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1, 2016

푸틴 러시아 미국의 시진핑과 시진핑 대통령 러시아의 박근혜는 블라디미르 푸딩도 이름이


러시아


OOOO 로 시 야. 로우, 시, 야. 러시아도 푸틴도 푸딩도 아니야.
OOOO 이상하지 않아. 네가 사랑스럽다는 증표니까... 윽, ( 저가 말하면서도 괴로운지 미간을 살짝 찌푸렸다. ) 솔직히 푸틴은 이해하겠는데. 왜 푸딩이랑 푸린이 나왔는지는 모르겠다. 너 러시아 사람 같은 건 사실이니까.
OOOO(내가 푸틴인 것보다 남이 님쨩인 게 더 고소한 러시아인)
OOOO 푸틴도 푸딩도 푸린도 러시아도 보드카도 아니야!! 나는 로시야라고!
OOOO(머릿 속에서 자연 다큐멘터리를 재생한다) (사바나에는 푸틴도 러시아도 보드카도 없어..)
OOOO푸틴상, 러시아에서는 홍차가 당신을 탑니다, 라고 하던데 사실이냐?
OOOO월드맵 배치 미국 트럼프 한국 김무성 중국 시진핑 러시아 푸틴 일본 아베 =세계3차대전
푸틴 러시아 미국의 시진핑과 시진핑 대통령 러시아의 박근혜는 블라디미르 푸딩도 이름이 seonucat
OOOO푸틴의 이복동생 아니냐고 버려져서 러시아 마피아로 길ㄹ러진거지
OOOO정청래등은 결국에, 추미애를 당대표로 만들었으니 [동귀어진할 각오]로 박그네 탄핵, 하야움직임을 만들어내고 망부등은 러시아 푸틴, 중국 시진핑, 영국 브렉시트 욕한면서 대한민국의 외연확장을 방해하는 짓 그만하고 박그네 하야에 힘을 쏟아부어라
OOOO또한, 차후에 문재인이나 안희정이 대통령이 되었을때 러시아의 푸틴과 중국의 시진핑과 영국의 브렉시트를 비난한 망부가 차기 대통령이 대권을 얻는데 큰 도움을 준다면 문재이나 안희정이 대통령이 되었을때 국제 외교에서 '호구'가될 가능성이크다
OOOO망부가 자꾸 러시아의 푸틴과 중국의 시진핑을 비난하며 미국의 오바마를 찬양할수록 미국의 록펠러계는 더 큰 힘을 얻고 대한민국의 친일파는 더 큰 횡포를 부린다.
OOOO망부는 더민주내 친문 세력의 독주로인해 외연확장이 힘들어질 것을 우려하면서 어찌하여, 러시아의 푸틴, 중국의 시진핑, 두테르테등을 비난하는가. 차후에 미국과 일본은 패망하게 될 것이고 세계 패권의 중심세력이 러시아,중국,영국등이 될 것
OOOO크레믈린의 한국어 트위터 담당자놈은 필경 평양에서 유학했음이 틀림없다. 그루빠(그룹), 리사회(이사회), 울라지미르 뿌찐(블라디미르 푸틴), 로씨야(러시아).. 이 놈들..
OOOO엠비가 다시 대선 나오려는 거 같던데? 에이~ 푸틴도 다시 대선 나왔자너. 러시아랑 다르대. 뭐가 달라. [Why뉴스] MB는 왜 이 시점에 정권재창출을 거론했을까?
OOOO 북한 SLBM 성공발사에도 부가가치세와 법인세로 국민들 주머니털기 국회추경 재촉하며 시진핑과 푸틴과함께 북한지역 유라시아 이니셔티브로 사드배치결사반대 중국과 러시아 방문예정 박근혜는 오늘 수석비서관 회의에서 사드언급없었다
OOOO러시아하면 이젠 얼굴없는 괴물이 푸틴상으로 보이는 그거만 떠올라..
OOOO아니 근데 솔직히 러시아 하면 푸틴이지 (한나ㅇ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러시아어동아리가아니라 푸틴찬양동아리같음..ㅋㅋㅋㅋㅋㅋㅋ
