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6, 2016

이승기 현충일 애국가 LEESEUNGGI 축하합니다 AIREN 특전사 데뷔 데뷔12주년 추념식 언제나


현충일


OOOO현충일 추념식 애국가 제창 #이승기 #leeseunggi #애국가 #airen 자랑스런 울스타 너무 멋진 모습 고맙고 반가웠어요 💕💕
OOOO#LeeSeungGi #이승기 #イ・スンギ #李昇基 현충일 이승기 ‘애국가’ 제창 #특전사 #현충일 영상 캡쳐 몇개 더~~
OOOO#LeeSeungGi #이승기 #イ・スンギ #李昇基 현충일 이승기 ‘애국가’ 제창…특전사 군복 ‘눈길’ #이승기 #특전사 #현충일 영상 캡쳐
OOOO'#LeeSeungGi #이승기 #イ・スンギ #李昇基 군복무' 이승기, 현충일 추념식 참석 애국가 열창  2016.06.06
OOOO현충일 기념식에 이서진 씨가 나와서 기념시 낭송...새침한 표정으로 낭송하고 들어갔음. 애국가 제창에 이승기, 기념시 낭송에 이서진이라니...위메프 광고의 국경일 버전 같은...
OOOO제 61회 현충일 기념식에서 애국가를 부른 이승기 씨, 추모 헌시 '무궁화'를 낭독하는 이서진 씨. 호국영령을 기리는 애국 연예인들 (사진 SBS)
OOOO아~~~~ 이승기♡ #현충일
이승기 현충일 애국가 LEESEUNGGI 축하합니다 AIREN 특전사 데뷔 데뷔12주년 추념식 언제나 min3278
OOOO16.06.06 제 61회 현충일 추념식 이승기
OOOO아까 현충일 추념식 보는데 이승기님이 애국가 제창 부르고 추념 시 낭독을 이서진님 하고 추념 공연을 거미님이 하시더라...
OOOO이승기 애국가부름!!! 멋.지.다!!! 역시 내 가수 -3-♡ #이승기 #멋지다 #현충일 #아이렌
OOOO아까 현충일이라 방송하는데 일병 이승기 이래서 내가 잘못 들었나? 했는데 진짜 이승기 나와서 애국가 불렀....ㅇㅂㅇ...
OOOO현충일행사 애국가부르는데 육군대표로 이승기나와서 노래부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현충일 라디오 중계 듣는데 이승기 차출해서 애국가 부르게 시키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현충일 추념식에 이승기가 떴음.. 순간 드라마 한장면으로 바뀌는 묘한 현상 발생.... 찬조출연 안철수. 심상정..그리고 BH에 사시는 그분
OOOO우와 현충일추념식보는데 육군대표가 이승기야...
OOOO현충일 행사에서 이승기가 군복입고 애국가줄러불러...이상해...
OOOO현충일 추념식에 육군 이승기 일병이 나와서 애국가 부르는데 되게 못 부르고 안 어울린다
OOOO방금 현충일 추모식 보고있었는데 군대 간 이승기나옴 ㅋ ㅋ ㅋ ㅋ ㅋㅋㅋㅋ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현충일 기념식에 이승기 씨가 애국가 제창..얼굴이 많이 타셨네요...
OOOO현충일 추념식 보는데 이승기 나와ㅋㅋㅋㅋㅋ
OOOO뭐야 현충일 추념식에 이승기가 애국가 부른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승기 현충일 애국가 LEESEUNGGI 축하합니다 AIREN 특전사 데뷔 데뷔12주년 추념식 언제나 Fenny_Fairen
OOOO지금 kbs현충일 기념식에 이승기 애국가부름
OOOOㅋㅋㅋMBC에서 현충일 추념식하는데 ㅋㅋㅋㅋㅋㅋ일병 이승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현충일 기념식 가수 이승기 애국가 제창
OOOO현충일 추념식에 이승기가 나와서 애국가를 부른다.....(....)
OOOO현충일 추념식데 이승기나온다...
OOOO현충일 추념식에 이승기...!!
OOOO현충일기념행사에 이승기가..

