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30, 2016

nct 부채 태용 아티움 TAEYONG 굿즈 마크 재현 언니 사진 태용이


부채


OOOO 헉!!!!!!!!부채있어?!??????ㅠㅠㅠ
OOOO근데 브마도 그렇고 폴라랑 부채도 정쟤니 얼굴 존나 천재, , , , , 이번 재현 굿즈 진짜 다 잘뽑힘
OOOO마크태용부채 10000 태용브마 10000 분철은 하면얼마여 진짜 아
OOOO미치겟네 저 마크부채사주새요...아잠만 정리좀...
OOOO일단 부채랑 엘홀더만 댈구 구하고 나머지는 다음달에 한양갈 때 겟또한다
OOOO음......일단 오늘 부채만 사고 내일 폴라와 포스트를 사러 다시 가야지..그리고 명동도 들려서 엘홀더 사고....음......
OOOO 맠부채 살꺼니?
nct 부채 태용 아티움 TAEYONG 굿즈 마크 재현 언니 사진 태용이 nct_posh
OOOO 헐언니 부채말고굿즈 다른거 댈구돠요?ㅠㅠㅠㅠ
OOOO일단 민형이꺼만 산다쳐도 폴라+포스트+부채+엘홀더+브마2개=6만원...
OOOO다필요없고 폴라로이드랑 마크 부채만 남아줘라,,,,
OOOO엘홀더 0.5×6=3.0 부채 0.5×6=3.0 폴라 1.8 엽서 1.2 브로마이드 1.0×6=6.0 총 15만원..
OOOO 나 부채는 구해쏘!! 혹시 파일이나 다른 거 남아있으면 부탁해두될까😢?!
OOOO폴라 포스트카드 엘홀더 부채 데스크매트...음......이걸 다 살려면...음..
OOOO아튬이신 트친님덜 부채 사주세료,, 제발,,,,
OOOO부채 존나필여햇든ㄷㅔ 시기는 잘 맞는데 왜 셤이냐고 내가 주글놈이지 학교 꺼져,,,
OOOO재혀니랑 미녕이 부채요,, 삽니다,,@@
OOOO 부채 오처원이래요!
OOOO 이버니뮤ㅠㅠㅠㅠㅠ혹시 부채는 얼만지 아세여,,?
OOOO부채는 얼마에요....폴라랑 포스트카드는 얼마고...도른ㅎ
OOOO일단 부채랑 폴라랑 포스트세트를 사러간다...독서실에서 뛰쳐나왔다..몰골상태 말이 아니다..
OOOO부채 디디피에도 잇습니가?
nct 부채 태용 아티움 TAEYONG 굿즈 마크 재현 언니 사진 태용이 MySpaceisMARK
OOOO미쳔 개 눈부시네 제가 이 부채 속 용안들에 부채를 부쳐드려야할듯
OOOO20대 여성 여름 필수품 엔시티유 마크 부채
OOOO아티움에 부채만 입고되고 엘홀더는 입고 안 됬나요..
OOOO부채 사진 진짜 잘 뽑았다 ,,,,, 낼까지 남아주시죠 ,,,
OOOO엔시티부채6명사진
OOOO테니 부채 갖고싶ㅍ슴다ㅠ
OOOO엘홀더 부채 인화사진이랑 고급인화사진 나왔으니까 브마는 안 나올 것 같고.. 이제 폴라 나오려나
OOOO 그럼 그때 부채 줄게
OOOO 아 혹시 부채 이야기 아니면 제송하다구.....(급쭈굴😭
OOOO? 장난하나? 부채가 나왔다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품절아닐꺼에여ㅜㅜ 말궁님 꼭 부채 겟또하시길.....지방에서 덕후가 기도드립니다ㅠㅠ
OOOO 긍데 부채가품절이하는 소리가..^^다시 돌아가야겐네,,,씁쓸,,더쿠는 이용당하는군요,,,
OOOO아무생각없이 이민형부채 주세요 하다가 아 마크부채여! 하니까 직원분이 마크 본명이 민형이냐궄ㅋㅋㅋㅋㅋ 또 다른 예명쓰는 멤버 누구있냐고 물으시길래 재현이 설명해드렸다 아튬 직원분들 참 좋으시네여 소통가능훼..
OOOO 긴 스토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궁금해지네여 ㅋㅋㅋㅋ맞아여,,,,,, 빠수니들 마음은 다 하나같고 같아요 ㅋㅋㅋㅋ 오늘 새로 나온 부채도 낼 사러가구 ㅋㅋㅋㅋㅋㅋ 인생 넘 재미지네여 ㅎㅅㅎ///
nct 부채 태용 아티움 TAEYONG 굿즈 마크 재현 언니 사진 태용이 t_y_track_
OOOO 아아 그렇군요ㅠㅠㅠㅠㅠ알려주셔서감사합니다 부채랑 같이터져서 넘 혼동와요ㅠㅠㅠㅠㅠㅠㅠ
OOOO나 진짜... 부채랑 엘홀더는 첨사보고....
OOOO미녕부채 도영재현엘홀더 살것이다,,
OOOONCT U 부채라니...
OOOO ㅋㅋㅋㅋ부채만 사고 학교로 드루가
OOOO 나 미녕만.. 부채 개비싸
OOOO 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이미 마음은 아튬이구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얼른 가서 부채만 사고 후다닥와그럼ㅋㅋㅋㅋㅋ
