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16, 2016

세븐나이츠 코스튬 장르 세나 앙스타 작업했습니다 사이퍼즈 각성 전부 모두의 내덕질루트를알아보자


코스튬


OOOO<세븐나이츠> 글로벌 코스튬 공모전 페이지에 들어간 클로에 일러스트를 작업했습니다.
OOOO세븐나이츠 실비아 한복 코스튬 작업했어요. 개인적으로 예뻐하는 캐릭터이며 겨울여왕 코스튬 작업할 때도 즐거웠는데 한복 입히면서 더 행복했네요 ㅠ3ㅠ)/
OOOO세븐나이츠가 주인공이 아니라 세인이 주인공 아니냐 세인나이츠로 이름 바꿔라 오죽하면 넷마블의 딸이라 불리겠음 코스튬도 존나 많고 초보자들이 세나 처음 시작할때 제일 필요한 영웅이 세인이기도 하고 상위덱님들도 세인 꼭 있어야하고 각성 1순위가 세인인뎅
OOOO쿠로오 테츠로 - 세븐 나이츠 AU 중 [손오공, 대원왕 코스튬]
OOOO내 소원이 있다면 그것은 세븐나이츠 코스튬을 한번 그려보는것..... 다들 너무 잘생겨짐ㅁ 특히 태오랑 델론즈랑 손오공이라고 말못해
OOOO세븐나이츠 설마 이번 추석때도 우려먹겠어 했는데 코스튬 잘 뽑아내서 참 다행임
OOOO(메인트윗) 세븐나이츠 '금성오락실' 길드에서 시즌 14 길드전부터 같이 뛰실 분들을 모집합니다. 다이아-플래티넘을 왔다갔다하고있고 길전코스튬은 매회 따내고 있습니다. 친목및 정보공유용 톡방을 운영하고있어요! 아무쪼록 격…
세븐나이츠 코스튬 장르 세나 앙스타 작업했습니다 사이퍼즈 각성 전부 모두의 내덕질루트를알아보자 Kawells00
OOOO#탐라에_3번_외치면_이루어진다 세븐나이츠 한복 코스튬 나와주세요 세븐나이츠 한복 코스튬 나와주세요 세븐나이츠 한복 코스튬 나와주세요
OOOO#파는장르의_여혐요소를_말해보자 세븐나이츠,, 내 본진이지만 말이 필요없다 수영복 없는 여캐가 잇긴 할가..¿ 짱쎈 레이첼 역할은 납치당하기ㅎ 그리고 아일린 시밸놈들이 자꾸 코스튬에서 피부 탈색시킴
OOOO꿈을 꿨는데 누군지는 기억 안 나는데 누가 내 세븐나이츠를 들어가서 내가 코스튬을 위해 모아둔 루비를 뽑기에 써서 화내는 꿈을 꿨다.

장르


OOOO하이큐 외 타 장르 연성하는 계정... >> 요기입니다...1차/앙스타/세븐나이츠 위주로 돌아가욧...!
OOOO우와.. 1,2장이 세븐나이츠 초중반 팔때였고 3,4장이 지금 그림 ㅌㅋㅋㅌㅌㅋ 진짜 오래 팠구나 ㅌㅋ 거의 인생장르급 ㅌㅋㅋ
OOOO앙스타 하기 전에 이 장르에 대해 오해가 좀 깊었었는데 앙상블 스타즈가 아니라 앙 너를 스타로 만들어주겠어 로 알고 있었다 이즈미를 세나이즈라고 하던데 세븐나이츠랑 구분을 못했었고 레이가 흡혈귀?인건 장르 이름 알기 전부터 알고 있었다(??
OOOO 전 다른 주본진인 세븐나이츠도 너무 복잡해서ㅠㅠㅠㅠ 두 장르 그릴적마다 지쳐요ㅠㅠㅠ 그림도 체력인거 같아요ㅠ
OOOO 5. [ 라쳇앤 클랭크 , 슬라이쿠퍼 ] <<혼자 덕질해서 대우주 슬픈 장르 [ 세븐나이츠 ] 가장 최신 인생장르다. 내 고3을 씹어먹었으니 인생장르 드셈 [ 대니팬텀 ] 아우 어썸하다. 재덕통 2번 당한 유일한 장르

