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7, 2016

저스틴 린 퀸토 스타트렉 감독님 크리스 파인 사이먼 페그 재커리 감독 비욘드


퀸토


OOOO(2) 재커리 퀸토/크리스 파인/사이먼 페그/저스틴 린 스타트렉 내한 레드카펫 16 August 2016
OOOO스타트렉 비욘드 레드카펫 기사 사진. 크리스 파인, 사이먼 페그, 재커리 퀸토, 저스틴 린 감독
OOOO스타트렉 비욘드 기자회견 기사 사진.- 크리스 파인&재커리 퀸토, 사이먼 페그, 저스틴 린 감독.
OOOO160816 스타트렉 비욘드 레드 카펫-사이먼 페그/크리스 파인/재커리 퀸토/저스틴 린 감독 #StarTrekBeyond #Seoul #SimonPegg #ChrisPine #ZacharyQuinto
OOOO저스틴린 크리스파인 재커리 퀸토 사이먼페그는 너무 슉 지나가서 싸인을 못받음 ㅠ
OOOO160816 #스타트렉비욘드 #StarTrekBeyond #레드카펫 #크리스파인 #재커리퀸토 #사이먼페그 #저스틴린 다들 그렇게 좋으면 1편 1내한 해주라줘.....!!!!!!!!!ㅠㅠㅠㅠㅠ
OOOO크흡, 절반의 성공인가 절반의 실패인가. 사이먼 페그랑 저스틴 린 사인을 건졌으니 성공 같은데 크리스 파인이랑 재커리 퀸토 놓쳤으니 실패 같고...;ㅁ;
저스틴 린 퀸토 스타트렉 감독님 크리스 파인 사이먼 페그 재커리 감독 비욘드 artgihun
OOOO스타트렉 비욘드 기자회견 포토타임.크리스 파인, 사이먼 페그, 재커리 퀸토, 저스틴 린 감독. 벌써 포토타임이야??????!!!
OOOO스타트렉 비욘드 레카 다녀왔는데 사이먼 페그, 재커리 퀸토, 크리스 파인, 게다가 저스틴 린 감독님까지! 4분 모두의 싸인을받음!☆ 후후후 이제 그림을 들고있는 사이먼의 사진만 찾으면 되는데...ㅠㅠ t.c…
OOOO기사사진 개존잘이시고 사람많아서 정신없는데도 웃으면서 싸인해주고 얘기들어주는 퀸토 파인 사펙 저스틴린 ~개짱~사랑한다고요 제가 ㅠㅠㅠㅠ 다음에도 내한와 제발
OOOO퀸토 진짜 스윗하다 하나하나 Thank you 해줬ㅅ어ㅠㅠㅠㅠ 퀸토 손 느낌 개좋아... 파인이 손은 말할 것도 없고ㅠㅠㅠ 린 감독님한테 당신은 나의 구세주라고 하려 그랬는데 너무 좋아서 저스틴 알라뷰밖에 못했다고ㅠㅠㅠ
OOOO사이먼 페그와 저스틴 린 감독님 싸인 크리스 파인은 바로 눈 앞에 와줬는데 싸인은 안 해줌.. 레카 간 목적인 퀸토는 우리 구역엔 와주지 않았다.. 사이먼이 사인해줄 때 고맙다고 했더니 썬샤인하게 웃어줌❤️
OOOO160816/스타트렉 비욘드 레카/재커리 퀸토/사이먼 페그/크리스 파인/저스틴 린
OOOO싸인지에 이거 내가 그림 이라고 썼는데 저스틴린 감독님이 되게 좋아하셨다 ㅠㅠㅠㅠ 그것만으로도 좋았어. 근데 파인이랑 퀸토 걍 갔어 ㅠㅠ
OOOO 프리뷰2.재커리 퀸토 크리스 파인 사이먼 페그 저스틴 린
OOOO스타트렉 비욘드 레카 다녀왔는데 사이먼 페그, 재커리 퀸토, 크리스 파인, 게다가 저스틴 린 감독님까지! 4분 모두의 싸인을받음!☆ 후후후 이제 그림을 들고있는 사이먼의 사진만 찾으면 되는데...ㅠㅠ
OOOO사인은 못 받았지만 앞에서 저스틴 린 감독,사이먼 페그,크리스 파인,재커리 퀸토 봤습니다. 다들 멋지고..귀엽고.. #StarTrekBeyond #스타트렉비욘드 #Seoul #redcarpet