OOOO러시아어 동아리 이름에 꼭 푸틴을 집어넣으려고 하는 아이는 뭘까나..
OOOO 사기꾼장로가 무시무시한 말~~ 누구를 내세워 방패막으로 써먹고 장기집권 형식를 만드려 합니다 러시아 푸틴놈처럼 해보라~말해주고 싶네요!!
OOOO“러시아 사람들은 뒤떨어졌기 때문에 당신네들 나라에서와 달리 민주주의에 적응할 수가 없다. 러시아인에게는 시간이 필요하다.” 푸틴
푸틴 러시아 미국의 시진핑과 시진핑 대통령 러시아의 박근혜는 블라디미르 푸딩도 이름이 ok_nina
OOOO"설사 트럼프가 미국의 대통령이 될지라도 “망언을 일삼는” 최초의 대통령 자리는 이미 빼앗긴지 오래다. 러시아의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 프랑스의 니콜라 사르코지 전 대통령, 필리핀의 로드리고 두테르테 대통령이 버티고…
OOOO"설사 트럼프가 미국의 대통령이 될지라도 “망언을 일삼는” 최초의 대통령 자리는 이미 빼앗긴지 오래다. 러시아의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 프랑스의 니콜라 사르코지 전 대통령, 필리핀의 로드리고 두테르테 대통령이 버티고 있기 때문이다" ㅋㅋㅋㅋ
OOOO최스푸틴의 박무당 사후 수렴청정은 불태워진 라스푸틴과 러시아 황후의 관계보다 더욱 더 험악한 미래로...
OOOO나 푸틴콘 만들면 러시아에서 귀빈으로 초대해주냐
OOOO최근 역대올림픽 개막식 정리해준거 보니깐 역시 내가생각하는 탑은 러시아 소치 개막식때 오륜기링 하나 오작동으로 안펴진거임 ㅋㅋ 그때 푸틴 표정 겁나안좋았다 평생 잊을수가없음
OOOO만화 보면 일본인이 가진 러시아인에 대한 환상이 어떤 것인지 너무 잘 드러나서 웃긴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실마른 푸틴+뚱뚱한 푸틴+늙은 푸틴+어린 푸틴이 70%, 효도르가 25% 이다
OOOO러시아 정치인들의 젊은 시절 순서대로 푸틴 고르바초프 옐친 쇼이구
OOOO ㅇㅋㅇㅋ 강남엳 푸틴 (러시아 산지 직배송) ㅇㅋㅇㅋ 메모메모 뀽푸푸링
OOOO ㄷㄷ.. 푸틴은 러시아에서 직접 잡아온거에요 ? ㄷㄷ
OOOO 그건 자신들을 적대하는 중국과 러시아를 겨냥해서 한 말이었어요. 그 말을 들은 17개국의 미국 우방국들은 박수를 쳤고 푸틴과 시진핑은 회담이 끝날때까지 아무말도 하지못한채 고개만 숙이고 있었다고 해요.
OOOO 중국과 러시아가 북한을 도와주기위해 강대국인 미국과 미국의 우방국들을 적으로 돌린다? 미친 김정은은 모르겠지만 과연 시진핑과 푸틴이 이기지도 못할 전쟁을 북한을 위해 하려고 할까요?
OOOO 아니 푸틴짤때매 귀여워보이는것같기두 솔직히 러시아왕 좀 귀엽게생겻구
OOOO실제로 러시아 경찰 개인 사무실에는 푸틴의 초상화가 걸려있다. 내가 봤다. 진심이다.
OOOO 푸틴성진이 어때서그래요 좀더 자신감을 가지ㅣ라고요 러시아 독재자한ㄴ테 아양좀 떨수도잇지
푸틴 러시아 미국의 시진핑과 시진핑 대통령 러시아의 박근혜는 블라디미르 푸딩도 이름이 ak477494
OOOO"러시아가 극동개발을 추진하면서 수많은 중국인이 하바로프스크나 블라디보스토크 같은 극동 러시아 도시로 몰려들어와서 정착하고 있다. 위기감을 느낀 푸틴으로선 이 지역에 러시아인이 유입되도록 특단의 대책을 쓸 수밖에 없다. 그중 하나가 문화정책이다."

