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22, 2016

김지수 JISOO KIM BLACKPINK 블랙핑크 배우10명으로취향을드러내자 인기가요 퇴근길 넥센 친구 VISUAL


JISOO


OOOOkim jisoo 김지수 blackpink
OOOO많이 늦어버린 160814 인기가요 퇴근길 #블랙핑크 #BLACKPINK #지수 #김지수 #JISOO 첫 번째,두 번째 사진은 같은 사진이고 보정이 달라요! 취향대로 저장해주세요😀
OOOO11.✺김지수; kim jisoo; blackpink✺
OOOO160828 인기가요 프리뷰 #BLACKPINK #블랙핑크 #JISOO #지수 #김지수 오늘도 해맑은 지츄💕
OOOO160828 인기가요 퇴근길 어떡하지 너무 사랑스러워ㅠㅠㅠㅠㅜ 사랑해요 언니ㅠㅜ 평생 좋아할게ㅠㅜㅜ😹💕💖💓 #블랙핑크 #BLACKPINK #지수 #김지수 #JISOO
OOOO160828 인기가요 퇴근길 창문에 손 너무 귀엽고 웃는 것도 너무 귀엽고 손 흔드는 것도 씹덕사ㅠㅜ오늘도 저는 요정님을 덕질 합니다ㅠㅠㅠㅜㅜ #블랙핑크 #BLACKPINK #지수 #김지수 #JISOO https:…
OOOO[PIC] #BLACKPINK - '휘파람'(WHISTLE) M/V BEHIND THE SCENES #블랙핑크 #JISOO #김지수 #지수
김지수 JISOO KIM BLACKPINK 블랙핑크 배우10명으로취향을드러내자 인기가요 퇴근길 넥센 친구 VISUAL mei_qieqie
OOOO김지수 kim jisoo
OOOO☆ kim jisoo (김지수) - blackpink ☆
OOOO🌹 Kim Jisoo || 김지수 || BLΛƆKPIИK (January 3, 1995)
OOOOkim jisoo ; 김지수 — BLACKPINK
OOOO김지수 ♡ kim jisoo ーblackpink
OOOOKim Jisoo ↳ Blackpink's 김지수 * ✧. * ・
OOOO— ♡ Kim Jisoo ; 김지수 ; 95 ; BlackPink ; Bias ;
OOOO160828 인가 퇴근 #BLACKPINK #JISOO #블랙핑크 #지수 #김지수
OOOOー 김지수; kim jisoo ー blackpink ✧ ultimate
OOOOkim jisoo (김지수); blackpink ♡ bias
OOOO⌇˚༝▱김지수 KIM JISOO♡̶ϟ⟤˚˖· °✞ᐢ͛⇡˖ Chi choo ,1995년 1월 3일 ✞ ˚˖· BLACK PINK ⑉:ᐩ°͛ ┼· ,❏꞉via #BABYGEN2016 ⌇ᐟ♡̶▰ᴖ⋰ t.co…
OOOO̷ ̷ ··Visual of YGnewGG◡̈⃝🐝🍯 ̷ ̷ ¨ ・ 🌟╵(김지수⁺˖2O/O6)=1995╵.゚ ・ ˟⌇@fyeahxjisoo v i a #FYinHeart̷♡!
OOOO[김지수] Kim Jisoo - Blackpink January 3, 1995.
OOOOGet WellSoon Kim Ji Soo oppa. i hope you always be healty. 사랑해 오빠😢 Take care.fighting.😂 #actorjisoo#Jisoo#사랑해김지수
김지수 JISOO KIM BLACKPINK 블랙핑크 배우10명으로취향을드러내자 인기가요 퇴근길 넥센 친구 VISUAL glutamin17171

KIM


OOOO♡ Kim Ji-soo {김지수} ♡
OOOOKim Ji Soo (김지수)😍💘

BLACKPINK


OOOO160911 SBS 등촌동공개홀 인기가요 퇴근길 직캠 #블랙핑크 #BLACKPINK #지수 #김지수 #제니 #김제니 #로제 #로잔느박 #리사 #쁘란쁘리야 #휘파람 #붐바야
OOOO¡ 김지수‧₊˚blackpink !

