Aug 17, 2016

이지훈 우지 세븐틴 최애캐이름을눈감고5번써보자 WOOZI PREVIEW 권순영 윤정한 SEVENTEEN 부승관 이석민


우지


OOOO160722 니가 웃으면 그 순간 부터.. 내가 제일 행복한 순간 것 같아요..ㅠㅠㅠ 사랑해,우리지훈이,우지오빠,보결틴 리더 #세븐틴 #이지훈 #우지 #SEVENTEEN #WOOZI
OOOOPreview 160816 수고했어ㅠㅅㅠ 조금이라두 편하게 쉬었으면❤️ #세븐틴 #우지 #woozi #이지훈
OOOO이지훈선생님 사복센스 ㅠㅅㅠ)b 우지우지 좋아합니당 ㅠㅅㅠ)/♡
OOOOPreview 160816 한국도착!! #세븐틴 #우지 #woozi #이지훈
OOOOPreview 160814 끼부리는오빠😆 #세븐틴 #우지 #woozi #이지훈
OOOOPreview 160815 최고최고❤️ 수고했어>_<❤️❤️ #세븐틴 #우지 #woozi #이지훈
OOOO#최애캐_이름을_눈감고_5번써보자 이지훈 이지훈 이지훈 이지훈 이지훈 완벽하군 우지 우지 우지 우지 우지 좋군
이지훈  우지 세븐틴 최애캐이름을눈감고5번써보자 WOOZI PREVIEW 권순영 윤정한 SEVENTEEN 부승관 이석민 g09030
OOOO#최애캐_이름을_눈감고_5번써보자 우지우지우지우지우ㅣ 이지훈이지훈이지훈이짓운이짓운
OOOOPreview 160815 사랑이지..사랑이야...ㅠㅠ #세븐틴 #우지 #woozi #이지훈
OOOOPreview 160815 봐도봐도 보고싶은 지후니ㅠㅡㅠ 푹 쉬어~ #세븐틴 #우지 #woozi #이지훈
OOOOPreview 160815 오늘은 애기다ㅜㅜㅜㅜㅜ애기야 #세븐틴 #우지 #woozi #이지훈
OOOO160811 인천공항 출국 또다시..우리 오늘 부터 2일😀😂💓 너무너무 귀여워서...또 다시... #세븐틴 #이지훈 #우지 #도겸 #SEVENTEEN #WOOZI #DK
OOOO#최애캐_이름을_눈감고_5번써보자 이지훈 이지룬 이니룬 이니룬 이지훈 ..나 가운데 뭐했냐? 미안해요..(쥐구멍) 우지우지우지우지우니(..잘쓰다 마지막에 이런게 더..)
OOOO160804 김포공항 출국 💘💘뒤에 모습이도 귀여워💘💘 공연도 열심히 하고 잘다녀와요^ㅅ^ #세븐틴 #이지훈 #우지 #SEVENTEEN #WOOZI
OOOO160804 김포공항 출국 미소미남🙈💕💘😍🌷🌸🌹🌺🌻🌼천사이에요ㅠㅠㅠㅠ #세븐틴 #이지훈 #우지 #SEVENTEEN #WOOZI
OOOO#세븐틴 #우지 #이지훈 유카타 합성 사진엔 잘 안보이지만 유카타입니다. . 한여름밤의 꿀 듣다가 일본축제에 함께 한 지후니가 보고싶었어요😭 우지 사진 출처는 님입니다💕 t.co…
OOOO160811 인천공항 출국 도겸이 함께!우리 오늘부터 1일😀🙊🙈💘조아요 #세븐틴 #이지훈 #우지 #도겸 #SEVENTEEN #WOOZI #DK
OOOO이지훈이지훈이지훈이지훈이지훈 우지우지우지우지우지 부승관부승관부승관부승관부승관 승관승관승관승관승관 #최애캐_이름을_눈감고_5번써보자
OOOO[PREVIEW] 160816 ICN Airport (cr애기오빠이지훈) #WOOZI #우지 #JIHOON #지훈 #SEVENTEEN #세븐틴
OOOO20160815 DMZ평화콘서트 보정 #세븐틴 #우지 #이지훈 #아주NICE 도저히 캡쳐를 못하겠...ㅜㅜ - 💎RT부탁드려요💎
OOOO20160815 DMZ평화콘서트 보정 #세븐틴 #우지 #이지훈 #아주NICE - 💎RT부탁드려요💎
이지훈  우지 세븐틴 최애캐이름을눈감고5번써보자 WOOZI PREVIEW 권순영 윤정한 SEVENTEEN 부승관 이석민 vickylee9901
OOOO160814 이지훈 예쁘다ㅠㅠ #세븐틴 #우지
OOOO160604 드림콘서트 팬아트..많이많이 조아해서...많이많이 올라 주세요 'ㅅ';;; #세븐틴 #이지훈 #우지 #WOOZI #SEVENTEEN
OOOOPreview 160814 내일도 힘내장❤️❤️ #세븐틴 #우지 #woozi #이지훈
OOOOPreview 160813 수고했어❤️❤️ #세븐틴 #우지 #woozi #이지훈
OOOOLee Jihoon (이지훈)/ Woozi (우지) born on November 22nd, 1996
OOOO🍥♡ 이지훈 a.k.a 우지 ♡🍥
OOOOPreview 160814 초카와이ㅠㅠㅠㅠㅠㅠㅠㅠ #세븐틴 #우지 #woozi #이지훈
OOOORT❤총대마망님을 찾고 있어요~착실하게 책임감있게 해주실 마망님을 찾습니닭!디엠 열려 있으니 생각 있으신 마망은 디엠 쥬세요😀 (아직 옷도안이나,아가도 확정이 아니에오^^) #우지 #이지훈 #세븐틴 #인형
OOOO160815 평화콘서트 #세븐틴 #우지 #이지훈 짱이지 짱짱💕 🌸rt+❤
OOOO보고싶은 지훈이 #세븐틴 #우지 #woozi #이지훈
OOOO지훈오빠 손가락 특집 ?_? 예쁘게 손가락...부럽네요ㅠㅠㅜㅋㅋㅋㅋㅋㅋㅋ😂😂👋 #세븐틴 #우지 #이지훈 #SEVENTEEN #WOOZI #우지_손가락
OOOO#세븐틴 #seventeen #정한 #윤정한 #hoshi #호시 #순영 #권순영 #우지 #지훈 #이지훈 #도겸 #DK #석민 #이석민 저장하실때 👉🏻 + 마음 = 💛 팔로우👤 = 😇💛 📷만세 비하인드📷 https:/…
OOOOPreview 160814 조명도 좋고 더 예뻤고❤️💕💕 #세븐틴 #우지 #woozi #이지훈