OOOO재현 민형 부채 삽니다,,,
OOOO 안녕하세요 ! 엔씨티 부채 대리구매가능할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재현부채 삽니다
OOOO아제발 진짜 아티움 부채 댈구해주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태용이민형 ㅠㅠㅠㅠㅠㅠ
OOOO아이런,, 쟈철 방금 내렸는데 부채라니 대미친
OOOO 칭구 만나러 가는 길에 아티움에 부채가 풀렸네
OOOO님들엔시티 부채들어왓어ㅛ 아티움에
nct 부채 태용 아티움 TAEYONG 굿즈 마크 재현 언니 사진 태용이 Day_nct
OOOO엘홀더는 명동에 부채는 아티움이야? 굿즈왕도 아니고 모험다녀야돼
OOOO툥부채,,,툥부채애,,,
OOOO 나 학교끝나고 버스탔는데 틔터키니까 엘홀더랑 부채 둘다 나왓다구 8^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이번역 아티움
OOOO 근데 부채들어오면서 같이 홀더도 들어왔대요!
OOOO부채얼마래요?
OOOO뭐야 부채나왔다고??
OOOO 사실미련있어,,툥부채,,,
OOOO댈구매!!!!!!대리구매!!!!!! 부채 대리구매 구해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퓨ㅠ
OOOO엘홀더는 콩수가 하나 사줫으니가,, 아티움 가서 부채만 턴다
OOOO지금 사야되는 부채 내거 도영이1 마크3 재툥1
OOOO뭔가 태용 부채로 부채질하면 자연풍 불어오는 듯한 늒김 받을 수 있을 거 같음 (
OOOO와 근데 미녕이랑 재현이 부채 최고 예쁘게 뽑혔네
OOOO교통비만해도 부채 하나 값보단 더 나오겠다.
OOOO 깽이림 혹시 도영이 부채 사진 자세히 찍어주실 수 잇나료ㅠㅠㅠ..?흑흑
nct 부채 태용 아티움 TAEYONG 굿즈 마크 재현 언니 사진 태용이 nct_posh
OOOO아 탐라에 이미녕 부채 뜰 때마다 주글 것 같아 악
OOOO허르 부채두 나와써..?
OOOO 레인님 혹시 내일 아티움 가셨을때 부채 남아있으면 저 댈구 해주실수 있으세요??ㅠㅠㅠㅠㅠㅠㅠ...
OOOO댈구까지ㅎㅎㅎㅎㅎㅎㅎ 부채 멤버당2개씩이에용
OOOO일욜에 아티움 간닷❗부채랑 엘홀더 모셔올것이다❗❗
OOOO4시 반 쯤 우체국 간다고 다갔다가 ... 부채를 겟하고 와야겠다(!!!)
OOOO사실 나 사진도 넘 갖고 시픈데 아냐 이제 연예인에 돈 쓰는 일은 하지 말자 싶어서 댈구도 안 구했더니만 이런 옘병 미녕 부채 넘 예뻐버렸내요 흑 흑 흑
nct 부채 태용 아티움 TAEYONG 굿즈 마크 재현 언니 사진 태용이 OHO_nct
OOOO 그럼 혹시 가능하시면 미녕이 부채 하나만 사주새요 흑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부채 싸니까 더 갖고 싶자나 악
OOOO부채요?
OOOO 부채 엘홀더 인화사진! 보틀(..
OOOO여태까지 나온 굿즈가 그러면 부채 말고 또 머가 이찌요 ?
OOOO ㅇㅋㅇㅋ 부채 얼마냐
OOOO부채 대리구매 해드립니다 ^^
nct 부채 태용 아티움 TAEYONG 굿즈 마크 재현 언니 사진 태용이 AZA_NCT
OOOO아ㅠ 나도 부채 대리구매해주실분 없어여ㅠ?
OOOO아티움에부채..그랫구나..저는왜동네일까요..
OOOO 부채랑 L홀더 댈구 구함니다,,,,,
OOOO헉 부채 존예 예쁘게 잘 나왔네
OOOO 언니꺼도예뽀ㅇㅅㅇ💕언니의제작첫부채인데머💕💕💕💕💕💕💕💕
OOOO아티움에 NCT 부채가 들어왔다고 하는데 사실인가?????ㅜㅜㅠㅠ사실이라면 어제 같이 좀 풀어주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에라이ㅠㅠㅠㅠ 내일 또 가봐야하는건가?ㅠㅠㅠㅠㅠㅠㅠ
OOOO부채랑 엘홀더 아튬 낼 가도 있다고 말해 주세요
nct 부채 태용 아티움 TAEYONG 굿즈 마크 재현 언니 사진 태용이 Young_beautyluv
OOOO우와 민형이 부채 예쁘다
OOOO미친 부채;;;;;;;;
OOOO아 썩을.. 한 번에 풀라고.. 부채는 또 이쁘네.
OOOO지금 사야하는 것nct 보틀, 부채
OOOO엔씨티부채,,,,,,,,,
OOOO나 아직 엘홀더도 못 샀는데 부채라니
OOOO예? 부채?
nct 부채 태용 아티움 TAEYONG 굿즈 마크 재현 언니 사진 태용이 rnrcpts
OOOO 엥시리 부채도 나왓어요?

