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5, 2016

설리 입구역 을지로 롯데백화점 팬싸인회 이쁘다 예쁜 사진 생크림 여캐 생각했는데


입구역

OOOO[160429] 을지로 입구역 롯데백화점 #설리 팬싸인회 꽃머리띠는 사랑..❤️
OOOO[160429] 을지로 입구역 롯데백화점 #설리 팬싸인회 카메라가 그지같지만 설리미모로 극복😍
OOOO[160429] 을지로 입구역 롯데백화점 #설리 팬싸인회 초초근접샷
OOOO[160429] 을지로 입구역 롯데백화점 #설리 팬싸인회
OOOO[160429] 을지로 입구역 롯데백화점 #설리 팬싸인회 분위기 갑이다 증말


이쁘다

OOOO 아주 재밌는건 전부 남자임 ㅋ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자들은 전부 설리넘이쁘다ㅠㅠ 이런 댓글 밖에 안담ㅋㅋㅋㅋㅋ보적보라는 새끼들 다 어디갓냐:),,,완전 보적자구만~
OOOO아설리 너무이쁘다

설리 입구역 을지로 롯데백화점 팬싸인회 이쁘다 예쁜 사진 생크림 여캐 생각했는데 memory5022

OOOO근데 설리대박이쁘다
OOOO오.. 설리 이쁘다..
OOOO정말 솔직히 말하겠다 Red light의 루나는 존나 이쁘다 숨을 쉴 수가 없군 빅토리아도 설리도 엠버도 크리스탈도 너무 예쁘다 난 숨을 쉴 수가 없다
OOOO설리 이쁘긴 대박이쁘다
OOOO설리 초 이쁘다.........
OOOO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ㅋㅋㅋ마자요 이쁘다... 설리 당당해서좋아요!!!!더연애해!!!!


예쁜

OOOO제일예쁜 사람이 누구냐고 물으면 1도고민없이 설리라고 하겠다 언젠가 꼭 그려보고팠던 설리

OOOO 설리. 예쁜 이름이에요. (당신의 얼굴을 살펴보며) 많이 더운가요, 설리아가씨? 별 빛 이 내 린 다 ☆
OOOO ..... 아. (잠시 힐끗 오른손을 보곤 우선 왼손과 악수를 나누었다) 설리... 예쁜 이름이네요.
OOOO 아 존나 오해하기 딱좋은 단어를 썼넼ㅋㅋㅋㅋㅋㅋ 설리×아이유욬ㅋㅋㅋㅋㅋㅋ 20대 돈많은 예쁜여자둘이서 노는거 그려달라구...!!!!
OOOO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SSTV] 설리, 청순열매 듬뿍 먹은 예쁜 외모 ‘최자가 반한 진리’"
OOOO 4. 예쁜 여자는 거의 다 좋아하지만 제일 좋아하는 여자연예인은 설ㄹㅣ에요 웃는 얼굴 넘 사랑스럽지만 어딘가 묘하게 쎄한(? 느낌 정말 제 취향이고 남들이 뭐라하든ㅋㅋㅋㅋ 자기 갈 길 가는게 좋아줍니다
OOOO난 수지보다 설리가 더 예쁜거 같다.


사진

OOOO설리 엠버 크리스탈 의 인스타그램을 모두 팔로우하고 있는데 요새 매우 흥미진진함 차별하지 말라고 투쟁하는 엠버와 쫄리면 뒈지시라는 자세로 커플사진을 계속 방출하는 설리.... 그리고 아무말도 없이 꽃 사진 자동차 사진 하늘…

설리 입구역 을지로 롯데백화점 팬싸인회 이쁘다 예쁜 사진 생크림 여캐 생각했는데 mclij

OOOO설리 여행 사진보니까 생각났는데...여교사가 카톡프로필 사진or카카오스토리에 남자친구와 여행사진을 올렸고 그걸 본 학부모들이 '여교사가 이건 좀 아니지않나'하는 고나리를 했다는 이야기를 심심찮게 들었던거같다
OOOO오른쪽 사진 내가 좋아하는 설리 얼굴의 모든 것이 담겨있다
OOOO신홍루몽에서 임대옥 맡은 배우분은 내 기준 설리를 정말 닮았는데 음 좀더 둥글하고 순둥한 설리? 근데 실제 사진 보면 또 아닌 거 같기도 하고 맞는 거 같기도 하고
OOOO왼짤을 오른짤로 보고 음..설리가 닭백숙 먹은 사진을 올렸나.. 하고 들어가서 기사봤는데 생크림 짜먹는 짤이었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쟤 다른사진보니까 옷멀쩡히 입었드라 ㅜㅜㅜㅜㅜㅜㅜㅜㅜ 아 09년도 설리로 돌아왔으면좋겠다아
OOOO왜 설리 사진에 지 블로그이름을 박는거야?ㅋㅋㅋㅋ
OOOO설리는 꽤 꾸준히 열심히 트위터에 사진을 올리고 있었다는 사실을 방금 깨달음...

