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22, 2016

심은경 서울역 걷기왕 배우10명으로취향을드러내자 영화 연기 부산행 박보검 배우 여자 안녕


서울역


OOOO아니 서울역은 부산행에 나온 무슨 기업에 대한 프리퀄이라면서 왜 전혀 다르지. 심은경캐릭도 언플하더니 전혀 다르고..
OOOO서울역 보는데 이준이랑 심은경 목소리가 왜 이렇게 한결같이 찐따톤일까. 감독의 의도인가. 영 별론데.
OOOO 염병,., 구냥 안봐야게ㅐㅅ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 서울역 여자 심은경이 더빙했자너,.! 근데 부산행에서 처음에 좀비한테물어서 기차타는여자 심은경이래!!!! 알고있었삼?!?!?
OOOO 그 부산행에서 처음 좀비로 변하는 여자 (심은경) 서울역에 나오지 않나요?
OOOO아 근데 나 서울역 반전이랑 결말 넘 조았는데 근데 심은경 목소리랑은 좀 안어울렀던거같다 입이 넘 안맞아
OOOO2. <서울역>의 가출소녀(심은경)는 <부산행>의 가출소녀와 다른 소녀입니다. 심은경을 성우로 한 이유는 연상호 감독이 심은경 배우(의 연기)를 좋게 봐서 입니다. (<부산행>에서도 우정출연으로 돈을 거의 안 받고 좀비 연기를 했…
OOOO서울역 보는데 심은경 얼굴 계속 생각나서 몰입 안됨
심은경 서울역 걷기왕 배우10명으로취향을드러내자 영화 연기 부산행 박보검 배우 여자 안녕 indies_KIM
OOOO서울역 봤는데 이건 뭐 그냥 다..비극.. 성우가 류승룡 심은경이라 놀람,,
OOOO서울역 다봤는데 왜 심은경좀비되는거랑 부산행이랑 안이어지냐 다른역할인가
OOOO'서울역'을 <부산행의 프리퀄>이 아니라, <부산행의 또 다른 이야기>, <부산행 기차가 떠나던 날 서울역에서는> 같은 카피로 홍보했다면 저렇게 욕 쳐먹진 않을 것. 굳이 심은경을 성우로 기용한 것도. 대중들은 '연결'이라 생각을 할 수 밖에 없잖아.
OOOO혜선이가 처음에 서울역에서 케텍스 올라타는애 아님?? 심은경 목소린데ㅋㅋㅋㅋㅋㅋㅋ
OOOO심은경 연기를 저렇게나 못했었나? 이준이나 류성룡이랑 비교해도 너무 떨어지네 -ㅅ-;; 몰입을 방해할 정도.. #서울역
OOOO무ㅏ야 서울역 진짜 한 2분 봤나 존나 재미앖을각이라 꺼버림 성우가 심은경인것을 의심하고싶엇다;
OOOO서울역의 심은경과 부산행에서의 심은경은 다른 캐릭터지??? 의상이 달라....ㅎ;;
OOOO 그니까요 아니 서울역에서 좀비 정체랑 심은경에대해 ㅁ알려줘요! 했는데 뭐야... 부산행 좀비원인은 바이오회사 그게 다였고 근데 왜 그런말ㄹ했지😃
OOOO아니 부산행 심은경이랑 서울역 심은경이랑 뭐에요? 동일인물 아님?근데 왜 좀비되는 배경이 달라ㅠ
OOOO근데 아무리 들어도 저게 류승용이랑 심은경 목소리가 맞나싶다. #서울역

걷기왕


OOOO#ウォーキング王 制作発表会 [S영상] 심은경 박주희 김새벽 허정도 이재진, '걷기왕 주역들의 포토타임' (걷기왕 제작보고회) (출처 스타데일리뉴스(stardailynews) | 네이버 TV캐스트) t…
OOOO영화 <걷기왕> 제작보고회 출연배우 모두 경보 포즈 ㅎ 10월20일 개봉합니다! #걷기왕 #심은경
OOOO심은경 주연의 걷기왕 박주희와 김새벽이 나온다
OOOO걷기왕 심은경때문에 기대된다 ㅋ
심은경 서울역 걷기왕 배우10명으로취향을드러내자 영화 연기 부산행 박보검 배우 여자 안녕 two_three_four0
OOOO접속무비월드 신작업데이트 소개된 <걷기왕> (연출 백승화 제작 인디스토리) #걷기왕 #심은경