블랙핑크


OOOO⠀ ᐟ▰⁺ ,☾김지수☽⑅🍰˟♡♡1995s♡♡˟ᐟ▰⁺ ⍀⌁⌬⑈ O1月O3日ᐟ ⑈⌬⌁⍀ ︹.ᐟ⑇📓Visual ❰Via, 블랙핑크❱🏴̷⑇.ᐟ︹
OOOO[ 💌] ⇣₊ x 김지수 x ˟ᐟ▰⁺ ̷ ̷⁞ 1995'sᗦ∔ 🚩✧via #블랙핑크 .ᐟ✧ (🐰)⌁。🇰🇷 ̷ ̷⁞
OOOO̷°◖김지수%⌝⸗❪🐰❫!⁺2O:6°C◗¨̷˖, ‧˖‖◨🇰🇷Girl◧‖❛⋆͛‹@꞉블랙핑크›◌❜ ▱﹢⦅◠•visual of #FYmini⛈•◠⦆﹢▱
OOOO 7. 블랙핑크 - 김지수
OOOO안녕하세요!!! 블랙핑크의 비주얼, 김지수 입니다~! 내 프로필 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친구 하자~ BLΛƆK PIИK will debut soon, please support us><

넥센


OOOO김하성선수의 20-20 클럽 가입에 가려진 소소한 기록! 넥센 히어로즈의 내야를 든든하게 보강해주는 KBO의 지미 롤린스, 김지수선수가 데뷔 8년만에 2-2 클럽에 가입했어요! 우스갯소리로 한 말이고, 김지수선…
OOOO 넥센 김지수요ㅋ 형님 아들 이름이군요
OOOO왜 넥센 5번이 김지수 인가요??

친구


OOOO'친구' 란 인디언 말로 '내 슬픔을 자기 등에 지고 가는 자' 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고 한다. 그 숨은 의미를 알게 된 뒤로 나는 누군가를 사귈 때 정말로 그의 슬픔을 내 등에 옮길 수 있을 것인가를 헤아리게 된다. 김지…
OOOO'친구' 란 인디언 말로 '내 슬픔을 자기 등에 지고 가는 자' 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고 한다. 그 숨은 의미를 알게 된 뒤로 나는 누군가를 사귈 때 정말로 그의 슬픔을 내 등에 옮길 수 있을 것인가를 헤아리게 된다. 김지수/들꽃이야기 中
김지수 JISOO KIM BLACKPINK 블랙핑크 배우10명으로취향을드러내자 인기가요 퇴근길 넥센 친구 VISUAL blackIiste

귀엽고


OOOO 마자욘 마자욘 우래긔 머리부터 발끝까지 핫이슈ㅠㅠㅠ(이거아님 잘생겻는데 귀엽고 깜찍한데 멋있고 애기같은데 오빠같고,, 진짜 김지수 너란 남자,,,
OOOO김지수 너무 예쁘고 김제니 너무 귀엽고 박채영 어른 여자미 뿜뿜하고 리사 인형 같구..

BR


OOOO[BR 3회차] 김지수 개인적으로 원한이 있는 건 넌데. 내 왼팔이 좀 쑤시는 것 같다?
OOOO[BR 2회차] 김지수 다시,,, 한번..!(힘겹게 바주카를 다시 조준해서 쐈다.
OOOO[BR 4회차] 김지수 강아현!!!!!!!!!!!!!!!!!!!!!!!!!!!!!!!!!!!!

그렇구나


OOOO 앗 그렇구나! 장미여관... 우리 학교 놀러올래??! 오면 장미여관이랑 김지수 볼 수 있을거야ㅋㅋㅋㅋㅋ
OOOO 흠ㅠㅠ 그렇구나... 우리 학교는 장미여관이랑... 김지수 불독 이렇게 온대! 잘 몰라도 장미여관은 꼭 보고싶어ㅠ 예전에 같이 사진도 찍고 그랬거든ㅎㅎ 기억하시진 않겠지만ㅠ
OOOO 오 헐 그렇구나... 그거 김지수 나오는 건가... 감독도 같은 사람이야??

입술


OOOO김지수 입술 ㅠ다섯접시ㅠ
OOOO 김지수 얼굴이 개연성입니다 진짜루.... 밥 먹는 거 꼭 봐주새오 입술 진짜 개ㅠㅠㅠㅠ
OOOO김지수 입술~ 세접시래요~

김제니


OOOO지제 집착하는 김지수X고등학생 김제니

변요한


OOOO남주혁 김지수 변요한 박해진 강하늘 임시완 마동석 연우진 최창엽 South주혁 연우jean 변yo한 #배우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OOOO김지수 김지수 김지수 김지수 변요한 류준열 정유미 전지현 공유 이제훈 #배우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그냥 전 김지수 요 ,, ,,
김지수 JISOO KIM BLACKPINK 블랙핑크 배우10명으로취향을드러내자 인기가요 퇴근길 넥센 친구 VISUAL evergreen_shoot
OOOO류준열 변요한 이제훈 장동윤 최우식 박서준 서인국 이원근 김지수 조진웅 #배우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소년


