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5, 2016

정우람 권혁 송창식 선수 뺑소니 마무리 교통사고 한화 박정진 송은범 김태균


권혁


OOOO정우람은 권혁을 손가락으로 가리키며 “저 분(권혁) 덕분에 이길 수 있었다”라고 했다. 저분ㅋㅋㅋㅋㅋㅋ
OOOO정우람은 권혁을 손가락으로 가리키며 “저 분(권혁) 덕분에 이길 수 있었다”라고 했다.
OOOO59개의 공을 던진 정우람은 승리를 지켜냈다. 그러나 정우람이 등장할 수 있도록 발판을 마련한 건 권혁이었다. 한화가 역전승의 희망을 품게 해준 사나이였다. 정우람은 권혁을 손가락으로 가리키며 “저 분(권혁) 덕분에 이길…
OOOO저분(권혁)때문에 이겼다 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 안 친하냐곸ㅋㅋㅋㅋㅋㅋㅋㄴㅋㅋ 정우람이 59구라니 낯설고 그러다...
OOOO59개의 공을 던진 정우람은 승리를 지켜냈다. 그러나 정우람이 등장할 수 있도록 발판을 마련한 건 권혁이었다. 한화가 역전승의 희망을 품게 해준 사나이였다. 정우람은 권혁을 손가락으로 가리키며 “저 분(권혁) 덕분에 이길 수 있었다”라고 했다.
OOOO3연승 한거 축하하는데 이제 한화의 싸움은 다른 아홉개팀이 아니고 송창식, 권혁, 정우람 어깨 인대와의 싸움으로 변질되고...
OOOO 왜 선발을 그렇게 빨리 내리는 지 투수 운용이 이상하긴 하더라고요. 권혁 그나마 쉬어서 잘 해준 거 같던데 정우람 선수 며칠 푹 쉬길. 선발 수준이네요 59구 ㅜㅜ
정우람 권혁 송창식 선수 뺑소니 마무리 교통사고 한화 박정진 송은범 김태균 Diane_km
OOOO일단 권혁 - 정우람이 너무 잘 막아줬다. 둘이 이틀만에 3이닝씩 던졌으니 무리였던 건 사실. 양성우 요새 흐름 괜찮은데 포스아웃시 주루플레이는 아쉽. 서로 부상위험있으니 배려했으면. 하주석 신성현은 내일 푹쉬고 모레부터 다시 살아나길.
OOOO우리 이틀은 권혁 정우람 쓰지도 않았구! 로저스는 제대로 쓰지도 않았는데! 너네 스윕 당했ㄴㅔ 에베베베베
OOOO3연전 팔 빠져라 던진 불펜 4인방 정우람 83구 권혁 66구 송창식 57구 심수창 71구 정우람 권혁은 징검다리 연투 송창식 심수창은 2연투 - 이 투수들이 팔 빠져라 던지고 무사만루도 막고 그런거지 감독은 그냥 짐덩어리야
OOOONC 계투진 - 원종현 최금강 김진성 임창민 한화 계투진 - 송창식 권혁 박정진 정우람
OOOO내가 오늘 바랐던것송은범 6이닝 퀄스 권혁 2이닝 정우람 1이닝 오늘 본 것야 이 ㅆ...
OOOO 전 점수만 더 쉽게 내줬으면 이렇게까진 안됐을거라 봐서. 지난주 반만큼만 점수 잘 내줬어도 권혁-정우람 밀어붙인게 무리수가 아닌데 타선 연결이 제대로 안 돼서 반쯤 말아먹은 경기라.. 타격에 사이클이 있다지만 오늘은 마이 답답
OOOO오늘 져도 됨..... 정우람 권혁 그냥 내일까지 푹 쉬게하고 다음주에 달리자....
OOOO안영명만 안땡겨 썻으면 지금 선발쓰면서 윤규진 심수창 정우람 송창식 권혁 으로 불펜 돌려막기 가능했겠는데?
OOOO자칭 한화팬의 말은 이렇다 이겨도 기쁘지 않다 지면 화가 난다 (이긴 날) 무대응 (진날) 키보드 워리어가 되어 감독 열심히깜 이긴날 권혁 정우람 나오면 혹사라고 비판 접전에서 진날이면 감독탓 비판 자칭 한화팬은 그냥 김성근감독이 싫은 사람들이다
OOOO오늘 권혁 정우람 쉬엇으니 내일은 송은범-권혁-정우람 깔끔하게 가자
OOOO권혁 정우람 없이도 푸름놈 털지롱!!
OOOO내일은 권혁 정우람으로 푸른팀 털자.
OOOO소신에겐 아직 권혁과 정우람이 남아있사옵니다. 스윕을 윤허해주시오소서.
OOOO 정우람 권혁이 나오겠죠...
정우람 권혁 송창식 선수 뺑소니 마무리 교통사고 한화 박정진 송은범 김태균 oldcat0406
OOOO 오늘까지 2연투인데 내일 쉬면 월요일까지 이틀 휴식이니까 괜찮을 거예요. 오늘은 권혁 정우람이 모두 휴식해야 해서 심수창이 그 몫까지 대신.. 어제 연장전이 대단했죠;
OOOO 정우람 권혁 다 쉬었으니.....선발만 6이닝 던져주길 바래야겠어요 ㄷㄷ
OOOO내일은 권혁 박정진 정우람 다 내보내겠지 초반에 대량실점만 안하면 스윕도 가능성 있갰다
OOOO한화는 오늘 권혁 정우람 쉬었음 ㄷㄷㄷ
OOOO 심수창도 길게 나가고 권혁 정우람은 내일 쓰려고 그러나.
OOOO근데 확실히 계투로 박정진, 송창식, 권혁 있고, 롱릴리프로 심수창 있고, 마무리 정우람 있으면 승투조는 완벽한거 아닌가
