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15, 2016

단오 강릉 5월 창포물에 사진 음력 양기가 FALLINGD 중국 오향 머리를


강릉


OOOO[#구석구석여행뉴스] 창포물에 머리감고, 수리취떡 먹는 내일은 #단오 #강릉 에서 지난 5일부터 이미 행사가 한창인데요. 유네스코가 지정한 인류무형문화유산인 단오 즐기거 #강릉 으로 떠나봅시다! t.…
OOOO잘가요~ 범일선배, 떠날때 너무 빨리 소리없이 떠나는구려, 내년에는 천천히 잘있으라는 안부라도 전하고 가시길.. #사진 #기록 #아카이브 #단오 #강릉단오 #강릉시 #강원도 #김시동 #지역홍보전문가
OOOO#사진 #기록 #아카이브 #단오 #강릉단오 #강릉시 #강원도 #김시동 #지역홍보전문가 강릉단오제 마지막날, 대관령으로 국사성황님 보내드리러 왔습니다. 참고로 국사성황님은 학산 출신의 범일국사님으로 저의 고향, 대선배님이십니다. 사회적사진가
OOOO강릉단오제와 함께한 깨끗한 치킨 [바른치킨 강릉단오공원점]
OOOO강릉 단오축제 진짜 커다랬어....😳
OOOO#강릉시 #강릉단오제 #남대천_난전 #일곱째날 강릉단오제도 얼마 남지 않았다 아쉬움 또한 가득 그리고 보면 내일 난전중에서 제일 인기 많은 곳 심지어 이불을 사기 위해 이번 단오 때까지 무려 1년을 기다렸다는 사람들도 주변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지요
OOOO강릉에선 단오 축제 중 학생들이 참여하는 2018평창 동계올림픽 홍보 부스활동 중이네요
단오 강릉 5월 창포물에 사진 음력 양기가 FALLINGD 중국 오향 머리를 chinadotcom_kr
OOOO#행사만족도설문조사 #강원도래요 어제, 솔향강릉시민참여단은 단오장을 찾은 시민과 관광객들 대상으로 여성친화도시의 목표를 시민과 함께 소통하며 이루어 나가기 위해서 단오제 행사 만족도 설문조사를 했다.
OOOO 아니 대체 강릉 살면서 축제 지겹게 뭐하러 가냐구 작년에 나한ㄴ테 그래놓고서 지금 축제 3일 내내 단오다녀온거 맞지? ㄴㅌ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언니 먼 훗날 언젠가 강릉 단오보ㄹㅓ와...💕매년가면 볼거없지만 한번쯤은 구경와도 좋ㄱ다규(단오홍보대사

5월


OOOO오늘은 우리나라 4대 명절 중 하나인 #단오 예요. 음력 5월 5일인 단오는 일년 중 가장 양기(陽氣)가 강한 날로 과거엔 풍년을 기원했어요. 이번 단오는 부평구와 함께 그 의미를 되새겨 보는 건 어떨까요?
OOOO트친님들 좋은 아침입니다~ 오늘은 단오입니다. 단오란 음력 5월 5일을 명절로 이르는 말로서 이날은 씨름과 그네뛰기를 하며 쑥떡을 나눠먹고, 창포물에 머리를 감았다고 하네요. 오늘 하루는 그네를 뛰며, 씨름을 하듯…
OOOO오늘은 음력 5월 5일로 단오(端午) 입니다. 단오에는 단오떡을 해먹고 여자는 창포물에 머리를 감고 그네를 뛰며 남자는 씨름을 하는 날 이라고 합니다!
OOOO오늘이 왜 개짱인지 알아요? 양력으로 69데이 음력으로는 5월5일 단오란 말입니다 단오는 양기가 가장 왕성한 달이라(밑줄 별표)하여 ‘명절’로 여겼습니다 이 얼마나 호게모이한 날입니까!! 양기가 가장 왕성한 69데이라니!…
OOOO광주썬팅 진영모터스 음력 5월 5일 단오 알아보기
OOOO아 고객센터랑 전화도 안되니까 더 빡친다. 검색어에 아이포터치면 요며칠 내 튓만 뜰거같지만 화가나니까 어쩔 수 없다... 5월 발매상품을 4월 7일날 일부 받았다고 계산해서 보관료를 60달러나 가져갔는데 문의넣었더니 단오라 중국 연휴라고 해놓고는

창포물에


OOOO창포물에 머리 감는다는 오월단오....