OOOO'명불허전' 김광석 다시듣기 앨범은 후배 뮤지션들이 단 한 명의 가객, 김광석을 기린 리메이크 앨범. (제이레빗, 10cm, 김지수, 마호가니 킹, 김바다 with 소년, 소울 스테디 락커스, 안녕바다, 옐로우 몬스터…
OOOO'명불허전' 김광석 다시듣기 앨범은 후배 뮤지션들이 단 한 명의 가객, 김광석을 기린 리메이크 앨범. (제이레빗, 10cm, 김지수, 마호가니 킹, 김바다 with 소년, 소울 스테디 락커스, 안녕바다, 옐로우 몬스터즈, 이바디, 타루, 빗물 사운드)

김지수


OOOO김ㅈㅣ수님 Rain&U 넘넘 좋다 진짜...............
OOOO김지수 얼빠 여기요
OOOO김지수 목소리 🐶발리는데ㅠ 노래하나해주면안데나,, ㅠㅅㅠ
OOOO김지수가 벌써 마흔다섯이라니...
OOOO 김지수가 나를 죽이려고 이땅에 오셧읍ㅂ니다
OOOO 런박 워,,, 서울메이트 워,,, 김지수미모 열일 워,,,, 💫💫👍💋 헤헤 짱이에요 진짜🙆
OOOO 돌고래/김지수/1/검정/오늘 (스티치 목줄 같이 구매하는데 혹시 일괄배송 가능한가요~?
OOOO 스티목줄/김지수/1/9.22~23
OOOO ㄴㄴ오늘 김지수 지갑 봤는데 3만원밖에 안들어있었음 돈은 십몇만원 이었다고하는데
OOOO ㄹㅇ그럴것같지? 애들 김지수의심해 나 걔 점심안먹는것봤어 내가 젤 빨리먹었는데 2층엔 걔 뿐이었거든.......
OOOO김지수 홈런치면 절함
김지수 JISOO KIM BLACKPINK 블랙핑크 배우10명으로취향을드러내자 인기가요 퇴근길 넥센 친구 VISUAL likeafoolz
OOOO 김지수입니다 !! ㅠㅠㅠㅠ
OOOO160830 판타스틱 시사회 #배우지수 #김지수 #갓지수 😭 보고싶다
OOOO 알티자료에 연결이니 김지수닷!
OOOO김지수 그자식은 뭐하고 사려나 영이랑 1937929번째 사귀고있는건 아니겠지
OOOO참고로 김지수선수는 이번 시즌 전까지 1군에서 홈런을 단 하나도 치지 못하고 있었습니다.
OOOO아니 근데 도대체 왜 저길 무슨 브로맨스를 찾아가 미쳤나봐 김지수 내가 또라이짓 하지말라고 했어 안했어!
OOOO김지수 저주할거야
김지수 JISOO KIM BLACKPINK 블랙핑크 배우10명으로취향을드러내자 인기가요 퇴근길 넥센 친구 VISUAL fan_godjisoo
OOOO김지수 잘했다
OOOO김지수 파이팅
OOOO 김지수는 어딨냐고 물어보려다가 생각남 아..
OOOO모든 아기가 웃어요! 사랑받고 싶어서요. -김지수 ‘도시의 사생활’
OOOO무슨 김지수들이야ㅠ
OOOO— 김지수
OOOO김지수 ㅡ
김지수 JISOO KIM BLACKPINK 블랙핑크 배우10명으로취향을드러내자 인기가요 퇴근길 넥센 친구 VISUAL letsflyxjisoo
OOOO김지수 내가 먼저 말하려고 했는데.(바라보며 웃었다.) 나도 좋아해. 멍청아.
OOOO 허각-한사람 , 김지수,박보람-같이살자 이것도 슬픈데 내가 진짜 울고 싶을때 듣는 노래는 게임 투더문ost-everything's alright 이거는 노래도 슬픈데 가사도 슬픔
OOOO마자 김지수 억울하면 빨리 나아라
OOOO👏김지수 50부작 일일드라마 소취👏
OOOO김지수 입만 웃는데요
OOOO김지수 이지수 박지수였어도(삼성씨 무시하는게 아니고... 저도 삼성씨중 하나입니다 삼성씨짱) 지수야너는억떡계이름이지수야ㅠㅠ 했을건데 심지어 홍지수이기까지 해버리니까 너무 어이가 없는것이다 어머님이 누구니 도대체 어떻게 너를 이렇게 키우셨니
OOOO김지수님이 그려준 나
김지수 JISOO KIM BLACKPINK 블랙핑크 배우10명으로취향을드러내자 인기가요 퇴근길 넥센 친구 VISUAL evergreen_shoot