OOOO내가 사실 스노우어플에 빠진것도 설리때문인데ㅋㄷㅋㄷㅋㄷㅋ 설리가 본인이 합법적인 자유 내지는 일탈을 누리고 산다는걸 인증하는 사진과 영상들 보고 나도 따라하게 됨ㅋㅋㅋㅋㅋㅋㅋ
OOOO오늘 집 가서 내 테라 여캐 사진 찍어야지 헤헤 종족이 앨프였나 그런데 피지컬도 넘나 설리고 얼굴도 설리처럼 만들었더니 그냥 설리가 사냥 하는 것 같애ㅋㅋ 정면보다 반측이 정말 비슷하게 잘 나옴
OOOO애초에 갓설리 논란도 설리가 무슨 의도로 사진을 올렸든 그 사진을 가지고 지들 입맛에 맞는 뉘앙스로 해석해서 논란생긴거 아니냐...진짜 ㅂㅅ같음
OOOO설리가 입에 생크림 짜넣는 사진보고 들었던 생각.... '얘가 지금 날 도발하나..? 자긴 생크림 이렇게 막 짜먹고 퍼먹어도 예쁘고 살 안찐다고 자랑하는건가..?..ㅜㅜ나도 생크림맛 존맛인거 아는데 ㅜㅜㅜ? 하 너란 설리...' 였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크림

OOOO 3년전엔 겨울에 수영복입고 노는 애였지...ㅋㅋㅋㅋㅋㅋ쿠엥..! 그러고보니 예전에 설리도 생크림 짤이 있었던거같은데 내가 머리색이 생크림색같다고 했었ㅇ어!!!!!!!ㅠㅠ 나두 사랂해..... 새용이 말ㄹ고 설리를
OOOO생크림 대용을 주고 존예 설리를 받아내고야 말겠다..


여캐

OOOO 그냥 남캐로 플레이 하는 것 자체를 좋아하기도 하지만 종인이랑 똑같이 만들어서 게임 하려고 했는데 그건 fail.. 블소보다는 커마가 섬세하지 않았음ㅇㅇ 그래도 여캐 설리얼굴로 만들었는데 정말 맘에 듬ㅠㅠ 너무 예뻐ㅠ

설리 입구역 을지로 롯데백화점 팬싸인회 이쁘다 예쁜 사진 생크림 여캐 생각했는데 suck_2nd

OOOO 아아.... 정말 "매력"적이네요... ㅋ ㅋ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님 솔찬이도 귀엽다구!~!~~! 루치아도 기여워...아아..당당한 여캐 너무좋다는것...설리보실래요?


생각했는데

OOOO 저눈 슴 과즙상으로 설리 디오 복숭아라 그래서 복숭아라고 생각했는데 흠,, 토끼는 알아요 그 수호 토끼 인형이 그렇게 플미가 붙는다고 (??
OOOO생각해보니까 설리 아이돌 데뷔 초에 무쌍연예인 이라고 유명했는데 지금 커가지고 쌍커풀 완전 화려하게 잡혔어 3년 전만해도 자연스럽게 설리??무쌍!!! 이렇게 생각했는데..
OOOO설리 연기 존,나 못봐주겠다 라고 생각했는데 얘원래 배우였잖아,,,?ㅋㅋㅋ(갑자기생각남


앞머리

OOOO설리 앞머리
OOOO설리 인스타보면 너무 예쁘고 너무 부럽다 앞머리 거지같이 잘라도 예쁘고 노메도 예쁘고 멀리서 봐도 예쁘고 클로즈업해도 예쁘고 웃어도 예쁘고 취해도 예쁘고 존나 예쁨
OOOO설리 앞머리 날라다니는거 넘 귀여웤ㅋㅋㅋㅋ


진리

OOOO_Sulli    설리 / 최진리  Korean / 1994.03.29  Sub Vocal  
OOOO무슨 색이든 어울리는 설리가 진리💕
OOOO아무리 생각해도 설리가 진리
OOOO조금 있으면 나도 스무살이 되는데, 스무살이 될 때 긴 생머리였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잠깐 해봤어요. 재희 때문에 그건 못할 것 같지만 괜찮아요. 이 아이가 기존 설리와는 다른 매력의 최진리를 소개하는 데 큰 역할을 해 줄 거니까요!
OOOO '진리는 설리다.'라는 것이 변하지 않는 진리죠!!호호(같이 미침)


존예

OOOO 세이디님 어린설리같은데여 존예
OOOO나 조만간 논란이 됐던 이 영상도 따라해봐야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와중에도 설리는 존예...♥)

