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22, 2016

문숙 싶어 별이 첫사랑 지나갔다 번만 너였다 되었으면 네게로 포장을 둘러


싶어


OOOO 음,,, 아프진 않지만 잘은 아닌 것 같아요! ㅋㅋㅋ 하지만 문숙님 보면 잘 지낼 수 있을 것 같아요 보고싶어요
OOOO딱 한 번만 숨 쉬고 싶어 세상 어디에도 안전지대는 없는 거야 고요한 평화는 또 다른 죽음이었어 - 문숙, 소화기
OOOO아 문숙이때매 크아하고싶어졌음.. 카트도..
OOOO🌹 딱 한 번만 숨 쉬고 싶어 세상 어디에도 안전지대는 없는 거야 고요한 평화는 또 다른 죽음이었어 /문숙, 소나기
OOOO나만을 태울 수 있는 불길을 만나 한순간의 뜨거움을 향해 확 나를 쏟아버리고 싶어 딱 한 번만 숨 쉬고 싶어 - 문숙, 소화기
OOOO딱 한 번만 숨 쉬고 싶어 세상 어디에도 안전지대는 없는 거야 고요한 평화는 또 다른 죽음이었어 - 문숙, 소화기 넌 또 여길 낙원이 아니게 만들지.
OOOO나를 깨우고 싶어 누군가의 손길에 세차게 흔들리고 싶어 나를 잠근 안전핀을 뽑고 내 안을 확인하고 싶어 나만을 태울 수 있는 불길을 만나 한순간의 뜨거움을 향해 확 나를 쏟아버리고 싶어 딱 한 번만 숨 쉬고 싶어 /문숙, 소화기
문숙 싶어 별이 첫사랑 지나갔다 번만 너였다 되었으면 네게로 포장을 둘러 hoctransibit
OOOO< 2차 수요조사 > 딱 한 번만 숨 쉬고 싶어 세상 어디에도 안전지대는 없는 거야 고요한 평화는 또 다른 죽음이었어 / 문숙, 소화기 [ 00 | ALL | NOVEL | 7 Days ]

별이


OOOO그리운 네게로 가서 별이 되었으면 해 자주 설움 타는 내 잠 속 너무 눈부시게는 말고 너무 꽉 차게도 말고 네 죽을때야 가만히 눈 감는 별이 되었으면 해 강문숙, 별이 되었으면 해
OOOO난 네게로 가서 별이 되었으면 해. 너무 화려한 불빛을 지나서 너무 근엄한 얼굴을 지나서 빛나는 어둠이 배경인 네 속에 반듯하게 박혔으면 해 -강문숙,별이 되였으면 해中
OOOO난 네게로 가서 별이 되었으면 해 /강문숙, 별이 되었으면 해 ()
OOOO텅 빈 네 휘파람 소리 푸른 저녁을 감싸는 노래 - 강문숙별이 계속 되었으면
OOOO난 네게로 가서 별이 되었으면 해  강문숙, 별이 되었으면 해
OOOO그리운 네게로 가서 별이 되었으면 해. 자주 설움 타는 네 잠 속,너무 눈부시게는 말고 너무 꽉 차게도 말고 네 죽을 때에야 가만히 눈감는 별이 되었으면 해. - 강문숙, 별이 되었으면 해
OOOO 난 네게로 가서 별이 되었으면 해. 텅 빈 네 휘파람 소리, 푸른 저녁을 감싸는 노래, 그러나 가끔씩은 울고 싶은 네 마음이었으면 해. 그리운 네게로 가서 별이 되었으면 해. 별이 되었으면 해 / 강문숙

첫사랑


OOOO공사중인 골목길 접근금지 팻말이 놓여있다. 시멘트 포장을 하고 빙 둘러 줄을 쳐 놓았다. 굳어지기 직전, 누군가 그 선을 넘어와 한 발을 찍고 지나갔다. 너였다. 문숙, 첫사랑 제가 좋아하는 시입니다.