미국의


OOOO정말 웃기지도 않는 것은 푸틴이건 시진핑이건 김정은이건 그들의 국영방송에서 뭐라 하건 RWB는 이 지도자들을 그들 맘대로 심판한다. 만약 "판단의 근거가 뭐냐"라고 물으면 그들은 "미국의 판단근거다"라고 실토할 것이다. 이것…
OOOO정말 웃기지도 않는 것은 푸틴이건 시진핑이건 김정은이건 그들의 국영방송에서 뭐라 하건 RWB는 이 지도자들을 그들 맘대로 심판한다. 만약 "판단의 근거가 뭐냐"라고 물으면 그들은 "미국의 판단근거다"라고 실토할 것이다. 이것은 아주 당연한 고백이다.
OOOO정말 우스꽝스런 것은 푸틴이건 시진핑이건 김정은이건 그들의 국영방송에서 뭐라 하건 RWB는 이 지도자들을 그들 맘대로 심판한다. 만약 "판단의 근거가 뭐냐"라고 물으면 그들은 "미국의 판단근거다"라고 실토할 것이다. 이것은 아주 당연한 고백이다.

시진핑과


OOOO 오늘도 박근혜는 한반도친중정권공산화 비밀혁명을 철통같이 유지하며 김정은시대 통일을 광고했다 시진핑과함께 김정은 국무위원장직을 환영한 푸틴도 오늘은 나에게 군사적 기질로 다가와 기분이 더럽다
OOOO노랑리본야당들을 국회세월호특별법으로 국무회의의결 재가하고 야당들을끌어안은 박근혜는 2015.5.16평화통일완성을발표했고 2016.5.6북한7차노동당대회에흡수된후 김정은국무위원장직에 통일한국광고에 사드방해하며 김정은시대 통일종결자 시진핑과 푸틴을만난다
OOOO 야당들은 추경이 부실이라고 말한다 사드배치 결사반대 시진핑과 푸틴을 만나러가는 박근혜는 수석비서관회의 사드 언급 없었고 박근혜의 중국 AIIB 인프라 북한지역 예산이 얼마인지 국민들은 아무도 모른다 국가부채와 예산만 늘어갈뿐이다
OOOO(2014년11월호주G20 회의)  지금 내가 농담하고 있는거 알지?"하면서 웃었다고 한다.그러자 그자리에 있던사람들은모두크게웃었지만시진핑과푸틴은고개를푹숙이고 G20회의가끝날때까지거의아무말도하지못하고자국으로돌아갔다고 기자들이 말했다. (박종민)
OOOO 미국방장관은 시진핑과 푸틴 앞에서 미국에 싸움을 걸고싶으면 신부터 먼저 이기고 오라고 당당하게 웃으면서 말한적이 있어요.

시진핑


OOOO 트럼프 김무성 아베 시진핑 푸틴 두테르테 이정도면 뭐 거의 디아블로 세계관
OOOO 트럼프 킹무숑 아베 시진핑 푸틴 ㅗㅜㅑ..라인업개쩐다

대통령


OOOO 푸푸틴대통령이 리리발소에 가서 니니가 가라 하와이
OOOO부시 "만난 정상들 중 가장 어려웠다" 독재자 푸틴은 그 앞에서는 꼬리를 내렸고, 일본의 고이즈미는 아예 침략자, 죄인 취급하듯 대했다 그는 강했지만 겸손했다 그랬다 노무현대통령은 국민 앞에서만 고개를 숙였다! http:…
OOOO 저는 푸틴 ? 그런 쪽의 대표를 목표로 (꿈이 큼) ; 대통령은 하기 싫은데 한국정치대표 같은 거 하고 싶어
푸틴 러시아 미국의 시진핑과 시진핑 대통령 러시아의 박근혜는 블라디미르 푸딩도 이름이 KalisttyP
OOOO푸틴은 엄연히 선거로 뽑힌 대통령이다.
OOOO부디 차기 정부는 현명한 리더가 나타나기를 학수고대합니다-푸틴 50 % 도 미치지못하는모든 대통령 꿈꾸는 자들은 아예 포기하라 각 당은 Putin 50 % 닮은 일반인 이라도 찿기운동합시다
OOOO대통령과의 대화(Feat.푸틴)

박근혜는


OOOO 오늘도 박근혜는 철통같이 비밀혁명을 유지하며 김정은시대 통일광고했다 함께 푸틴이 군사적 기질로 나에게 나타났다

블라디미르


OOOO 블라디미르 푸틴?

푸딩도


OOOO 코코쨩 아니야. 푸딩도 아니고. 혹시 몰라서 얘기하는 거지만 푸틴도 푸린도 아냐.
OOOO푸틴도 푸딩도 아니야, 로시야다. 로-우-시-야.

이름이


OOOO 이름이라.. 로시야 신.. 그렇게 불러줘. 푸틴도 푸린도 아니야.
OOOO(저 후드는 아예 이름이 푸틴으로 굳어졌나보다. 불쌍하다...)
OOOO시시님 프사 이름이 폼폼푸린이었구나~ 예전에 이름 한 번 들어봤는데 뭔가 푸딩스러운 이름.. 뭐였지... 푸틴이었나<<여기까지 하고 생각을 그만뒀었던
OOOO@kaaro82 이름이 푸틴이애요? 디게 러시 아 같애요
OOOO유리온아이스.... 캐내디언ㅋㅋㅋㅋㅋ있을 것 같더라닠ㅋㅋㅋㅋㅋ 이름이 장작이구나 장작.... 퀘벡주 출신인거니.... 아 푸틴 먹고 싶다.(기승전푸틴