설리 입구역 을지로 롯데백화점 팬싸인회 이쁘다 예쁜 사진 생크림 여캐 생각했는데 nyang_commu

OOOO 으외닼ㅋㅋ 너취양처럼안생겼어ㅋ내가저거고르면 나취향독특하다고말할거같은??!?!!? 뒤에설리존예 얼굴만존여


올리고

OOOO[#율희] 안 기다렸다고? 🤔 그럼 슬프지만 기다린 사람들을 위해 꿀벌율구 두장만 올리고 가야겠네😩 설리똘비니도 같이 올리려 했는데.. 안눙 #라붐
OOOO설리가 자기 멋대로 글을 올리고 에센에스를 할수 있었던 이유는 에펙스를 탈퇴했기 때문임 더이상 걸그룹이 아님 그러니까 아이돌에서 ㅂㅂ했으니 뭔 행동을 하든 상관없는거임 아이돌이었어봐 팬들이 멘탈이 남아돌겠나


골목

OOOO설리 골목 갔었네!
OOOO헐 설리 골목 바이닐 갔네...
OOOO헐 설리 골목에 왔었네!


검은

OOOO언더월드 테미 정보상 설정은 짱인거 같다... 넵스타랑 같이 운영한다는 것도... 템미...기여엇...~!~!!@@!@ 테미도 옷 스타일 나왔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며 임시로 취향인 검은 후드티...(설리설리 https:/…

설리 입구역 을지로 롯데백화점 팬싸인회 이쁘다 예쁜 사진 생크림 여캐 생각했는데 qnxi2lfxj

OOOO언더월드 테미 정보상 설정은 짱인거 같다... 넵스타랑 같이 운영한다는 것도... 템미...기여엇...~!~!!@@!@ 테미도 옷 스타일 나왔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며 임시로 취향인 검은 후드티...(설리설리
OOOO물약의 배정은 랜덤으로 정해졌습니다. ♢ 리에 - 갈색 ♢ 설리 레임 - 깃털색 ♢ 마나 - 비리디안에 오페라를 부어버린 색 ♢ 파울 - 옅은 하늘색 ♢ 개색 - 하렌 ♢ 하! 이 색은 흰색이지만 너는 반전으로 검은색를 보게 되겠지 색 - 이로


SULLI

OOOOSulli (설리).


벌써부터

OOOO 언니 왜이리 천사예요??? ㅠㅁㅠ??? 등에 날개가 달렸나봐아 ㅜㅠㅜㅠㅜㅜ... 안설리가없어요!!!!! 벌써부터 흥분된다 꺄아~~♡\(*^▽^*)/♡
OOOO스크린으로 옮겨간 베스트셀러♥ 영화로 어떤 장면이 연출될지ㅎㅎ 벌써부터 두준주준 설리설리해♥


이유는

OOOO설리가 어떤 행동을 하든 성희롱 당할 이유는 될 수 없는데, 많은 사람들이 너무 당연하게 성희롱 하고 있다..
OOOO ㄹㄹㄹㅇ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ㅎㅎ이유는 모르겠는데 안취향+성격도 안취향인지라 아 근데 설리 진짜 개예쁘네여..

설리 입구역 을지로 롯데백화점 팬싸인회 이쁘다 예쁜 사진 생크림 여캐 생각했는데 grunnoon


설리

OOOO 설리 의문의 1승
OOOO @ RT_kid_ 낯이 설리에요? 최자여친..☆
OOOO 치즈는뭐예욬ㅋㅋㅋㅋㅋㅋ 네...? 설리라뇨...?
OOOO ㅈ제가 설리 팬이라 이해는 할수없지만 취존하겠습니다~
OOOO설리가 좋아요 눌러준 기념으로 한장더그려봄 갠적으로 설리화보중에 최고조녜라고생각하는 것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 설리로 바꾸라는 뜻일까!
OOOO내가 설리랑 아이유를 좋아허게 될 줄 상상도 못했다 특히 아이유

설리 입구역 을지로 롯데백화점 팬싸인회 이쁘다 예쁜 사진 생크림 여캐 생각했는데 DAI5Y_HanWoo

OOOO설리 너무 귀엽잖아ㅏ!!!
OOOO와 설리 1719179220년만
OOOO 그것도 좋은거같ㅌ아 ㅎㅎ 설리뉴짤도 보여주십쇼
OOOO ㅁㅊ설리 개귀여워 ㅠ ㅠ ㅠ ㅍㅍ자자자ㅏ잘살앗다!!!!!!!!!!!!!!!
OOOO 설리대용 염장ㅇ보여준다는소문이..😙❤
OOOO개한테 설렘설렘설리설리해버렷다
OOOO설리그리는건 넘 잼따 왜냐면 세상에서제일예쁘니까