스타트렉


OOOO#스타트렉비욘드 / 쌍제이가 하던 전편들을 보다가 저스틴 린 감독편을 보니 눈을 뗄 수 없는 우주의 광활함이 느껴졌으나 눈아프게하는 3D와 전작에 비해 약간의 아쉬움이 다소 느껴지나 무난한 느낌. #레너드와_안톤을 그리며
OOOO160816 스타트렉 레카 프리뷰 #저스틴린 #JustinLin #감독님 #StarTrekBeyond #Redcarpet
OOOO 저스틴 린 감독이 스페이스 젬 2랑 본 레거시 2편 연출한다는데, 스타트렉 4도 해줬으면..
OOOO어제 영화 <스타트렉:비욘드> 저스틴 린 감독과의 GV 시사회에서,트레키(스타트렉 덕후)분들의 수준이 얼마나 높았으면 감독님이 '시사회 오신 관람객들이 영화 전공 학생들이나 영화계 관계자 분들이냐'고 했을까. 덕후님들 질문이 그…
저스틴 린 퀸토 스타트렉 감독님 크리스 파인 사이먼 페그 재커리 감독 비욘드 seul_ye
OOOO저스틴 린] 스타트렉 비욘드,분노의 질주의 저스틴 린 감독님 사인 받았습니다. 스타트렉 비욘드 저스틴린 감독 Gv시사회 #저스틴린 #스타트렉비욘드
OOOO어제 영화 <스타트렉:비욘드> 저스틴 린 감독과의 GV 시사회에서,트레키(스타트렉 덕후)분들의 수준이 얼마나 높았으면 감독님이 '시사회 오신 관람객들이 영화 전공 학생들이나 영화계 관계자 분들이냐'고 했을까. 덕후님들 질문이 그만큼 수준높았다는 것.
OOOO맨날 감독한테 천대 받아온 트렉이를... 심지어 너 스타트렉 좋아하냐는 질문에 무작정 18개월전에 우리 트렉이를 거두고 키워주신 저스틴린 감독님 감사하고요..

감독님


OOOO저스틴 린 감독님. 제일 귀여움 뽐내셨다 ㅋㅋㅋㅋㅋ이 사진의 관전포인트는 주머니에 손 꽂은 파인과 다소곳 손 모은 퀸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저스틴 린 감독님! 굉장히 젠틀하시고 상냥하셨어요 멋진 영화 정말 감사하다고 인사드리니 고맙다고 하시구 ㅠㅜ 우리랑 셀피 찍어주세요!! 하니가 또 다정하게 찍어주심!💕💖 감독님 진자 복 많이 받으세오ㅠㅠ …
OOOO저스틴 린 감독님! 굉장히 젠틀하시고 상냥하셨어요 멋진 영화 정말 감사하다고 인사드리니 고맙다고 하시구 ㅠㅜ 우리랑 셀피 찍어주세요!! 하니가 또 다정하게 찍어주심!💕💖 감독님 진자 복 많이 받으세오ㅠㅠ
OOOO 엇! 이거슨 제가 오늘 찍은 사진들의 번호에여! 랜덤뽑기..으헤? 69번은 저스틴린 감독님이에여!
OOOO저스틴 린 감독님은 한국의 덕력때문에 사인하는데 무서워보이셨음
OOOO아 미치게ㅛ다 울면서 박수침 본즈커크 잤다 저스틴린 감독님 감사합니다 리브롱앤프로스퍼하시고 사는 동안 많이 버세요
OOOO방금 옆에서 프리뷰 찍으시는 분이 말씀하셧는데 (.. 저도 감독님한테 환호해준 거 정말 기분 좋았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요 저스틴린 진짜 딸라 길만 걸으시길...
OOOO 사펙... 입구 레카 R구역 전체 스킵하다니...😂😂😂너무해... 흡 그치만 먼 발치에서도 귀여웠어요 무지 신나보였구! 린 감독님 와아'w'*) 하시다가 저스틴 저스틴 부를 때마다 깜짝 놀라시면서 웃으면서 다가오는거 너무 기여웠음...
OOOO저스틴린 감독님과 파인이~!~!!~!!😂😂😂😂😂😍😍😍😍🙌🙌🙌🙌🙌
OOOO(재업)1. 저스틴 린 감독님의 등장+의자에 앉자마자 깔리는 별트렉 테마...린 감독님 첫마디가 오늘 한국의 특별한 날인걸 알았다며 함께 해주셔서 감사하다고😂 스윗함과 센스에 감격...❤❤((목소리 주의... …