세븐틴


OOOO세븐틴 인형 구매 LIST 최승철; 윤정한; 베비한 홍지수; 베비슈 문준휘; 전원우; 권순영; 홋토리✔ 이지훈; 우찌, 우꼬미✔ 서명호; 뎨잇판다✔ 김민규; 밍규 이석민; 겸깨비 부승관; 과즙뿌 최한솔; 과즙버 이찬;…
이지훈  우지 세븐틴 최애캐이름을눈감고5번써보자 WOOZI PREVIEW 권순영 윤정한 SEVENTEEN 부승관 이석민 cooing_SVT
OOOO세븐틴 인형 구매 LIST 최승철; 윤정한; 베비한 홍지수; 베비슈 문준휘; 전원우; 권순영; 홋토리✔ 이지훈; 우찌, 우꼬미✔ 서명호; 뎨잇판다✔ 김민규; 밍규 이석민; 겸깨비 부승관; 과즙뿌 최한솔; 과즙버 이찬; 아카찬
OOOO˿  ͛🖇,⇣@세븐틴▮#How2Itcha♡̷◌ᵎ₁✞·◠, ◡̈✧.ᐟ,⿻𖣫◒❪이지훈❫❖🆆OⓄZI◒½“⌬⿻ᐟ˖   ͛⇣▩·◖❪░ˮ피디님⁑❒⁺11.22°C⌗♡̷.◆╻ᐟ˖
OOOO이지훈 사랑해 잘자 세븐틴 사랑해 준휘야명호야 보고싶어 사랑해

권순영


OOOO☆애들인형☆ 최승철; 윤정한; 홍지수; 문준휘; 전원우; 권순영; 이지훈; 서명호; 김민규; 이석민; 부승관; 최한솔; 이 찬; 힐링찬
OOOO1 부승관 이지훈 전원우 최승철 권순영... 다양하게 치여서 입덕
OOOO최승철 윤정한 홍지수 문준휘 권순영 전원우 이지훈 서명호 김민규 이석민 부승관 최한솔 이찬 걍 다 써 보고 싶었는데 #최애캐_이름을_눈감고_5번써보자
OOOO 두 분 다 너무 귀여우신..💕 구ㅏㄴ순영 권순영 권순영 권순영 두ㅏㄴ순양... 이지훈 이지훈 이지헌 이지훈 이지헌... 이름이 어렵네요 이름이 너무 어려웡..😟
OOOO#최애캐_이름을_눈감고_5번써보자 권순영권순영 ㅣㅝㄴ순영권순영ㅣㅝㄴ순영 전원우전원우전원우전원우전원우 이지훈이지훈이지훈이지훈이지훈 이석민이세민이세민이세민이세민(이세민은 누구죠..;;)
OOOO인형 최승철 큐뜨 윤정한 베비한 홍지수 지슈아 (제작 중) 베비슈 문준휘 이지훈 권순영 수뇽이 전원우 전복이 이석민 김민규 밍코기 (제작 중) 서명호 부승관 부냥이 최한솔 솔토끼 이찬 차니달 힐링찬 아…
OOOO최승철 윤정한 홍지수 문준휘 권순영 전원우 이지훈 이석멘 김민고 사명호 부승관 최한성 이란 #최애캐_이름을_눈감고_
OOOO지훈이 모자 나옴!!!! 권순영 몸에 이지훈 다가려짐ㅜㅜㅜㅜ