OOOO 근데 이그림 김지수님이 그려준 거라고 탐라에 자랑해도 될까요 ? 자랑하고 싶은데 ..
OOOO김지수 폭주한다
OOOO김지수 기냥 아이돌 해도 되겠에
OOOO니네가 압구정으로 약속을 잡았다고 해서 내가 나갈거라는 생각을 마 자느라 교회도 못갔다 세상 귀찮은 날 움직이게 하는건 김지수 뿐이다
OOOO 김지수랑 처음 만나고 서로 존댓말 썼다......
OOOO열븐 저 반동결~~...ㅠㅠ ✋✋시간날때마다 들어옵미당 김지수 파아팅 지수덕질 파이팅!!
OOOO김지수 아이링 제작 넘 간절한데 최소수량 50개 어케 챠워요 ㅠㅠ
김지수 JISOO KIM BLACKPINK 블랙핑크 배우10명으로취향을드러내자 인기가요 퇴근길 넥센 친구 VISUAL solohyuck
OOOO김지수님 얼른 저를...
OOOO짐자 김지수 코에서 미끄럼틀 타구 싶닥우
OOOO빨리 낫고 김지수!!! 🙏🙏🙏
OOOO남자는 얼굴이야(궁서체) ❣김지수❣ 얼른 낫게 해주세요 🙏
OOOO@Aurora__901 ㅋㅋㅋㅋ 김지수 뭐야 ㅋㅋㅋㅋ
OOOO@Aurora__901 내가????와우김지수랑많이언급하고놀앗네
OOOO .....?ㅌㅌㅌ ㅌㅋ ㅋㅋㅋㅋ ㅋㅋ ㅋ ㅋㅋㅋㅋㅋㅋ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ㅇ신ㅁ차려 김지수!!!!!!!
김지수 JISOO KIM BLACKPINK 블랙핑크 배우10명으로취향을드러내자 인기가요 퇴근길 넥센 친구 VISUAL jisooselfx
OOOO#아이돌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윤보미 임시완 태용 설리 비니 김도연 김지수 경리 파루루 미야와키 사쿠라
OOOO김지수 목소리가 좋네
OOOO고버 한국판 하니, 뜬금 오뉴블 한국판 김지수 채프먼에 한고은이나 이하늬 알렉스 보고 싶
OOOO@DoDo73_bts💓2016년.9월.17일.새벽1시3분.김지수와1일💓 @DoDo73_bts ❤ @JSlove_1013
OOOO <기억>에 나오셨지만, 음 역시 김지수님은 태녀와 따말이십니다.
OOOO웃는 거 세계최고야 김지수 사랑해
OOOO 이름도 김지수 ㅠㅠㅠㅠㅠ 😭😭 오늘도 보고픔에 울부짖다 자게 될 것 같네여 ㅠㅠㅠㅠㅠ 지수의 밤은 제발 편안하길 ㅠㅠ
김지수 JISOO KIM BLACKPINK 블랙핑크 배우10명으로취향을드러내자 인기가요 퇴근길 넥센 친구 VISUAL xiuniverse_
OOOO 진짜 저두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 거기 있으면 같이 데려가 주새오ㅠㅠㅠ 진짜 앓다죽을 이름 김지수 😫😫
OOOO김지수 보ㅗㄱ시퍼
OOOO 제가 혼자 죽을수가 없어가지고 그린님 잡고 같이 누워버렸네요 ㅇ)-< 사방팔방 김지수인 세상에서 살고싶어랏....
OOOO#배우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도경수 김준면 박찬열 김민석 변백현 장이씽 김종인 오세훈 이종석 윤여정 / 조진웅 김혜수 김지수 장영남 김향기 김해숙 서인국 차승원
OOOO김극한 김원주(율) 김파이 김피타고라스 김미분 김적분 김함수 김무리수 김유리수 김실수 김정수 김지수 김확률 김통계 김상수 김분수 김소수 김방정식
OOOO김지수임것같은데
OOOO님드라 김지수
김지수 JISOO KIM BLACKPINK 블랙핑크 배우10명으로취향을드러내자 인기가요 퇴근길 넥센 친구 VISUAL thekoosTT
OOOO무ㅐㄹ님 김지수맞죠
OOOO[따말]지진희-김지수, 한 집에서도 본 체 만 체..'냉각
OOOO#배우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박보검 김지수 고창석 마동석 오달수 공유 라미란 남주혁 곽동연 홍종현
