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24, 2016

조은정 감사함니다 하차하네 롤챔스 글쿠나 얼굴을보고싶다 돌아와줘요 자기꺼인거 우앙 볼수잇어스면 있겠구만


감사함니다


OOOO 우앗 조은정보 감사함니다´ㅅ`❣
OOOO 크 감사함니다 조은정보(^_−)−✩
OOOO 😳😳😳헙 조은정보 감사함니다...!! (메모....
OOOO 조은정보 감사함니다^.*💕💕💕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거 넘 좋잖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조은정보 감사함니다,,
OOOO 어렵네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긴장감잇는건 조아하는데 피철철을 못봐서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좀더 주변반응을 살펴야겟어요 ㅠㅠ흑흑..조은정보 감사함니다..

하차하네


OOOO어 조은정 하차하네?
OOOO아이고 조은정 아나 하차하네

롤챔스


OOOO이번 롤챔스 섬머 시즌에 OGN에서는 해설진들이 조은정 전 아나운서를 대신해 현장에서 선수들과 인터뷰를 진행할 이어질 예정이다.//은정님은 아쉬운데 해설진이 직접 인터뷰하는건 좋은듯
OOOO헐 조은정 하차ㅠㅠㅠㅠ 이제 롤챔스 뭔 재미로 보냐

글쿠나


OOOO헉 글쿠나 저내일지하철타는데 조은정보다
OOOO 헉 글쿠나 조은정보 감사합니다😃(씨익

얼굴을보고싶다


OOOO 얘두착해보였다 하지만이상하다 하지만조은친구다 하지만나를놀린다 하지만재밋다 얼굴을보고싶다 전화햇다 조은정이랑목소리가비슥하다 빨리그걸받구싶다 친해져서죠타

돌아와줘요


OOOO조은정님 돌아와줘요

자기꺼인거


OOOO 그게왜조은정보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버리셔도되는정보입니다..... 헉..맞아요... 스타일은 자기꺼인거 완젼개짱..!!!!!! ㅠㅠㅠㅠㅠ어빠들 지짜 취향확고한데 다들 완전 찰떡같아서 넘....좋고....고맙고.......

우앙


OOOO 우앙 조은정보감사합니다 (☝ ^ิω^ิ )☝(☝ ^ิω^ิ )☝

볼수잇어스면


OOOOㅠ...아 조은정 다시봐도 너무 아쉬워ㅠㅠ진짜 조아햇는데ㅠㅠ흐흑 나중에라도 또 볼수잇어스면ㅠ

있겠구만


OOOO 레이가 뭔가했더니 차이름이었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구나 미리 해야 싼게 좀 있겠구만 조은정보 감사용

하자한다고


OOOO헐 조은정 하자한다고? ㅠㅠㅠㅠㅠ

바뿌네욤


OOOO 오 하디님 조은정보 감쟈함니당 애들은 투어전에도 바뿌네욤 ㅠㅠㅠㅠㅠ

맨이


OOOO 님이 맨이 아닌데 왜 맨스플레인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인권장인의 글스플레인은 언제나 기다리고잇ㄸㅏ구요... 저거 짤로만 보던 장난식 아이디어템인줄 알았는데 실제로 효용이 있다니 진심으로 조은정보입니다...

그랬으면


OOOO ㅎ,ㄱ흑 저는 조은정님같은 선배로.. 그랬으면.. 학점 4점넘었을듯..

얻어냈다


OOOO 조은정보를 얻어냈다

급임


OOOO녀러분 콩키 조은정 블ㄹㅏㄱ Bㅣ ㅌH 1 님 닮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촌동생 급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겨

할인되는군여


OOOO 헉 현장예매가 할인되는군여 조은정보 감사합니다!

다시깔아봐


OOOOㅠㅠ 누가 조은정 폰에 그앱좀 다시깔아봐

정말요


OOOO 앗 정말요?!?! 조은정보 감사합니다... 포샵..5..무료...ㅠㅁㅠ..(김정은짤.. 근데 다른툴 써야할 필요성을 느끼고있어서.. 저두 매생님처럼 메디방이나 아님 사이같은 다른툴도 써보려구욧ㅋㅋ 뽀샵삭제하면 전투력0..<ㅠㅠ