OOOO심수창 - 권혁 - 정우람
OOOO오늘 권혁 정우람 아예 명단에 없음 ㅋㅋㅋㅋ
OOOO출처 스탯티즈 선발투구이닝 제외 구원 투구이닝만 권혁 벌써 43과 1/3이닝 정우람 32와 2/3이닝 정우람도 너무 나온 편..... 자기 통산 기록과 비교하면....
OOOO내일 권혁이랑 정우람은 좀 힘들겠네 아.... 나올 수도 있긴 하겠다만....ㅠㅠ
OOOO선발송은범-윤규진-장민재-이태양-로저스 불펜(좌)권혁, 박정진, 정우람 불펜(우)송창식, 심수창
OOOO오늘 그냥 정우람 셋업 쓰고 권혁 마무리 썼으면.. 아, 그런짓 안하시겠지
OOOO어째 권혁이 정우람보다 안정감있다...
OOOO장민재 올라올줄 알았는데....? 하긴 지금 상황이면 권혁 - 정우람이긴 하지.
정우람 권혁 송창식 선수 뺑소니 마무리 교통사고 한화 박정진 송은범 김태균 aieagles_
OOOO 정우람 어제 털렷자나 ㅋㅋㅋ 오늘은 권혁이 마무리 해야됨
OOOO 권혁 정우람 각인가
OOOO정우람을 사온다 권혁의 부담을 덜어준다(x) 권혁만큼 부담을 시킨다(o)
OOOO이상적인 라인업은 로저스 권혁 정우람 아니냐
OOOO 정우람도 요새 하는거보면 영 불안하고..;; 믿을건 이제 권혁 송창식 뿐이네요;
OOOO내가 말했자나 정우람이 왔으니 권혁 혹사가 줄어드는게 아니라, 권혁은 작년만큼 그대로 던지고 정우람도 권혁만큼 던질거라고
OOOO권혁 송창식 정우람까지 다 나온 경기었다. 뭐가 남는 걸까. 야신이 있을때 스크는 빛났지만 그는 선수들을 생각하지 않는다.
OOOO송은범-송창식-권혁-정우람... 이닝을 나눠서 책임지는건가? 선발이 적당히 던지고 나머지 투수가 막아주는건가?
OOOOSK 4:8 한화 승리투수권혁 홀드투수송창식 세이브투수정우람 패전투수김광현
OOOO우린 투수가 권혁 송창식 정우람 박정진 밖에 없는 것 같기도 하고...
OOOO또 권혁:: (웅성웅성) 그럼 오늘 상황에따라 정우람 나온다는거??
OOOO불편한 진실 송창식이나 박정진이 그렇게 개고생할 때 감독이 언제 한 번 직접 마운드 올라가서 격려해준 적 있었나? 없음. 꼭 자기가 데려온 선수(권혁, 정우람) 던질때만 마운드 행차하셔서 쓰담쓰담 해주심.
OOOO권혁 정우람 오늘 등판여부에 대해 김성근 감독은 “본인들이 나가겠다고 하더라”고 밝혔습니다.
OOOO4. 박재상 연장 10회초 3점포 5. 권혁 3이닝 세이브 6. 홍성갑, 정우람 상대 동점 적시타 7. 로저스 9이닝 2실점 완투
정우람 권혁 송창식 선수 뺑소니 마무리 교통사고 한화 박정진 송은범 김태균 sseagles13
OOOO박정진 2,심수창 2, 송창식 2, 윤규진 2, 권혁 1, 정우람 1, 마에 2, 로저스 1 송은범 1. = 14W
OOOO정우람 없으니 권혁 고생한다
OOOO 지 입으로 권혁 송창식 정우람 쉰다고 했는데.. 나도 쉬고싶은데
OOOO권혁 정우람까지 올릴까봐 무섭다 ~~!!!!!!!
OOOO김태균 절치부심인가? 3-2 역전. 송창식, 권혁, 정우람의 등판이 어렵다면 한화의 불펜 운용이 어찌될 것인지 궁금하네.
OOOO오늘은 그냥 맘 편히 봐야겟다 권혁 송창식 정우람도 없고
OOOOㅋㅋㅋㅋㅋㅋ권혁도 정우람도 없엌ㅋㅋㅋ
OOOO오늘 송창식 권혁 정우람 안나오는데 못이기면 ㅂㅅ이다.진짜
OOOO저는 그걸 개막 다음날 봤지요~~~ 정우람 권혁이 5이닝 무실점을 해봤자 칰용택이 다 까쳐먹었지요~~타선은 죽어버렸지요~~
OOOO권혁 정우람 장운호 정근우 최현석 버나비 케이든 러셀 김성민 문종원 #최애캐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믿기지 않겠지만 이 열명 다 웃는게 내 취향임
OOOO내일 박정진 권혁 송창식 정우람 없이 이기는게 베스트임. (먼산
OOOO김성근이 정우람과 권혁 때 올라와서 격려한 건 김성근이 데려와서 일수도 있지만, 마무리 투수라 그럴 확률이 높다고 생각. 뭐, 저 말이나 내 말이나 다 틀렸을 수도 있고.
OOOO 정우람 못나오니 오늘은 권혁으로 끝내야..
OOOO 송진우는 말을 못하는데 염위원은 정우람이 쉬어야 한다는건 생각 해도 권혁 쉬어야 한다는 생각은 왜 못하심…
정우람 권혁 송창식 선수 뺑소니 마무리 교통사고 한화 박정진 송은범 김태균 aieagles_
OOOO 권혁이 7.8.9 겠죠.. 오늘 정우람 못나오니..
OOOO 송창식 내려가면 박정진-권혁-정우람 쉽진 않을 듯
OOOO윤규진 선발임? ㅡㅡ 쟤넨 선발 불펜 개념이 없네 정우람 권혁도 선발 나올듯

