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15, 2016

모야모야병 실검에 여대생이 사건 피해자가 강도를 쓰러진 대한 있길래 알았는데 앓고


실검에


OOOO실검에 모야모야병이 떳길래 모야놀이 말하는건줄 알았더니 진짜 병명이였네,,
OOOOa뭐지 실검에 모야모야병뜨길ㄹ래 머독인줄알앗어 ,,,
OOOO실검에 모야모야병 있길래 뭐지 말 할때마다 모야 모야 거리는건가 라고 생각 하고 있었는데 아니였구나,,,
OOOO헐 초록창 실검에 모야모야병 있길래 이게 뭐얔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네 이러고 들어갔는데 당황
OOOO실검에 모야모야병 모야
OOOO,,,? 실검에 모야모야병 뭐야,,,
OOOO 그 실검에떠있는 모야모야병 그 묻지마폭행 우리동네에서..글구 뒷산에서 시체발견..(털썩
모야모야병 실검에 여대생이 사건 피해자가 강도를 쓰러진 대한 있길래 알았는데 앓고 BBong0206
OOOO네버 실검에 웨 모야모야병 있지....
OOOO실검에 모야모야병 있길래 뭔가 했더니... 저도 그 병이랑 인연 있어서..
OOOO실검에 모야모야병이라길래 모야모야~ 이건줄 알았는ㄴ데 심각한거였네
OOOO실검에 모야모야병 떠있길래 뭐지 이 귀여운 이름은 하고 보니까 무서운 병이잖아..

여대생이


OOOO 여대생이 강도를 만난 이유가 모야모야병 때문이 아니라면 굳이 강조할 필요가 있나요?
OOOO 인간 이상해 그러니까 그 여대생이 모야모야병이라는 줄 알았잖아!
OOOO뉴스에서 '여대생이 괴한에게서 ... 모야모야병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라길래 와 너무 대단하다고 생각함. '여'를 꼭 붙인데다가 가해자는 괴한이라고 뭉뚱그렸고 사건 자체가 아니라 희귀병에 대한 호기심만 늘어놓고 있다.
OOOO왜 모야모야병 여대생이라고 해?
OOOO모야모야병을 강조할 이유가 있나? 저병이희귀병인건알겠는데 저병때문에 강도새끼만난것도아니고... 여대생이라고 피해자 성별강조할이유도없잖아. 남자강도라고는 왜 안하냐
OOOO그리고 중요한 건 피해자가 모야모야 병을 앓고 있었단게 아니라 '실수다, 술에 취해 기억이 나지 않는다'라는 개 같은 소리를 하는 인간 때문에 여대생이 뇌졸증으로 의식 불명이 되었단건데 우리 기자님들 항상 초점이 다른데로…
OOOO모야모야병 여대생이 강도를 피하다가 뇌졸중으로 쓰러진 가운데 모야모야병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ㄷㄷㄷㄷㄷ
OOOO그리고 중요한 건 피해자가 모야모야 병을 앓고 있었단게 아니라 '실수다, 술에 취해 기억이 나지 않는다'라는 개 같은 소리를 하는 인간 때문에 여대생이 뇌졸증으로 의식 불명이 되었단건데 우리 기자님들 항상 초점이 다른데로 가는 이유가 뭐죠 대체???
OOOO모야모야병 여대생이 무사히 깨어나길...모야모야병은 수술을 해도 몸관리 열심히 하고 항상 조심해야 하는건데 마음이 아프네ㅠㅠ
OOOO암만 기사제목 간결하게 써야 한다지만 이런건 좀 고쳤으면 좋겠음. 모야모야병이 흔한 병도 아니고 강도 피의자가 여대생이란건지 여대생한테 강도짓을 한 피의자인건지 확연히 알기가 힘들잖음 --;
모야모야병 실검에 여대생이 사건 피해자가 강도를 쓰러진 대한 있길래 알았는데 앓고 4dukku3
OOOO아까 리트윗한 사건 기사화된것같은데 칼로찌르려고한건 단순 강도로 써있고 여대생이 모야모야병이 있다는것만 부각되서 지금 실검도 모야모야병이 1위,,장소랑 피해자가 뇌졸증으로 의식불명인거보면 같은 사건같은데 t.…
OOOO아까 리트윗한 사건 기사화된것같은데 칼로찌르려고한건 단순 강도로 써있고 여대생이 모야모야병이 있다는것만 부각되서 지금 실검도 모야모야병이 1위,,장소랑 피해자가 뇌졸증으로 의식불명인거보면 같은 사건같은데