보광동


OOOO보광동 베쓰푸틴 트래디셔널 푸틴, 치즈블럭튀김, 진저비어. 신메뉴 치즈블럭튀김은 모짜렐라 치즈덩어리를 튀김옷과 빵가루에 묻혀 튀겼는데 100% 리얼 모짜렐라 고로케 느낌. 베어물면 치즈 늘어나는게 영 재밌다. https:/…
OOOO보광동 베스푸틴!!! 며칠뒤면 푸틴의 본고장 몬트리올로 가지만 베스푸틴 진짜 진짜 맛있어요 캐나다서 푸틴 이빠이먹고 살쪄온 제가 보증합니다...!! 치즈블럭도 짱!! 한입 베어먹도 치즈가득이라 눈이 휘둥글 t…
푸틴 러시아 미국의 시진핑과 시진핑 대통령 러시아의 박근혜는 블라디미르 푸딩도 이름이 citadelsole
OOOO보광동 베스푸틴!!! 며칠뒤면 푸틴의 본고장 몬트리올로 가지만 베스푸틴 진짜 진짜 맛있어요 캐나다서 푸틴 이빠이먹고 살쪄온 제가 보증합니다...!! 치즈블럭도 짱!! 한입 베어먹도 치즈가득이라 눈이 휘둥글
OOOO보광동 베쓰푸틴 트래디셔널 푸틴, 치즈블럭튀김, 진저비어. 신메뉴 치즈블럭튀김은 모짜렐라 치즈덩어리를 튀김옷과 빵가루에 묻혀 튀겼는데 100% 리얼 모짜렐라 고로케 느낌. 베어물면 치즈 늘어나는게 영 재밌다.

이름


OOOO 이자요이든 세츠나든 어느 쪽이건 너 편한 대로 불러. 네가 이름 까먹으면 나도 푸틴이라 부르면 되지 뭐
OOOO더 많다며 사인을 받고.. 아 이렇게까지 이기적일 수가 없다 ㅋㅋㅋㅋㅋㅋ 정말 자기자신을 향한 욕망 덩어리들.. 마티아스 너무 잘생김 배우 이름 인식했다 대니쉬걸 때도 조아했는뎀. ㅋㅋ근데 푸틴미가 있어

모두


OOOO판, 태현, 서령, 나래, 힐조형, 회늘, 위시, 캔디, 조, 로트, 푸틴, 세환 모두 다
OOOO두 사람 다 모두 금이라는 얘기 지겹다는 글 봤는데 맞는 말이다. 둘 다 금 딸 자격은 있었지만 야나는 실수했고 마문은 기회를 잡았는데 둘 다 금은 아니지. 봐봐 마문 훈장(?)은 푸틴이 직접 달아줬다고...
OOOO 욕탕 쉬야도... 실존합니다.... 소변병ㅇ도.. .푸틴도... 모두..
푸틴 러시아 미국의 시진핑과 시진핑 대통령 러시아의 박근혜는 블라디미르 푸딩도 이름이 six___tata

일본


OOOO올 가을, 푸틴 일본에 온다 日아베의 화해 손길
OOOO푸틴 "일본 초청하면 당연히 간다"…가을 방일 시사
OOOO푸틴은 고사하고 일본 아베놈 보다도 형편없는 현재 한국의 잘낫다고 해대는 정치인들-

필리핀의


OOOO오해하고들 계신데 두테르테는 필리핀의 트럼프가 아니라 푸틴입니다 푸틴. 법이고 윤리고 통치를 위해서는 그 어떤 끔찍하고 폭력적인 수단을 동원해서라도 목표를 이루는 강권통치자라고요.