영화


OOOO 수상한그녀였나? 심은경 나오는 영화였을걸요?
OOOO심은경 영화계 전체 통틀어서 가장 독보적인 원탑 여주인 것 같다
OOOO지금 오늘 영화를 보고 있는데 남지현분의 커트... 심은경이랑 같이 영화 찍어줘
OOOO아빠는 심은경 나오는 영화 그 뭐지 제목은 생각 안 나는데 할머니에서 소녀로 어려진 그 이야기 참 좋아하는 것 같다. 세번은 넘게 보는 것 같음 그래 수상한 그녀 (검색해보고 옴)
OOOO111. 영화 불신지옥(2009) 흥행에는 실패했지만 정말 잘 만든 공포영화. 흥행 실패에는 제목도 기여한게 아닌지. 신념을 가진 사람이 얼마나 무서워질 수 있는지를 보여주는 영화. 심은경씨 연기력에 박수를! t.c…
OOOO외삼촌 (영화 보시다가) 저기에도 신흥게이가 나오네 나 ?????? 심은경이었음...... >>>신흥게이<<<
OOOO🎵조용히 비가 내리네. 추억을 말해주듯이🎵 심은경 씨가 영화 "수상한 그녀"에서 노래했던 이 노래가 너무 좋아.

연기


OOOO1화부터 사람들 채널 돌아갔던 백현과의 그 씬도 감독이 그렇게 연기 디렉팅 한거라는데 경쟁작 먼자 시작한 시점애서 1화에 그런 장면 쓴 작가나 피디 욕해야 하는 거 아냐?ㅜㅜㅜㅜ 요즘 진짜 속상하다 저개 어케 여베우 책임…
OOOO1화부터 사람들 채널 돌아갔던 백현과의 그 씬도 감독이 그렇게 연기 디렉팅 한거라는데 경쟁작 먼자 시작한 시점애서 1화에 그런 장면 쓴 작가나 피디 욕해야 하는 거 아냐?ㅜㅜㅜㅜ 요즘 진짜 속상하다 저개 어케 여베우 책임이야. 노다메도 심은경책임이냐?
OOOO 저도 심은경 연기에 포기ㅋㅋㅋㅋ
OOOO 오랜만에 듣는 것 같은 류승룡 목소리 연기 정말 잘한다. 평소에 이준 연기 좋아하는 편이 아니어서 기대가 없었는데 잘했고 심은경은 기대가 커서 약간 아쉬웠던..
OOOO심은경 목소리연기 개못해
OOOO천우희 연기 존나 잘하고 난 저거 심은경인줄 몰랐어
심은경 서울역 걷기왕 배우10명으로취향을드러내자 영화 연기 부산행 박보검 배우 여자 안녕 justhumanless
OOOO부산행 존나무섭다 심은경 연기 개잘해 왜 쟤는 맨날 저런거 연기잘해?
OOOO너무 무서워서 써니에서 심은경배우 신들린연기하면서 걷다가 다른 여성분을 놀래킨 경우...민망...

부산행


OOOO 부산행 본 적있는데 심은경 나오는데 부터 끝까지 울었다...
OOOO 헐 심은경 그 써니에서 나온여자.,.! 단발머니,.! 몰라윸!???! 오메,.,.,.,,. 나 부산행볼때 제일 무서웠던 좀비가 그 맨처음 여자였다,.,어후.,^^

박보검


OOOO박배우에 대한 나의 덕심이 날로 차올라 세상에 한국판 노다메를 정주행하고 있나니.. 주원 심은경 박보검으로도 안되는게 있구나.....
OOOO박보검 강하늘 김민석 지수 이현우 마동석 심은경 지창욱 서강준 공명 #배우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OOOO이종석 김태리 박보검 이제훈 윤균상 심은경 이성경 이주영 정유미 토마스 생스터 이외에도 벤베니도 있고 강스카이도 있고 겁내 많은데,, #배우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OOOO#배우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박보검 남주혁 오연서 심은경 송중기 김수현 전지현 이성경 서강준 박신혜
OOOO주원 심은경 박보검 도희 백윤식 출연인데 개 망한 드라마가 있다는게 사실인가요? 네 사실입니다.