설리 입구역 을지로 롯데백화점 팬싸인회 이쁘다 예쁜 사진 생크림 여캐 생각했는데 youdreampink

OOOO ㅌ ㅋ ㅋ아나 ㄱ나도 햇다😙💕 설리는 요즘 모하고살조 뉴짤주십쇼 ㅎㅎ
OOOO설리 진짜 예뻐 !😍
OOOO멋진남자 상황극 프니옵이랑 민혁옵이 젤 설리ㅠㅠㅠㅠㅜ 짱설레ㅠㅜㅜㅜㅜㅜㅜㅜ
OOOO설리랑 네이트는 서로 반지도 주고받은 사이여!! 으하하흐하히흐...흫
OOOO ㅌㅋㅋㅋ아놔 설리 281910년만이엥ㅇ뇨 ㅌㅌㅋㅋㅋ크으 염장보여주세요!!!!!(방방
OOOO설리 나랑 결혼해
OOOO 3년전이요...^^ 삼년전 설리 보실..?

설리 입구역 을지로 롯데백화점 팬싸인회 이쁘다 예쁜 사진 생크림 여캐 생각했는데 nineteefour

OOOO설리드립 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눈이설리눈같네ㅋㅋ
OOOO ……목 아야아야 원래 그런 거 아니었어…? (설리둥절) 목서야 진정해…! (일단 안아들고(!) 쓰담아준당)
OOOO난 영원히 아이로 남고 싶어요 ~ 아니 아니 난 물기있는 설리가 될래요
OOOO 아 설리
OOOO설리 너무 아름담
OOOO정지녕 머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핵귀엽다 진짜!!!!!!!! 핰!!!!!! 애들 헤어스타일 바뀌면 항상 설리설리

설리 입구역 을지로 롯데백화점 팬싸인회 이쁘다 예쁜 사진 생크림 여캐 생각했는데 asitacaz

OOOO어쩌다 설리봣는데 혜민이생각나고..
OOOO뭐냐? 아메리칸 설리냐?
OOOO설리 인스타갔다가 심장 멎는줄 알았다..진짜 내가 갖고싶은 여아느낌이야ㅠㅠㅠㅠ아아....
OOOO이거뭐 남자설리도 아니고 삽질해도 이렇게 하나
OOOO✡✡✡ TVXQ윤호_SJ 예송__ SNSD써니__SHINee태민 f(x)설리___Red Velvet웬디 EXO카이・타오・경수
OOOO 헐헐 설리인줄 알았어요 팔로 하고 갈게용♡
OOOO설리는 쳐다보는게 죄송스러울 정도로 예쁘다.

설리 입구역 을지로 롯데백화점 팬싸인회 이쁘다 예쁜 사진 생크림 여캐 생각했는데 helix_moon

OOOO 고요님 얼굴 뵈오니 좋군요 설리가 잘했네
OOOO 설리라부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ㅅ세상에..부끄럽ㅂ군.. 아 조만간에 프로필 팔래...아무래도 저 수영복을 전신으로 오래두는건 좋지않아... 설리 남친룩으로 챙겨입히겠어 연휴파워..!!
OOOO 설ㄹㅣ도 쓰는 그 어플인가욤ㅋㅋㅋ 감사합니더
OOOO 설리보다 더 ~~ 👍🏼👍🏼
OOOO설리 올 때 안 됐나.
OOOO (설리설리

설리 입구역 을지로 롯데백화점 팬싸인회 이쁘다 예쁜 사진 생크림 여캐 생각했는데 s1m2im

OOOO설리라니..히히히 아앙앙기분좋당
OOOO 설리느낌!!
OOOO그런 점에서 설리 정말 응원함.. 몇 달 전과는 다르게 이제는 적어도 게시물로 봤을때 1도 신경쓰지 않는 것 같아서 조음
OOOO그런의미에서 설리 최고다 한국에서 지금 최고 힙함
OOOO 설리느낌나여
OOOO군대설리가 아직도 달리는걸 보니 짹 안하는 갤럼들은 아직도 내가 공익가는걸 모르는듯하다ㅎㅎ
OOOO 대박 넌줄알아ㅛ어 대박 근데 설리도 닮았다

설리 입구역 을지로 롯데백화점 팬싸인회 이쁘다 예쁜 사진 생크림 여캐 생각했는데 ducku333

OOOO 이야늼은 설리인형 닮앗오요
OOOO바이럴 설리,, 공주가 아니면 뭐야
OOOO설리 춤 좋기만한데 왜 아재라캄
OOOO암만 생각해도 설리 얼굴은 개짱인 것 같음
OOOO바이럴에 설리떴는데
OOOO바이럴에 설리 이야기도 뜨는구나 오홍
OOOO나도 설리 인스타 팔로함. 댓글 어메이징 "현아과, 고급스러움, 착한, 열심히, 사생활 엉망, 팬들의 배신감" 할 말은 많지만 하지 않겠다.