태용


OOOO[PLZ] 포스트카드(엽서) 태용 분철 구해요 #태용 #nct
OOOO✨태용데이를 맞아 이 트윗을 RT하신 팔로워 5분에게 사진 선물을 드려요❣😁✨ ✔기간은 태용데이 태용시(오후)까지! ✔국내거주자한정/ NCT팬분들만!
OOOO태용 분철!!! 아무거나 !!!구해요 !!!
OOOO놓치기싫은 모든 모습들 - 2 #태용 #TAEYONG #NCT
OOOO전부 다 소중해 - 3 #태용 #TAEYONG #NCT
OOOO의식의 흐름대로,, - 1 #태용 #TAEYONG #NCT
nct 부채 태용 아티움 TAEYONG 굿즈 마크 재현 언니 사진 태용이 toff0201_nct
OOOO너무 늦게올리긴 했디만,,, 디유 포카 이벤트할께료❕❕순수 알티해주시면 됩니당😆 당발은 7/1 오후 태용시 이후! 7/2 툥카페나 9, 16일 아티움에서 드려요😙 배척❌타팬❌
OOOORT)) 🍎사랑하는 태용아 생일 축하해❗🍎 툥이의 ✌✌번째 생일을 축하🎉하며 리튓 해주시는 분 중 두 분을 뽑아 아이스 초코🍵와 라임 모히또🌿를 드려요😇 타팬 ❌ 배척❌ 당발은 툥 생일 안으로~~
OOOOHQ / 160528 #태용오빠 귀염천사님이 태용오빠한테 귀염가루 퐁퐁퐁 뿌려주고 ~~~불빵빵 긔엽🦄☄🍬💕✨👼🏼#태용아생일축하해 #태용 #엔시티 #NCT #TAEYONG
OOOO[RT이벵] 곧 태용이 생일을 맞아! 거창한건 아니지만 이벵을 하려고해여~ 아티움 태용이 엘홀더랑 4x6포토세트를 보내드릴게요! 배척❌겸덕❌ 당발은 7월 1일 밤 12시에 할게용💖
OOOO태용이 생일이니까 이벤트함다 rt만 해주세여 포카 11종이 슝슝 갑니당 😮 저 팔로하실필요업다능,,,
OOOORT)) 이태용 엽서세트 폴라세트 분철......구해요....진짜.....툥카페때 툥이사진드림.....아진짜.....눈물날거같음이네
OOOO태용이 폴라로이드
nct 부채 태용 아티움 TAEYONG 굿즈 마크 재현 언니 사진 태용이 NCT_96
OOOO분철태용 구해봅니더 진짜 비루한 수니살려주세요퓨ㅠ
OOOO[EVENT] 태용이의 22번째 생일기념 이벤트🎉💓 알티만 눌러주고 가시면됩니다😊 배척❌, 타팬❌( =엔시티 모든 멤버들을 아끼는 분들만 참여해주세요❤ ) 7월 1일 오후 툥시에 이벵 끝내고 발표할게요! h…
OOOO 언니,,,태용,,,이,,,
OOOO 저태용이요퓨ㅠㅠㅠㅠㅠ
OOOO태용브마사진좀요퓨ㅠㅍㅍ퓨ㅠㅠㅠ아니뭔일이야
OOOO태용이 포스트카드
OOOO폴라 도영 태용 분철 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nct 부채 태용 아티움 TAEYONG 굿즈 마크 재현 언니 사진 태용이 NCT_moon614
OOOO 태용분처류ㅠㅠㅠㅠㅠㅠ원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엽서 태용 소분 구합니당 #태용 #NCT
OOOOHQ / 160427 #태용오빠 오빠 눈빛 죽음이고요...ㅠㅠ... #태용 #엔시티 #NCT #TAEYONG
OOOO태용 얼굴연습2 #NCT #TAEYONG #Fanart
OOOO💙툥이생일💙 진짜 별거아니지만 태용생일기념으루 툥이파일나눔해욘 알티만해주세욘 ❌배척❌ 툥이생일전날 저녁에뽑을께요!
OOOO🔥태용이 생일 EVENT🔥 최애 생일이네요 짝짝짝 다 드려요 알티만 해주새요 당발은 태용날 태용시💗 태용아 생일 축하해😚😚 #HAPPYTAEYONGDAY #태용아태어나줘서고마워 #태용아사랑해 #태용아생일축하해 t…
OOOO⠀╷˖∔⁞ ˟☾NCT!ᐧᐧ¯✞━ .ᐟ#태용(🕸)☽̷˟ ⁞∔˖╷ ⠀‧˖ᐩ ̷❪🔗❫¯ϟ1995(년)⇡ᗧ rapper%🏴⌇‧˖ 〔─▯˖͛◦Via⋮#cloudyfam :☁︎〕