배우


OOOO 어..몬가... 배우들 합친것가튼 느낌이 나여..!! 심은경이랑 최강희..?
OOOO심은경 배우 귀여웡😃
OOOO#배우_열명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1.히스레저 2.김성오 3.신하균 4.세바스찬 스텐 5. 강동원 6.김윤석 7.심은경 8.루크에반스 9.에이단 터너 10. 공유
OOOO김유정 김소현 라미란 김민희 천우희 심은경 고아성 공효진 강예원 전미선 배우님💞 #배우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OOOO수상한그녀도 재밌게봤다 저렇게 극 하나를 혼자 끌고 갈 수 있는 여배우가 한국에 얼마나 될까 하는 생각이 들고.. 심은경은 아직 정말 어린데도....대단함
심은경 서울역 걷기왕 배우10명으로취향을드러내자 영화 연기 부산행 박보검 배우 여자 안녕 jeonyH1219
OOOO강동원 정해인 톰 히들스턴 마크러팔로 심은경 한지민 켄타로 김민석 에바그린 카야스코델라리오 #배우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OOOO#배우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문채원..ㅎ (이 태그에 뽕구이름이많이나와넘나좋다) 조진웅 강동원 김혜수 이제훈 이진욱 정유미 문근영 권율 변요한 .....10명너무적다 하정우 심은경 박해일 이러다안끝날것같다..ㅋㅋ
OOOO전도연 김혜수 손예진 문근형 고현정 이하나 심은경 김서형 라미란 & 김남길 조아하는 배우 넘쳐서 한국배우만 씀 😅 #배우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OOOO베네딕트 컴버베치 톰 히들스턴 유승호 이영애 문근영 박해일 김태리 심은경 박서준 박해진 #배우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OOOO#배우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케이트 맥키넌 에바 그린 박보영 심은경 김혜수 조진웅 하비에르 바르뎀 이준기 가이 피어스 강소라 에....뭘까.....
OOOO볼때마다 느끼는 건데 여자 목소리 약간 배우 심은경님 목소리같음..

여자


OOOO중간에 여자애 심은경 아님?
OOOO어린 여자애 심은경이네 ㅋㅋ
OOOO대답하는여자애 심은경 아닌갘ㅋㅋㅋ 아닐시당황..
OOOO헐 저기 나오는 여자애 심은경 아님?
OOOO부산역에 처음 나옴 여자 좀비가 심은경이었구나

안녕


OOOO안녕 프란체스카에 핑크레이디 손녀딸로 심은경 나왔었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ㅠㅠㅠ 지금이랑 화법 똑같음
OOOO호오 안녕 프란체스카에서 심은경나왔었네 처음 알았음
OOOO나성에 가면 편지를 띄우세요 함께 못가서 정말 미안해요 나성에 가면 소식을 전해줘요 안녕 안녕 내사랑 <심은경 - 나성에 가면>
심은경 서울역 걷기왕 배우10명으로취향을드러내자 영화 연기 부산행 박보검 배우 여자 안녕 hello___87

수상한


OOOO 헐 심은경?? 수상한그녀????? 연예인????????
OOOO까아>_<////// 원조 수상한 그녀 심은경과 일본의 수상한 그녀 타베 미카코의 만남. 훈훈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심은경 #타베미카코 #多部未華子

이성경


OOOO#실물_영접했었던_연예인을_다_말해보자 김재중 김준수 박유천 정준영 엑소 b1a4 시크릿 포미닛 비스트 비에이피 티아라 샤이니 에일리 데프콘 차태현 이성경 강하늘 유아인 김주혁 키썸 심은경 틴탑 에이핑크 수지 인피니트 나인뮤지스 씨스타 박성호

목소리


OOOO 그! 목소리 심은경 같다 맞나?