OOOO공사중인 골목길 접근금지 팻말이 놓여있다 시멘트 포장을 하고 빙 둘러 줄을 쳐 놓았다 굳어지기 직전, 누군가 그 선을 넘어와 한 발을 찍고 지나갔다 너였다 /문숙, 첫사랑
OOOO공사중인 골목길 접근금지 팻말이 놓여있다 시멘트 포장을 하고 빙 둘러 줄을 쳐 놓았다 굳어지기 직전, 누군가 그 선을 넘어와 한 발을 찍고 지나갔다. 너였다. _문숙, 첫사랑
OOOO 공사 중인 골목길 접근금지 팻말이 놓여있다. 시멘트 포장을 하고 굳어지기 직전, 누군가 그 선을 넘어와 한 발을 찍고 지나갔다. 너였다. 첫사랑, 문숙
OOOO공사중인 골목길 접근금지 팻말이 놓여있다 시멘트 포장을 하고 빙 둘러 줄을 쳐 놓았다 굳어지기 직전, 누군가 그 선을 넘어와 한 발을 찍고 지나갔다 너였다 문숙, 첫사랑
OOOO문숙 - 첫사랑. 절로 헛구역질이 나오고 몸도 마음도 진저리치는 아픔에는 사랑에 관한 게 최고지.
문숙 싶어 별이 첫사랑 지나갔다 번만 너였다 되었으면 네게로 포장을 둘러 KebabOECE
OOOO공사 중인 골목길 접근금지 팻말이 놓여 있다 시멘트 포장을 하거 빙 둘러 줄을 쳐놓았다 굳어지기 직전, 누군가 그 선을 넘어와 한 발을 찍고 지나갔다 너였다 /문숙, 첫사랑
OOOO공사중인 골목길 접근금지 팻말이 놓여있다. 시멘트 포장을 하고  빙 둘러 줄을 쳐 놓았다.  굳어지기 직 전, 누군가 그 선을 넘어와 한 발을 찍고 지나갔다. 너였다. 첫사랑/문숙

번만


OOOO서슬 퍼렇던 저 가슴팍에 누가 플러그를 꽂은 것이냐 경기하듯 토해내는 유치한 고백을 딱 한 번만 저, 가슴에 감전 당하고 싶다 - 문숙, 단풍

문숙


OOOO 문숙이 옷 사주자
OOOO멥의 오빠도 틈만나면 문숙니죄송님 늦어서 소스합니다 이러는데 노잼
OOOO북넴도 큐티문숙 꿈꾸라구.... 우리... 꿈속에서 마납시다 근디 좀 늦게 들어갈거예요 한 2시쯤
OOOO 젇오 요즘 떡밥을 잘,,, 몰라서,,, 문숙이가 알려줍니다
OOOO근데 다 정오아니였나 문숙이씨
OOOO아스발 작문숙제안했었녜;;
OOOO문숙이 낭좌식 설레발
OOOO나는 문숙이
OOOO문숙 JPG 청춘시대 벨에포크 주인 할머니ㅠㅠ 넘 아름다우시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문숙님 목소리 핵 귀여우시네요... 😶😶
OOOO아가....? 귀여워.........? 좋아... 문숙의 덕캐입니다....(?
문숙 싶어 별이 첫사랑 지나갔다 번만 너였다 되었으면 네게로 포장을 둘러 meb_ba
OOOO헉 저 앤캐있는 캐를 솔로지향해서 커뮤 굴리고있네요 우수라고... 앤캐 이름이 안 문숙이예요..
OOOO문숙♡수
OOOO헉ㅇ안돼 루이로말ㄹ걸지말아달라 깅님 문숙이 단답해부린다
OOOO문숙처럼 살면....된다.........
OOOO 상처란, 서로를 한 몸처럼 여길 때 생긴다 _문숙, 제로섬 게임
OOOO 문숙님 가십니까
OOOO더이상 받으면 문숙은... 미안해서 죽어버린다....
OOOO아, 서치 돌리다 본거중 그거는 괜찮았다. 환생트럭 운전사가 주인공이었나? 하는 일이 사람 쳐서 이세계 보내는거였ㅋㅋㅋㅋㅋ근데 습작대써(시문숙
OOOO 져항상 문숙님 쿠마몬만큼 귀여워하구잇오요.. 이게맞는거인지모르디만.. 아니며는 낼지으께요
OOOO하아ㅏ아ㅏ 오랜만에 우수로 억지로 예쁜말 쮜어짜내서 퍼블올리니까 너무 기분좋다 내일 잔뜩해야지 (출근 ) 모두 문숙꿈~~!~!
