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15, 2016

복면가왕 하현우 음악대장 국카스텐 쓰고 노래를 그동안 우리동네 신곡 많은 라젠카 위해


음악대장


OOOO복면가왕 하면서 자기가 이렇게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구나 라고 생각 했다고 했다는 하현우 #squall #국카스텐 #음악대장
OOOO그리고 올해 2월 나는 가왕 캣츠걸에게 호감을 가진 채 봐왔던 복면가왕에서 우리동네 음악대장이라는 닉네임의 복면가수가 민물장어의 꿈, 라젠카 세이브 어스를 부르며 새 가왕 되는 모습을 목격했고, 저샛기 샤우팅 하현우 아…
OOOO그리고 올해 2월 나는 가왕 캣츠걸에게 호감을 가진 채 봐왔던 복면가왕에서 우리동네 음악대장이라는 닉네임의 복면가수가 민물장어의 꿈, 라젠카 세이브 어스를 부르며 새 가왕 되는 모습을 목격했고, 저샛기 샤우팅 하현우 아닌가 싶어서 국갤로 달려갔고...
OOOO와 씨;; 첫짤 하현우 얼굴 보고 심장 멎는줄;;;; 이번 주 복면가왕 특공에서 음악대장 가면 쓰고 나왔다가 중간에 벗나봄.... 와 씨 손떨려
OOOO오늘 복면가왕 하현우 기대된다.. #하현우 #음악대장
OOOO하현우가 음악대장이란 이름을 단 가면을 쓰고 복면가왕에 나와주었기에 많은 사람들이 잊고 있었던(지극히 개인적 의견) 국카스텐 그룹을 떠오르게 됐고 또 다른 나 같이 국카스텐에 대해 모르던 사람도 국카스텐에 빠져들게 됐다는 점에선 정말 놀랬다. 매력넘처
OOOO음악대장이 복면 가왕에서 정체가 밝혀지고 하현우가 복면가왕에서 노래를 부를 일이 없어지자... 엄마가 하루종일 국카스텐 노래만 듣고 계신다...
복면가왕 하현우 음악대장 국카스텐 쓰고 노래를 그동안 우리동네 신곡 많은 라젠카 위해 kbkk_s
OOOO복면가왕에서 하현우씨가 라젠카를 불러서 압승으로 이겼을 때 나는 정말 그분의 노래가 좋아 음악대장의 노래를 몇번이고 계속 돌려보았고, 그분의 계속되는 가왕의 모습을 정말 존경했다. 하지만 대중들은 그분의 경쟁자들의 실력을 깎아내리는 모습을 인터넷이든,
OOOO복면가왕 음악대장 하현우씨! 당신이 있어 행복했습니다 그동안 복면가왕 특집은반이 나올 수는 없는건지요 당신은 영원한 가왕입니다 바람같이 부드러운 목소리도 울분을 토해내듯 하늘까지 찟어놓던 고음까지 당신의 숨소리 조차…
OOOO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김연우) & 질풍노도 유니콘(배다해) - The Phantom of the Opera 우리동네 음악대장(하현우) - Lazenca Save Us 우리동네 음악대장(하현우) - 하여가 이 3곡 덕분에.. 복면가왕 챙겨보고싶어지네
OOOO 내가 복면가왕 나가서 우승햇어 근데 음악대장이 사실 하현우가ㅜ아니라 어떤 무명 트로트 가수엿던 거야 암튼 난 상금 받아서 집에ㅜ갓다가 언니ㅡ집에 놀러가서 누군가를 ㄸㅏ먹엇는데 그게 누군지 생각이 안 나.,.,
OOOO복면가왕에 하현우 나와서 음악대장이랑 붙으면 좋겠다
OOOO아 복면가왕 재방 보면서 급 생각난건데 내가 이거 원래는 안보는데 음악대장님땜에 음악대장님 나올 때만 봤음 근데 내가 봤을 땐 하현우님이 더 잘했는데 왜 졌는지 이해도 안된단 말이지