nct 부채 태용 아티움 TAEYONG 굿즈 마크 재현 언니 사진 태용이 dongyoung96
OOOO오늘자 코엑스 아티움😍 어느새 이틀 후면 태용이 생일~🎂🍰 T95💕💕 #NCT_U #TAEYONG #leetaeyong #태용 #이태용
OOOO현재 #아티움 의자 ♥ - #NCT #NCTU #태용 #태용생일축하해요 #HAPPYTAEYONGDAY #NCT팬카페 #네오시티 #NeoCity
OOOO안 더웠오?.? 태용 + 유자에이드 = ♥ #NCT #taeyong #fanart
OOOO🌺🌸🌺🌸툥날 기념 이벤트💚🌺🌸🌺 루키즈쇼 태용 포카 한장 한분께 드려요 많이 드리고 싶어도 툥이 한장밖에 없오.. 참여는 누구나 가능 RT해주시면 자동참여예용🌸 당발은 툥날 저녁에 할게요
OOOO툥탄절 이벤트🎉) 트청때문에 이벤트글이 날라갔네요ㅠㅠㅠ 대신 내일 태용시에 뽑을게요 알티해주신 분들 중 한분께 <10701>계좌로 쏩니다💸💕 태용이 아껴주시는 분들만 참여해주세요
OOOO루키즈쇼 못 잃어 😫 #태용 #taeyong #nct
OOOO 저 태용이요ㅠㅠㅠ광광고ㅓㅇ
nct 부채 태용 아티움 TAEYONG 굿즈 마크 재현 언니 사진 태용이 markisoppa
OOOO태용이 태일이 도영이 댈구 필요하신분 없으신가요??
OOOO♥ 알고있니 넌 나의 Number 1 두근대는 맘은 아직까지 여기에 언제까지나 My only one 좋아한단 말은 나를 웃음짓게 해 ♥ #NCT_U #TAEYONG #leetaeyong #태용 #이태용 …
OOOO이런걸 만찢남이라고...한다죠...? #태용 #TAEYONG #엔시티 #NCT
OOOO벌써 5개월전 ㄸㅣ용.... 😟😟😟😟😟😟 이모티콘이랑 똑가태... ㄱㅇㅇ.. #태용 #TAEYONG #NCT #NCTU
OOOO어두운머리의 태용이가 보고싶어져서.. 자꾸 옛날(?사진을 꺼내게되는 요즘이에요😤😤😤 #태용 #TAEYONG #NCT #NCTU
OOOO 태용이삿어?ㅠㅠㅠㅠ
OOOO태용이 생일 아티움 의자 TT♡0701 방금 바꼈어요
nct 부채 태용 아티움 TAEYONG 굿즈 마크 재현 언니 사진 태용이 Jaehyunanunaya
OOOO 태용이 사다줘???
OOOO💕태용이 생일❤️ 태용이 생일 기념해서 태용이 엘홀더랑 4X6 인화 사진이랑 엔씨티 풍선이랑 간단한 먹을꺼 해서 나눔해요💕 알티만 해주시고 팔로는 안하셔도 돼요!!
OOOO 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되면 민형이두....일단..태용..ㅠ퓨ㅠㅠㅠㅠㅠㅠㅠㅗㅠㅠㅠㅠㅠ
OOOO 태용?
OOOO팬분께서 아이언맨을 땋!!! 꺼내놓으니 웃음터진 태용잌ㅋㅋㅋㅋㅋ 박스 만지는 손 왜케 귀엽냐구옄ㅋㅋㅋ 😭😭 #태용 #TAEYONG #NCT #엔씨티
OOOO태영이의 22번째 생일을 맞이하여 저희 바이두 이태용바는 태용이의 명의로 중국서북지방에게 나무유목 220그루를 기부했습니다. 이로하여 태용이의 생일을 응원하게 되었습니다!#태용 #TAEYONG #NCT https:/…
OOOO160501 #태용 #TAEYONG #NCT 눈빛 너무 예쁘구 ㅠ▽ㅠ ,,,💜
nct 부채 태용 아티움 TAEYONG 굿즈 마크 재현 언니 사진 태용이 toyou21401
OOOO160528 건대 팬싸 #태용 #TAEYONG #NCT 머리카락이 띠용
OOOO이건 예전에 한번 그려봤던거...이때 공항 사진 다 너무 좋음 #태용 #taeyoung #fanart 연습 많이 해야겠군아,,;;ㅜ
OOOO검은 사제들 - The Priests 태용 #NCT #NCTU #TAEYONG
OOOO160510 NCT U 판교팬싸 테니스왕자()님이 풀어주신 태용/재현 음성!!💚💚 #태용 #재현