세나


OOOO[세븐나이츠] 세나 첫 원화였던 눈꽃소이 팬아트 그려보았습니다
OOOO5-1. 거의 트위터에서 올라오는 대부분의 게임들은 한 번씩 손을 대보는 편인데 그런 게임들은 정열적으로 손을 대고나면 금방 접어버리는 마력이 있다. 결국 돌아가는 건 세븐나이츠. 세븐나이츠... ...정말 생각없이 하기 좋은 그것... 세나...
OOOO세븐나이츠.... 두번째 46세나가 나타났어요....
OOOO생각해보니 앙스타 과금유도 그리 심ㅈ하진 않다구 생각하고..... 제가 세븐나이츠를 하고잇슴니다 세나보다 덜하면 덜했지 더하진 않다고 생각해
OOOO 엌ㅋㅋㅋㅋ여포래서 삼국지무쌍게임 말하는 건줄 알았는뎈ㅋㅋㅋㅋ세븐나이츠였엌ㅋㅋ... 세나 하다 접었었죠...재밌었는데..
OOOO혹시 세븐나이츠 굿즈나 회지 파는거 기업에서 허락해줬나요?! 해외 지인분이 물어보셨는데 저도 전부터 이거 저작권 걸리는지아닌지 궁금했어서 ㅠㅠ) 세나굿즈 서코에서 판 흔적은 발견했는데 엔솔로지도 기획되고있는거보면 괜찮은건가..?
세븐나이츠 코스튬 장르 세나 앙스타 작업했습니다 사이퍼즈 각성 전부 모두의 내덕질루트를알아보자 Jave_mucko
OOOO 세나가 세븐나이츠인강
OOOO 안녕하세요 치즈님, 시츠큐도 크리스가 최애 입니다. 지뢰 없어요 세븐 나이츠 관련 이야기,세나 스토리 추측 이야기 다 좋아합니다.⁄(⁄ ⁄•⁄o⁄•⁄ ⁄)⁄ 잘 부탁드립니다.
OOOO지금 이 계정으론 세나 얘기 안하는데???? 설마 글로벌 세븐나이츠 하는 외국인들인가 ㅋㅋ;;

앙스타


OOOO세븐나이츠 메이우편 11000원할때 지르는거 망설였는데 앙스타 다이아125개 2200엔하는건 망설임없이 질렀어
OOOO앙스타 마이홈 세븐나이츠 이 세가지를 동시에 하니까 인생이 사라진 느낌이다...
OOOO사지방에서 세븐나이츠는 안 되지만... 앙스타느 ㄴ과연?

작업했습니다


OOOO<세븐나이츠> 풍연&소이 각성안 공개되었네요. 두 캐릭터의 인연을 좋아합니다. 즐겁게 작업했습니다 ^♥^
OOOO<세븐나이츠> 구사황 연희 시나리오에 잠깐 스쳐 지나가는 컷 작업했습니다. 우리 존잘 원화가 오꾸님 일러 위에 살포시 업혀갔기 때문에 일부만 잘라 올립니다 ^∇^)/
OOOO[세븐나이츠] 엘리시아/키리엘 수영복 작업했습니다! uu*
OOOO세븐나이츠 손오공 각성 컷씬을 작업했습니다. 좌우대칭으로 신나게 작업했습니다.

사이퍼즈


OOOO::PC → 사이퍼즈(다벗었냐아카아시),테일즈런너(소유쟌),엘소드(대사건) 모바일 → HIT(카즈마오른쪽소유),세븐나이츠(다무x소유) 언제든지 친추주세요~
OOOO사이퍼즈:어떡헤됬어외않되 마영전:LastConcerto LOL:For UltraPlayers 스팀:LSR, 배틀넷:LSRLX(#3613) 클로저스:LSR / 세븐나이츠:LSRLX 주사위의신:LSR 블랙서바이벌:LX #LSRbot
OOOO 세븐나이츠...사이퍼즈...메이플스토리!!!!!
OOOO 7.사이퍼즈 세븐나이츠 모두의마블 니키 마이홈 피아노타일 수메
세븐나이츠 코스튬 장르 세나 앙스타 작업했습니다 사이퍼즈 각성 전부 모두의 내덕질루트를알아보자 freenong
OOOO 나메코와 겜에 치이기 모험 회색도시>단간론파>사이퍼즈>세븐나이츠>앙상블스타즈
OOOO#내_덕질_루트를_알아보자 그랜드체이스-가히리-에어기어-사이퍼즈-레이튼교수-쿠키런-이영싫-원펀맨-역전 시리즈-세븐나이츠 현재까지도 파는 건 가히리, 사이퍼즈, 이영싫, 역전 시리즈, 레이튼교수
OOOO사이퍼즈 올림포스 화이트 여 (~큰 55까지) 프리파라 라라 2기 사이리움 (~작 66까지) 세븐나이츠 소교 아이돌 (~큰 66까지) 최강의군단 베니 (55~66) 최강의군단 오드리 (55~66) 드레스류 의상은 전부…
OOOO사이퍼즈 올림포스 화이트 여 (~큰 55까지) 프리파라 라라 2기 사이리움 (~작 66까지) 세븐나이츠 소교 아이돌 (~큰 66까지) 최강의군단 베니 (55~66) 최강의군단 오드리 (55~66) 드레스류 의상은 전부 레이스업처리 되어있습니다 :)
OOOO수박겉핥기정도로 덕질했던것들 최애 보면 가히리- 야마모토 타케시, 사이퍼즈 주캐,최애- 이글, 최근 오버워치 시작하자마자 라인하르트 모스트픽이었고 페스나- 세이버, 세븐나이츠- 스파이크, 어릴때 원피스에서 제일 좋아했던건 조로...