사건


OOOO 모야모야병 여자분도 모텔 살인사건도 사태산 살인도...
OOOO지금은 아니지만 뒤늦게... 모야모야병 을 가진 여학생의 충격으로 뇌졸증 사건이 있더라구요 찔린것도 아니면서 뇌졸증이 왜 갑자기 생긴거냐 웃긴다 하는분들 참....
OOOO아 헐.. 그 괴한사건의 여대생 모야모야병 환자였어..?
OOOO모야모야병이라... 뇌혈관 중 일부가 좁아져서 그 부위에 혈관신생이 증가된 상태인데, 과호흡하면 순간적으로 허혈이 발생해서 의식을 잃거나 하는 희귀병인데... 강도 피해 달아난 후 의식불명된 여대생 사건 보니까 참 안타깝네
OOOO방금 YTN에서 오늘아침에 트윗에서봤었던 의식불명 여학생 뉴스봤는데 너무안타깝다... 이사건이아니었다면 모야모야병인지도모르고 그냥 평범하게 살았을텐데.. 친오빠전화인터뷰에서 우는데 안타깝다...
OOOO네이버 검색순위 1위에 모야모야병이 있길래 그냥 사람글이 지어낸건가 하고 들오갔더니 이번 강도 상해가 있을뻔한 일을 당한 알바학생이 그 병으로인해 의식불명상태라고.. 근데 너무 어이없는건 강도상해가 일어날뻔한 사건이 아닌 모야모야병에만 집중되어있음
OOOO사건 자체는 묻히고 피해자랑 모야모야병만 남음..
OOOO이거 의정부에서 일어난 사건... #모야모야병
OOOO헐 어제 나오던 그 사건 피해자 여성분 모야모야병..아ㅠㅠㅠㅠㅠㅠ아 진짜 어..뭐라 해야하지 어..같은 병을 가지고 있어서 어..기분이 참..

피해자가


OOOO의정부에서 괴한에게 공격받았는데 피해자가 모야모야병이어서 위중한것이라며 질병을 중점적으로 보도해주는 뉴스. 핀트가 잘못된거 같은데요.
OOOO아니 뭐야 기자새끼들 기사 개같이쓰네 피해자가 모야모야병 걸린걸 제목을 개같이쓰니까 가해자가 병걸려서 모르쇠했다는줄 알았잖아ㅡㅡ 심지어 피해자가A양이였다 A씨였다 난리 부르스

강도를


OOOO실시간검색어로 모야모야병 나오는데 여대생분이 강도를 피하다 뇌졸증이라는 말을 보았다...같은 환자로서 너무나도 슬픈것이다
모야모야병 실검에 여대생이 사건 피해자가 강도를 쓰러진 대한 있길래 알았는데 앓고 jyzonzaller3428
OOOO모야모야병에 대하여 잘못썼다... 강도를 뿌리치던 여학생이 의식불명이라고 해야 하는데 말 실수났다... 흐미.. 말 실수도 무섭고, 게다가 모야모야병도 무섭구먼....