OOOO 안녕하세요, 경기도지사 김문숙니다
OOOO 왜냐면 문숙씨께서 플텍을 거셨으니까...
OOOO70년대 영화 스틸컷인데 배우 문숙님 최고네
OOOO문숙의 저녁은 치킨
문숙 싶어 별이 첫사랑 지나갔다 번만 너였다 되었으면 네게로 포장을 둘러 byemy1213
OOOO우후......문숙을 일으켜줘
OOOOㅋㅋㅋㅋㅋㅋㅋㄱ 봉희 ㅂ문숙 사랑해
OOOO하 역시.... 알고있어... 롼넴이 날 특별히 좋아하는 것 정도는...^^... 너무 기쁘다... 문숙 울고이ㅛ음
OOOO목도리때도 귀여웠지만 문숙은 지금이 더 귀여운걸...
OOOO문숙씨 목도리 시절도 있었지..
OOOO걈님이랑 거래한 칸에몽 카라코레........ 너무 귀엽다......... 문숙은 울고있다.............................
OOOO노래방 권장 문숙
OOOO아니 닉을 봐라 문숙
OOOO지금... 문숙을 놔두고.. 설마......?
OOOO칰쇼...... 오늘 문숙도 먹어버린다 치킨..
OOOO 아닠ㅋㅋㅋ 그냥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라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울망) 반대라구 (울컥) 문숙넴 이사아ㅏ하ㅏ니마ㅏ아아으으아아아ㅏ악!!! (도망침)
OOOO괜찮다 문숙도 그고부른다 오늘 ㅏㄴ부른것뿐이다
OOOO고스트룰을 모른다.. 미안하다 문숙..
OOOO앗시 돈쓰지말라는 닉을 지금봐버렸다 문숙 지금 코인노래방에서 돈ㅁ써버리고있다
문숙 싶어 별이 첫사랑 지나갔다 번만 너였다 되었으면 네게로 포장을 둘러 2fl_UN
OOOO다음에 부른다....문숙..... 모자이크롤...
OOOO뭐 모자이크롤? 부른다 문숙
OOOO 헐 문숙님 저 배경 너무 예뻐요 꼬꼬가 다 가져가길 (??
OOOO놀랍다 부산의 인심... 문숙도 가고싶다... 부산의 노래방... 코인노래방 이야다..
OOOO 아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 진단 뒤에 사람 있나봐요 (침착) 설영이한테 한국어 배워서 막 모르는 사람이 외국인인가봐 쑥덕 하면 가서 안녕하십니까 문숙담입니다. <이런 것도 보고 싶네요 (??
OOOO불렀다 문숙은...
OOOO미안하다...... 문숙은 다른 노래를 부르고있다...0
문숙 싶어 별이 첫사랑 지나갔다 번만 너였다 되었으면 네게로 포장을 둘러 mkkk2995
OOOO문숙을 위해 유우키 햑파센토 부르겠다
OOOO 헉 문숙담... 숙담...씨....?
OOOO헤헤 문숙님 부른다 북희의 추천곡
OOOO 하이라이트만 ㅏㄹ기때문에... 문숙은 고려해봄니다....
OOOO우수인장을 골라주십시오.... 팔랑귀에 결정장애인 문숙은 도저히 못고르겠습니다.... 헬프 .. (아래에 투표
OOOO 양복 바지에 와이셔츠 에 하튼 ㅡ런 옷을 입을것입니다... 드레스는 소녀넴이 입어주는거겠죠..? 헉세상에예쁘겠다 문숙은 뒤짐
OOOO문숙꿈......
문숙 싶어 별이 첫사랑 지나갔다 번만 너였다 되었으면 네게로 포장을 둘러 KebabOECE
OOOOㅌㅌㅌㅌㅌㅋㅋㅋㅌㅋㅌㅋㅌㅌㅌㅌㅌ메밀국수랑 문숙이랑 무슨관계야ㅌㅌㅋㅌㅋㅌㅋㅌㅌㅋㅋㅋㅌㅋ 물론 먹고싶긴합니다
OOOO문숙씨를 기리며.ㅇ.
