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21, 2016

아이링 30개 사고 20개 걸고 넣으면 도안 은설 9월 이상 너무너무


30개


OOOO 아아 그렇군요!그럼 내일 수량조사를 마치고 오더를 넣게되면24일까지 입금을해야하는거고 30개 이상 오더가 드러가면 후드랑 아이링 아까 사진에있던것중 하나를 받을수있는건가요??
OOOO 제 설명이 너무 어려웟죠 😁😁 20개 이상 그룹오더 넣으면 오더 받아주시구 30개 이상 한국에서 주문하면 후드티 아이링도 같이 스페셜 기프트로 넣어준대요!
OOOO 너무 제작 되었음 하는 아이에요ㅠㅠㅠ 저에게 절대적으로 필요한 존재 태니돌...ㅋㅋㅋ 그럼 그룹오더가 30개 차면 메타몽 아이링, 남태 아이링 두개 중 하나 랜덤으로 넣어주시는 거에요?
OOOO ㅠㅠ 제 설명이 너무 어려웟죠 😁😁 20개 이상 그룹오더 넣으면 오더 받아주시구 30개 이상 한국에서 주문하면 후드티 아이링도 같이 스페셜 기프트로 넣어준대요!
OOOO 네... 저한테는 2.3에 최소 20개 주문가능하고 분홍후드는 다 주고.. 30개 이상일 때 아이링 준다구했눈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먼가 다르네융ㅋㅋㅋㅋㅋㅋ

사고


OOOO오늘애인이랑 홍대에서 엄청 놀았다 버터밀크에 가고 핸드폰케이스도 사고 아이링도 사고 방탈출카페도가고 라쿤카페도 가고 헤나도 하고 밥도 먹으러 가고 애인옷도 사주고 돈은 되게 많이썼지만 엄청 재밌고 즐겁게 놀았다
OOOO 데리고 만나~~~@@@@(하이텐션 아 왤케 이뿐거 많지...ㅜㅡㅠㅜㅠ 아이링도사고.. 피어싱캡도사고....난리낫다 내통장..흑흑
아이링 30개 사고 20개 걸고 넣으면 도안 은설 9월 이상 너무너무 bbohuz
OOOO아이링 사고 시픈데에에에;ㅅ;
OOOO오늘의 구매내역 화보집만 사기엔 오빠가 넘 예쁘고 멋지고 다하셔서😂 제일 싼거 2개 겟겟,,, 이그젝트, 로또 폴라랑 한정사진이랑 인화사진이랑 엽서랑 보틀이랑 아이링이랑~,,,사고싶은건 존나 많음이다😂
OOOO일코용후드라던가 아니면 뭐....담요 에코백 아니면 뭐 키링 아이링 뭐 이런거 사고싶다
OOOO몬가 그 여자분의 유혹에 넘어간 기분.. 아이링도 살 뻔 했지만 그냥 케이흐 사고 말았는데 다행이다 사실 아이링도 잘 고장날 것같긴 함...
OOOO나오는 아이링들 다 이뻐서 이미 있는데 또 사고 싶음
OOOO아 그 축구옷 아이링 사고 싶네.... 전차스 그림말고 사진은 없나 칼라로.칼라사진으로 가지고 싶은데 전차스는 다 캘린더 특전이자나.......췌

걸고


OOOO아이링 손가락에 걸고 침대밖으로 핸드폰 달랑달랑하고 잠들뻔...
OOOO 장난이야~하고 넘어가잖아요... 아는형님 아이링때 봤는데 그냥 너무 이상해요... 아이링 말할 때 뭐만 하면 딴지 걸고 샤2니 죵현 나올 때는 남자라고 관심없다고 무시하곸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최.악.ㅋㅋㅋㅋ
OOOO 둘다 아이링에 걸고 다녀야게써여ㅠㅠ

넣으면


OOOO아이링 도안 아래쪽에 저 스마일 넣으면 이상할까여...