푸틴


OOOO귀여운 나의 푸틴잉..
OOOO푸틴 밈 하나
OOOO 정신공격이라니. ( 헛웃음을 흘린다. ) 애칭이지. 푸딩, 푸틴, 푸린. 얼마나 귀여워. 싫다고 해봤자 네 운명인 거 같은데. 받아 들여. ( 어깨 토닥 )
푸틴 러시아 미국의 시진핑과 시진핑 대통령 러시아의 박근혜는 블라디미르 푸딩도 이름이 7rireme
OOOO 아뇨 님쵀애말구ㅡ,,,망쿠님이,,푸틴ㄴ으로 각인되버렷내요,, ,,,
OOOO 저도 저 짤 너무 좋아요 기쁠때나슬플때나 저 사진 너모 유용.. 아 이런 제 최애 푸틴으로 기억하진 말아주세요...☆
OOOO 푸린푸틴푸딩은 복싱부에서 나 대신 힘을 길러야 한다고. 문화부...(있던가, 하고 기웃)
OOOO 감동푸틴 너무 정든다...망쿠님떠올리면 푸틴생각남..
OOOO 모순이라니. 나는 창을 할테니 푸틴상은 방패를 하면 완벽하겠는데? 뭐냐. 너. 날 그렇게 생각하고 있었어?(제 몸을 꼭 끌어안는다)
OOOO 그러니까... 푸딩이랑 푸... 뭐였냐, 푸린이였냐? 푸틴? 왜, 애칭 많으면 좋잖아. 선배님들한테 사랑받네. ( 전혀 감흥 없다는 말투다. )
OOOO 오호...뭐야, 꽤 괜찮은 말을 하잖아. 나는 끄덕없다고. 푸틴상이 다 받아칠거다.
푸틴 러시아 미국의 시진핑과 시진핑 대통령 러시아의 박근혜는 블라디미르 푸딩도 이름이 icunafm
OOOO .............으흠. (잠시 끄덕이곤)좋아. 다시 얼려볼까. 푸틴상이랑 함께라면 할 수 있을 것 같다.
OOOO 푸틴 아니야... 오늘 이 말만 몇 번을 하는 거냐고.
OOOO 푸틴 씨~ 여기서 자면 감기 든다!
OOOO푸틴상은 조용히하자.
OOOO 아멘~?(히죽)좋아. 안했으니 계속 푸틴상.
OOOO (흐핫)푸틴상, 얼굴에 주름 생긴다?
OOOO 로시야가 왜 푸딩이야. 푸딩은 더 노랗고.... 로시야는 푸틴이라 푸딩이야. (얘는 좀 이상한거같다.)
푸틴 러시아 미국의 시진핑과 시진핑 대통령 러시아의 박근혜는 블라디미르 푸딩도 이름이 yukapedia
OOOO 그래그래, 푸틴푸린푸딩상.
OOOO푸틴은 푸딩 말했잖아요?
OOOO(빠르게 문자를 쳤다.[왜 푸틴이야???????]
OOOO좋아. 선택권을 줄까 푸틴상. 푸딩상이 좋냐 푸린상이 좋냐 푸틴상이 좋냐?
OOOO푸틴상이 푸딩상이 되신건가요???(갸웃)
OOOO푸틴 씨는 점점 성이 변해가는 느낌이네요...?
OOOO푸딩상...푸틴상...(미묘한 표정)
푸틴 러시아 미국의 시진핑과 시진핑 대통령 러시아의 박근혜는 블라디미르 푸딩도 이름이 dosibinmin
OOOO푸틴은 푸딩같아요.
OOOO왜. 푸틴 강하고 좋잖냐.
OOOO어째서 내가 푸틴이냐! 그런 별명 붙을 건덕지가 대체 어디에 있었던 거야..!
OOOO고깃집 알바는 거... 푸틴 상이 하면 되겠네. 그리고 나 녹즙 알바 아니거든?!
OOOO........? 뭐야. 진짜야? (반의 말에 눈을 깜빡이면서 푸틴상을 본다)
OOOO(어디서부터 반박해야할지 감을 못 잡은 푸틴 코코로는 잠시 생각을 포기했다) (한 편, 이 시각 사바나에서는..)
OOOO알았어, 미안해 푸틴 상!
푸틴 러시아 미국의 시진핑과 시진핑 대통령 러시아의 박근혜는 블라디미르 푸딩도 이름이 lesavocat
OOOO이미 늦었어, 푸틴상.
OOOO푸틴이면 그건가? 홍타에 방사능을 타서 암살하는..?
OOOO푸틴 상.................. ( 분하다 ) ( 웃어버렸다 )
OOOO좋아, 가만히 있을게. 푸틴 상을 위해.
OOOO....!(푸틴상이라는 호칭이 마음에 들었다)
OOOO오늘부터 러시안? 푸틴 상?
OOOO 푸틴에게는 안됩니다!
푸틴 러시아 미국의 시진핑과 시진핑 대통령 러시아의 박근혜는 블라디미르 푸딩도 이름이 DavidDHKK
OOOO이태원 Rocky Mountain Tavern 늦은 퇴근뒤 푸틴과 맥주
OOOO푸틴, 푸틴씨가!!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큐저건 누구죠 푸틴인가
OOOO 푸틴아저씨 여기에요!
OOOO캐나다에산다면 ㅈ진ㄴ자 푸틴다음으로빼놓지못할맛입니다,,,