사진


OOOO단오를 맞아 나의 평안과 기타등등을 기원한다는데 저 사진 보자마자 마음의 평화 146쯤 감소되었다구…
OOOO이쁜 사진 올라왔다 >_< 곧 영화 개봉하는구나! 대륙은 단오도 길게 보내나보다

양기가


OOOO오늘은 양기가 가장 왕성한 날로 알려진 #단오 입니다. 한해의 풍년과 건강을 기원하는 날로 우리 조상들은 그네타기, 씨름 등을 즐기고 창포물로 머리를 감았는데요. 여러분들도 오늘 한해의 풍년과 건강을 기원해보시기 바랍니다.
OOOO<봄이 오면 꽃이 피고> 일년 중 가장 양기가 왕성한 날이라는 단오! 여러분의 양기를 북돋워줄 와리님의 화랑들과 함께 올 여름 더위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
단오 강릉 5월 창포물에 사진 음력 양기가 FALLINGD 중국 오향 머리를 minsj_1106

FALLINGD


OOOO[FallinGD] 20160605 TIANJIN / HQ 달달한 우리 지용이🙆😘💕 즐거운 단오 보내세요^^ #권지용 #지드래곤 #GDRAGON #GD #fallingd
OOOO[FallinGD] 20160605 TIANJIN / HQ 즐거운 단오 보내세요🎁🎁🎁 #권지용 #지드래곤 #GDRAGON #GD #fallingd

중국


OOOO 음... 중국 단오라서 기간이 늦춰질 수 있기때문에... 정확하게 딱 언제라고 말씀드릴 순 없지만😶 몇밤 자고 나면 나올 것 같습니다! ☺️
OOOO중국 단오에 나뭇잎에 싼 밥 먹어야 한다고.
OOOO지금 단오 중국 연휴기간이니까 김세트를 선물을..

오향


OOOO 흐음..연년생? 19세하고 키도 185쯤 할까요? 오향 단오...이름 어렵네요. 자칫 잊을 것 같아요.
OOOO그럼 오향홍단옼ㅋㅋㅋㅋㅋㅋ
OOOO오향 단오 오향 단아 오향 아리 어때요?

머리를


OOOO오늘은 단옷날이에룡! 여자들은 단옷날 ‘단오비음’이라고 하여 창포를 삶은 물로 머리를 감기도 하고 단오음식인 수리취떡도 먹었다고 해룡~ #단오날 #단오풍습 #단옷날먹는음식

하여


OOOO 단오절 준비로 무리를 하여... 소저께서는 단오를 잘 보내셨습니까?

자꾸


OOOO그리고 젠장맞을 단오 자동 고침은 왜 껐다고 하는데도 자꾸 수정질입니까!!!!!
OOOO아리가 전주인한테 맞고 있는걸 단오주인님이 주워간다는 설정을 짜고 있는데 설님이 자꾸 전주인을 죽이려한다.... 실종시키려해.... 그거 실족사.....
OOOO 아니 지금보니 뭘 자꾸 굴러다녀 근디 굴ㄹ러다닌다는 말밖에 지금 제 심정을 절ㄹ실히 표현하는 단오가 없어서 그랫어요 그러려니 해주세요ㅠㅜㅜ..()

명절


OOOO3대 명절 단오, 한지우 '시원한 여름위해 부채선물 어때...
단오 강릉 5월 창포물에 사진 음력 양기가 FALLINGD 중국 오향 머리를 h_2innn
OOOO송파 산대놀이 정월 대보름 사월 초파일 오월단오 칠월백중 팔월 한가위 명절 장이 덜 될 때
OOOO<오리 빼앗기> 도 용선경기처럼 묘족들의 단오명절에서 없어서는 안될 항목입니다.

