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5, 2016

유승호 김선달 봉이김선달 시우민 영화 라미란 시우민의 고창석 송중기 엑소 봉이


김선달


OOOO#섹션TV연예통신 영화 #봉이김선달 배우들과 함께 한 유쾌한 시간! 오늘 오후 3시45분 방송에서 확인하세요❤️ #유승호 #고창석 #라미란 #시우민
OOOO영화 '봉이 김선달' 제작보고회 배우 유승호(Yoo Seung-Ho) 응원 쌀드리미화환 연탄드리미화환-쌀화환 드리미
OOOO[★] 160531 봉이김선달 제작발표회 INDEX 교체 :자료는 천천히 올라 올 것 같아요T^T #유승호 #yooseungho #ユスンホ #俞承豪 #봉이김선달 #제작발표회 #김선달
OOOO김선달 빨리 보고싶다,,, 민석이형도 기대되고 유승호도 기대되고,,,ㅎ
OOOO김선달 빨리 보고 싶다 8ㅅ8.... 조선마술사때도 무인 전쟁이였는데 민석이+유승호면 진짜 피켓팅이겠지....💦
OOOO#유승호 #섹션TV #봉이김선달 인텁...귀여워😻
OOOO160523 영화 #봉이김선달 스틸 컷 7월 대개봉 😘 #유승호 #yooseungho #兪勝豪 #놀유 #놀라운배우유승호팬카페
유승호 김선달 봉이김선달 시우민 영화 라미란 시우민의 고창석 송중기 엑소 봉이 charmkkk
OOOO맞다 오늘 외출하다가 홈더하기 앞에 김선달 포스터 붙여있었는데 엄마가 보더니 유승호 나온 거네?? 이래서 조심스래 엓오 멤버도 나왔다고 말했더니 동생 기말 끝나고 다같이 보러가자고 말씀하심ㅠㅠㅠㅠㅠㅠㅠㅠ
OOOO[IS라이브] 영화 #봉이김선달 의 제작발표회 현장! #유승호 #고창석 #라미란 #시우민 이 출현해서 화제가 되고 있죠! 배우들만 봐도 흥행예감! #EXO #Xiumin #Yuseungho
OOOO<봉이 김선달> 7월 여름 극장가 흥행 예고 #해적 #바람과함께사라지다 흥행계보 잇는다 #초대형사기극 #유승호 #고창석 #라미란 #시우민 #EXO #엑소
OOOO#유승호 #봉이김선달 앞으로 따봉하는 배우님을 많이 볼 수 있을 것 같은👍🏻👍🏻👍🏻👍🏻👍🏻👍🏻👍🏻👍🏻👍🏻
OOOO집가는 길에 봉이 김선달 포스터 봐씀♡♡♡ 사진찰칵📷 7월 대개봉 #유승호 👀
OOOO김선달 쇼케이스 일정 서울 - 6.22(수) 오후 7시 30분 - 참석자유승호, 고창석, 라미란, 시우민 외 부산 - 6.24(금) 오후 7시 30분 - 참석자유승호,고창석 외 대구 - 6.25(토) 오후 2시 - 참석자유승호,고창석 외

시우민


OOOO시우민,유승호 런닝맨 출연. 시우민,유승호 런닝맨 출연. 시우민,유승호 런닝맨 출연. #탐라에_세번_외치면_이루어진다
OOOO유승호와 시우민의 호흡 2
OOOO시우민이 유승호보다 형이라니
OOOO맞아 아까 엄마가 티비보더니 아 그 영화재밌겠더라 유승호나오는거... 그 엑소 걔도 나오던데.. 이시우...? 이래서 들어보니 엑소 시우민님...ㅋㅋㅋㅋㅋㅋㅋ 엄맠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시우민 유승호랑 뭐 찍어요??
OOOO유승호와 시우민의 호흡 3 우미니의 애교 !!
OOOO나이 어린 유승호가 이끌기에는 어렵지 않았는지 묻는 질문에 시우민은 "거리낌없이 잘하던데"라며 답변을 바로 하자 고창석과 라미란도 시우민의 답변에 "어려워 하는걸 못 느꼈다"며 수긍의 말을 이어 유승호를 당혹케했다.
OOOO유승호는 "시우민 형이 동안이다 영화 촬영장에서 동생처럼 보여 어렵지 않았다"며 시우민의 남다른 동안과 촬영장 분위기를 언급했다. 이어 라미란도 16세 견이 역할을 시우민에 "애교가 있다"며 말을 이었다.
유승호 김선달 봉이김선달 시우민 영화 라미란 시우민의 고창석 송중기 엑소 봉이 jang_bean
OOOO유승호는 함께 호흡을 맞춘 엑소 시우민에 대해 "형이지만 동생 같은 느낌"이라며 "촬영 현장에서도 애교가 많았다"고 전했다. 그 말이 끝나기 무섭게 시우민은 즉석에서 애교를 보여 눈길을 끌었다.
OOOO시우민!! 유승호!! ㄱ...고...창서..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확 욕해뿌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넘나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화


