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5, 2016

이상민 서장훈 U리그 성균관대전 10라운드 음악의 진짜사나이 후반 탁재훈 스코어 이상호


서장훈


OOOO새로운 닭싸움 기술도 선보이시고 경훈오빠 닭싸움 잘하시네 샤샤샤 춤 추신모습도 긔여우시고 엄청 웃었당 다음주도 본방사수♡ #아는형님 #JTBC #강호동 #서장훈 #김희철 #이수근 #김희철 #이상민 #민경훈 t.co…
OOOO새로운 닭싸움 기술도 선보이시고 경훈오빠 닭싸움 잘하시네 샤샤샤 춤 추신모습도 긔여우시고 엄청 웃었당 다음주도 본방사수♡ #아는형님 #JTBC #강호동 #서장훈 #김희철 #이수근 #김희철 #이상민 #민경훈
OOOO아는형님에 트와이스 나왔는데 쯔위한테 "세게 때려" 하니까 "3개 때려" 로 듣고 이상민 뿅망치로 세대 때리곸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ㅌㅋㅌㅌㅋㅋㅋㅋ 전멤버 이름 맞추기하는데 서장훈 정연 이름만 못말해서 다 아는데 못맞춤ㅋ…
OOOO아는형님에 트와이스 나왔는데 쯔위한테 "세게 때려" 하니까 "3개 때려" 로 듣고 이상민 뿅망치로 세대 때리곸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ㅌㅋㅌㅌㅋㅋㅋㅋ 전멤버 이름 맞추기하는데 서장훈 정연 이름만 못말해서 다 아는데 못맞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프로야구 역대 최고 명경기 1984년 한국시리즈 전체 롯데 대 삼성 주연 최동원 농구 역대 최고 명경기 1994년 농구대잔치 연세대 대 기아 주연 문경은 이상민 서장훈 축구 역대 최고 명경기 2002년 월드컵 이탈리아 대 한국 주연 히딩크 안정환
OOOOFA로 영입한 선수는 타팀 선수중 나의 최애캐여서 너무나 기뻤는데 이런 망할 일이.. ㅠㅠ 마치 서장훈, 이상민 선수가 같은 팀에서 뛴다고 좋아했는데 서장훈 보상선수로 이상민이 지명된거랑 같은 꼴..
OOOO강호동의 유재석·서장훈의 이혼·이상민의 빚은 늘 단어 차원에서만 반복되고, 출연자들의 이야기는 새롭게 나오지 않는다.
이상민 서장훈 U리그 성균관대전 10라운드 음악의 진짜사나이 후반 탁재훈 스코어 이상호 ggodarri

U리그


OOOO#U리그 #10라운드 #성균관대전 후반 29분 고려대학교 선수 교체 있습니다. 이상민 OUT 고병일 IN
OOOO#U리그 #10라운드 #성균관대전 후반 11분 상대 수비수가 골대에서 걷어낸 공을 이상민이 뺏고, 채정관에게 크로스합니다. 채정관 득점 성공합니다. 스코어 5-1
OOOO#U리그 #10라운드 #성균관대전 후반 5분 패널티 에어리어 부근에서 이상민이 장성재를 향해 패스, 장성재가 이어 그대로 슈팅하지만 아쉽게 골대를 빗겨나갑니다. 스코어 4-1
OOOO#U리그 #10라운드 #성균관대전 후반 2분 중원에서부터 볼이 이상민, 안은산, 정택훈으로 차례로 이어지지만 정택훈 선수가 골을 받는 과정에서 넘어지며 부상 당했습니다. 곧 다시 경기 재개합니다
OOOO#U리그 #10라운드 #성균관대전 전반 45분 이상민이 패널티 에어리어 부근에서 크로스 정택훈이 헤더로 장성재에게 떨궈주지만 장성재의 슈팅이 크로스 바를 넘어갑니다. 스코어 4-1
OOOO#U리그 #10라운드 #성균관대전 전반 44분 오른쪽 측면에서 공격 전개하는 고려대, 장성재가 패널티 에어리어 안에 있는 이상민에게 패스를 올려주고 슈팅을 시도하지만 벗어납니다. 스코어4-1
OOOO#U리그 #10라운드 #성균관대전 전반 14분 이은성이 왼쪽 측면 돌파 후 문전으로 크로스, 이상민이 왼발 슈팅을 시도하지만 포스크바를 빗나갑니다. 스코어 2-0