윤정한


OOOO이지훈 이지훈 이지훈 이지훈 이지훈 #최애캐_이름을_눈감고_5번써보자 윤정한 윤정한 윤정한 윤정한 윤정한 이찬 이찬 이찬 이찬 이찬

부승관


OOOO 관심은 이지훈으로 가졌지만 입덕은 부승관으로 했음
OOOO부승관 클러치 완전 소중하구요 이지훈 얼굴 진짜 조금도 안보이는데 잘생김
이지훈  우지 세븐틴 최애캐이름을눈감고5번써보자 WOOZI PREVIEW 권순영 윤정한 SEVENTEEN 부승관 이석민 With_Hoshi96
OOOO내 맘 쳐때리는 이지훈 부승관;
OOOOㅋㅋㅋㅋㅋ넘웃겨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 이석민 이지훈 부승관ㅋ ㅋ ㅋㅋㅋ

이석민


OOOO원우가 유시진 대위 따라하는데 애들 반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첨엔 최승철 이석민 김민규만 보였는데 이지훈 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자놀이 부여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김태형 전원우 변백현 이석민 박찬열 최한솔 김민규 손현우 이지훈 용준형 박지민 채형원 신호석 민윤기 전정국 도경수

최승철


OOOO 1. 이지훈 최승철 최한솔 당시 qna v앱을 하고있는데 아가아가 하게 생긴 사람이랑 남자남자 하게 생긴 사람과 외국인이 함께 있더라 신기해서 찾아보다 입덕

전원우


OOOO 전원우 안바래 이지훈 잡아다 줄게ㅠㅠㅠㅠ(쭈굴

이찬


OOOO 내가입던 남이입던 끌리는건 흰셔츠와후드요..그래서 내가 오늘 이찬공항패션에 치였고..저번이지훈 후드에 치였습니다.. ( 코피 )

김민규


OOOO곤란해 하는 신입사원 슴fe같고 좋다 능글능글하게 치대는 부장 김민규랑 밍쿱이나 무뚝뚝해서 무서운 사장 이지훈이랑 우쿱 보고싶다 사내연애하새오...

이지룬


OOOO#최애_이름을_눈감고_5번써보자 이지훈이지훈이지훈이지룬이지훈
OOOO이지훈 이지훈 이지훈 이지룬 이지룬 이지훈 이지룬 이지룬 이지룬 #최애캐_이름을_눈감고_5번써보자 지룬은 뭐야
OOOO이지훈 이지훈 이지훈 이지룬 이지훙 #최애캐_이름을_눈감고_5번써보자
OOOO이지훈 이지룬 이지룬 이지른 이지룬 #최애캐_이름을_눈감고_5번써보자