OOOO 처음 듣자마자 문숙이 취향 적격해버린 노래들이라구... 다들 듣자....
OOOO 저 생각해 보니까 돈까스 안 먹은 지 진자 오래됏어요 문숙님 오늘은 이거 가타요
OOOO봉희 문숙씨랑 메밀국수를 먹고싶다... 생각도 해보는것 같았습니다.
OOOO문숙씨 베드로님은 주님의 곁이 목적지인ㄷ..
OOOO베드로씨에게라면 문숙의 목숨같은건 맡길수 있다~~!~
문숙 싶어 별이 첫사랑 지나갔다 번만 너였다 되었으면 네게로 포장을 둘러 samsolji
OOOO그냥 문숙이 죽갰습니다
OOOO 헉??.???율님 존잘님... 이라고 생각하는 그.. 멥바인가 문숙인가 하는 분 그림 진자못그리던데..;;;; 인삐 장난아니고 와;;;;;;;;;진짜 못그리더라구요;; 뭐 그런분을 좋아하신대...
OOOO 이거 아늬야!!! 문숙찌 아니야!!! ㅠㅠ
OOOO 급한대로 문숙언니 보고있서요ㅜㅜㅠㅠ만나는날까지 넘 멀었네여ㅠ
OOOO 다들 아푸지 말라고 하니까 울컥... 얼른 보고시픈 문숙님 ㅠㅠ💕
OOOO문숙이배 통통
OOOOㅋㅋㅋㅋㅋㅋㅋ 마자 우리 4대천왕이라구? 무려 머리색도 초록 핑크 남색 (문숙) 이다!
문숙 싶어 별이 첫사랑 지나갔다 번만 너였다 되었으면 네게로 포장을 둘러 samsolji
OOOO문숙이 왜이리 머리가 좋아요? 트윗삭제~~!~
OOOO미안..... 무서웠구나....... 문숙이또...
OOOOㄷ때리기전에 조용히해요 문숙ㄱ씌
OOOOㅇ아냐 문숙씨!문숙씨아이디가 멥바자나!
OOOO아뭐야... 이상한 닉이 탐라에 있어서 블락하려다 보니까 문숙님이잖아;; 같은거
OOOO헉 문숙님 멥으로 닉 바꾸셨어요...???? 라던가
OOOO신님 이미 어제 계속 말했겠지만 문숙이 화요일날 학교가 좋지???>
문숙 싶어 별이 첫사랑 지나갔다 번만 너였다 되었으면 네게로 포장을 둘러 meb_ba
OOOO우후~!~!~!~~~~!~~~~~!!~!~!!#!~~!~!~!~~~~~!~!~!!!~!문숙 열심히 일할게요~~!!~!~~~!!~!
OOOO 문숙님 2교시는 뭐에용!!!
OOOO문숙혜!!짝!!문숙혜!!짝!!(아무말러)
OOOO씌ㅣㅂ어떡ㄱ해 한문숙제안함
OOOO이제가야지 한문숙제안함
OOOO아맞아 내일 나도 출근하는구나 모두 문숙꿈
OOOO문숙은 영혼을 갈아넣었다
문숙 싶어 별이 첫사랑 지나갔다 번만 너였다 되었으면 네게로 포장을 둘러 dukjil0203
OOOO귀여움을 감출수가 없어 괴로운 문숙입니다
OOOO 문숙이랑 달려
OOOO 문숙아 붙자
OOOO내일 저녁에 문숙이 타야지
OOOO문숙님 청춘시대에서 봤을 때도 생각했는데 넘 멋지고 예쁘신 여성👏👏
OOOO요시..... 뽀요님 문숙한테도 추천좀.......
OOOO벨 에포크 주인집 문숙 배우님이 뷰티인사이드 우진 엄마분이셨구나..
문숙 싶어 별이 첫사랑 지나갔다 번만 너였다 되었으면 네게로 포장을 둘러 wlwdudl_cm
OOOO귀엽고 순수한 사람은 드문 이 시대에 문숙만은..
OOOO엥 문숙은 순수해 무슨소리야
OOOO문숙씨도 나랑 같은 사람이란거.. 알고있어
OOOO순수한 문숙을 나쁘게 물들였어 봉희가 나빴어
OOOO 내가 미안해..ㅇ 북희씨 문숙씨..
