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28, 2016

이시영 진짜사나이 남자 서지수 멋있다 서인영 윗몸일으키기 가슴에 남자보다 후보생들 입대


진짜사나이


OOOO진짜사나이보는데 이시영 진짜 멋있다..
OOOO내일 아침 뛰러가야겠다 진짜사나이에 이시영뛰는 거 보고 자극받음 ㅎㅎㅎ
OOOO참 오랜만에 진짜사나이 봤는데, 밥맛 다 떨어짐... 너무 더럽다 이시영이 달리기에서 남자 후보생들 다 제쳐버렸는데, 경쟁심 불태우는게 너무 소름이야.... 님들이 술마시고 마지막 자유 즐기던 입대 전날에, 이시영은 운동장…
OOOO참 오랜만에 진짜사나이 봤는데, 밥맛 다 떨어짐... 너무 더럽다 이시영이 달리기에서 남자 후보생들 다 제쳐버렸는데, 경쟁심 불태우는게 너무 소름이야.... 님들이 술마시고 마지막 자유 즐기던 입대 전날에, 이시영은 운동장 트랙을 달리고 있었어요..
OOOO모지모지모지ㅠㅠㅠㅠㅜ외식하면서 진짜사나이 안보는데 나오길래봤는데 이시영언니 존멋이다 진짜ㅠㅠ근데 여자 후보생이 남자후보생들 제치고 1등했다고 괴물이라니..ㅜㅜ
OOOO아 진짜사나이 역겨워 못 보겠다 이시영이 남자 후보생들 전부 제치고 팔굽혀펴기 1등하니깐 하나같이 다 이시영 후보생만큼은 이기고 싶습니다 드립ㅋㅋㅋㅋㅋㅋㅋㅋ왜 뭐라고 "여자" 가 피지컬로 남자를 이긴다고!?!!?! 믿을 수 없어 부들부들 하냐???
OOOO진짜사나이보는ㄷ데 이시영 너무 멋지다..
이시영 진짜사나이 남자 서지수 멋있다 서인영 윗몸일으키기 가슴에 남자보다 후보생들 입대 yeinbbun
OOOO진짜사나이 웃기네. 이시영은 출연 전 마라톤도 참가하고 대단한 열정과 멘탈에 선수이기까지 한데 박찬호는 그렇다 쳐도 양상국이나 이런 사람은 왜 자존심이 상하고 자꾸 이시영 드립 침?ㅋㅋ 자기들이 뭐라고;;
OOOO이시영님 인스타그램 #러블리즈 #서지수 #진짜사나이
OOOO해군 부사관에 도전한 10인의 남&녀 멤버들! #박찬호 #김정태 #양상국 #이태성 #줄리안 #박재정 #이시영 #서인영 #솔비 #서지수 <#진짜사나이> 해군부사관 특집 오늘 오후 6시 45분 방송!
OOOO진짜사나이 해군부사관편 여자 연예인들 고데기에 화장까지 이제는 지겹다 진짜사나이가 이번에는 남녀 동반입대라는 새로운 포맷을 가져오면서 이시영 미키 루크의 F.T.W FUCK THE WORLD 동경진혼가 카즈키서인영 솔비...대구사나이 이서하 ...
OOOO08/22 11시-#네이버 #실검 1위#평창동계올림픽 /2위#박보검 /3위#그래 그런거야 /4위:닥터스/5위:이시영/6위:진짜사나이/7위:마라톤/8위:리우올림픽 폐막식/9위:구르미그린달빛/10위:1박2일
OOOO근데 팥빙수 진짜 맛있겠다.훈련소에서 먹으면 그 맛이 정말 내가 알던 이 세계의... 영상으로만 봐도 서럽다이 날씨에 정문근무 뛰고있으면 진짜 다 죽이고 싶어진다.물론...진짜사나이 해군부사관특집 서지수 솔비 서인영 이시영 걸크러시 기대되는 ...
OOOO진짜사나이에 이시영 나오나보다 ㅋㅋㅋㅋㅋㅋㅋ 빻은남들 잔뜩 눌러버렸으면
OOOO아니 진짜사나이에서 이시영이 열심히 하는 장면에서 왜 겨드랑이땀 클로즈업은 왜 굳이 하는거지? 열심히한다고 그냥하면되는데, 되게배려없어보임