각성


OOOO님들 세븐나이츠 루디크리 공식임 심지어 각성 크리스 죽을 때 대사가.. 루디다.. (죽어서도 루디 찾는 크리스)
OOOO델론즈 인가? 는 나중에 사황 받을때 받아라고 했고.... 그럼 각성 6성은 뭘로 받아야 하지... 으으.... 세븐나이츠.... 6성애들 주는건 좋은데 처음하니까 뭘 받아야 할지 모르겠네... 걍 아무거나 골라도 될려나
OOOO세븐나이츠 각성합작 하얀이리-각성리나로 참여했습니다u//u
OOOO세븐나이츠를 할떄마다 느끼지만, 각성 챈슬러가 흑막같다. 정의 타령하는 놈 치고 흑막아닌 놈이 없었어.
OOOO 첫각성인 델론즈는 일단은 시즌1때 세븐나이츠였고 그 다음나온게 칼헤론-멜키르-오공 순이였으니까 아마 다음 각성은 세븐나이츠쪽 같네요. 구사황쪽은 아무래도 각성이 나오기엔 벨붕인 느낌이 없잖아 있어서...나온다면 태오가 나오겠군여

전부


OOOO 으갸갸갹 세븐나이츠 스킨 전부 쓲까무라하는것도아니고...(파스슷
OOOO세븐나이츠 접었는데 거래 시스템있었으면 영웅 전부 누군가에게 주고 접었을듯.

모두의


OOOO #7rt 컴퓨터는 오버워치랑 롤해요! 하지만 요즘에믐 시간이없어서 많이안해서 폰게임으론 세븐나이츠랑 모두의마블해요
OOOO 7. 요즘은 PC를 못하니 모바일로 모두의 마블, 세븐나이츠! 사실상 출석이랑 간간히 시간떼울겸 하지 소설읽거나 트위터하는게 주를 이룬다
세븐나이츠 코스튬 장르 세나 앙스타 작업했습니다 사이퍼즈 각성 전부 모두의 내덕질루트를알아보자 mooyongr2
OOOO40. 데레스테보단 국산겜 세븐나이츠 합시다 여러분 ㅠㅠㅠ 모두의 마블과 같은 갓흥겜ㅋㅋㅋ돜ㅋㅋ많은ㅋㅋㅋ각ㅋㅋㅋ
OOOO 난 침대위.....모두의마블....세븐나이츠.....방탄밤...
OOOO@weed4155 7.요즘 하는 게임은 세븐나이츠 모두의 마블 메이플스토리 오버워치 디모 클래쉬오브 로드2 등등...하는건 겁나 많아요 (하고싶은 게임은 사볼이랑 언리쉬드...
OOOO근데 넷마블 모바일 게임 3개 모두의 마블. 세븐나이츠. 스톤에이지. 이 세개 게임은 문제가 있긴 있는 느낌
OOOO 7.세븐나이츠,모두의 마블,몬스터 길들이기

그림


OOOO팔로워들 중에서 세븐 나이츠가 좋아하고 나에게 백각 의 그림을 그린 사람은 팔로우를 갚겠습니다. (농담입니다)
OOOO세븐 나이츠 카피페 보고 그림
OOOO 감사합니다 (இдஇ; )🍄💕 세븐 나이츠 플레이어 는 그림 잘 그리는 사람이 많아 때문에 비교하면 자신의 그림의 서투름에 우울하게 됩니다.

아이돌


OOOO세븐 나이츠 소교 아이돌 스타 사진은 ( ) 의상은 ( )

일러스트


OOOO세븐나이츠 일러스트 앤솔로지……!!!!😂😂😇😇
OOOO12월에 세븐 나이츠 일러스트 앤솔로지를 내다...? RT
OOOO 안녕하세요! 세븐나이츠 엔솔로지 건으로 멘션드려봅니다! 일러스트 엔솔로지인가요, 원고 엔솔로지인가요?

구합니다


OOOO세븐나이츠 명예친구나 레이드친구 구합니다 서버는 루디섭이구요 크리섭도 하고 있으나 잘 안들어갑니다ㅠㅠ 닉은 맛진크리스 입니당 친추 주세여 😊
OOOO12월 서울 코믹월드를 목표로 넷마블-세븐나이츠 앤솔로지 멤버를 구합니다.(이어서)
세븐나이츠 코스튬 장르 세나 앙스타 작업했습니다 사이퍼즈 각성 전부 모두의 내덕질루트를알아보자 darkr101
OOOO아... 아... 들리십니까... 세븐나이츠 트친 구합니다... (존

오버워치


OOOO 7.요즘하는게임은 컴퓨터게임은 많이 안해서. . 오버워치 하고싶네요ㅋㅋ휴대폰 게임으론 나루토 질풍난무, 나루토 화영닌자,하이큐 돈피샤매치,하이큐 냥큐(?!)를해요😊💕세븐나이츠도 했다가 얼마전에 지웠어요💦💦

엘리시아


OOOO우왕 엘리시아 좋당~ 언젠간 쓸모있겠징 ㅜ #세븐나이츠
OOOO 8. 엘리시아 - 세븐나이츠의 등장인물로 본래는 자신이 공주인 것을 모르고 자랐으나 이후 한 노인을 통해 그 사실을 알게 되고 마침 그 때 혼란한 나라를 수습하기 위해

