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22, 2016

윤아 YOONA THEK2 K2 드라마 더케이투 SNSD 소녀시대 왕은 제작발표회 사랑한다


YOONA


OOOO160920 더케이투 제작발표회 1 #TheK2 #더케이투 #yoona #윤아
OOOO160920 윤아 더케이투 #윤아 #TheK2 #Yoona
OOOO【UPDATE】160920 The K2/taxi 임윤아 #yoona #yoonaya #임윤아 #윤아
OOOO이번주 금요일 시작되는 드라마, 〈#TheK2〉로 출격을 준비 중인 #지창욱 #JiChangWook 과 #윤아 #Yoona❤️ 하나일 때보다 더 강렬하고 애틋한 두 배우의 랑데부가 지금 시작됩니다☝🏻️ t.…
OOOOtvN 10주년 특별기획드라마 'THE K2 (더케이투)' 제작발표회 소녀시대 (SNSD) 윤아(YOONA) 응원 쌀드리미화환 27.45톤 (27,450kg) - 쌀화환 드리미
OOOOtvN 10주년 특별기획드라마 'THE K2 (더케이투)' 제작발표회 소녀시대 (SNSD) 윤아(YOONA) 응원 쌀드리미화환 - 쌀화환 드리미
OOOO우리 임배우 오늘도 화이팅하세요❤️ #윤아 #yoona
윤아 YOONA THEK2 K2 드라마 더케이투 SNSD 소녀시대 왕은 제작발표회 사랑한다 bot_Yoon7
OOOO#Yoona #TheK2 160920 윤아 taxi(1)
OOOO160920 윤아 Taxi #윤아 #YoonA #TheK2
OOOO빵!빵! #윤아 #yoona #TheK2
OOOOvoguekorea이번주 금요일 시작되는 드라마, 〈TheK2〉로 출격을 준비 중인 #지창욱 과 #윤아 #Yoona❤️ 하나일 때보다 더 강렬하고 애틋한 두 배우의 랑데부가 지금 시작됩니다☝🏻️
OOOO[160920 THE K2 제작발표회2] 윤아 오늘도 이쁨 🙆 #snsd #yoona #thek2 #tvn
OOOO160920 더케이투 2윤아 #윤아 #YoonA #TheK2
OOOO윤아 애교 2016 ver. #Yoona
OOOO[160902 출국 윤아] #yoona #snsd
OOOO160920 윤아 THEK2 (1) #yoona #윤아 #TheK2
OOOO[160921] Yoona 윤아 SNSD 소녀 시대 Ji Chang Wook 지창욱 - VOGUE Korea October 2016 Photoshoot The K2 / 더 케이투:
OOOOSNSD Yoona | 소녀시대 윤아
OOOO#Yoona #TheK2 160920 윤아 taxi(3)
OOOO160914 Incheon Airport 인천 공항 #Yoona Projekt Produkt GL-CC CM01MB ₩230,000 #ImYoona #윤아 #임윤아 #소녀시대 #SNSD
OOOO❥⋆윤아랑 #PARTY ~~ #GG #Thailand #YoonA #HYOSTYLE Instagram<
윤아 YOONA THEK2 K2 드라마 더케이투 SNSD 소녀시대 왕은 제작발표회 사랑한다 kkakwon
OOOO#수지 #윤아 #공항패션 #소녀시대 #SNSD #missa #suzy #yoona #미쓰에이 #비비안 #오연서 #민효린 #스타패션 #공패 #모델패션 ‘함틋’ 수지부터 ‘케이투’ 윤아까지, 셀럽들의 공항패션 5
OOOO#더케이투 #thek2 #제작발표회 #송윤아 #소녀시대 #SNSD #윤아 #yoona #메이크업 #스타메이크업 #윤아메이크업 #윤아화장 ‘더 케이투(The K2)’ 제작발표회 속 송윤아VS 윤아 스타일 비교!

