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6, 2016

제임스 맥어보이 엑스맨 외모만보고이상형10명 마이클 찰스 패스벤더 시리즈 세바스찬 앤드류 자비에 엑아칼


엑스맨


OOOO제임스 맥어보이에 치일각이거든요 엑스맨 퍼스트 암튼 그거 봤는데 젊찰리가 너무나 취격이었던것
OOOO슈방.. 엑스맨 보고 난 이후로 제임스 맥어보이한테 제대로 치였다. 왜 하필 프리퀄 시리즈 마지막에 치인거냐... 차기작이 90년대 배경이라며? 그럼 제임스 못나와?ㅠㅠㅠㅠㅠ
OOOO 저저 엑스맨 2차까지 뛰구왔어요ㅠㅜㅠ(감격 저 엑스맨 시리즈 1도안봤는데ㅓ 이거보고 지금 정주행할만큼 졸잼에 제임스 맥어보이 넘 존잘...😶
OOOO제임스 맥어보이가 엑스맨 땜에 굳이 머리를 밀 필요가 있었나 하는 생각이 든다아
OOOO마자 오늘 꿈에 제임스 맥어보이 나왔었는데 크 그래서 나 엑스맨 언제보러감?
OOOO얼른 엑스맨3을 보고 엑아칼도 보고 제임스 맥어보이의 아름다움에 시름시름 앓아야할텐데
OOOO제니퍼 로렌스 / 제임스 맥어보이 / 마이클 패스벤더 3인은 이미 3인세트가 보장된다면 엑스맨 시리즈 추가 출연 의사가 있다고 밝힌건 알려진 사실이고 다음 시리즈에 90년대 배경도 염두에 두고 있다 < 희망! https:/…
제임스 맥어보이 엑스맨 외모만보고이상형10명 마이클 찰스 패스벤더 시리즈 세바스찬 앤드류 자비에 엑아칼 bluesy_dreamer
OOOO엑스맨 봤는데 제임스 맥어보이에 치이고 왔다ㅠㅠㅠ 이번편 헤어가 크리티컬..
OOOO마ㅇㅣ클패스밴더와 제임스 맥어보이 영업당함...이제 엑스맨 보러 가야함...영화가 구리건 안구리건은 이제 더이상 중요한 문제가 ㅇㅏ님..
OOOO4. 엑스맨퍼스트 클래스 찰스교수 입덕영상,, 제임스 맥어보이 사랑함다,,
OOOO님들 엑스맨 보고 찰스하세여.........넘 이쁘다구...........물론 빅스를 앓느라 정신 없을테지만 찰스....자비에......ㅠ...제임스.....맥어보이......
OOOO제임스 맥어보이 미쳣네 그냥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엑스맨 시리즈 정주행해야지...
OOOO필스 시절의 악랄한 모습으로 세팅되어 있던 제임스 맥어보이의 미모는 날 당황하게 했다. #엑스맨
OOOO맨중의 맨 휴잭맨은 익히 알고있었눈뎅... 보이중의 보이 제임스 맥어보이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 아까 처음들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넘나 터져벌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제가 지금 엑스맨 열공중이라고합니다.
OOOO ㅋㅋㅋ 제임스 맥어보이 잘생겼지...! 엑스맨 잘 모르지만 나도 자비에 교수가 정신 조종한다는건 들어서 그건 엄청 매력적이라고 생각했어- (끄덕끄덕) 음, 맥어보이 나온 영화 중에는 비커밍 제인도 재밌게 봤었던거 같네.
OOOO그래도 보이 중의 보이 제임스 맥어보이가 잘생겼고 단역으로 잠깐씩 나오는 금발 청년이 잘생겼고 엑스맨 시리즈 중 그나마 재밌기 때문에 본다
OOOO 엑스맨 짱이예요 저 보러갔다가 제임스 맥어보이한테 심장 저격당하고 나왔습니다'^'
OOOO 뭐? 누구, 나? 내 얘기 하는 거야? 그게 무슨 캡틴 아메리카가 하일 헤이드라 하는 소리냐?!! 그게 무슨 제임스 맥어보이가 엑스맨 때문에 삭발하는 소리냐고!!! 난 약 같은 거 안 해!!! 다만 내 뇌가 미쳐있을 뿐이지!
OOOO엑스맨.. 홀트보러갔다가...보이중의 보이 제임스 맥어보이 치여벌임.. 두상 존예....
OOOO제임스 맥어보이, 니콜라스 홀트를 포함한 좋은 배우진 때문에 이번 엑스맨 3부작 봄
OOOO난 배우는 관심이 없어서 진짜 자주 접한 게 아니면 잘 모르는데, 제임스 맥어보이(엑스맨, 프로페서X)와 앤드류 가필드(어메이징 스파이더맨) 이 둘은 내가 죽어도 못 잊을 거 같다.
제임스 맥어보이 엑스맨 외모만보고이상형10명 마이클 찰스 패스벤더 시리즈 세바스찬 앤드류 자비에 엑아칼 llento_