달라


OOOO 가출ㅇ소녀 심은경 ㅅ설정인물 ㄱ같이 해놨ㅈ는데 달라😃😃

거의


OOOO ㅋㅋㅋ심은경은 안들어봤네요ㅋㅋㅋㅋㅋ 들어본 사람중에 제일 예쁜사람 트왓 채연인데요 거의 업그레이드를 사만번 한 정도예요ㅋㅋㅋㅋ
OOOO 심은경이님 정말 발랄하게 나오신 것과 맨 마지막분과 찌이이이이ㅣㄴ한 포옹한거 두개가 가장 기억에 남았고 졸라 황홀했지 거의 맨앞에서 봤었는데....하....그미모.....캬......근데 경호원이 자꾸 뒤로 가라고 그러는 바람에ㅜㅠㅠ
심은경 서울역 걷기왕 배우10명으로취향을드러내자 영화 연기 부산행 박보검 배우 여자 안녕 mixia_JYJ

심은경


OOOO자동차용품 #사람찾기 MSN KT롤스터 클럽 유권 미용 #심부름센터 LA다저스 쿡가대표 #탐정 #블루문 당신멋져 프라다 채연 심은경 초대녀 사이퍼즈 #흥신소 제주항공 삼성 #심부름센타 박민지 세차용품 설아 아프리카프릭스 산다라박 송지은 독체펜션
OOOO ㅋㅋㅋㅋㅋㅋ 심은경 닮았다는 얘기는 안들어보셨어요?
OOOOㅇㅁ에서 심은경 소식 나올때마다 ㅇㅁ여신으로 추켜세우는거 그 커뮤니티 아재스러움을 너무 잘 나타내는거라 볼 때마다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캐릭터들 너무 좋았죠 흑흑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심은경도 거기서 정말 좋았구.. 아.. 저 끝까지 못봤는데 보고싶네요 ㅠㅠㅠㅠㅠㅠㅠ
OOOOㅋㅋㅋㅋㅋ헐 저기초딩중에 심은경이잔앟
OOOO할머니 손녀 심은경같당
OOOO바다의 날 심은경 생일 다음날 6월 세계금연의 날 #생일을_숫자_외의_것으로_표현해보자
심은경 서울역 걷기왕 배우10명으로취향을드러내자 영화 연기 부산행 박보검 배우 여자 안녕 potastone7
OOOO고용센터 언니 사근사근하거 기여움 심은경닮았다
OOOO#탐정 브라운아이드걸스 그래픽카드 노모 KPOP 생활의달인 네일아트재료 #심부름센타 여탑 원더걸스팬덤 스타제국 #사람찾기 당구대 클레임 카라 심은경 #심부름센터 공부 #블루문 기차 율희 오연서 요한피노 위젯 지하철 롯데닷컴 #흥신소 EPL 브론즈
OOOO 맞아 심은경처럼
OOOO저거 심은경인가..
OOOO ㅋㅋㅋㅋㅋㅋ보조갴ㅋㅋㅋㅋ 누가봐도 심은경 아입니까ㅏ
OOOO#프란체스카 이거 심은경 아님..?
OOOO난 김민희, 예지원, 김아중, 심은경, 전지현 적어냈다.
심은경 서울역 걷기왕 배우10명으로취향을드러내자 영화 연기 부산행 박보검 배우 여자 안녕 kyuhae_J
OOOO뭔가 핑크색옷 애기 심은경닮았는데...
OOOOrt) 오잉 앞에 손들고 말하는 아역 심은경인가요?
OOOO심은경ㅋㅋㅋ
OOOO심은경, '노다메 칸타빌레' 여주인공 역 "다시 제안 받
OOOO 마자요 심은경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존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ㄱ저 핑크레이디 애기 심은경아닌가
OOOO어 이제보니 심은경 아닌가
심은경 서울역 걷기왕 배우10명으로취향을드러내자 영화 연기 부산행 박보검 배우 여자 안녕 fleurdeetoile
