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1, 2016

이대호 선수 오승환 2안타 테임즈 맞고 롯데 이승엽 최형우 복귀 시애틀


선수


OOOO이대호가 돌아올지도 모른다는 해설을 들은 선수 중 몇몇은 긴장될꺼야. 그 동안 많이 설치고 까불었거든!
OOOO허구연 말대로 이대호가 돌아온다면 흥행을 떠나서 일단 멋 모르고 설치는 선수들 잡을 수 있어서 팀 중심이 잡힌다. 흥행은 그 다음이다. 팀 중심이 잡히면 자연스레 집중해서 야구 할테고 그에 따라 성적도 난다면 흥행은 자동으로 된다.
OOOO 이대호 선수 그 해 골든글러브 받을때 양승호 감독 부임 당시 시기였는데 1루 수비 시키겠다고 소감에서 말한거 보면 본인도 3루 수비 부담이 컸구나 싶더군요
OOOO 3루 이대호에 유격수 황재균 선수 아쉽긴 하죠..
OOOO사실 이대호, 오승환 선수가 있던 기간에 비해서는 일본 프로야구에 대한 관심이 줄어든 것이 사실이지만..그래도 어느정도는 계속 관심을 가지고 있다 ㅎㅎㅎ
OOOO니혼햄이 어느새 ㅎㄷㄷ하네 개인적으로 오오타니가 올해 우승하고 내년 메이저리그 가는 것이 이상적일지도 모르겠지만.. 그래도 소뱅팬(정확히는 이대호선수가 있던시절)으로서 소뱅이 또 우승하는것도 좋다 ㅎㅎㅎ
OOOO엄마 모시고 병원 왔는데 교수님 성함 이대호셔서 예전에 엄마가 야구선수 보러간다고 속였었고 속았다
이대호 선수 오승환 2안타 테임즈 맞고 롯데 이승엽 최형우 복귀 시애틀 primeboom
OOOO 와 대박~ 이대호선수 여팬 첨 봤어요! 저는 강타자 좋아해갔구 이대호 선수 치는 거 보고 한 눈에 팬이 된....가끔 명장면 찾아보는 정도이긴 한데 경기 너무 가고 싶었는데 부럽네요 ㅠㅠ 쏘뱅(?)에서 활약한것도 완전 멋지던데ㅠ
OOOO 저희는 야구장 자주 다니는데 전 그냥 아무 옷 입고 가고 서방은 이대호 선수 유니폼 같은 거 입고 가고 ㅋㅋㅋㅋ 굳이 해당 팀 팬이 아니면 그렇게 부담 안느끼셔도 될 듯 :) ⚾️⚾️⚾️
OOOO전여친은 야구를 모르는 친구였는데 일부러 최준석 이대호 류현진 이런 선수들 사진만 보여줬었음
OOOO속보이대호 선수가 메이저리그에 다시 올라갑니다.
OOOO 오 이대호 선수 좋은활약 보여주길~
OOOO이대호 선수 2안타 후 대주자 교체됐습니다. 다친 거 같지는 않습니다.

오승환


OOOO구대성 선동열 임창용 김태균 이범호 이대호 이승엽 박찬호 이대은 오승환 중에 오승환인건가?
OOOO8월 31일 수요일 밤 12시 50분~ 시즌 4승 신고한 STL 오승환, 멀티히트 기록한 SEA 이대호! <하이라이트> 1이닝 2K 무실점! 위기에 더욱 강한 오승환~ 이대호의 멀티히트에도 불구하고 시애틀은 4연패 늪!
OOOO두산 - 김현수 롯데 - 이대호 삼성 - 오승환 기아 - 선동열 한화 - ? 엘지 - ? 넥센 - 강정호 선경 - ? 엔씨 - 테임즈 크트 - ? 우리도 월드스타가 필요하다
OOOO 제발 post season에 올라갔으면 좋겠습니다 ... 오승환과 이대호 그들의 맹활약 보고싶은데..

2안타


OOOO#프라임티비 #프라임tv #이대호, 두고두고 아쉬운 4회 초구 볼 판정 메이저리그 복귀 3경기 만에 2안타 1타점을 기록하며 존재감을 드러낸 이대호.
OOOO오늘 해멀스 상대 2루타 포함 2안타, 역전타로 쳤습니다. 그러나 텍사스 오도어의 9회말 끝내기 홈런을 맞고 7-8로 패한 시애틀. 이대호는 16번째 멀티 히트지만 팀은 점점 가을잔치에서 멀어지네요. t…
OOOO'침묵 끝' 이대호, 2안타 1타점 부활타..SEA 끝내기패.
OOOO오늘 해멀스 상대 2루타 포함 2안타, 역전타로 쳤습니다. 그러나 텍사스 오도어의 9회말 끝내기 홈런을 맞고 7-8로 패한 시애틀. 이대호는 16번째 멀티 히트지만 팀은 점점 가을잔치에서 멀어지네요.
이대호 선수 오승환 2안타 테임즈 맞고 롯데 이승엽 최형우 복귀 시애틀 minhoonkiza
OOOO오 이대호 지금 3타수 2안타네 얼마만인지 ㅋㅋ