마이클


OOOO제임스 맥어보이와 마이클 패스밴더의 우는 얼굴은 심장에 심히 좋지 않다...
OOOOIf I made you fall in love with me though, you could just fly me anywhere. 이게 무슨 피터팬스러운 소리인가... #제임스맥어보이 #마이클패스벤더
OOOO왜, 왜 아포칼이 마지막이지?!?!?! 난 더 보고싶은데ㅠㅠ 나 너무 늦게 들어왔나 봐.. 제임스 맥어보이의 찰스, 마이클 패스밴더의 에릭을 더 보고싶은데...
OOOO마이클 패스벤더,제임스 맥어보이,로다주 넘 잘생긴거아니냐
OOOO 특히 제임스 맥어보이랑 마이클 패스벤더 너무..너무 젊은날의 찰스 에릭에 너무 딱이고... 커플링으로 밀진 않지만 둘의 애증섞인 관계며 서로 생각하는 거 넘좋고...
OOOO맥패시는 마이클 패스벤더와 누구의 브로맨스를 뜻하는 팬 네임인가? 1. 제임스 맥어보이 2. 이완 맥그리거 3. 이안 맥켈런
OOOO해외 웹에서 검색할 때 젤 웃기는겤ㅋㅋㅋㅋㅋㅋㅋㅋ 제임스 맥어보이 검색하려고 하면 관련 검색어 젤 먼저 뜨는게 마이클 패스벤더인 것도 그렇고 마이클 패스벤더 검색하려고 하면 관련 검색어 제임스 맥어보이가 젤 위인것도 웃…
OOOO해외 웹에서 검색할 때 젤 웃기는겤ㅋㅋㅋㅋㅋㅋㅋㅋ 제임스 맥어보이 검색하려고 하면 관련 검색어 젤 먼저 뜨는게 마이클 패스벤더인 것도 그렇고 마이클 패스벤더 검색하려고 하면 관련 검색어 제임스 맥어보이가 젤 위인것도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마이클 패스벤더 검색하면 함께 찾아지는 '제임스 맥어보이' 트루-러브임
OOOO@pazz0312 설마 제임스 맥어보이와 마이클 패스벤더 때문에…?!
OOOO엑아포에 나오는 배우 팬이라던가 그렇지 않으면 재미없을수도 있겠다는 생각도 함. 나도 아마 제임스 맥어보이나 마이클 패스밴더나 휴 잭맨 안좋아했으면.. (절대 그런일은 없을거지만)
OOOO제임스 맥어보이, 앤드류 가필드, 마이클세라.......

찰스


OOOO'맥패시/패서보이/맥벤더(에릭찰스 서양 커플링이름)를 파는 사람들' 빨간색팬들 파란색제임스(맥어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너무 리얼 아니냐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
OOOO 이 분이여..그렇습니다 ..배우이름은 제임스 맥어보이 이며 찰스 자비에라는 이름의 뮤턴트를 연기하고 있읍니다 ....존귀하십니다 ㅠ 하가렌 재덕통당하기 전에 제가 영혼을 바쳐 덕질햇다능..
제임스 맥어보이 엑스맨 외모만보고이상형10명 마이클 찰스 패스벤더 시리즈 세바스찬 앤드류 자비에 엑아칼 jmtastexx
OOOO그런데 찰스 굳이 제임스 맥어보이 아니라도 좋음... 응 그렇다 그냥 겨수님이 취향이다
OOOO 전 예전에 나니아연대기 때 영화관에서 제임스 맥어보이에게 거하게 치인 이후로 제 최애배우여서 그런지 ㅠㅠ 찰스 러브는 저의 운명의 데스티니였어요 ;ㅁ;..... 모랔님 저와 함께 이 덕통을 가슴 깊이 함께 달려보아요! 꺅꺅 덩실덩실
OOOO제임스 맥어보이 분 찰스에릭 책 내주시오
OOOO ㅋㅋㅋ 제임스 맥어보이씨 찰스에릭 미신답니다 ㅋㅋㅋㅋ ㅋㅋㅋㅋㅋ
OOOO그리고 솔까 제임스 맥어보이의 찰스 자비에 교수님 넘 야하게 생기심(넘
OOOO찰스 자비에 도대체 나한테 뭔 짓을 했길래 내가 제임스 맥어보이 필모를 보고앉았냐........ㅂㄷㅂㄷ
OOOO에릭찰스를 본 제임스 맥어보이 반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쾌하다 진짴ㅋㅋㅋ
OOOO 제임스 맥어보이가 찰스 맞죠...?
OOOO탐라에 엑아칼 보고 제임스 맥어보이에 치이신 분 있으면 필모 중에 필스 Filth 추천드립니다 맥어보이가 얼마나 연기 끝판왕인지 보고 지릴 수 있는 영화임 찰스랑 쌩판 다른 캐릭터 미친 섹드립들 주의 꾸금주의 https:/…
OOOO이 바닥 제임스 맥어보이 개상덕후의 엑아칼 후기 : 끝나고 캐스팅 제일 첫 줄이, 프로페서 찰스 자비에 제임스 맥어보이 이다. 이거 외에 뭐 또 있어야함?????
OOOO저의 팔로워님들.. 제가 파는 것이 한둘은 아니지만 에릭찰스 제임스 맥어보이에 대해서는 특별한 팬이기에.. 보고싶지 않으시면 제 알티를 꺼주시거나 뮤트를 해주시거나 편하게 해주시기 바랍니다 ㅠㅅㅠ 알티를 멈출수없어