크리스


OOOO세븐나이츠 합니다. 루디-나루연화 크리스-먐먐먐먐
OOOO세븐나이츠 서버마다 다르게 되는구나 ㅋㅋ 루디서버는 꾸준히 들가는데 크리스서버 안들가다 들갓더니 복귀유저래 ㅋ ㅋ ㅋㅋ
OOOO세븐나이츠 크리스 몇달만에 첨그린 낙서입니다
세븐나이츠 코스튬 장르 세나 앙스타 작업했습니다 사이퍼즈 각성 전부 모두의 내덕질루트를알아보자 namuwee0803
OOOO세븐나이츠 합니다. 루디-나루연화 크리스-먐먐먐먐 ##나루연화도움말
OOOO#최애의_직업이_전생에_내직업 크리스 복수자의 지옥 군주 세븐나이츠 헤에엥?
OOOO세븐나이츠 크리스가 최애인 잡덕 치즈입니다. 크리른을 주식으로 먹고있고 지뢰는 딱히 없습니다. 아무말대잔치, 19금 발언 많습니다~ 불편하면 블언블 해주세요!
OOOO왘ㅋㅋㅋ 세븐나이츠 결장 마스터 찍었엌ㅋㅋㅋㅋ 근데 진심 첼린져 오니까 각델이 확 죽어서 크리스탈 때보다 더 편하게 결장한거 같음;; 자 이제 다음주에 다시 강등이구나!!

마이홈


OOOO지금 폰에 있는 폰게임 블랙 서바이벌 마이홈 세븐나이츠 사퍼 보이스박스.브금박스.백과사전.오티피 등등..
OOOO세븐나이츠하시는분 마이홈하시는분!!!
OOOO 세븐나이츠 놀러와마이홈 네모용사마계침공
세븐나이츠 코스튬 장르 세나 앙스타 작업했습니다 사이퍼즈 각성 전부 모두의 내덕질루트를알아보자 opvu3
OOOO<<이 사람은 사퍼본진에 파판을 하며 마이홈을 하고 세븐나이츠를 하며 트오세를 시작한 사람이다

사람은


OOOO트윗의 80%가 세븐 나이츠에서 백각 을 좋아하는 사람은 팔로우를 갚고 싶네요.

모바일


OOOO~재밌는 모바일게임 추천부탁~ 세븐나이츠같은거 말고
OOOO세븐나이츠 하나만 해서 그런가, 다른 자동사냥류의 모바일 게임들은 좀 다를까.

게임


OOOO 가냥 우리나라 게으로 치면 세븐나이츠 같은 게임ㅋㅋ...
OOOO 포켓몬이 아니라 세븐나이츠라는 게임의 펫이에요!! 다른 예쁘고 기여운애들도 많답니다♥♥ 요새 추석이벤트중인데 같이 하실래용??((꼬드김
OOOO새련이랑 하는게임은 세븐나이츠(의식의흐름
세븐나이츠 코스튬 장르 세나 앙스타 작업했습니다 사이퍼즈 각성 전부 모두의 내덕질루트를알아보자 DinoDinopixel
OOOO 이 게임만 그런게 아니라 세븐나이츠도 마찬가지 직접 한건 아니고 보기만 했지만 갤럭시 S6에서조차도 약간 버벅임이 있고 갤럭시 S5 노트3에서 상당한 프레임 드랍이 있었는데 아이폰5에서는 버벅임 프레임드랍 따위 전혀 없이 완전 부드러웠다
OOOO세븐나이츠 몇분 하다 지웠을때 든 생각인데, 사람들이 자동전투에서 기대한것은 기존 게임 같은 구성에서 알아서 캐릭터가 성장을 하는 방식이 아니었을까...
OOOO 뭐 KON과 세븐나이츠가 애플 최적화 게임인 거 같긴 한데 그렇다 해도 이 격차는 너무 심하더라

