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22, 2016

임시완 왕은 윤아 사랑한다 드라마 사극 윤아가 MBC 방송 사전 67월을


왕은


OOOO윤아 측 "'왕은 사랑한다' 출연 확정, 임시완과 호흡"(공식입장) 윤아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21일 뉴스1스타에 "윤아가 사전 제작 드라마 '왕은 사랑한다'에서 임시완과 호흡을 맞춘다"고 밝혔다.
OOOO최근 복수의 방송 관계자들에 따르면 제국의아이들 임시완과 소녀시대 윤아는 중국 시장을 겨냥한 사전제작 드라마 '왕은 사랑한다' 남녀 주인공으로 일찌감치 출연을 확정지었다. 일찌감치...!
OOOO또한 한 매체는 드라마국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왕은 사랑한다"는 사전 제작이며 빠르면 11월쯤 촬영을 시작해 내년 2월 전 마무리할 예정이다”고 보도했다. #임시완 #시완 #왕은사랑한다
OOOO✓ #소녀시대 소식 #윤아 - tvn 드라마 'The K2' 방영예정 / 사극 드라마 '왕은 사랑한다' 예정 (상대 임시완) #수영 - 의학드라마 '폴리클닥터' 주인공으로 캐스팅
OOOO김이령의 『왕은 사랑한다』 내년 MBC 방영. 고려의 도읍지 개경과 원나라의 울루스를 무대로 인물들의 권력과 애욕의 소용돌이를 다룬다. 임시완은 부패하고 빈곤한 고려의 개혁에 힘쓰는 군주 충선왕 역을, 윤아는 고려 최고 부…
OOOO[단독] 임시완·윤아, MBC '왕은 사랑한다' 멜로 사극 호흡 뭐 ㅅ발?!
OOOO임시완-윤아, ‘왕은 사랑한다’ 주인공 확정…‘MBC 미니시리즈 편성 유력’ 빠르면 11월쯤 촬영을 시작해 내년 2월 전 마무리할 예정. 방송 시기는 여름방학에 맞춰 6~7월을 내다보고 있어.. t.c…
임시완  왕은 윤아 사랑한다 드라마 사극 윤아가 MBC 방송 사전 67월을 timetosiwan
OOOOYoonA and Im Siwan comfirmed for new drama I love the King(?) [단독]임시완·윤아, 드라마 '왕은 사랑한다' 주인공 출처 일간스포츠 | 네이버 TV연예
OOOO줄거리 보면 충선왕은 서브인 것 같은데 임시완이 충선왕 아니야? 그럼 메인은 아직 캐스팅 안 된 건가
OOOO윤아와 임시완이 드라마로 만납니다. '왕은 사랑한다' 남녀 주인공으로 출연, 사극 로맨스를 펼치는데요. 이 비주얼, 무조건 찬성!!! 소녀시대(Girls' Generation), ZE:A [제국의아이들] https:/…
OOOO나 와 임시완씨 2017년 새로운 새국 드라마 "왕은 사랑한다/The King Loves" #YoonA #ImSiwan
OOOO왕은 사랑한다 상대역도 마음에 들고 아 드디어 윤아가 서서히 또래 남배우랑 상대역 하고 있어ㅠㅠㅠㅠ임시완이라니...넘 조은 것
OOOO윤아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21일 뉴스1스타에 "윤아가 사전 제작 드라마 '왕은 사랑한다'에서 임시완과 호흡을 맞춘다"고 밝혔다.
OOOO<왕은 사랑한다> 윤아×임시완 - 동명의 소설이 원작 - 고려시대 배경 - 퓨전 로맨스 사극 - 전편 사전 제작 - 예상과 달리 윤아가 왕이 아님 - 왕 산 役의 윤아 / 왕 원 役의 임시완 - 둘 다 왕족이라 성이…
OOOO“MBC 미니시리즈 편성이 가장 유력하다”고 말을 덧붙이며 “방송 시기는 여름 방학에 맞춰 6~7월을 내다보고 있으며 임시완과 윤아 모두 현재 작품에 임하고 있어 종료 후 나란히 합류한다”고 밝혔다. #임시완 #시완 #왕은사랑한다
OOOO윤아 임시완 나오는 왕은 사랑한다 브라운관 그림 이쁘고 아름다울듯 봐야지 ㅎㅡㅎ
OOOO<왕은 사랑한다> 윤아×임시완 - 동명의 소설이 원작 - 고려시대 배경 - 퓨전 로맨스 사극 - 전편 사전 제작 - 예상과 달리 윤아가 왕이 아님 - 왕 산 役의 윤아 / 왕 원 役의 임시완 - 둘 다 왕족이라 성이 같음 (고려시대)
OOOO 시~~~왕~~~~~~~~~❌ 시~~~완~~~~~~~~~⭕ " 왕은사랑한다 " 빠이링링링~~~✨✧٩(ˊωˋ*)و✧✨ 저저저저저는… " 시완을사랑한다 "❤ㅎㅎㅎ 너무²기대하고 있습니다❤임시완❤
OOOO기사 보는데 임시완 '왕은 사랑한다' 이것만 보고 임솬이 백현이랑 친분있어서 사랑고백하는 건가 생각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드라마로 나온대. 임시완,윤아 잘 어울릴까? #왕은사랑한다 #김이령