송창식


OOOO정우람도 송창식이 올랐던 그 단두대에 오른 듯. 롯데전처럼 끝내기 맡거나 영웅이 되거나.
OOOO독수리는 9회초 무조건 점수 나와야 송창식 심수창 못 나오는 상황 정우람이 버티는덴 한계가
OOOO 지금 정우람 굴리는거 보면 기가 차더라... 윤규진 송창식은 여전하고...^^
OOOO한화이글스 2016 올스타전 후보 선발 - 송은범 중간 - 송창식 마무리 - 정우람 포수 - 조인성 1루 - 김태균 2루 - 정근우 3루 - 송광민 유격 - 하주석 외야 - 이용규 / 양성우 / 이종환 지타 - 로사리오
정우람 권혁 송창식 선수 뺑소니 마무리 교통사고 한화 박정진 송은범 김태균 WyvernSeal
OOOO송창식 정우람에겐 휴식이..필요하지 않을까?ㅠ
OOOO송창식 정우람으로 끝내면 안 되나 정우람 2이닝 하기엔 요즘 불안해가..
OOOO정우람 장민재 송창식이 조금만 노력하면 가능하다(?
OOOO노리타 vs 노리타 김광현 vs 송은범 심어조 vs 심어조 박정배 vs 정우람 + 송창식 + 장민재 #세기의막장대결 #탈모가_세명이니_우리가_이길____까_____
OOOO 탈모 이글스.. 정우람 송창식.... 하아..

