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22, 2016

마마무 뉴욕 NEWYORK 뮤비 MAMAMOO 스밍 휘인 문별 화사 신곡 솔라 혜진


NEWYORK


OOOO#MAMAMOO #NewYork 신곡 기습 공개 시크하고 고혹적인 뉴요커로 변신한 #마마무 #9월21일 AM 00:00에 확인하세요! #8월에는 #유닛곡 #발표 #9월에는 #뉴욕 #10월에는 #과연 ?
OOOO#뉴욕 #마마무 #NewYork #휘인 #정휘인 #문용휘화 늦었지만 Run for you
OOOORT)(수정재업)마마무 신곡 NewYork 음원 멜론 선물하기로 보내드리려고 합니다! 2분 뽑을게요 알티만 해주세영. 아무도 없으면 찻집가서 5분 드려야지:3c... 순위올릴거야ㅏㅏ #마마무 #뉴욕 #해시태그_뉴욕_자랑해
OOOO#NEWYORK #NewYork #뉴욕 #MAMAMOO #마마무 #MoonByul #문별 #해시태그_뉴욕_자랑해 보고 싶어 올리는 별이 랩 파트 맞춰서 합치는 것도 어렵네 필터 고통😱 (어쩐지 짧더라)
OOOO마마무 NEW YORK이 발매되었습니다!!! 스밍! 스밍해주세요!! #마마무 #MAMAMOO #뉴욕 #NEWYORK
OOOO🇺🇸마마무 뉴욕 스밍 이벤트🇺🇸 RT)글 읽어보시고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마마무 #MAMAMOO #뉴욕 #NEWYORK
OOOO#뉴욕 #Newyork #해시태그_뉴욕_자랑해 #마마무 #문별 #솔라 #휘인 #화사 #문용휘화 #캘리그라피 #캘리 와 씨 심쿵 후하후하후하후하 (보정도 했어요..!!!)
마마무 뉴욕 NEWYORK 뮤비 MAMAMOO 스밍 휘인 문별 화사 신곡 솔라 혜진 MMMSecretGarden

뮤비


OOOO160921 마마무 뉴욕 뮤비 솔라 아 여러분 전 이세상에업ㅅ읍니다,,,,죽엇음,,, #해시태그_뉴욕_자랑해
OOOO160921 마마무 뉴욕 뮤비 ★맘 무 우 정 영 원 히★ <라고 써져잇을 것만 같은 스티커사진같다,,, #해시태그_뉴욕_자랑해
OOOO160921 마마무 뉴욕 뮤비 배경화면 서울시에 잇는 뉴욕 브로드웨이 포장마차ㅇㅣ네.. #해시태그_뉴욕_자랑해
OOOO마마무 MAMAMOO 뉴욕 뮤비
OOOO마마무 MAMAMOO 뉴욕 뮤비 선공개 합 ver.
OOOO160921 마마무 뉴욕 뮤비 화사 아악 뭐야 혜진 완전개짱쎈 뱀파이어같잔아 너무멋있어 진짜 심장후드려패네,,, #해시태그_뉴욕_자랑해
OOOO160921 마마무 뉴욕 뮤비 화사 이 장면 혜진 진짜 넘예쁘고멋잇음 흑흑 언니 존엄해요 최고야 #해시태그_뉴욕_자랑해
OOOO160921 마마무 뉴욕 뮤비 휘인 누가,,나좀,,살,,려줘,, #해시태그_뉴욕_자랑해
OOOO마마무 신곡 가사 별로 사랑노래도 아닌데 뮤비에 어거지로 남자 넣고 게다가 남자 허락없이는 놀러가지 못해서 뉴욕이라고 속이고 친구들이랑 노는 컨셉이라니 너무나 내가 마마무 기획사에 불만인데 그래도 애들이랑 노래는 좋으니 슬프네요

MAMAMOO


OOOO[CAP] 마마무(MAMAMOO) - '뉴욕(New York)' MV | Are you ready to fly? ✈️ #해시태그_뉴욕_자랑해 #MAMAMOONY