윤아


OOOO임시완 남주 맞다니까 뭘 자꾸 서브래... 윤아 좋아하지만 연기는 솔직히 할말하않인데...ㅋㅋ 아니 무슨 대단한 여배우면 몰라. 뭐 그렇게 잘났다고 남주 깎아내리는지... 상대가 완벽히 성에 안차는건 피차 마찬가지인데 이건 매너가 없는거지
임시완  왕은 윤아 사랑한다 드라마 사극 윤아가 MBC 방송 사전 67월을 Roro_king
OOOO“MBC 미니시리즈 편성이 가장 유력하다”고 말을 덧붙이며 “방송 시기는 여름 방학에 맞춰 6~7월을 내다보고 있으며 임시완과 윤아 모두 현재 작품에 임하고 있어 종료 후 나란히 합류한다”고 밝혔다. #임시완 #시완 #…
OOOO임시완과 윤아의 새 사극은 재미있으려나. 내가 또 윤아 주연 드라마 은근히 챙겨봤지. 사랑비... 총리와 나(는 중간에 때려침)....
OOOO임시완 윤아가 뚜렷뚜렷한 사슴상이니 서브남주는 좀 다르게생긴 배우로 캐스팅했으면 좋겠다. 무쌍이라던가.. 무쌍... 물논 연기력 괜찮은 배우로요
OOOO와 미친듯 임시완 윤아라니 드라마 안보는데 뽐뿌온다
OOOO와~~윤아 임시완이면 눈호강 지대로하겠네~~~~오~~~~~~~
OOOO임시완과 윤아만큼 비중있는 캐릭터가 린. 임시완 또래의 남자 배우를 섭외 중이다. 아이돌각?
OOOO"MBC 미니시리즈 편성이 가장 유력하다. 방송 시기는 여름 방학에 맞춰 6~7월을 내다보고 있다"며 "임시완과 윤아 모두 현재 작품에 임하고 있다. 종료 후 나란히 합류한다"고 말했다.
OOOO지금 교수님이 네이버 화면에서 사례 검색해서 보여주시는데 핫토픽 순위에 임시완 윤아 있고 그 위에 장기백수 18만 명... 장기백수 18만 명 알고 싶다 뭔지
OOOO임윤아 임진아 임시완.. 새삼 임씨들 잘생기고 예쁘고 다하네
OOOO임시완은 부패하고 빈곤한 고려의 개혁에 힘쓰는 군주, 충선왕 역을 맡는다. 윤아는 고귀함이 빛나는 고려 최고 부호의 딸 린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OOOO윤아의 새로운 드라마 너무 기다릴게요!! *0* #임윤아 × #임시완
OOOO윤아 임시완..ㅡ
OOOO임시완 윤아면 비주얼로 타드라마는 끔살각 아니냐 ㅋㅋ
OOOO난 그냥 윤아 상대배우가 지창욱 임시완인 것만으로도 너무 좋아
임시완  왕은 윤아 사랑한다 드라마 사극 윤아가 MBC 방송 사전 67월을 leekaaro
OOOO시완님 팬한테 들은건데 임윤아보다 임시완이 작으면 어쩌냐고 그러고있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임시완 윤아 나온다는것도 그렇고 햇님이 찍고 있는 엽녀도 그렇고 내년에 로맨스사극 엄청 나오겠네..... 저거 말고도 사전제작들마 대부분이 사극이던데 사극 안좋아하는 사람들은 뭐 보라는거지😅
OOOO다른 남주가 누구냐에 따라서 갈릴 것 같애... 윤아한텐 임시완보다 중요한 역할이기도 하고
OOOO윤아 임시완 요정 종족 동료면 모를까 커플로 나오는 건 ...