선수


OOOO정우람 선수 괜찮을까. Mlb에 익숙해서 그런가 마무리가 3이닝 던지는 거 노이해.
OOOO정우람 선수 인터뷰하는데 저 왜 밖이죠ㅠㅠㅠㅠ허윽 나도 인터뷰 볼래ㅠㅠㅠㅠㅜㅜ
정우람 권혁 송창식 선수 뺑소니 마무리 교통사고 한화 박정진 송은범 김태균 maborosiplastic
OOOO그 정우람 이번주 투구수가.... 선발 2번 뛴 선수인줄
OOOO아스정=정우람 인가 틀면 나오네 틀면ㅠㅠ 이 두 팀은 무슨 3연전 내내 이렇게 타이트한 경기를 하냐ㄷㄷㄷ 오늘 정우람 선수가 선발 투수였다고 해도 믿겠다 투구수만 보면 ㄷㄷㅋㅋ
OOOO올시즌 두번째 스윕과 4연승 축하합니다!!! 정우람 선수 고생 많았어요!!! 20승 드디어 안착!!!
OOOO 오늘도 민위원님 고생하십시오! 오늘은 박종훈 VS 장민재인데, 무게감은 박종훈 투수의 우세이지만 불펜싸움을 예상해봅니다. 그랬을때 어제 아웃카운트 한 개도 잡지 못한 정우람 선수가 경기막판 박빙승부에 등판했을 때 어떤 모습일지?
OOOO탈 난 선수 정우람 지칭하는 거야? 정우람? 정우람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정우람 나와서 내가 정우람 생일축하해!!!!!!!! 존나 크게 소리질럿더니 응원단장이 오늘은 정우람선수의 생일입니다~~함사 생일축하 노래해줌 ㅋㅌㅌㅌㅌㅌㅋㅋㅋ
OOOO 타팀 FA선수를 영입하면 좀 더 구체적으로 예를 들어서 만약 한화가 SK소속인 정우람을 영입했다고 쳐요 그럼 한화는 정우람과의 연봉 + 계약금 이외에도 원 소속팀인 SK한테 정우람의 이전 시즌 연봉의 300% 또는 200%+보상선수
정우람 권혁 송창식 선수 뺑소니 마무리 교통사고 한화 박정진 송은범 김태균 SugarRay_wiz
OOOO 아 12회 초 한화 투수교체.... 정우람 선수가 결국 나오네요..
OOOO한화 정우람 선수가 뺑소니 교통사고를 당해 출전 불가 명단에 오릅니다. 새벽에 귀가 중 상대 차량이 정우람 차를 치고 도주했다고 하네요. 정우람 선수는 지금 경찰서에서 진술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목이 좀 뻐근한 상태인데 곧…
OOOO정근우, 정우람 등이 FA때 SK랑 거의 같은 가격에 한화로 떠난거나 선수들 인터뷰 보면 선수들이랑 사이도 좋은 거 같고, 성적 못내는 감독도 아닌데
OOOO정우람 사고 영상 보면 알겠지만.. 이래서 운동선수들은 차 좋은거 타야함..ㄷㄷ
OOOO그래서 예전에 SK 야구선수들 싸인볼 짱 많았는데. 정우람 선수 꺼도 열몇개? ㅎ
OOOO맞네 정우람 선수 한화 갔음
OOOO..?ㅇ??/ㅇ 정우람 선수 한화이글스로 갔네?
OOOO투수는 용병 니퍼트10명에ㅋ포수 박경완 10명ㅋㅋ오승환급마무리 10명 불펜 정우람 이정도 선수만 계속나오면 야구대회 나가서 금메달 미국,쿠바 일본은 계속이기겠다 감독은김경문ㅋㅋ
OOOO정우람 선수는 현재 병원 입원 중입니다. 경찰 조사는 이미 받았다고. X레이 검사는 이상없고, 내일 MRI 촬영 예정입니다. 가해 차량과 옆으로 부딪혔는데, 휀다 쪽이 쭉 밀렸다고 하네요. 정우람 선수의 차량은 F사 차량이라…
OOOO정우람 경기장에선 되게 작고 말라 보였는데 .... 역시 선수 치고 작은 거였어.
OOOO 네 지금 막. 정우람 선수가 쉴 수 있다고.
OOOO 오늘 정우람 뺑소니 사고 때문에 병원에서 치료중... 캐스터와 해설이 어떤 선수 나오는지도 모르는..
OOOO정우람 출전 불가 선수 아닌가...
OOOO스포티비 해설자랑 캐스터는 뭐하는 사람인지? 정우람 선수 교통사고나서 오늘 경기에 못 나온다고 기사까지 나왔는데, '정우람선수가 이틀 연투 후에 오늘도 나올지 궁금합니다.' 이런 소리나 하고 있고..
OOOO 오늘 정우람 세모래요. 엔트리 내에 있지만 경기 출전 안 시키는 선수.
OOOO정우람 선수 차 페라리 캘리포니아 라든데 사고낸 사람이 차종보고 튄 듯
OOOO 첨언하지만 어제그제 많이 던지기도 한 정우람 선수 같은 경우 교통사고 당해서 오늘은 나오기 어렵습니다.
OOOO정우람선수 뺑소니??
OOOO 오는 정우람 선수도 뺑소니 교통사고 당했다고 하네요. ㅠㅠ 다행이 큰 사고는 아니지만 ~~
OOOO니펏에 이어 정우람까지. 선수들 교통사고 주의보 !!
OOOO정우람 선수는 현재 병원 입원 중입니다. 경찰 조사는 이미 받았다고. X레이 검사는 이상없고, 내일 MRI 촬영 예정입니다. 가해 차량과 옆으로 부딪혔는데, 휀다 쪽이 쭉 밀렸다고 하네요. 정우람 선수의 차량은 F사 차량이라고.