도안


OOOO이번 나눔하면서 이벤트를 함께 열었던 아이링의 도안 공개! 그림체는 곧 다듬을 거예요.. ㅎㅁㅎ♡
OOOOAset 아이링 도안❤ [디자인이 나중에 투표후 변경될수도 있습니다] [Aset iRING preview / JIN's design] [IF will change design i will notice😽] …
OOOOplz) 💋RT해주시는분께 한세트를 보내드려요💋 아이링+전차스/아이링+카드거울/아이링 이렇게 세트를 생각하고 있습니다 도안,가격,특전 모두 미정이지만 조금씩 정해나가려합니다 아이링은 수량이차야 제작이됩니다

은설


OOOO은설 「아이링 언니, 「讨厌」 는 무슨 뜻이에요?」 아이링 「시끄러워」 은설 「왜 화 내는 거예요...? 가르쳐 주세요!」 아이링 「그러니까 시끄럽다라고 말했잖아.」 은설 「어, 언니가 왜 화 내는 거지...(시무룩)」
아이링 30개 사고 20개 걸고 넣으면 도안 은설 9월 이상 너무너무 baekguard

9월


OOOO🐰이벤트) 민트 아이링를 1개 드립니다!🐰 그냥...제가 아이링 많아서....음 🙈🙈🙈🐰...ㅋㅋㅋㅋㅋ 9월 18일 까지요!!!!
OOOORT) 뭐라도 걸어야 당첨될것같아서 뾰경심 이벤트 당첨되면 백현이가 꼈던 아이링 한분 드릴게오,,, 어제 올렸는데 아무도 모르길래 다시올리는,,,, 당발은 9월 언젠가
OOOO❤️정국이 생일 기념 이벤트❤️ RT+팔로우 해주신 분 중 한 분께 화양연화 에필로그 아이링 보내드립니다. 배송은 국내만 가능하고, 당첨자 발표는 9월 2일 금요일 저녁 9시 1분에 하겠습니다^ㅁ^ t.c…

이상


OOOO 그 굿즈를 샀는데 코스메틱이어도 막 진짜 이상하거나 장난감수준이거나 할수도있고 살때 진짜 잘보고사야할거같더라 리뷰들이 다그래서ㅋㅋㅋㅋ그치만 어차피 보는예쁨위해사는거니까..!!아이링은찾으면많지않을까?

너무너무


OOOO그렇지만 아이링은 너무너무 예뻤다며.. 잊지말자 하얀색 주황색은 케미가 터진다는 사실을
OOOO 비타민씽님!!! 이벤트 물품 잘 받았어요!! 부채에 스티커에 직접 손편지까지 써주시구ㅠㅠㅠ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앞으로 탐라에서 더더 자주 뵈여!!ㅎㅁㅎ 아이링 잘 쓸게여!!😄 …
OOOO 비타민씽님!!! 이벤트 물품 잘 받았어요!! 부채에 스티커에 직접 손편지까지 써주시구ㅠㅠㅠ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앞으로 탐라에서 더더 자주 뵈여!!ㅎㅁㅎ 아이링 잘 쓸게여!!😄

맞아


OOOO⚡️이벤트⚡️ 종대 생일을 맞아 알티 이벤트를 엽니다! 알티만 해주시면 종대를 닮아 귀여운 피카츄 아이링을 보내드릴게요( ˃̶᷇ ‧̫ ˂̶᷆ ) 당발은 종대 생일 끝나고! #HappyChenDay #종대야생일축하해
OOOO 세상에 정말????? 근데 우리 같은 아이링 본 거 맞아?? 승윤이 하트링???

전차스


OOOO구매한 스타트렉 굿즈 전차스 엔티뱃지 램프 2개 후드 졸업반지 아이링,키링 끝..?

완료


OOOO야잠 보틀 아이링 파우치 우산 완료......
OOOO아이링 입금 폼작성 완료

입어달라고


OOOO 주인공들, 레삐, 퓨리티 넷이서 헨리를 찾으러 다니다가 퓨리티는 아이링이 성녀로 있는 성국의 공주이고 레삐와 셋이 의남매 관계를 맺은 설정이 터지는데 레삐는 12인위원회의 영주가 매년 메이드복을 입어달라고 매달린다며 곤란해했다
OOOO어제 제가 이쁜 옷 입어달라고 했을땐 튕기시더니 제대로 옷까지 찾아보고 계셨던거잖아요. 아이링 감동....
아이링 30개 사고 20개 걸고 넣으면 도안 은설 9월 이상 너무너무 SY_4121