OOOO복면가왕 음악대장 마지막방송인데....하현우....구ㅏ여워..........너무 귀여워....ㅇ<< 의상도 반짝반짝하네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F버전 음악대장님 그리다가 배경 날려먹었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국카스텐 중딩땐가 고딩땐가부터 좋아했었는데ㅠㅠㅠㅠㅠ 하현우님이 음악대장님이란거 듣고서부터 복면가왕 보기시작한ㅠ
OOOO국카스텐 예전부터 좋아해서 음악대장이 하현우씨인거 알고 나서 복면가왕 보기 시작했는데.. 음악들이 상상 이상으로 너무 좋다..ㅠㅠㅠㅠㅠ
OOOO#음악대장 #하현우 #국카스텐 #세렝게티 #이성우 #노브레인 #돌고래 #ㅋㅋㅋ #복면가왕 락으로 들썩이는 대한민국 좋네 안 좋은 일만, 위험한 일만 일어나는 요즘인데 좋은 음악이 있음에 살만 하다. 좀 더 안정감 있어지면 더 좋겠다
OOOO지금은 음악대장 신곡 및 복면가왕에서 불렀던 노래들을 듣는 중인데 역시 하현우 라는 생각이 들었다.
OOOO오늘 복면가왕 방송분 꼭 보세요, 여러분... 가면 벗고 노래하는 음악대장과 가면벗고 음성 변조된 하현우님을 볼 수 있다구요..??
OOOO복면가왕.. 가면 벗은 음악대장 보고 놀라는 관객들 => 어머! 하현우다! (X) => 어머! 잘생겼어!!!!! (O)🙆🏻
OOOO그리고 오늘 복면가왕 PULSE 무대를 보면서 느낀 것. 음악대장 모습보다 하현우 모습이 더 좋더이다... 그걸 보면서 '아, 난 끝났다. 국카스텐에 진짜 인생 걸어야 하나 봐.' 라고 생각했다는 ㅠㅠ 깨알 전규호 등산복 차림 지적도 웃겼고ㅋㅋ
복면가왕 하현우 음악대장 국카스텐 쓰고 노래를 그동안 우리동네 신곡 많은 라젠카 위해 qhflqhehd88
OOOO그그그러고보니 친누나가말했다 하현우 음악대장 떨어진 복면가왕 시청률 얼마나 떨어질까
OOOOㅋㅋㅋㅋㅋ내가 계속 음악대장 덕질하니까 아빠도 같이 복면가왕 몇 번 보셨는데 이젠 나 없어도 아빠 혼자 하현우 검색해서 노래부르는 영상 찾아보신닼ㅋㅋㅋㅋ 성공한 영업러 큐럽씨ㅋㅋㅋㅋ
OOOO내가 아직 국카스텐의 노래를 잘 모르기때문에 그런것도 같지만.. 난 이번에 복면가왕에서 보여준 펄스가 음악대장과 국카스텐 하현우의 다름을 잘 표현해준거 같았다. 음악대장으로서의 곡을 더 많이 들은 나에게 색다름을 느끼게해줬달까..?음...
OOOO쌩얼굴로 음성 변조 시키니까 하현우 씹규ㅣㅠㅠㅠㅠ 존규ㅣㅠㅠㅠㅠㅠ 음악대장님은 이제 완전히 갔구나.... 흑흑 ㅠㅠ 복면가왕은 시급히 추석특집 가왕 스페샬을 준비해라!!!!!
OOOO끼약!! 복면가왕 본방사수중. 하현우님!! 음악대장니임~~~
OOOO복면가왕에서 음악대장으로 나오다가 하현우가 나왔어ㅋㅋㅋ 특별무대 최고!!!! ㅋㅋ
OOOO그렇다ㅇㅣ것은 복면가왕 본방사수병이였다...정확한 병명은 음악대장 마지러브 하현우씨 멋잏어요병....
OOOO근데 오늘 복면가왕에서 하현우 씨(음악대장 님) 신곡 나오면 그 노래가 막내가 되는 건가? 아니면 외전으로? 사촌?
OOOO<후유증 예상> 복면가왕 음악대장의 존재감이 너무 커서 앞으로 이 방송 재미가 쏘옥 빠질것 같은 분위기. 그냥 노래만 잘해선 하현우를 대체하기 힘들듯. SBS 판듀도 태양 눈코입이 한번 흔들고 지나가니 그다음부턴 재미 하나도…
OOOO음악대장의 걱정말아요 그대는 너무...나를 위로해준다....사랑해요 ..음악대장...복면가왕...마지막 공연 화이팅. 이제 하현우 팬이 될께요ㅠㅜㅠㅜ