음악의


OOOO고라지 고라지 음악의 신이지 이상민이지
OOOO오빠 나 띠드버거 사주세요~ 띠드버거 띠드버거~ 또히는 띠드 두 장 ^0^ #김소희 #치즈버거 #윤채경 #이상민 #탁재훈 #정진영 #김가은 #경리 #백영광 #이수민 #음악의신2
OOOO음악의 신2 그동안 이상민분이 너무 재활되셔서 재미가 없네
OOOO넷플릭스 보는 분들 라이프 투 숏을 꼭 봐라...이상민의 음악의 신 재밌게 봤다면 특히나 원조격인 이 프로그램 꼭 봐야 함ㅠ 언피씨 개그의 총집합에 리암 니슨, 헬레나 본햄 카터 등 카메오도 장난 아님... t.…
OOOO넷플릭스 보는 분들 라이프 투 숏을 꼭 봐라...이상민의 음악의 신 재밌게 봤다면 특히나 원조격인 이 프로그램 꼭 봐야 함ㅠ 언피씨 개그의 총집합에 리암 니슨, 헬레나 본햄 카터 등 카메오도 장난 아님...
OOOO소년 준서분... 룰라 이상민이 음악의신 때문에 LSM 살리려고 소년으로 위장하고 나온 것 같은데?
OOOO6월 2일 목요일 밤 11시 Mnet 음악의 신2 본방사수~😘 #이상민 #음악의신 #음악의신2
이상민 서장훈 U리그 성균관대전 10라운드 음악의 진짜사나이 후반 탁재훈 스코어 이상호 _duck_of_lsm
OOOO사채업자 피해서 도망치려는 #이상민 LTE 대표의 가방을 보고 #백영광 매니저가 말한 장면인데 왤케 웃긴겨 ㅎㅎㅎ #탁재훈 #음악의신2 #이수민 #김소희 #윤채경 #경리 #김가은 #진영
OOOO이상민은 <음악의신1>에서 진정성을 다 사용해서 <음악의신2>에서 쓸 진정성이 없으신듯. 거대한 노잼의 기운에 버티기힘들다.

진짜사나이


OOOO진짜사나이 그 이상민쌍둥이 너무 귀여웤ㅋㅋㅋㅋ 나 진짜 너무좋앜ㅋㅋㅋ
OOOOwithMBC#진짜사나이 뭉치면 살고 흩어지면 죽는다! #박찬호 #우지원 #류승수 #조재윤 #잭슨 #뱀뱀 #이상호 #이상민 오늘 오후 6시 40분 모두 TV앞으로 집합! …
OOOO#진짜사나이 [동반입대 특집] 함께라면 두려울 것 없다! 오늘 오후 6시 45분 모두 TV앞으로 집합! #박찬호 #우지원 #류승수 #조재윤 #잭슨 #뱀뱀 #이상호 #이상민
OOOO#진짜사나이 동반입대 특집 멤버들의 훈련소 사진 공개! #박찬호 #우지원 #류승수 #조재윤 #잭슨 #뱀뱀 #이상호 #이상민
OOOOwoojiwon10진짜사나이들!!! #진짜사나이#박찬호#류승수#조재윤#이상호#이상민#got7#잭슨#뱀뱀#호우커플#전우애
OOOOtaken232#진짜사나이#뱀뱀#이상호#이상민 #압구정#갓세븐#파뤼

후반


OOOO이상민이 그래도 90년대 후반당시는 능력자였어 ㅡㅡ

탁재훈


OOOO 음신 보면 알겠지만 이상민 이혼에 탁재훈 도박까지 개그 소재로 써먹는 프로라서 딱히... 별로 이상하게 여길 것도 없음
OOOO 아니 나 음신 돌리다가 봤는데 이상민인가 그분이랑 탁재훈 님 막 말하는거 보고 뭔 취지로 저런 프로그램 했는지 1도 이해 안감..
OOOO갑자기 생각난 건데 음신에서 이상민이 사람들한테 막키 언제냐고 물어서 존나 개터졌음 ㅋㅋㅋㅋ 막키 = 마지막 키스 ㅋㅋㅋㅋㅋㅋㅋㅋ 탁재훈이 해 뜰 때랬나?