OOOO 이거 올린 거 문숙이 아니? 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문숙 떤다
문숙 싶어 별이 첫사랑 지나갔다 번만 너였다 되었으면 네게로 포장을 둘러 meb_ba
OOOO문숙피곤해 잔다 렞ㄴ즈를끼지맙시다
OOOO 미친........ 문숙ㅇ님 조녜잔아,,,,,,,,,,,, 결혼해주세요,,,,,,,,,(눈물찔찔
OOOO문숙은 달린다 신도림역에서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으로
OOOO 안돼 문숙님 연락받아
OOOO 아니 문숙님은 왜 정화 안받아
OOOO디졌다 문숙포기하고잔다
OOOO아무래도 문숙은 느낀다 큰일
문숙 싶어 별이 첫사랑 지나갔다 번만 너였다 되었으면 네게로 포장을 둘러 meb_ba
OOOO북희씨 어서 일어나 문숙이 응원한다
OOOO문숙은 '마음 요정' 입니다.
OOOO알고있어 멥이 귀엽다는것 쯤은.... 문숙은 바람에 머리를 넘..긴다......
OOOO신님 문숙은 오늘 영화보다 잘지도 모름나
OOOO멥이 아니군 문숙이 잘해준다
OOOO노우... 문숙은 존못이라 로그못그린다
OOOO좋아하는거 지금 막 기억나는거 우결, 보름달, 문숙원, 오늘의운세, 예전에 티스푼, 릭쇠(ㅋㅋㅋㅋ이건 내껀데 내가좋아함ㅋㅋㅋㅋㅋ), 슈퍼집, 달별비 .. 그리구 바보라 명칭? 기억이 안나는 썰들이 많다
문숙 싶어 별이 첫사랑 지나갔다 번만 너였다 되었으면 네게로 포장을 둘러 ganesha_zzang
OOOOHey ㅁ문숙에게 행앗리ㅇ크를조
OOOO만약ㄱ하게 된다면 문숙도 할것이다 과제
OOOO문숙아주미 진짜 존나 이쁨...ㅠㅠㅠㅠㅠ
OOOO나도 내가 조아...... 다만 이제 문숙이 아닐 뿐이야...
OOOO사랑해요 문숙씨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앗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ㅉ.ㅋㅋㅋ 뭄뭄룩ㅋㅋㅋㅋ문숙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미안해 문숙앀ㄱㅋㄲ
문숙 싶어 별이 첫사랑 지나갔다 번만 너였다 되었으면 네게로 포장을 둘러 JPGlF
OOOO 인생영화로 뽑아도 될 것 같은 영화에요.저도 후반부에 오열..거의 삼포가는길에서 문숙 백일섭 헤어지는 장면만큼 찢어지는 가슴
OOOO다행이다 문숙의 의견 받아들야졌다
OOOO문숙입니다......... 이름하나에서 대체 먗개나 다시 생기는거야
OOOO문숙입니다.....
OOOO멥이 아니다 문숙입니다.
OOOO 저번에 쓰셨던것 같아가지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라에몽 주머니같은 문숙님 갤러리☆
OOOO 문숙님 아시잖아요 짤 있으세요? ㅋㅋㅋㅋㅋ
문숙 싶어 별이 첫사랑 지나갔다 번만 너였다 되었으면 네게로 포장을 둘러 meb_ba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문숙님도 화녕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문숙띄 심심해염 개심심함
OOOO문숙은 다 퍼트린다
OOOO문순이 아니다 문숙이다
OOOO문숙씨..ㅇ. ㅅ미안 계속 묵숙으로 쓰이더라..