OOOO사건을 해결해가나는데, 유승호와 같이 사건을 파헤치면서 '보이지 않는것보다 보이는게 더 무섭게 느껴지는' 영화예요. 😨😨 이런점에서 정말 뛰어났다고 생각하고 오들오들 떨면서 나온 영화예요. 스릴러 장르를 좋아하신다면 보시길 추천!!
OOOO5. 영화 블라인드 / 유승호, 김하늘 주연 뺑소니 사건의 목격자 두명의 진술로 사건을 파헤쳐나가는 스릴러 영화인데, 김하늘과 유승호가 사건의 목격자구요, 김하늘이 시각장애인으로 나와 시각말고 다른 감각으로
OOOO흐엉ㅠㅠㅠㅠ 유승호진짜그대로잘자랐어ㅠㅠㅠㅠㅠㅠ 거기다가집으로이영화도진짜울컥해서승호팬이되었는데ㅜㅜㅜㅜ 수능은보고대학은포기했는데그이유가연기하나로열심히배우겠다는그이유임. 그리고바로슴살되자마자군대에갔다온..... 진짜개념배우임8ㅅ8
OOOO 유승호가 애릴 적 찍었던 영화 기억납니다 휴

고창석


OOOO근데 저때 유승호분이랑 고창석분만 오시던데ㅠ 다른 배우들은 조정될 수 있다니깐 일단 신청해본다..!

송중기


OOOO송중기 서강준 박보검 태민(샤이니) 지창욱 유승호 원빈 김수현 찬열(엑소) 현우(배우) 공통점이 있나?ㅋ 있다면 웃을때 매력적인!!😊😊 #외모만_보고_이상형_10명
OOOO5. 제 취향이세요. 6. 웃는 얼굴이 예쁜 사람. 예 우로빠들, 송중기, 유승호 웃는 얼굴 예쁜 사람치고 나쁜사람 못봄. 아무리 쟤 못생겼어! 라고 하는 애들도 웃는 얼굴 예쁜사람 많음. 오히려 예쁨/잘생김을 주장하는 인간들중에 ... 이하생략
OOOO 솔직히.. 유승호까지 거침없이 적었다가.. 마지막한명에서 누굴적을지 생각이 안나서 고민 ㅋㅋㅋ;;; 송중기 적은게 요즘 가장 핫해서 생각난듯? ㅋㅋㅋ
OOOO전정국,김태형,박지민,정호석,김석진,민윤기,김남준,박보검,유승호,송중기 #외모마_보고_이상형_10명
OOOO pinaghalo-halong 송중기, 니쿤, 서인국, 이중석, 지창욱, 유승호, at 안재현 sa iisang tao shet hahahahahahahaha

봐도


OOOO 짤만 봐도 이쁘네요 진짜 유승호 닮았는데... !
OOOO 저 아이 아무리 봐도 예전 유승호 좀 닮지 않았어요? 제가 좋아하는 얼굴... (중요) ...
유승호 김선달 봉이김선달 시우민 영화 라미란 시우민의 고창석 송중기 엑소 봉이 withMBC

여진구


OOOO오하영 팬 목록 유승호 여진구
OOOO유승호(23) 여진구(20) 유승호랑 여진구랑 같은달 생일이면... *소름*
OOOO우리 하영이 클래스유승호 여진구
OOOO여진구도 ㅇㅎㅇ 팬이고 유승호도 ㅇㅎㅇ 팬인데 나 같은거는 그냥 없어져도 되지 않겠냐??
OOOO여진구말고 유승호...