OOOO어느 날 낮잠을 자던 푸틴의 꿈에 스탈린이 나타났다. "우선 민주주의자들을 모아서 모조리 총살한 다음, 크렘린을 파란색으로 칠해라." 그러자 푸틴이 물었다. "왜 하필 파란색이오?" "하!" 스탈린이 말했다. "역…
OOOO푸틴인줄(
푸틴 러시아 미국의 시진핑과 시진핑 대통령 러시아의 박근혜는 블라디미르 푸딩도 이름이 b4cc4r4t
OOOO애플님거 보니 푸틴 벗어나기 프로젝트 일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든다
OOOO조선일보에 약점이 없는 박무당...? 최스푸틴과 순실이만 파도 몇 달 계속 기사 써야.
OOOO 간 김에 푸틴 덕질을...
OOOO미안해 우리 푸틴 😭😭😭 ㅠㅠㅠㅠ
OOOO아니야 역시 먹을건 최고야 푸틴과 모듬순대를 사들고 즐거운 발걸음😊😊😊😊
OOOO근데 여적 드립/안드립 적당히 구분 못하고 내가 이런다. 마음이 푸틴이네
OOOO푸틴 응애때 사진 찾았ㅅ어 나 푸틴 보고 싶어 (엎ㅍ어저 울어버림)
푸틴 러시아 미국의 시진핑과 시진핑 대통령 러시아의 박근혜는 블라디미르 푸딩도 이름이 ak477494
OOOO푸틴-메르켈의 그 차 `벤츠 뉴 S600 가드` 새 버전
OOOOERB는 라스푸틴 스탈린 레닌 고르비 푸틴 나와서 극딜하는 편이 웃길 걸로는 제일인 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 영국인의 홍차에 물든 인간아 캐나다의 푸틴맛이나 봐라 누가 촌스럽게 t를 ㅌ으로 발음하니?
OOOO 푸틴의 홍차
OOOO아 망초님갤러리에서 푸틴튀어나와서 숨질뻔
OOOO 보통명사로 쓰이는데요. 푸틴을 차르라고 말하듯이
OOOO푸틴보고싶어...
푸틴 러시아 미국의 시진핑과 시진핑 대통령 러시아의 박근혜는 블라디미르 푸딩도 이름이 bernhaim_yami
OOOO그나저나 푸틴달력 아직도 생각나네....... 인테리어 포인트...
OOOO아 그리고여 이건 스포 아니니까 말할거임 어벤쟈즈 엑스트라중에 옆모습 푸틴닮은 사람 나옴
OOOO대놓고 조폭 = 푸틴 양의 탈을 쓴 조폭 = 오바마
OOOO참고로 메르켈 비어, 오바마 비어, 푸틴 비어 있음. 이 맥주집 물건임.
OOOO푸틴맛 감자칩 존나 맛 없다
OOOO하물며 푸틴국에서도 초소형 카메라는 라이센스 취득한 사람들에게만 제한적으로 판매한다는데
OOOO캅푸틴
푸틴 러시아 미국의 시진핑과 시진핑 대통령 러시아의 박근혜는 블라디미르 푸딩도 이름이 won7230
OOOO 푸틴?
OOOO베쓰푸틴 갈사람 없으니까 맘스터치 감튀 사다먹어야겟다
OOOO 헉 푸틴 어디서팔어?
OOOO 푸틴도 웃는건 귀엽네..ㅋㅋ 무게잡는 것보단...ㅋ
OOOO알피랑 대화중이었는데 갑자기 라디오가 오작동을 일으키더니 푸틴이 스눕독과 뭔가 콜라보를 한 듯한 노래를 틀기 시작했다...
OOOO특유의 얼음장 같은 카리스마는 엿볼 수 없는 소년 푸틴. 자폐 증상에 매우 소심했다는 설
OOOO푸틴이 너무너무 먹고시ㅠ은데
푸틴 러시아 미국의 시진핑과 시진핑 대통령 러시아의 박근혜는 블라디미르 푸딩도 이름이 Davan_Khan
OOOO대박 푸틴 요즘 엄청 땡겼는데
OOOO 난 가바나씨가 좋아 푸틴으로 호감도가 확 오름
OOOO 푸틴 공식 연봉이 1억 6천 정도 ?
OOOO 무시무시한 푸틴
OOOO 저 사람들이 재미있게 하는것도 있구.. 푸틴이라니ㅋㅋㅋㅋ
OOOO 와 죽은 아내는 평타였어 푸틴이 따라오면 존나 무섭지
OOOO푸틴씨가! 푸틴씨가 따라오셨다구요!
푸틴 러시아 미국의 시진핑과 시진핑 대통령 러시아의 박근혜는 블라디미르 푸딩도 이름이 visabul
OOOO 안뒈 푸틴의 차는 위험해오..
OOOO 올 푸틴 감자튀김 먹으러가자
OOOO 나 푸틴즈 추천할께
OOOO그러게 왜 푸틴같은 퍼포먼스를 해가지고.ㅋ
OOOO오늘 엄마가 갑자기 동생이랑 차 타고 교외 나가서 외식하자고 해서 영화와 푸틴은 안녕...
OOOO 푸틴좀 부산으로 보내줘
OOOO 푸틴 닮은 남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기 제 감상이랑 똑같은 감상을 하신 분이 계셨네ㅋㅋㅋㅋㅋㅋㅋ
