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6, 2016

체흐 드록복음 5장 체코 20절 신께서 로시츠키 상대로 윤빛가람 베예린 외질


드록복음


OOOO드록복음 4장 25절 교활한 파브레가스가 PK를 얻어,관중들이 드록신을 의심하여 조롱하더이다,그때 신께서"너희가 어찌 날 믿지 못하느냐."하시고 체흐에게 방향을 가르쳐주사,그방향으로 뛰었으나,공이 들어갈것을 아시고는 북풍을 불어 골대맞추게 하시느니라.
OOOO드록복음 5장 20절 체흐가 드록신께 탄식하며 가로되"신이시여 어찌 저에게 시련을 내리시나이까"하더라 이때 드록신 가라사대 "체흐야 니 믿음이 그정도 이더냐" 그러고 신께서 뮌헨족 로벤에게 저주를 하시더니 체흐는 PK를 막아내고 "드멘"이라 외치더라
OOOO드록복음 5장 20절 동유럽의 사도 체흐가 가장 먼저 신에게 달려와 자신의 고생을 하소여하니 신께서 가라사대 "너의 시련은 끝났노라,고생하였도다" 라고 말씀하시니 이에 체흐가 금메달을 수여받고 한없이 기뻐하더라.
OOOO드록복음 5장 20절 거인 뮐러가 체흐를 농락하여 체흐가 실의에빠지자 드록신이 체흐에게 이르되 '실망하지마라,칼로 흥한자 칼로 망하고 헤딩으로 흥한자 헤딩으로 망한다하지 않았느냐'라고 하시니 드록신께서 곧바로 헤딩으로 체흐에게 힘을불어넣어주시더라
OOOO드록복음 5장 20절 승부차기로 마타가 첫골을 실축하메 마타가 이를보고 '어찌하면 좋겠습니까'라고 묻자 신께서 말씀하시길'체흐를 믿고 나를 믿어라'라고 하시고는 친히 골을 성공시켜 우승컵을 선물하시더라
OOOO드록복음 5장 20절 오만한리베리가 수비진을 혼란스럽게하자 체흐가'어찌하면 좋겠습니까'라고 묻자 신께서 답하시길 '내가 알아서 할 것이메 너의 도움이 필요하다'라고 하시니 파울로써 리베리를 내보내고 체흐에게 '막아라' 하니 체흐가 pk를 막더라

체코


OOOO 솔직히 체코 입장에선 오늘 경기 체흐 욕하면 안됨 체흐 없으면 3~4골 실점 경기 체코 수비 다 무너짐 퇴장도 있었고
체흐 드록복음 5장 체코 20절 신께서 로시츠키 상대로 윤빛가람 베예린 외질 CQUOOO
OOOO한국vs체코 하이라이트를 보고 감상문체흐가 너무 불쌍해 보였다
OOOO체코가 졌네 로사형 ㅠㅠ 체흐형 ㅠㅠ 😢😢😢😢😢
OOOO 형 체코 골키퍼 체흐여??
OOOO예전 체코늨 카렐 포보르스키 블라디미르 스미체르 얀쿨로브스키 파벨 네드베드 얀 콜러...아물론 그때는 체흐 로시츠키 다있었고 황금라인이였지...한때 피파 2위까지 했지...
OOOO 체코가 옛날같지 않네... 옛날 체코는 콜러-로시츠키-체흐 황금 라인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체코 애들 좀 멘붕인거 같은데? ㅋㅋㅋㅋㅋ 체흐가 애들 안 잡아주나 ㅋ
OOOO체코 근데 체흐말고 뭐 있냐
OOOO체코 국대 올웨이즈 온 마인드야 로사랑 체흐 있어서
OOOO 적어도 체코한테는 비길거같은데..체코는 체흐말고는 뭐 짱이다 할만한 선수들이 없어서..
OOOO체코한테도 개털릴꺼 뻔할뻔자 체흐어케뚫을래?
OOOO우리하고 할 때 체흐하고 로시츠키 나오겠네 체코는...