이지훈


OOOO이 오빠 피지컬로 이지후니 다가림ㅋㅋㅋㅋ 이지훈 손 아녔음 몰랐닼ㅋㅋㅋㅋ
OOOO 그래서 원래대로였다면 후에 이지훈을 제일 혐오했을 애였는ㄴ디 희성ㅇㅣ가 살려따..
이지훈  우지 세븐틴 최애캐이름을눈감고5번써보자 WOOZI PREVIEW 권순영 윤정한 SEVENTEEN 부승관 이석민 SHINEY0URLIGHT_
OOOO승철이 너무 아가다ㅜㅜㅜ이지훈 과거는 사랑이고ㅜㅜㅜㅜㅜ
OOOO이지흐ㅡㄴ이짖스ㅡㄴ이지훈이지흐ㅡㄴ이지흐ㅡㄴ #최애캐_이름을_눈감고_5번써보자 이게뭐람 하나맞음
OOOO준휘의 빈자리가 너무 큰 아주나이스. 이지훈이 너무 잘보여ㅠ_ㅠ 준휘 뒤에서 빼꼼빼꼼 보이는 이지훈찾는 재미였는데..ㅠ_ㅠ (cr Leona Cynthia Pascual)
OOOO내가 보고 싶어서 만든 이지훈 노바디 가로직캠 모음, 이지훈 대사랑! 노래를 저음버논이 부르고 (핏.승관) 쿱스,민규,버논 결국 흥에겨워 흔들흔들. 누구 호시광대 내려줄사람! (내 광대부터.... t.co…
OOOO잘먹었슴돠^^ 지훈찰리 팬분들 ㅎ #킹키부츠#이지훈#찰리#간식
OOOO뭐래 이지훈 .... 너가 내기준 세상에서 제일 잘생겼는데....
OOOO옛날에 마리아 천리안 팬클럽 관리할 때-_- 담당이었던 코엔에서 이지훈도 관리했었다. 추억돋는 이지훈 데뷔곡 '왜 하늘은' 거의 20년만이네 ㅋㅋㅋ
이지훈  우지 세븐틴 최애캐이름을눈감고5번써보자 WOOZI PREVIEW 권순영 윤정한 SEVENTEEN 부승관 이석민 New___Co_met
OOOO아 나 진짜 이지훈 너무 조와 욕 나와
OOOO이지훈이지훈이지훈이지훈이지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애캐_이름을_눈감고_5번써보자
OOOO 아니에요...더 읽을 것입니다...저 지금 대환장하며 이지훈 캐릭터 핥고 있어요 ㅠㅠㅠㅠㅠ 아까워서 또 읽고 또 읽어요ㅠㅠㅠㅠㅠ 부블님 우부는 늘 애가 타고 안타까워서 너무 좋아요 진챠...
OOOO이지훈 너 잘생겨써 ㅠㅠㅜㅠ!!!
OOOO 이지훈보다 작은건 좋지만 키가 작은건 싫어
OOOO위 사진에서 이즤훈을 찾으시오 (100점)
OOOO이지훈이랑 연애하면 어떤기분일까 뭔가 예상이 안가서 궁금해
이지훈  우지 세븐틴 최애캐이름을눈감고5번써보자 WOOZI PREVIEW 권순영 윤정한 SEVENTEEN 부승관 이석민 _S1122A_
OOOO난 정말 착실한 입덕루트를 탄거같다 ... 왜냐면 입덕이 예쁘다 이지훈이거든
OOOO 2222 내인생에 아이돌은 다시없을줄ㄹ알았는데 이지훈한테 너무 거하게 치여서ㅋㅋㅋㅋ죽는줄알ㄹ앗다구한다 ...
OOOO 으잉,,, 저는 제펀에도 동생폰에도 친구폰에도 아는 오빠폰에고 지민이지훈이있아요,,, 어디서든 볼수있는 지훈이,,지민이,,
OOOO 뼈를 깎는 노력으로 하루하루를 보내며 사격을했고실력은 노력에 비례한다고ㅇㅇ 밍구 잘해서 태릉선수촌 입선~! 아 물론 훈이 노력없는 천재는 아님. 훈도 엄청난 노력을했음. 그러니까 1퍼센트의 재능과 99퍼센트의 노력은 이지훈을
OOOO 진짜ㅠㅠㅠㅠ 석민이 등빨에 널라고 이지훈 귀여움에 울래ㅜ
OOOO#최애캐_이름을_눈감고_5번써보자 이지훈이지훈이지훈이지훈이니훈
OOOO사라진,,마이러버 이지훈을,,,찾습니다,,,
이지훈  우지 세븐틴 최애캐이름을눈감고5번써보자 WOOZI PREVIEW 권순영 윤정한 SEVENTEEN 부승관 이석민 woomi_woozi
OOOO 헐 텐더님 손 너무 예뻐... 그리구 거짓말쟁이 이즤훈,,,?
OOOO 아니요 이지훈 오마주 전문가입니다 (사실 표절...
OOOO#최애캐_이름을_눈감고_5번써보자 이지훈이지훈이지훈이지훈이지훈 오 됐다
OOOO 1.지훈이💕쥬니....하.....이지훈마성의남자...
OOOO하루에 한번씩 이지훈 머니머니 춤영상 보는데 하도보니깐 이지훈 보면 자동으로 머니머니 재생ㅋ....
OOOO#최애캐_이름을_눈감고_5번써보자 이지훈 이지흔 리지훈 이디훈 이디훈
OOOO이지훈이지훈이지훈이지훈이지훈 #최애캐_이름을_눈감고_5번써보자
이지훈  우지 세븐틴 최애캐이름을눈감고5번써보자 WOOZI PREVIEW 권순영 윤정한 SEVENTEEN 부승관 이석민 M_Ch_99