쓰러진


OOOO뉴스24 그 귀갓길에 흉기들고 쫓아오던 놈 때문에 집까지 마구 뛰어가다가 충격에 뇌졸중으로 쓰러진 여자분 얘기하는데 왜 다 듣고나서 모야모야병이라는 질환 밖에 머리에 안 남는지..? 당시 상황에 대한 상세설명이나 가해자놈이 어떤 또라인지
OOOO뉴스 보는데 그 묻지마 폭행 당할 뻔 했다 뇌졸중으로 쓰러진 분, 왜 헤드 제일 앞이 '모야모야병 여대생'임? 그리고 그 쌍놈은 왜 '강도'인데....? 칼 들었는데 왜 그냥 '강도'인지...? 마치 그 사람이 쓰러진 건 병 때문이라는 듯;; 노이해다
OOOO@happy_kkokko어제 젊은 여성이 할아버지를 폭행했다는 기사에 달린 댓글들 대부분이 '요즘 김치녀'를 언급했고, 강도와 싸우다 쓰러진 모야모ㅇㅑ병을 앓는 여대생의 기사에 달린 댓글은 남성에 대한 어떠한 언급 없이 '강도'를 비난하고…
OOOO어제 젊은 여성이 할아버지를 폭행했다는 기사에 달린 댓글들 대부분이 '요즘 김치녀'를 언급했고, 강도와 싸우다 쓰러진 모야모ㅇㅑ병을 앓는 여대생의 기사에 달린 댓글은 남성에 대한 어떠한 언급 없이 '강도'를 비난하고 있었다.

있길래


OOOO시ㅣ발 실트에 모야모야병 있길래 뭐지 이름 귀엽네 했는데 뉴스에서 모야모야병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았는데


OOOO처음에 모야모야병이 뭐만 보면 계속 뭐냐고 끈질기게 묻는 사람들 가리키는 말인 줄 알았는데 실제로 있는 희귀병이라서 놀랐다 몰라몰라가 개복치 학명이란 건 알았을 때의 놀라움이 데쟈뷰로...
OOOO 나 처음에 모야모야병이 뭐야뭐야 이거 계속하는 병인줄 알았는데ㅠㅁ ㅠ....
OOOO모야모야병 존나 귀여운병인지 알았는데 존나 슬픈거였어...
OOOO나는 모야모야병이 그거 김새롬 그건줄알았는데,,,,,아니었구나

앓고


OOOO우리 지역이고 가까운 지인임. 모야모야병 자기가 앓고 있던 것고 몰랐고 범인 안만났으면 자신이 앓고있다는걸 영원히 몰라도 됬던거임. 범인새끼 안죽였다고 풀려나면 진짜 개빡돈다
OOOO실트에 모야모야병? 내 친구중에 모야모야병을 앓고 있는 친구가 있는데 엄청 많이 나아진거라고 했다 원래 그 친구가 진짜 똑똑하고 영어 진짜 잘하는 친구였는데 초4때 갑자기 쓰러지고 나서 모야모야병이 생김.. 기억력이 퇴화되고 말도 잘 못했는데

아까


OOOO 19살인가 이제막대학생인데 저녁알바하고 집가다가 흉기든 괴한한테 쫒겼데 근데 어떻게 잘 빠져나와서 집에왔는데 정신적충격이너무커서 뇌출혈일어나서 의식불명 근데 아까뉴스보닌까 그 학생이 모야모야병을 가지고있었나봐
OOOO참 아까 기차타고 가는 길에 어떤 여자 둘이 기차에 앉아서 떠들고 있었는데 의정부 그 기사를 보고 얘기하는 것 같았다. 여자1- "모야모야병이 뭐야??ㅋㅋㅋㅋㅋㅋ" 여자2- "모야모야~?" .....(한숨)
모야모야병 실검에 여대생이 사건 피해자가 강도를 쓰러진 대한 있길래 알았는데 앓고 _Nakadash1
OOOO아까 알티했던 병원에 산소호흡기 달고있는 이야기 지금 네이버 모야모야병으로 뜬거 맞나?

이유가


OOOO모야모야병이 검색어에 오른 이유가 이거였구나.... ㅠㅡㅠ 얼른 의식 회복하시길... 하아...

수술을


OOOO20여년 전에 어머니가 모야모야병으로 수술을 받으신 적이 있는데, 최근에 두통이 나서 CT를 찍어보니 그게 의심된다고 한다.
OOOO저도 모야모야 병으로 초 2때 수술을 했습니다. 뉴스에도 나왔듯 희귀병입니다. 증상은 머리의 대동맥이 이유없이 사라지는 병이죠 즉 머리로 피가 못가는거예요
OOOO 모야모야병 고객이 있었습니다. 보호자가 저에게 말할 때 수술을 '머리 뚜껑 열었다.'고 말한 것이 기억에 남습니다. 달리기, 축구 등은 되지만 머리에 압력이 가는 리코더는 안되고.