패스벤더


OOOO 제임스(맥어보이)는 완전 진지하게 "야 너그거 완전 심각한거 아냐? 의사한테 가 봐야 하는거 아냐? 호르몬 문제라던가-" 이랬는데 패스벤더는 "그래서 난 뭐가 문젠지 잘 모르겠는데" 라고 ㅋㅋㅋㅋ…
OOOO ㅠ.ㅠ 제임스 맥어보이를 캐스팅해놓구... 제니퍼 로렌스를... 캐스팅해놓구... ㅠ.ㅠ.ㅠ.ㅠ.ㅠ 패스벤더한테 그딴 헬멧이나 씌우고 ㅠ.ㅠㅋㅋㅋㅋㅋㅋㅋ 짜증나지만 사랑해 ㅠ.ㅠㅋㅋㅋㅋㅋㅋ

시리즈


OOOO반면 엑아칼은.... 정말 덕후를 위한 영화일 뿐이란 생각뿐이었고, 나같이 시리즈를 다 보긴 했지만 덕후까진 아닌 사람에게는 그럭저럭 괜찮긴 한데 퍽 불친절하다 느껴졌다. 마지막 전투씬 외에는 너무 지루했고, 제임스 맥어보이 사랑해요....
제임스 맥어보이 엑스맨 외모만보고이상형10명 마이클 찰스 패스벤더 시리즈 세바스찬 앤드류 자비에 엑아칼 _JamesMcAvoy
OOOO그나저나 스타 트렉 신 시리즈는 계속 '오리지널' 만을 영화로 만드는 건가. 피카드 선장 시리즈 영화도 보고 싶은데. 당연히 패트릭 할배 자리는 제임스 맥어보이가 또 머리 밀고 (...)

세바스찬


OOOO제임스 맥어보이 세바스찬 스탠 맷스미스 #최애캐_3명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OOOO#외모만_보고_이상형_10명 데인 드한 세바스찬 스탠 토마스 브로디 생스터 제임스 맥어보이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로건 레먼 빌 앤드류 가필드 엠마 스톤 톰 홀랜드
OOOO매즈미켈슨 임시완 제임스 맥어보이 폴 베타니 스칼렛 요한슨 킬리언 머피 세바스찬 스탠 음...3명은 생각나거나 생기면 나중에 추가.. #외모만_보고_이상형_10명
OOOO필모 안 보고 순수하게 외모로만 감탄한 사람은..제임스 맥어보이랑 세바스찬 바흐 정도인것같다 세바스찬 바흐는 얼굴도 얼굴인데 기럭지갘ㅋㅋㅋㅋ난 살면서 세바만큼 다리긴사람 처음봄ㅋㅋㅋ
OOOO#외모만_보고_이상형_10명 올랜도 블룸,세바스찬 스탠,톰 크루즈,제임스 맥어보이,장동건,에바그린,김혜수,이효리,김경호,미니언즈 밥
OOOO정제원 김원필 이태민 이재진 님 <먼가 님을 붙여야 할 것 같았다 버논 앤드류 가필드 세바스찬 스탠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타이타닉... 제임스 맥어보이 토마스 브로디 생스터 #외모만_보고_이상형_10명

앤드류


OOOO정말 쓸모없지만 알아도 무방한 이야기:매카님의 미들네임은 앤드류이다. 제임스 앤드류 맥어보이....

엑아칼


OOOO네 드디어 엑아칼 보고 온 문명 찐따년임돠 제임스 맥어보이가 날 죽였어
OOOO엑아칼봤는데 제임스 맥어보이 목소리 쩔구여ㅠㅠㅠㅠㅠ이쁘게 생겼고 ㅠㅠㅠ 잘생겼고ㅠㅠㅠㅠㅠ
OOOO엑아칼 후기 2 : 제임스 맥어보이는 울리고 울려서 괴롭혀야 제 맛(?)