OOOO이지훈ㅋㅋㅋㅋ표정 너무 해탈하잖앝ㅋㅋㅋㅋ 하 나는 모든 것을 내려놓았다 이표정이러곸ㅋㅋㅋㅋ
OOOO#최애캐_이름을_눈감고_5번써보자 이지훈 이지훈 이지훈 이지훈 이지훈
OOOO#최애캐_이름을_눈감고_5번써보자 ♡ 이지훈 이지훈 이지훈 이지훈 이지훈 ♡
OOOO님들 저랑 #이지훈_사복_전력 하자
OOOO#최애캐_이름을_눈감고_5번써보자 이지훈이지훈이지훈이지훈이지훈
OOOO 죠아! 너의 이름은 뭐지? 찬이 묻자 나는 이지훈. 이라며 자기소개를 하는 지훈이. 그런 지훈의 손에 뽀르르 날아가 앉더니 밝게 웃으며 이야기해. 죠아! 너를 인간세상의 내 비서로 채택하지. 권수녕이는 일을 너므 모태!
OOOO#최애캐_이름을_눈감고_5번써보자 이지훈 이지훈 이지흔 이지흔 이지흔 지흔아....?
이지훈  우지 세븐틴 최애캐이름을눈감고5번써보자 WOOZI PREVIEW 권순영 윤정한 SEVENTEEN 부승관 이석민 SJH_Dokyeom
OOOO 이지훈은 더 사랑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ㅍ
OOOO이지훈 웃음소리 존나 좋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 막 꺄르르륵꺄르르르륵 이렇게 웃는다ㅠㅠㅠㅠㅠㅠ 시방 존나 귀엽다ㅜㅜㅜㅜ미친 ㅠㅠㅠㅠㅠ 아가야ㅠㅠㅠㅠㅠㅠㅜ
OOOO킹키부츠 제작발표회 160816 이지훈
OOOO 1.이지훈..
OOOO#최애캐_이름을_눈감고_5번써보자 이지훈 이지훈 이지휴 이지훈 이지휴 ?????? 지휴 누구세요 ..
OOOO 전 쟈러감니다 이지훈 꿈 꾸세여
OOOO 얼굴이 받쳐줘야지....^^핑쿠색은 이지훈이 진리지
이지훈  우지 세븐틴 최애캐이름을눈감고5번써보자 WOOZI PREVIEW 권순영 윤정한 SEVENTEEN 부승관 이석민 Aromatic_17
OOOO무슨 화보인줄...하 우로빠 사복 넘 주겨주심 ㅜㅡㅜ...사랑해 이즤훈 ㅜㅜ💚💛💜
OOOO이지훈 이지훈 이지훈 이지훈 이지훈 #최애캐_이름을_눈감고_5번써보자 ㅋ 이거 별거아니니
OOOO 1. 이지훈 지훈이는 자시의 신, 쥐신임. 부지런하고 알뜰살뜰하고 다정한 쥐신. 다른 신들에게 그 알뜰살뜰함과 다정함을 보여주지는 않지만 예외가 있다면 찬이에게는 시전.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둘다 제정신은 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나 계단 올라갈때 이지훈이지훈이지훈 이러면서 올라감....
OOOO1 이지훈 2 간호학 3 만세 컴백 티져때문에 재평가 된 아낀다 뮤비를 보고 4 유연정 닮았다고 몇번 들어봄 5 ㅇㅅㅁ 6. 7. 8 있어도 공개 안하지요^ㅂ^ 9 인피니트-ing 10 있어여? 15 ^ㅗ^
OOOO#최애캐_이름을_눈감고_5번써보자 이지훈 이지훈 리디훙 리디훙 리디훈
OOOO#최애캐_이름을_눈감고_5번써보자 이지훈 이지훈 이지훈 이지훈 이지훈 이지훈
이지훈  우지 세븐틴 최애캐이름을눈감고5번써보자 WOOZI PREVIEW 권순영 윤정한 SEVENTEEN 부승관 이석민 Aromatic_17
OOOO이지훈!!!!!!(와장창
OOOO이지훈도 흥에 겨워 의자를 박차고 일어나 픽미를 출뻔했다는 사실...ㅋㅋㅋ 이 영상을 찾아헤맸는데 (잘췄을까봐@@) 흥에겨워하다 말았지만 귀여우니 업.
OOOO 이지훈 이지훈 이지훈 이지훈 이지훈 이지훈
OOOO지훈시💕쥬니시💕잇츠이지훈타임🙆 보고싶어뒤질거같아..(상사병
OOOO이지훉이지훈이지흔이지흔이짛ㄴ시짛 #최애캐_이름을_눈감고_5번써보자 ........?
OOOO 우리 함께 이지훈을 앓읍시다 (? 이지훈으로 하나되는 이세상
OOOO 이지훈파트는 내가할께ㅠ! 맡겨줘ㅠ!
이지훈  우지 세븐틴 최애캐이름을눈감고5번써보자 WOOZI PREVIEW 권순영 윤정한 SEVENTEEN 부승관 이석민 woomi_woozi
OOOO 이지훈!!!!!!!!!!!!!!!!!사랑해!!!!!!!!!!!!!!!!!!!!!!!!!!!!!!!!!!!