THEK2


OOOO󾠜 액션 드라마 <#TheK2> 의 주인공, #지창욱 #윤아 와의 랑데부❤️ <#보그> 카메라가 담은 두 배우의 환상적인 아우라, 곧 공개될 풀 버전 영상을 기대하세요! STAY TUNED󾍛🏻... t.co…

K2


OOOO✓ #소녀시대 소식 #윤아 - tvn 드라마 'The K2' 방영예정 / 사극 드라마 '왕은 사랑한다' 예정 (상대 임시완) #수영 - 의학드라마 '폴리클닥터' 주인공으로 캐스팅
OOOOtvN Official Update || NO CUT 지창욱·윤아 'THE K2' 제작발표회 포토타임
OOOO윤아는 tvN '더 K2' 촬영을 끝내는대로 '왕은 사랑한다'로 합류한다. 100% 사전 제작 드라마로 오는 11월 첫 촬영을 시작하며 방송은 내년 상반기. 현재 MBC와 편성을 논의 중이다.
OOOO160920 The K2 더 케이투 윤아 기사 사진인데 윤아 클라스...
OOOOhamjiback:THE K2 제작발표회 #윤아 오늘도 어여쁜 여배우 #임윤아 #더케이투 드디어 스타트!! 많이 고민하고 준비한만큼 좋은결과 있길🙏 #9월23일첫방 #윤아메이크업 #윤아헤어 #snsd t…

드라마


OOOO헉 어느새.. 시간이 이렇게.. 오늘 알찬하루였어 혼나가게 예쁜 윤아 짤도 보고 윤아 드라마 소식 수영이 드라마 소식에 힛더스 보고 유리 블락키 짤 보고(오늘거 아니지만) 보보경심려 짤도 보고(이것도 오늘 거 아니지만)
OOOO윤아 측 "'왕은 사랑한다' 출연 확정, 임시완과 호흡"(공식입장) 윤아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21일 뉴스1스타에 "윤아가 사전 제작 드라마 '왕은 사랑한다'에서 임시완과 호흡을 맞춘다"고 밝혔다.
OOOO최근 복수의 방송 관계자들에 따르면 제국의아이들 임시완과 소녀시대 윤아는 중국 시장을 겨냥한 사전제작 드라마 '왕은 사랑한다' 남녀 주인공으로 일찌감치 출연을 확정지었다. 일찌감치...!
OOOO 수영이 드라마랑 윤아 드라마여 효연이 생파대신 봉사도 있어요
OOOO 수고하셨어요 ^^ 오늘은 수영이랑 윤아 새 드라마 소식이 있어요
OOOO시완 윤아 드라마 기대되는데 유나 드라마는 아직 방송 안했는데 소식이 넘나 빨리 나와쓰
윤아 YOONA THEK2 K2 드라마 더케이투 SNSD 소녀시대 왕은 제작발표회 사랑한다 _19900530
OOOO나능 윤아 출연하는 드라마 제목 보구 고려시대인걸 단번에 맞췄지뭐야...? 왕은이를 사랑하는줄 알고......
OOOO수영 드라마 편성논의중 윤아 드라마는 사전제작 엠비씨편성논의중

더케이투


OOOO더케이투 윤아cut
OOOO빨리 토요일이 왔으몬 좋겠다... 토요일엔 동생 생애 첫 가을 운동회가 있고 윤아 더케이투도 봐야대고 또 뭐 기대할일이 많았는데 뭐지
OOOO윤아 더케이투 시사회한거 어디서다시봐요..?

소녀시대


OOOO⠀⑉⌇女神(typeB˖)⋮iM윤아,⅛¨°♡̷⌇⑉ ₓ⌇⇪냠냠tv(📺)/Singer/Actress⋊◗⋮╵ᐩ ▱°(🐰)#소녀시대⌇90년5월30일!!⁺ᐟ♡̷ ⠀╻ ͛˖ϟ☾via #FoxgirlsFam☽ ͛˖ϟ╻ᐧᐧ