뺑소니


OOOO정우람 뺑소니차량하고 추격전했대ㅋㅋㅋㅋㅋㅋㅋ
OOOO정우람 뺑소니차가 견인차였다니 정말 의외군. 견인차로 얼마나 쳐밟았으면 포르셰를 따돌린단 말인가? 슈마허 뺨치는 소리네.
OOOO한화 정우람 뺑소니 당했데
OOOO 아 근데 정우람 개안은겨??? 뺑소니 교통사고 당했다매??? 이제 생각나넹
OOOO정우람 치고 튕 뺑소니는 어떤 새끼냐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
OOOO정우람은 뺑소니 사고 당했다는 거 같고(천만다행으로 경미하다고 하지만) 며칠 전에 다른 뺑소니 사고를 낸 모 아이도루가 생각나는군요. 쑻.
OOOO정우람의 자가용을 상대로 뺑소니 접촉 사고를 일으켰던 가해자가 경찰에 자수했다. 2억 7천만원짜리 페라리 휀더 박살났다던데 렌트비까지 물어주려면 ㅎㄷㄷㄷ
OOOO정우람 뺑소니범은 잡았나?
OOOO정우람 차 페라리 아닌가? 잡히면 뺑소니 친놈 인생 망했네..
OOOO정우람 뺑소니 당했다고?
OOOO한화 이글스가 참으로 막장으로 운영된 덕에 준큰풍 그런거 생각 안나게 되더라... 또한, 어제 대전에서 일어난 정우람 귀가 뺑소니 사건이 일어나서 뺑소니차가 도주. (피해자측이 정우람)
OOOO정우람 뺑소니 잡을때까지는 멘탈 나가있겄네
OOOO정우람 뺑소니당했제 참
OOOO어? 정우람 교통사고? 뺑소니 당한거라는데.... 정우람 차가 페라리 캘리포니아. ( ..) 그나마 쓸만한 마무리 데려온 마당에 이 무슨 날벼락이냐. 튄놈 두배로 망했다....
OOOO 그나마 멀쩡한 정우람은 뺑소니당해서 검진차 입원ㅋㅋㅋㅋㅋㅋㅋ
OOOO 뺑소니? 헐..... 정우람 형 없으면 안되는데ㅜㅜㅜㅜ
OOOO아니 근데 정우람은 이와중에 뺑소니라니ㅠㅠㅠ
OOOO 정우람 뺑소니사고요..ㅠ
OOOO정우람 뺑소니 당했나보네 ㄷㄷ
OOOO정우람 새벽에 뺑소니 당함???

마무리


OOOO 마무리가 심수창인데 2일연투땜에 정우람으로 어쩔수없이 끝내야됨
OOOO 마무리투수가 ㅋㅋㅋ 아무리 정우람이라지만...
OOOO김태완이 아직까지 야구를 하는 것도 신기한데 그것도 팀이 삼성이야. 근데 상대팀 마무리가 정우람인데 감독이 김성근이야. 근데 더 소름 끼치는 건 그 팀이 에스케이가 아니라 한화라는 거지
OOOO 정우람 무너진 적 많다 ㅠㅠ 화이팅.. 화이팅.. 니네 마무리 누구냐
OOOO정우람으로 마무리 하려나...
OOOO드림은 선발 딸기/류제국, 중간 (애매) 마무리 정우람? 포수는 김태군/챔취, 1루수야 템즈/필 2루수는 서건창일거고 3류슈는 박속닌...? 유격수는 손시헌 희망! 외야수는 일단 나성범은 나오겠지 ㅇㅅㅇ 지타는 이호준 ㅇㅏ닐까시라
OOOO어제 5점 앞선 상황에서 굳이 마무리 투수 정우람을 올려 24개나 던지게 하더니, 오늘은 1점 뒤지는 상황에서 또 정우람을 올려 기어이 4점을 더 내주고 폭망하는 김성근 저 꼴통을 어쩌면 좋냐ㅡㅡ^
OOOO 원래 저기서도 셋업이었어요 정우람 윤길현이 저기 필승조였는데 윤길현이 팀 마무리였죠. 한화 한정으로 너무 쳐맞아서 한화때만 마무리 정우람이 했어요 이런 상황 뻔히 알고도 계속 마무리로 냈다는게..
OOOO정우람 마무리 진짜 아닌듯ㅋㅋㅋㅋㅋㅋㅋㅋ저번주부터 몇번째니
OOOO요 며칠 경기 보면서 생각하는 건데 정우람은 ... 마무리는 ... 음 ...^^..
OOOO...정우람 마무리 시키지마
OOOO그런데 마무리 누가 해? 정우람도 없는데