지난


OOOO 단오 날, 부채 선물하는 게 있대. 라디오에서 얼핏 들었는데.... 단오 지난 기념으로 선물해 줄까? 잔소리가 좋아? 그럼 더 해야겠다. 가고 있어?
OOOO 이미 지난 일이니깐 어쩔 수 없지만 아직도 아쉬운 마음 가득이야😭 다음에는 꼭 보러갈게! 어제가 단오날이여서 오늘 새싹들이랑 단오 행사 했어! 오늘 날씨 최고로 더웠다는데 정말 야외에서 더워서 탈진할뻔 했어..

맞아


OOOO오늘은 단오를 맞아 무궁화반 친구들이 단오선 만들기와 쑥 주머니 만들기를 하였어요. 먹물 방울을 빨대를 이용해 후후 불며 "우와 내꺼 봐봐" 라고 하며 신기해 하는 무궁화반 친구들이에요^^
OOOO아맞아 아는언니가 이거 단오장에서 사줌. 고양이 상이 귀엽다. 나무인줄알았는데 돌???돌같다. 도자기는 아니려나;;
OOOO#성남시국공립선경어린이집#단오를 맞아 황송주간보호센터의 어르신들께 즐거운 무용으로 단오의 신명을 더 해드렸습니다

축제


OOOO 아 전 빨리 이틀이 지났으면 좋겠어요... 기말고사 너무 길어요ㅠㅜㅠㅠ 2주나 했어요ㅠㅜㅜㅠ.. 단오 옛날엔 축제 크게 했는데 다 사라졌어요 큐ㅜㅜㅠ 우에엥 벌써 학교 거의 ㅏ으ㅡ아오ㅓ해내요ㅓ .
OOOO 헤헤... 달력 넘기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간단하게는 단오 다음날이긴해요 하지만 요즘은 단오라고 뭐 축제하는것도 점점 줄어서...
OOOO어제 6.11 열우물단오축제를 했습니다. 마을의 여러 자치기관들과 주민들이 준비한 잔치는 동네사람들 1,500명니나 온 큰잔치가 됐습니다. 우물고유제와 주민들과 음식나눔, 참여노래방, 축하공연 등 즐거움 잔치 였습니다.
OOOO오늘오후 단오축제로 흥겨운 세종시 영평사에서 환성스님을 뵙다.
OOOO단오축제 풍물 겁나 힘들게 하고와서 친구랑 집에서 미친듯이 가볍게 한잔하고 낮잠자야징

크게


OOOO그러고보니 단오춘제때 다코야키를 먹었는데거기에 문어가 디따크게들어가고 맛도좋았어..소스도 에라비호다이~ 6
OOOO 진짜 아무말도 못하고 입 열면 흐어엉하고 크게 울어서 계속 입 다물고 있는데 가끔씩 말하는 단오 듣고 사정 다 파악할 것 같아요 유우타... 시노부 감정이랑 리츠마오 관계도 알고 막... 그리고 긇어오르는 질투심!
단오 강릉 5월 창포물에 사진 음력 양기가 FALLINGD 중국 오향 머리를 sywjs
OOOO 그럼 안목이나 주문진 쪽...? 올해 단오.. 좀 크게 연거 같으니까... 재밌을거예요....