OOOO미쳘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지후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지낮 도랐어 ㅠㅠㅠㅠㅠㅠㅠㅠ 화보냐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ㅇ ㅏ뉴ㅠㅠㅠㅠ진짜ㅠㅠㅠ ㅠ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옥히 저는 이지훈을 선택하게씀네다
OOOO#에스쿱스 다시 이지훈 디렉터님의 강압이 시작되었다. 화요일 날 곡을 주더니 이틀만에 가사를 다 쓰란다… 새로운 작업 컴퓨터가 온 이후로 지훈이가 곡 작업에 탄력을 받았다. 그건 좋긴 한데….
OOOO이지훈 이지훈 이지후ㄴ이지훈 이지훈 #최애캐_이름을_눈감고_5번써보자
OOOO💞오늘도 멋진 이지훈💞
OOOO 이지훈 이지훈 이지훈 이지훈 이지훈 이지훈 헐 뿌듯해ㅠㅅㅠ
이지훈  우지 세븐틴 최애캐이름을눈감고5번써보자 WOOZI PREVIEW 권순영 윤정한 SEVENTEEN 부승관 이석민 woozi11
OOOO💘❤지 훈 시❤💘 지훈아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훈보싶 이라고 알아ㅜㅜ요ㅜㅜㅜ??이지훈보고싶아ㅜ우웅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웅우우우ㅜ우ㅜㅜㅜㅜㅜㅜㅜ💛💚💕
OOOO 저 이제 잘 ㅣㄹ스 이쓸ㄹ거 가타여 이지훈이지훈이지훙이지훈 오!!!!!
OOOO이지훈 옆선 대사랑해❤❤❤❤❤
OOOO내가 보고 싶어서 만든 이지훈 노바디 세로직캠 모음, 이지훈 대사랑! 살랑살랑 춘다고!! (crgustokongkape, hemcheng ,yuanfentaegi)
OOOO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지훈한테서 존멋이라는게 폭발한다ㅡ..
OOOO#최애캐_이름을_눈감고_5번써보자 이지훈리지후오ㅜㅇ리디ㅗㅜㅇ리디훙 하 문제에
OOOO 이지훈 요정미 제대로 뿜뿜하신날이죠😆😆
이지훈  우지 세븐틴 최애캐이름을눈감고5번써보자 WOOZI PREVIEW 권순영 윤정한 SEVENTEEN 부승관 이석민 zzamong808
OOOO 나이를 넘겨 인질은 이지훈이다(?
OOOO내가 보고 싶어서 만든 이지훈 노바디 가로직캠 모음, 이지훈 대사랑! 노래를 저음버논이 부르고 (핏.승관) 쿱스,민규,버논 결국 흥에겨워 흔들흔들. 누구 호시광대 내려줄사람! (내 광대부터....
OOOO이즤훈 덕후즈로 시도때도 없이 뽀뽀하는 거 보고싶다 🔥 즤훈이가 입 열면 귀엽다고 뽀뽀하구 걸어다니면 사랑스럽다고 뽀뽀하고 그냥 1분에한번씩 하는거같은... 즤훈이는 처음엔 화내다가 지쳐서 화도 안남.. 해탈했음... 뽀뽀모뽀뽀뽇ㄱㅃ족
OOOO이지훈 이지훈 이지훈 이지훈 이디훈 #최애캐_이름을_눈감고_5번써보자
OOOO이니룬 이지훈 이니푼 이니훈 이니룬 #최애캐_이름을_눈감고_5번써보자 미안하다 지훈아
OOOO 1. 이지훈 💓
OOOO ㅋㅋㅋㅋㅋㅋ 캐럿이라면 다아는사실이져 이지훈 is "요정"
이지훈  우지 세븐틴 최애캐이름을눈감고5번써보자 WOOZI PREVIEW 권순영 윤정한 SEVENTEEN 부승관 이석민 IFNT69SVT526
OOOO#최애캐_이름을_눈감고_5번써보자 이지훈 이지훈 이디훈ㅈ이디훈ㅊ이디룬 ?
OOOOS 합작인 점이 너무 좋다... 안이사님도 불렀으면 좋았겠지만 이미 신혜성&이지훈의 화음과 넷째오빠의 멜로디로 완벽하니 괜찮아
OOOO그나저나 이지훈 역시 가오리 뽀이 아닐리 없다
OOOO더쇼의 아들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 이지훈 키 커지고 김성규 눈 커지고 김태형이 진지해지는 소리야
OOOO 역시 입덕요정 이지훈의 힘...
OOOO( ig; a.kangmj97 ) 제주도!!!!! w/ 우리형 이지훈 ㅋ ㅋ
OOOO 이지훈 모ㅉㅣ 20
이지훈  우지 세븐틴 최애캐이름을눈감고5번써보자 WOOZI PREVIEW 권순영 윤정한 SEVENTEEN 부승관 이석민 A_ming_99