아이링


OOOO아이링이라니......
OOOO로골 아이링 사야지.... 미러 케이스 주문했다 쿄쿄쿄
OOOO 정말 죄송하지만 아이링 색 변경 괜찮을까요....? 로즈골드->핑크 실버->화이트 실제색상은 별 차이 없습니다..바꾸는대신 다른특전 추가하면 안될까요?😂😂😂
OOOO이북리더에 공구로 산 아이링 붙였더니 세상최고 편하다 ㅜㅜ❤️❤️ 이북리더 너무좋아 ㅜㅜ
OOOO 후니 아이링을 사야하나봐욬ㅠ
OOOO휴대폰 아이링은 젤리케이스에 붙이는게 나아요 아니면 하드케이스에 붙이는게 나아요?
OOOO아이링「후르츠펀치를 거꾸로 하면?」 류운「쏟아진다」 연「치펀......쏟아진다」 여봄「치펀......쏟아진다」 재바우「먹는다, 내가」
OOOO폰 한 손으로 잡기가 힘들다 아이링 필수인데 윗시 이벵 ㅜㅜㅜㅜ 당첨 됐으면ㅜㅜㅜㅜ
OOOO 고민중...나 뭐냐 아이링붙이고싶은데 붙여도괜찮을까 싶어서
OOOO재바우 「인간, 멍하니 걷는다. 걷고 있다. 왜 그렇게 걷는가? 인간, 그럼 넘어진다.」 아이링 「꿈을 보며 걷고 있어.」 재바우 「그... 그건, 좋겠다. 인간의 꿈, 이루어지면 좋겠다.」 아이링 「재바우는 참 상냥해~」
OOOO 아이링달아라ㅜㅜ
OOOO 인형 사면 아이링도 랜덤으로 준다고 하네요 🙏🙏☺️🙏🙏
OOOO ㅋㅋㅋㅋㅋㅋㅋ 난 아이링 붙여야대서 저런거 못하느넫 넘 예뿌다
OOOO그래, 너도. 아이링. 저자세를 취할 필요는 없어. 자기를 가장 최우선으로 생각하기. 약속이었잖아?
아이링 30개 사고 20개 걸고 넣으면 도안 은설 9월 이상 너무너무 DORY_930112
OOOO 어나더에 아이링잇다매ㅠㅠ
OOOO 입 닫으세여 나 몬스터 아이링 잡는 부분 끊어짐ㅜ
OOOO명동에서 민호 아이링 득템ㅋㅋ
OOOO아이링의 개그 통했군요!
OOOO오늘은반드시!!고장난폰을핑계로미뤘던것들을해내야지!!! 여전히 5c자판 넘나 작아서 오타 수정이며 짲응나지만.. 케이블연결해서 사진옮겨야하지만😤 휴..대답없는 3성.. 내폰언제고쳐줄거야ㅠㅠ아이링개시도못했고요?넘슬푸네...
OOOO 사실 아이링도 진미팅날 하나 살까 두 개 살까 고민하다가 하나만 사와놓고 하나 더 주문 한 거에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그냥 애초에 두 개를 사면 됐을 것을....
OOOO근데 꼬부기 아이링...... 폰 잡고 살짝만 당겨도 떨어지구...... 쓸 때에는 문제 제로인데 ㅠㅠ
OOOO그러고보니 전진 티켓북 언제 올까.. 배송 지연이라길래 맘 놓고 있었는데 다음 날 와서 도키도키 박스 뜯었더니 쓸쓸하게 들어있던 아이링.. 굿즈는 공연장에서 제 때 삽시다 괜히 배송비 더 쓰지 말고 엉엉
OOOO레이브릭스 아이링 만들까 하는데,,,,,은색으로요(╹◡╹) 몇분이나 가져가실지,,,,,,,,,,,,,?
OOOO이미 있을거고 쓰지도 않겠지만 네임택이랑 아이링이랑 메모패드를 산다
OOOO아이링 지금 친열 카이 세훈 레이 백현 수호있넹
OOOO옆 사람 렄키원 ㅇ아이링 달고 있다 위아원
OOOO헉 아이링 공구 찾았다 그렇게 찾아 헤맸는데 드디어 승윤이 아이링을 ( ´ ▽ ` )ノ
OOOO ㅜ헐대박 아이링 몰라서 검색하려고 하다가 대박이라고 검색했어요ㅠ
아이링 30개 사고 20개 걸고 넣으면 도안 은설 9월 이상 너무너무 kai_almond
OOOO ......아이링 열일안하냐..
OOOO보아 아이링은 오늘밤에 수량조사 공지할게요 오늘도 좋은하루 되새오,,😘
OOOO 뭔가 의외로 아이링 많이 ㅃ부러져