남자


OOOO진짜 사나이에서 운동 평소에 안 하던 남자가 운동하던 이시영을 목표로 삼아야겠단 생각에 너무 웃긴다 우리동네 예체능도 그러던데 운동선수 무시허지 마 나도 오늘부터 팔굽혀펴기해야지
OOOO와 ㅋㅋㅋㅋ 이시영이 남자보다 윗몸일으키기 잘해
OOOO진사 보는 내내 이시영이 모든 것에서 남자들보다 뛰어나다는 이유로 남자들이 이시영을 달갑잖은 눈으로 본다는걸 나만 느끼는게 아니었구나
OOOO 이게 입대전날까지 꾸준히 노력해서 멋진 결과를 얻어낸 멋진 사람 이시영이 아니라, 남자후보생을 이기는 괴물 이시영으로 의식하는데서... 스물스물 찾아오는 불쾌감을 느낌
OOOO지금 진짜 사나이보는데 남자들이 이시영을 요주의 인물로 보는데에 뭔가 은은한 여혐을 느낌. 여자인데 감히 남자인 자신들보다 뛰어난 신체능력을 선보여? 이런느낌.
OOOO이시영이 1위로 뛰고 있는데 남자 출연자들 못 지겠다고 경쟁하는데 이시영은 1도 관심없음 그냥 완주가 목표일 뿐 ㅋㅋㅋㅋ <<
이시영 진짜사나이 남자 서지수 멋있다 서인영 윗몸일으키기 가슴에 남자보다 후보생들 입대 ltr191
OOOO진짜 여자가 남자보다 운동잘한다고 괴물이다 라고 표현할 필요는 없지않아? 그냥 니네가 운동을 덜한거라니까 여군들을 이끄는 거 좋아하네. 각자 하는거지. 고로 이시영님 존멋이다
OOOO이시영이 남자 다 바른다 ㅋㅋㅋ
OOOO이시영 걸크 오진다 남자 출연자 다 이겨먹음
OOOO모두 진짜 사나이 이시영님 파세요ㅠㅠㅠㅠ윗몸일으키기 진 남자들아 남자의 자존심 웃기지말고 운동연습이나 더 해
OOOO 아 맞다 환희............... 뭔가 우결은 좀 보다가 남자 때문에 화나서 그만보게 됐던... 그때 전진 이시영 커플도... 그래서 크라운어쩌고님이랑 서인영 개미커플이 더 좋았음... 균형이 맞아서...
OOOO가짜 사나이 싫어하지만 예고로 나오는 이시영 왜 이렇게 웃기나 ㅋㅋㅋㅋㅋㅋ체력 남자보다 개 쎜ㅋㅋㅋㅋㅋ

서지수


OOOO08/28 20시-#네이버 #실검 1위#서지수 /2위#이시영 /3위#런닝맨 /4위:이준기/5위:탕웨이/6위:1박2일/7위:박재정/8위:복면가왕 에헤라디오/9위:복면가왕/10위:달의연인
OOOO 근데 서지수 넘 귀엽내요 망할ㅠㅠ 지금 저 이시영X서지수 너무 하고싶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나 미쳤나봐 에이스 이시영 X 막내 서지수 곱하고 싶음

멋있다


OOOO이시영 넘 멋있다 나도 복싱 할래... 언제하지
OOOO이시영 배우님 너무 멋있다 ㅋㅋㅋㅋㅋ 내일부터 꼭 운동할거임ㅠㅠ 존멋이새오 존좋ㅠㅠㅠㅠㅠ
OOOO이시영 겁나..멋있다...
OOOO이시영 멋있다~
OOOO이시영개멋있다ㅠㅠㅠㅠㅠ원래좋아했지만진사보면더좋아질드슈ㅠㅠㅠ언니나랑겨론해ㅠㅠㅠㅠ
이시영 진짜사나이 남자 서지수 멋있다 서인영 윗몸일으키기 가슴에 남자보다 후보생들 입대 __gogogo