로시츠키


OOOO그리고 아직도 뛰고있는 로시츠키와 체흐
OOOO 축구 하도 안 봤더니 로시츠키랑 체흐빼거 아무도 모르겠어욬ㅋㅋㅋ
OOOO내일 구자철-기성용 없이 경기하는거네.. 나의 관심은 체흐, 로시츠키, 플라실 이런애들 나올까?ㅋㅋㅋ 확실히 공격진은 약한데..
체흐 드록복음 5장 체코 20절 신께서 로시츠키 상대로 윤빛가람 베예린 외질 bbibbi22
OOOO지루 코시엘니 샤카 윌셔 램지 슈체스니 체흐 로시츠키 외질 베예린 우리도 10명이긴한데 로시츠키랑 슈체스니는... 음... 네...

상대로


OOOO윤빛가람이 체흐를 상대로!
OOOO윤빛가람 기분 좋겠다. 체흐형을 상대로 프리킥을 성공시켰어. 대박.
OOOO와...체흐상대로....대단bb
OOOO사실 난 석현준이 카샤스 상대로 골 넣는게 보고싶었는데… (체흐빠돌이)
OOOO피파랭킹 50위가 29위를 꺾고 체흐를 상대로 2골을 넣었다. 많은걸 바라지 말자.

윤빛가람


OOOO윤빛가람, 체흐도 어쩔 수 없었던 완벽한 프리킥 골 #비트에 #취한다 #윤빛가람 #KORvCZE #KOREA
OOOO 윤빛가람+석현준 대포알 슈팅 = 체흐의 두번째 눈물 ㅎㅎ 빛가람 얼마만의 태극 마크인지.
OOOO한요윤 시절의 과거로 돌아가서 성남팬들에게 "윤빛가람이 페트르 체흐를 뚫고 골을 넣습니다."라고 말하고 두들겨맞고 싶다.

베예린


OOOO체흐 베예린 - 멀대 - 코 - 몬레알 거기에 자카 - 램지 - 외질 - 산체스 - 지루 - 바디 정도면 나쁘진않다. 문제는 감독이지
OOOO--------------------바디 이워비 외질 산체스 샤카 코클랭 몬레알 코시엘니 가브리엘 베예린 체흐

얼른


OOOO 얼른 얼체흐세여 얼른!

표정


OOOO체흐 표정 ㅋㅋㅋㅋㅋ
OOOO 그러게요 체흐 표정 썪고 있어요....
체흐 드록복음 5장 체코 20절 신께서 로시츠키 상대로 윤빛가람 베예린 외질 yuanhaixiao524