배우


OOOO제임스 맥어보이 눈동자가 특히 이쁜 것 같다....내가 본 배우 중 눈동자가 특히 이뻐...
OOOO 배우 이름은 제임스 맥어보이(James McAvoy)
OOOO그런데 내가 디카프리오나 데이비드 테넌트 이후에 잘샐겼다고 생각하는 외국 배우가 없었는데 제임스 맥어보이 이번에 보니까 잘생겼더라.. 귀엽게 잘생겼어
제임스 맥어보이 엑스맨 외모만보고이상형10명 마이클 찰스 패스벤더 시리즈 세바스찬 앤드류 자비에 엑아칼 buckyismine_
OOOO파란 눈 배우. 제임스 맥어보이
OOOO아니 제임스 맥어보이는 남 때리는 거 왜 이렇게 좋아하는 거얔ㅋㅋㅋㅋ 전에도 배우들 다 장난으로 때리고 다니다가 맨중맨한테 맞고 멍 들었다고 했나 그런 말 본 것 같은데 행크 배우가 맥어보이하고 게임하다가 맞아서 담날 멍 들었다고 하니까
OOOO제임스 맥어보이의 일생을 지식채널e 형식으로 정리한 내용. 실제로 이런 삶을 살아온 ‘배우’가 몇이나 될까 싶었는데 매카야말로 진짜 평범하지 않은 삶을 살았음. 특히 첫작 'The near room'에서의
OOOO크으... 제임스 맥어보이... 멋진배우♥

데인


OOOO김재중 김종훈 이혁재 차학연 정택운 이재환 이홍빈 데인 드한 제임스 맥어보이 #외모만_보고_이상형_10명
OOOO박보영 티파니 김세정 아이유 박경리 윤균상 권지용 데인 드한 캐리 멀리건 제임스 맥어보이 #외모만_보고_이상형_10명

스코틀랜드


OOOO제임스 맥어보이는 스코틀랜드의 치안이 안 좋은 마을에서 자라서 어두워지기 전에 집에 일찍 들어곤 했다는데 저 미모면 안전한 곳에 살아도 일찍 다녀야할 거 같다. 다시 한번 조 라이트의 안목에 치얼쓰
제임스 맥어보이 엑스맨 외모만보고이상형10명 마이클 찰스 패스벤더 시리즈 세바스찬 앤드류 자비에 엑아칼 Is_Nyang
OOOO160516 비비씨 더원쇼 中 맥어보이가 말하는 예술 교육이 중요한 이유 (1/4) 제임스는 자신의 모교인 스코틀랜드 왕립 예술원의 제임스 맥어보이 장학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을 후원 하고 있습니다. t.c…
OOOO제임스 맥어보이 BOB 촬영하던 때에 너무 작고 마르고 희고 스코틀랜드 빈민촌 출신이라는 이유로 따돌림 당하기도 하고 반대로 외모 때문에 포쉬라고 생각되기도 했다는데. 가끔 조 라이트에게 나도 감사하고프다.

이뻐


OOOO처음에는 퀵실버만 이뻐하는듯이 했는데 이젠 제임스 맥어보이도 만만치 않게 이쁘ㅓ보인다...그렇다고 우리의 피ㅌㅓ를 버린건아냐...
OOOO ㅠㅠㅠ으흐흑 제임스 맥어보이 넘 이뻐 대머리가 되어도 이뻐...

파는


OOOO쩜오디 파는 실친한테 야 나 제임스 맥어보이한테치인듯 이러니까 자긴 2년전부터 치여있었다고 합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빵) 아 너무 조아

