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4, 2016

공수남 공격 하계리그전 야구 3아웃 황예격 경성대전 고려대의 정신적 5번 고려대


공격


OOOO[야구] #하계리그전 #경남대전 1회초 고려대 공격 0-0 5번타자 김규남이 우익수 앞 2루타를 쳐 2루주자 김병석이 홈을 밟았지만 1루주자 조유성이 3루에서 아웃되어 3아웃 공수교대. 1회말 경남대의 공격은 1번타자 황성빈부터 시작됩니다.
OOOO[야구] #하계리그전 #계명대전 8회초 계명대 공격 0-3 1루 주자 이근욱 도루 시도. 포수 이상욱이 2루에서 이근욱을 잡아냅니다. 빠르진 않지만 정확한 송구로 2루수 김하민이 주자 태그 성공. 3아웃 공수교대. 고려대의 공격은 김규남부터 시작됩니다
OOOO<놀랐던 거> 나여공남수가 뭔지 알아? 남친알지 나공수가 뭔지 안다고?! 남친공격 수비잖아 침대에서 나헐... 그걸 알아? 남친너 바텀은 뭔지 아냐? 나(동공에 자연재해)
OOOO[야구] #하계리그전 #경성대전 8회말 고려대 공격 5-5 5번 타자 김규남 유격수 땅볼 아웃. 3아웃 공수 교대입니다. 9회 초 경성대의 선두 타자는 김선우입니다.
OOOO[야구] #하계리그전 #경성대전 7회초 경성대 공격 2-5 5번 타자 이재근 3구 루킹 삼진아웃. 3아웃 공수 교대. 7회말 고려대의 선두 타자는 김규남입니다.
OOOO[야구] #하계리그전 #경성대전 1회 말 고려대 공격 0-0 5번 타자 김규남 3루수 땅볼. 3아웃 공수 교대.
OOOO[야구]#전국대학야구하계리그전 #송원대전 7회말 송원대공격 4-0 6번타자 김경은 유격수땅볼아웃 고려대선발 임양섭이 6회에 이어 7회에도 세 타자만으로 이닝을 끝냅니다. 공수교대됩니다. 고려대의 8회초 공격 선두타자는 김규남입니다
공수남 공격 하계리그전 야구 3아웃 황예격 경성대전 고려대의 정신적 5번 고려대 korkorn9129

황예격


OOOO 왼쪽 공수남 오른쪽 황예격이요!
OOOO★황징위,허위주 / 공수남,황예격 / 왕청,풍건우 / 맹서,왕박문★좋아합니다 누구하나 콕집으라면 허위주가 최애긴하지만 기본 CP팬입니다 내배우 내배우작품 좋아합니다 대륙퀴어 잡덕?입니다 (상은,유사애정,역습,불가항력)팝니다 악개싫어합니다 ※어덕행덕※
OOOO수남이랑 예격이 신년맞이 엽서 나눔이나 해야겠다..애들 이쁘다고 종류별로 나온거 다 샀는데..사진인줄 알고 샀는데 엽서라는 함정이... #공수남 #황예격 #신년엽서
OOOO얼떨결 과대 된 황예격. 맨날 지각하고 불성실한 태도의 복학생 공수남 엠티날 조교가 책임지고 공수남 챙기랬는데 지각 그래서 둘이 따로 출발하라함 결국 둘이 가는데 옆에서 계속 찡얼거리는 예격이가 기여운 수남 https:…
OOOO얼떨결 과대 된 황예격. 맨날 지각하고 불성실한 태도의 복학생 공수남 엠티날 조교가 책임지고 공수남 챙기랬는데 지각 그래서 둘이 따로 출발하라함 결국 둘이 가는데 옆에서 계속 찡얼거리는 예격이가 기여운 수남
OOOO포뉴비적 포스터촬영 - 공수남 황예격 편집 / 여자분들 마저 자를까하다가 짧은데 아쉬워서 넣음 그냥 안보인다해야디 수남이는 여전히 피곤해보이고 예격이 되게 아가아가함 작년인데ㅋㅋㅋㅋㅋㅋㅋ