OOOO 이쯤이면 이지훈 안어울리는 머리색 없음
OOOO혼자보기 아까워서.. 저작권때문에 유툽에 못올린게 넘나 아깝구..ㅜㅜ 지짜 지훈이 춤선 넘우 조아요ㅠㅁㅠ 이지훈 만만세ㅠㅠㅠ
OOOO 이지훈이 ㅇㅏㅍ머리 없는게 이상형이래흐어ㅑㅓ라엉
OOOO미친 이지훈 왜하늘은 불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적이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기서 들을 줄이야
OOOO이지훈 미모 열일
OOOO 이지훈 미모체고,,,
OOOO오늘 회사로 이지훈한테서 소포가 옴. ㅋㅋ 왜 멤버들 이름으로 발송하는지 알겠다. 순간 기분 좋아짐ㅎㅎ 이지후니 이지후니를 보냄❤❤❤ 일콘 우치와랑 포토셋~ 오빠였다가 애기였다가 혼자 다함😢😢
이지훈  우지 세븐틴 최애캐이름을눈감고5번써보자 WOOZI PREVIEW 권순영 윤정한 SEVENTEEN 부승관 이석민 woomi_woozi
OOOO우리 동아리 부단장언니 이지훈 넘 똑닮음 ㅜㅜㅜㅜ 미치겠ㄷ
OOOO 이지훈존나많은가봄,,
OOOO오버워치 이지훈#31183 친추좀ㅎㅎㅎㅎ
OOOO아낀다 보컬팀버전 이지훈 목소리 개 발린다 진짜
OOOOㅋㄱㅋ 이지훈 눈 처음 봄
OOOO이지훈 체고 ㅠㅜㅡㅡㅡㅜㅠㅠㅠㅠㅠㅠㅠ
OOOO오빠 ㅠㅠㅠㅠㅠ 비율 짱 먹어 ㅠㅠㅠㅠㅠㅠㅠ 키가 무슨 상관이야 혼자 있으면 이미터 찍잖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빠 발목 사란해 .... 구ㅡ냥 영원히 사라해 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지훈 체고야 ㅠㅠㅜㅜㅠㅠㅠ
이지훈  우지 세븐틴 최애캐이름을눈감고5번써보자 WOOZI PREVIEW 권순영 윤정한 SEVENTEEN 부승관 이석민 ys221015
OOOO이지훈 케이스 사고싶다
OOOO이지훈 썬구리 ㅠㅠㅠㅠ 깔롱 보이 ㅠㅠㅠㅠ
OOOO이지훈 세계최고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중에 에비츄 개잘그렷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걸보고 이지훈은 덕후라는걸 확신해버렸다
OOOO영상제목이 두분이 친하셨군요 라는데 왜 갱맘만 말하고 이지훈은 우아하게 내려다보고이만있징 8ㅇ8 친한게아니라 갱맘이 일방적으로 친한거아니냐능!!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이지훈 상상함
OOOO 앜ㅋㅋㅋㅋㅋ 저승 와이파이 잘 터지시나요????@!!!!! 쿠잉님의 사인은 이지훈.....
이지훈  우지 세븐틴 최애캐이름을눈감고5번써보자 WOOZI PREVIEW 권순영 윤정한 SEVENTEEN 부승관 이석민 delightful_wz
OOOO쥬니 청춘드라마 찍는중 #이지훈 #지훈
OOOO이지훈 요즘 맨날 저렇게 모자 푹 눌러쓰고 마스크 쓰는데 어떻게 저걸로 얼굴이 다 가려져,,,,??
OOOO이지훈 패션센스 부내나...멋져... 우리지훈 패션부자...-패션거지올림
OOOO어쩐지 날씨가 왜 그나마 좀 괜찮아지나했더니 오빠님 한국땅 밟으셨네 결론은 이지훈 사랑해요
OOOO 왜 ㄴㅐ주변엔 이지훈 같은남자가 없디
OOOO아시아투어 좋은점 이지훈 사복 많이 볼 수 있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이지훈 어딜봐서 164 ㅠㅠ? 요정미 뿜뿜 넘치고 비율쩌는데 ㅠㅠ
이지훈  우지 세븐틴 최애캐이름을눈감고5번써보자 WOOZI PREVIEW 권순영 윤정한 SEVENTEEN 부승관 이석민 HOONA_com
OOOO이지훈 ㄹㅇ 185
OOOO그리고 이지훈...보고싶어요ㅠㅠㅋㅋ 매일 작사 작곡 노래와 춤연습 수고했어요ㅠ 하루라도빨리돌아오길 샤인유어라이트는 매일기도합니다ㅜㅜㅋㅋ 유행의 "도리"와코라보~~🐠ㅋㅋㅋㅋ 아이타이...지훈님ㅠㅠㅠㅠㅠㅠ
OOOO아니 이지훈사복😭😭왤케잘입어..수니죽어요..
OOOO이지훈 너무 하얘서 흰양말 신은 줄 알았짜냐...
