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22, 2016

김창옥 어쩌다 어쩌다어른 이유가 이유는 어른 여자는 교수님 많은 남자는 하지


어쩌다


OOOO'인간의 삶은 한 번. 그 자체로 소중하다. 내가 하는 일로 나 스스로를 평가하지 말자.' #어쩌다어른, 김창옥선생님강의. 잘들었습니다. 😊
OOOO마음이 넘어졌을 때 벌떡 일어나지 마세요. 정말 힘이 들 때 힘들다고 표현하세요. 어쩌다어른 김창옥
OOOO자려는데 어쩌다어른 김창옥강사분편 보니까 너무 공감가서 못자고 잇다오 ㅡㅜ
OOOO어쩌다 어른 김창옥 강의 보는데 여자는 이래야 한다 는 둥 남자는 기 꺾이면 끝이다(여자도 마찬가지거든....)결정적인 건 좀 진상인 인간을 연기 할 땐 여자 흉내를 많이 냄 내가 이사람 강의에 뭔가 모를 거부감을 느낀 이유가 이런 것 인듯...
OOOO#밤이니까_솔직한_이야기를_해보자 오늘 엄마가 불러서 김창옥이라는 분의 강의를 봤다. 어쩌다 어른이란 프로에 나와서 강의하시는데 되게 재밌더라. 좀 찔리는 게 많은 강의였다.
OOOO어쩌다 어른을 보다가 김창옥님이 나오는걸 보고는 김미경님이 나왔으면 했는데, 예고에 나와서 깜짝 놀랐다. 가끔 아 했는데 어 하는 경우가 있다. 잘 됐으면 좋겠다 했는데, 잘 되는 경우가 분명히 있다. 모두 다 잘될껍니다. 사소하지만 감사한 밤입니다.
OOOO엌 어쩌다 어덜트에 김창옥 교수님 나오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술자들로 데뷔하셨다고 말씀하셔서 포스터나오고ㅇㅇ 딥디 코멘 생각나서 얼굴만 보면 웃겨..
김창옥 어쩌다 어쩌다어른 이유가 이유는 어른 여자는 교수님 많은 남자는 하지 Tinacracker
OOOO사건사고가 많은 이 세상에서 우리가 어른이 된건 기적입니다. 김창옥. #TVN 어쩌다 어른
OOOO어쩌다어른에 김창옥이라는 소통전문가?가 나와서 보다가 돌렸다 여자는 '드라마 많이 봐서' 잘 들어주는 남자를 꿈꾼다 남자는 웃기는 여자보다 잘 웃어주는 여자를 좋아하니 웃으며 들어줘라 -이어서

이유가


OOOO서울여대 친구들이 김창옥 얘기에 절레절레 일색이었던 건 다 이유가 있었던 거시다..

이유는


OOOO꽃이 예뻐보이는 이유는 내 안에 꽃이 있기 때문이다 #김창옥 #김창옥교수 #올댓스피커
OOOO김창옥? 교수왈. 잘 놀았던(?) 언니들이 시집을 잘 가는 이유는 원없이 놀아봐서ㅋㅋ

교수님


OOOO김창옥 교수님 강연 지짜 너모 재밌고, 세상 얻을 것 많음

하지


OOOO이겨내려고 하지 말고 버텨라 -김창옥
OOOO많이 힘들때 이겨 내려 하지 말고 견뎌 내자! 김창옥 왈^^

살게


OOOO괜찮아 딱좋아!#김창옥 힘든데 힘든줄 모르고 있는 자체가 그냥 감사하다.감사하며 살게 해주시니 감사할래요~#Ithankgod

가부장적인


OOOO김창옥교수라는 사람도 참 가부장적인 의식을 가진 사람이구나 이사람이 왜 스타 강산지 이해가 안됨~~

김창옥


OOOO김창옥교수 비빌때도 없고 열심히도 안하면 거지가 된다.
OOOO김창옥 교수 이 양반 뭐야 ㅋㅋㅋㅋㅋㅋ 아 놔 배꼽빠지겠네 ㅋㅋㅋㅋㅋ 공감 100000%
OOOO김창옥 강사 저 분 여성 혐오에 청소년 혐오도 하시는데여.. 말 재밌게 한다고 내용이 상관이 없는 건 아니지 않아
OOOO이름이 김창옥 이랍니다. 개소리 장황하게 한다 진짜ㅋ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