정신적


OOOOㄱ이것도 궁금한건데 그 뭐지 MM이나 FF는 커플링 표기는 대부분 정신적 공수 상관없이 박는애가 앞에 있잖어 그럼 여공남수도 여자가 박을때만 쓰는건가
OOOO머지 정신적인 공수나누지말자는트윗핵공감이다 깔쌈하다.. 나는여공남수도 여자가박는거만 마음으로 인정함
OOOO 진자 넘 웃긴 거 가틈 정신적 리버스란 말은 공수 구별에 우위를 두려는 판단 같음 넘 짜증남ㅋㅋ
OOOO정신적 공수 필요 없어 여공남수면 여자가 페니반 달고 남자 뒤를 뚫어야 여공남수지

건다


OOOO 헌터가 말을 먼저 걸었다 화장실을 찾는다하여 친히 데려다 주었더니 그 헌터가 다시 말을 건다. "저기 감사해서 그런데 성함이?" "... 공수남이라고 합니다" "또 봐요 공.수.남.씨"

왕박문


OOOO내가 공수남이후로 ㅋㅋㅋ 이렇게 얼굴과 배치안되는 이름은 두번째네 ㅋㅋㅋㅋ #불가항력 #왕박문 # 왕박문 워더

복학생


OOOO 공수남이 복학생이면 떠받들고 다닐 수 있는데😂😂😂

공수남


OOOOBL물 많이 접한 건 아니지만 일단 위에 언급한 에로게의 BL 엔딩도 그렇고, 내 기억에 남는 BL물을 짚어보면 전반적으로 공수관계가 별로 중요하지 않은, 진짜 그냥 서로가 좋아서 동등한 느낌으로 맺어진다는 느낌이 인상적이었던 작품들이었던 거 같다.
공수남 공격 하계리그전 야구 3아웃 황예격 경성대전 고려대의 정신적 5번 고려대 xmcs0921
OOOO여럿보단 단둘이서 공수 확실히 잏는거..! 막 참다가 새어나오는 신음 사랑합니다 하고 공이 수 신체를 남는 곳 없이 다 쓰는거 조흠 그건 거기에 한손은 뒤쪽에 한손은 입에>< #성적취향을_말해본다
OOOO이거 메이크업박스 아님?ㅋㅋㅋㅋ 저번에도 챙기더니 겁나 소중해ㅋㅋㅋ 손에 선물도 안드는 공수남이 제일 챙기네ㅋㅋㅋㅋ unkorned 티셔츠 계속 입는 것도 기욤ㅋㅋㅋㅋㅋㅋㅋ
OOOO160702 #KongChuinan 공수남 핑크바지도 일단..
OOOO우울할땐 공수남이 최고지👍👍
OOOO난 오늘 남을 위해 와인 리큐어 스피릿 온갖 술이란 술은 다 따고 멘탈까지 털렸으니 이 시간에 한국서 공수해온 우리 엄마표 김치부침개와 2~3캔 정도의 맥주를 즐길 자격이 충분하다고 생각됩니다.
OOOO 공수남이요!
OOOO난 언제쯤 공수남의 좋아요를 받아보려나 😂
OOOO난 내가좋아하는 남캐의속성과 비슷한여캐도꽤좋아한다는거 얼마전에알았는데 문젠 이렇게해버리면 여공남수가되어서.. 실제 공수의 의미라기보단 관계성이 ㅋㅋㅋ 그래서 논커플링인관계라던가 마법사랑 유리카같아진다던가(그저웃음) 여캐가좀더 낫닝겐같아진다던가..
OOOO 그래도 전 냉미남 공수남 찾습니다!!! 스물찍는다고 어려지는건가요ㅠㅠㅠㅠㅠㅠ 꾸욥긴하지마뉴ㅠㅠㅠㅠㅠ
OOOO그치 보고싶지 안보고싶겠냐ㅠㅠㅠㅠ 근데 왜케 자꾸 커아이해져? 냉미남 어디갔어 공수남!
OOOO 처음에 공수남 아닌줄 알았어요 ㄷㄷㄷㄷ