이상호


OOOO개그맨 이상민 이상호 아버지께서 제 앞에서 북을 치고 계십니다 뭐지 이 괴리감은…………

출근


OOOO160604 해투 출근 #이상민 ㅍㄹㅂ 👐😢👐 💪💪💪 💕💕💕
이상민 서장훈 U리그 성균관대전 10라운드 음악의 진짜사나이 후반 탁재훈 스코어 이상호 Ga___R___am
OOOO160604 해투 출근 #이상민 ㅍㄹㅂ 가방 메는 턍민님 ㅜㅅㅜ
OOOO160604 해투 출근 #이상민 ㅍㄹㅂ 😢😢😢😢😢 ○-<- font="">

프로그램


OOOO더 벙커 좋아하는 프로그램인데 사회자 바뀌고 볼 마음이 똑 사라졌다. 이상민 혼자해도 저 넷보다 나은데 돈을 쓰면 뭐해
OOOO 너무하네요 그것도문제지만 M16에 나오신분도 진행도 너무 미숙하고 억지웃음을 유도하고 말이 너무길어서 핵노잼프로그램이 되어가고있네요 이상민체제가 빨리 돌아오셔야 겠네요
OOOO 보면 볼수록 이번 mc들의 진행이 너무 어색하고 진행도 미숙하고 억지웃음을 유도해서 이번 mc들을 최악이라고 본다. 전 MC이상민씨가 돌아오셔야 이프로그램을 구할수있습니 다. 특히 자동차전문프로인데 않맞는 아나운서와 개그맨이?

아는형님


OOOO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ㄱㅋㅋㅋㄱㅋ이상민개웃겨 오늘아는형님봐야지
OOOO아는형님에서 쯔위가 “쯔위야 쎄게 때려”를 “세대 때려”로 듣고 이상민한테 뽕망치 3대 때리는거 빵터쳤넼ㅋㅋㅋ
OOOO뭐야? 이상민도 아는형님 나오넼ㅋ