제임스 맥어보이


OOOO 제임스 맥어보이 a.k.a 비타민C 수인
OOOO 일단 퍼스트네임으로 부르는 게 어색함ㅠㅠ 내가 맥어보이를 제임스라고 불러본 적은 딱 두번인데 >> 본인에게
제임스 맥어보이 엑스맨 외모만보고이상형10명 마이클 찰스 패스벤더 시리즈 세바스찬 앤드류 자비에 엑아칼 jmtastexx
OOOO제임스 맥어보이 잘생겼는제 탈모빔맞은게 너무 안쓰럽다.... 갓 오브 이집트 ㅅㅐ77ㅣ..
OOOO내가 제임스 맥어보이에 꽂힌건 원티드였다ㅠㅠㅠㅠ 그 영화에서 억울미+찌질미 넘쳐서 좋아했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교수님이되어 나타나다니ㅠㅠㅠ 덕생이란 알수가 없다
OOOO인간인가;; 제임스 맥어보이 보랴고 내가 태어났구나..
OOOO제임스 맥어보이 필모는 모가 재밌나요
OOOO엥 데일리메일에서 제임스 맥어보이 열애설 터트렸었네 데일리 메일이라 전혀 안믿긴다 ㅍvㅍ
OOOO먼가 닮았어 제임스 맥어보이랑 변요한이랑... 먼가..! 머리스타일 땜에 그런가
OOOO퍼스트 클래스때도 넘 좋았지만 진짜..ㅠㅠㅠㅠㅠㅠㅠ 제임스 맥어보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임스 맥어보이 엑스맨 외모만보고이상형10명 마이클 찰스 패스벤더 시리즈 세바스찬 앤드류 자비에 엑아칼 binamagic
OOOO제임스 맥어보이는 머리가 없어 도 잘생겼 고 ...
OOOO페넬로피.. 영화가 정말 개떡같은데.. 와아.. 제임스 맥어보이 얼굴 때문에 또 보고 싶은 그런 영화다.. 계속 보고 싶다.. 어떡해... 제임스 맥어보이.. 아.. ㅁㅇ러ㅣㅏ;ㅁㄴㅇ러민;아러;ㅣㅁㄴ러 예쁘다아아아아..ㅠㅠㅠㅠㅠ
OOOO ㅋㅋ사진폴더 보니까 ㅋㅋ 제임스 맥어보이 ㅋㅋㅋ 폴더가 따로 있더라 ㅋㅋㅋ 구경중
OOOO제임스 맥어보이 요정같다
OOOO제임스 맥어보이를 매카라고 하는구나! 좋아 간결해서 좋네!
OOOO제임스 맥어보이는 79년생이고 니콜라스 홀트는 89년생이지 !
OOOO"호로비츠이제 왜 타이가 제임스랑 이렇게 멀리 떨어져 앉아 있는지 아시겠죠 맥어보이맞아요 쟤가 아주 절 족쳐놓을 거에요 타이그래요 널 족칠거얌 맥어보이(당황ㅋㅋㅋㅋㅋ" 17살 연하의 반란..
제임스 맥어보이 엑스맨 외모만보고이상형10명 마이클 찰스 패스벤더 시리즈 세바스찬 앤드류 자비에 엑아칼 VAE__XX
OOOO 제임스... 맥어보이...???
OOOO영국 화보 아직도 전혀 이게 무슨 의도인지 모르겠지만 제임스 맥어보이가 레전드 중의 전설(최다 피해자)라는 건 알겠다.
OOOO 4. 내가 영국하면 떠올리는 것들 제임스 맥어보이, 타디스 , 피쉬앤칩스
OOOO제임스 맥어보이 최고존엄
OOOO천사밈..아무말해서 미안해요 님은 대머리여도 멋있으니까 마치 제임스 맥어보이처럼
OOOO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아니면 제임스 맥어보이였으면 좋았을텐데
OOOO타 영화에서도 그냥 제임스 맥어보이 그 눈빛 그 얼굴만 보면 너무 가슴이 먹먹해서 말을 할수 없어지는 이유는 어톤먼트,,어톤먼트 때문이지,,😂😂
제임스 맥어보이 엑스맨 외모만보고이상형10명 마이클 찰스 패스벤더 시리즈 세바스찬 앤드류 자비에 엑아칼 gkrdud40
OOOO제임스 맥어보이 넘잘생김
OOOO제임스 맥어보이 파진않지만 잘생김력 456519842195162인것같다 쩔어
OOOO엑ㄱ스맨을 엊그제부터ㅓ빨았다..,..보긷전엔 제임스 맥어보이는 내머리엔 그냥ㅇ 헊 울리고십게 생겼다¿? <<< 이런 이미지여쑴ㄴ 실제로도 그러터라고ㅇㅇㅇ
OOOO형들 때리고다닌 제임스 맥어보이의 최후 (설정샷입니다)
OOOO제임스 맥어보이 눈동자 왤캐 이쁘냐 빼다 박제하고싶어(잔인
OOOO그럼 제임스 맥어보이 전담이 영선님 아니면 석정님인건가
OOOO검색하다가 원티드에 제임스 맥어보이 역을 석정님 했다고 나와서 물음표 여러개 하다가 혹시 기내더빙인건가 싶음.
제임스 맥어보이 엑스맨 외모만보고이상형10명 마이클 찰스 패스벤더 시리즈 세바스찬 앤드류 자비에 엑아칼 bucky_lang_
OOOO연기는 쥐꼬리만큼도 모르겠지만 제임스 맥어보이 연기엔 감탄이 나온다.