OOOO셋이서 얽히는게 좋아. 남2여1이 좋습니다. 공수 이런거 상관없이 얽히고 설키고 포지션 뒤바뀌고 괴롭히는게 좋아요. 남1여2는 뭔가 부족한 느낌이라 딱히. 쿠로야치아카나 청도황이 너무나도 좋은거시다 (눈물 쥴쥴)
OOOO이렇게 화장하면 & 입으면 기분이 조크든요 하기에는 내가 너무 패션 분야에 관심이 없는 것... 남들이 뭐라고 하면 귀찮고 불이익 오니까 최대한 공수 절약해서 구색 갖추는 거에 가까우니까...
OOOO밥먹남에서 주인공수 빼고 제일 좋았던 거 망태인 듯. 나는 망태가 너무너무 좋았다, 목소리도 좋고 말투도 좋고 열라 좋아서…. 도일 님 너무 좋당.
공수남 공격 하계리그전 야구 3아웃 황예격 경성대전 고려대의 정신적 5번 고려대 hyujabssss
OOOO 도끼남<< ㅋㅋㅋㅋ 은근히 달아올랐던 컾이에요< ㅋㅋㅋ 아니면 공수구분 없이 엎치락 뒤치락하는 것도 좋네요<
OOOO공수남 미모는 나날이 리즈갱신중 . 미모가 쉬지를 않고 리즈를 찍는구만.
OOOO공수남 실제로 보면 고개 들고 봐야겠지? 내가 너무 키가 작다 ㅠ
OOOO투표결과 왜 지금 뜨는데!!!!! 담주엔 공수남 못 볼수도 있겠네😂😂
OOOO 아 이거 뭔가 저 완자가 100일이 지나 사람 됬는데 그게 공수남 그리고 완자처럼 츤데레 쩔고 그런 것도 보고 시퍼여 저만 그럴지도ㅋㅋㅋㅋㅋㅋ 아 금손님을 챠쟈바여 같이
OOOO 수남이 이야기해써여?(중알못 ㅠㅠㅠ 공수남 100장 사라 ㅠㅠㅠ
OOOO 남돌은 A그룹의 B,C,D멤버중에 B멤버팬만 받는 경우도 있고 또 뭐 공수 어쩌고해서 그 조합이 안맞으면 같은멤버들의 팬인데도 안받는 경우도 있는듯요
OOOO아 존나 싫어. 저런부류 만나보면 짜증만 남. 지키지 못할.. 일명 공수표 겁나 날리면서 나 존나 괜찮은 남자야를 어필하는게 대부분. 아니 눈에 뻔히 보이는 작은 약속하나 못지키는 새끼가 뭐가 괜찮은 남자라고 자신하는 하는건지 존나 노이해
OOOO경락 앞 손님 있어서 대기중. 근데 키로 공수 따지는 게 아직도 있는건가. 뭐 그건 성향이니 터치는 안 하겠는데 남의 캐 설정 무시하고 키만 보고 몰아가는 건 무례한거지


공수남 공격 하계리그전 야구 3아웃 황예격 경성대전 고려대의 정신적 5번 고려대 korkorn9129
공수남 공격 하계리그전 야구 3아웃 황예격 경성대전 고려대의 정신적 5번 고려대 korkorn9129
공수남 공격 하계리그전 야구 3아웃 황예격 경성대전 고려대의 정신적 5번 고려대 aTopy_Leeger
공수남 공격 하계리그전 야구 3아웃 황예격 경성대전 고려대의 정신적 5번 고려대 kabatokuma0417
공수남 공격 하계리그전 야구 3아웃 황예격 경성대전 고려대의 정신적 5번 고려대 korkorn9129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