강도


OOOO 이런 미친.. 미친 거 아님니까?;;; 진짜 손모가지 짤라야해요 그 오늘 뉴스에 강도 때문에 모야모야병 온 여성 얘기 봐서 더 걱정되는 ㅠㅠ 괜찮으세요?ㅠㅠ
OOOO아니 기사제목마다 모야모야병 여대생만있고 강도새끼는 왜언급안해ㅠㅠㅠㅠㅞ
OOOO난 저 기사에 꼭 모야모야병이라고 썼어야 하는지 의문임... 강도때문에 뇌졸중 온건데 모야모야병 때문에 그런거다 이렇게 읽는 사람 꼭 있을거라고 예를들면 한남이라든지 한남이라든지

병을


OOOO 아하..... 나는 모야모야병을 처음들어봐서8 8...아이고..
OOOO모야모야병을 앓는 사람을 건너 건너 알고 있어서 실시간 검색어가 몹시 궁금했는데 드디어 봄. 와 진짜 무서워서 살겠나 ㅜㅜ
OOOO근데 지금 트ㅡ유ㅣ터가 이상해서 모야모야병을 검색할수가 없다

이름이


OOOO치명적인 병인거 같은데 이름이 모야모야병이라니... 이러면 안되는데 왤케 귀엽지...
OOOO실검중에서 병 이름이 모야모야병...
OOOO병 이름이 모야모야병ㅋㅋㅋ
모야모야병 실검에 여대생이 사건 피해자가 강도를 쓰러진 대한 있길래 알았는데 앓고 young__san_a

젊은


OOOO피해자는 귀가 과정에서 흉기를 들고 덤비는 젊은 남성을 뿌리치고 집에 도착하지만, 그 충격과 난치병인 "모야모야병"으로 인해 의식불명 상태입니다. 가해자는 20대 남성으로 추정되지만, 단서가 없다고 합니다. 관심을…

했다


OOOO고삼 때 야자시간이었다. 갑자기 복도가 소란스러워지더니 남자 선생님이 누굴 업고 달리는 모습이 보였다. 다른 반 애였는데 야자하다 갑자기 쓰려져서 그 길로 뇌사판정받고 며칠 뒤 장례를 치렀다. 그 아이도 모야모야병이라고 했다.

평생


OOOO모야모야병ㅇ이 평생 뇌줄중 위험이 있다구요????????((
OOOO 4.중1때 모야모야병 진단받고 평생 병원다닙니다...희귀난치병이라고 계속 다녀야한다고...그래도 전 굉장히 수술이 잘 된 케이스라 크게 지장없이 살아가는데 스트레스 크게 받거나 운동 오래동안 하면 또 그러니 주의해야합니다...
OOOO드립 아냐ㅠㅠㅠㅠㅜㅜ모야모야 병 드립 아니에여.....아동중풍이라구......완치도 안되서 평생 후유증 안고가야되는 심각한 병이야ㅠㅠ..