이상민


OOOO김정남 박정남 정지훈 김용흠 김정흠 박정흠 천호령 주천랑 조용훈 이상민 마현호 #자캐의_이름을_모으면_오너의_작명센스를_알수있다
OOOO저런 코미디를 보고도 재밌다고 웃어야 하는가? 이상민인가 쟤는 전직 가수 아닌던가?
OOOO이상민 언제부터 공중파 출연 가능했지
OOOO이상민 배터리 0퍼됐는데 아연이 나와가지고 가는데 가방잡고 끌려나가서 빡치는 마음을 트위터에 쓸려고 폰을꺼냈는데 안 켜졌으면
OOOO이상민 지금 안 주면 존나 몇년뒤에 까먹을거같음ㅋㅋ
OOOO아냐근데 난 이상민 맘이 이해가간다..
이상민 서장훈 U리그 성균관대전 10라운드 음악의 진짜사나이 후반 탁재훈 스코어 이상호 bamjunyeong
OOOO이상민 진짜 ㅋㅋㅋㅋㅋㅋ머단하다
OOOO이상민 형 아연이보러 안녕하세요 가요 ????
OOOO이상민 아연이 덕질 완전 십억지아니냐 ㅋㅋ
OOOO이상민 쿠시
OOOO어제 이상민이랑 떨어진거에 대해 이야기한게 존나 웃겼네
OOOO 이상민이여 어릴 때 이름도 없이 이애기로 불리며 2년을 살아다고 함미다
OOOO김흥국 이상민도 치트키 만들어주셈
OOOO이상민 all system go 아자로 이현도의 3,4 잠재움
OOOO이상민
OOOO‘님과 함께’ 사유리 母, 이상민에 “도박·외도 절대 안돼”
OOOO지금까지 다 이상민이라고 썻ㅆ는데 망했네ㅋㅌㅌㅌㅌㅋㅋㅋㅋㅋ다시 올리긴 귀찮다 근데ㅋㅋ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김상민 미아나다...성 틀려서......
OOOO쯔위가 이상민한테 자기 소개하랰ㅋㅋㅋㅋㅋ
OOOO이상민 몰랔ㅋㅋ 이상민 몰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상민 씨가 오랜만에 쟈메이칸 크라잉랩 스타일로 「무슨일들이야」 디지탈 싱글 발매해줬으면 좋겠다.
이상민 서장훈 U리그 성균관대전 10라운드 음악의 진짜사나이 후반 탁재훈 스코어 이상호 sw6430
OOOO며칠 전에 채널 돌리다가 배틀트립 이상민이랑 김일중 나오는 부분만 봤었는데 두리안 먹는 장면보고 한참 웃었던 게 생각나서 방금 또 찾아봄. 두리안 한 번도 먹어본 적 없는데 대체 냄새가 어떻길래 김일중이 질색팔색하나 궁금해.
OOOO#배틀트립 #블라디보스토크 이상민이 말 잘했네. 남자가 끼고 여행을 많이 다녀보고 안전수칙을 잘 알고 있는 여행자들이라면 블라디보스토크 같은 곳에도 여행할 수 있지만 아니라면 절대 금물. 여자들끼리면 더더욱. 여행고수라면 밤늦게 다닐 생각 잘 안한다
OOOO160528 폰부스 이상민 @ FF
OOOO이상민ㅋㅋㅋㅋㅋ
OOOO나도 이상민이라고해~
OOOO이상민꿀잼ㅋㅋㅋㅋㅋ
OOOO이상민이랑 고급시계하면서 둘다 떨어졌는데 그러려니하고 고급시계중ㅋㅋ
이상민 서장훈 U리그 성균관대전 10라운드 음악의 진짜사나이 후반 탁재훈 스코어 이상호 sw6430
OOOO오늘 밤 9시 30분 채널A 잘살아보세~! #이상민 #잘살아보세
OOOO이상민의 채권자가 되고 싶다!!
OOOO울 삼형제 올만에 모였다 형들의 응원 고마워 우리 #쉐어앤케어 잘 갈게^^ 이정훈 이상민 사랑해 형들~~
OOOO무슨 상황인거야...이거 이상민 짤 들고와야하는데
OOOO이상민 아즈씨랑 조진웅아즈씨 같이 드라마하면 개쩔겠당..
OOOO고려대학교 선발라인업입니다 FW 이은성 정택훈 안은산 MF 이상민 장성재 임승겸 DF 유창훈 이다원 고병근 유영재 GK 임민혁
OOOO아니 이걸 왜 올려...?굳이 올릴 필요가 있나ㅋㅋㅋ끌올하면 타팬들이 아이고 슞우 존나 불쌍하다ㅠ이상민 탈퇴해라ㅠ이럴 거 같냐.. 뒤에서 다 비웃지..ㅋㅋㅋ진짜 이해가 안 가네 갑자기 옛날일은 왜 끌올해서..
이상민 서장훈 U리그 성균관대전 10라운드 음악의 진짜사나이 후반 탁재훈 스코어 이상호 LEERACOON
OOOO이상민 이상민 이상민 이상민 이상민 이상민 이상민 이상민 이상민 이상민 100명 물어봐도 이상민!! #외모만_보고_이상형_10명
OOOO 이상민분 잘풀려서 잘된 일이지만 넘나 아쉽네요 ㅠㅠ 영등포공고편이나 한번더 돌려봐야겠습니다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상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정지눈존나웃거ㅓㅋㅋㅋㅋㅋ 리액션받아주는이상민도존나어이없넼ㅋㅋㅋㅋㅋ
OOOOㅋㅋ이상민 진짜 저럴때마다
OOOO 서영교한테 왜 저럼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상민이 원흉인데