단오


OOOO단오가 나한테 밤하늘의 별이 아름답다고 했거든? 내가 네이버 찾아보니까. 서울에서 보이는건 별이 아니라. 인공위성이래. 그래서 또 인공위성이 뭔가하고 찾아봤지...
OOOO예로부터 단오에 이용되었던 창포물은 창포샴푸로 이용할 수 있다.
OOOO2012년 단오는 6월 24일이다.
OOOO 님 펫들 뒤에서 악기정리하고있었읍니다. (단오) 아니 근데 트위터에서 볼드모트같은 존재잖아요.. 진짜 튀어나오는,,
OOOO 단오는 못생겼단 설정이었어욬ㅋㅋㅋ아리엘 땜에 잘생겨보여야해 하고 없앴지만. 싸가지는 다노 아닌가욬ㅋㅋㅋㅋ막말 넘 많이 했는데.
OOOO 어떡할까요....하아...단아는 정하셨어요? 단오가 막내이면 반전이겠네욬ㅋㅋㅋㅋㅋ
OOOO 환승을 두 번이나 해? 지금 많이 어두운데, 걱정이다. 그치. 나도 단오에 부채 선물하는 줄 처음 알았어.
OOOO 단옼ㅋㅋㅋㅋㅋㅋ귀여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잖아욬ㅋㅋㅋㅋㅋㅋ
OOOO단오외로워도 슬퍼도 나는 안 울어 참고 참고 또 참지 울긴 왜 울어
OOOO 안전하게 가는 길은 단아랑 단오만 아는 걸로. 일부러 길 안 알려주고 단오에게 안겨서 출입하게 해야겠어요.
OOOO 단오한테만 존대!
OOOO 키 작으면 애야. 단오...16인데?
OOOO단오 특기에 바느질, 요리 이런 거 써야지.
단오 강릉 5월 창포물에 사진 음력 양기가 FALLINGD 중국 오향 머리를 dmb3121
OOOO단오는 소년 가장이다.
OOOO조금이나마 누그러지는 사람은 단오 주인님.(?) 전 주인에게서 구해줬다. 혼자 빨빨거리며 돌아다니는 걸 좋아한다. 최근 흰냥이랑 친해졌다. 고래라고 이름도 붙여줬다. 빽빽거리고 성질 더럽고 컁컁거린다. 너무 건들면 물기까지 한다. 키를 놀리지 말자.
OOOO 단오 쥬잉님! 쥬인님!
OOOO 단오 쥬인님!
OOOO 오단오!
OOOO단오장 농특산품 판매장 떡 나눔
OOOO단오 형님도 안자는군
단오 강릉 5월 창포물에 사진 음력 양기가 FALLINGD 중국 오향 머리를 ajrtodajrtk
OOOO2. 단오 원래는 동고놀이를 보고 싶었는데! 사실은 시전에서 둘이 데이트하는 것도 보고 싶었는데 시간이 없어서(mm ) 단오에는 실제로 부채를 선물했다고 해요. 후일 카게야마는 히나타가 선물한 부채에 본편의 원앙선추를 달아 매일 지니고 다녔습니다.
OOOO한문시간에 단오 얘기 나오길래...😪
OOOO양주 별산대놀이 사월파일 오원단오 국경일 기우제
OOOO맴맴님 단오이벤트 2위셨어?! 사..사스가.........ㅠㅠㅠㅠㅠㅠㅠㅠ!!!
OOOO다녀와요 단오찌.
OOOO는... 단오찌 괜찮아?
OOOO단오장 엿 짱맛있다
단오 강릉 5월 창포물에 사진 음력 양기가 FALLINGD 중국 오향 머리를 _pomme74
OOOO 다....단오이맛.....?
OOOO쉬어요 단오찌
OOOO끄응... 잘못해쪄 화푸러 단오찌
OOOO왜요ㅇ 단오찌 내가 잘못했어어
OOOO그리고 단오찌!
OOOO여혐은 너무나도 익숙해서 지적받기까지는 모르는 뺨에 묻은 짜장면 소스같다 특히 전통놀이를 접목해서 교육할라치면 완전 고속도로엊그제가 단오라 당연히 창포세발, 씨름, 길쌈이 나오는데 성역할 너무나 분명하죠 진행선생님도 돌아보기 시간에 지적받고 깜놀함