국카스텐


OOOO하현우씨(내가 주워들은)일화는 거의 나비효과인 듯 하다 전 여친 때문에 (하나에 집중하는 멋진 사람이 되기 위해)음악을 시작하고 국카스텐의 괴물 보컬이 탄생하고 식당아주머니의 '요즘 활동 뜸하다'는 말 때문에 복면가왕…
OOOO복면가왕~하현우~국카스텐~~ㅎㅎ 행복하고 늘 행운을 빕니다
OOOO오ㅏ..국카스텐 노래 다 좋구요 하현우님 멋지고여..ㅠㅅㅠ왜 이제 알아쓰까..복면가왕 나와주셔서 감사합니다..콘서트 가고싶ㄷㅏ..
OOOO하현우 복면가왕 고별무대 나가서 국카스텐 노래 불렀구나ㅋㅋㅋ 3집이 눈앞이다!
복면가왕 하현우 음악대장 국카스텐 쓰고 노래를 그동안 우리동네 신곡 많은 라젠카 위해 qhflqhehd88
OOOO하현우 그 새로운 출발과 시작을 좀 국카스텐 멤버들하고 같이 출발하고 싶었어요. 이 복면가왕이라는 무대를 통해서.
OOOO국카스텐 복면가왕에서 PULSE발표할 때 코러스하신 여성분 목소리 정말 하현우씨랑 잘 어우러져서 좋았다 여성분 코러스 너무 매력적인ㅠㅠ
OOOO복면가왕을 통해 익숙해진 목소리로 국카스텐의 음악에 쉽게 다가올 수 있었으면 한다는 그의 바람은 벌써 이루어지고 있는 것 같네요~! #역시_멘탈이_멋진_하현우 #국카스텐_리더_하현우
OOOO하현우가 복면가왕에서 음대옷을입고 국카스텐노래를불렀다
OOOO하현우 진짜 개발리는 게, 남들이 엉엉훌쩍감동 흐규흐규 할 틈을 안 주고 상큼발랄하게 여러분 그동안 감사했어요 국카스텐 하현우였습니다! 다음 주에 국카스텐 복면가왕 특별 축하공연 기대해주세요! 하면서 다시 가면 쓰고 음…
OOOO현우찡 복면가왕 나간 건 정말 성공했다... 스탠딩 비구역 맨뒤 펜스인데 ㅡ 이 쪽에 아주머니 아저씨들 심지어 머리 흰 할아버지도 많이 계심!!! 이 사람들이 편견 없이 국카스텐 노래를 들어준다는 것만으로도 큰 성공!!! #하현우 #국카스텐 #스콜

쓰고


OOOO하현우가 노안대장 가면 쓰고 부른 비창 심각하게 좋아서벽 부수고 싶어지는데... 복면가왕 제작진들은 인간적으로 비창 연습영상 풀버젼 풀어줘야 한다고 생각함
OOOO신봉선 역시 개그우먼이란 복면을 쓰고 살지만 마음속 여성을 봐 준 사람은 드물었을 것이다. 그걸 하현우 음대가 본 것. 그런 신봉선을 면박 준 김구라의 반응은 편견 없이 라는 복면가왕 모토에 정 반대됨. 김구라안의 슬픔을…