모야모야병


OOOO아그리고 모야모야병은 저랑 관계없습니다
OOOO아침뉴스 보다가 보야모야모야모야 말하는게 들려서 화면을 봤더니 모야모야병특집이었음ㅠㅜ 모야모야병이라고 그대로 부르는구나...근데 모야모야병이 뭐지? 귀한 병이라던데;;
모야모야병 실검에 여대생이 사건 피해자가 강도를 쓰러진 대한 있길래 알았는데 앓고 ten_duckhoo
OOOO 수술하면 모야모야병으로 인해 발생하는 뇌경색 위험도가 낮아지구요 근본적으로 완치는 불가능한 병입니다
OOOO찜질방에서 쓰러져서 아 한번 그랬나보다했는데 계속 쓰러지길래 알고보니 모야모야병 #탐라배_공포체험_일화배틀
OOOO 아 갑자기 모야모야병 생각남
OOOO저 여대생분도 모야모야병인데 누가칼들고쫓아와서 살려고 도망치다가 저렇게된거라고하던데...
OOOO 모야모야병ㅋㅋㅋㅋㅋ
OOOO#ᄀ에서_ᄒ까지_바로_생각난_걸_적어보자 과자 나방 다락방 라면 모야모야병 봉구비어 슈크림빵 잉카문명 쥬라기 차이코프스키 토끼 포슬린 해에게서 나에게 뭐지 이 중구난방은...
OOOO모야모야병이 뭔데?
모야모야병 실검에 여대생이 사건 피해자가 강도를 쓰러진 대한 있길래 알았는데 앓고 qwerjijus
OOOO모야모야병이 뭐여
OOOO모야모야 병.
OOOO 모야모야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왜 지금봤짘ㅋㅋㅋㅋㅋ
OOOO 헤헤헤헤 뭔뎈ㄱㄱ모야모야병은또모람
OOOO 꺄악 모야모야병~!사당행💛
OOOO모야모야병이 모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모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모야모야병은 모야모야?
모야모야병 실검에 여대생이 사건 피해자가 강도를 쓰러진 대한 있길래 알았는데 앓고 14143S2
OOOO모야모야병...? 이거 탑 오 맘 작사계기였던 팬 분이 앓은 병 아니었던가ㅏ.. 어디서 들어본거 같은데
OOOOㅋㅋㅋ아니 누가 모야모야병..
OOOO모야모야병 이 진짜 있ㅆ엇구나 그냥 머독이 만든건줄 알았음
OOOO모야모야병이 모야
OOOO모야모야병 희귀질환으로 알고있어서 지금까지 딱 한명 봤는데.. 설마 내가알던분은 아니겠지
OOOO나도 어제 이거 티비로 봤는데 가족들은 울고 난리고 피해자는 사경을 해맨다는데 갑자기 모야모야병 설명하고 예방하는거 나오길래 욕했음.. 씻팔 이게 기사냐?
OOOO모야모야병이 모야모야
모야모야병 실검에 여대생이 사건 피해자가 강도를 쓰러진 대한 있길래 알았는데 앓고 Okai_mono
OOOO모야모야병 (moyamoya disease) - 양측 내경동맥 형성부전
OOOO모야모야병 귀엽다..
OOOO?모야모야병이 뭐야 모야모야... ...나조..나조.....?
OOOO요즘 화제에 오르는 병은 모야모야병 머독님은 모야~~!~~!!~!!!병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이버에 모야모야병이라는게 검색어로 떴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이모이병인줄아랏다..
OOOO모야모야병이 도대체 뭐지
OOOO머도기가 모야모야병 퍼트리고있눈데 먼소리야 ㅠㅠㅠ
모야모야병 실검에 여대생이 사건 피해자가 강도를 쓰러진 대한 있길래 알았는데 앓고 TOZ_in_blanket
OOOOㅋ...ㅋㅋㅋ...친구가 모야모야병이 모냐고 물어보던데 저거였냐...ㅋㅋㅋ
OOOO모야모야병은 뭐지