OOOO제임스 맥어보이 진짜 잘생겼어... 와아...
OOOO제임스 맥어보이........진짜개좋아어떡해
OOOO제임스 맥어보이 눈색 진짜 영롱하고 예쁨. 영화볼때마다 빠져든다.
OOOO제임스 맥어보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제임스 맥어보이 왜 2D옆에 있어도 잘생김
OOOO atonement! 참회라는ㄴ단어요!! 제임스 맥어보이, 키이라 나이틀리 주연인데 엄청 좋아하는 영화라 재개봉 때두 봤어요 헤헤ㅎ▽ㅎ 색감도 예쁘고 연출도 훌륭하고 스토리와 효과음간의 관계도 절묘해요! 원작 소설이 워낙에 훌륭한!
제임스 맥어보이 엑스맨 외모만보고이상형10명 마이클 찰스 패스벤더 시리즈 세바스찬 앤드류 자비에 엑아칼 Ra5pberry_HQ
OOOO제임스 맥어보이 볼때마다 드류 베리모어 생각난다 그림체가 닮았어
OOOO제임스 맥어보이 사랑해요 2006년부터
OOOO제임스 맥어보이 존나 제일 멋있다
OOOO 응 ㅜㅜ 영화야 ㅜㅜ 짱이야 ㅜㅜ 2차 세계대전이 배경. 제임스 맥어보이가 키이라 나이틀리네 정원사 ? 로 나오고 하는 러브 스토리지. 감독은 오만과 편견 감독일 거야.
OOOO제시아이젠버그 제임스 맥어보이...
OOOO제임스 맥어보이 존좋
OOOO그러고보니 꿈에 제임스 맥어보이가 나왔다 꿈에서 맥어보이가 내 남친(;;)이었는데 사고로 죽음 그에게는 약간 서로를 모르고 자란 쌍둥이 같은 존재가 있었음 그래서 본격적으로 살은 맥어보이랑 사고의 의문점을 파헤치려고 하는 중에 잠에서 깼다
제임스 맥어보이 엑스맨 외모만보고이상형10명 마이클 찰스 패스벤더 시리즈 세바스찬 앤드류 자비에 엑아칼 groovy_xavier
OOOO 엇 언니도 제임스 맥어보이 아는구낭...!!!!!!!!!!!!!!!!
OOOO나는 제임스 맥어보이가 왜 이렇게 좋은걸까:)) 눈 정말 예쁜 것.. 푸른 새벽 하늘을 담아놓은 것 같다구!!
OOOO아 제임스 맥어보이 발음이랑 목소리 너무 좋네...
OOOO제임스 맥어보이 멋짐
OOOO제임스 맥어보이랑 변요한한테 다시 거하게 치였다... ㅎ내 현생...
OOOO 가 아니라 제임스 맥어보이
OOOO 제임스 맥어보이입니다~
제임스 맥어보이 엑스맨 외모만보고이상형10명 마이클 찰스 패스벤더 시리즈 세바스찬 앤드류 자비에 엑아칼 trapnest_p
OOOO 초멘 죄송하지만 제임스 맥어보이같네요:-)
OOOO 초면멘션 죄송합니다! 제임스 맥어보이에요!
OOOO 제임스 맥어보이? 인 것 같아요(아마도요....😀😀😀
OOOO 제임스 맥어보이랍니다,,
OOOO ㅋ ㅋ ㅋ 저두 안 보고 이번 것만 봣는데 치엿어요,, 제임스 맥어보이 사랑ㅎㅐ
OOOO맥어보이 "휴는 진짜 좋은 사람이에요 근데 제가 팔에 핵주먹을 날리니까 처음으로 그의 표정이 짜게 식더라구요 ‘다음번에 제임스 널 때리면 벽을 통과해서 날려버릴거야’ 이러는거에요 그리고 다음에 절 때렸을때 휴는 거의 저를…
OOOO그리고 제임스 맥어보이 진심으로 이쁘구나.. 보는데 내내 눈이 가
제임스 맥어보이 엑스맨 외모만보고이상형10명 마이클 찰스 패스벤더 시리즈 세바스찬 앤드류 자비에 엑아칼 Agatho_Dica
OOOO제임스 맥어보이 따라하는 휴 잭맨 feat. 프라다
OOOO 솔직히 제임스 맥어보이같은 얼굴이랑 사귀면 매일 립스틱 색깔 바꿔가며 발라주고 싶지 않겠냐고... 내 심정은 그러하다....
OOOO 제임스 맥어보이요!
OOOO모닝 겨스님♡ 보이중에 최고는 제임스 맥어보이♡
OOOO루이 톰린슨 제임스 맥어보이 이제훈 #최애캐_3명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OOOO삐빅! 제임스 맥어보이님께서 미모로 세상을 지배하려 하십니다.
OOOO보이 중의 보이 제임스 맥어보이
제임스 맥어보이 엑스맨 외모만보고이상형10명 마이클 찰스 패스벤더 시리즈 세바스찬 앤드류 자비에 엑아칼 suhneut
OOOO ㅋㅋㅋㅋㅋㅋ 아니 이거보는데 제임스 맥어보이 왤케 귀여울까요ㅠㅜㅜ 입덕할듯... ㅠㅠㅋㅋㅋㅋ 둘중 고르라면 본인이 위라고 하는겤ㅋㅋㅋ
