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27, 2016

박해일 직접 배우 사진 귀엽다 멋있구나라는 화염병씬은 봉준호 수업에선 덕혜옹주 목소리와


직접


OOOOㅋㅋㅋ박해일이 실검이라 뭐지 했는데 동네 사진관에서 찍은 증명사진이 너무 맘에 들어서 포털 플필 사진을 직접 수정했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박해일 너무 귀엽다 ㅋㅋ
OOOO실검에 떠있어서 뭔가 했는데ㅋㅋㅋㅋ 사진관아저씨가 잘찍어주셨다고 박해일씨가 직접 사진 바꾸셨다고 함ㅋㅋㅋㅋㅋㅋㅋㅋ와 반듯해
OOOOㅋㅋㅋㅋㅋㅋㅋㅋ얼마전에 박해일 배우 검색하다 무슨 용의자 프로필인줄알고 간담서늘햌ㅅ는데 알고보니 본인 새로찍은 증명사진 맘에 들어서 직접 올리신거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박해일이 왜 실검떳나했더니 증명사진찍은거 맘에들어서 직접 사진등록했다고 ㅋㅋㅋㅋ
OOOO네이버에 박해일을 검색했는데 프로필사진이 너무당황스러웠닼ㅋㅋㅋㅋ 연관검색어에 박해일프로필사진있어서 검색했더닠ㄱㄱㄱㄱㄱ 주민등록증갱신용 증명사진인덱ㄱㄱㄱ 잘나와섴 ㅋ자기갘ㄲㅋㅋ직접 프로필사진바꿨댘ㅋㅋㅋ존귀ㅜㅠ

배우


OOOO헉 박해일.......내 배우 최애시다.......
OOOO배우의 얼굴에는 말로는 표현할 수 없는 메세지가 있는 것 같다 배우 박해일 씨의 얼굴에는 깊이를 알 수 없는 슬픔이 있다 그 메세지가 좋다
박해일 직접 배우 사진 귀엽다 멋있구나라는 화염병씬은 봉준호 수업에선 덕혜옹주 목소리와 soundslung
OOOO아 박해일 배우분 너무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


OOOO박해일님에겐 네이버 프로필이 트위터 사진첩 쯤 되는.
OOOO박해일 증명 사진 보는데 왜 호재 오빠가 있노
OOOO박해일 실검이길래 클릭해봤더만 프로필사진이 증명사진같아서 겁나 웃음.
OOOO박해일씨 싸인도 사진도 너무 대단하심..
OOOO박해일님 너무 유쾌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봐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프로필사진 올린 사람이 박해일 본인이라니...
OOOO근데 박해일 귀엽다 본인 생각에 잘 나온 거 같아서 ^__^ 하면서 사진 바꿈 ㅋㅋㅋ
OOOO검색어 1위에 박해일 떠있길래 영문도 모르고 눌렀다가 프사보고 음 매우 증명사진 같다 했는데 실검 오른 이유가 그거엿ㅋㅌㅋㅋㅋ

멋있구나라는


OOOO오늘 수업에선 봉준호 감독의 괴물을 다시 봤는데 박해일의 화염병씬은 다시 봐도 정말 멋있구나라는 생각과 함께 왜 그는 이렇게 아까운 얼굴과 목소리와 재능을 ㄷㅎㅇㅈ 같은 데 쓰는 것일까 싶은 생각도 함께. 잘 좀 써주지 진…
OOOO오늘 수업에선 봉준호 감독의 괴물을 다시 봤는데 박해일의 화염병씬은 다시 봐도 정말 멋있구나라는 생각과 함께 왜 그는 이렇게 아까운 얼굴과 목소리와 재능을 ㄷㅎㅇㅈ 같은 데 쓰는 것일까 싶은 생각도 함께. 잘 좀 써주지 진짜.

덕혜옹주


OOOO덕혜옹주 무비토크 봤었는데 박해일님 너무 귀엽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박해일 요즘 덕혜옹주 찍었다고 인터뷰하고 다니나봐
OOOO덕혜옹주는 전혀 내취향 아닌 주제인데 손예진과 허진호가 너무나 나의 취향인지라 궁금해진다 간만에 박해일은 딱 톤이 잘 맞는 연기를 하는 느낌인거 같기도하고
박해일 직접 배우 사진 귀엽다 멋있구나라는 화염병씬은 봉준호 수업에선 덕혜옹주 목소리와 qotndms