얼굴


OOOO유승호 얼굴 작네

박보검


OOOO 그쵸? 유승호가 잘생김, 박보검이 댄디함으로 승부한다면 서강준은 그 나이대에서 보기 드문 커피광고가 어울릴 스타일이라 생각합니당. 애티튜드가 세련됐어요.
OOOO 헉 박보검은 저기 없지만 나도 박보검 조아해ㅠㅠㅠㅠㅠ중앙은 유승호입니다!!! 오냐언니랑 취향겹쳐서 기쁘다...(줄줄줄)

존잘


OOOO 대왕햄찌 창석이 업빠랑 존잘 유승호는 왜 빼세여!
OOOO 8. 유승호 ㅋㅋ 이오빠 어릴땐 이럴줄 몰랐음ㅠ ㅠ 존잘

민석이


OOOO유승호 민석이보고 동안이라고 하는데 눈치보면서 말 더듬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둘 다 넘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유승호님이 민석이한테 형이라고 부르니까 어색하다!! 다른 곳에서 형이라고 불리다니 어우 어색해ㅋㅋ...역시 너무 동안이야 김민석♡♡
OOOO민석이가 유승호님보다 3살 많습니다 다시 한번 말하지만 유승호님이 93년생으로 민석보다 3살더 ㅇㅓ리다구요 (발악
OOOO유승호 오면 ㅠㅠ 나 민석이 만낳수 있는거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손 달달 떨려ㅠㅠㅠㅠ
유승호 김선달 봉이김선달 시우민 영화 라미란 시우민의 고창석 송중기 엑소 봉이 chen_chuS2
OOOO 어차피 유승호 짱팬이라 강요하지 않으셔도 제 돈 주고 갈 생각이엇읍니다 후후후 민석이 손 너무 찌끄만데요ㅋㅋㅋㅋㅋㅋ

동생


OOOO미친 유승호가 동생이었어??? ??????????? ? ? ?? ?? ?? ?? ?? ?? ??? ??????? ????? ?? ???? ??? ?? ? ?
OOOO 향기요 향기!! 제가 젤 좋아하는 아역배우 ㅠㅠㅠㅠ 마음이에서 유승호 동생으로 나왔던 그 애기요!!!
OOOO유승호씨...무서워하지말라구 당신은 국민남동생..나는 국민...유아마이브라더..사랑한다구