서인영


OOOO 웅 이시영 솔비 서인영 이태성 등등 나오더라 ㅋㅋ

윗몸일으키기


OOOO이시영은 3KM / 윗몸일으키기 1급 받았는데도 종합 등급 불합격 ㄷㄷ
OOOO 지금 윗몸일으키기 빼고 이시영이 다 이기고 잇음 개웃김ㅋㅋㅋ
OOOO이시영 윗몸일으키기 58개!!
OOOO이시영 넘 멋지다ㅋㅋㅋㅋ 윗몸일으키기에서 남녀통합 1위 58개

가슴에


OOOO가슴에 상처를 안고사는 사람은 아름답다 그대 내면이 아픔으로 꽉차서 바람 불어오는 쪽을 향하여 선 사람이여 /이시영, 비밀
OOOO시 - 이시영 화살 하나가 공중을 가르고 과녁에 박혀 전신을 떨 듯이 나는 나의 언어가 바람 속을 뚫고 누군가의 가슴에 닿아 마구 떨리면서 깊어졌으면 좋겠다 불씨처럼 아니 온몸의 사랑의 첫 발성처럼
OOOO가슴에 상처를 안고 사는 사람은 아름답다 그대 내면이 아픔으로 꽉 차서 바람이 불어오는 쪽을 향하여 선 사람이여 < 비밀 - 이시영 >

입대


OOOO이시영은 입대 전날까지 3KM 달리기 예습 ㄷㄷ
OOOOㅋㅋㅋㅋ이시영은 코치.감독 악마에게 벗어나 휴가라고 생각하면서 군대입대한건뎈ㅋㅋㅋ 그럴리갘ㅋㅋㅋ 코치.감독보다 더 할걸ㅋㅋㅋ..
OOOO이시영님 입대할 때 나도 같은 생각하고 입대했는데, 한국이 미국보다 낫겠지? 집에도 더 자주 갈 수 있구 한국밥도 먹고 헤헤 는 입소 1시간만에 뻐어어어어어어억 ㅗㅗㅗ
OOOO진사 보는데 입대하는 날 새벽 이시영분을 위해 상을 차리신 아버지를 보고 엄마아빠가 동시에 "엄마랑 같이 안사나보네"라고 했다 내가 "방에서 자고있을수도 있지 왜 아빠만 실력발휘 해?" 하니 그래도 보편적으로...를 외쳤다
OOOO이시영 입대하러 가는 차 안에서ㅜ털털하고 나긋나긋하게 매니저한테 '음악 좀 부탁해' 하는데 너무 좋앜ㅋㅋㅋㅋㅋ

사나이


OOOO지금 진짜 사나이에서 이시영한테 체력적으로 밀리는게 수치라고 나오고있는데 어이무인것..
이시영 진짜사나이 남자 서지수 멋있다 서인영 윗몸일으키기 가슴에 남자보다 후보생들 입대 LSY_RuFan
OOOOㅋㅋㅋㅋㅋㅋㅋ먹으면서 진짜 사나이보는데 이시영 진짜 멋지닼ㅋㅋㅋㅋㅋ
OOOO가짜 사나이 안보는데.. 아 티비를 잘 안보는구나.. 사막여우 나온다길래 .. //ㅅ// 이시영도 나오네. 캬.

