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5, 2016

이경규 마리텔 유민주 김구라 전현무 안혁모 MLT29 시작합니다 이계인 조영구 장위안


마리텔


OOOOㅋㅋㅋ 마리텔 이경규 몰래카메라에 데프콘 속이고있는데ㅋㅋㅋㅋㅋㅋㅋ 피자 존나 잘먹넼ㅋㅋㅋㅋ 먹고싶닼ㅋㅋㅋㅋㅋ
OOOO연휴의 한가운데, 오늘 저녁은 #MLT29 와 함께! 곧 시작합니다! #김구라 #이경규 #전현무 #안혁모 #유민주 #이계인 #조영구 #장위안 #피에스타 #차오루 #예지 #러블리즈 #케이 #모르모트 #마리텔 t.…
OOOO아 마리텔 이경규 하는거 본다고 그림을 못그리고있네
OOOO마리텔 MLT-29 전반전 순위. 1위 이경규 2위 델리민주 3위 전현무. 델리민주는 순위 올리고 오늘도 우는중 ㅋㅋㅋ
OOOO미친 마리텔 간만에 생방땡긴다 이경규 컨텐츠 몰래카메라래 ㅋㅋㅋㅋ
OOOO아 오늘 마리텔 이경규 대박이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마리텔 2위인듯 현재..? 이경규 안혁모 유민주 전현무 김구라 순
이경규 마리텔 유민주 김구라 전현무 안혁모 MLT29 시작합니다 이계인 조영구 장위안 kgs57731
OOOO마리텔 이경규 미쳤다 미쳤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경규 마리텔 몰래카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연휴의 한가운데, 오늘 저녁은 #MLT29 와 함께! 곧 시작합니다! #김구라 #이경규 #전현무 #안혁모 #유민주 #이계인 #조영구 #장위안 #피에스타 #차오루 #예지 #러블리즈 #케이 #모르모트 #마리텔
OOOO3월달 마리텔 보는데 이경규랑 델리민주 짱 귀엽고 재밌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우피디 짱짱짱 너무 귀여워 😍😍😍😍😍😍😍
OOOO이경규 말대로 거의 아무것도 안 하고 개만 보여주는데 지금 마리텔 전반전 1위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저거 이경규가 마리텔에서 하는건뎈ㅋㅋㅋㅋ 안뇽 경규에요~~ ㅋㅋㅋㅋ 그래도 잠시라도 설레는건 좋은것😁😁
OOOO요즘 마리텔 졸라 재미없어짐..... 이경규로 근근히 버틴다....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경규 마리텔 그냥 지 취미활동으로 나오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마리텔 이경규 넘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최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사카에 골프 방송에서 이해가 잘 안되던걸 마리텔 이경규 방송 보고 5분만에 이해 종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급격히 더워지는 초여름엔 집에서 인터넷 방송이나 보는 게 최고! #마리텔 #MLT28 곧 시작합니다! #김구라 #김흥국 #박휘순 #이경규 #최경주 #설운도 #뮤지 #김조한 #전효성 #장진우 #마이리틀텔레비전 t.…

유민주


OOOOmbc_mlt연휴의 한가운데, 오늘 저녁은 #MLT29 와 함께! 곧 시작합니다! #김구라 #이경규 #전현무 #안혁모 #유민주 #이계인 #조영구 #장위안 #피에스타 #차오루 #예지 #러블리즈 #…
OOOO이경규 아님 유민주 우승할듯하다
OOOO김구라+이계인+차오루(팔벌린실루엣) 이경규 유민주 전현무+장위안(다리벌린실루엣) 안혁모 이렇게인듯한대.. 그럼 케이는 어느방에 가는거지
이경규 마리텔 유민주 김구라 전현무 안혁모 MLT29 시작합니다 이계인 조영구 장위안 Rinesias
OOOO그냥 이 순서인듯 김구라+이계인 이경규 유민주 차오루+전현무+장위안 중국어주제 케이+안혁모... 연기가르치고... 모르모트랑 연기하고...?
OOOOMLT-29 출연자 목록 김구라 안혁모 유민주 이계인 이경규 장위안 전현무 케이
OOOO방다섯개면 1.이계인+김구라 2.이경규 3.유민주 4.?+전현무+장위안 5.케이+안혁모 ㅣ

김구라


OOOOTVN의 이경규, 김구라, 김성주 진행의 화성인 바이러스 녹화를 어제 끝냈습니다. 편집이 잘 끝났다고 조금 전에 작가한테 연락이 왔습니다. 8월 4일 밤11시에 TVN에서 뵙겠습니다.
OOOO 김구라랑 뮤지랑 전효성이랑 이경규밖에 생각이 안난당.. 꽤 많이 나와써!! 잼썼당>ㅁ<

