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1, 2016

신민아 달콤한 그대와 영화 인생 이병헌 최근 사랑 친구 신부 TVN


달콤한


OOOO달콤한 인생 건화카이 주라... 신민아 역에 곽건화 이병헌 역에 왕카이
OOOO달콤한 인생 언제 생각해도 넘 조은데 김지운 영화중에 제일 맘ㅇ 든것도 그거고 이병헌 필모중에 제일 조아하는 것도 그거고 심지어 신민아가 배우로서 제일 매력적으로 보였을때도 달콤한 인생이었다...........
OOOO김고은 김혜수 박보검의 차이나타운이 이병헌 김영철 신민아의 달콤한 인생 TS. 김고은-이병헌간의 갭이 제일컸다. 김고은이 물리적으로 힘들어하는걸 보면 마음이 아픔. 이병헌이 아플때는 그러쿤 하고 넘어갔는데. 한예리나 박소담이었으면 달랐을까?모르겠다.
OOOO유키구라모토 로망스를 들으면 신민아 생각남.... 목덜미나 이런거.. 달콤한 인생의 영향이 컸다ㅇㅅㅇ)>
OOOO <달콤한 인생>은 제 인생 영화 중 하나지요… 신민아씨가 연주하는 첼로 소리를 듣는 이병헌씨의 뒷모습을 카메라가 쫙 끌어당기는 그 장면이 아직도 선합니다. 물론 그 영화에서 이병헌씨 연기 역시 장난 아니구요…

그대와


OOOO신민아 내일 그대와 드라마 잘되길,예쁘다 신민아 화보 불펌,러블리
OOOO2017년 tvN 첫 금토 드라마 판타지 로맨스 '내일 그대와' 송마린(신민아 분) Bot. 방영 전까지 홍보 위주로 활동합니다.
신민아 달콤한 그대와 영화 인생 이병헌 최근 사랑 친구 신부 TVN d_pp312
OOOOkseulgitaxkseulgitaxkseulgitaxkseulgitaxkseulgitaxkseulgitaxkseulgitaxkseulgitaxERPESTAR김예원, tvN <내일 그대와> 신민아 친구 역 캐스팅 Ki…
OOOOkseulgitaxkseulgitaxkseulgitaxERPESTAR김예원, tvN <내일 그대와> 신민아 친구 역 캐스팅 Kim Ye Won has been cast as Shin Mina's friend in tvN <내일 그대와>…

영화


OOOO영화 ‘경주’ 박해일-신민아, 그림 같은 스틸 공개
OOOO[포토엔]빵터진 신민아-윤진서 '영화 경주 다음엔 전주?'
OOOO박해일 최근 영화 중 경주가 가장 볼만함. 신민아도 나름 괜찮았음.

최근


OOOO이건 남배우팬덤도 마찬가지다. 다들 작품한번하면 순진한(? 우로빠를 저년이 꼬셔서(? 사귀기라도 하면 어쩌나(? 전전긍긍. 최근 웃겼던건 이제훈과 신민아가 같은 드라마를 한다는 소식밑에 달린 김우빈을 칭찬하는 수십개…
OOOO이건 남배우팬덤도 마찬가지다. 다들 작품한번하면 순진한(? 우로빠를 저년이 꼬셔서(? 사귀기라도 하면 어쩌나(? 전전긍긍. 최근 웃겼던건 이제훈과 신민아가 같은 드라마를 한다는 소식밑에 달린 김우빈을 칭찬하는 수십개의 댓글들ㅋㅋㅋ신민아와 사겨줘서고맙대

사랑


OOOO하 김우빈 신민아 영원히 사랑해주세요 영원히 러브러브 ♥♥
OOOO'나의 사랑 나의 신부' 신민아, 잔소리쟁이 아줌마 미영으로 컴백
OOOO'나의 사랑 나의 신부' 신민아, 여신 대신 잔소리꾼 아내 변신
OOOO신민아 사랑스러움 미치는데..... 이준기 원맨쇼도 대박이라고......
OOOO'나의사랑' 예고편 첫공개, 신혼 신민아-조정석 닭살 애정행각
OOOO조정석 "나의 사랑 나의 신부 촬영하면서 신민아 더 좋아져"