유승호


OOOO 유승호....부러워 밍쓔가 어리게행동해줘서 자기가 형같았다니.......
OOOO 저 콘섯또 갔을 때 우민이 멘트하면서 '승호야 보고있니' 머 이렇게 말했었어요 주변 사람들 처음에 막 웅성웅성 누구지 친구 이름인가 하다가 헉 유승호 ㅋㅋㅋㅋㅋㅋㅋㅋ 쒸익쒸익
OOOO존나 유승호님이 형아같아. ...
OOOO와 유승호 24살이야?????????????????????????? ㄹㅇ 나이 깡패네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유승호 짱 잘생겨써여 (영업중) 하지만 율이는....
OOOO 율이가 이 세상에서 제일 잘생겼는데요(땀땀땀 저 율이때매ㅌㅌㅋㅋㅌㅋㅌㅌㅋㅇ유승호좋아졌어요ㅌㅌㅋㅌㅋㅌㅌㅋㅌㅌㅋ
OOOO ...ㅇ...유승호가 손규보다 어렸구나...
OOOO 유승호(움찔)
OOOO이쯤 되면 보는 차찬 실사 유승호도 snl나왔으면..
OOOO하영이인기많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번에유승호도하영이좋다하더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승호 김선달 봉이김선달 시우민 영화 라미란 시우민의 고창석 송중기 엑소 봉이 youxiu0326
OOOO어린 배우분들이 하영이를 많이 좋아해주시네 저번엔 유승호님도 하영이 팬이라더니
OOOO저는 유승호랑 사귀면 좋겠어요
OOOO유승호가 민서기한테 형 형 하는거 너무 믿기지가않는다.....
OOOO하영이는 유승호도 군에있을때 좋다하지않았...?! 남배우들한테 인기좋네ㅠㅠㅠㅠㅠㅠ
OOOO유승호보고자서그럿가 꿈에 유승호가 나왔다 근더ㅣ 왜 엔시리는 매일 보고자는데 꿈에 안나오지?
OOOO유승호님 해치지 않아요>.< 두분 계속 친하게 지내주세욥
OOOO유승호 땀닦는거 졸귀ㅋㅋㅋㅋ
유승호 김선달 봉이김선달 시우민 영화 라미란 시우민의 고창석 송중기 엑소 봉이 baileys_425326
OOOO유승호눈빛=내눈빛
OOOO 진짜 유승호만큼 잘커주었숩니다 😍😍😍😍😍
OOOO유승호씨 잘생긴 사람은 해치지않아요..☆ 물론 마음까지 잘생겨야하지만ㅋㅋㅋㅋㅋ 이와중에 둘이 닮았다..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근데누가군대에갔다오면인기가한순간이라고하지만,그래도굳건하게걸어가는유승호볼때마다배우게됨. 진짜로. 군대에서그.....조교까지했다고하는데,와....그거보고할말잃었음...... 대단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더인기가많았으면함8ㅅ8
OOOO 사실 뭔지잘모르는데 유승호랑 이름 비슷하길래 멘션보내봤오
OOOO 유승호?
OOOO유승호 잘생겯다
유승호 김선달 봉이김선달 시우민 영화 라미란 시우민의 고창석 송중기 엑소 봉이 baileys_425326
OOOO유승호 너무 이쁘다 치일거같다 으으음,...,.
OOOO인터뷰 내내 유승호 눈이 반달로 접혀져 있는게 넘 귀엽다8ㅁ8 웃는것도 어헣헣헣헝 이래...
OOOO아 유승호 기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원곡 들으세요 원곡ㅠㅠㅠㅠ유승호 나오는 뮤비도 넘 예쁘고ㅠㅠㅠㅠㅠㅠ꿀 떨어지는 어반자카파 목소리로 들으세요!!!
OOOO아니근데진짜제갈량유승호닮지않았나. 난볼때마다비슷한거같은데. 나이장면들왜이리좋지. 꽂히면계속같은짤만올린다
OOOO유승호도 나왔으면 좋겠는데
OOOO ㅌㅋㅋㅋㅋㅋㅋ저도 유승호한테 서방이라 불러봤음 소원이 없겟는...
유승호 김선달 봉이김선달 시우민 영화 라미란 시우민의 고창석 송중기 엑소 봉이 dreamecokr
OOOO 제가 아는 서방은 공부의 신에서 지연이 유승호한테 서방~ 하는거라 설명해주셔도 이해가ㅋㅋㅋㅋㅋㅋ안가욬ㅋㅋㅋㅋ
OOOO왜옆에 유승호가업지왜???
OOOO 응응! 그... 뭐지... 아 Imaginary Cat? ㅋㅋㅋ 유승호님이랑 같이 했어요!!
OOOO그백현이랑... 유승호랑반씩섞은느낌..? 연한유승호??....ㅂ
OOOO유승호랰ㅋ유준홐ㅋㅋ