OOOO뽀용님 마이크로 말하면 문숙도 말합니다
OOOO#마음당_나의_실제모습을_설명해보자 문숙의 실제모습을 들어보자(ㅡ
문숙 싶어 별이 첫사랑 지나갔다 번만 너였다 되었으면 네게로 포장을 둘러 meb_ba
OOOO모두가 써준 문숙의 이름 마음에 든다. AC 198이 눈앞에 선명하다
OOOO아 마음ㅇ에 든다.... 기원전 7세기로 돌아간 기분이야.... 문숙의 기분 쏘 하이
OOOO지금 문숙이 우수의 말투를 쓰면 그대들의 마음에 들까
OOOO블락하지 말아. 주십시오. 문숙은 웁니다
OOOO문숙은 운다
OOOO 문숙도 멥이 좋다.... 귀엽다...우주최고
OOOO한번 느껴보셈 명절때 우연찮게 만난 같은 트잉여 문숙 (35) 이모가 맞팔걸고 차마 뮤트나 블언블은 못해서 탐라에 혼잣말 떠드는게 계속 보이는 그런거
문숙 싶어 별이 첫사랑 지나갔다 번만 너였다 되었으면 네게로 포장을 둘러 meb_ba
OOOO멥이 더 좋다해서 두근거리고 혼자서 분혼해져ㅛ는데 멥이 더 좋은 이유가 탐라에 어머니가 계신것같다는 소릴 듣고 결정했다 문숙은 한달동안 문숙으로 있을것이다
OOOO문숙도 멥이 좋다 그러나 문숙 개성있다
OOOO? 센새는 문숙이 싫은가?
OOOOㅎ ....... 사실 그것은 문숙도 마찬가지다....
OOOO진짜 열심히 관응ㅁ할께 문숙을 믿어달라.
OOOO 빡이 옆은 아니지만 저어기 경기도에 문숙이 있다
OOOO 문숙님이 하지 말라면 안해야져 !!!! 'ㅅ'♡
문숙 싶어 별이 첫사랑 지나갔다 번만 너였다 되었으면 네게로 포장을 둘러 Smulhana_s2
OOOO 곱창 앞에서 회개하는 문숙님과 지니...
OOOO 와 문숙님 틧9500 최고 존엄
OOOO ㅋㅌㅋㅌㅋㅋ... 의도지 않았습니다... 저도 가사찾아보면서 카나리아인거 알게됬다구~##__ 목소리가 좀 호불호갈ㄹ리미까 주의하구.......같이들어조ㅛㅓ 너무고맙ㅂㅅ구사랑이다이것문숙은방방뛴다
OOOO 헉셋상에이런반ㄴ응처음이다문숙은신난다 pile - 金糸雀 (카나리아) 입ㅇ니다... 가수 목소리가 특이해서 너무좋아하는노래중하나입니다 같이듣자 야호~~!~#
OOOO 예..스....... 문숙은 좋아한다 일본 노래...
OOOO ㅋㅋㅋㅋㅋㅋㄴㅋㅋ저두 지인캐한테는 안치이고 십슴미다,,,,,,,, 두북희 ㄷ한다,,,,, 이해.... 문숙 사정을...... 괜찬읍니다 저 유모차라 칠 일 업어요 게다가 우ㅇ린 애초에 팝콘관계 이니가요
OOOO 문숙님 아예 없다니 넘 충격인데요!!!! ㅠㅜ
문숙 싶어 별이 첫사랑 지나갔다 번만 너였다 되었으면 네게로 포장을 둘러 wlwdudl_cm
OOOO문숙....그립네...
OOOO문숙을 찾지말아주세요
OOOO ㅋㅋㅋㅋㅋㅋㅋ걔 굴리ㄴ기는 괜찮앗는데,,,, 캐는 그냥 새로 짜겟읍니다 문숙님 어떤 성격이 좋으신ㄱ지
OOOOㅋㅌㅋㅌㅌㅌㅌㅌㅌㅋㅋㅋ님들 재밓ㄴ는커뮤뛴다....부럽다...문숙은 운다..
OOOO아니구나 문숙은 안약을 넣게ㅛ습니다
OOOO 집에 문숙있는데 일욜날 놀러갈때 싸갈까ㅇㅕ??😄
OOOO문숙 배우님 보며 든 생각은, 1.나이들어 체중 불지않으면 동연배에 비해 훨씬 젊어보인다.(우리 할머니&아버지도 그러심) 2. 백발이 성성한 긴생머리도 충분히 매력적이다.(노년에 선택지가 뽀글이 파마만 있지 않다.)…
문숙 싶어 별이 첫사랑 지나갔다 번만 너였다 되었으면 네게로 포장을 둘러 SHC_CAMP5
OOOO 헐 문숙님 디엠
OOOO 아 문숙님ㅋㅋㄱㄱㄱㄱㅋ
OOOO 문숙님 언제 만나실래용...