OOOO 리카 단오시로 돌아갈래욘 저-.-
단오 강릉 5월 창포물에 사진 음력 양기가 FALLINGD 중국 오향 머리를 neul_kaikai
OOOO단오가 요새 나랑 안놀아준다.
OOOO#성남시국공립도촌제1어린이집 세시풍속-단오 행사를 친구들이 참여해봤어요! 부채만들기, 화채만들기,창포에머리감기,수리취떡을 만드는 경험해보며 맛있게 먹기도했지요! 오늘!!시~원한 단오날을 보냈답니다!
OOOO 단오 옷은 역시 지오다노로ㅁ(잠수
OOOO 그럼...고급유머로 가야될까봐요. 이건 어떠세요? 단오에 옷 사려면 어디로 가야되는지 아세요?
OOOO 흡....일ㅇ단오늘세ㅔ시..같이기도해드리겟습니디ㅏ 꾸선배ㅐ님..진짜굿즈선정ㅜㅜ그나ㅏ마 누이나그렇게 하나하나ㅏ나오는건선점할수잇는데랜점이진짜ㅜㅜ 색지나그런건ㅇ내가공구해야하ㅏ려나봐진짜....
OOOO내가 고기를 안먹는 이유는... 이모가 "우리 단오는 캔도 안먹고 너무 착해~"라고 말했기 때문이야... 실망시킬 순 없잖아... 가끔은 너무 먹고싶어서. 다들 자는틈에 몰래 한캔씩 까먹어.
OOOO단오야!!!!!111 시끄럽다!!!!!!!!
단오 강릉 5월 창포물에 사진 음력 양기가 FALLINGD 중국 오향 머리를 irun6634
OOOO ㅋㅋ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그건 단오가 아니라 내가 해야지^^ (건빵:히익ㄱ;;,) 감히 까마귀놈이 내 관캐를 ㅂㄷㅂㄷ
OOOO후.. 단오 이벤트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OOOO단오가서 이거샀다. 이게뭐냐면 인도에서 향을 피우고 덮는 나무상자. 저 구멍으로 향의 연기가 나옴!! 어렸을때 넘나 가지고싶었는데 이제서야삼 ㅎㅎ
OOOO단오연휴연휴도끝났으니 이제 일 해야지~ 한국으로 고~ 고~
OOOO [삼한] 신지,읍차,천군(소도)☆ ☞제정분리,목지국,백제(마한),신라(진한),가야(변한),수릿날(단오)★,계절제(추석)★,독무덤
OOOOㅠ 맘터 시내 원래 11시까진데 단오라 10시에 끝남.. 데자뷰?
OOOO 오잉~???단오가~?!?!?! 와우~~~~~~
단오 강릉 5월 창포물에 사진 음력 양기가 FALLINGD 중국 오향 머리를 irun6634
OOOO ㅋ ㅋㄱㅋㄱㅋ 힐러... 백마 넘 빡세다는데.. . . 일단오케ㅔ이v
OOOO오늘 단오마지막날ㅠ 삼천원으루 대어낚음😄😄(잉어)
OOOO제20회 단오와 흥겨운 남한산성 일시:2016년 6월 12일(일요일) 14시~17시 30분 장소:남한산성놀이마당 주최:(사)경기민예총성남지부 주관:풍물굿패 우리마당, (사)성남민예총굿위원회 후원:성남시
OOOO단오 마지막날 불꽃놀이~
OOOO왜그래요 단오님
OOOO생각해보면 뮤뱅 무대계단오를때 휘청했던것도 계단을 제대로 못본게 아니라 힘들어서 그랬던걸까8ㅡ8,,, 더블타이틀이 이름이 좋긴해도 그만큼 감당해야할 분량이 두배 네배로 힘든것임을 간과해서는 안된다,, 제발 무리 안가는 선에서 부탁드려요ㅜㅜㅜ
OOOO단오.....청포.......청포도.......... 개그치고나서 사람들반응 엿보는거 넘나 좋구요...
단오 강릉 5월 창포물에 사진 음력 양기가 FALLINGD 중국 오향 머리를 dochon11