OOOO검색어 1위.모야모야병이야...저거 나 아는 동생도.....유전이라...덩치엄청 큰데 농구선수하던거 중학교때 그만두고 공익판정 받고...
OOOO실검이 모야모야병이라서 진짜 뭐지 하면서 검색해봤더니 아이고... ㅠㅠㅠ... 와중에 드라마에도 많이 나왔던 병입니다!! 하는 기사들은 정말 때만 맞춘 클릭 유도용 기사 같아서 기분 나빠서 클릭도 하기 싫더라
OOOO존나 모야모야병 이름만 들으면 존나 귀여운데 핵반전이잖아 존나 무서운 병이잖아...!왜 병이름 모야모야병 이따구냐고..! 온도차 쓸데없는데서 쩌시네!!!!!!!
OOOO모야모야병 맨날 모야모야 (> <;;)를 외침
OOOO모야모야병... 머독이가 만든거 아니야..? 모야몬 등판요청
모야모야병 실검에 여대생이 사건 피해자가 강도를 쓰러진 대한 있길래 알았는데 앓고 sizumu__
OOOO 모야모야병이 뭡니까!
OOOO지금 네이버 실시간에 모야모야병이라고 떠있는데 난 병명보고 김새롬 화법이 유행해서 저런 신조어도 생겼구나 싶었다(멍청이 인증)
OOOO모야모야병... 모야모야병이 모야모야! 같은 말장난을 떠올렷ㅅ는데 넘 크리피한 병이라 깜짝놀랐다... ( 후ㅜ덜덜....
OOOO모야모야병...? (흐릿)
OOOO모야모야병 무야무야 (야
OOOO모야모야병 이름자체가 신기하다.... 잘못하다간 모야모야? 병? 이렇게 들을듯싶다...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ㄹㅇ모야모야병보고 머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ㅌㅋㅌㅋㅌㅋㅋㅋㅌ
OOOO덧붙여 모야모야병이 있는 사람들은 라면같은 뜨거운 음식 먹을때도 주의해야함. 음식 식히려고 무의식중에 불어서 먹게 되는데 뇌로가는 혈관이 매우 좁아서 순간적으로 산소공급이 안되어 허혈성 뇌경색이 오는 경우가 많음.
OOOO실습갔을때 모야모야병걸린 아이를봤는데...진심 일반인들이랑 차이 없어보여서 ㅏ병있는거 발견하기 힘들거같다고 느꼈음 너무 멀쩡해보여서 얘가왜여기있지..싶을정도
OOOO 모야모야병 뭐야뭐야 모야모야병
OOOO 모야모야병이야 모야~
OOOO실검보고 모야모야병...? 뭐지 무슨 영화같은거에 나온 병인가하고 이름보자마자 모야모야병이 모야이랬는데 심각한 병이어서 숙연해졌다.... 근데 사람들 생각이 다 똑같긴한듯
OOOO모야모야병 피의자가 서성이던 곳 내가 나온 초등학교 앞이잖아
OOOO경찰서 울 학교 앞에있는데,, 울 학교 앞에 모야모야병 칼부림 범인 있다는 거잖아,,
OOOO모야모야병 ? 그게 모야 모야 ? < 라고 햇다가 얻어맞앗다
OOOO모야모야병이 뭐야
OOOO초롱창 실검 1위가 모야모야병인데 무의식적으로 모야모야병이 모야라고 해붜렸다 크윽 발암 으으ㅡㅡ윽
OOOO 모야모야병 시강
OOOO아 나교회 다닐때 모야모야병걸린 언니가 한명있었는데 그분생각나서 더 슬퍼
OOOO모야모야병 이라는것도 있는데... 이름에 어울리지 않게 위험한병...
OOOO모야모야병이 모야? ㅠㅠ
OOOO모야모야병이 모야모야~❗️^^
OOOO실검1위 모야모야병이길래 ㅋㅋ 기엽내~ 무슨병이지?하고 검색햇는데 무서운병이엿당
OOOO모야모야병이 뭔지 처음 알았다 듣도 보도 못한 병임
OOOO ㅋㅋㅋㅋ 모야님도 모야모야병 조심하세여 ㅠㅠ
OOOO 앗싀 세상엨ㅌㅋㅌㅋㅋㅋㅋㅋ이럴수갘ㅋㅌㅋㅋ모야모야병 조심하세여 주임님 >ㅡ<
OOOO모야모야병이 모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모야모야병은뭐임ㅋㄱㅋㄱㅅㅋㅋㅋㅋㅋㅋㅋㅋ 경듀 생각나따.. 뭐야놀이