사랑한다


OOOO나는 임시완을 사랑한다

드라마


OOOO임시완...드라마 찍는구나....또 나보고 보라고...
OOOO 임시완이랑 나오는 드라마는 쪼끔 기대돼여 임시완이랑 러부라인일텐데 왕자시완보다 키 큰 유나 <<너무 신나버려
OOOO대한민국 직장인들의 고뇌를 헤아리고 상처를 어루만졌던 드라마 '미생'의 임시완과 출연자들이 김원석 감독과 함께 '내일 봅시다, 미생' 토크쇼에 등장한다.
OOOO다음 날 9일에도 스타들이 총출동한다. 드라마 '미생'의 임시완과 출연자들이 김원석 감독과 함께 '내일 봅시다, 미생' 토크쇼에 등장한다. '응답하라 1988'의 신원호PD는 쌍문동 4인방 류준열, 안재홍, 이동휘, 고경표와 '응답하라, 쌍문동 청춘들
OOOO그냥 우선 드라마로 본다는게 좋다ㅠㅠㅠ 물론 나는 잘생긴게 제일 재밌으니까 임시완이면 다 좋지만 자칫 잘못하면 조금 뻔해지고 지루해질수 있는 스토리 같아서 그게 걱정 그래도 작가님 pd님들 모두 잘해주실거라고 믿으면서 기다리고있겠습니다!!아자!!!!
OOOO오예 임시완 드라마~!!!어예~~!!아 않이지 나 수험생...
OOOO임시완이랑 드라마여?

사극


OOOO임시완 사극이라...
OOOO오오옹 임시완 사극... 난 기대된당
임시완  왕은 윤아 사랑한다 드라마 사극 윤아가 MBC 방송 사전 67월을 yoonga__lim

설립


OOOO⒍ 프랑스식당 설립 ⒎ 이스트 무브먼트 ⒏ 지상욱 지지자 ⒐ 타워버거 ⒑ 임시완 2016/9/21 11:12 KST
OOOO⒍ 프랑스식당 설립 ⒎ 임시완 ⒏ 지상욱 지지자 ⒐ 이스트 무브먼트 ⒑ 일고의 가치 2016/9/21 10:52 KST
OOOO⒍ 임시완 ⒎ 이스트 무브먼트 ⒏ 프랑스식당 설립 ⒐ 금품 살포 ⒑ 입법부 폄훼 2016/9/21 09:52 KST
OOOO⒍ 임시완 ⒎ 이스트 무브먼트 ⒏ 프랑스식당 설립 ⒐ 가능성 솔솔 ⒑ 스포츠서울 2016/9/21 09:32 KST