조영구


OOOO이경규 아죠씨 방에 조영구 아죠씨가 갈 것 같아

다뤄주세요


OOOO2002년-2006년 다루는 추억고문 계정 생겨나주세요 엑스맨 당연하지 게임/커플선정/ 반전드라마 다뤄주세요 연애편지도; 그때그시절 SBS 예능 자막도 다뤄주세요 월드컵마다했던 이경규가 간다도 다뤄주세요ㅜ

방송에서


OOOO경상도 억양이 방송에서 자리잡게 된 게 사실 내 기억으로 그리 오래 된 일이 아님. 이경규가 억양 때문에 고생했다는 말을 많이 했고. 그 전에는 무조건 표준어.
OOOO예전에 방송에서 이경규 아저씨가 그랬다. 인생은 등산이고, 등에 진 짐을 함부로 내려놓지 말라고. 안간힘 써가며 정상에 올라갔을때 느껴지는 희열은, 올라간 사람만의 것이라고. 다 때려치우고 싶은 날이다. 어차피 그러지도 못할거면서ㅋ

신념을


OOOO 무식한 사람이 신념을 가지면 무섭다 -이경규옹
OOOO 아무것도 모르는자가 신념을 가지면 무섭습니다. --이경규--
OOOO잘 모르고 무식한 사람이 신념을 가지면 무섭습니다. - 이경규 앞으로도 영원히 사용될 불멸의 명짤

몰래카메라


OOOO이경규 오늘은 몰래카메라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복면가왕 끝나자마자 이경규 나와서 "몰래카메라였습니다!!!!" 해조라
이경규 마리텔 유민주 김구라 전현무 안혁모 MLT29 시작합니다 이계인 조영구 장위안 s8980103
OOOO지금 이경규 몰래카메라 아닌가요?
OOOO 아고..순간 몰래카메라 이경규인줄..