아티움


OOOO동생 아티움좀 가달라할랫더니 답을않함..
OOOO지금 아티움 카페인데 엔씨티 엔시티 NCT 새굿즈 폴라 세트 분철판매해요 죄송한데 두번째 사진것만 팔아요 ㅠ 2장에 2천원 두장 2천원
OOOO아티움 의자 바꼈다!! TT❤️0701
nct 부채 태용 아티움 TAEYONG 굿즈 마크 재현 언니 사진 태용이 MnetMcountdown
OOOO 나도 돈이 없어.... 나 아티움 갔다오면 컵라면 이틀에 하나씩 나눠먹어야 한다ㅋㅋㅋㅋㅋ
OOOO 굿즈폭탄이잖아,...언니 아티움ㄹ언제갈수잇어.....나내일갈까생각중
OOOO그리고 아티움은 품절이란 뜻을 이상하게 써서 다음 날 가면 재고 거의 다시 들어와 있음...
OOOO브로마이드 나옴 아티움
OOOO 릥님 가까우셔서 넘 부럽네오,,, 근데 그래서 더 힘드시넼ㅋㅋㅋㅋㅋ 1일 2아티움 대박이에오 꼭 겟하셔라...
OOOO 담아 너 아티움가지 얼마 걸리니
OOOO아.... 아티움 가야되나요ㅠㅠㅠㅠㅠ
nct 부채 태용 아티움 TAEYONG 굿즈 마크 재현 언니 사진 태용이 sehey0301
OOOO 전 지굼 1일 1아티움 그저께부터 실천중인걸료... 아 오늘은 1일 2아튬..^
OOOO님들 아티움에 엔시티 폴라로이드 포스트카드 들어옴 ;;;;
OOOO근데 아티움 물량을 몇개를 갖다놨길래 벌써 품절이에요?... 아티움에 저희팬 한 2-300명계신가 지금?...........말이..되는가?....
OOOO오,,,,무섭다 아티움,,,
OOOO 근데 바로 품절 떴나봐요,, 지금 아티움 가면 엔시리 바순 정모가 열릴 것 같고요,,
OOOO아티움 전국에 지점 내주세요 서울 하나로는 덕생 너무 처절하고 비참하다...
OOOO야 아티움 장난해,,?나 어제 아티움만 5시간 있다 왔거든,,,,,,어제 안 풀고 뭐했니,,
nct 부채 태용 아티움 TAEYONG 굿즈 마크 재현 언니 사진 태용이 pikaixu
OOOO브마시밬ㅋㅋㅋ아티움 왜저래지금ㅋㅋㅋ가이드 없냐고ㅠㅠ
OOOO명동이야아티움이야..(강북사람
OOOO 언니지ㅡ금 아티움이세료? ㅠㅠㅠㅜㅜ
OOOO 헉 아티움이 집앞이라니 부러워요ㅠㅠ
OOOO 그죠 저도 아티움갈뻔... 수도에 사는사람들 부럽다
OOOO내일 간다. 아티움.
OOOO집왔다 아티움 무슨 3일연속으로 가 ..
nct 부채 태용 아티움 TAEYONG 굿즈 마크 재현 언니 사진 태용이 switchon_ty
OOOO아 나도 아티움진쩌ㅠㅠㅠㅠㅠㅠㅠ
OOOO아 어제 아티움 갔다왔는데 스엠 진짜 이럴꺼야....?왜 한번에 안푸냐고....^^
OOOO아티움!!!!대리!!!구매!!!!구해려ㅠㅠㅠㅠㅠ
OOOO 헐 지금 아티움?ㅍㅍㅍ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와타시도 첨이다..둑흔..안가여 아티움..?전 할일1도업어서 일단 달릠다
OOOO아 어제아티움 가따왓눙딩 생가케보니 장나!
OOOO 헐 아티움에요?
nct 부채 태용 아티움 TAEYONG 굿즈 마크 재현 언니 사진 태용이 toyou21401
OOOO나 지금 아티움 가야겠다 개추한데 이해해줘여 여러분..☆
OOOO아티움 못가~~한번을 못가~~
OOOO 지방러는 울고요...이럴거면 아티움 지방분점이라도 내달라고요...
OOOO아티움 말구 집가고싶닥우.... 지금 아티움인 트친분 계신가여 8^8
OOOO 거기에 비공굿들까지 합쳐지면ㅋㅋㅋㅋㅋ 거의 방이 창고 수준.. 정리도 안 되고ㅋㅋㅋ 하지만 아티움 디디피 팝업이 있는 이상 끊을 수 없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내가 예전 덕질할 때 굿즈에 미쳐 살았어서 집에 아직도 쌓여있는데 보면서 다 부질 없다 이제 안 산다했는데 아티움 또 밥 먹 듯이 갈듯 SM 덕질하면서 굿즈 멀리하는 건 말이 안 된다
OOOO아씨아티움은 먼데..
nct 부채 태용 아티움 TAEYONG 굿즈 마크 재현 언니 사진 태용이 NCT_citizen_
OOOO 네 근데 제가 6시 넘어서 아티움 도착할 거 같아요,,
OOOO아티움에서 만날 분???
OOOO151121 아티움 유멍뭉 다시 한번 만나구 싶다,,😫 넘나 아득한 옛날처럼 느껴지는 루키즈쇼,,, #유타 #YUTA #NCT