OOOO모야모야병 저거 전에 트위터로 올라왔던 그분같은데 너무 안타깝다. 강력한 처벌 내려야함.
OOOO모야모야병 개그인줄알았더니 죤..시리한거였은ㅠㅠㅠㅠ
OOOO미친 모야모야병 계석 실시간급상승이길래 핑프같은건가 이러고잇엇는데 개 위험한거엿음 심지어 모야모야가 영어야
OOOO모야모야병은 모야모야 하는병인가
OOOO모야모야 병 저거 기사가 내 친구 이야기였구나
OOOO모야모야병 진짜 위험한 병인데.......
OOOO 진자 큰수술 하셔따 ㅠ 모야모야병 진자 시한폭탄인데욘 ㅠ0ㅠ 언제 어케댈지 멀라,,,(글썽,,,
OOOO실시간 검색어에 모야모야병 ㅋㅋㅋㅋㅋ 똥 먹는 병인줄
OOOO헐... 네이버에 모야모야병 나왔길레 뭔 신종 애교병인가 애교말투인가 했는데 진짜 있는 병이네... 희귀 난치병ㄷㄷ
OOOO우리 학교에도 모야모야병 걸린 여자애 있다. 보니까 감정표현도 별 다를 바 없고 단지 몸이 불편한 것 뿐 다른 건 우리랑 다 똑같음 왜 장애인이라고 무시하는 지 모르겠다.
OOOO아니 모야모야병 모르는사람이많구나....난어떻게알았지...기억이안ㄴ난다... 웃을거리가아닌데 ..
OOOO모야모야병 머독머독병
OOOOㅋㅋㅋㅋㅋㅋㅋㅋ모야모야병떠서 애들한테 뭔지느아냐고 물으니까 모야모야병이 모야~~?이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ㅌㅌㅋㅋㅋ앗싀 모야모야병 뭐예욬ㅌㅌㅌㅌㅋㅋㅌㅌㅋㅋㅌㅋㅌㅌㅋㅋㅌ심지어 다릌 분도 보내주셔써여 에ㄱ소도 이겨따구..
OOOO검색어1위가 모야모야병이길래 드립칠라햇는데 그럴게아니구나
OOOO그러고보니 우리 엄마도 모야모야병 그거 있었다고 들었는데...
OOOO모야모야병 하니까 그 병으로 죽은 지인 생각나네 하..
OOOOㅋㅋ실검 1위가 모야모야병이라니 기분이 요상하네욤
OOOO모야모야병 검색어뜨길레 찾아보고 있었는데 내가 덕후라 이름들이 이렇게 보이는게 아니겠지?
OOOO모야모야병이 뭐야... 무섭게..
OOOO 헐; 모야모야병 걸린 친구?
OOOO이분 모야모야병이라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실트에 있어서 보고 깜짝 놀랐 ㅠ
OOOO모야모야병뇌의 바닥 쪽에 있는 뇌혈관 중 속목동맥의 끝부분과 그곳에 연결된 동맥 분지들(윌리스 고리)이 이유없이 안쪽부터 두꺼워져 막히고, 막힌 혈관을 대신하기 위해 가느다란 혈관들이 생겨나는 희귀병
OOOO네이버 실트에 모야모야병ㅋㅋㅋㅋ이름뭐얔ㅋㅋㅋ하고 찾아보니까.... ㅇㅁㅇ......놀려서 죄송합니다
OOOO 모야모야병이라고 희귀병이래
OOOO실트에 모야모야병 뭐지
OOOO저 모야모야병 여학생 엄청 불쌍하다.. 자기가 모야모야인지도 모르고 살아왔을건데..
OOOO모야모야병이 그건가 어제 페북에서 본 사고 피해자분 병...
OOOO모야모야병이 뭐얔ㅋㅋㅋㅋㅋㅋㅋ
OOOO모야모야병 뇌혈관 협착되서 뇌출혈 일으키는 난치병....
OOOO 진짜 많이 나아짐.. 실트에 오른 모야모야병 여성분 진짜 무사하셨으면ㅠㅠㅠ
OOOO모야모야병은 모야??
OOOO모야모야병 첨 들어봄...
OOOO모야모야병은 작명센스가 귀요미해서 그런가 처음 이름만 보면 드립인줄 아시는 분들이 역시 있구나...😂
OOOO실시간검색어에 모야모야병 <이란게 있길레 ㅋㅋ 모야라고 입버릇이 붙은 병인가 하고 웃으면서 들어갔더니 뇌 혈관중에 모야모야 혈관이라는 이상혈관이 발견되어서 뇌출혈일어난다는 병이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