OOOO원티드도 봤는데 존나 막장인데 제임스 맥어보이가 너무 초반에 귀여웠어
OOOO라스트킹을 보는데 제임스 맥어보이의 거기를 봤다... 보고 뿜을뻔..
OOOO그리고 라스트킹에서 제임스 맥어보이 나체를 봤다...
OOOO 제임스 맥어보이임미다 이렇게나 이름답다/~~/~!ㅜㅜ
OOOO제임스 맥어보이로 일코겸 잠금인데 눈이 너무 예뻐서 한참을 본다 사람의 눈이 저런 푸른 색이라니..
OOOO제임스 맥어보이 존잘...
제임스 맥어보이 엑스맨 외모만보고이상형10명 마이클 찰스 패스벤더 시리즈 세바스찬 앤드류 자비에 엑아칼 wisecrack07
OOOO 아니 노잼이어서 제임스 맥어보이 얼굴만구경함....ㅋㄱㄱㄱ 시빌워 잼없었음? 난 재밌게봤었는디
OOOO에반이 애런 퀵실버 보고 "걘 러시안이고 여동생도 있고 달릴 때 뒤에서 파란거도 나오고 그리고.. 걘..(망설) ㅈㅇ어요.." 그러니까 제임스 맥어보이가 예에에에에~! 그것이 일어났을 때 전 너무나 기뻤습니다! 하던거 생각난다 ㅋㅋㅋ 미친자 ㅋㅋㅋ
OOOO제임스 맥어보이 머리 짧은 사진 보면서 음 역시 미남은 이마를 드러내야 아름답군 하다가 머리 복슬복슬 강아지 같은 거 보면서 헠 역시 미남은 파마머리야!!! ㅠㅠ 운다 울어 뭐 하나 안 어울리는 게 없구나어훙
OOOO 좋아!! 이제 사무엘 잭슨이랑 제임스 맥어보이, 거기에 나까지 껴서 대머리왕국을 만들 때가 됐어.
OOOO6. 이정재 차승원 강동원 톰 히들스턴 제임스 맥어보이 마동석 김상중 박해진 사실 더 있지만 생략!
OOOO알란 릭맨(젊을적이든 나이드신 모습이든) 곰 핝 중탐 세즈(본명 급 기억안남ㅋㅋㅋㅋㅋ) 매즈 미켈슨 제임스 맥어보이 >>여기부턴 캐릭터<< 스네이프 교수님 타케p 로키(MCU) #외모만_보고_이상형_10명
OOOO김민석 전원우 호시 김성규 제임스 맥어보이 최진리 비비안 수 하시모토 칸나 올리비아 허쉬 크리스틴 스튜어트 #외모만_보고_이상형_10명
제임스 맥어보이 엑스맨 외모만보고이상형10명 마이클 찰스 패스벤더 시리즈 세바스찬 앤드류 자비에 엑아칼 shineawas
OOOO#외모만_보고_이상형_10명 제임스 맥어보이 서강준 정한해 남주혁 김준면 공유 강동원
OOOO츠마부키 사토시 심창민 박신혜 허위주 크리스탈 강동원 주드 로 제임스 맥어보이 츠키시마 케이 리 샤오랑 #외모만_보고_이상형_10명
OOOO 제임스 맥어보이 님임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두번째는 제임스 맥어보이인가요..?
OOOO이현우 박보검 서준영 이주승 변요한 리 페이스 제임스 맥어보이 톰 크루즈 앤 해서웨이 캐리 멀리건 #외모만_보고_이상형_10명
OOOO예전부터 제임스 맥어보이 호러물이 보고 싶었는데 샤말란과 작업한다는 영화가 그 기대를 충족해 줄려나? 겸허하게 기다려야지
OOOO제임스 맥어보이 그리고 ... #외모만_보고_이상형_10명
제임스 맥어보이 엑스맨 외모만보고이상형10명 마이클 찰스 패스벤더 시리즈 세바스찬 앤드류 자비에 엑아칼 wisecrack07
OOOO 제임스 맥어보이 연상이랑 결혼했다는거 나중에 알고 ???????였다궄ㅋㅋㅋㅋ
OOOO Who? Me? Am I? 난 그렇게 말한 적 없어. 존나 구린 데드풀 무비랑 게임 때문에 헷갈렸나 보네! 너 지금이라도 당장... 적절한 단어가 있는데 생각이 안 나!! 젠장. 이게 다 제임스 맥어보이의 삭발 탓이야.
OOOO열어분 비커밍제인 보세영... 앤 해서웨이가 넘 이쁘고 제임스 맥어보이도 잘생기고...
OOOO나는 왜 젊은 나이에 아저시를 좋아하게 된거지?!! 으헝헝헝헝헝헝ㅎㅇ 제임스 맥어보이 최고!
OOOO제임스 맥어보이는 예전부터 저 아름다운 눈 때문에 매료되어 있었는데ㅠㅠㅠ 아ㅠㅠㅠㅠ
OOOO엄마, 나 제임스 맥어보이 사줘 ㅠㅠㅠㅠㅠㅠㅠ 밥도 잘 먹이고 화장실도 잘 보내주고 애지중지 잘 기를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길러서 이 짓 저 짓.......... ->정신차려 철썩철썩!
OOOO에찰 결혼해! 하지만 제임스 맥어보이는 나랑! 나랑 해!!!!!!!!!!!!!!!!!