TAEYONG


OOOO새굿즈 포스터*☄✨구입완성...☺️예쁘구 멋져#taeyong #nct
OOOO몰라 걍 지금 올릴 거야 #HappyTaeyongDay #nct #taeyong
OOOO엔씨티 🇰🇷🇨🇦🇹🇭 #JAEHYUN #Mark #Taeyong #Doyoung #TEN #nct #NCTU #NCTFanart

굿즈


OOOO굿즈사고 싶다!.. sns에 올라온 친구의 말.. 가슴아프고 안타깝다.. 돈도 열정도 있는 친구들이 엔씨티 굿즈를 살 기회가 없다라는 것이.. 그리고 한참 생각했다. 난 정말 행복한 놈이구나.. 아무리 힘들어도 난 올굿즈했으니…
nct 부채 태용 아티움 TAEYONG 굿즈 마크 재현 언니 사진 태용이 Today_mark82
OOOO그거 아니 마크야? 슴굿즈 못살까봐 전전긍긍한적이 없었어...굿즈 안사는 팬질+ 욕심 없는 팬질이었는데 네가 또 팬질 방식 하나를 바꿔 놓았어! 대단한 녀석!ㅜㅜ
OOOOrt)포카와 폴라로이드 텐이 분철 구합니다. 제가 좀 더 마니 낼게요 제발 제발....🙏 #nct굿즈 #텐분철
OOOO👆굿즈도 맘에 드는 사진 아니면 안사는 사람
OOOO대미친 굿즈
OOOO컴백과 데뷔를 외치면 엔씨티 대신 엔씨티 굿즈가 나옵니다
OOOO 진짜ㅠㅠㅠ굿즈로까지 서러워질준 몰랐어요ㅠㅠㅠㅠ지방 진짜ㅠㅠㅠ
OOOO와 나 지금 굿즈 다 사는 건가 대박이다!
nct 부채 태용 아티움 TAEYONG 굿즈 마크 재현 언니 사진 태용이 _nunusum
OOOO 돈이없어서못사는1인.... 굿즈들 다사면 통장 털릴듯합니다
OOOO굿즈 온라인 판매안하고도 벌써 품절인 거 보면 슴 진짜 돈벌 려고 굿즈 만드는 개 아니라 바순이들 약올리 려고 만드는 것 이내. ..
OOOO그냥 월간 굿즈 이런거 서비스 만들어서 정기구독하면 매달 정해진 날짜에 굿즈 꽉 채워서 집으로 보내줄 수 없겠니 내가 n년 정기구독할텐데 시뻐
OOOO그 레 정말 소매로 못 뽑는 것들 을 굿즈로 만들어 달 라.. .브로마이드 말고 벽지 정말 개 탁월.. 수건 도 좋겟 례. .
OOOO근데 아튬 굿즈 원래 풀릴때만 물량 딸리지 한두달 지나면 수량 낭낭하잖아여¿,,,,,
OOOO굿즈 히트다 히트
OOOO 아근데 굿즈 넘비싸
nct 부채 태용 아티움 TAEYONG 굿즈 마크 재현 언니 사진 태용이 NCT_0214
OOOO아...... 굿즈..............
OOOO탐라 굿즈땜에 공간스런 혼~란~
OOOOㅋㅋㅋㅋㅋㅋ ㅈㄴ 짜증나네 온라인 열어달라!!!!!!!!!!!!!!! 요즘 세상에 한양 못 가면 굿즈를 못 사는 게 어딨냐 나쁜 넘드라 ㅠ 사진 개이쁘구만 ㅠ
OOOO 헐 ㅠㅠㅠㅠㅠ네네 감사해요ㅠㅠㅠㅠ!!갑자기 굿즈폭탄이라 너무 ㅈ당황스렆퓨ㅠㅠ어욮ㅍㅍㅍㅍ
OOOO이번 굿즈는 마크가 넘 예뻐서 마크만 모아도 될 것 같다
OOOOㅋㅋㅋㅋㅋㅋ굿즈도 못사 븨앱도 날라가 나오ㅑ살ㄹ아ㅠ
OOOO없을 것 같지만 툥굿즈 댈구 해주실 분 계시다면 저에게 연락을,,,오늘 밤에 입금가능하다구요,,,
nct 부채 태용 아티움 TAEYONG 굿즈 마크 재현 언니 사진 태용이 NCT_MJ
OOOO내가 아무리 아튬굿즈에 해탈하옇다지만 너무 예브다,,,닝겐적으로,,,
OOOO굿즈너무예쁜데,,,,
OOOO역시 스엠 늘 그렇듯 A+ 사진들 다 굿즈행 이러니 굿즈판을 못 벗어나지( • • • )
OOOO 뉴굿즈 다 합치면 5만원이네요,,,애들 정식데뷔하면 저 정말 탈탈 털릴꺼 같은데ㅠㅠㅠㅠㅠㅇ으어유ㅠㅠ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 굿즈파티..? 씻고 옷갈아입고 바로 나옴.. 하 씨ㅣㅣㅍ^^