OOOO내가 아닌 그 무언가가 나를 명품으로 만들어줄 거라고 착각하는 한 세상은 앞으로도 명품과 짝퉁이 뒤섞여서 돌아갈 것이라는 거다. -김지수 ‘도시의 사생활’
OOOO뭐냐 쟤 김지수?쟤 대체 뭐임 제정신임??????
OOOO 헉 판다님... 음... 김지수요!
OOOO배우 김지수 조아해서 가을로도 되게 좋게 봤었다
김지수 JISOO KIM BLACKPINK 블랙핑크 배우10명으로취향을드러내자 인기가요 퇴근길 넥센 친구 VISUAL jiesookm
OOOO김지수는 연습생시절부터 좋아했지
OOOO ㅋ ㅋ ㅌ ㅋ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송편 처리하고나면 김지숰ㅋㅌㅋㅋㅋㅋ 맛은 맛대로 없었고 남는건 없다고 그러면서 장난스레 툴툴거리고 ㅋ ㅌ ㅋㅋ 막 카톡에다가 진주가 그렇게 보내면 같은 애한테 오늘 하루 한정판임<<이러고맞장구치곸
OOOO ㅋ ㅋ ㅋ ㅋㅋㅋ둘다 초반에 좀 먹다가 괴로워 죽으려하는건아닌짘ㅌㅋㅋㅌㅋㅌㅋㅋㅋㅋ 그러다가 김지수가 "야.. 나 좋은생각났는데.. 다른애들 불러서 나눠주자." <ㅋㅋ 다른애들은 안먹어봐서 맛 모를거아냐.. 이러고 있고 ㅋㅌㅋㅌㅋ
OOOO김지수 다이어리 쓴다에 한표 걸겠읍니다
OOOO ㅇㄴㅋㅋㅌㅋㅋㅋㅋㅋ드라마무슨한국드라마를보는거얔ㅋㅌ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악ㅋㅌㅋㅋ근데진짴ㅋㅌ초코송편맛있다고그러던뎈ㅋㅌㅋㅋㅋ 김지수 헐 좋네 도전해보자 진짜 맛있으면 인터넷에 올리면 추천수대박난다 좋아요랑 마음1934837번받는
OOOO 송편 만들면서 이거 만들고 나면 나도 좀 가져간다?<<막 이러구 ㅋ ㅋ 송편에 초코 넣어서 먹으면 맛있다구 제 지인이 그러던데,, 김지수도 그런 희안한거 듣고와서 이송편 저송편 만들어보자고 하고싶다 ㅋ ㅋㅋㅋ ㅋ ㅋ
OOOO ㅋ ㅋ ㅋ ㅋㅋ아나 김지수 그런거 은근 좋아한다구요 ㅋ ㅋ ㅋㅋㅋ엄마랑 둘이 있는 시간이 어어엄청 많았어서 ㅋㅋㅋㅋㅋ 진주한테 너는 저런일 하면 안된다; 정정당당하게 연애해라; ; (이러면서 송편빚고있고 ㅋ ㅋㅋㅋㅋㅋ
김지수 JISOO KIM BLACKPINK 블랙핑크 배우10명으로취향을드러내자 인기가요 퇴근길 넥센 친구 VISUAL precioustwice
OOOO 김지수😉
OOOO 김지수는 누구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님니다 뿌뿌
OOOO ㅋ ㅋ ㅋ ㅋ ㅋㅋㅋㅋ아 옷이 참 예쁘긴하지만ㄴ 김지수에겐 이런ㄴ예쁜옷 어울리지 않는답니다 ; ; ;;
OOOO ㅋㄲㄷㄱㄷㅋㄱㅋㅋ제이름은 김지원이예요..... ㅋㄱ 너무잘맞추셨다 난솔직히 김지수까지갔을때도 소름돋았어요


김지수 JISOO KIM BLACKPINK 블랙핑크 배우10명으로취향을드러내자 인기가요 퇴근길 넥센 친구 VISUAL BLACKPINK_moon
김지수 JISOO KIM BLACKPINK 블랙핑크 배우10명으로취향을드러내자 인기가요 퇴근길 넥센 친구 VISUAL BLACKPINK_moon
김지수 JISOO KIM BLACKPINK 블랙핑크 배우10명으로취향을드러내자 인기가요 퇴근길 넥센 친구 VISUAL MYJISOO95TH
김지수 JISOO KIM BLACKPINK 블랙핑크 배우10명으로취향을드러내자 인기가요 퇴근길 넥센 친구 VISUAL jooyerims
김지수 JISOO KIM BLACKPINK 블랙핑크 배우10명으로취향을드러내자 인기가요 퇴근길 넥센 친구 VISUAL pamlaisley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