그동안


OOOO아 어떻해 나 신곡 듣자마자 심장펑하면 어떻하지..ㅠㅠ 하현우의'저음'에서 '초고음'ㅠㅠㅠㅠㅠㅠㅠ 심지어 펄스 만들어진 계기가 그동안 복면가왕동안 자기와 음대를 많이사랑해준분들을 위해 만들었다는데 으허엉😂😂 …
OOOO아 어떻해 나 신곡 듣자마자 심장펑하면 어떻하지..ㅠㅠ 하현우의'저음'에서 '초고음'ㅠㅠㅠㅠㅠㅠㅠ 심지어 펄스 만들어진 계기가 그동안 복면가왕동안 자기와 음대를 많이사랑해준분들을 위해 만들었다는데 으허엉😂😂

많은


OOOO유튜브 영상 보면서 느낀건데 #하현우 님은 노력하는 천재형 같다. 우리는 복면가왕에서의 화려한 모습만 보고 단번에 그렇게 되었을 거라 느끼지만, 그렇게되기까지의 이면에는 얼마나 많은 인생을 노래에만 쏟아부으셨는지..... 덕분에 지금의 하현우가 있다.

라젠카


OOOO하현우노래 솔직히 중독성엄청난것같다 시간없어서 복면가왕은 못보고 노래도 찾아들어봐야지하고는 못듣고 간간목소리나 그런거올라오는거만봤는데 처음으로 그뭐냐 라젠카아 세이버 하면서 점점음올라가는거들었는데 지금 다른생각하고있는데도 머릿속에 자꾸 되풀이됨;;
OOOO하현우씨 이전까지는 복면가왕 모르신다고 잡아떼시더니 이젠 스콜에서 아예 하여가 라젠카 봄비 걱정말아요 그대 매매기 다부르시네ㅋㅌㅋㅋㅋㅋ귀여워

노래들을


OOOO하현우가 복면가왕에 나와 부른 노래들을 음대 형제로 만들어 연성하는 건 딱히 신경쓰지도 않고 그럭저럭 훑어보고 넘기는 편이다. 한 사람이 불렀다고 보기엔 각 노래마다 분위기가 돌변하고 파워가 남다르기 때문…일거라 생각한다.
복면가왕 하현우 음악대장 국카스텐 쓰고 노래를 그동안 우리동네 신곡 많은 라젠카 위해 qhflqhehd88
OOOO왠지 하현우님은 복면가왕 나와서 전국퍼레이드때 부를 노래들을 다 따가신 기분이야!

하나도


OOOO복면가왕 음악감독님이 인터뷰에서 하현우가 정말 예민한 사람이라 2시간밖에 못잔거 진짜라는거 보고 어제 공연에서 이틀동안 한숨도 못잤다고 한거 생각남 육체적으로 힘들텐데 무대에선 그런 티가 하나도 안나는게 신기

부른


OOOO시험도 끝났으니 노래방가서 하현우씨가 복면가왕에서 부른 노래들 쫙! 불러보고 싶은데 노래들이 너무 어렵다...ㅋㅋㅋㅋ 안내려가고 안 올라가ㅠㅜ 음치라 들리는 음 외워서 따라불러야하는데 들리는대로 따라할수가 없어...OTL!!

아주머니


OOOO복면가왕 제작진은 하현우씨에게 요즘 왜 활동 안하냐고 물어봐주신 식당 아주머니께 표창장이라도 드려야.... 식당 아주머니 덕분에 출연 결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복면가왕 하현우