세븐나이츠


OOOO나 세븐나이츠못하겟는게 그앱이 좀 크기가커서 하면은 빨리 뜨거워진단말야 그래서 폭발할까봐 쉽게 못건들고잇음;
OOOO세븐나이츠 레이드 친구구한다 CH니코 친추ㄱㄱ
OOOO 갓겜 세븐나이츠
OOOO세븐나이츠다시헤바야지
세븐나이츠 코스튬 장르 세나 앙스타 작업했습니다 사이퍼즈 각성 전부 모두의 내덕질루트를알아보자 DinoDinopixel
OOOO 세븐나이츠 신 일러라는줄알고 엄청 설레부림
OOOO세 세븐나이츠
OOOO (그렇게 지로는 되돌아간 세븐나이츠 나라에서 신나게 과금했다
OOOO ㅋ ㅋㅋ ㅋ ㅋ ㅋ ㅋ 이즈미....이즈미엿군요 세븐나이츠이와이즈미같ㅌ아(???? 확실하게 외워부랏어요 안뇽 이뿐아.........
OOOO세븐나이츠 그거 카카오 겜아니냐
OOOO 오른쪽은 세븐나이츠의...!!
OOOO세븐나이츠가 아님 #자신의_닉네임의_불편한점을_말해보자
세븐나이츠 코스튬 장르 세나 앙스타 작업했습니다 사이퍼즈 각성 전부 모두의 내덕질루트를알아보자 DinoDinopixel
OOOO세븐나이츠도 5명이 한조 입니다. 한...조... 한조....각???? ((한조...대기중...
OOOO 세븐나이츠라니..ㅋㅋㅌㅋㅋ 상상도 못했네요
OOOO세븐나이츠 제이브 귀여움 근데 재미없다 결장 1번도 못이기고
OOOO세븐나이츠 벨클라우드 친구추가 해주세요!
OOOO해전1942도 질려서 지우고 이번에도 세븐나이츠만 남았다.
OOOO안녕하세여. 세븐나이츠 하시는 분. 이거 쓰세여. 친구줄라켓는디 친구가 접었다네요. 인간적으로 썼으면 썼다는 표시로 리트윗이나 마음박아주세요. 뒷사람이 헛수고하지 않게요!!
OOOO와 복장 어떻게 짤지 찾다가 세븐나이츠 일러까지 어쩌다 갔는데 애들 겁나 잘생김
세븐나이츠 코스튬 장르 세나 앙스타 작업했습니다 사이퍼즈 각성 전부 모두의 내덕질루트를알아보자 pin1004
OOOO서영아 오만원만 줘 세븐나이츠에 현질해서 뽑기돌리게
OOOO 안녕하세요 몽님 세븐나이츠+포켓몬 합작 참가자중 한명입니다 방금전 막 발리스타+모부기로 파일 제출했는데 갔는지 확인해주실수있나요???ㅜㅜㅜ
OOOO일본 세븐나이츠.. 일본어라 머르지만 젛다...
OOOO공성 상자 보상 받을 시간이로군. 받고 오게. 혹시 모르지, 세븐나이츠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을지도. (웃음)
OOOO혹시 세븐나이츠랑 사황들 키랑 나이?있는 표 있으신분 주실 수 있나요😢
OOOO글로벌세븐나이츠네<
OOOO 세븐나이츠
세븐나이츠 코스튬 장르 세나 앙스타 작업했습니다 사이퍼즈 각성 전부 모두의 내덕질루트를알아보자 pin1004
OOOO아니 세븐나이츠를 꺼놨따
OOOO세븐나이츠 적한테 맞으면 맞을수록 딜량이 더 강해지는 영웅 만들어줬으면 좋겠다 결장에 쓰면 개 사기일것 같은데
OOOO 음.. 마치 내 세븐나이츠를 보는듯한...
OOOO세븐나이츠 방덱으로 가기로 결심해따 ㅋ ㅋ ㅋㅋ 연희땜에 마덱으로 가려다가 얻기도 무쟈게 어려운 아이기도 하고 . . .. . 46레벨 만드려면 한도끝도 없을거ㅛ같아서 ㅠ ㅠ 지금당장 방덱 만들면 다이아는 못가도 그 전은 가지 않을가...
OOOO요즘 하는 것들 세븐나이츠 심즈 프리플레이 피아노 영상 감상 지식채널e 과제안하구 빈둥거리기
OOOO세븐나이츠지겹다..
OOOO ㅋ.ㅋ.ㅋ ㅋ ㅋ ㅋ 세븐나이츠에 여포라는캐릭터가..잇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븐나이츠 코스튬 장르 세나 앙스타 작업했습니다 사이퍼즈 각성 전부 모두의 내덕질루트를알아보자 DinoDinopixel
OOOO세븐나이츠 해야하는뎋
OOOO세븐나이츠 그래픽 이쁘네 로폴인데
OOOO아 맞다 오늘 잠을 많이 자가지고 꿈을 3번씩 걸쳐 꿨는데 2번째 꿈이 세븐나이츠 꿈이었는데 거기서 흑화 에반이 나옴...
OOOO오늘 세븐나이츠만 4시간정도 한 거 같다
OOOO세븐나이츠 그냥 한대 때리면 죽는다 재미없어
OOOO세븐나이츠ㅁㅊ 일러졸라이쁨