OOOO단오에게 계피사탕을 주던 이현이는 어느샌가 포이즌쿠킹 마스터가 되어있었다.
OOOO완전 우르르ㅡ르쾅쾅 쾅쾅코아쾅하더니 비가 완전 쏟아진다 단오장에 사람 짱많은데 그 사람들 불쌍한네
OOOO단오장 간당
OOOO노조미는 수집이나 스매아니면 못나오는 병이 걸렷나봄 수집하면 정월 노조미(스매) 그 다음 단오 노조미(스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뿌셔벌임
OOOO 그건 아닙니다 (단오
OOOO 160609 왕카이 공작실 단오 라서 이런거 올려준거야 ㅋㅋ 아침부터 빵터졌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꼬맹이 일주일간탁묘옴 같은 고등어라고 단오가 웬일로 꼬맹이한테 관대함 #입양대기중#12주 추정
단오 강릉 5월 창포물에 사진 음력 양기가 FALLINGD 중국 오향 머리를 ok4214
OOOO단오방 뚝배기떡볶이ㅡ넘나 맛있다 떡볶이에 당면도 들어있고 소스도 맛있다.버터갈릭감자?였나도 꿀맛! 튀김도 바삭하다 또먹고싶다
OOOO오늘은 단오행사^^ 리허설 중입니다. 어여 놀러오세요^^
OOOO제 특기는 말이죠 3단오타임
OOOO 단오님 피곤하신데 실례지만 빠가가 주문한 액자는 언제 발송될까여?^W^)*
OOOO 즤이집 단오는 이사탁묘 2주 갔다가 삐져서 두달정도 도망다니더라구요 ㅠㅠ
OOOO인천도호부청사에서 열린 제2회 미추홀 단오 한마당
OOOO 단오??
단오 강릉 5월 창포물에 사진 음력 양기가 FALLINGD 중국 오향 머리를 heoribee
OOOO 난 사녹 멜링하는것도 몰랐다....언니한테 단오 끌려감.....
OOOO 가기네님 률랼이랑 단오장에서 팔짱끼고 다니는 다지랑 누바 그려주시죠
OOOO 헐 단오주는 뭐에여 단오장에서 파는 술인가여ㅓㅓ
OOOO님들 나 단오에서 놀다가 지금 집가용
OOOO단오 오세오 `^` 집에서 10분거리에오 ! 놀러오세오 (저는 드림캐쳐좋아해서 구경갔어오)⚡
OOOO단오라서 팬이 뭐 먹었냐고 물어본거 같은데 종즈 많이 먹었다고 하는듯ㅋ ㅋㅋ(大粽)
OOOO훈님이 부르는 say 듣고 왜 눙물 훔쳐내요? 은리다? 가사가 아름답진 않은데(단오함) 훈님이 저렇게 다시 방송에 서서 옥구슬 목소리로 노래 부르는 거에 감동받아서라고 궁예해봅니다.😮진짜 망붕이 필요없는 리얼물 떡밥 미친듯…
단오 강릉 5월 창포물에 사진 음력 양기가 FALLINGD 중국 오향 머리를 himart_twit
OOOO유덕시 새 책 자서전 맞지요…? 모터사이클 다이어리나 뭐 그의 자유로운 영혼과 함께하는 여행기 이런 거 아니죠…? 같이 올린 멘트는 그냥 단오 인사.
OOOO단오구경할게없어서..
OOOO훈님이 부르는 say 듣고 왜 눙물 훔쳐내요? 은리다? 가사가 아름답진 않은데(단오함) 훈님이 저렇게 다시 방송에 서서 옥구슬 목소리로 노래 부르는 거에 감동받아서라고 궁예해봅니다.😮진짜 망붕이 필요없는 리얼물 떡밥 미친듯 쏟아지네. #젼훈
OOOO단오왔늗ㄷ뎆ㄴ나더워
OOOO 웅 둘다가기는 힘들겠죠 일단오마뮤는
OOOO우우 이제 학ㄱ원끝 단오봉사가자
OOOO밤에 단오구경(꾸덕(폭쥭빵
단오 강릉 5월 창포물에 사진 음력 양기가 FALLINGD 중국 오향 머리를 with_Bupyeong