OOOO진짜 하현우님 복면가왕 나와주셔서 정말정말정말 감사드립니다 하마터면 평생 모르고 살 뻔 했어요
OOOO하현우님....대체 작년에 무슨 일이 있었던건가요ㅠㅠ 나가수 볼 때랑 복면가왕 볼 때랑 깊이가 너무 차이나ㅜㅠ 1년동안 혼자서 한 십년 수련하신 것 같어ㅠㅠ
OOOO꿈에 복면가왕 보는데… 여자 가수가 나왔는데 가면 벗고 나니까 하현우였다 ㅋ ㅋ ㅋ ㅋ ㅋ ㅋㅋ
OOOO 제가 복면가왕에 하현우씨 처음 나온거 보고 입덕해서 수빈님이랑 맞팔했으니까 거의 6개월이 다되가져ㅎㅎㅎ 시간 참빨리가네영
OOOO하현우 복면가왕을 한 번도 안 봄+태양의 후예 한 번도 안 봄=나
OOOO 복면가왕 특집으로 하현우만 출연예정에 있습니다
OOOO아까 <복면가왕>에서 신봉선 씨가 울었을 때 나도 섭섭했기 때문에 이해가 가면서도 마음이 많이 여리신가보다..하는 느낌도 있었는데, 커뮤니티 게시판에서 하현우 씨가 신봉선 씨에게 했다는 말을 듣고 감동. …
OOOO하현우여자들은 뭔가에 미쳐있는 남자를 좋아한다고..? 그래 요리를 해보자!! ..복면가왕이 아니라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전설을 만들고 있었을 수도. #자신의_장르를_시작도_못하게_해보자
OOOO하현우느님이 복면가왕에서 노래부르는거 들어보고는 'creep'부르는걸 들어보고 싶어졌다 암청날거같은데
OOOO복면가왕 Top3를 솔지 김연우 하현우로 꼽는데 솔지가 비빌수 있나
복면가왕 하현우 음악대장 국카스텐 쓰고 노래를 그동안 우리동네 신곡 많은 라젠카 위해 qhflqhehd88
OOOO와... 윤하씨 라디오에서 하현우 8키로 빠졌다고 해서 복면가왕 첫 녹화 날이랑 마지막 녹화날 비교해 봤는데 진짜 사람이 반쪽이 됐네;; 원래도 말랐는데 거기서 8키로 빠지니까 진짜 얼굴 소멸할 것 같음...
OOOO 안뇽하세요~부산에 살고있는 직장인입니다 복면가왕에서 부터 완전 팬이 되었습니다~요번앨범 노래도 무한으로 듣고있답니다! 좋은노래 멋진 목소리를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하현우님의 목소리가 저의 하루 애너지입니다!하현우 쫭쫭!
OOOO복면가왕을 제대로 본 적 없어서 요즘 하현우 노래 찾아 듣는다. 아따 잘한다. 검색하니 전라도 사람이네.
OOOO 롤닉 하현우? 님 복면가왕 재밌게 보셨나봐요ㅎㅎㅎ
OOOO그리고 펄스는 복면가왕을 통해 처음으로 하현우씨를 만나고 그가 부르는 노래 그가 속해 있는 밴드를 알아봐주고 그들의 노래에 같이 호응해준거에 대한 화답의 노래라는 느낌 '-'
OOOO하현우에 대한 OST나 콜라보 요청이 복면가왕 음악감독을 통해서 들어왓는데 음악감독님 👉🏻 "이 사람은 순수하게 자기 음악을 할 수 있도록 두고 싶어요."
OOOO 하현우 볼려고 복면가왕 끝까지 봤는데 안보이더만...앞에 나왔었던가...
복면가왕 하현우 음악대장 국카스텐 쓰고 노래를 그동안 우리동네 신곡 많은 라젠카 위해 dbsgml45441
OOOO 근데 복면가왕에서 하현우가 마지막으로 부르고 간 노래 제목이 뭔가요..
OOOOPulse 진짜 복면가왕 출연해서 가왕에서 물러날 때까지의 하현우 씨의 감정같다...
OOOO헐ㄹ헐ㄹ럴ㄹ러헐ㄹ 지금 복면가왕 재방송하는데 으어ㅓ어 하현우얼굴공개편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오늘 복면가왕 하현우느님 나와서 또 심쿵했다.
OOOO~복면가왕 뜻밖의 수확~하현우 얼빠양성설