애국가


OOOO아 아빠가 티비에 이승기 나온다길래 다른거 재방인줄알고 걍 흘려들었는ㄴ데... 추ㅜ념식나와서 애국가 불렀구나
OOOO추념식 와써 ,,,, 대통령님 입장하시고 ,,,, 이승기가 애국가 부르고 ,,,,, 이서진이 시 낭송하고 ,,,,,, 거미가 노래 부르고 ,,,,,,, 힘들었다 ,,,,,,,
OOOO이승기 육군대표로 애국가 부르고있네
OOOO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승기가 티비에서 애국가부른닼ㅋㅋㅋㅋ
OOOO이승기 맞지? 애국가 부르는 군인
OOOO이승기 애국가 부르네 ㅋㅋㅋㅋㅋ

LEESEUNGGI


OOOO이승기님의 데뷔 12주년을 축하합니다!!!💗💗💗 2004년부터 2016년까지 열심히 달려와준 우리의 스타♡♡♡ 고맙고, 제대후에도 열심히 달려주세요.^^ #이승기 #leeseunggi #데뷔 12주년 t.c…
이승기 현충일 애국가 LEESEUNGGI 축하합니다 AIREN 특전사 데뷔 데뷔12주년 추념식 언제나 moran2366
OOOO내 가장 소중한 세상에 단 한 사람.. 👑이승기👑 우리 함께한 그 모든 시간.. 행복해~💕 #데뷔12주년_축하합니다 💐 #이승기 #LeeSeungGi #イスンギ #李昇基 #아이렌 #AIREN
OOOO#LeeSeungGi #이승기 #イ・スンギ #李昇基 #데뷔12주년을 축하하며 너무 열심히 활동해줘서 고맙고 끝까지 함께 해요~^^♡♡♡ 세상에 소중한 단한사람😁
OOOO자랑스런 울스타 언제나 응원합니다!!♡ #이승기 #leeseunggi 👑 #데뷔12주년 #축하해요 💐 #니가있어행복한 #아이렌💞
OOOO울스타와 함께한 그 모든 시간들~ 늘 벅찬 감동~행복~♡♡ 우리 오래오래 함께해요~💞 #이승기 #leeseunggi 👑 #데뷔12주년 #축하축하 💐
OOOO드라마 #더킹투하츠 #이승기 내가 당신을 알던가?ㅋ 비쥬얼도 영어발음도 퍼펙트!! 멋짐!!💓💓 #이승기 #leeseunggi #멋진배우 지금은 #멋진 #특전사 #그런사람 #airen 보고싶다💕💕 t.co…
OOOO다시보는 #1박2일 #이승기 사랑스러움이 뚝!뚝!!💕💕 #이승기 #leeseunggi #예능 #그런사람 지금은 #멋진 #특전사 #airen 언제나 응원해요💕💕
OOOO꽃보다누나 #이승기 유창한 영어로 폭풍주문 만찬을 즐기는 울스타 아!~너무 좋아 보는 우리도 좋다~~😊😊 #이승기 #leeseunggi #멋진남자 #꽃보다누나 #airen 오늘도 잘지내기를 화이팅!💕 https:/…
OOOO부끄부끄 이승기표애교 아웅!! 귀요미에 빵터짐~ㅋㅋㅋ #이승기 #leeseunggi #예능 #강심장 #언제나 #사랑스런 #멋진남자 #airen 의 해피바이러스 5월의 끝자락에서 많이 그립다💕💕 t.…
OOOO언제나 설레이는 노래 내여자라니까❤🎶 #이승기 #leeseunggi #JapanLive #내여자라니까 #멋진사람 #그런사람 #airen 보고픈 마음에 위안이 되준다💕
OOOO추억의 1박2일 딱!한마디 했을뿐인데 캭!~❤부산은 승기앓이~ 잘생겼다이승기 #이승기 #leeseunggi #1박2일 #멋진남자 #특전사 #airen 승기바라기는 무한대~ 그저 보고싶다~💕💕
OOOO이승기님 데뷔12주년 축하합니다 #leeseunggi #이승기 #李昇基 #イ・スンギ
OOOO아름다운 사람 우리스타 이승기 #데뷔 12주년을 축하합니다💝💕 #이승기 #leeseunggi #airen 우리함께한 그 모든 시간들 언제나 처음처럼 사랑합니다 💕💕
OOOO아름다운 빛으로 우리에게 와준 우리스타 #이승기 #데뷔 12주년을 축하합니다💝💕 #이승기 #leeseunggi #airen 우리함께한 그 모든 시간들 행복해하며... 언제나 처음처럼 사랑합니다💕💕 t…