OOOO근데 아이링이거 쓰다보니 편하다 😇😇😇
OOOO 아이링두 샀어?? 아이링은 잘못사면 헐거워져서 ㅠㅠㅠ 아가들 꼬까옷 지금 하나둘씩 온당 ㅠㅠㅠㅠ 이몽이 안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헉 인장이랑 똑가튼 폰케네요!!!ㅇㅁㅇ왕 예뻐용ㅠwㅠ)/아이링까지 오늘가튼 날 정말 어울려버려...!!
OOOO 아이링 너므 좋아요😍
아이링 30개 사고 20개 걸고 넣으면 도안 은설 9월 이상 너무너무 zwahsgnahc
OOOO빅힡 공식아이링 더 안풀어주냐,,? ㅠ 그앚고싶다,,,
OOOO나는 그것을 사랑이라고 불렀으므로. 아이링愛玲. 사랑의 소리라고 생각했으므로.
OOOO트렉 아이링 빨리왔으면 자꾸 얼굴로 폰 던지는거 그만하고 싶다 ㅌㅋㅋㅌㅋㅋ
OOOO아이링 산지 얼마나 됬다고 헐렁거리고 고정이 안돼....?
OOOO 뭔가 공식아이링굿즈가 있나보구나ㅋㅋㅋㅋㅋㅋ그럼 그거루사구싶음사야지뭐ㅋㅋㅋㅋㅋㅋㅋ아이링은 다 같아 맘에드는걸로 니가 고르면대는거야
OOOO 있지!이게 아이링이 제품자체는 정품아이링이고 거기에 디자인이나 그림을 입혀서 굿즈처럼 파는 형식이니까 아마 있지않을까?
OOOO아니 아이링 예리랑 나이차이 얼마 안나는거처럼 보이는데 8살ㅇ나 나는거 너무 놀라워,,,,
아이링 30개 사고 20개 걸고 넣으면 도안 은설 9월 이상 너무너무 Duday7O4
OOOO 아이링 이쁨
OOOO탐라에 계시는 수많은 한양 서울 사시는 선샌님들 세훈이 럭키원 아이링 대리구매 부탁드립니다.... 한양방향으로 절하겠슴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앜ㅋㅋㅋㅋㅋ 아이링을 샀는데 핸드폰이 없네..!!
OOOO여러분..죄송합니다.. 아이링 어떤분이 먼저하셨었었는데 저는 블로그에서 본글이라 블로그에서 도용을 한거 같다고 하네요ㅜ 입금해주신분이 없기때문에 그냥 글 지우도록 하겠습니다
OOOO아이링 혼자 만들어 써야지..
OOOO지민이 닮은 프로도 아이링ㅋㅋ 넘 기얍지요ㅠㅠㅠ
OOOO💜✳✳>알티부탁드립니다<✳✳💜 지금 루캄님아이링판매계정이 폭파되고 저와같이 이를 구매하고 두달,세달을 기다린모든분들이 호구가 되었는데 ❕혹시 루캄님 아이링구매하신분있으신가요❕ 이일때문에 예전부터 계속 디엠주고받고…
아이링 30개 사고 20개 걸고 넣으면 도안 은설 9월 이상 너무너무 sehhuuunaa
OOOO아이링 현재 제작중입니다. 다음주까지 모두 받아보실거같아요!
OOOO아이링 떼는법 동영상입니다!! 안떨어진다고 포기하지마세요!!!
OOOO 아이링 어떻게 생겨쒀
OOOO절대 안돼. 남은 사람들을 집어 삼키지마. 그 어둠 속엔, 줄에 매달린 내가 있다. 절망은 애원하는 나를 보고 비웃는다. 그래, 아이링. 너 때문이야.
OOOO이 짤랑이 케이스에 아이링 붙일까요 말까요 ㅠㅠ 계속 고민 중 ㅠㅠ
OOOO윗시 이벤트용 아이링 넘...아름답다... 진짜 넘나 영롱하다ㅠㅠ
OOOO 나도 폰케 영호로 바꿨는데 이런 우연이 있나>_< 아이링까지 영호로 맞출까 고민중잉디 커플하실래여?
아이링 30개 사고 20개 걸고 넣으면 도안 은설 9월 이상 너무너무 bebe_3952
OOOO꼬부기 아이링 사버렦따,,
OOOO 아 맞다.. 아이링 나 넘 잘하고 다니는데 넘 고마워😍 이따 제대로 인증해야징
OOOO 아이링만 달랑달랑 들고다니다가 날렸어여😂😂
OOOO아 폰케 투명하드케이스로 바꿔서 애들 스띠카 붙이고 후니 아이링 붙이려고 했는데 일단 가벼워져서 넘 좋다...