친구


OOOO 갓민아...솔직히 내친구때 신민아는 여자들도 반할밖에없어ㅠㅠㅠ 진짜 귀엽고 예쁘고ㅠㅠㅠ신민아님...💕
신민아 달콤한 그대와 영화 인생 이병헌 최근 사랑 친구 신부 TVN uptweia
OOOO 아니근데저거 ㅋㅋㅋ친인트 김고은이랑 내친구 신민아캐릭터는 너무다르지않냐 ㅋㅋㅋㅋㅋㅋ빈아 그냥 이쁘고 귀여운여자라고말해!!!ㅋㅋㅋㅋ
OOOO내 친구 한 명은 수지 신민아 더 한 얼굴 닮고 한 명은 오연서 닮음

맥주는


OOOOMBN뉴스에서 맥주는 남성의 성취감, 성공의 느낌으로 극대화해서 보여주려고 남자모델 쓰고 소주는 아이유 신민아 등 여자들이 조용히 이야기를 들어주고 위로해주는 부드럽고 여성적인 느낌을 어필한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 개소…
OOOOMBN뉴스에서 맥주는 남성의 성취감, 성공의 느낌으로 극대화해서 보여주려고 남자모델 쓰고 소주는 아이유 신민아 등 여자들이 조용히 이야기를 들어주고 위로해주는 부드럽고 여성적인 느낌을 어필한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 개소리여요