왕은


OOOO김이령의 『왕은 사랑한다』 내년 MBC 방영. 고려의 도읍지 개경과 원나라의 울루스를 무대로 인물들의 권력과 애욕의 소용돌이를 다룬다. 임시완은 부패하고 빈곤한 고려의 개혁에 힘쓰는 군주 충선왕 역을, 윤아는 고려 최고 부…
OOOO[단독] 임시완·윤아, MBC '왕은 사랑한다' 멜로 사극 호흡 뭐 ㅅ발?!
OOOO임시완-윤아, ‘왕은 사랑한다’ 주인공 확정…‘MBC 미니시리즈 편성 유력’ 빠르면 11월쯤 촬영을 시작해 내년 2월 전 마무리할 예정. 방송 시기는 여름방학에 맞춰 6~7월을 내다보고 있어.. t.c…

유리


OOOO아티움 구 포카팝니다! 엑소!! 카이 백현 시우민 디오 수호 세훈 찬열 레이 타오 첸 조이 슬기 웬디 아이린 종현 키 온유 민호 태민 태연 서현 윤아 유리 수영 써니 효연 티파니 윤호 창민 팝니다!!!!!
OOOO태연 탱구, 태여니 써니 햇살이, 규 티파니 미영이, 묭이 효연 효연이, 효여니 유리 유리 수영 셩이 윤아 융이 서현 주꾸, 서혀니
OOOO아티움 구 포카팝니다! 엑소!! 레드벨벳!! 카이 백현 시우민 디오 수호 세훈 찬열 레이 타오 첸 조이 슬기 웬디 아이린 종현 키 온유 민호 태민 태연 서현 윤아 유리 수영 써니 효연 티파니 윤호 창민 직거래 등기거래!! 가능합니다!!!

효연


OOOO❥⋆우월한 유전자 #윤아 , 볼수록 매력만점 #효연 역시 #소원 이 짱이야~~! 고마워요~~! ❤️ Instagram<
OOOO저는 경리, 현아, 나연, 미나, 솔지, LE, 윤아, 효연, 제아, 미료
윤아 YOONA THEK2 K2 드라마 더케이투 SNSD 소녀시대 왕은 제작발표회 사랑한다 KEB_715

티파니


OOOO11-20 엠버 티파니 가인 화사 윤아 아이유 선미 조이 이효리 예리
OOOO윤아 vs 티파니

지창욱


OOOO어제 페북에서 윤아랑 지창욱이랑 생방한거 어디서 다시 보나요..? 시사회가 금요일이고 어제는 그냥 생방이었던 것..
OOOO윤아 지창욱 탔던택시가 여기에있군 신길동근처에 있네

수영


OOOO윤아 사극에 수영이 의사라니..!
OOOO윤아는 사극 부잣집 딸에 수영이는 의사!!!!! 의!!!!!!사!!!!!!! 의사!!!!!!!!! 의사야!!!!!!!!!!!!!!!!!!!

방송


OOOO“MBC 미니시리즈 편성이 가장 유력하다”고 말을 덧붙이며 “방송 시기는 여름 방학에 맞춰 6~7월을 내다보고 있으며 임시완과 윤아 모두 현재 작품에 임하고 있어 종료 후 나란히 합류한다”고 밝혔다. #임시완 #시완 #…

보그


OOOO윤아 보그 코리아 10월호 인터뷰 (1) 보그 코리아 10월호 고민이 있을 때면 주변 사람들에게 상담을 하며 풀거나 슬픈 노래를 들으며 드라이브를 나가 그 감정을 즐긴다
OOOO 다행이네 울애들 열일쩜 윤아는 벌써 차기작 으로 사극 정해졌구 셩이는 의드주연한대 글구 오늘 보그 화보영상떴구 카시오완전체 화보

TAXI


OOOO160920 TAXI 윤아 3 😘
OOOO160920 TAXI 윤아 1 😍
OOOO160920 TAXI 윤아 2 ❤️
OOOO160920 TAXI 윤아 4 😁