축하합니다


OOOO멋지고 아름다운 남자 우리스타 이승기~♡ #데뷔12주년_축하합니다 💕💕이세상에 단한사람#이승기 #2004_2016 #Airen #이승기 #데뷔 💚💚열두번째 생일 #Happy_Birthday
이승기 현충일 애국가 LEESEUNGGI 축하합니다 AIREN 특전사 데뷔 데뷔12주년 추념식 언제나 moran2366
OOOO#데뷔12주년 🎉 완전완전 축하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이승기 & #아이렌 #forever #열응원 #무한응원 #I💗You
OOOO 아이렌의 심장♡ 울스타 이승기님의 데뷔1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우리곁으로 와줘 고맙고 감사해요~언제나 응원할게요~사랑합니다💕💕
OOOO이승기님의 데뷔 12주년을 축하합니다!!!💗💗💗
OOOO승기퐈의 데뷔 12주년 축하합니다! 빰빠라밤~~ 더불어 내 덕질 횟수가...ㅋ 군생활 열심히 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또 새로운 모습 보여주길 기대할께염 단.결! 이승기#데뷔12주년#덕질9주년#디너쇼까지 ㄱ ㄱ
OOOO사랑하는 우리이승기의 데뷔12주년 축하합니다. 22주년 32주년도 함께하기로 해요♡♡
OOOO내 가장 소중한 세상에 단 한 사람💕💕 #이승기 👑 #데뷔12주년 #축하합니다 🎆🎉
OOOO 아이렌의 스타 이승기 1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 축하합니다. 울곁으로 와줘서 고맙고 앞으로도 쭈~욱 함께할께요.사랑합니다.^^♥♥

특전사


OOOO 오랜만에 생방으로 승기씨를 만나니 이 얼마나 기쁘지 아니한가~ 나와줘서 고맙구 반가웠어요 덕분에 오늘은 맑음 쾌청 기분업이네오.~~멋진사나이 특전사 이승기 사랑합니다. 화이팅!!!♥♥
OOOO대체 왜 특전사는 이승기를 데려간걸까. 특전사 사병 클래스면 언제든지 다른 부대로 빽 시킬 수 있었는데 그런 부담되는 아저씨를 왜 안고간걸까

데뷔


OOOO😊Happy 12th anniversary😊 #이승기 with #아이렌 #데뷔12주년 #축하해요 #평생함께할이승기와아이렌 #팬질2125일 #팬으로써 넘 자랑스러운 우로빠💞

진심으로


OOOO내 후배가 이승기닮은 잘생긴 놈이 하나 있는데, 매너도 좋고 잘생겼는데 썸타는(혼자만) 사이가 있다는데 여자쪽이 튕긴다고.. 그래서 내가 그랬는데 '너를~?!?!?!' 진심으로 놀랐다 내가 여자면 사귈텐데 (응?

거예요


OOOO목기미의 물때 이는 소리는 잘 있을 거예요 개머리초지 왕은점표범나비도 모두 잘 있을 거예요 굴업도 터주 먹구렁이도 잘 있을 거예요 연평산과 덕물산 느다시뿌리 그대가 보았던 금방망이꽃과 검은머리물떼새 모두 잘 있을 거예요 이승기 실장님 조시/이세기