여자


OOOO이시영 진짜 멋졐ㅋㅋㅋㅋㅋㅋㅋ여자인데 톱이야

멋지다


OOOO이시영 진짜 너무 좋고 멋지다ㅠㅠ

이시영


OOOO 이시영 아파트
OOOO이시영은 쩌는거같다
OOOO축하의 입덧이래 싀벌ㅋㅋㅋㅋ이시영 보려다 이게 무슨ㅋㅋㅋㅋㅋㅋ
OOOO이종걸 원내대표 유감! 훌륭한 조부, 종조부를 둔 후손으로 큰 인물이 되길 바랐는데....! 종조부 이시영 선생의 행적을 정리하였습니다. (9월호 '순국' 연재 예정)
OOOO이시영..? 그 분 짱이다,,,, 존멋
OOOO이시영 에이스 ㄷㄷㄷ
OOOO아 진ㅋ짜 이시영 멋지닼ㅋㅋㅋㅋㅋㅋㅋ
OOOO지금 진사에서 박찬호가 자기가 여군들을 이끈다니 뭐니 하는데,,, 아저씨 님 건강이나 챙기세요... 이시영이 훨씬 잘뛰는구만
OOOO근데 이시영 진짜 쩐다
OOOO이시영 완전 멋있어b
이시영 진짜사나이 남자 서지수 멋있다 서인영 윗몸일으키기 가슴에 남자보다 후보생들 입대 withMBC
OOOO이시영 현재 1위 ㅋㅋ
OOOO이시영 대단하다!
OOOO이시영 존멋 ㅠㅠ
OOOO이시영 대단하네
OOOO현실은 이시영느님 께서 리드해주심
OOOO이시영 35살ㄷㄷ
OOOO찬호박 형이 이시영한테 역전당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시영 진짜사나이 남자 서지수 멋있다 서인영 윗몸일으키기 가슴에 남자보다 후보생들 입대 TG_Dogfight
OOOO이시영 대박 ㅋㅋㅋㅋㅋ
OOOO이시영 대박이다
OOOO 넹 ㅋㅋ 이시영님 다음으로 제일잘했네요 여군기준
OOOO양상국 죠나 찌질하다 계속 이시영후보생만큼은~ 이시영후보생을 목표로~ 그래도 남잔데 자존심이~ 그냥 못하는거 인정해..
OOOO이시영 대단 ㄷㄷ
OOOO이시영언냐 3키로 그냥 껌 ㄷㄷ
OOOO이시영 멋있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OOOO아 진사에서 이시영 너무 멋지고 예뻐ㅠㅠ
OOOO이시영 ㅠㅠ
OOOO맞아 아빠가 말해주셨어 이번에 안양지역에 더민주 의원 이종걸 의원의 증조할아버지가 이시영 이라하신거 같아 우당 이회영 선생님의 육형제 중 한명. 그 가문의 전재산을 털어 독립운동에 힘썼으나 마지막은 쓸쓸하고 외롭게 돌아가셨다 해주셨어.
OOOO#오뉴월 #임경택 감독, #이시영 #LeeSiYoung
OOOO소닉시티 라디오선곡 01호주:위퍼-향기로운추억 03일본:이시영-ItIsTheEnd 09스페인포르투갈모로코:DJ소울스케이프-CandyFunk 14라오스:글렌체크-60'sCardin 16유럽10국:DelayTrees-Pe…
OOOO헐! 박찬호, 아직도 군대에서 뺑이치고 있나? 이시영도 군대 갔네! .... 대한민국에서 연예인 노릇 참 힘들겠다!
OOOO신민회와 경학사, 신흥 무관 학교의 재원이었던 이회영, 이시영 대감이 오성 이항복의 자손이라는 것도 참 대단함
OOOO소닉시티 라디오선곡 01호주:위퍼-향기로운추억 03일본:이시영-ItIsTheEnd 09스페인포르투갈모로코:DJ소울스케이프-CandyFunk 14라오스:글렌체크-60'sCardin 16유럽10국:DelayTrees-PerfectHeartache
OOOO수목드라마 '골든크로스' 이시영의 스타일로 보는 서이...
OOOO헉 그러고보니 이시영은 누구로 하지
OOOO 전 넘넘 재밌게 봤어요 ㅋㅋㅋㅋㅋㅋ 이시영 오정세 다 호감되고 ㅋㅋㅋㅋ그에 그 감독 차기작이 좀 넘 의외로 별로여서 슬펐네요