설리 입구역 을지로 롯데백화점 팬싸인회 이쁘다 예쁜 사진 생크림 여캐 생각했는데 Krysta_1

OOOO 헉 설리같다니 지금은 들어볼수도 없는 큰 칭찬...!!!!
OOOO자. 어쩌지? 설리모토!
OOOO ㅁ미친 그 블로그는 이미 폐쇠한지 오래인ㄴ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 설리한테...총 겨누지마 ㅠㅠ..! 설ㄹ리야..안대!!
OOOO 넘이뻐..... 우주귀여워.... 설리설리...
OOOO 리녈전 전신 나도 없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저때 겨울인데 수영복 입고있네.(안쓰..) 설리야 고생이 많다
OOOO ㅋㅋㅋㅋㄱㅋㅋㄱ부여잡구 안놔줄거라구욧?😇😇😇 증맬 우리만나서 신나게 수다털어쟈구요! 아흥. 벌써 설리설리하자나요🌸🌸오늘은 쉬시는날이시게찌이?
OOOOㅇㅅㅇ... 일단 내 생각에 난 결혼 못할 것 같지만... 혹시나 해서 딸을 낳는다면 부인님을 잘 설득해서 이름을... 설리(雪莉)라고 짓고 싶다... 그걸 중국어로 읽으면... (트친님들:노답...)

설리 입구역 을지로 롯데백화점 팬싸인회 이쁘다 예쁜 사진 생크림 여캐 생각했는데 nyang_commu

OOOO 맞아! 반설리야!
OOOO 푸하하 성희롱클라스~ 실사달고 실명달고 지끼는말 필터도없구여~~ 설리 고소안ㄹ합니까~~?~?~?~~
OOOO 어.. 설리에요. 전
OOOO핱햗ㅈ 시빌워보러간다 독기독기 설리설릐
OOOO 아 김영랑ㅋ ㅋ ㅋ ㅋ ㅋ ㅋ 왜일케잘생겻을까ㅋ ㅋ ㅋ ㅋ설리인줄ㅋㅋㅋㅋㅋ아구귀여워ㅠ퓨ㅠㅠㅠㅠ
OOOO#자캐가_어릴적_받고_싶어했던_선물은 계피 연필, 필기류 케네 바라지를 않았다 니키 게임기 설리 책
OOOO나는 지금~~~ 설리에게 빠져 있기 때문에~~♬

설리 입구역 을지로 롯데백화점 팬싸인회 이쁘다 예쁜 사진 생크림 여캐 생각했는데 tanggurous

OOOO사배님 설리메컵 진짜..진나 역대급으로 예1쁨...정말...
OOOO당신도! 타, 설리 아냐, 안 탈래 어디 가?
OOOO설리 조만간이야
OOOOSNS로는 설리도 텐을 못 이기네...
OOOO사랑해 설리야..
OOOO이번 카네이션 꽃퓨저로 주문하고 괜히 설리설리해서 5일 빨리 받았는데 맘에 들어하시면 조켓는걸
OOOO 아이돌 숭배... 연애하지마라... 설리... 저는 그 진심이 특별히 더 싫어요.

설리 입구역 을지로 롯데백화점 팬싸인회 이쁘다 예쁜 사진 생크림 여캐 생각했는데 dhwlakffkrh

OOOO아니 설리 어떻게 저런 눈과 저런 입술을 같이 데리고 태어나지 경이로울정도 ..
OOOO설리닮앗어ㅠㅠ
OOOO리) 아, 설리 멋지지.
OOOO정말 많은 사람들이 환호하고 많은 사람들이 정신 빠져서 설리 욕할 것임,,, 우리는 그 멍청이들을 비웃고,,,
OOOO다이나믹 듀오 콘서트에서 설리가 리아나처럼 행동한다면,,, 정말 개짱이고,,,,
OOOO설리 때문에 당신이 불행하면 당신에게 문제가 있는 겁니다.
OOOO 왜 자신감을가져 넌걍설리야

설리 입구역 을지로 롯데백화점 팬싸인회 이쁘다 예쁜 사진 생크림 여캐 생각했는데 donga0507

OOOO설리가 기존의 룰이 아니라 자신의 삶을 적나라하게 꺼내보였기 때문에 좋은거라면 기존의 아이돌들은 아이돌의 룰안에서 충실히 그 역할을 '수행'하고 있기 때문에 좋은것. 아이돌은 아이돌을 직업으로 인식할때 가장 아이돌스러워지기 때문에
OOOO 파오후설리
OOOO됐어 설리나 보셈들
OOOO두근두근설리설리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리언니 <먼가 웃기자나욬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너만할까.... 너약간설리삘나
OOOO설리 조명등이 생각보다 겁나 환하구나 ㄷㄷㄷㄷㄷㄷ