윤아


OOOO힛더스 끝나고 바로 윤아 나왔어 ㅋㅋ
윤아 YOONA THEK2 K2 드라마 더케이투 SNSD 소녀시대 왕은 제작발표회 사랑한다 NANUN_COG
OOOO ㅋㅋㅋㅋㅋㅋㅋㄱㅋ아 윤이...ㅠ 윤아..(앓음) 윤이 마음찍은거 다시 돌아보고와야겠으요 윤이 넘 사랑스러워서 마음 마구 찍었고..(테러)
OOOO거짓말 치지마라 티비엔. 내 친구는 윤아 연기한다고 하면 아직도 새벽이 찾는다. 원조 연기돌......
OOOO헐. 윤아야
OOOO윤아 홍당무돼쎀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1위 창민 47.5톤 2위 윤호 35.938톤 3위 윤호 32.5톤 4위 윤아 27.45톤
OOOO아 김태은 민윤아 현장팀이라 현장나갔는데 김태은 총쏠준비하고 민윤아 옆에서 총들고대기타면서 지시내리는데 김태은 총쏘면서 민윤아한테 끝나고뭐해요? 하는거보고싶다.. >>총쏘면서<<
OOOO윤아, 살려주어...!
윤아 YOONA THEK2 K2 드라마 더케이투 SNSD 소녀시대 왕은 제작발표회 사랑한다 Dear_Stephanie_
OOOO 매우 노잼이긴 했지만 윤아가 나오니까 보아죠유ㅠㅜㅜㅜ
OOOO슙른 민윤아 ( ..중 얼중ㅇㅓㄹ)
OOOO민윤아도잇잔아!
OOOO 그 새벽씨 혹시 그 새벽씨 윤아인가ㅋㅋㅋㅋㅋ뭔가 들어본거같네요 이름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주님은 자비로우시단다 윤아.
OOOO윤아 드리미 27.45톤 ,,,ㄷㄷ 👏🏻👏🏻👏🏻
OOOO160920 윤아 4 😁 빵!빵!
윤아 YOONA THEK2 K2 드라마 더케이투 SNSD 소녀시대 왕은 제작발표회 사랑한다 valentinedeer
OOOO임시완 남주 맞다니까 뭘 자꾸 서브래... 윤아 좋아하지만 연기는 솔직히 할말하않인데...ㅋㅋ 아니 무슨 대단한 여배우면 몰라. 뭐 그렇게 잘났다고 남주 깎아내리는지... 상대가 완벽히 성에 안차는건 피차 마찬가지인데 이건 매너가 없는거지
OOOO (.... 터진 잔해들을 두 손으로 쓸어모아본다....) (재윤아 왜그랬어 엉엉)
OOOO저기…윤아야. 난 너랑…잘 되고 싶은 마음 없어.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빡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임샨부터 이미 그들과 다르니까.....아 임샨이 윤아에게 <<집착>>하는 역할이래요. .. . 이번에도 알파녀 역할음 글렀나봄
OOOO제작사에서 주인공이라는데 왜 니들 마음대로 서브취급이냐? 여주빠가 남주 무시하고 그러면 싸움밖에 더 나냐? 서로서로 존중 좀 하자잉! 나도 윤아 줗아하지만 댁들이 내 새끼 무시하는데 내 기분 거지 같아지네? 3톱이면 몰…
OOOO 헐ㄹ 태윤아 이젠 추워 옷입어ㅓ!!!(주섬주섬(?
OOOO 윤아 덕분에 금메달을 땁니다!😊그런 이야기
윤아 YOONA THEK2 K2 드라마 더케이투 SNSD 소녀시대 왕은 제작발표회 사랑한다 bot_Yoon7