OOOO 흐어ㅠㅠㅠㅠㅠ졸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단오야ㅠㅠㅠㅠ이름 언니가 지어줬댜ㅠㅠㅠㅠㅠ
OOOO단오하면 생각나는건뭐?ㅋㅋㅋㅋ
OOOO 대미친....얘가 단오에요??
OOOO저오늘 오후 한시부터 여덟시까지 아마 탐라에 잘 못올ㄱ거에요..... 단오장에서 화관만들기 봉사함
OOOO 단...단무지...먹구싶다...는ㅋㅋㅋㅋ 향단이 ㄴ우웅 춘향전 읽어야할기분이네욬ㅋㅋ 단..비...단우 단오 단아 단하 단조 ... 웅유ㅠㅠㅠ 뭐가ㅠ좋을까요ㅠㅍㅍ
OOOO 그렇게 2020년 단오까지 기르는거야
OOOO단오방 뚝배기떡볶이 먹구싶따... 존맛... 최강존맛인데 ;0
단오 강릉 5월 창포물에 사진 음력 양기가 FALLINGD 중국 오향 머리를 portincheon
OOOO 것만 봐도 행보캄미댜..ㅋㅋㅋㅋㅋㅋ^❤️^ 단오선도 만들었는데 어때? 예쁘지? 붓펜으로 짝꿍쌤반까지 34개 썼는데 쓰다 붓펜 던질뻔해쩡ㅎㅎㅎㅎㅎㅎㅎㅎㅎ
OOOO단오라서 아카리에게 줄 창포를 따러 갔다가 오가타 만나는 히카루 라던가
OOOO1 봄 / 벚꽃 개나리 단오 황사 2 여름 / 선풍기 수박 3 가을 / 단풍 4.겨울 / 눈 장갑 ,,
OOOO아 그러고보니 오늘이 단오이지 않았나...? 그네타는 춘향이한테 반한 것처럼 건물 위층에서 훌쩍 뛰어내리는 에그시 보고 첫눈에 반한 도련님 찰리와 찰리가 과거보러 간 사이 홀랑 에그시 데려가버린 사또 해리의 삼각관계...(아무말쑈
OOOO나 내일도 친구랑 단오장 놀러 가는데 내일은 한복입고 놀러감 v.v
OOOO 단오요!
OOOO단오장 사람 존나 많ㅇ ㅏ
단오 강릉 5월 창포물에 사진 음력 양기가 FALLINGD 중국 오향 머리를 _FallinGD_
OOOO단오티때 다이야맘 단테 해오는거랑 뺨치는거랑 스록보고 저분 대체 손에 모터 다셨나 장난아님 하고 생각했는데 연락처 공유하고나니 진짜로 닉네임이 모터여서 터졌던 기억
OOOO네, 원래 한국 고등학생캐 내려했는데 이름이 오단오였어요. 가장 좋아하는 건 바밤바!
OOOO저는 이름 바꿔야한다면 단오할 거에요.
OOOO오늘 단오장에서 육조년 나왔슴..
OOOO제로랑 단오 빼곤 다 애정결핍이네
OOOO우씨 뉴스에서 단오장나올때 넘 화났음 나는...난 훈련후에 트럭타고 앞에 지나가면서 손만빨았는데 ㅠㅠㅜㅠㅜ 기껏 강원도에 있는데 가보질 못한다니
OOOO단오는 좋은대 이넘에 차들 징글 징글
단오 강릉 5월 창포물에 사진 음력 양기가 FALLINGD 중국 오향 머리를 _FallinGD_
OOOO 거기 좋죠 어떤 학과 기합있다던가 하는 얘기는 있지만... 단오 혼자 보러 가심?
OOOO 우리지역단오라서 골든벨도하고공연도보고,,
OOOO 격조하였습니다, 소저. 단오는 잘 보내셨습니까?


단오 강릉 5월 창포물에 사진 음력 양기가 FALLINGD 중국 오향 머리를 team_ogm
단오 강릉 5월 창포물에 사진 음력 양기가 FALLINGD 중국 오향 머리를 Kor_Visitkorea
단오 강릉 5월 창포물에 사진 음력 양기가 FALLINGD 중국 오향 머리를 lIll516
단오 강릉 5월 창포물에 사진 음력 양기가 FALLINGD 중국 오향 머리를 kimseoyea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