설리 입구역 을지로 롯데백화점 팬싸인회 이쁘다 예쁜 사진 생크림 여캐 생각했는데 peach_jri

OOOO설리가 낯설다
OOOO 입금했습니다~~😀 언능 아가들 샘플이 나왔으면 좋겠어요 (설리설리)
OOOO 다녀봤으면 좋았을지도요? (빙긋 웃으며) 설리 언니는요? 언니는 학교에 다녔었나요?
OOOO 설리보면 이게 맞는거 같음ㅠㅠㅠㅠ
OOOO 설리버언.. 설리번 선배구나(끄덕!) 으음, 그러니까... 나, 이름 말 안했었지...? 와플이야.
OOOO나는 홃른도 슓른도 포기할 수 없다고요. 마치 라이크 설리스탈.
OOOO내 사랑 설리의 뉴짤을봐주셈 냥냥 기뻐서 디ㅣ져벌임

설리 입구역 을지로 롯데백화점 팬싸인회 이쁘다 예쁜 사진 생크림 여캐 생각했는데 bbeongtg

OOOO자료땜에 몬대 계속 돌려보는데 아무리봐도 마이크랑 설리밙 썸타다 ㅅㅏ귐<어이
OOOO오.. 근데 진짜 설리 예쁘당;;
OOOO 설리 에요. (악수하려 손이없는 오른손은 뒤로 감추고 왼손을 내밀었다
OOOO메디방 필압이 안먹어서 사이툴로 그리고있는데 설리닮았다
OOOO 설리랑 구하라리고 합니다ㅠ▽ㅠ 분위기깡패ㅠㅠㅠ
OOOO 최상의 설리
OOOO 설리 에요. 어려보이시네요

설리 입구역 을지로 롯데백화점 팬싸인회 이쁘다 예쁜 사진 생크림 여캐 생각했는데 bomdopba

OOOO그렇게 여성을 성애화하는 사회인데 여성이 스스로 욕망을 드러내면 돌을 맞구. 여성이 주체적이라는 사실이 머리에 없는 인간들 같음. 여자도 뭘 할 수 있다는 현실을 못받아들이니까 오죽하면 설리 약한다는 소리까지 하겠니.. 현실부정 좀 딱함..
OOOO딴따라 애아빠 설리 외모+정봉이 말투임ㅋㅋㅋㅋㅋㄹㅇㅋㅋㅋㅋ
OOOO 닉? (당신의 말에 조금 흥분된 듯 억양을 높여 말하다가 얼굴을 몇 번 정도 끄덕이면서) 처음 들어보는데, 느낌이 좋아. 그렇게 불러줬으면 좋겠는데, 설리.
OOOO 설리... 아, 나는 재니카. 이름을 안 알려주었구나.
OOOO 설리 에요
OOOO 딱 보면 알았다만.. 외국인이네. 그래,.. 외국인. 와아, 내가 외국인이랑 대화한다. ( 킬킬 웃어 손을 내민다. ) 반가워, 설리.
OOOO덕후의 사고방식 → 설리가 광고했는데 제품의 판매량이 늘어나면 광고주들이 설리의 파급력을 알게되겠지 크킄,,,,,,,

설리 입구역 을지로 롯데백화점 팬싸인회 이쁘다 예쁜 사진 생크림 여캐 생각했는데 flaaatonic

OOOO설리땜에 산 에뛰드 화장품들 본가에서 다 썩어간다,,,메베,,,,입술팩,,,,틴트,,,등등등,,,,
OOOO 설리임ㅋ 존나 아닌것같지만,,
OOOO틴트나 립스틱 사고싶다 틴티 하나 다 써가고 나머지는 다 설리땜에 산거라 쓰기시름-0-
OOOO전략적인 30 VS 30의 실시간 길드전★드래곤라자돌싱고민상담소개팅마이앱카톡설리티켓위치추적다음팟미팅자가진단앱 다운받기 ##드래곤라자 #게임 #드래곤
OOOO 아낰ㅋ 설리,, 도전해본다
OOOO 수지+설리라고 뜨고있는데 무슨 개씹소리지;
OOOO (영어계 이름이 아니네) 설리. 에요

설리 입구역 을지로 롯데백화점 팬싸인회 이쁘다 예쁜 사진 생크림 여캐 생각했는데 flaaatonic

OOOO 저 설리 말하는거 아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이 설리는 좀 닮은거 ㅇㅈ
OOOO 난 이쁘지않아 너가더이쁨 너존나설리삘
OOOO미쳐따 설리 왤케 이쁨
OOOO설리 = 남이잖아...
OOOO전 레라때 설리도 좋아했 읍읍
OOOO 설리 팬다