테임즈


OOOO '국민타자' 이승엽(1997~1999)을 비롯해 외국인타자 우즈(1998~2001), 이대호(2009~2011), 박병호(2012~2015), 최형우(2014~2016), 테임즈(2014~2016)만 이…
OOOO '국민타자' 이승엽(1997~1999)을 비롯해 외국인타자 우즈(1998~2001), 이대호(2009~2011), 박병호(2012~2015), 최형우(2014~2016), 테임즈(2014~2016)만 이 기록을 달성했다.
OOOO이대호 롯데의 현 상태로는 복귀 가능성 희박. 복귀 시 혼자 욕받이 될게 뻔한데 그 욕 감수하면서 올 이유가 없음. 본인 앞뒤를 받칠 테임즈 같은 용병이 있던지, 아니면 최형우 같은 타점머신이 있으면 몰라도 이 상태로는 백프로 욕받이 되서 안 온다

맞고


OOOO한국야구가 일본야구에 비해 수준 떨어지는거 맞고, 그 증거가 벤헤켄이나 나바로 김태균인건 맞는데 이대호는 아니지 이 시밸럼들아~~~~

롯데


OOOO허구연 피셜 이대호 은퇴는 롯데에서 하고싶다
OOOO다들 알다시피 롯데는 그돈 안준다고 뻐겨서 연봉조정신청 했고 이대호가 졌음
OOOO 이대호+나바로 오면 롯데 우승
OOOO롯데 야구는 이제 완벽히 다시 암흑기로 접어 들었다. 지금 시점에선 로이스터 데려와도 벗어나긴 힘들것. 로이스터에겐 손민한, 이대호가 있었다. 황재균,손아섭도 곧 FA, 최준석도 기량 저하.

복귀


OOOO류현진 조만간 한화로 복귀할것같다. 박병호는 올시즌이 처음이니까 내년도 뛸것같고 강정호는 부상이랑 불미스러운 사고가없으면 피츠버그에 있을것같고 추신수도 올시즌 막판즈음인데 부상으로 시즌아웃 아쉽고 이대호는 마이너 다녀온이후로 감을잡은것같다.
OOOO이대호 마이너리그에서 펑펑 터진다는 소식에 기분이 좋다. 텍사스와 경기에 다시 복귀할 것 같다는.
OOOO이대호 트리플서 날라 다니는게 KBO 복귀 시 출루율 최소 .450 찍을 듯

시애틀


OOOO이대호 홈런,,,4경기 벤치워머에서 대타로 나와 결승2타점짜리 안타에 9회에 6호홈런,,,,이대호 도대체 더 얼마나 증명해야 주전이 되는건가?... 메이저리그의 벽이 이리 높은가,,,법적으로 시애틀 너무하는거 아닌가?
OOOO이대호이미지랑 시애틀이랑 잘어울림 솔직히 소뱅은 아님
이대호 선수 오승환 2안타 테임즈 맞고 롯데 이승엽 최형우 복귀 시애틀 soisoc

박병호


OOOO* 메이저리거 등 출전 가능 시 1 이용규(CF) 2 김현수(LF) 3 추신수(RF) 4 이대호(DH) 5 박병호(1B) 6 강정호(SS..?) 7 강민호(C) 8 황재균/최정(3B) 9 정근우(2B)

2루타


OOOO이대호 2루타에 타점까지, 오늘 되는날
OOOO추신수, 2루타 친 '이대호' 보며 흐뭇한 미소.

추신수


OOOO다 외국인인거 맞지. 근데 안빅토르, 고리디아, 김지미용으로 불러도 되지 않을까 싶음. 미국애들이 한국인 이대호 추신수를 대호리 신수추 하듯이ㅋㅋ

과장이


OOOO 거인통닭 기다리는 시간은 약간 과장이 되어있네요.ㅋㅋ 근데 진짜 맛은 보장합니다...송도 해수욕장도 듣보에서 핫플레이스로 바뀌었고요....태종대 자갈마당은 1박2일에 이대호 이승기가 나온 뒤 친절도 면은 확…
OOOO 거인통닭 기다리는 시간은 약간 과장이 되어있네요.ㅋㅋ 근데 진짜 맛은 보장합니다...송도 해수욕장도 듣보에서 핫플레이스로 바뀌었고요....태종대 자갈마당은 1박2일에 이대호 이승기가 나온 뒤 친절도 면은 확 떨어졌습니다