화이팅


OOOO 이승기 오빠도 화이팅!🙈🙈

이승기


OOOO운전 잘하고있는 희애언니에게 이승기가 맨스플레인 시전하다가 "부드러운데요"라는 칭찬같지도않은 칭찬을 함. 차분히 나이를 물어보고 87년생이라는 이승기에게 나 85년 면허라며 부드럽게 까주는 희애언니의 센스
이승기 현충일 애국가 LEESEUNGGI 축하합니다 AIREN 특전사 데뷔 데뷔12주년 추념식 언제나 moran2366
OOOO오늘 이승기가 했구나
OOOO그래도 이승기봐봐 저기서 아 내가 잘못했구나 임을 알잖아
OOOO이승기도 이제 30? 31?인가,,,
OOOO 싫오 !><!! 떡볶이먹는당 국물떡볶이~~~ 그리고나 오늘 이승기랑 거미랑 김서진봄 헤헤
OOOO내친구가 이승기를 정말 좋아해서 내가 장난으로 이승기는 너 숨쉬는지도 몰라 했더니 네가 좋아하는 애들은 숨도 안 쉬잖아 라고 했다...눈물..
OOOO우리 집 옆이 현충원인데 이승기 왔대😭😭 나 왜 영원한 덕계못
OOOO어?? 이승기 언제 입대했음????
이승기 현충일 애국가 LEESEUNGGI 축하합니다 AIREN 특전사 데뷔 데뷔12주년 추념식 언제나 Runacia1
OOOO이승기님도 군악대 인가봐
OOOO뭐지 이승기 아닌가
OOOO이승기네?
OOOO이승기가 그 이승기였어
OOOO아 진짜 이승기한테 푹 빠졌나보다 국가원수님이... 작작하시져ㅋㅋㅋㅋ
OOOO이승기 언제 군대갔지?
OOOO현충이라지만 이승기 나오니까 신기하네.
이승기 현충일 애국가 LEESEUNGGI 축하합니다 AIREN 특전사 데뷔 데뷔12주년 추념식 언제나 kimmiog
OOOO어머 이승기
OOOO와 이승기잇어ㅓ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생겨따..
OOOO내동생이 예전이경규몰래카메라(이승기석유편)보다가 예전에 연예인들 기름닦는거 재밌어보여서 하고싶었는데 이제안하냐고..아마태안기름유출사건때 여기저기서봉사활동간거보고 말한거같은데 그때 동생이 10살이였으니까 10살때 한 생각치고는 기특하네
OOOO난 태생 연오덕이라서 나 유치원때부터 1박 2일에 이승기가 18인가 17살때 나왔섯슴 그때 치이고 드림팀 보고 민호한테 치여서 샤이니도 팠섯슴 ㅁㅈㅁㅈ퉤니원 언니들도(존나 뿌리깊)
OOOO어렸을때 진짜 어렸을때 이승기 빠였던거 같가
OOOO한창 반항기때는 이승기의 음악시간이 좋았죠
OOOO 이 공연은 "관객"이란 단어가없군요? 표가 안팔리면 아무때나 막공 날짜를 관객들에게 "통보"해도되나요? 관객을 무시하는것같아 굉장히 불쾌하네요. 프로듀서와 이승기 배우님의 발언에도 연출.연기가좋아 봤는데요
이승기 현충일 애국가 LEESEUNGGI 축하합니다 AIREN 특전사 데뷔 데뷔12주년 추념식 언제나 min3278
OOOO 7.음 들어본게 예전에 이승기닮았다는 말들어봄(난 아무리봐도 윈스턴인데...)
OOOO 애창곡.. 이승기-되돌리다 에일리-저녁하늘 빅뱅-블루 이하이-한숨 악뮤-안녕 사실 더많은데 뭐 이정도..
OOOO 1.이승기! 제가 이승기 내 여자라니까 때부터 젛아했어여.......ㅜㅜㅜㅜㅜ 엉엉....
OOOO이잉 역시 이승기 노래 좋당
OOOO지금 꽃보다 누나 재방 보는데 김희애가 운전하니까 옆자리에서 이승기가 자꾸 맨스플레인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희애가 승기야 너 몇년생이니 저 87년생이요 응..누나 85년에 면허 땄어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
OOOO 1. 음 덕질을 너무 많이 ㅎㅐ서,,,,,, 쓰리디로 한정지으면 아마 이승기가 아닐까 ....(?
OOOO아 ㅇㅣ승ㄱㅣ 넘 잘생김 쪽
이승기 현충일 애국가 LEESEUNGGI 축하합니다 AIREN 특전사 데뷔 데뷔12주년 추념식 언제나 min3278
OOOO와중에 이승기랑 강호동은 그걸 또 받아쳤음ㅋㅋㅋㅋㅋㅋㅋ
OOOO연애편지 이승기
OOOO 정말 처음으로 따지자면 이승기임 꺄르르,, 1박2일때 올마나 좋아했는대ㅠㅠㅠ
OOOO쟈시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케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 나 시게오카 이승기닮은분이라고 되게 칸사이진이여도 조용할거라고생각했다...............
OOOO 좋이하는일 이제 하려고 합니다 정치가아닌 가수이자 배우 마치 이승기 선배님처럼!!
OOOO그때 멤버가 강호동 이수근 이승기 김C 은지원 이었나? 더 있었는가 모르겠다
OOOO 이승기의 나랑 결혼 해줄래입니다(웃음
이승기 현충일 애국가 LEESEUNGGI 축하합니다 AIREN 특전사 데뷔 데뷔12주년 추념식 언제나 weymiss
OOOO69. 이승기가 맞는 말 할때
OOOO제가 썼던 이승기선배님 널 웃게 할 노래 가사처럼 거친 파도가 온다면 거친 파도가 됩시다. 제가 써놓고 제가 감회가 새롭네요 ㅋㅋㅋ
OOOO 하하.노홍철.박명수.강호동.김준호.이수근 김종민.윤시윤.이승기.은지원.김c.휘성 김동률.서태지솔로곡내세요


이승기 현충일 애국가 LEESEUNGGI 축하합니다 AIREN 특전사 데뷔 데뷔12주년 추념식 언제나 sunhae85
이승기 현충일 애국가 LEESEUNGGI 축하합니다 AIREN 특전사 데뷔 데뷔12주년 추념식 언제나 jejuslov
이승기 현충일 애국가 LEESEUNGGI 축하합니다 AIREN 특전사 데뷔 데뷔12주년 추념식 언제나 moran2366
이승기 현충일 애국가 LEESEUNGGI 축하합니다 AIREN 특전사 데뷔 데뷔12주년 추념식 언제나 infinitybtwus
이승기 현충일 애국가 LEESEUNGGI 축하합니다 AIREN 특전사 데뷔 데뷔12주년 추념식 언제나 sgsunylov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