나랑


OOOO박해일 왜 나랑….(ry…
OOOO난 박해일이 좋다 나랑 똑같은 오형이고 물병자리이고 이름에 해가 들어가고 무쌍이기 때문임니다

들어서


OOOO박해일 실검1위인거 너무욱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ㄱㄱㄱㅋ 증사맘에들어서 바꾼겈ㅋㅋㅋㅋㅋ 그리고 울애들도 왜인지모르지만 실검이네

박해일


OOOO자 박해일 나왔어요 ㅋㅋㅋㅋ 저분은 부산오면 고깁니다. 내 장가가기전까지 공짭니다 ㅋㅋㅋㅋㅋㅋ 장가 못갈지도 모르니까 평생공짭니다
OOOO 박해일
OOOO 6. 이상형은 이준호 박성웅 유지태 박해일 김성균처럼 생긴사람이욬ㅋㅋ 좀 취향이 한결같음. 묘하게 비슷하게 생기심. 소나무취향, 요즘은 이제훈이 글케 좋슴다
OOOO박해일 진짜 넘나 내스타일...
OOOO박해일 좀 파본 사람들은 알겠지만 이 아저씨 좀 많이 이상함...
OOOO정말 박해일보고 더 나이들기전에 백수 말고 활기찬 청년역 한번만 더해달라고 했던게 엊그제같은데ㅠㅜ 마흔이야
OOOO하지만 저 계속 좋아하고 잇읍니다 박해일님 작품활동 꾸준히해조서 감사합니다
OOOO내가 박해일 입덕했던게 중3이라서 벌써 7년이나 지났고 박해일도 아저시가 됐다
OOOO박해일 보고싶다
OOOO박해일의 근대 배경 영화는 이번이 처음이 아니지요. 박해일이 예쁘게 나오는 모-던보이 봐주세오. 매우예쁨
OOOO박해일 대잘생겻는데
박해일 직접 배우 사진 귀엽다 멋있구나라는 화염병씬은 봉준호 수업에선 덕혜옹주 목소리와 luv_U_flow
OOOO박해일 보고싶다ㅠㅠ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잘나와서 더웃김 하.. 박해일 진짜.. 소금처럼생겼어...너무조아.. 무인양품상...
OOOO박해일 존나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침에 기사보고 웃겨서 실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 박해일님 최고네
OOOO앜ㅋㅋ박해일님 귀여우셔 ㅋㅋㅋㅋㅋㅋ #ㅇㅌ
OOOO 기다리던 영화예요. 박해일과 손예진 연기 넘나 궁금하네요
OOOO 박해일 넘 좋다...
OOOO아 박해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z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박해일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저가 홍대에서 박해일 똭 마주쳤는데 얼굴머리가 너무 작았던 기억이 나네요
OOOO 박해일 넘 반가웠어용ㅋㅋㅋ 괜히 기분이 좋아지기도 하고😄😄😄😄😄
OOOO엉엉 박해일 너무 귀여우ㅓ
OOOO박해일님 귀여워 죽겠네요.
OOOO풋풋한 박해일에게 설레고 싶으신 분은 인어공주를 봐주시라구요!!!!!
박해일 직접 배우 사진 귀엽다 멋있구나라는 화염병씬은 봉준호 수업에선 덕혜옹주 목소리와 zin_ilgu
OOOO박해일 넘넘 싸랑해
OOOO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해일 진짜 귀엽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박해일 정말 특이한 사람,,,,
OOOO사랑ㅎ ㅐ 박해일!!!!!!#
OOOO아미친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ㄱ박해일ㅋㅋㅋㅋㅋㅋㄱㄱ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미친 박해일 왜 실검인가 했네 ㅋㅋㅋㅋ ㅋ ㅋ ㅋ


박해일 직접 배우 사진 귀엽다 멋있구나라는 화염병씬은 봉준호 수업에선 덕혜옹주 목소리와 king_dyd
박해일 직접 배우 사진 귀엽다 멋있구나라는 화염병씬은 봉준호 수업에선 덕혜옹주 목소리와 Umeaner
박해일 직접 배우 사진 귀엽다 멋있구나라는 화염병씬은 봉준호 수업에선 덕혜옹주 목소리와 Missno_4
박해일 직접 배우 사진 귀엽다 멋있구나라는 화염병씬은 봉준호 수업에선 덕혜옹주 목소리와 0Chae_Na0
박해일 직접 배우 사진 귀엽다 멋있구나라는 화염병씬은 봉준호 수업에선 덕혜옹주 목소리와 MeenieH210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