OOOO 세븐나이츠하싈
세븐나이츠 코스튬 장르 세나 앙스타 작업했습니다 사이퍼즈 각성 전부 모두의 내덕질루트를알아보자 shspdla7
OOOO나의 숭고한 실험에 희생하라. * 델론즈 / 칼 헤론 / 카일 을 찾는다. 어느 쪽이어도 좋아. 매우 훌륭한 실험체가 돼 준다면 나야 가릴게 없지. *세븐나이츠 / 하드
OOOO신캐나올만한데? 세븐나이츠.....이글...
OOOO제일 잘 그렸던거만 재업하자 (1) 우선 세븐나이츠으
OOOO 세븐나이츠요? (누에님그게 아닌데
OOOO[세븐나이츠 델론ts루디] 아니야.. 아니야 루디,, 걔.. 좋은 사람 아니야..
OOOO커어..미완성이지만..오랜만에 세븐나이츠 팬아트..세인 너무 예버..ㅠㅠ 세인 보고싶어서 용잡으러다닌다..
OOOO세븐나이츠 파시는분 옵나요...제가 덕계로 ㅂ모셔갈ㄹ ㅐ....
세븐나이츠 코스튬 장르 세나 앙스타 작업했습니다 사이퍼즈 각성 전부 모두의 내덕질루트를알아보자 orjavismk12
OOOO 24 아이고 어린존잘님 많으시다 ㅋㅋㅋㅋ록맨커뮤 뛸때마다 계셨던분이었던것가튼뎅 아 이러면 너무 많은것같균요,, 요즘 세븐나이츠 너뮤열심히하셔서 이미저보다 강하신것같습니다 << 저도 분발해야겠군요 (대체
OOOO세븐나이츠 화승총 루리 ver
OOOO 6.세븐나이츠..동생때문에시작해서아직까지 찔끔찔끔 연명중..
OOOO 클더 핵ㄷ재밌다 야호...! 모두 세븐나이츠를 하자
OOOO (세븐나이츠 부류에서 최약체)
OOOO 9.흐윽....님두..저랑 같이 몹사 팠으면 좋겠어요((지젼))세븐나이츠 친구먹었었는데 접어버려서ㅠㅠㅠㅠㅜㅜ아직 잘 하구 있나요??그리고 만난지 진짜 오래됐는데(아마 가장 오래된 지인분)지금까지 감사했구..앞으로도 잘부탁해요!!
OOOO ㅠㅠㅠ.... 으구 병원 꼭 가염!!1 안가면 세븐나이츠 금지! T^T
세븐나이츠 코스튬 장르 세나 앙스타 작업했습니다 사이퍼즈 각성 전부 모두의 내덕질루트를알아보자 qnjfr1
OOOO스승이랑 제자 나오는 세븐나이츠 하자(날조
OOOO데레스테,하스스톤,세븐나이츠,사이마스 다 지워야디
OOOO세븐나이츠 합작하고싶다..어떻게든 되겠지..
OOOO제가 멜빈 클리브를 버닝하고있긴라지만 세븐나이츠 안파는건아니라구요! 그냥 흔한 잡덕입니다!
OOOO 아 왜 난 세븐나이츠가 먼저보이지....
OOOO세븐나이츠 PSL제왕<- font="">
OOOO ㅋㅋ 옘병한다진자 세븐나이츠~~!!
세븐나이츠 코스튬 장르 세나 앙스타 작업했습니다 사이퍼즈 각성 전부 모두의 내덕질루트를알아보자 Bell_Cloud
OOOO내가 제일 먼저 고른 6성영웅이기도 하고 기파랑은.. . . 요즘은 세븐나이츠에서 라이언이 두번째로 좋음
OOOO#내_덕질_루트를_알아보자 로젠메이든,엘소드 → 엘소드 → 아바타 아앙의전설,코라의전설,세븐나이츠 → 강철의연금술사,신데마스 → 강철의연금술사,신데마스,단간론파 . 하나만 열심히 파본적이없었다!!!!!! 엘소드는 진짜 오래팟긴했는데 ㅋ,,,,
OOOO세븐나이츠하세요
OOOO#말_앞에_우웅을_붙이면_귀엽다 우웅 은캣님 세븐나이츠 루디서버 길드차자요 우웅 추석의 손길★
OOOO 어서 세븐나이츠를 실행하세요 용사여
OOOO 흥겜 세븐나이츠하자
OOOO하아ㅏ 마자 ㅠㅠ 탐라에 세븐나이츠 하시는분 없나료?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 스니퍼 수주ㅜㅠㅠㅠ
세븐나이츠 코스튬 장르 세나 앙스타 작업했습니다 사이퍼즈 각성 전부 모두의 내덕질루트를알아보자 newiwep
OOOO@weed4155 6.아마...세븐나이츠가 아닐까 싶어요 초창기 유저니깐..
OOOO내가 아는 최고의 숙면어플은 세븐나이츠다 쫄작 자동만 돌려놓으면 졸림
OOOO세븐나이츠로는 이 중엔 님들취향이 있겠지 할 수 있는데
OOOO ㅋ ㅋㅋ 저 지금 열심히 파는 작품 잇으니가... 괜찮아요... (세븐나이츠를 소중히 안아든다(..?
OOOO 세븐나이츠ㅋㅋ
OOOO세븐나이츠 길드원 모집합니다!
OOOO 야자때 폰으로 세븐나이츠 오토 돌리고 아이패드로 애니봤습니다 죄송합니다