교통사고


OOOO정우람 교통사고 후 컨디션 백퍼센트 아닌것 같은데 공 갯수 너무 많고ㅠㅜㅜㅜㅜㅜ 다음주 초에 나오면 안 될 상황인데퓨ㅠㅠㅠㅜㅜ
OOOO역시 정우람 교통사고 휴유증이 있긴 있구나 ㅉㅉ
OOOO정우람 교통사고나서 머리털 한줌 빠졌냐? 요즘 맨날 털리네
OOOO 정우람이 교통사고당해서... 나올 투수가 더없는 ㅠㅠ 로저스가 완투해야
OOOO하하 오늘 해설 누구지 줘패고 싶닼ㅋㅋ 정우람 교통사고요!! 몰라요오오오오???? 0
OOOO정우람 교통사고????
OOOO것보다 정우람 교통사고가;;
OOOO자꾸 정우람 운운하는데 오늘 정우람 등판 못한다고.. 교통사고 당해서 병원 있다고.... 내일도 아마 못 올라올것 같은데 정우람은 무슨 정우람이야.........
OOOO염종석씨는 정우람 오늘 교통사고 난 거 모르나? 해설이 왜저래
OOOO 정우람 교통사고나서
OOOO 아예 못나옴 정우람 교통사고 당함
OOOO헐 정우람 교통사고....
OOOO정우람 새벽 교통사고 소식이 맞나부다.. 에공.. 어제 주저앉는 모습도 짠했는데. ㅜㅜ 부디 큰 부상 아니길..

한화


OOOO삼성이 이걸 지네 그러게 첫날 심창민 64구 땡길때 알아봤다... 오늘 정우람 거의 60구 땡겼지만 내일은 휴일이고 한화는 승을 챙겼잖아?
OOOO중요하지 않은 경기가 있겠냐만은, 이번 경기는 정말 한화한테는 중요한 경기. 정우람을 올릴 수 밖에 없었을거라고 생각. 덕아웃 분위기가 .. 확 올라가네 이 팀.
OOOO한화는 맨날 뭔가 마지막에 드라마를 찍네 어제는 심수창 오늘은 정우람
OOOO내일 경기 없다고 정우람 51구 던지는 모습 보니 또 열정! 정열의 한화 마리한화 승리! 할 기자들이 눈에 선하다
OOOO한화는 오늘도 정우람 덕분에 늦게 집니다
OOOO시즌 시작전에 한화가 우승 후보군에 이름을 올린것은 국가대표 터이블 셑과 로저스, 정우람 때문인데 아무래도 로저스는 기대치에 못 미칠듯 하네
OOOO오늘 기아 경기 끝나고서 9회 한화 경기를 봤는데 정말 정우람.....ㅎ
OOOO한화 다른 건 모르겠고, 그냥 정근우와 정우람이 줘털리는 맛으로 본다.
OOOO태어나서 처음으로 대전에 야구보러 왔는데 어정쩡한 박정진,정우람 교체 타이밍.. 무사 1,2루서 3번타자 한태 번트.. 1000000% 감독 때문에 연승 끝났네요 김성근 언제 짜를꺼에요? 꺼져라 김성근.. #한화이글스
OOOOSK 4<9>8 한화 1사후 고메즈의 시즌7호 홈런. 상대투수는 정우람. #이글스파크
OOOO정우람 왜 올라왔냐 ㅠㅠ 오늘만 사는 한화냐 ㅠㅠ
OOOO오늘ㅋㅋㅋㅋㅋ갸팬인 지휘자오빠가 우리 이제 임창용이 돌아온다면서 자랑해섴ㅋㅋㅋ오빠 정우람이 방어율 1점대인데 한화가 꼴찌인거 아시죠?^^하니까 묻어버리게 밖으로 나오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한화에 정우람 있지..
OOOO점장님아,, 꼴지팀한테 지금 지고이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ㅋㅋㅋㅋ한화랑은 끝까지 가봐야 알아요 ㅋㅋㅋㅋ오늘 정우람 안 나온다는데요? 점장님오? 진짜요? 알바나보다 더 잘알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점장님기아 꼭 이겨요!
OOOO정우람 오늘 사고로 쉬고 있는데 해설 계속 정우람 찾지요 한화에 정우람이 둘입니까?
OOOO얘네 불펜 짱짱맨이야? 아는 불펜 정우람도 한화가고 전유수도 엘지가고

박정진


OOOO1)정우람으로 간다 2)박정진 3)송신영
OOOO정우람 방어율이 박정진이랑 맞아가길 바란다.