이준기


OOOO이준기 그 뭐지 신민아랑 나온거 그래 아랑사또전에서 진짜 심각하게 좋아서 입덕할 뻔

신민아


OOOO 5. 본가는 서울이고 기숙사는 대전이에요! 6. 어.. 엄청 빼어나게 닮은 연예인은 없습니다... 가끔 눈삔사람이 신민아 드립을 쳐요
OOOO신민아
OOOO 그분 이번에 드라마하시잖아요...신민아랑 제훈이랑...ㅠㅠㅠㅜㅠㅠㅜㅠㅠㅜㅠㅠㅜㅜ
OOOO신민아 넘 귀여워서 울고 있다,,
OOOO신민아 사진 올렸는지는 모르겠지만 또 올려야징,
OOOO특히나 신민아가 너무나 이쁘게 나오는데. 김우빈이랑.. 싸우면 나 죽겠지..
OOOO안경 너무 예쁘다. 신민아라서 예쁜 거겠지...
OOOO신민아 이제훈 케미쩔게따
OOOO<> #아랑사또전 아랑(이설임/신민아 役)
신민아 달콤한 그대와 영화 인생 이병헌 최근 사랑 친구 신부 TVN uptweia
OOOO처음처럼 정경호랑 신민아 나오는 씨에프 너무 조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마왕> 주지훈 신민아 함께 비 맞는 씬 못지 않게 좋군. 왜냐 우리의 보거미가 나오기 때문이죠
OOOO쎄씨 사면 주는 빨간색 예스비 다이어리 내 보물 1호였음. 거기엔 공효진과 김민희 배두나 신민아의 화보 스크랩이 가득했고.....
OOOO 남자들의 이상형 신민아님...
OOOO앞의 신민아씨 사진 정우수장에 대한 내용은 아예 없습니다
OOOO#GTL 자기 너 어디야? 내가 만나고 싶어, 신민아 💘💙
OOOO 신민아존..
OOOO너 어디야, 신민아 ?
OOOO난 당신이 그리워요 ,신민아
OOOO내가 만나고 싶어 ,신민아
OOOO신민아, 이효리, 그리고 박시연언니처럼 개성있고 매력적인 여배우로 성장하고 싶어요. 그래서인지 그분들이 입고 나오는 룩은 더 유심히 보게 된답니다.
OOOO수지 신민아 더 한 얘는 대대적으로 유명 해....
OOOO이십대 초반에 내 기준 부의 상징은 롤렉스였다. 신민아가 차고있는 롤렉스 시계를 보며 난 언제쯤 저 시계 차볼 수 있을까 막연하게 생각해 본 적도 있다. 그걸 말을 뱉고 그걸 현실로 이룬 사람을 누가 비웃고 비난할까. 그걸 단순 자랑이라고 생각하는거?
OOOO 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얘 이름 송하나엿는ㄴ대 커뮤에 이름같은애 세명이라 신민아로 개명함 ㅜㅜ
신민아 달콤한 그대와 영화 인생 이병헌 최근 사랑 친구 신부 TVN slaveto95
OOOO 에에에 난 오히려 신민아가 그닥...ㅡ 흠ㅁ
OOOO ㅇㅇ 나 신민아
OOOO ㅇㅇㅇㅇㅇㅇ리얼리 할꼬 ㅇㅅㅇ 수지랑 신민아 ㅇㅅㅇ
OOOO 박신혜 이성경 신민아 중 추천 부탁드려요
OOOO (신민아가 아니라 에이지를 넣어야할ㄹ자리..) 잘생긴 하루를ㄹ 주세요 흐물흐물ㄹ...(집요
OOOO@Decem_Dies 난 신민아다... 난 신민아다... 난 신민아다...
OOOO 좋았어 지금 신민아존 하나 뚫었는데 반대편에 뚫어야겠다 크ㅑ
OOOO한국의 수많은, 고루하고 진부하고 감수성 빻은 드라마들 빻음 특징 너무 많지만 그 중 하나는 한결같이 '키 크고 날씬한 배우들'만 고집한다... 리트윗한 데서도 뚱뚱한 외형 역할에 날씬한 배우에 분장을 하며 (신민아랑 아이유도 이 선례 아니었나?)
OOOO 그쵸. 징징거리는 캐릭터와 연기를 못보겠더라구요. 물론 가진 개성이 서로 많이 다르지만 그 시절 쎄시 모델 트로이카 중 김민희 신민아와는 사뭇 행보를 걷고 있네요.
OOOO 신민아 여신님이 훨씬... 그냥 둘 다 잘 어울리는 걸로. (???)
OOOO 에이. 신민아가 아깝죠.
OOOO 신민아는...도대체 무슨 복을 가졌길래 김우빈이랑 연애하는걸까....ㅎ... .
OOOO 아니면 신민아라도...
OOOO다음 KBS 수목드라마 남녀주인공으로 이민호 신민아가 나오면 어떨까
신민아 달콤한 그대와 영화 인생 이병헌 최근 사랑 친구 신부 TVN cos2ta
OOOO 전에 그 머냐 신민아랑 소지섭나온 드라마여 그것도 보면서ㅎ 그랬는데ㅎ
OOOO난 취향이 한결같은듯.. 좋아하는 연예인신민아,차유람,천우희
OOOO 어... 신민아님 요즘 운동 많이 하셨나 봐요...
OOOO 저는 탤런트 신민아 를 닮았습니다
OOOO 아 맞다 이번에 신민아랑 하지
OOOO 적그 신민아씨가 하셨던 그 실리콘 그거 같은디


신민아 달콤한 그대와 영화 인생 이병헌 최근 사랑 친구 신부 TVN _w2we
신민아 달콤한 그대와 영화 인생 이병헌 최근 사랑 친구 신부 TVN afternooncookie
신민아 달콤한 그대와 영화 인생 이병헌 최근 사랑 친구 신부 TVN Homm__e
신민아 달콤한 그대와 영화 인생 이병헌 최근 사랑 친구 신부 TVN superzany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