이면에


OOOO관계자에 따르면 임시완은 미소년의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지만 그 이면에 정복욕을 감춘 고려 왕 왕원 역을 맡는다. 임시완이 맡은 왕원은 지혜와 더불어 언변을 갖춘 치명적인 캐릭터로 전해지고 있다.
OOOO임시완은 극중 백작약 같은 매혹의 미소년, 아름다움과 선량함 이면에 뒤틀린 정복욕을 감춘 고려의 왕 왕원을 연기한다. 뱀 같은 지혜, 파격적인 기질과 종잡을 수 없는 언변으로 많은 이들을 자신의 사람으로 끌어들이는 탁월한…
OOOO백작약.. 같은... 매혹의 미소년... 아름다움과 선량함 이면에... 뜨거운 욕망과... 정복욕.......... 진짜 시완이 설정 이렇게만 봐도 넘 기대되고 왜 임시완을 이 역에 캐스팅했는지 너무 잘 알겠다... 다들 같은 마음인거지요...? 😇✨
OOOO임시완은 극중 백작약 같은 매혹의 미소년, 아름다움과 선량함 이면에 뒤틀린 정복욕을 감춘 고려의 왕 왕원을 연기한다. 뱀 같은 지혜, 파격적인 기질과 종잡을 수 없는 언변으로 많은 이들을 자신의 사람으로 끌어들이는 탁월한 능력을 지닌 캐릭터를 연기한다