세상에


OOOO 세상에 조은정보감사해옹 조네님😍

조은정


OOOO ㅋㅋㅋㅋㅋㅋ아쉽죠ㅠㅠ mvp하면 조은정아나운서였는데...
OOOO조은정 아나운서님 좋았는데 아쉽
OOOO 쩝 그전까지는 그냥 인터뷰도 별로 신경 안썻었는데 조은정 있을때는 잘봣는디 이제 또 다시 안보것다
OOOO 조은정 ogn 나갓냐?
OOOO조은정팬이다님 어케,,
OOOO조은정아나운서 많이 좋아했어요....ㅠㅜ♡
OOOO 으응 조은정보 감사합니다....(입으려고 내놓은 세라를 넣는다)
OOOO조은정 10시에 폰 내는데 몰폰해서 기분 개좋은가보다 빨리 쳐잤으면!
OOOO 근데 콩키조은정은뭐냐
OOOO ㅠㅜㅜㅜㅜ정말욧...? 그래서 맛살이라니 조은정보다
OOOO 오 오오오오오 오오 헉ㄱ 조은정ㅇ보감사해요!!
OOOO 헉 어떤분이 조은정아나 추천해주심!
OOOO 헉 쩐다 조은정보 감사합니다uu♡
OOOO 헉.. 조은정보군
OOOO 조은정보 감사해요
OOOO ㅋㅋㅋㅋㅋ아프로 유용하게 쓰게씀미다 조은정보 알아가네요^^~
OOOO계실했지만...조은정보알아갑니다...(스르륵
OOOO 오호 첨드러본다,,, 조은정보감사!!!!
OOOO 진짜 개비쌈.... 하 바꿔야지ㅠㅠㅠ 조은정보 땡큐
OOOO 허ㅓ걱 그러쿤녀!!참고하게써여 조은정조 감쟈핮니당
OOOO 조은정 그 아나운서 아니냐?
OOOO행갱 vs 문규리 vs 조은정
OOOO 헉 7월이욤ㅇ0ㅇ? 카커인가여...호곡 조은정보 감사해요 담에꼭 같이뛰어요 설모쟈마!🙆🙇
OOOO 충격ㄱ젹이군,,,,, 조은정보다, ,, ,
OOOO 오오 조은정보양
OOOO 헉ㄱ....매우..솔깃...!!!!고마어요 조은정보!!
OOOO 앗 조은정보 감사함ㄴ디ㅏ 히히
OOOO 조은정보고마웡
OOOO ㅋ ㅋ ㅋㅋ아 진자?!조은정보 감사ㅏ합니다..(줄ㄹ줄
OOOO 아 지쨔여?넘나 다행ㅠㅠㅠ완죠니 바글바글 할까봐 걱정했는데ㅠㅜㅠ조은정보 감사드리고..달꼴님 채고😚
OOOO 그런 조은정보를 주시다니 (_ _)
OOOO 헉 그러큐나!! 아라떠 ! 조은정보 땡큐땡큐☺️☺️☺️❤️❤️❤️
OOOO 헉 남님 조은정보 정말 감사합니다 ㅠ0ㅠ ㅠㅠㅠㅠㅠㅠㅠㅜㅠㅜㅜ예쁜머리색해서 남님이랑 커플헤어할래요!ㅠㅠㅠㅠㅠㅠㅠ👍👍💛💛💛
OOOO ㅋㅋㅋㅋㅋㅋㅋ아앞으로 마카롱먹을때마다 기분이 묘해질거같아... 조은정보 알아감니다.......
OOOO 아앗!!♡♡♡진짜요!?!?!ㅠㅠ♡♡♡조은정보 짱짱ㅠㅠ♡♡♡아현님 짱이다요ㅠㅠ///♡♡♡♡♡
OOOO 💥💥💥💥💥💥💥💥💥💥💥💥💥💥조은정보 감사합니다 흑흑 퓨
OOOO 저는 늘 클렌징티슈로 한번닦아내고 폼 한번하는게 끝이여서.. 이러케한번 해바야겠네여... ㅠㅠ 관리가 피료한거였어...조은정보 감사합니다
OOOO 조은왁구에 조은정신이 깃든다더니 , ,사실이내요 , ,
OOOO 헉헉 헉 헉 허억 (핑구메모...)8ㅁ8짱이애오...................이런..조은정보들을...으크ㅡㅇ흐으그...앞으로..이쁜캡쳐찍을꺼애오 8ㅁ8ㅁ8ㅁ(씬남!!)
OOOO 떡 치긴해도 먼가..애매하고...ㅠㅠㅜㅠㅠ 헉 조은정보 감사합니다ㅠㅠ 전 졸업생으로 끝인줄알았어요ㅜㅠㅠㅜㅠㅠㅠㅜㅜㅠㅠ♥♥♥
OOOO 우와아아아아 조은정보감사해요ㅠㅠ
OOOO 난 티원빠지만 솔직히 더 가게되면 더 보고싶은건 조은정이다
OOOO 조은정보간사핮이다
OOOO조은정 보러가겠군
OOOO공헌도에 따라 휘장~어쩌구~래서.....피를 까야하는줄...알았....슴미다......오늘 조은정보 하나를 물었근요....
OOOO 우아🌟 조은정보감사합니다 (*^^*) 이런 표정입니다.....
OOOO 조은정보 감사해엿! 다음에 저거 ㅅㅏ먹는 거로☆
OOOO 아 요즘엔 그런게있구나 그런데 실패라니ㅠㅠ 뭔 복불복도 아니고...;; 조은정보감사
OOOO 헉 그렇군요! 조은정보!!
OOOO조은정보다
OOOO !!!!!!!!!감사합니다ㅏ!!!♡헿헤 책 이펙트가 이뻐서ㅓ....조은정보 거마워용😊
OOOO 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은정보 아리가떳ㅅ스~!!!!
OOOO 조은정도 간사합니ㅣ다..♡
OOOO 헉 댑악 조은정보감사드립니다""""!!!!!!
OOOO 헉 조은정보 감사합니다
OOOO 우웅 밈이 지금 일어닜쪄여 ㅇ0ㅇ 조은정보 감사합니다아 ㅇ0ㅇ
OOOO 맘 독하게먹고 마감을 해야 본전이겟군요(다한증.....흐흑 조은정보 고마와요 울 메인밈넘나최고인것....싹수밈두 메인밈두 우리모듀 안전마감기원함니댜...♥
OOOO 오... 간은 중요하니까여...!!!! 조은정보 감사합니다..!!!
OOOO 헉 넘 대박이자나요 조은정보 감사합니당🙆
OOOO ㅋㅋㅋㅋㅋ구래야게쏘...! 언니덕에 조은정보 알아갑니다....^^)..... (총총
OOOO 아니ㅣ애요 조은정보는 공유해야하는것..! 알디님 계정푠하게만드시궂 즐건덕질하새요~~~~!!
OOOO 헉...아나..ㅋㅋㅋ엄청 자잘한 유리조각이 입안가득 뱉어도뱉어도 계속잇어서...뱉을수밖에업엇어요 ..꿈이긴하지만 ㅋㅌㅋㅋㅋ아나..조은정보 감사합이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