설리 입구역 을지로 롯데백화점 팬싸인회 이쁘다 예쁜 사진 생크림 여캐 생각했는데 kimmint09

OOOO끄으으윽 엄청 포카포카하고 설리설리간질간질한거 보고싶다
OOOO 으아아 넘 좋웁니다ㅠㅠㅠㅠㅠ 정말 설리 나눠주셔도 괜찮우신지
OOOO 그렇다면 제가 넘나 소중하게 간직하던 설리와 와조스키중 설리를 하나 보내드릴까 하지요!!
OOOO zㅋㅋㅋㅋ인파에 아마도 저히 쥬글거같은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히..힘냅시다 ㅋㅋ.ㅋ... 저도 상순밈 잘생긴옵하랑 같은 공기마시는게 좀 설리설리합뉘다 ㅠ.ㅠ)9 크~~~!
OOOO 탕님 저 설리와 와조스키 너무 좋아합니다ㅠㅠㅠ
OOOO고맙습니다 설리판분 ♡♡
OOOO죠이도 설리가 되고 싶겠지

설리 입구역 을지로 롯데백화점 팬싸인회 이쁘다 예쁜 사진 생크림 여캐 생각했는데 baandu1

OOOO설리 닮은꼴 ;ㅅ;
OOOO 으앗>__< 네네♡ 생각만해도 설리설리
OOOO 어머어머 설리니언니도 마싯게머거요
OOOO놀랍게도 종인이와 수정이는 같은 팀에 연애설로 많은것을 잃은 백현이와 설리가 있었습니다^^ 그걸 보고도 아무렇지 않았으니 이렇게 공개아닌 공개연애를 한거겠죠? 그들처럼 되어도 상관없다는 카이 크리스탈... 이제 내리막길만 걸…
OOOO 이거 저 노란머리랑 초록옷이랑 썸타는거 볼 때마다 설리설리했는데..!
OOOO 역배설리
OOOO ㅠㅜㅠㅠㅠㅠㅠ마자마쟈요 최소 3개월은 썸타죠야 두근설리가 확신이 되는거지ㅜㅠ... (?

설리 입구역 을지로 롯데백화점 팬싸인회 이쁘다 예쁜 사진 생크림 여캐 생각했는데 PEPUGON

OOOO설리 진짜웃김ㅋㅋㅋ설리가 너무 대장뷰라서 최자 그냥 근육빵빵한 머슴됨ㅋㅋㅋ
OOOO[#솔빈] 똘비니 오늘 설리 온니버떠 똘비니 신나떠 똘비니 기여오? #라붐 #LABOUM #상상더하기
OOOO(설리치치 샀었음)(스르륵지나간다)
OOOO망토흥정하는거 설리면 주겨버릴거임
OOOO설리 트위터에선 최준혁보다 영향력 없네
OOOO 다른사람이 머라해도 설리가 사랑스러운건 복숭아같은건 진짜 ㅠㅠㅠㅠㅠㅠ너무 예뻐여...
OOOO 그니까요 설리 너무 사랑스러워요ㅠㅠㅠ 복숭아라는 별명 최고 잘어울리는

설리 입구역 을지로 롯데백화점 팬싸인회 이쁘다 예쁜 사진 생크림 여캐 생각했는데 in_nong05

OOOO냐항이가 발도 안보이게 뛰는걸 보고 이주너에 대한 사랑이 겁나게 크다는걸 느꼈다...우리 짧은냐항이 수고설리...🙊
OOOO ...잇힝...설리니 기억력 딸린닥후...
OOOO음 써놓고 보니 외모 설리급에 포텐 태연급이면 데뷔시켰을지도(………)
OOOO외모는 설리급에 포텐은 태연급이고 그게 정말 '실수'였다고 SM에서 판단했다면 태용의 경우처럼 데뷔를 강행했을까?
OOOO♢ 1. - 권 웅 - 루 시하브 - 마나 - 설리 레임 - 아라 - 유스트 발렌타인 - 유 진 - 이 연 우 - 제니카 케어린 - 주 인 현 - W
OOOO설리 오늘도 누워있네 멋지다
OOOO설리쟝

설리 입구역 을지로 롯데백화점 팬싸인회 이쁘다 예쁜 사진 생크림 여캐 생각했는데 ghflhee

OOOO 형님이 아시는게 신기 2 게다가 설리라는 사람도 이번에 검색하다 알게되었어요 ㅎㅎ
OOOO설리케인
OOOO설리 인터뷰 설리만의 생각을 잘 느낄 수 있는 인터뷰인것 같아요 길더라도 읽어보세요
OOOO 후후후 난 단지 히어로 영화가 재밌을 뿐이라네..... 날 만족시키는 설리유연성을 가져와라....!!
OOOO 듀큰듀큰 설리설리
OOOO설리가 이렇게 쫄리면 뒈지시던가 마인드로 여장부 인스터를 하는 동안 왠지 가장 쫄아있는건 최자일것만 같다....
OOOO 호..혹시 설리 조아하시나여 설리 닮았어요....😙😙😙 넘 새초롬하구 진짜 미묘인ㅜㅜㅠㅠ