OOOO쇼핑 중인 유느랑 윤아ㅋㅋㅋㅋㅋㅋㅋ 패션은 자신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요즘 왜 실명 앓이가 줄어들었죠... 예전에는 그거 보면서 추리하는걸 낙으로 여겼는데 8ㅅ8 그럼 제가 먼저 앓겠습니다! 태윤아! 오늘 하루 잘 보냈니!
OOOO (젠장 마음이 아프다) 같이 지내면서 먹는 양 좀 조절되어가면 운동도 같이 줄일 수 있게 되지 않을까싶구 TㅁC 마윤이 힐링시켜줄거다ㅠㅠㅠㅠㅠ 마윤아 흐응ㅇ으윽꼬오옥
OOOO헐 모야 이 사진 대박! 윤아 빼고 모든 세상이 정지된 그런 느낌이야
OOOO내가 생각하는 민윤아는 요런 느낌이다, , , 칼단발에 레드립 ㅜ ㅜ
OOOO원우는 윤아
OOOO[Support Event] 어제 이벤트 하려고 했는데 기절... 😭 예상치 않게.. 윤아와 함께한 하루였습니다..첫방 전까지 5만원 이상 참여해부시는 분 1분께 이니스프리 포스터 1분께 드립니다 (국내한정)
윤아 YOONA THEK2 K2 드라마 더케이투 SNSD 소녀시대 왕은 제작발표회 사랑한다 _19900530
OOOO#뷔슈 ts 대학생 윤아랑 고등학생 톄형이 윤아 편의점에서 알바하는데 단골손님 톄형이 맨날 손님 없을때 와서 윤아한테 추근거리다가 가는것이 톄형이 삶의 낙인것이다,,
OOOO윤부 윤아빠는 첫 아이를 위해 부파파 몰래 자신들의 아이를 위해 인형을 준비했다. 띵동- 부:네? 택배요? 윤:어 왔나봐! ..... 부:미친거지 윤:봐 슨가나 우리애기가 좋다고 하잖아 그리고 사진을 찍고 같이 눕는 윤아빠…
OOOO 세상에 시윤아 고등ㅇ학생 때부터???
OOOO화장은 박지밍이 젤 진할 것 같다 윤아 언니처럼 다크한 거 태은이처럼 화려한 거 티 안 내지만 되게 동경하고 알게모르게 은근 따라하고 싶어하는데 - 피지컬이 못 받쳐줌
OOOO 감사합니다 윤아 선배님 ㅋㅋㅋ
OOOO열윤아
OOOO 윤아 나 계이했어ㅜㅜ
윤아 YOONA THEK2 K2 드라마 더케이투 SNSD 소녀시대 왕은 제작발표회 사랑한다 801_81
OOOO 종윤아..
OOOO와.. 인성옵바 사인회 당첨이야,,☺️ 근데 왜 윤아는 안당첨이에요............😢
OOOO ㅋㅋㅋ ㅋㅋ ㅋ ㅋㅋㅋ ㅋㅋㅋ 사공이야?미아내...다시 줄게 사공 별희, 사공 희, 사공 율하, 사공 주, 사공 달님, 사공 희아,사공 윤아, 사공 유나, 사공 주희 ...
OOOO 윤아는 내가 없으면 존나 쾅쾅울어서 가야해
OOOO 윤아 덕분에 건강을 되찾은 느낌이여요^^!
OOOO윤아야 과질 풀렸다!!!!!
OOOO❥⋆윤아랑 희봉봉이랑 ~ Twitter<
윤아 YOONA THEK2 K2 드라마 더케이투 SNSD 소녀시대 왕은 제작발표회 사랑한다 GSt89222
OOOO윤윤아 보고싶어ㅜㅜ 으으ㅜㅜ
OOOO 너의 속마음내가 윤아 저렇게 안고싶다
OOOO그래서 윤아가 당연히 왕이죠?
OOOO 윤아같은 언니가있다면 매일 심장이 나대겠지...
OOOO 갓윤아 목소리 너무 따뜻하지요ㅠㅠ 그플때 안본건 한입니다........
OOOO 힘내세요 많은 사람들이 윤아씨를 응원하고 있어요
OOOO 윤아같은 언니있으면 좋겠다~
윤아 YOONA THEK2 K2 드라마 더케이투 SNSD 소녀시대 왕은 제작발표회 사랑한다 breath_yoonyul
OOOO160902 윤아 출국~
OOOO 윤아 얼마만에 포식이야ㅠㅠ