이경규


OOOO유재석과 이경규는 일본 카피시대의 끝물이자 현재의 한국 예능판을 끌어가는 사람들인데 이들은 다른 사람들과 달리 깐족대거나 호통을 쳐도 방송의 트리거로 쓰지 진심으로 하진 않습니다. 박명수의 호통도 컨셉이고 이경규의…
OOOO유재석과 이경규는 일본 카피시대의 끝물이자 현재의 한국 예능판을 끌어가는 사람들인데 이들은 다른 사람들과 달리 깐족대거나 호통을 쳐도 방송의 트리거로 쓰지 진심으로 하진 않습니다. 박명수의 호통도 컨셉이고 이경규의 눕방도 그게 재밌으니 하는거죠.
OOOO야니네 김흥국이랑 이경규랑 싸우다가 주병진이 둘다 혼내는거 봤냐 못밨냐
OOOO이경규 방 잼나네 ㅋㅋㅋㅋ
OOOO김흥국 근데 이경규랑 같이 왜 안나옴?
OOOO김흥국+전원책+이경규 ... 아빠가 이 세 분 섞은 느낌이라 괜히 정이 가는데
OOOO 이경규 돈치킨...♡추천함니당♡
OOOO이경규아저씨방식으로 라면을끓여봤당 호홋
OOOO이경규 저거 나이만 쳐묵었지 제데로 하는게 하나도 없네 낚시건 골프건 그냥 장난 ㅋ
OOOO진짜 수천번 트위터에 적었는데 백상의 대상이란것을 볼때마다 아주 예전 엠비씨 연예대상이 생각난다 이경규가 대상을 받고 수상소감을 했더니 다음으로 특대상! 특특대상! 이 있어서 이경규가 빡이쳐서 무대를 뒤엎고..
OOOO[PIC] #Yugyeom instagram update 100215 "#조영남선생님#이경규선생님#제시선배님#갓세븐 만나뵙게되서 좋았어요😁"
OOOO그 사람 신념 확고하네 이경규말이 딱 맞아
이경규 마리텔 유민주 김구라 전현무 안혁모 MLT29 시작합니다 이계인 조영구 장위안 wandya_world
OOOO (이경규
OOOO 이경규씨가 슬퍼할테니까....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이경규규규규규뀨
OOOO이경규 아저씨 의문의 1승
OOOO역시 나이들고 삐지면 오래간다는 이경규옹의 말은 사실인걸로...
OOOO일본에선 벌써 길가메쉬 나치제복 멋있다고 짤들 올라오는데 진짜 이경규씨 말대로 무식하고 거기에 신념까지 있으면 위험하다는걸 실감하는 순간이다...
OOOO 이경규의 돌아온 몰래카매라! 같은건가 에..
OOOO다시 한번 복습하는 이경규 형님의 명언!
OOOO요즘 존경하는 사람 리스트에 이경규씨를 넣고 싶다..
OOOO남격 김태원 ‘우엉라면’ 탈락 vs 이경규 ‘꼬꼬면’ 통과...
OOOO이경규와 꽃돼지
OOOO슬플 땐 이경규씨의 인슷하를 보자
OOOOㅋㅋㅋㅋㅋㅋ나혼자 똑같은가하고 창 두개띄워놓고 이경규아즈씨처럼 눈돌리기하고잇엇는뎈ㅋㅋㅋㅋ 같게 수정되옷구나..
OOOO병갱님 짤 속에 이경규님 넘 커엽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계속 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경규 마리텔 유민주 김구라 전현무 안혁모 MLT29 시작합니다 이계인 조영구 장위안 GOT7JYPE
OOOO 이경규랑 오덕페이트랑 같은 종파 같은 종손이라잖소....ㅋㅋㅋㅋ
OOOO아 궁금해서 찾아봣는데 이경규 말투는 일단 처음에 안뇽경규예요(하뚜)하면 일단 반은 먹고 들어가는듯ㅋㅋㅊㅌㅌㅌㅋㅌㅌㅋㅋㅌㅌㅌㅋㅋㅌㅋㅌㅌㅌㅋㅋㅌㅌㅌㅋ
OOOO라면박람회 작년에 이경규왔다갔어!?
OOOO이경규가..최경주한테 형이라고 한다...ㅎㅎㅎㅎㅎ..최경주가 우승상금만 300억이 넘는단다..
OOOO저게 이경규 대사였군
OOOO 이경규 의문의 1승
OOOO이쯤되면 다시 생각나는 이경규씨의 명언 복습합시다
이경규 마리텔 유민주 김구라 전현무 안혁모 MLT29 시작합니다 이계인 조영구 장위안 mbc_mlt
OOOO 아맞아 이경규였던거같아여 헷갈렸던
OOOO 에 이경규가 아니구요?
OOOO 다른분들은 몰라도 이경규 딸은 어휴...이경규 아찌 빡치겠다ㅠㅠ 귀한 딸에게 저리 해서ㅜㅜ
OOOO이래서 이경규가 자기 딸 연예계 안보낸다고 한거구나
OOOO 이경규딸?
OOOO이경규...골프설명 넘 웃겨ㅋㅋ 공을 7번 8번에 넣으면..구라..라고ㅋㅋ
OOOO하아 이경규 방 잘 안 보는데 완도 사투리 때문에 끊을수가 음슴
이경규 마리텔 유민주 김구라 전현무 안혁모 MLT29 시작합니다 이계인 조영구 장위안 speed124589
OOOO이경규개게엽잖아 ㅋㅋㅋㅋㅋㅋ
OOOO 이경규아저씨 넘♡♡조음요 ㅋㅋㅋ
OOOO@springlettuceee 헉 그러고보니 그렇게 되네.... 이경규는 만악의 근원이었구나...
OOOO@springlettuceee 네 제가 악질 김용만 빠입니다... 이경규 물러가라!!!!
OOOO얼마나 볼 게 없으면 02 월컵 이경규가 간다 보고 있었는데 아직 12시 40분이라니
OOOO은우옆에 뭐랄까... 그.. 그 조재현? 딸이였나 이경규딸이였나 묘하게닮았네
OOOO 정 정말로 식 식인사람 발견했는데 이 이경규였다
이경규 마리텔 유민주 김구라 전현무 안혁모 MLT29 시작합니다 이계인 조영구 장위안 Myung_Q_
OOOO 아앟!! 남자의 자격도 볼링 쳤었죠!!ㅋㅋㅋㅋ두준이랑 주녕이가 나왔던😶 준형이는 김태원님이랑 짝꿍이고 두준이는 이경규님이랑ㅋㅋㅋㅋㅋ추억이 새록새록 8ㅅ8
OOOO썰전 재방송 보는데 유시민 작가가 이경규처럼 보인다.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이경규 아저씨가 대한민국 방송 녹화시간 너무 길다고 화내는건가봐 ㅋㅋ
OOOO아 쌍둥이랑 이경규 겁나 웃겨 죽겠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쌍둥이 월척 잡으니까 서준이 선배님 보고 계세여? ㅋㅋ 이휘재가 사진 보내니까 이경규 답 ㅋㅋㅋㅋㅋ
OOOO이경규ㅋㅋㅋ
OOOO이경규 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


이경규 마리텔 유민주 김구라 전현무 안혁모 MLT29 시작합니다 이계인 조영구 장위안 Myung_Q_
이경규 마리텔 유민주 김구라 전현무 안혁모 MLT29 시작합니다 이계인 조영구 장위안 sha_rin8
이경규 마리텔 유민주 김구라 전현무 안혁모 MLT29 시작합니다 이계인 조영구 장위안 GGaebang_STAN
이경규 마리텔 유민주 김구라 전현무 안혁모 MLT29 시작합니다 이계인 조영구 장위안 royikim
이경규 마리텔 유민주 김구라 전현무 안혁모 MLT29 시작합니다 이계인 조영구 장위안 EdvardMunch1944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