OOOO으헝😭😭 이지훈 공항사진 진짜 할 말 잃게 만드네💦💦 눈도 안보이는데 어쩜 저래😢😢 너무너무너무 멋있다 귀엽단소리 1도 안나옴
OOOO지금 내 맞은편에 이지훈 닮은 사람 있다고ㅠ
OOOO오마이갓 이지훈 선글라스 끼고 다녔나봐
이지훈  우지 세븐틴 최애캐이름을눈감고5번써보자 WOOZI PREVIEW 권순영 윤정한 SEVENTEEN 부승관 이석민 17_adore_woozi
OOOO이지훈 진짜 비율이 미친건가,,,,,옷태 쩌러ㅜㅜㅜㅜㅜ
OOOO이지훈 간지 지린다
OOOO아ㅜㅜㅜㅜ이지훈 까리한데~~~^^
OOOO이지훈 머리색 왤케 밝아졌오? 염색했남.....??
OOOO 이지훈 잔망 최고인날,,,,,,
OOOO와 미쳣ㄲ다 ㄹ이지훈 진ㅉ자
OOOO하이튼 오늘도 내맘때리는 이지훈;
이지훈  우지 세븐틴 최애캐이름을눈감고5번써보자 WOOZI PREVIEW 권순영 윤정한 SEVENTEEN 부승관 이석민 HOONA_com
OOOO 축의금은 이지훈으로 주세요•••
OOOO 당근이지 오예~~ 나도 이지훈을 믿고 천국가야지!!!!😇😇😇
OOOO나 진짜 이지훈 케이스 사고 싶어 돈 모아서 사야지
OOOO이지훈 대박이지훈
OOOO이지훈 이젴ㅋㅋㅋ 걸그룹춤이고 애교고ㅋㅋㅋㅋ '헹 이까짓거!' 혹은 '빨리 끝내버릴끄얏!' 하는 표정으로 기똥차게 해버리는뎈ㅋㅋㅋ 그 결의에 찬 표정이 웃기고 너무 씹덕이얌ㅋㅋㅋㅋ
OOOO근데 딴거 다 떠나서 개취로 내 눈에 사복 제일 멋들어지게 잘 입는 사람 이지훈....진짜..키로 인한 제약 그런거 하나도 없음 걍 간지 폴폴 갓지훈..😍👍
OOOO이지훈 폰케 내가 가지고싶었던거야 ㅠㅂ....ㅠㅠㅠㅠㅠㅠㅠ 사고싶다
이지훈  우지 세븐틴 최애캐이름을눈감고5번써보자 WOOZI PREVIEW 권순영 윤정한 SEVENTEEN 부승관 이석민 woomi_woozi
OOOO이지훈 땜에 운다 내가
OOOO웆원 웆아, 원우야 있잖아 원: 웆? 정신차려 왜이래 원이지훈이.. 내 이름을 불러줬어... 웆
OOOO이지훈 ㅠㅠ (끙끙
OOOO아! 그러고보니 이지훈 한국오는 공항에도 가방 없었어... 쿨내. 이건 뭐 여권, 폰, 이어폰만 있다면 전 세계 어디든지 갈 수 있어~ 이건가. 누군가 그랬지. 맛집앞에 줄선것 같다고...
OOOO 저 이지훈몸매 악개라 (소근소근
OOOO아ㅜ미친 너무귀엽다 이지훈
OOOO 와 이지훈 씹떡이다
이지훈  우지 세븐틴 최애캐이름을눈감고5번써보자 WOOZI PREVIEW 권순영 윤정한 SEVENTEEN 부승관 이석민 HOONA_com
OOOO 이지훈 불쨩..(아련)
OOOO노아이폰인 주제에 이지훈 케이스 만들기를 시작해보겠다
OOOO 세상 살기 잘했다고 생각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풀네임 이지훈오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이지훈 발목 사랑함
OOOO#에스쿱스 간만에 음악 작업에 탄력을 받은 동생들에게 작업을 그만하라고 할 수도 없고.. 이지훈 디렉터님은 가사를 기다리고 있고…. 얼른 방법을 찾아봐야겠다~
OOOO는 사실 이지훈이야.. 전혀 안그렇게 보이지만.. ㅜ


이지훈  우지 세븐틴 최애캐이름을눈감고5번써보자 WOOZI PREVIEW 권순영 윤정한 SEVENTEEN 부승관 이석민 kimmingyugyu
이지훈  우지 세븐틴 최애캐이름을눈감고5번써보자 WOOZI PREVIEW 권순영 윤정한 SEVENTEEN 부승관 이석민 woomi_woozi
이지훈  우지 세븐틴 최애캐이름을눈감고5번써보자 WOOZI PREVIEW 권순영 윤정한 SEVENTEEN 부승관 이석민 Bollsar
이지훈  우지 세븐틴 최애캐이름을눈감고5번써보자 WOOZI PREVIEW 권순영 윤정한 SEVENTEEN 부승관 이석민 HOONA_com
이지훈  우지 세븐틴 최애캐이름을눈감고5번써보자 WOOZI PREVIEW 권순영 윤정한 SEVENTEEN 부승관 이석민 jihun_flobat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