OOOO유나윤아 웃는거 겁나 커여웡
OOOO이런걸로 슙른보고싶다 민윤아 차지하려고하는 나머지.. 숨막히는경쟁...............
OOOO민윤아..ㅇㄷ갓지..
OOOO 세윤아 잘 하는 지속력의 비밀 먼저 자신의 정신력 강도를 확인하자 잘 할 것 같은 느낌 이제 열심히 하는 모습 보기 좋아요 표시를 했습니다 내가 더 많이 가질 필요가 있습니다 여러분 밑에 그림 보시고 저를 많이 걱정해 줘서 고마워요
OOOO 저녁으로 뭐드셨어요0ㅂ0?? 저는 닭도리탕 먹었는데ㅎㅁㅎ)9!!!!! ㅋㅋㅋㅋㅋㅋㅋ아니이 윤아 홍시도 먼저 뽀뽀정도는 할줄안다귯?!?!?( > 艸<)❤❤❤
윤아 YOONA THEK2 K2 드라마 더케이투 SNSD 소녀시대 왕은 제작발표회 사랑한다 breath_yoonyul
OOOO 푸하 나도 고마워요 기요미재윤아죠씨>.<
OOOO일하다가 승윤이가 너무보고싶어서 빠르게... 승윤아 노래하는 너가 너무보고싶어...
OOOO헉 미친 윤아
OOOO 윤아가 장미입에묻은 아스크림 닦아주는거 헉 했어요 ㅋㅋㅋㅋㅋ 아직도 생각나요...... ㅋㅋㅋㅋㅋㅋㅋ
OOOO윤아처럼 런데빌런 때 앞머리 내렸으면 좋겠네...... 한번만 그런 컨셉 해쥬.....
OOOO 윤아,,,,,,,,아ㅏㅏ빠,,..(찌이통)
OOOO 윤아 보구싶례
윤아 YOONA THEK2 K2 드라마 더케이투 SNSD 소녀시대 왕은 제작발표회 사랑한다 GSt89222
OOOO내일 윤아언니 볼 생각에 뻐렁뻐렁하다잉
OOOO안녕, 윤아야
OOOO2층 전시장에 아이유 윤아 김연아 옷,,, 딱 보자마자 다 알아봤다 특히 연느 옷은 딱 연느 옷이어씀 ㅎㅅㅎ
OOOO 어...휘윤아 그동안 즐거웠어...
OOOO윤아랑 러브라인인 남주는 누가 할려나?? 호위무사(?) 라니까 키 크고 어깨 넓은 사람이 해줬으면 좋겠는데
OOOO(귀신의 집 AU) 웇윤아ㅠ 거기 있는 거 맞아? 어두워서 아무것도 안 보이는데? 무서워서 죽을 것 같아ㅠ 조...손잡아. 웇윤아ㅠㅠㅠ 조너무 꽉 잡진 말고. 웇아 아직 안 잡았는데?! 조...어?
OOOO오랜만에 윤아 캡쳐나해볼까
윤아 YOONA THEK2 K2 드라마 더케이투 SNSD 소녀시대 왕은 제작발표회 사랑한다 GSt89222
OOOO예린 예리 윤아 지호(옴걸) 나연
OOOO원우 윤아
OOOO원우윤아💞💞
OOOO 원우윤아💗
OOOO 윤아야 나랑 드라이브 해
OOOO 윤아 언니~♡ do you mind to follow me back? 😜
OOOO윤아장이 나를ㄹ 멕여살려
윤아 YOONA THEK2 K2 드라마 더케이투 SNSD 소녀시대 왕은 제작발표회 사랑한다 bot_Yoon7
OOOO이건 진짜 다들 들으셔야한다ㅠㅠ 영상길이 한계가 있어서 김윤아 도입부분이랑 절정 부분만 편집했어요 진짜 밥 먹다 토할 뻔 ㅠㅠ 진짜 윤아언니 진짜 이건 진짜 너무 말이 안 된다 진짜 제발 꼭 보세요 제발.. https:…
OOOO 하... 윤아야.. 저 사진 레알 진심 트루 레전드...
OOOO 전 블랙이나 네이비 원피스에 하이힐.. 하.. 고급미.. 하.. 윤아야ㅠㅠㅠㅠ
OOOO 태윤아...
OOOO 02 올수니 윤아에요😁
OOOO ... ... 윤아. (불쌍한 표정을 지어보인다. 다시 손을 뻗어 네 손을 잡으려 한다.)