스밍


OOOO아 오늘 학교에 가자마자 애들한테 뇩 노래 들으라고 홍보중이었는데,몇몇애들은 들어봤는데 좋다고하고 스밍도 돌렸다하고ㅠㅠㅠ 복도에 나 지나가니까 붙잡고 "마마무 신곡나왔다며?? 뉴욕인가? 그거 노래 좋더라"개뿌듯 칭구들 짱드세뮤ㅠㅠ
OOOO🎶 뉴욕 스밍 이벤트 🎶 #마마무 #뉴욕 #해시태그_뉴욕_자랑해 무무한정x 트친한정x 타팬참여가능합니다! 많은참여부탁드려요😁 자세한 내용은 👇🏻👇🏻
OOOO요며칠 너무늦게자고 일찍인나서 출근하고.....몸이 거지가된기분이야 몸은 죽어도 폰아 너는 살아있으려무나 내일 만나쟈 #스밍 #마마무 #뉴욕
OOOO 지니뮤직에서 저 마마무 뉴욕 계속 스밍 중이에여☆
마마무 뉴욕 NEWYORK 뮤비 MAMAMOO 스밍 휘인 문별 화사 신곡 솔라 혜진 mmmgreensnake
OOOO오늘 학교에 스피커 들고가서 뉴욕 틀어놓고 애들아 마마무 신곡이야 잘 들어줘!!하고 왔다 홍보겸 스밍이랄까.. 님덜 스밍 하세요..^^ 말로만 사랑하는척 말구..
OOOO나( 학생 무무 ) ?? #마마무 #해시태그_뉴욕_자랑해 #뉴욕 #해시태그_뉴욕_스밍해

휘인


OOOO세상 사람들 ㅠㅠㅠㅠㅠㅠ 우리 셋째 귀여운 것 좀 보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어디서 이런 애가 튀어나왔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체 ㅠㅠㅠㅠㅠ #NEW_YORK #뉴욕 #MV #마마무 #휘인
OOOO마마무 신곡 뉴욕 완전 쩔어줍니다........휘인이 너무 이쁩니다 문별 안경 개쩝니다 솔라 단발 넘 이쁘고 화사가 덕통냇 슴
OOOO아 이짤 볼때마다 웃음이 나네 ㅋㅋㅋㅋㅋㅋ 대장님 귀여움에 환장 ㅠㅠㅠㅠㅠ 멋짐 - 멋짐 - 멋짐 - 띠용.gif #NEW_YORK #뉴욕 #MV #마마무 #용선 #별이 #휘인 #혜진
OOOO정휘인 애기 아니냐ㅠㅠ 10덕.....8ㅅ8 #마마무 #뉴욕
OOOO응ㅠㅜㅠㅜㅡ자랑할거야 내 가수 이렇게 예쁘고 멋있고 실력있고 다 한다고ㅠㅜㅡ 마마무 사라앵ㄹㅠㅠㅡㅠㅜㅠ #해시태그_뉴욕_자랑해 #솔라 #문별 #휘인 #화사 #뉴욕 #마마무

문별


OOOO어느날 마마무는 웹툰세계와 연결된 타블렛을 발견하게 되고, 문별이 먼저 웹툰세계에 들어가게 되는데... #마마무 #마마무_뉴욕 #뉴욕 #문별 #마마무_웹툰세계 #마마무_W패러디 #마마무_M

화사


OOOO와 마마무 뉴욕에서 화사가 짙은 갈색머리에 엄청 탁한 보라?? 좀 진짜 왠만하면 안어울리는 색깔의 립스틱바르고 피부 탔는데 크으.....보고서 심쿵...
OOOO뉴욕 일코 배경화면 만들어왔다!! 혜지니 뒷통수는 보너스입니다☆ #마마무 #뉴욕 #화사 #배경화면

신곡


OOOO마마무 신곡 뉴욕의 킬링파트는 솔라의 '솔직히 가고 싶어, New York!' 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혜진


OOOO와.. 진짜... 할 말이 없다... 너무 예쁘시고... 치명적이시고..... 보정은 또 왜 잘돼갖고 더 할 말 잃게 만드냐.. #NEW_YORK #뉴욕 #MV #마마무 #혜진

YORK


OOOO[1차수요/RT=❤] "밤엔 우리가 어디에 있든 거기가 뉴욕이야,알겠지?" "...너 뉴욕 철자 틀리게 썼다." [마마무 New York기반/GL/02↑/개그,일상] #우리장르로_커뮤가_나온다면 t.…
OOOO#해시태그_뉴욕_자랑해 맘무비다. 마마무랑 무무의 비밀 New York
마마무 뉴욕 NEWYORK 뮤비 MAMAMOO 스밍 휘인 문별 화사 신곡 솔라 혜진 paradise_is_u

