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27, 2016

주진모 쌍화점 캐리어 강동원은 조인성과 끄는 나와라 작품 끝나면 하냐 김상호


쌍화점


OOOO간만에 쌍화점 봤는데 쌍화점 인물들이 베르세르크 그리피스x가츠x캐스커랑 넘 비슷한 것 같다. 주진모 눈의 광기가 가츠가 자신을 떠났을때와 캐스커와 가츠가 사랑한다는 걸 알게됬을때의 그리피스와 너무 닮았음 ㅇㅇ....
OOOO너모 더워서 반묶음 했더니 쌍화점의 주진모 됨
OOOO 조인성과 주진모 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ㅜ 쌍화점 ㅠㅠㅠㅠㅠㅠㅠ
OOOO쌍화점 항마력 최강이 주진모 조인성 키스신 아닌가 제정신에 못하고 술마시고 했다던?
OOOO081125 쌍화점 제작 보고회 - 기자회견 중 답하기 곤란한 질문이 나오자 조인성과 주진모가 송지효에게 마이크를 넘기고 있다.

캐리어


OOOO오늘 네이버실시간 검색어에 주진모주연의 '캐리어를 끄는 여자'란 드라마가 검색순위에 올랐네요, 제 트위터에도 올린적이 있지만 요세 캐리어 끌고다니는 사람 정말 많은 것 같아요~ 제가 일하던 강남교보에서도 하루에도 몇 명씩 봤거든요~
OOOO"주진모 최지우 캐리어 끝나고 사겨서 결혼해라" okaaaay enough internet for today
주진모 쌍화점 캐리어 강동원은 조인성과 끄는 나와라 작품 끝나면 하냐 김상호 ichi2joon
OOOO권석장 감독이 연출 안하지만...그래도 캐리어를 끄는 여자에 자꾸만 관심이ㅋㅋㅋㅋㅋㅋㅋ 최지우 주진모 이준 라인업이라니 생각지도 못한 조합. 갑동이작가님이라 연이 닿았나봐. 이준은 작품 연출만 잘만나면 훨씬 안정적인 연기를 보여줄 것 같은데.....
OOOO"캐리어- 최지우,주진모,이준" lol, everyone is aware i guess

강동원은


OOOO전우치 전까지 강동원은 촬영이 끝나면 숙소로 바로 돌아가는 스타일이었다. 그러나 전우치의 김윤석, 김상호, 주진모 같은 선배 연기자들은 그를 가만히 두지 않았다. 이들은 "뭐 하냐? 나와라" 하며 그를 늘 술자리…
OOOO전우치 전까지 강동원은 촬영이 끝나면 숙소로 바로 돌아가는 스타일이었다. 그러나 전우치의 김윤석, 김상호, 주진모 같은 선배 연기자들은 그를 가만히 두지 않았다. 이들은 "뭐 하냐? 나와라" 하며 그를 늘 술자리로 불러냈다.

작품


OOOO주진모 작품 한번도 본적 없지만 그의 얼굴 너무나 잘생겼습니다... 나는야 얼빠...

주진모


OOOO허위주 약간 빅스 켄 같고 황경유 략간 주진모 같으니까 켄X주진모 가자 (뭘
OOOO 내 뼈 내ㅈ관절 가져가...내인대도... 내허리는 이미 썩어서...주진모타겟고...
OOOO‘WOMAN WITH A SUITCASE’ SCHED TO RUN FOR 20 EPS Acc to Wikipedia2016년 9월 19일 ~ 2016년 11월 22일 #joojinmo #womanwithasuitca…
OOOO"주진모도 곧 확정 기사 나올 듯" they'd not say that if he was already .-.
OOOO텔레시네마 - 천국의 우편 배달부 2009년11월11일 개봉/한국/107분/제작진-감독:이형민,각본:기타가와에리코,각색:김성희/출연:김재중,한효주,신구,김창완,주진모,이두일
OOOO언제봐도 명작 전도연 주진모 최민식 해피엔드
OOOO보기만 해도 #연애 세포를 자극하는 달달한 촬영장 비하인드 컷♥ #주진모 #김사랑 #백성현 #윤소희 #주니어 #이자인 JTBC 새 #금토드라마 <#사랑하는_은동아> 5월 29일 금요일 저녁 8시40분 첫방송 …
OOOO최민수 신성우 주진모 정진영 박희순... 내가 좋아하는 비주얼의 남자배우들입니다만 한결같네여...
OOOO주진모 왜그렇게 잘생긴걸까...
주진모 쌍화점 캐리어 강동원은 조인성과 끄는 나와라 작품 끝나면 하냐 김상호 JaejunJJ_bot
OOOO"또 하나의 법정극" 최지우·주진모·전혜빈·이준, 출격#이준
OOOO<렛미인> 주진모
OOOO주진모랑 사귀는 꿈 꿨었음


주진모 쌍화점 캐리어 강동원은 조인성과 끄는 나와라 작품 끝나면 하냐 김상호 Grin_Bee__ovo
주진모 쌍화점 캐리어 강동원은 조인성과 끄는 나와라 작품 끝나면 하냐 김상호 jtbclove
주진모 쌍화점 캐리어 강동원은 조인성과 끄는 나와라 작품 끝나면 하냐 김상호 By_Da0
주진모 쌍화점 캐리어 강동원은 조인성과 끄는 나와라 작품 끝나면 하냐 김상호 HEA08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