송은범


OOOO정우람 공 갯수가 너무 많아 이닝당 20개면 송은범 급인데
OOOO50구넘겼는데 안바꾸는거는 바꿨다가 송은범 시구처럼 될수도있어서그런건가 정우람이기도하고
OOOO정근우 35세, 이용규 32세, 김태균 35세, 하주석 33세, 이성열 33세, 차일목 36세, 조인성 42세, 정우람 33세, 송은범 33세, 김성근 75세.나이가 뭐 중요하겠냐만.그냥 이번 시즌만 아니 이번 한달만 중요할테니까.그냥 그렇다구.
OOOO심지어 감독은 사자고도 안했어ㅋ 감독님 보고 온 정우람은 온리 돈 때문에 온 거라고 물고 빨면서 심수창만 개까던 뇌없새끼들ㅋㅋㅋㅋ하다못해 그 송은범조차도 선발로테 돌고 있닼ㅋㅋ2군 유출이 뭐?ㅋㅋㅋㅋㅋ
OOOO근데 화요일 송은범 교체 정우람 투입은 다 하는게 맞음
OOOO정우람 양아들 2호기 같은데 1호기는 송은범이고
OOOO송은범은 잘 던졌으면 좋겠는데 정우람은 ㅈㄴ털렸으면 좋겠다

김태균


OOOO김태균 멋지다!!!!정우람 최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최.강.한.화. 3일연속 드라마틱 😂😂😂😂 #김태균 #정우람 ##4연승
OOOO4연승 대 삼성전 스윕. 6월 1주차 5승 1패 라이온즈 파크 첫스윕 승투 정우람 결승타 김태균 10회 2타점 적시타 최종스코어 6:5
OOOO김태균 정우람 80억 줄 만하네
OOOO생김새별 예상 출신지 수도권 강경학, 개밥신 경상도 최진행, 안영명 전라도 김태균 강원도 김경언, 정우람 충청도 정범모, 차일목

심수창


OOOO 먹튀 될뻔한 정우람이 정신을 차렸고 심수창이 뜬금 각성했죠... 선발이 털렸다고 계투가 막는걸 구대성 이후에 제대로 보다니...
OOOO어제 심수창 31구 정우람 33구

불펜


OOOO정우람 이번주 120개 던진 헐... 불펜투구수까지 합치면 ㅠㅠ
OOOO이글스 불펜이 제일 극한직업이지 ㅠㅠ 이제는 정우람까지 ㅠㅠ

김성근


OOOO김성근 감독이 정우람 30개 안짝으로 끊어주는거보니 오늘 뭔가 이상하다...
OOOO김성근아..9회..양성우 하주석이다 이기고 싶음 오늘 같은날 정우람쓰는거다 어제 처럼 다 잡은 경기에 쓰는게 아니고
OOOO그리고 김성근 감독 성격 모르나? 4점차가 아니라 40점차라도 정우람 나옴.

나올


OOOO화요일에 정우람은 또 나올거야 ㅠㅠ
OOOO정우람 다음 이닝 나올수있으려나.....
OOOO아 나올 놈이 없구나 정우람 이미 나왔네 ㅋㅋㅋㅋ
OOOO 솔직히 다음 이닝은 정우람 나올 타이밍 같은데 정우람 나올까?
OOOO정우람이 안나올줄 알았냐 민훈기 아직 성큰을 모르네
OOOO엔간한 보험 대물로 정우람 차 수리비 안나올걸?
OOOO내일 로저스 오래 던져야할텐데.. 정우람 나올 수 있을까;
OOOO아참 내일이면 정우람 나올 수 있지
OOOO 똥칰네 투수던지는거 보니까 화력전으로 갈거 같은데...쟤네 정우람도 못나올거고
OOOO정우람 어차피 오늘 못나옴 우리도 무리하게 승락이 나올 가망성 희박함