제임스 맥어보이 엑스맨 외모만보고이상형10명 마이클 찰스 패스벤더 시리즈 세바스찬 앤드류 자비에 엑아칼 likemintgreen
OOOO아 이럴수가 제임스 맥어보이 치인 것 같기도 하고ㅇ<- font="">
OOOO제임스 맥어보이님 플텍맞음?
OOOO요새 어쩔 수 없이 제임스 맥어보이가 탐라에 자주 보이는데.. 일케 잘생긴 사람이엇나?
OOOO제임스 맥어보이 귀엽고 예쁘게 생겨서 상남자인 거 넘 좋다;;;
OOOO 7. 라스트 킹 (2008) 제임스 맥어보이 비주얼이 환장하게 이쁜 영화인데 맥어보이 보려고 켰다가 휘태커 연기력에 압도당하고 나오는 영화. 이디 아민 시절을 스크린으로 옮겼다. t.c…
OOOO내가 요새 간간히 보이중에 보이라는 제임스 맥어보이 덕질을 하고있다... 드디어 내 인생에 영어쓰는 오빠가 오심...
OOOO제임스 맥어보이 악센트 넘 좋닼ㅋㅋㅋㅋㅋㅋ 그리운 악센ㅌ으엿어
제임스 맥어보이 엑스맨 외모만보고이상형10명 마이클 찰스 패스벤더 시리즈 세바스찬 앤드류 자비에 엑아칼 wisecrack07
OOOO알리시아비칸데르, 제임스 맥어보이 주연 #Submergence 촬영 시작했네요 매우 오랜만의 로맨스 영화입니다
OOOO제임스 맥어보이가 9살 연상이랑 결혼해때서 나두 8살 연상인 김종인가 결혼하기로 결심했다 (종인:??)
OOOO제임스 맥어보이 덕질이나 하고 집가서 어바웃타임봐야겠다
OOOO 맥어보이 좋아하는 이유 중에 하나가 친부가 애들버리고 간 건데 제임스가 비교적 이른 나이에 뜨니까 그래도 아빤데 받아줘라 하고 왔는데 자긴 안 받아줄거라고 단호박 오천개먹은거
OOOO제가 처음... 제임스 맥어보이를 파기 시작한겤ㅋㅋㅋㅋㅋㅋ 중학교 3학년 때 비커밍 제인을 보고 나서였죠 그게.... 2009년....??????????
OOOO기분좋은 메릴이랑 허그하려는데 메릴이 뽀뽀하니까 좋아서 어쩔줄 몰라하는 마크 졸귀인데 이와중에 제임스 맥어보이는 냄새 맡아보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제임스..맥어보이..진짜...개존잘생겼다...
제임스 맥어보이 엑스맨 외모만보고이상형10명 마이클 찰스 패스벤더 시리즈 세바스찬 앤드류 자비에 엑아칼 thuebuchi
OOOO섹드립에 강한 남자 제임스 맥어보이
OOOO오빠 진짜 다정수인에 사진 잘 찍어주는데말입니다, 혹시나 나중에 맥어보이랑 셀피 찍으실분 참고하세요. 제임스에게 카메라 넘겨주면 아저씨 각도로 찍어줍니다. 예쁜사진을 원한다면 절대 폰을 뺏기지 마십시오.... h…
OOOO으아악 테이크다운에 맥어보이 배역 진심 넘 좋다😂😂😂😂😂 제임스는 왜 키가작을까..나좋으라고..😢😢😢
OOOO제임스 맥어보이는 울리는 맛이 잉나봉가. 제임스 맥어보이랑 작품하는 감독들은 울리고 피 터지게 하고 막 한계 끝까지 몰이몰이 상몰이를 해야 좋은가 봉가..
OOOO-The Brit Pack- GQ UK, June 2015 (1/3) 2015 바프타 백스테이지 제임스 맥어보이 레이프 파인즈 마크 스트롱 톰 히들스턴
OOOO제임스..맥어보이..잘생겼다......
OOOO맨 중 맨 휴잭맨 보이 중의 보이 제임스 맥어보이 미인 중의 미인 시우미인
제임스 맥어보이 엑스맨 외모만보고이상형10명 마이클 찰스 패스벤더 시리즈 세바스찬 앤드류 자비에 엑아칼 hiriseraden
OOOO 전 괜찮았어요! 워낙 제임스 맥어보이 좋아하기도 하고😁


제임스 맥어보이 엑스맨 외모만보고이상형10명 마이클 찰스 패스벤더 시리즈 세바스찬 앤드류 자비에 엑아칼 yunmegan
제임스 맥어보이 엑스맨 외모만보고이상형10명 마이클 찰스 패스벤더 시리즈 세바스찬 앤드류 자비에 엑아칼 clfclsfk
제임스 맥어보이 엑스맨 외모만보고이상형10명 마이클 찰스 패스벤더 시리즈 세바스찬 앤드류 자비에 엑아칼 2econdaccount
제임스 맥어보이 엑스맨 외모만보고이상형10명 마이클 찰스 패스벤더 시리즈 세바스찬 앤드류 자비에 엑아칼 jame_sooni
제임스 맥어보이 엑스맨 외모만보고이상형10명 마이클 찰스 패스벤더 시리즈 세바스찬 앤드류 자비에 엑아칼 binamagic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