세븐나이츠 코스튬 장르 세나 앙스타 작업했습니다 사이퍼즈 각성 전부 모두의 내덕질루트를알아보자 And_Said_Love
OOOO세븐나이츠 존나욕하지만 솔직히 스토리 재밌는것..
OOOO#내_덕질_루트를_알아보자 코난-데스노트-보카로-가히리-흑집사-그랜드체이스-(((((슈퍼잡덕)))))-세븐나이츠
OOOO보컬로이드>이나이레>동방프>가히리>쿠로바스>자캐>엘소드>마펭>메이플>혈계전선>하이큐>몹싸>세븐나이츠>히로아카>/덕질중/소울이터,바람의검심,세븐나이츠(닌타마도지금,,) #내_덕질_루트를_알아보자
OOOO 세븐 나이츠요(..)
OOOO 헠ㅋㅋ포켓몬인줄아랏어엮ㄱ 세븐 나이츠 군요 8ㅅ8 시간날때 함 해볼게욧!후훙ㅅ
OOOO중독 - 공격력, 마법력, 방어력이 30% 감소되며, 상태이상 저항 확률까지 30% 감소된다. 세븐나이츠 상태이상 개선안으로 뜬건데 괜찮은것 같다
OOOO세븐나이츠에서 니코를 외치다-뻘짓
세븐나이츠 코스튬 장르 세나 앙스타 작업했습니다 사이퍼즈 각성 전부 모두의 내덕질루트를알아보자 KahluaValentine
OOOO 세븐나이츠!! 엄청난 고수시군요ㄷㄷ
OOOO나는 아무래도 덕통을 당하면 초반에 어???? 이거 뭐지???? 나 지금 치인거????? 하는 편인듯 한데 세븐나이츠 제이브한테 치였을 때가 그랬고 지금도 그렇다 잭클ㄹl브 연애나 하시길..
OOOO 얘기 듣고 왔읍니다 (서성) 프렘이 혹시 세븐나이츠 하니?
OOOO혹시 세븐나이츠 하는 분 계시나요ㅇ0ㅇ..? 비타 500 샀더니 이런게 있는데....
OOOO으으 세븐나이츠 풍연 넘 좋다...
OOOO세븐나이츠 팝업은..뭐 자꾸 사라고 팝업만 뜬다. 슬슬 지울때가 된건가
OOOO앗 오늘 녹음기 틀어놓고 집중 별로 안 했는데 녹음이 나가있네 중간에 세븐나이츠 해서 그런가 ㅋㅋ
세븐나이츠 코스튬 장르 세나 앙스타 작업했습니다 사이퍼즈 각성 전부 모두의 내덕질루트를알아보자 7KRIS2
OOOO세븐나이츠 하실분 불사반지뿌릴때하세욯ㅎㅎ
OOOO1.[세븐나이츠] - 태오에이 책상 위 그득히 쌓여있던 업무가 어느새 한 장만 남게되자 드디어 창문으로 들어오는 달빛이 눈에 들어왔다. 오늘이 보름이던가. 환한 달을 보자하니 오랜만에 그리운 얼굴이 떠올랐다.
OOOO세븐나이츠 명절때 나오는 bgm 좋아
OOOO아 이거말고 세븐나이츠
OOOO아악 먼가 지금 오르슈팡생각뿐이라서 모델링 할 캐릭터가 생각안남 로폴이니 먼가 세븐나이츠나 엘소드나...그런쪽이 더 쉬울거같긴한대 으어어ㅐ앵 태오오빠할가 어쩌지
OOOO 세븐나이츠같은 .. ㅇ<- font="">
OOOO헠헠헠헠헠 세븐나이츠 이번 시즌 보상 카일 길드 수호자
세븐나이츠 코스튬 장르 세나 앙스타 작업했습니다 사이퍼즈 각성 전부 모두의 내덕질루트를알아보자 terumi1019
OOOO아 진짜 삼성폰 폭발된다고 에스 7이랑 노트4도 나왓는데 이러다가 내폰도 폭발하는거 아님 , ? 일체형이라 존나얇고 세븐나이츠 자동사냥 5분켜놓고만 있어도 존나 뜨거워지는데 이젠 손에 내성도 생겨서 애들이 아 내폰 존나 뜨겁 이래도 어.. 괜찮은데
OOOO 콸라님 그세 4천+ 되셨네여 여러분 세븐나이츠 하자 (?)
OOOO나는 세븐나이츠 덕후얌
OOOO나 누워서 세븐나이츠 하고 있었는데....
OOOO카톡이 안돼는건 안답답한데 왜 세븐나이츠 안돼냐
OOOO세븐나이츠 캐들 다 그리면 실력 늘것같아..갑옷디테일
OOOO나는 세븐나이츠 덕후지
세븐나이츠 코스튬 장르 세나 앙스타 작업했습니다 사이퍼즈 각성 전부 모두의 내덕질루트를알아보자 Mach_mm_
OOOO몬스터 길들이기 '카인' , 세븐나이츠 하얀이리 에반. 대비되는 상황이길래 고개 든 왕, 고개숙인 기사로 해봄 /ㅁ/
OOOO제가 보조배터리를 꽂고 세븐나이츠 자동사냥을 2시간 연달아 돌리는 짓을 매일같이 해서 폰을 죽여버렸습니다?
OOOO 세븐나이츠? (넘
OOOO세븐나이츠 존나 화려하다 ;;;
OOOO오토를 돌리듯 실제 플레이를 하는 유저들 사이에서 자동적으로 대신 플레이를 해주는 존재의 필요였을텐데 세븐나이츠의 자동사냥을 보니 이건 좀 아닌것 같다는 느낌을 받음..