OOOO다들 정말, 너무하잖아 17세여고생 문숙은 상처
OOOO스진쟈 문숙씨 최소 45살
OOOO삼창 해보자 문숙은 17세 여고생.
OOOO어머 아지메 라니. 춘례씨 그러면 안되~. 문숙은 아직 탱탱한 17세 여고생. 이야.
문숙 싶어 별이 첫사랑 지나갔다 번만 너였다 되었으면 네게로 포장을 둘러 dbsTl
OOOO시급이 1.5배라 그런지 원래라면 6.5쯤되는 일급이 8.5로 훅뜀 응....문숙은 만족....
OOOO전신러프파고왔더니 모두 자러갔음 문숙씨인생 불쌍해
OOOO안잘께 문숙씨
OOOO문숙이랑 같이 막커 카커뛸래...? 나이제한도 03이고.......
OOOO문숙씨는 어쩌고.. 혼자
OOOO 문숙에게도 링크를 주시길 희망합니다..
OOOO살려주세요 문숙은 출근하기싫다
OOOO ㅋㅋㅋㅋㅋㅋㅋ 봉희 쌤 할께요ㅋㅋㅋㅋㄱㄱㄱㄱ 헉 응응 맞아요! 춘자랑 막 문숙이도 있곸ㅋㄱ
OOOOㅋㅌㅋㅋㅌㅋㅋㅋㅋㅌㅋㅋ봉희씨 귀여워.... 문숙은 흐뭇합니다.
OOOO 문숙씨 모르니까 미리 말할께요.. 안약...
OOOO문숙이 잘때 안약... 트윗알림.. 설정..
OOOO사비님 죄송합니다 문숙입니다.
OOOO 안약문숙!!
OOOO 문숙은 영배가 누군지 모릅니다. 블언블가능할까요.
OOOO 예쁜 날도 넘 많아여 8ㅅ8 ㅠㅠㅠ 근데 문숙님이 올린 날들 다 손에 꼽는 베스트데이!!
OOOO문숙씨도 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역시 중요한 날 딱딱 뽑아주시능 문숙님 👍👍
OOOO문숙의 저녁은 대하구이
OOOO문숙은 큰 상처를 받았다.
OOOO문숙은 약간의 상처를 받았습니다.
OOOO문숙은 새로운 친구를 만나 기쁩니다.
OOOO문숙은 덜컹거리는 버스안에서 안약넣기를 연달아 실패하며, 어제 받은 안약의 3분의 1을 얼굴에 흩뿌렸습니다. 아픕니다.
OOOO문숙은 이제 안약을 넣을 것입니다. 모두 응원의 용기를 주세요.
OOOO문숙ㅋㅋㅋㅋㅋ고봉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문숙님 멋짐. 이렇게 늙어야지
OOOO 불과 1년전의 문숙이의 모습이었다 (현실)
OOOO@Hulk_Day 문숙이는 천하무적이라 밥 안 먹고도 잘삽니다...;;
OOOO오늘도 문숙이랑
OOOO 나는 문숙이다 는(은)제나봐도 매력이 철철 넘치는 나는 문숙이다 숙크러쉬에 빠질 닝겐들 이제시작이다 다 뒤집어놓갔어!
OOOO어머 문숙느님 넘나 존예 ㅠㅠㅠㅠㅠㅠㅠㅜㅜ 이 아름다움은 땅바닥 것이 아닌 천상의 것이로네 넘나 황송한 자태이심 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마자 스고이하게 한문숙제다하고 한자외워따 한자충 빈도
OOOO 난것같으니알려드리쥬~~ 꽃화에빛날난이에유 꽃처럼빛나당 한문숙제하다삘받아서지어썬유 요즘안그래도 철판깔ㄹ구듳이대는즁이애용 앞으로도많이치댈깨오😍
OOOO 아니요! 통일 이후 이민족 여진 정발은 한 파명윤씨 5세손 문숙공 '윤관' 장군
OOOO문숙언니 너무예쁘시고....😭😭
OOOO85세 카르멘 델오레피스 여사님의 1947년 보그지 표지 사진과 현재 사진~ 얼마전 문숙 배우님도 그렇고 역시....그냥 저렇게 태어났어야 하는건가?!... #좌절 #오열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