OOOO 이상민이 법사위원장 으로 한 일없다. "새누리당은 김무성의 것이 아니라 박근혜의 당이다 " 1정당을 1개인의 사당으로 여기는 조직폭력배 같은 사고를 가진 " 서청원 " 이 국회의장이 되어서는 안됩니다.
이상민 서장훈 U리그 성균관대전 10라운드 음악의 진짜사나이 후반 탁재훈 스코어 이상호 speedywh
OOOO전대협 출신의 이인영, 오영식, 우상호와 함께 민통당 19대 국회의원 당선자인 강창일, 이목희, 이상민, 문병호, 정청래는 2007년 대표적 從北단체인 한국진보연대 등이 주도한 간첩·빨치산 추모제(제18회 민족민주열사-희생자…
OOOO아 진자 이상민
OOOO#쿠씨네GV #짐작보다따뜻하게 <짐작보다 따뜻하게> 관객과의 대화 2016년 6월 9일 (목) 19:30 게스트 감독 이상민 / 배우 이선, 임학순 모더레이터 이학후 평론가
OOOO이상민 사촌오빠닮음 그래서 왠지호감ㅋ
OOOO이상민 만덕이 넘괴롭히내
OOOO슈가맨 마지막회는 이상민 특집으로 해서 슈가송은 브로스 윈윈으로 하고 룰라 디바 샤크라 에스더 바비킴 각각 자기 노래도 하나씩 했으면 좋겠다
OOOO 이상민 랩 듣고싶긔 채리나 춤 보고싶긔 김지현 목소리도 듣고싶긔
이상민 서장훈 U리그 성균관대전 10라운드 음악의 진짜사나이 후반 탁재훈 스코어 이상호 koreans_inc
OOOO룰라는 그래도 김지현이랑 채리나 이상민만 나와도... 괜찮을거같은데
OOOO이상민 또 대실망하겠네 음악 예능에 디바에 이어 샵이라닠ㅋㅋㅋㅋ
OOOO벅스ㅋㅋㅋㅋ 뭐야ㅋㅋㅋㅋ 이상민 랩 파트 가사가 "랩"이야
OOOO KBS2 '한 관계자는 "이상민은 어떤 상황이 주어져도 특유의 재치로 자신의 역할을 충분히 해내는 탁월한 능력이 있다. 오랜 경험에서 나오는 내공이 강하다"고 말했다.' 크으으으으
OOOOㅋㅋㅋ이상민 금요일 연차각떴냐
OOOO저 이상민은 위나윈나 이상민이 아니라 산소같은 남자 상민오빠입니다;_;
OOOO이상민 > 에쵸티 > 킨키 > 야마다료스케 > SKT T1(최연성 > 김택용) > 엑소 이정도?? 라이트하게 중간중간 류현진도 있고 코즈카타카히코도 있고 김선형도 있고.. 장르 개무시 덕질인생이네 #본인이_거쳐온_덕질_경로를_밝혀보자
이상민 서장훈 U리그 성균관대전 10라운드 음악의 진짜사나이 후반 탁재훈 스코어 이상호 withMBC
OOOO키아누리브스 R.EF 터보 H.O.T KBL농구 농구선수 (이상민등) 해태(기아)타이거즈 야구선수(장성호등) 켄렁 신화(ING) 장국영 유지태 짙은 매튜굿 김영훈 조진웅 신화,유지태,짙은,김영훈은 현재진행형 #본인이_거쳐온_덕질_경로를_말해보자
OOOO[RT부탁] 내일 밤 11시 10분 KBS2 안녕하세요 이상민 나옵니다!!! 많이많이 봐주세요!!!!!! 우리오빠 공중파 복귀 첫 방송이에요!!!!!
OOOO민집모 -김한길계 조경태 주승용 황주홍 유성엽 김영환 문병호 김동철 이종걸 안민석 신학용 노웅래 민홍철 이낙연 이상민 이언주 오제세 전순옥 전정희 정성호 최원식 김승남
OOOO7년만의 KBS 재입성! ‘이상민’, 매력적인 아재! ‘성대현’ 아이돌 출신! 미모의 마음 전문가! ‘박상희’ 감미로운 보이스로 여심을 사로잡는 ‘정동하’ 5월 23일 월요일 밤 11시 10분에 만나요~♥
OOOO민진모 명단 주승용,조경태,김동철,황주홍,이종걸,이언주,유성엽,노웅래,이낙연,김승남,문병호,민홍철,신학용,안민석,오제세,이상민,전순옥,전정희,정성호,최원식,박주선.
OOOO160528 폰부스 최민석 이상민 아아.......정말 세상귀엽다 나 진짜 에프프 삼거리를 다 뿌실뻔했고
OOOO이상민 존나 맘에 안들어
이상민 서장훈 U리그 성균관대전 10라운드 음악의 진짜사나이 후반 탁재훈 스코어 이상호 withMBC
OOOO 전 이상민 사인볼 있습니다 뒤에 To.제이름 이렇게요ㅋㅋㅋㅋ


이상민 서장훈 U리그 성균관대전 10라운드 음악의 진짜사나이 후반 탁재훈 스코어 이상호 forsol04_1
이상민 서장훈 U리그 성균관대전 10라운드 음악의 진짜사나이 후반 탁재훈 스코어 이상호 LEERACOON
이상민 서장훈 U리그 성균관대전 10라운드 음악의 진짜사나이 후반 탁재훈 스코어 이상호 LEERACOON
이상민 서장훈 U리그 성균관대전 10라운드 음악의 진짜사나이 후반 탁재훈 스코어 이상호 woojuholic
이상민 서장훈 U리그 성균관대전 10라운드 음악의 진짜사나이 후반 탁재훈 스코어 이상호 yeogeum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