OOOO세븐나이츠 개쓰렉이라 모발겜 안할라햇는데 초딩때 열라하던 스톤에이지 모발로 나오ㅓㅅ길래 시작햇는데 현질광고 넘나해대고 현질한애를 따라잡을수가 업어 싀벨
OOOO아아아ㅏㅏㅏㅏㅏㅏ 왜 세븐나이츠 길티 콜라보때 나한테 연락안해준거요어어어엉
세븐나이츠 코스튬 장르 세나 앙스타 작업했습니다 사이퍼즈 각성 전부 모두의 내덕질루트를알아보자 Termidor_01
OOOO아니 세븐 나이츠 여기서 ㅂㅎ니 반갑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세븐나이츠 쿠폰 화요일 매입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디.
OOOO헉 미친 아악 어제 세븐나이츠 안드갓어
OOOO세븐나이츠 오공 속공임? 치공임?
OOOO<체감 확률> 사커스피리츠 <<< 창공의 수호자 <<<< 소녀전선 <<<< 칸코레 <<<< 세븐나이츠 <<<<<<<<////넘사벽/////<<<<< 스쿠페스 <<<<<<<<<///넘사벽//// < 데레스테
OOOO세븐나이츠에 대적하는 자들이라니, 에반이 위험하겠어. #자동
OOOO일단 세븐 나이츠만 봐도 딱 답이 나오던데? 내가 직접 한 건 아니고 주변에서 많이 했었는데 갤5 갤6 아이폰5 에서 돌아가는 걸 봤다 갤5는 버벅임 심하고 갤6도 약간 버벅임이 있었는데 아이폰5는 훨씬 구형인데도 버벅임 하나도 없고 부드럽더라
세븐나이츠 코스튬 장르 세나 앙스타 작업했습니다 사이퍼즈 각성 전부 모두의 내덕질루트를알아보자 LUVMIKUS2
OOOO[세븐나이츠] 2년 넘게 한 것 같은데.. 드디어! 막차지만!! 마스터 달성!!!
OOOO 루드빅에... 세븐나이츠 칼헤론에... 던파 남법사 전직들...☆ 전생 제 직업은 혼종 이였나봐요 ㅇ0ㅇ))b!
OOOO 하....베스퍼님...잊지않을껍니닼ㅋㅋㅋ 오랜만에 만났는대 별이야기를 못나눴네여..ㅠㅠㅠㅠ 담번에 세븐나이츠 이야기 함께해요!😁
OOOO ㅇㅈ;;저카카오겜 세븐나이츠밖에안함
OOOO오랜만에 세븐나이츠 복귀했는데 길드장 탈주한데다가 길드 완전 개판임ㅋㅋㅋㅋㅋㅋㅋ
OOOO나 여태 7k가 뭐지? 7만 트윗? 몰라서 고민했었는데 세븐 나이츠의 약자였어ㅋ..ㅋ ㅋㅋㅋ ㅋ
OOOO루디 서버를 버리고 싶다는 욕구가 잠깐 들었다. 칼헤론 5성작 일단 성공했고, 1팀에 40짜리 모아놓고 2팀에는 나중에 필요할 거 같은 애들 키우는데 지금 사황 1 구사황 1 칼헤론 1 세븐 나이츠 2
세븐나이츠 코스튬 장르 세나 앙스타 작업했습니다 사이퍼즈 각성 전부 모두의 내덕질루트를알아보자 RPAs01_0
OOOODance Dance Revolution 세븐나이츠편
OOOO어제 세븐나이츠 친구초대 보내ㅛ더니 :( 이렇게ㅔ답장옴
OOOO 지금 세븐나이츠 길드전이 가능하니 이미 오후입니다 허허..
OOOO 저는 이거랑 세븐나이츠 해요!세븐나이츠는 어렵긴한데 중독성 오져요...
OOOOㅋㅋ세븐나이츠 외국에선 7k라하네
OOOOㅋ....나랑 세븐나이츠할사람^^
OOOO와 세븐나이츠 넘 재미써;;
세븐나이츠 코스튬 장르 세나 앙스타 작업했습니다 사이퍼즈 각성 전부 모두의 내덕질루트를알아보자 enyu_00


세븐나이츠 코스튬 장르 세나 앙스타 작업했습니다 사이퍼즈 각성 전부 모두의 내덕질루트를알아보자 lovekmh77
세븐나이츠 코스튬 장르 세나 앙스타 작업했습니다 사이퍼즈 각성 전부 모두의 내덕질루트를알아보자 _09_12
세븐나이츠 코스튬 장르 세나 앙스타 작업했습니다 사이퍼즈 각성 전부 모두의 내덕질루트를알아보자 nonstop_live
세븐나이츠 코스튬 장르 세나 앙스타 작업했습니다 사이퍼즈 각성 전부 모두의 내덕질루트를알아보자 Goodayours
세븐나이츠 코스튬 장르 세나 앙스타 작업했습니다 사이퍼즈 각성 전부 모두의 내덕질루트를알아보자 Tikaram_Ros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