OOOO우선 자기 안의 진리를 발견하기 위해선 무엇보다 자기 자신에게 깊이 걸어내려가 그 바닥의 고요한 중심에 닻을 내려야 할 것이다. -이시영, <시 읽기의 즐거움>, p.118-
OOOO 엇 맞다 오늘 이오님 생일이시영ㅜㅜ 추카드려요!! 이오님😍😍😍
OOOO청시 박혜수-유은재 난로 이동욱-박무열 이시영-유은재 화크 백성현-박무열 흥신소 이민기-박무열 이은성-유은재 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졸지에 여성우월주의 자금지원자가 되었다. 꽤나 있어보이는 이름같군. 독립운동 지원한 이시영 이회영이 된 기분이야.
OOOO 이시영
OOOO 진짜??? 그럼 이시영
OOOO 그게 자음인ㄴ가 이모티콘인가 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 이선영? 이시영?
OOOO이시영 때문에 본다
OOOO[TD포토] 복서 이시영 '오늘은 영락없는 봄처녀~'
OOOO 이시영(음??)
OOOO 이세영 이수영 이서우 이시영 이시연 염승연 염세연....😱😱😱😱😱
OOOO이시영 흥해라
OOOO'골든 크로스' 이시영, 절체절명 위기 '정보석에게 희생...
OOOO 종거라! 제발 할아버지 우당 이시영 선생의 명예를 지켜줘라. 이시영 선생의 손자 아니었다면 벌써 전에 팽 당했다. 적어도 "역시 이시영의 손자"라는 말은 들어야 할 거 아닌가?
OOOO 죄송해여... 이승연 이시영 이소영 이서연
OOOO 이시영? 이서윤? 윤시윤...?
OOOO 이성은? 이소연? 이시영?
OOOO 남캐->이시우 여캐->이시영 둘이 쌍둥이인것도좋구요...><(취향)
OOOO 와 저도 이시영님 박은아님....! 여기 제가 좋아하는 자까님들 성함이 가득해..! 이시영님은 단편만화들 넘 좋았고 박은아님 버드키스 좋아했죠... 희락이.. 이름도 이쁜 희락이💕
OOOO 제가 이시영 남편의 조건 좋아하는 거 우찌 아시고ㅠㅠㅠㅠ
OOOO한국에서 좋아하는 작가 탑투 이시영 박은아 ㅠㅠ
OOOO아까 이시영 이함훈련하는거 잠깐 나왓는데 자세 완벽한거보고 감탄
OOOO 이시영 왤케예쁨
OOOO이시영 대예브다
OOOO이시영 복서님도 나오셨네
OOOO이시영은 운동복 차림에 가벼운 운동가방 들고 옴
OOOOㅋㅋㅋㅋㅋㅋ버스에 티비 진짜4나2나오는데 ㅇㅣ시영씨 넘 좋닼ㅋㅋㅋㅋㅋ💕
OOOO이시영배우님은 어쩜 저렇게 멋있는지.
OOOO이시영 역시나 매력터진다. 군대 체질
OOOO이시영 제니퍼 로렌스 닮은거같아
OOOO이시영 걸크러시.....♡
OOOO 사실 진사는 별로 안젛아하지만.... 그리고 이시영은 쟨 국대자나욬ㅋㅋㅋㅋ
OOOO야 이시영은 국대자낰ㅋㅋㅋㅋㅋㅋ
OOOO갓이시영ㅋㅋㅋㅋㅋㅋㅋ
OOOO이시영분 오타쿠신가요 ,,, 뭐야 지수의 언니들인가
OOOO이시영은 부태희 캐릭터로만 쭉 갔어도 조앗을텐데.... 부태희 진자 체고야
OOOO 이가 시리면 이시영>_<
OOOO시영이 성이 뭐였지.... 이시영인가??
OOOO 이시영/옛거울 앞에서
OOOO절대악' 엄기준vs '승부사' 이시영, 실제 당구 대결 '
OOOO⚠ 1학년 [ 이시영 ] “ 그래서요? “
OOOO조나 이시영 개예쁜데 부럽네
OOOO헐 동생년 이시영이랑 셀카찍었네 ㅎㄱ·
OOOO건국절 제정은 상해 임시정부는 독립운동가 이동녕 선생님이 만들고 공은 이승만이 가로채네 상하이에 자리를 잡은 임시정부는 신규식(申圭植)의 터잡기와 이동녕·이시영의 다양한 민주공화적 전력을승화·연결시켜 3권분립의 민주공화정부를 탄생시켰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