OOOO복면가왕 하현우님 처음부터 재탕해야지 하... 진짜 멋있다
OOOO다들 저번주에 하현우 떨어졌다고 복면가왕 시청률 그지같을거라며 그랬는데 지금 실트?
복면가왕 하현우 음악대장 국카스텐 쓰고 노래를 그동안 우리동네 신곡 많은 라젠카 위해 sadlyamoral
OOOO 하현우가 복면가왕 나간후로 저음에 재미들렸나봐요 흐어
OOOO하현우 이거이거 복면가왕 하더니 저음에 맛들렸네
OOOO하현우님 복면가왕 특별공연 복장이 아주 오래된 연인들 옷과 비슷했...나?
OOOO복면가왕 하니까 생각났는데 나 하현우 복면가왕에 다른 이름으로 나와서 재가왕되는 꿈꿨어
OOOO하현우볼라고 복면가왕틀었는데 벌써끝나서 딴채널로 바꿈
OOOO복면 가왕 그래서 하현우는?
OOOO하현우 사랑했어요오오오오오!!!!!!!!!!!!!복면가왕 덕에 좋은 가수 알아서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함다!!!!ㅠㅠㅠㅠㅠㅠㅠ
복면가왕 하현우 음악대장 국카스텐 쓰고 노래를 그동안 우리동네 신곡 많은 라젠카 위해 qhflqhehd88
OOOO오늘자 복면가왕 최고 모에포인트 하현우 음성변조
OOOO복면가왕시청률을 다시 올리는법 1.하현우를연예인판정단에보낸다(...) 2.새로운'레전설'이출전한다(흐음..) 3.'하면된다'가일부러진다(이건좀..) 4.하현우가 재출전한다(이봐!)
OOOO복면가왕에서 하현우 음성변조되서 말하는거 ㄴ너무 귕여옂욘
OOOO복면가왕 소감하현우가...진다......
OOOO하현우 볼라고 복면가왕 딱 틀자마자 무대끝나있으 멍.....
OOOO으악... 복면가왕 ㅠㅠㅠ하현우ㅠㅠㅠㅠ 못봤다 ㅠㅠㅠㅠㅠㅠㅠ
OOOO헐 복면가왕 하현우님...!
복면가왕 하현우 음악대장 국카스텐 쓰고 노래를 그동안 우리동네 신곡 많은 라젠카 위해 qhflqhehd88
OOOO꺄아악ㄱ 하현우 특별공연보러가야대ㅐㅐ애ㅐㅐ 복면가왕 한다ㅏ 으아아ㅏㅏㅇㅠㅡㅜㅜㅠㅠㅜㅜㅡㅡ
OOOO오늘 복면가왕 하현우씨 언제나와유
OOOO복면가왕,,, 하현우씨만 보고,,, 자야지,,,
OOOO오늘은 하현우님이 복면가왕에서 노래한다고 하니까 시밤 볼껴
OOOO근데 정말 하현우 복면가왕 하면서 놀랄 정도로 살 빠짐.ㅇㅅㅇ;;;
OOOO이번에 6월 25일 무대 가는데 복면가왕 무대에서 부르셨던 것들 다 불러주시려나...ㅠ?? 복면가왕 판정단들이 자꾸 "티비로 보는 거랑은 달라요~" 이래서 진짜 궁금해 죽겠는데... #하현우 님이시여. 불쌍한 팬에게 자비를 베푸소서..
OOOO오늘 할 일존나 놀다가 복면가왕에 나오는 하현우씨를 보면서 마음의 평화를 얻는다
복면가왕 하현우 음악대장 국카스텐 쓰고 노래를 그동안 우리동네 신곡 많은 라젠카 위해 IM_HEESA
OOOO아 티비 돌려보는데 복면가왕 하현우 인터뷰 재방 나와서 좀 놀람 오늘 꿈에서 하현우 복면가왕 다시 나가는거 나왔음ㅋㅋㅋㅋㅋㅋㅋ
OOOO그러고보니 이따 복면가왕인데 원래는 안 보려고 했는데 하현우님이 나와서 봐야겠다


복면가왕 하현우 음악대장 국카스텐 쓰고 노래를 그동안 우리동네 신곡 많은 라젠카 위해 minjk2357
복면가왕 하현우 음악대장 국카스텐 쓰고 노래를 그동안 우리동네 신곡 많은 라젠카 위해 miruazo
복면가왕 하현우 음악대장 국카스텐 쓰고 노래를 그동안 우리동네 신곡 많은 라젠카 위해 guckkasten_h
복면가왕 하현우 음악대장 국카스텐 쓰고 노래를 그동안 우리동네 신곡 많은 라젠카 위해 nangja101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