아오키


OOOO 100달러 선인데... 문제는 아오키 마킹이 불가능하네요 ㅂㄷㅂㄷ 이대호랑 이와쿠마는 있는데;;
OOOO이대호 올라오고 아오키 내려가네
OOOO아오키내리고 이대호 ㅅㅅ

이대호


OOOO 이대호 도루하는 소리하네
OOOO 소프트뱅크 유니폼 갖고싶다... 중고로라도 이대호 마킹이나 밴덴헐크 마킹 박힌걸루...
OOOO-이대호는 서든유저다 -피방에 전화하는 사람이 가장 궁금해하는 사항은 영업시간이다(24시간 합니다) -키보드와 마우스를 가장 험하게 다루는 인종은 생각보다 한국인이 아니라 중국인이다
OOOO지금이대호드립 사실이다
OOOO이대호~6v6
이대호 선수 오승환 2안타 테임즈 맞고 롯데 이승엽 최형우 복귀 시애틀 ROKAF595
OOOO오늘 이대호 나왔구나
OOOO 네. 공격력은 최대화되지만 수비가 불안하네요. 이대호는 글러브질 자체는 나쁘지 않았지만 수비범위가 너무 좁아서 아쉬웠네요.ㅠ
OOOO 우병우로 이대호 타격감을 물타기하지 마라
OOOO이대호 오버헤드킥하는 소리하고 있네
OOOO 하긴 두 사람 임팩트가 참ㅋㅋㅋㅋ 이대호님도 생각납니다 크
OOOO이대호 저 짤 너무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대호 중요한 순간엨ㅋㅋㅋㅋㅋ
OOOO이대호 적시타
OOOO오 사다하루 매료, "이대호 스윙 부드럽다"
OOOO정말 ㅋㅋㅋㅋ 나 오사카 처음 갔을때 간 목적이 이대호 보겠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보고 싶다 이대호! (의미불명)
OOOO 이대호 슨슈가 요즘 아즈 잘나가그등요 그 이유가 뭔지 제가 곰검히 생각해봤는데 이대호 슨슈 배가 돔처럼 생깄그든요 이게 무슨 말이냐 하믄은 안정적인 돔형태의 배가 타격감에 도움을 준다 이급니다 그래서 우리는 돔그장을 지으야 한다~
OOOO이대호 견제구 이겨내고 홈런치는 영상 개 조애
OOOO물론 아두치가 저돈 받았다고 이대호급 성적을 바라진 않겠지만 얼마나 많은 돈을 쏟아부었는지 알수 있는 부분임
이대호 선수 오승환 2안타 테임즈 맞고 롯데 이승엽 최형우 복귀 시애틀 Gooduckbaseball
OOOO#빗썸 #고정시스템 #ebizcoin #이대호 #비트코인 카드결재 #헷지비트코인 #세계비트코인 #가이드 #블록체인 #효린 #김지원 #비트코인 #골프 #코빗 #이기스 #오디션 #비즈코인 #이영애 #비트코인시세 #스마트빌 #여자아이돌 #이야페이 #월급
OOOO 솔까말 벌써 억대연봉 한지 수년인디 이대호 떠난후 적절한 감팔 씹라 ㅋㅋㅋ
OOOO이대호, 라쿠텐전 5타수 1안타..타율 .300
OOOO이대호도 못하면 돼지새끼 어쩌고함서 개까였는데 쟤네가 뭔데 욕하지마라여
OOOO강병철 야구인생 가장 기억에 남는 1루수는 이대호 라는
OOOO 그냥 이대호 40호 홈런발사급
OOOO아쳐 진명 이대호 아니에요?
OOOO장하다 이대호! 진정한 승자!
OOOO와~ 이대호 낼부터 메이저리스 합류!!!
OOOO이대호 마이너가서 팬싸인회 하고 다시 메이저로 간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원래 이대호는 마이너에서 열흘을 채워야했지만, 부상자가 생긴 거 같습니다. 내일 공식발표가 있을 예정입니다.
OOOO 이대호 반만큼이라도 찌고 말씀하시옵서서
OOOO 이데로.. 이대로.. 이대호... 나는 야구를 하러 떠날것입미다....
OOOO 이대호가 도루하는 날 행성이 정렬하고 르뤼에가..
OOOO 이대호만 겁나 잘잡았던 정대현 그런거져 뭐 근ㄷ데 저거 극복 못하며ㅑㄴ 국대 못할거 같은데
OOOO 역시 이대호가 좋겠군요
OOOO이대호보다 느린타자가 4명이나 있어!
OOOO이대호보다 느린 사람이 존재하다는것도 신기하다
OOOO이대호 도루 성공률이 얼만데..
OOOO[ 2016년 8월 26일 굿모닝 베이스볼 ] - 마이너리그를 지배하고있는 이대호 #굿모닝베이스볼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