선발


OOOO정우람 숨겨진 칰 선발인 듯

경기


OOOO결과와는 관계없이 정우람 8회부터 올리는 짓 좀 그만두자. 아무리 일요일 경기라지만 최근 흐름도 좋지 않았는데 결국 10회 2아웃까지 53개.
OOOO지고 있는 경기에 정우람은 왜 내는 걸까?
OOOO미쳤다고 송신영을 올리냐고 지는 경기에 정우람 올리는 건 잡겠다는 거 아니었냐?
OOOO정우람 "생각지도 않은 사고를 당했다. 액땜'했다고 생각한다. 경찰과 보험사 측에서 별다른 연락을 받지 못했다. 차량은 수리를 맡긴 상태인데, 당분간 택시를 타고 다닐 예정이다. 몸에 큰 문제가 없으니 일단 경기 출장을 준비하는데 집중하겠다."
OOOO해설 팀이랑 이야기도 안하고 해설하니? 왜 자꾸 정우람 찾아. 라인업카드도 안봐? 도대체 경기전에 뭐하심?
OOOO경기 전에 롯데 애들이나 보러가서 시시덕거리고 떠들고 앉았으니 정우람 없는지도 모르지. 멍충이색기들.

해설


OOOOspotv 해설 누구여… 왜 자꾸 정우람 찾냐고
OOOO정우람 소리하고 있네 해설 모르나??
OOOO미친 해설아 정우람 오늘 없다고
OOOO아니 염종석 해설 뭐여.. 정우람 드립을 왜치냐고.. 못나오는 애구만..

페라리


OOOO27일 오전 2시 반께 대전 유성사거리에서 사고를 당했다. 신원미상의 차량이 정우람의 페라리 우측 휀다를 스치고 그대로 도망간 것. 정우람은 사고 즉시 경찰에 신고했지만 아직 가해차는 잡히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OOOO정우람 차 페라리 캘리포냐 2억8천...헐

투구수


OOOO정우람 이번주 투구수 120개...
OOOO정우람 투구수....ㅋㅋ오늘 안규영보다 많이던질거같다?
OOOO정우람 투구수 50개 돌파
OOOO정우람 투구수가 많긴 많은데. 박해민 빠르니 안타 하나면 충분하다.
OOOO정우람 투구수 50...
OOOO와... 정우람 투구수 ㅎㄷㄷ함
OOOO정우람 투구수 좀 봐 ㅠㅠㅠ
OOOO어우 정우람 투구수..

하네요


OOOO정우람이 승부를 하네요...

정우람


OOOO머리 밀리기 직전에 이긴 정우람
OOOO정우람.....
OOOO꼴찌팀인데 가을야구 가을야구 라고 인터뷰에서 정우람이 몇번이나 말했다 기분 좋앙
OOOO정우람 대머리에서 탈모불패로 복귀
OOOO정우람 산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정우람 팀밖에 모르는 바보 되셨고 흫
OOOO정우람님 의심해서 죄송합니다........ 역시 돈이 최고입니다....
OOOO정우람은 1구와 머리카락을 바꿔가며 던지는듯
OOOO정우람 머리머리 비시즌에만 등장하는건데!
OOOO정우람 ㅌㅌㅌㅌ
OOOO정우람 초반에 많이 쉬었다고 노인네 존나굴리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그래서 정우람 내년에 어케뛰냐?>
OOOO정우람 인터뷰 하네
OOOO화 24구 수 13구 금 33구 일 54구+ 이번주 정우람
OOOO정우람 고생했어ㅠㅠ
OOOO흑흑 정우람ㅜ좋아합니다ㅜ
OOOO다시는 사석에서라도 정우람 대머리라는 불경한 말을 하지 않겠습니다.
OOOO작년보다 그래도 나아진 점이 하나 있긴 하네 정우람 추가
OOOO어제는 탈모인 창식이가 팀을 오늘도 탈모인 정우람이
OOOO 6대5 정우람 극적인 세이브 오늘도 우승요 ㅠㅠㅠ
OOOO 특급셋업 정우람
OOOO정우람 60구 가까이 던졌네..
OOOO정우람 짱!!!!!!!!
OOOO정우람 최~~~~고!!! ㅋㅋ
OOOO정우람도 60구를 채우는구나 최소한 수요일까진 쉬게 해라
OOOO정우람이 이걸
OOOO임창용 빙의 정우람
OOOO정우람 엄마 세상에 우람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김별명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김별명 이럴줄 알았나바 이길줄 알았나바 푸하하하ㅏ하하하하ㅏ하하하핰
OOOO정우람의 팔 수명과 바꾼 승리다
OOOO크으으으 정우람 역시 돈값
OOOO그런데 정우람 수요일까진 쉬게 해줘야 할듯
OOOO정우람 니 스플리터 든질 줄 아나...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