푸틴 러시아 미국의 시진핑과 시진핑 대통령 러시아의 박근혜는 블라디미르 푸딩도 이름이 Schalom1004
OOOO 그냥 푸틴 전하께서 방사능물질이 첨가된 홍차를 수하에게 내려주었다는 전설에서 비롯된게지.
OOOO160825 유카 포토로그🎀 감사했습니다😊😊😊 오늘도 어제에 이어 많은 분들이 와주셨습니다!😄 내일로 정말 라스트!!! 캡틴이 오늘까지라 내일은 없지만 힘낼게요! 챠푸틴 안심하세욧!!😄😄
OOOO푸틴과 푸린의 차이점은 뭘까?
OOOO어느 날 낮잠을 자던 푸틴의 꿈에 스탈린이 나타났다. "우선 민주주의자들을 모아서 모조리 총살한 다음, 크렘린을 파란색으로 칠해라." 그러자 푸틴이 물었다. "왜 하필 파란색이오?" "하!" 스탈린이 말했다. "역시 앞의 것은 안 물어볼 줄 알았어."
OOOO 푸린에 의해 잠들면 다시 깨어날 수 있지만 푸틴에 의해 잠들면 다시는 못깨어난다는 점일까요?
OOOO 이제 푸틴이 당신을 찾아갈 것입니다
OOOO 야 여기 푸틴이라는 메뉴뭘까
푸틴 러시아 미국의 시진핑과 시진핑 대통령 러시아의 박근혜는 블라디미르 푸딩도 이름이 wldnjs9814
OOOO푸틴이 리체 엄청 밀고 있지...재작년엔가 노동절에 비녜르가 훈장까지 받고...푸틴의 ' 그녀' 가 아테나 올림픽 리체 챔피언~
OOOO푸틴 아저씨 그냥 한국에 박근혜 라고 말씀해 주세요.
OOOO푸틴콘 제작들어간다
OOOO 방사능홍차 모름?? 푸틴 임마
OOOO 옛날 옛적에는 영상에 나오는 놀 치푸틴 등짝에 창 꽂으면서 히히덕거리던 시절이 있었답니다,,,,;,,,,,,,,
OOOO아 알티에 푸린을 푸틴으로 봐서 자연스럽게 납득하고 말아버림
OOOO 저 Bluesea (푸틴프사)여
푸틴 러시아 미국의 시진핑과 시진핑 대통령 러시아의 박근혜는 블라디미르 푸딩도 이름이 DaftPunk_Kor
OOOO 하일 푸틴 ㄷㄷㄷ
OOOO진짜 푸틴이 온줄알았엌ㅋㅋ....... 엌엌... (홍차홍차)
OOOO삶에서 친구들이 차지하는 비중은 자기 자신이 차지하는 비중과 같다. 친구들과의 우정이 삶 자체라고 할 수 있다 - 블라드미르 푸틴 <푸틴 자서전> 중
OOOO비스트마스터 푸틴
OOOO자연수호자 푸틴
OOOO푸틴도 뗴껄룩앞에선 한없이 부드럽겠지
OOOO 푸틴은 차켓슴다
푸틴 러시아 미국의 시진핑과 시진핑 대통령 러시아의 박근혜는 블라디미르 푸딩도 이름이 Superwaveworld
OOOO 로쒸아를 욕되게 하는 자에게 비밀선물을...은 농담이고 왤까요 로빈샵에 떴을때 마치 푸틴에게 홀린듯 구매한것같습니다
OOOO1. "아시아에 역사 뒤집으려는 국가 있어" -푸틴, 선견자
OOOO 푸린이거든요!!!(밀침 푸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차라ㅏ리 푸틴을죽일래!!!!(오열
OOOO친구가 이걸 보고 푸틴이 푸틴푸틴해라고 했다...푸딩..푸딩이야ㅠㅠㅎㅎㅎ
OOOO 으으으으으으ㅡㅁㅁ 그러면 모티가 이번에 수완지구 올 수 있어? 롯데마트 사거리에 푸틴이라고 뷔폐 생겼는데 궤마싯음
OOOO 오 푸틴ㅋㅋㅋㅋㅋㅋ
푸틴 러시아 미국의 시진핑과 시진핑 대통령 러시아의 박근혜는 블라디미르 푸딩도 이름이 7rireme
OOOO폼폼푸틴
OOOO 감사드린 이유는 제가 사야지 하고 검색하는 찰나가 성가시다고 몇 달째 미뤄왔기 때문에... 폼폼푸틴 짤 찾으러 간 거 아니었으면 또 미룰 거였거든요😂💦 그리고 네~ 그 짤 맞답니다💃 티백하고 찻잔 분리도 가능해요~!
OOOO 베스푸틴 으때????
OOOO사이연양갱, 이코루키 도시학 재료 이코연어 이이푸틴 밥 한강간식, 다이빙 장비들 #자캐의_쇼핑목록은
OOOO거지같은ㄴ 푸틴운동회야
OOOO푸틴 한국에도 완존 많이 파는데 왜 다들 모르시지ㅠㅠ진짜 왕마싯는뎅...
OOOO@kaaro82 푸틴이 여 ㅠ
푸틴 러시아 미국의 시진핑과 시진핑 대통령 러시아의 박근혜는 블라디미르 푸딩도 이름이 7rireme
OOOO내가 푸틴얘기하믄 다들 못알아듣는다 바보들 이케 마싯는건데 미녕아 너랑 나만 아나봐 ㅎㅎ
OOOO테니야 민형아 지금 나는 한손에는 타이음식 한손에는 푸틴을 들고 집에 가고있어 ...