OOOO그러고보니 떡밥을 안주고 굿즈를 준다
OOOO굿즈 시간차 공격에 정신 못차리고 지갑 여는 빠순,,
nct 부채 태용 아티움 TAEYONG 굿즈 마크 재현 언니 사진 태용이 NCT__NCT
OOOO ㅠㅠㅠ 굿즈사러 모험왕돼야하냐구ㅠㅠㅠ 데뷔안한것도 서러운데....
OOOO제발 온라인 굿즈 제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일년후엔.....굿즈 나오자마자 사러가는게.......ㄴ..ㅐ....소원..........
OOOONCT 굿즈 온라인으로도 팔아줘라,,,,,,,,,,
OOOO 떡밥이 있어야 궁예를.....또륵....궁예고 뭐고 일단 애들굿즈너무이뻐서 기절할것같아여.....민형...웃는다....사망....
OOOO 말하자면 긴 스토리죸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사서 집에 있는 것 자체로 큰 만족감을 주는..ㅠㅠ 사실 전 잡지랑 배송 오는 굿즈들이나 물건들도 잘 안 뜯어보는지라ㅠㅠㅠㅠㅠ 사는 행위와 지니고 있는 것에 행복을 느끼는 거 아니겠습니까
OOOO 민형이가 핑크머리로 다니는건 분명히 무슨 촬영을 했다는거 같은데....그게 뮤비나 자켓이겠지여??ㅠ 그러면 컴백얼마안남았을테구 전에찍은 사진으로 굿즈는 빨리 내야하니까 이렇게 미친듯이 굿즈내는게 아닐까여??ㅇ_X(궁예
nct 부채 태용 아티움 TAEYONG 굿즈 마크 재현 언니 사진 태용이 rksapp_johnny
OOOO ㅈㅣ금은 탈덕하셨나봐여 ㅠㅠㅠ 전 사실 본진이라,,,,, 진짜 슴굿즈들은 포장도 안뜯게 되는 무언가가 있는 것 같아여,,,, 왜 뜯지를 못해 ㅋㅋㅋㅋㅋㅋ
OOOO굿즈 사려니까 밥 먹는 돈 아까워서 굶고 강남 간다...
OOOO 굿즈파는데가 여러개라 헷갈리면서 다행이고ㅠㅠ 꼭 겟하세요
OOOO굿즈에 대한 미련을 버린지 오래인 안한양인,,,
OOOO 언제부턴가 제 물건은 방에 없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서랍엔 굿즈 정리한 것 책장엔 책 대신 앨범들과 잡지들이 ㅋㅋㅋㅋㅋㅋㅋ 제 방에 불나면 큰 일 납니다...
OOOO토욜ㅇㅔ 아튬 가는데 젭알 남아있길 바라구,, sum에 nct 정식 굿즈 칸 만들어 달라,, 이름도 없이 샤니랑 소시 사이에 껴있는거 볼 때마다 넘나 맘아픔,,
OOOO이래서 덕후는 서울에 살아야 한다,, 원주에서 며칠 있어본 결과 굿즈 뜰 때마다 몸부림쳐,, 서울 살아서 행복한 거였어,,
nct 부채 태용 아티움 TAEYONG 굿즈 마크 재현 언니 사진 태용이 Rookie_Kaonashi
OOOO 인정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고 일주일 뒤에 아....또 쌓아놓기만 하네.... 나레기.... 좀 줄여야지.. 해놓구 새 굿즈나오면 다음날 바로 사러가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에 평생 못 쓸 엘홀더만 몇개인지,,
OOOO ㅎ ㅎ ㅎ 저도... 굿즈 절대안사 다짐했는데 개뿔 ^ - ^
OOOO 앜ㅋㅋㅋㅋㅋㅋㅋㅋ스위치하다는 거 너모 공감이구여..ㅋㅋㅋㅋㅋㅋㅋㅋ그 와중에 굿즈 또 떴네요..내겐 없는 굿즈가 자꾸 생겨벌이고.,
OOOO 쟤도 굿즈로쳐야하낰ㅋㅋㅋㅋㅋㅋ순간 그랫내요ㅋㅋㅋㅋㅋㅋ
OOOO 지방 사는 저가 더 불쌍해요 방학하고 본가 오면 굿즈 따위 엄두도 못 낸다구요 ㅠ
OOOO또이도 얼박굿즈,,,,,, 는 무슨 일단 내주신거에 감사하고 댈구 구해영,,,