학교에


OOOO아아 뉴욕 나왔어 학교에서 ㅠ 마마무 노래 뭔들 한번 나오고 처음이다ㅠㅠㅠㅠㅠㅠㅠ

선공개


OOOO앞은 케백이 길고 뒤는 엠병이 길어서 최대한 길게 합친 것 전체 씬별로 황사필터 제거했어요 업로드 하던거 어디갔지.... #마마무 #뉴욕 #선공개
OOOO마마무 선공개곡 중에 뉴욕 제일 높음 화력 더 붙이면 3위 될텐데

멜론


OOOO멜론아 힘내 #마마무 #뉴욕
OOOO멜론!!!!!!! 멜론도 1위 찍자!!!!!!! 마마무 뉴욕 많이 들어주세요~ #해시태그_뉴욕_자랑해

별이


OOOO#마마무 #뉴욕 이때 별이보고 조커 생각남

무무


OOOO오빠 진짜 무무(마마무팬덤)가 아닐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뜬금없는 노래추천이길래 아래 내려봤더니 맘무 뉴욕ㅋㅋㅋㅋㅋㅋ

마마무 뉴욕


OOOO아아아 진짜 마마무 언냐들 뉴욕 노래 너무 조타
OOOO#마마무 #뉴욕 존잘존예졸귀존멋 넷이 어쩜 이렇게 모여서 마마무야 덕심이 뻐렁친다ㅜㅠㅜㅜ
OOOO#마마무 #뉴욕 액휘액휘
OOOO 조용히해,,, 내가 안쓰러우면 마마무 뉴욕 들어,,
OOOO마마무 뉴욕 밤거릴 존내 포스쩔게 입고 시건방지게 거닐며 듣기딱이다
OOOO모두 마마무 뉴욕을 들어용~
OOOO아 마자 뉴욕완전ㄴ 좋던대.... 마마무 ㅠ
마마무 뉴욕 NEWYORK 뮤비 MAMAMOO 스밍 휘인 문별 화사 신곡 솔라 혜진 paradise_is_u
OOOO#마마무 #뉴욕 핹업! 나올때 겅부하다가도 나도모르게 손 들게 된닿....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어이가 없다 말만 마마무팬... 내가 아는애도 말만 마마무 좋다고 하고 뉴욕 나온지도 멀랐더라.....*******
OOOO아 이벤트 참여 너무 귀찮음... 어차피 공기계로 무스할꺼임 마마무 뉴욕 개죠음
OOOO마마무 뉴욕 이거 설마 타이틀이냐?
OOOO네캐 #마마무 #뉴욕 보정 쬐끔ㅎㅁㅎ;
OOOO집가는데 옷가게에서 마마무 노래 나옴 뉴욕은 아니었구 노랜 아는데 제목이..
OOOO오늘 하루 매유 기분하이함 마마무ㅠㅠㅠ하루종일 와썹뉴욕!거린다
OOOO중독성 쩔어준다.....오늘 하루종일 뉴욕~ 뉴욕~~ 거림ㅋ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검에 마마무떴길래 나도 모르게 솔직히 가고시퍼 뉴욕~ 했ㅋㅋㅌㅌㅋㅋ 컴퓨터실에 애들있었는데...ㅎ....
OOOO마마무사랑해 진심이야!! 영원해라제발 #해시태그_뉴욕_자랑해
OOOO핫토픽에 마마무 뉴욕 10위! 실시간 검색어는 아니어도 사람들이 많이 관심 가져주니까 기쁘다 ㅠㅠ
OOOO앓다 죽을 김용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마무 #뉴욕


마마무 뉴욕 NEWYORK 뮤비 MAMAMOO 스밍 휘인 문별 화사 신곡 솔라 혜진 paradise_is_u
마마무 뉴욕 NEWYORK 뮤비 MAMAMOO 스밍 휘인 문별 화사 신곡 솔라 혜진 MMMSecretGarden
마마무 뉴욕 NEWYORK 뮤비 MAMAMOO 스밍 휘인 문별 화사 신곡 솔라 혜진 MMMSecretGarden
마마무 뉴욕 NEWYORK 뮤비 MAMAMOO 스밍 휘인 문별 화사 신곡 솔라 혜진 mumusooah
마마무 뉴욕 NEWYORK 뮤비 MAMAMOO 스밍 휘인 문별 화사 신곡 솔라 혜진 950417_WI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