OOOO 아카윤아도 될까요?!
윤아 YOONA THEK2 K2 드라마 더케이투 SNSD 소녀시대 왕은 제작발표회 사랑한다 ddeokguk7
OOOO 윤아님 보고시ㅍ어서
OOOO 안녕, 윤아. 굿이브닝. 감기 걸려서 죽을 맛이야. 저번에 좀 낫나 싶더니만 다시 와르르 몰려왔어. 계속 자거나 자고 깨고 반복인 거 같아. 너도 감기 조심하고 저녁 잘 챙겨.
OOOO? 윤아 남장해여 ?
OOOO윤아 밥
OOOO 하긴 무얼 해. (네가 손을 쥐었다 피는 것이 보인다. 네가 손을 피면 손바닥을 맞댄다.) 착하지, 윤아.
OOOO 휘윤앜ㅋㅋㅋㅋㅋ 너무좋아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윤아윤아<<<대꼴사 포인트고 안에 아예 기름병을 박아넣어서 향유부어넣고 쭐벅쭐벅 넘치도록 쑤셔서 줄줄 흐르는거보고싶음됩니다
윤아 YOONA THEK2 K2 드라마 더케이투 SNSD 소녀시대 왕은 제작발표회 사랑한다 o2shark
OOOO 술이 좋겠다. 그렇지? 윤아. (부러 방긋 웃어보인다. 네 머리카락을 넘겨준다.)
OOOO 48이 윤아던가
OOOO자자, 윤아.
OOOO 시윤아(>.<)몸, 괜찮아? 바빴기 때문에 지쳤어요? 도쿄에서 응원하고 있어요! 화이팅o(^-^o)(o^-^)o
OOOO동시에 서로를 무시하는거지 -승윤아 대본 어딨어? -민호한테요. -송민호, 대본. 진짜 딱 필요한 말만 하고 그 이상의 대화는 없는 송지니 -승훈이형 화장실에 누구있어요? -응? 진우. -아, 그래요? 하고 다른화장실 찾아가는 미노
OOOO[Support Event] 어제 이벤트 하려고 했는데 기절... 😭 예상치 않게.. 윤아와 함께한 하루였습니다..첫방 전까지 5만원 이상 참여해부시는 분 1분께 이니스프리 포스터 1분께 드립니다 (국내한정) …
OOOO무엇보다그게가장싫어...항상 내소지ㄱ품 이야기도 없이몰래 살펴보고는 갑자기 윤윤아 너 새로운 만화책 생겼더라? 돈은 변화없는거봐선 누구한테받은거야? (화도 낼 수없게 진짜 순수하게 궁금한말투)☜☜☜진짜황당하다고...
윤아 YOONA THEK2 K2 드라마 더케이투 SNSD 소녀시대 왕은 제작발표회 사랑한다 GSt89222
OOOO헐 윤아야 미쳤다 미모천재
OOOO 이정도로 고뿔 아니 들어. (너를 더 꼭 끌어안는다.) 윤아, 너는 가고픈 곳 없어?
OOOOdaum 실검 윤아~~~~~~
OOOO윤아시사회 저좀
OOOO융시! 아름다운 윤아의 시간


윤아 YOONA THEK2 K2 드라마 더케이투 SNSD 소녀시대 왕은 제작발표회 사랑한다 GSt89222
윤아 YOONA THEK2 K2 드라마 더케이투 SNSD 소녀시대 왕은 제작발표회 사랑한다 breath_yoonyul
윤아 YOONA THEK2 K2 드라마 더케이투 SNSD 소녀시대 왕은 제작발표회 사랑한다 GSt89222
윤아 YOONA THEK2 K2 드라마 더케이투 SNSD 소녀시대 왕은 제작발표회 사랑한다 GSt89222
윤아 YOONA THEK2 K2 드라마 더케이투 SNSD 소녀시대 왕은 제작발표회 사랑한다 breath_yoonyul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