마크


OOOO160604 Dream Concert NCT MARK (수정본) #드림콘서트 #드콘 #NCT #NCTU #이민형 #마크 #MARKLEE
nct 부채 태용 아티움 TAEYONG 굿즈 마크 재현 언니 사진 태용이 BSiolite_950701
OOOO림들 그거 앎? 마크 머리 색 빠져서 보라색에 앞에 주황색으로 브릿지 넣음
OOOO마크 분철 껴주세요😭😭😭
OOOO마크가 이민형?
OOOO마크 분철 구해요😭한자리 껴주세요,,
OOOO혹시 엔시티 폴라엽서랑 포스트카드 분철 구하시는 분 없나요,,저 마크 좀 껴주세요😭😭
OOOO마크 브마 사진 좀 보여주세요😭
OOOO 그럼 마크만여!
nct 부채 태용 아티움 TAEYONG 굿즈 마크 재현 언니 사진 태용이 rksapp_johnny
OOOO 예아,,, 언니 저 마크재현!ㅠㅠㅠㅠㅠ
OOOO폴라 흑백 마크 갖고싶다
OOOO 저 마크요ㅠㅠㅠㅠㅠㅠㅠㅠ
OOOO공공즈랑 마크 학교 잘 다니고 있구나... 다행이야...
OOOO160506 뮤뱅 재출근 #NCT #NCTU #MARK #DOYOUNG #마크 #도영 엄마가 좋아 아빠가 좋아 짜장면이 좋아 짬뽕이 좋아 물냉이 좋아 비냉이 좋아 원본이 좋아 보정이 좋아 몰라.. 못골라.. t…
OOOO⠀⠀⠀◦˙╵⁞ (🐶ᐟ.) 마크L¨NCT_U🏡⑉⁞╵˙ ⠀⠀✞☾⌁Canadian Boy⌇AUG2♡̶˖☽† ⠀⠀⠀◖⌿ᐟ🎮이민형❪1999%❫🎤⌿˖ᐢ◗⁺ᐟ
OOOO굳즈 계속 뜰 때 마다 느끼는건데 정말 애들 화보 잘 찍었고 컨셉 너무나 내스타일이다 특히 기깔나게 잘 소화했다고 생각하는 멤버는 마크...
nct 부채 태용 아티움 TAEYONG 굿즈 마크 재현 언니 사진 태용이 NCT_NEMO
OOOO160630 팬 찍은 사진 오랜만이다 진짜🙄우리 미녕이 시험 잘봤지?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의_이민형 #마크 #이민형 #MARK #엔씨티 #엔씨티유 #NCT #NCT_U
OOOO우리 애기 핑크 머리ㅜㅜㅜㅜ옆에는 애기 진구인가 우리 애기 학교에서 같이 하교하는 친구도 있고ㅜㅜ학교도 자주 못 갈텐데ㅜㅜㅜ마크야 보고시퍼ㅜㅜㅜ내일은 티저 뜨는 거지?? 그렇다고 해줘ㅜㅜㅜㅜ
OOOO이마크 가방 멘 거 하나만으로 주변 단풍국 만들어버리내
OOOO맠멘,, 😇😇😇😇😇😇😇😇 #NCT #MARK #마크
OOOO#졸업식 #루키즈폴라로이드 #smrookies #nct 마크 재현 동혁 졸업식 폴라로이드 스캔본
OOOO[FAN CAM] 160420 컬투쇼 #MARK #마크 #NCT #엔시티

nct


OOOO 당모텐 ㅠㅠㅠㅠㅠㅠ 진짜 일단 테니먼저 다살것 ㅠ
nct 부채 태용 아티움 TAEYONG 굿즈 마크 재현 언니 사진 태용이 rksapp_johnny


nct 부채 태용 아티움 TAEYONG 굿즈 마크 재현 언니 사진 태용이 CokaMoon
nct 부채 태용 아티움 TAEYONG 굿즈 마크 재현 언니 사진 태용이 nct_perfect
nct 부채 태용 아티움 TAEYONG 굿즈 마크 재현 언니 사진 태용이 inthenctcity
nct 부채 태용 아티움 TAEYONG 굿즈 마크 재현 언니 사진 태용이 Almighty0701
nct 부채 태용 아티움 TAEYONG 굿즈 마크 재현 언니 사진 태용이 Jaehyunanunaya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