임시완


OOOO120921 제국의 아이들 트위터 #임시완
OOOO맞아 내가보기에 임시완처럼생겼으면 아마 바로 파굿이 한테 멘션을 보냈겠지 (아님)
OOOO여자 임시완이 되버렸써요' 임시완 좋아하는 분 죄송합니다,, 실제로 들은 이야기라서.. 기분 안나빴으면 좋겠써요
OOOO나 실은 임시완 닮았다는 소리 들음 뭐 임시완을 좋아하니까 상관은 없다 한다<
OOOO근데 임시완 같은 남자라도 내 트위터와 방안의 생활을 이해해주지 못할 남자라면...(절레
OOOO ㅋㅋㅋㅋ 보고 할말을 잃었다.. 그래 나 언니들에게 임시완 닮았다는 소리 들었어,,
임시완  왕은 윤아 사랑한다 드라마 사극 윤아가 MBC 방송 사전 67월을 macarongx
OOOO솔직히 임시완이면 내가 먼저 찔러봣다(존
OOOO엄마랑 같이 미생보는데 엄마가 임시완군 나올때마다 "쟤는 왜 저렇게 이쁘게 생겼냐"를 백번넘게 말하다가 급기야 "저 정도로 이쁘면 저것도 고민일꺼야" 라고 말했다 엄마 저 친구는 고민없을거야 내 고민이나 좀 들어줘
OOOO#아이돌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정한 시우민 우신 차은우 윈윈 진영(비원에이포) 원필 잭슨 임시완
OOOO아 근ㄷ 우잉ㅇ우아니 윙윙 진ㅋ자 이브게 생겼다 도경수의 여린면과 임시완의 죄짓게 만드는 캐릭을 섞은 얼굴,,,이보게 양반 그것도 중국무용 인재라잔아,,,,
OOOO나이가 50이 다 되어가는 인간이 20대의 임시완보다 못하다. 임시완은 서둘러 사과하면서 자신이 출연한 미생의 마음을 충분히 전달했다. 박양의 은혜가 충만하고 어렵게 맞이한 행운을 잃는게 두렵고 용기가 나지않을것이다. 양심을…
OOOO17. 모든 것을 체념하고 받아들이는 임시완
OOOO“팔색조 매력을 발산하는 임시완의 비주얼이 왕원과 놀라운 싱크로율을 자랑한다. 무엇보다 사람을 끌어당기는 섬세한 연기력이 야누스적인 매력의 왕을 완벽히 표현해낼 것이라 확신한다. 파격적인 연기변신을 기대하라”
임시완  왕은 윤아 사랑한다 드라마 사극 윤아가 MBC 방송 사전 67월을 kimkyochon
OOOO혹시 임시완이 어떤역으로 나오나요?
OOOO 사실 임시완은 상대역은 아니고 서브남주에 악역에 가까운...
OOOO임시완 키빼고 완벽한 남자라 좋다 물론 이래놓고 섭남이 키만 가졌으면 욕할거다
OOOO헐 임시완
OOOO‘tvN10 페스티벌’, 나영석부터 임시완까지 스타와 크리에이터들 총출동    #tvN10페스티벌 #나영석 #김원석#신원호 #정종연 #류준열 #홍진호 #장동민 #김현숙 #제국의아이들 #ZE:A #임시완 t…
OOOO아이돌 출신이나 본업이 배우가 아니라도 임시완 나나 류화영같은 애들을 보란말이다 걔네 연기 존나 구리다고 논란의 도마위에 올라서 기사 뜨고 이러는거 봤니..? 하물며 진영이라는 애도 안정적으로 잘한다고 칭찬받는 마당에 진짜 가만있으면 중간이라도 가지
OOOO홈마와 일반인의 차이는 이게 갑임ㅋㅋㅋㅋㅋㅋㅋㅋ 임시완 박형식ㅋㅋㅋㅋㅋㅋ
임시완  왕은 윤아 사랑한다 드라마 사극 윤아가 MBC 방송 사전 67월을 taemjjong
OOOO원라인 불한당 고양이 다 12월 인가? 뭐야 뭐야 임시완 산타클로스야 뭐야
OOOO아니 존나 언변이 뛰어나고 지혜가 뛰어나고 어쩌고 안해도 이미 임시완이라서 치명적인데 ㅋ ㅋ ㅋㅋ ㅋㅋㅋ ㅋ
OOOO존나 도른거 아니냐 정복욕 넘치는 고려왕 임시완이래
OOOO주워들은 정보에 의하면 임ㅅㅣ완이 브로맨스 찍는데요. 그런데 집착공이라고... 공?? 임ㅅㅣ완 공 아니야.. 왜 공이야, KTX 타고 지나가면서 봐도 수인데.. 암튼 상대 남자주인공을 찾는다고...
OOOO임시완 개좋은데
OOOO이거 대로라면 임시완이 상대역은 아니라는 소리인데 메인 남주는 아직 캐스팅 안되었나?
OOOO임시완이 좀 그렇긴 하다 누굴 붙여놔도 케미가 살지 않네 혼자 아파하고 혼자 고통받는 역할 계속 해왔지요...
OOOO기사에 의하면 임시완이 충선왕이라는데 소설 내용엔 충선왕이 서브라는것 같고 그럼 메인은 누구임?
OOOO404. 광희한테 철벽치는 임시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근데 원작에서 린을 예쁘게 묘사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임시완보다 예뻐야하다니..!
OOOO키알로 단독 임시완이라고 나와서 심쿵간쿵해쏘. 군대간다는 얘긴줄...8ㅅ8 여튼 그건 아니였지만 이것도 놀랠일은 놀랠일이네 ㅠㅠ
OOOO임시완도 여자랑 케미 없음
OOOO임시완이면 이번에도 또래에 연기도 잘하잖아 난 되게 만족스러운데 ㅋㅋ
OOOO⒈ #실제_말투_문자_말투_SNS_말투 ⒉ #디테일한_사치를_상상해보자 ⒊ 정진운 ⒋ #수시_대박_기원 ⒌ 임시완
OOOO둘다 임씨...임시완도 좋아..
OOOO근데 원작으로 봤을 때 예쁘다는 이유로 원(임시완)의 벗이 되었다는 린인데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임시완보다 예쁜 남자를 찾아야 돼?;;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