OOOO 그거 읽고 저 넘 부끄러워섴ㅋㅋ 그만해 이 커퀴들앜ㅋㅋㅋ마지막에 둘의 퀴어적 관계를 다룬 논문 있다는 거 넘 뇌트워크구욬ㅋㅋㅋㅋ 맓세계의 정치 존나 어이리스인데 푸틴은 거기 똑같이 있을 거 같아요 아 무섭다
OOOO푸틴먹고싶다
OOOO푸틴 모가지
OOOO푸틴이랑 티타임vs허기큥되기
OOOO 캬푸틴
푸틴 러시아 미국의 시진핑과 시진핑 대통령 러시아의 박근혜는 블라디미르 푸딩도 이름이 hutsori_handa
OOOO 푸틴놈 혐성;
OOOO토요일에 마이리틀자이언트 예매했고 오랜만에 저녁으로 푸틴 먹으러 갈 것. 당직 끝나고 2시간 반 정도 시간 비는데 카페라도 가 있을까..
OOOO 사실 푸틴딸내미 읍읍읍
OOOO 푸틴우리는 그런것없이 무료로 홍차를 보내드립니다
OOOO이쯤되면 아시아의 푸틴
OOOO아 근데 진짜 푸틴 머그컵 살까? ㅋㅋㅋㅋㅋㅋㅋ 여기다가 보드카나 홍차 마시면 기분이 색다를듯
OOOO완전 저양반 푸틴이나 전대갈, 반인반신(쑻)이랑 다를게 뭐임;;
푸틴 러시아 미국의 시진핑과 시진핑 대통령 러시아의 박근혜는 블라디미르 푸딩도 이름이 sherhan_M
OOOO 푸틴 완전 새닮았잔아요...
OOOO 아닌데 돠님 푸틴상 좋아하시긴 하네요... (흘긋
OOOO 안그래도 간밤에 푸틴 드시고 싶으시다고… ㅋㅋㅋㅋ 푸틴 맛있죠! ㅎㅎㅎ
OOOO 그러게요..?ㅋㅋㅋㅋㅋ 넘 파이 먹을 운명인 건지..ㅋㅋ 가는 김에 푸틴도 먹을까 하고 있습미다ㅋㅋ
OOOO 푸틴표 홍차
OOOO 바마형은 좀..쾌남ㅁ스탈이구..... 흰머리대면서 댄디해졋구... 푸틴은 원래 좀 큐트계엿구.....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죄죄송합니다... 아까까지 푸틴성진 이야기하다가 저도모르게..흐흑ㄱ 마마자요 신쨩 공연 성진이가 봤을지도 모르구!!!!
푸틴 러시아 미국의 시진핑과 시진핑 대통령 러시아의 박근혜는 블라디미르 푸딩도 이름이 ak477494
OOOO 진 수면 다좋다고 생각햇는데 푸틴성진보다 하드레벨이네요
OOOO푸틴.. 급 푸틴 먹고 싶다
OOOO 푸틴이 자기전에 꿈라프 막화보면서 눈물흘릴ㄹ지 누가알겟습니까...? 희망을 버리지마세요
OOOO푸틴모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푸틴:누구맘데로 명령하냐.
OOOO악마 푸틴! IS를 박살내! 천사 하지만 핵은 쓰지마.
OOOO이란날 가져 터키날 가져 예맨날 전부 가져 푸틴흡족
푸틴 러시아 미국의 시진핑과 시진핑 대통령 러시아의 박근혜는 블라디미르 푸딩도 이름이 PPPR626
OOOO 푸틴 의문의1패
OOOO 그거 받고 거기다 낳은 아이가 오바마랑 푸틴 쌍둥이이기
OOOO이태원 베스푸틴. 기름 후추 치즈즈즈즈한 건 먹고 싶은데 그게 피자는 아닐 때
OOOO푸틴이 크렘린 비서실장 세르게이 이바노프를 숙청(?)했다고 말들이 많은데, 푸틴이 이바노프에게 한 말에 따르면 이는 이바노프가 사전에 걸었던 "(비서실장으로) 4년 이상은 일하지 않겠다" 는 조건에 따라 사임 요청을 받아들인 거라고 함
OOOO낼 푸틴 머근다 내사랑 푸틴
OOOO슬플때 푸틴에 기대.. 그레비 소스약간
OOOO배쓰푸틴. 감자가 마이쪙..하지만 날이 지나지게 더웠던지라 그레이비가 부담스러운 날이었다.(아니 그레이비는 좋았는데 단지 날씨때무네..) 담엔 감자만 테이크아웃해서 집에서 맥주파티하고싶당..
푸틴 러시아 미국의 시진핑과 시진핑 대통령 러시아의 박근혜는 블라디미르 푸딩도 이름이 oneandonlyten
OOOO고르바초프 - 대머리 옐친 - 풍성 푸틴 -대머리 메드베데프 -풍성(인데 밀고 다님)


푸틴 러시아 미국의 시진핑과 시진핑 대통령 러시아의 박근혜는 블라디미르 푸딩도 이름이 King_Bongpal
푸틴 러시아 미국의 시진핑과 시진핑 대통령 러시아의 박근혜는 블라디미르 푸딩도 이름이 kumacat325
푸틴 러시아 미국의 시진핑과 시진핑 대통령 러시아의 박근혜는 블라디미르 푸딩도 이름이 korshun__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