설리 입구역 을지로 롯데백화점 팬싸인회 이쁘다 예쁜 사진 생크림 여캐 생각했는데 ghflhee

OOOO 오오!!! 설리설리두준두준
OOOO이거 뭐라고 하는지 아시는분? 귀? 뚫?ㅋ 결론은 보고싶다 설리ㅜㅜ
OOOO풔킹지져스.. 스타듀밸리가 날 설리하게하네 하
OOOO그런의미에서 설리보자 내여자
OOOO미친 설리가 내심장 폭행하고감
OOOO 엌 설리는 모르겠구 명박템이에요 자기관리대장 이명박전대통령의 뷰티템_☆
OOOO호 종주님1/2라니 ㅇㅁㅇ!! 체온이 올라가면 몸이 바뀌는 거면 종주님 건강에도 해가 없이 즐길(? 수 있지 않을까 (설리

설리 입구역 을지로 롯데백화점 팬싸인회 이쁘다 예쁜 사진 생크림 여캐 생각했는데 he1ovesme

OOOO 샤넬 르블랑 혹시 설리베이스?
OOOO 그리고 러블리한 컨셉 그만 우려먹었으면...서죄수 있는이상 러블리는 안될듯 ㅠ서죄수 성희롱 범죈데 왜나와요...ㅠ 그래놓고 피코다하고...법원판결 우려먹고...스엠공주님은 설리면 울림공주는 죄수냐?
OOOO 설리마인드가 최고짘ㅋ
OOOO설리디짐
OOOOf(x) 설리 나갔으니 f'(x) 된거 아닌가ㅋㅋㅋㅋ
OOOO님들 냥냥의 설리를봐줘 시밟발 졸라예뻐서 나 뒤져버릴것같ㅌ음...엔딩나면 사돈맺ㅈ자..... 젭알 벼랑님..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아니 제 말 요따가 인용하지말라구요~!!1 설리 예쁘죠

설리 입구역 을지로 롯데백화점 팬싸인회 이쁘다 예쁜 사진 생크림 여캐 생각했는데 changevvx

OOOO 보고 설리도 안주시고
OOOO<프사 설리로 바꾸고 의욕 1 증가함..
OOOO 설리처럼 ㅋㅋㅋㅋㅋㅋㅋ부아아아아 ㅜㅜㅜㅜㅜㅜ그렇게이쁘면 그렇게먹고싶은....휴
OOOO 5위설리~
OOOO단 하루만 설리얼굴로 살수있다면 나는 그래도 파판이나 하겠지 신은 현명했다
OOOO설리 보구미하다
OOOO 후후 나중에 자료들을 슥 드려보고싶은걸요....?(두근)(설리)

설리 입구역 을지로 롯데백화점 팬싸인회 이쁘다 예쁜 사진 생크림 여캐 생각했는데 mna80275

OOOO 헉 도하님 설리닮으셨어요😇!!
OOOO 니 프사 설리 닮았내 아니 설리니 ❓❔ 너면 고백할 뻔 했어 ㅎㅎ ㅋㅋ 그나저나 언지시 알려조 언지 쥬아
OOOO아.. 저 캐릭터 아니고 오너님한테 치였나봐... 캐릭터 보면 아무 느낌도 안 드는데 오너님 보면 막 두근두근 설리설리
OOOO설리의 좇까 정신을 배우도록 하자
OOOO무튼 한국 남자 래퍼들 힙합 한다고 설치지 말아라 니들 설리 발톱의 때만도 힙합 아님
OOOO 헤헤 설리설ㄹ리><...? 체리쟈기ㅣ님 흐흫...♥




설리 입구역 을지로 롯데백화점 팬싸인회 이쁘다 예쁜 사진 생크림 여캐 생각했는데 87VIC_b

설리 입구역 을지로 롯데백화점 팬싸인회 이쁘다 예쁜 사진 생크림 여캐 생각했는데 jin_ri_suIli

설리 입구역 을지로 롯데백화점 팬싸인회 이쁘다 예쁜 사진 생크림 여캐 생각했는데 lovesomez

설리 입구역 을지로 롯데백화점 팬싸인회 이쁘다 예쁜 사진 생크림 여캐 생각했는데 Melting_peach

설리 입구역 을지로 롯데백화점 팬싸인회 이쁘다 예쁜 사진 생크림 여캐 생각했는데 Melting_peach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