체흐


OOOO 아아... 체흐... 옛날에 한창 날 땐 쟤는 뭐 뻗으면 닿냐;;; 하고 공포에 떨던 게 생각나네야...
OOOO 폼 떨어진 지 좀 되지 않았나여... epl은 안 봐서 체흐가 어쩌고 있는질 몰겠네요 그냥 반갑긴 해찌요!!
OOOO체흐가 좀 이상하긴 했지만
OOOO 체흐신(예전이나 지금이나 잘학고ㅋㅋㅋㅋ) 카카 세브첸코(밀란 레전드ㅋㅋㅋㅋ)
OOOO역시나 기사제목들이 다 체흐랑 관련되있군 ㅋㅋㅋㅋㅋ
OOOO ㅋㅋㅋㅋㅋㅋㅋ 흑흑 믿고가는 체흐형 ㅠㅠㅠㅠ
OOOO 체흐 동바형 됐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후.. 체흐.... 만감이 교차하네여<
OOOO 체흐 개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
OOOO체흐야...또 속냐
OOOO오늘 석현준선수 슈팅에 체흐 쫀건 정말 두고두고 돌려볼 명장면ㅋㅋㅋㅋㅋㅋㅋㅋ이다! 열라멋졌음
OOOO 근데 체흐 드찐임
OOOO체흐가 ㄹㅇ 조나차캄 트찐따도 팔로잉해주거
OOOO 체흐가 2골 먹혓어요 ㅋㅋㅋㅋ
체흐 드록복음 5장 체코 20절 신께서 로시츠키 상대로 윤빛가람 베예린 외질 choidang2
OOOO정성룡 》체흐 퍄
OOOO ㄹㅇ 체흐가 먼저 말걸어줌
OOOO근데 트이따에서 체흐가 누구지
OOOO트이따 첨했을때 체흐님이 ㄹㅇ잘해줫는데
OOOO체흐 개집가더니 개집화됨
OOOO체흐 복귀하면 밥먹다 밥상 엎어버릴 듯ㅋㅋㅋ
OOOO황의조 체흐 가까이서 볼려고 아까부터 체흐한테 졸라 뛰어가넼ㅋㅋㅋ
OOOO근데 석현준 약속왕 아니냐. 체흐라도 골박을 수 있다캤자나.
OOOO체흐 1시무룩
OOOO 느그흥이 오늘 체흐한테 골 넣어야 간지인데
OOOO체흐의 체험! 극한직업 은 계속된다
OOOO일하느라 못봤는데 체흐나옴?
OOOO체흐님은 무슨팸이애오?
OOOO체흐님아 맴 미니라이브 오새요
OOOO근데 헝가리 키퍼는 왜 옷을 저런 걸 입고... 체흐가 헤드기어 쓰는 거랑 같은 격인가? ㅎㅎ 동네 축구하는 아저씨같다 ㅋㅋ
OOOO와. 체흐 키 196cm? 대박이네
OOOO[속보] 체흐 석양이..으어어ㅓㅇㄱ 시전
OOOO하 체흐형..이젠 못보는건가요 ㅠ
OOOO 체흐가 리딩도 좋고 조율도 좋은... 완성형이죠
OOOO 전 체흐가 좋습니다 ㅎㅎ..
OOOO 난 체흐
OOOO@bak2620_D 체흐 스트라이커로 쓰고 골리 비워놔도 이김
OOOO 체흐신을 뚫을수잇을가
OOOO일요일은 페트르 체흐랑 경기하네
OOOO솔직히 다음경기에 체흐가 서브일수도 있죠?
OOOO체흐한테 공이나 가겠나 ㅠㅠ
OOOO불곰국 체흐국 한다는데 로사언냐 선발이란다 슾국전 끝나면 그쪽으로 채널 ㄱㄱ 할까여
OOOO 예 ㅋㅋ 첼시 챔결 ㅋㅋㅋㅋ 드록신 헤딩 동점골 - 연장 pk헌납 - 체흐선방 - 승부차기승리 ㅋㅋㅋㅋ
OOOO체흐 1번 벨레린 2번 기원 제발
OOOO 어디가 아이도루인지 (노얼척) 체스터 많이많이 글혀주셔야학호.....저 지금 정신없허서 ㅠㅠㅠ 아악 저 체흐터 겅방 놀러가는거 그릴겁네다.ㅠㅠ...아악 그릴거 너무 많아졌어 그래도 그럴라라아아ㅏㅏㅏ아
OOOO 안도미키랑 체흐님하고 계실듯 larbil#1107 전 껏는디
OOOO체흐님 오버워치해요
OOOO윾나님 체흐님 오버어치 ㅇㅓㄴ제할거임
OOOO체흐야 나 리퍼 진자 잘하지안냐?
OOOO 체흐야 오버어치하장
OOOO가장 충격적인 이적이 체흐 개집간거 ㅋㅋㅋ
OOOO 오블락 프로의식 안좋은걸로 아는데 체흐로 튜터링시키고 보내지 ㅋㅋ
OOOO 체흐에 60억 얻고 사옴 ㅋㅌㅌ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