OOOO ?미친모야유승호엿어?ㅋ ㅋㅋ ㅋ ㅋㅋ ㅋ 머..머머.몸ㅁ..모..뭐야..못알아보겟어왜저렇게잘컷어
OOOO 정말 뒷북이긴 하지만 왼쪽은 박성웅 오른쪽은 유승호 배우분이십니다! 드라마 리멤버 아들의 전쟁 메이킹영상이구요..!!
유승호 김선달 봉이김선달 시우민 영화 라미란 시우민의 고창석 송중기 엑소 봉이 19930817_com
OOOO유승호 대다나다 ㄷ ㄷ ㄷ ㄷ ㄷ ㄷ ㄷ ㄷ ㄷ
OOOO유승호 유아인 보루토 보루토 무뜬금이네 #최애캐_3명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OOOO수 ㅟ 발 부럽다 유승호
OOOO 헐 유승호 원래 잘 생겼거든요 흡큭(ㅈㄴ
OOOO예전에 리멤버라는 드라마에서 유승호가 한 번 본 건 절대 안 잊어버리는 천재 캐릭터로 나왔었는데 그게 너무 부러웠다 폰뱅킹 할때마다 보안카드 꺼내기 너무 귀찮아 걔는 그깟 숫자 다 외우겠지
OOOO홍식이백상받은거트윗보다가날밤을지새운다.... 출근해야함에도이러고있으니😢 당연히 엄홍식과 유승호는 믿고보는 사랑할수밖에없는 마성의배우임에 틀림이없단걸 의심치 않는다. 축하축하🎉🎉🎉🎊😆💖💋
OOOO진짜 울 봉쌤 러브콜 들어오는거 대단하다. 이나이모 민수옹 봉쌤 트리오의 콜라보만으로도 어마어마하게 뜨고, 성시경님 유승호님 임슬옹님 나윤권님하고 듀엣하고, 쎄시봉 가수분들의 피쳐링도 받고, 이제는 작사작곡 잘하는 후배한테 노랠 받는다...
유승호 김선달 봉이김선달 시우민 영화 라미란 시우민의 고창석 송중기 엑소 봉이 FirstPluz
OOOO 박성웅/황정민/조진웅/유승호 웅필모왼 황필모른 슿필모른 지향/ 동호진우 중구진우 민우재욱 위주 욕트, 섹트 잦음/ 멘션 주시면 맞팔합니다.
OOOO아 유승홐ㅋㅋㅋㅋㅋㅋㅋㅋㅋ빵터졋더
OOOOㅋㅋㅋㅋㅋ유승호
OOOO어반자카파 이번 뮤비 정말 좋다... 뭐 짜임새 이런게 좋다기보단 유승호 눈빛연기가 정말 좋음
OOOO 헐 이런 사진은 어디서 구하셨죠?? 선물로 보라 유승호 드립니다
OOOO널 사랑하지안아 뮤비 첨에 남자 하관보고 헉 유승호닮앗다햇는대 진자 유승호엿다
OOOO유승호 표정 = 내 표정
유승호 김선달 봉이김선달 시우민 영화 라미란 시우민의 고창석 송중기 엑소 봉이 JANE_PARK_C
OOOO저 유승호랑 김민석씨랑 같이 잇는거 짜릿하다구요....
OOOO아 유승호너무잘생김(개꾸준
OOOO백승호할까 유승호할까 민승호할까...
OOOOBanyak belajar dr 해리 a.k.a 유승호
OOOO초딩 유승호도 일주일에 이천오백원을 받았는데
OOOO유승호... 유.. 유승호 봤다............
OOOO 23-1.다시는 볼 수 없는 알록달록한 청년들의 조합이다 ,,, 무려 김기범,김범,이연희,유승호,김민지,최아라.. 노래도 클래지콰이가 불렀다 ,,,but 샘송의 애니밴드는 못이겼음ㅠ
유승호 김선달 봉이김선달 시우민 영화 라미란 시우민의 고창석 송중기 엑소 봉이 baileys_425326
OOOO아 세상에 유승호 나왔던 변호사 드라마 그 악역 남궁민이였어...?진짜 좋아하는데 대박..나 왜 이제 안겨
OOOO 저도 개봉하면 보러 가야죠. 유승호도 나온다고 하고..재미있을거 같더라구요
OOOO유승호 너무 잘생겻다
OOOO 근데 지금보닠ㅋㅋㅋㅋ장근석에 유승호엨ㅋㅋㅋㅋㅋㅋㅋㅋ캐스티우개쩔엇음ㅋㅋㅋ근데 개꿀잼이기두 햇음ㅋㅋㅋ
OOOO제갈량볼때마다유승호닮은거같다
OOOO유승호 너무 욱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승호 김선달 봉이김선달 시우민 영화 라미란 시우민의 고창석 송중기 엑소 봉이 Xiumaniac
유승호 김선달 봉이김선달 시우민 영화 라미란 시우민의 고창석 송중기 엑소 봉이 uNUNA93
유승호 김선달 봉이김선달 시우민 영화 라미란 시우민의 고창석 송중기 엑소 봉이 ttena0408
유승호 김선달 봉이김선달 시우민 영화 라미란 시우민의 고창석 송중기 엑소 봉이 yooseunghocafe
유승호 김선달 봉이김선달 시우민 영화 라미란 시우민의 고창석 송중기 엑소 봉이 yooseunghocaf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