OOOO#비트코인 카드결재 #사랑 #비트코인 #캡틴잭 #비트코인시세 #심은경 #빗썸 #신세계백화점 #스페셜포스 #헷지비트코인 #갈아타기 #나르샤 #시간능력자 #코빗 #고정시스템 #비즈코인 #ebizcoin #이야페이 #세계비트코인 #최저가 #롤 #블록체인
OOOO심은경 문별 송은이 김숙
OOOO 심은경이여?
OOOOㅋㅋㅋㅋㅋㅋ인간적으로 넘 쩐다구퓨ㅠㅋㅋㅋㅌㅌㅌㅌㅋㅌㅌㅌㅋㅋ 은경시 넘좋아ㅠㅠㅠㅠ 심은경언니ㅜㅠㅠㅠㅜㅜㅜㅠㅠㅠ 죄송합니다 ㅋㅋㅌㅌ튜ㅠㅠㅠㅠㅠ
OOOO런쥔 김새론 심은경
OOOO인피니트 알리 #이가탄 #치아 플래너 박경 네일아트 배구 LOL #잇몸약 마진가S 레고EV3 남자헤어 야구용품 설현 안테나 엄기준 엑소케이 로스트사가 타율 팁 #치통 원펀맨 시범경기 멜론 #치과 리그오브레전드 악어 플래티넘 연예인 심은경 심판 수학
OOOO어림이 준이보고 심은경분 닮았다고 해주셨는데ㅋㅋ
심은경 서울역 걷기왕 배우10명으로취향을드러내자 영화 연기 부산행 박보검 배우 여자 안녕 t__ragedy
OOOO써니 심은경이랑 나코랑 닮은거같달까
OOOO심은경 넘 기엽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2 심은경
OOOO심은경, PiFan 홍보대사에 상까지 "즐겁게, 판타스틱하게"
OOOO 심은경님 완전 무서워..
OOOO항상 궁금해왔던건....심은경 팬들이 어느정도 되는거야?내 블로그 방문자수 보면 여전히 많아 심은경 검색해서 오는건데~ 그냥 궁금해서 한마디 해봤음 근데 대부분 눈팅만 하는듯 다들 관심은 있는데 활동을 안하는거 같다.
OOOO 근데 몬가 심은경님 캐릭터 불쌍행.........
심은경 서울역 걷기왕 배우10명으로취향을드러내자 영화 연기 부산행 박보검 배우 여자 안녕 jogoigo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잌ㅋㅋㅋㅋ 그나저나 언니ㅣ의 아이디어는 어디까지인가... 심은경 이거 은근 예ㅔ쁘잖아!!!
OOOO 심은경:D
OOOO 네 심은경
OOOO#비즈코인 #기 #심은경 #연봉계산기 #n드라이브 #ebizcoin #비트코인 #아이온 #쓱 #남자아이돌 #이야페이 #블록체인 #고정시스템 #한국프로야구 #세계비트코인 #야구공 #빗썸 #프라임 #헷지비트코인 #코빗 #비트코인 카드결재 #비트코인시세
OOOO나 웬디한테서 심은경이 보이는데 맥락을 모르겠음 얼굴형인가
OOOO 소리가 안나와서 재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심은경의 리즈가 ㅇㅖ쁘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ㅋㅌㅋ넘 웃기고 꿩먹고 알먹는 영상임다
OOOO#내_덕질_루트를_알아보자 이지은 피에스타 심은경 에이핑크
심은경 서울역 걷기왕 배우10명으로취향을드러내자 영화 연기 부산행 박보검 배우 여자 안녕 Yukkitten
OOOO 심은경이네 ㅋ..ㅋㅋㅋㅋ
OOOO열매님 심은경 닮으셨구... 귀엽고... 이뿌다....
OOOO심은경이 공찬보다동생이라는거안이후로 두번째충격이다


심은경 서울역 걷기왕 배우10명으로취향을드러내자 영화 연기 부산행 박보검 배우 여자 안녕 cos_haju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