OOOO디디피 가서 수령해따 너무 무거웠지만 예쁘니까 참음.. 간 김에 핀이란 와펜이랑 아이링도 사따
OOOO오늘 아이링은 못먹어도 고였지만 먹어서 기분이 좋네요. 제가 좋아하는 나오야씨에게 귀한 물약을 드릴게요.
OOOO 아이링 진짜 탐나던데ㅠㅠ 근데 구대가 힘들어서 너무 비싸더라고요ㅜㅜㅜㅜ
아이링 30개 사고 20개 걸고 넣으면 도안 은설 9월 이상 너무너무 jj_17171771
OOOO헤엑 누가 아이링 사재기함
OOOO 아이링도 주던데ㅠㅠㅠㅠ
OOOO 앗 저도 저번에 한번 잃어버렸다가 다시 찾아서 그뒤로 아이링말고 키링에 손가락끼고다냐여,, ㅠㅠ
OOOO생각하기로는 파스텔톤의 우주에 엔티 날아가는거 하나 박으면 완벽할것 같은데... 뒷면은 아이링 달아야해서 스아실 스킨이 크게 의미없는거 같기도..ㅠㅠ
OOOO스보 포토북, 위닷 캘린더, 태현 진우 키링, 승윤 아이링 또 살 거 있나..
OOOO설정4 리샤는 한국어로 입하. (立夏) 여름의 시작이라는 뜻. 별 의미는 없고.. 중국어로 이름 짓고 싶어서 친구에게 성이랑 이름이랑 따왔어요. 여자이름인데 그냥 맘에 들어서=) 동생인 아이링(爱玲) 은 검색한거.
OOOO #국민귀요미왕은이 아이링 잘 받았습니다. 은은한 펄이 정말 예쁘고 매우 유용하고 편리해요. 잘 쓰고 있습니다. 늘 백현이 응원하는 마을 이벤트 고맙습니다. 달의연인 왕은이 화이팅 !
아이링 30개 사고 20개 걸고 넣으면 도안 은설 9월 이상 너무너무 jj_17171771
OOOO메이드 바이 아이링 코디 바이 아이링입니다!
OOOO 나도 콘서트때 아이링 샀는데 문제는 닳을까 아까워서 고이 보관해둠..못쓴다구.....
OOOO피지화보랑 아이링이랑 옷이랑 입금하고 나일론 사러 갔다가 염색약 사러 가야지
OOOO 언니 아이링이 그거야? 폰 뒤에 붙이는거(??
OOOO차녀리 아이링 맻개지
OOOO 아이링...? 찾아보고 오겟더!
OOOO아이링도 하나 더살라했도니 없네 ㅡㅅㅡ
아이링 30개 사고 20개 걸고 넣으면 도안 은설 9월 이상 너무너무 dreaming1209
OOOO 나두 재봄 아이링만 하나삼 ㅎㅎ..이제 돈 애껴야지 앨범에 때려부으려면😭
OOOO드디어 달큥이 하트 아이링 사서 달았당 넘나 카와이
OOOO손가락에 수포 올라오는 게 너무 심해져서 아이링 안 붙인 케이스로 바꿔봤는데 수포가 좀 가라앉았다 쇠독 같은 거였나봐.. 근데 너무 불안하다 당장이라도 핸드폰을 떨어뜨릴 것만 같네
OOOO도타 아이링이나 만들어서 쓸까
OOOO 아 트렉아이링8ㅁ8 저 그거 기간 놓쳐서 울적했는데 엉엉ㅠㅠㅠㅠㅠ어떻게..안되시ㅣ겟읍니가ㅜㅜ?!
OOOO 아이링 산거 급 후회네여..아..ㅠㅠ 아이링만 두개있느...는..ㅠ
OOOO아 아이링 사지말껄 ㅠㅠㅠ
아이링 30개 사고 20개 걸고 넣으면 도안 은설 9월 이상 너무너무 w_knksl_w
OOOO아이링인데 박찬열이 하니까 반지같지
OOOO ㅠㅡㅠ 아이링도있고요!!!!


아이링 30개 사고 20개 걸고 넣으면 도안 은설 9월 이상 너무너무 chubbymeong
아이링 30개 사고 20개 걸고 넣으면 도안 은설 9월 이상 너무너무 adorable_bhjm
아이링 30개 사고 20개 걸고 넣으면 도안 은설 9월 이상 너무너무 JH948_
아이링 30개 사고 20개 걸고 넣으면 도안 은설 9월 이상 너무너무 bts_jjimbbong
아이링 30개 사고 20개 걸고 넣으면 도안 은설 9월 이상 너무너무 eyecandy_kr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