크리스


OOOO크리스 파인 저스틴 린ㅇ한테 정말 이렇게 일 열심히 하는 감독은 처음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국 때 린 갑자기 생각나 다들 크리스 외치니까 스탭1처럼 수줍고 기쁘…
저스틴 린 퀸토 스타트렉 감독님 크리스 파인 사이먼 페그 재커리 감독 비욘드 deemnoo
OOOO크리스파인은 진짜 잘생겼고, 저스틴 린 감독은 진짜 귀엽다...!
OOOO크리스파인하고 저스틴린 감독에게 사인받았다ㅜㅜ
OOOO크리스 파인 저스틴 린ㅇ한테 정말 이렇게 일 열심히 하는 감독은 처음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국 때 린 갑자기 생각나 다들 크리스 외치니까 스탭1처럼 수줍고 기쁘게 뒤에서 웃고 있던 ㅋㅋㅋ

파인


OOOO파인ㅣ이도 사펙도 재커리도 심지어 저스틴린조차도 최대한 사인 많이 해주려하구, 너무 존잘이었구...
OOOO저스틴린이랑 파인이랑 사펙이랑 손잡앗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이먼


OOOO저스틴 린 감독, 사이먼 페그...ㅠㅠㅠㅠㅠㅠㅠ우엉8ㅁ8

감독


OOOO일단 암 생각없는데 뭔가 기분은 이상하다ㅠㅠ 4편때도 내한오고 좀 더 넓은장소에서 만났으며뉴ㅠㅠㅠㅠ 저스틴린이 또 감독했으면ㅠㅠㅠㅠ
OOOO어제 GV에서 저스틴린 감독 팬들 질문에 아주 수준 높다면서 놀라고 즐거워하고 갔는데 오늘 기자들 두유노우 시전하고 있고 도대체 뭐하냐고
OOOO???아 잠깐만 그래서 저스틴린 gv엔 이병헌 감독이 오고, 프리미어 레카에는 배우 이병헌이 온거야??? 헷갈려;;
OOOO 쌍제이의 쨍하고 밝은 비쥬얼에는 3D도 나쁘진 않았던거 같은데.. 감독이 바뀌어서. 저스틴 린 감독 화면이 쌍제이보단 어두운 편이라는거 같거라구요ㅇㅇ
OOOO전임 감독이 쌍제이인데 재밌다는 평가를 받았단 말인가. 저스틴 린 큰 일 하셨구나.
OOOO 맞아요! 이런 열정을 갖고 있다는 것 자체가 훌륭한 건데... 엉뚱한 에너지를 엉뚱한 데 쏟는 것도 아니고ㅠㅠ 덕후들이 큰일을 해내야 하는 경우가 더 많아져야 해요. 그런 의미에서 저스틴린 감독 만만세입니다ㅋㅋㅋ(??

레카


OOOO저스틴 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레카 초반에 어떤분이 다크니스 스틸북 내미니까 사인하려다가 멈칫하더랔ㅋㅋㅋㅋㅋㅋㅋㅋ그분이 스틸북 뒤집어서 뒤에 들고 있던 부채 들이미니까 사인해줘ㅛ음 넘웃겻던

고맙다고


OOOO그리고 저스틴 린 갬덕님한테 당신 쏘핸섬하고 쏘스윗하다구 했더니 완전 고맙다고 웃어줬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아 너무 좋아서 눈물나요...
저스틴 린 퀸토 스타트렉 감독님 크리스 파인 사이먼 페그 재커리 감독 비욘드 yoonhosun26

저스틴 린


OOOO저스틴 린이 어디 피규어 장인한테 천문학적인 액수의 커미션 맡겼냐고.. 사람이 아니라 천사를 데려왓다고,,
OOOO저스틴 린 미들네임 없으면 스윗으로 해여 저스틴 스윗 린 진짜 넘나 상냥다정햇고 사인 다해주고 트렉 4편도 해줘
OOOO ㅠㅠ 저스틴 린이 좋아해준것만 봤어요 ㅠㅠ 넘 저야말로 부장님 덕에 그림이 계타서 신나요
OOOO그리고 저스틴린 잘생김!
OOOO저스틴린 왜케기여웤ㅋㅋㅋㄱ
OOOO쌍제이 얘기에 야유하니까 저스틴 린 너무 크게 웃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 통쾌
OOOO저스틴 린 그 얘기 듣고 엄청 놀라고 흥미로워서 트렉 팬이라길래 같이 작업햇다고 하는데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구든 흥미로워하지 않을 수가 없는 얘기 아니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스틴 린 퀸토 스타트렉 감독님 크리스 파인 사이먼 페그 재커리 감독 비욘드 gpal2712
저스틴 린 퀸토 스타트렉 감독님 크리스 파인 사이먼 페그 재커리 감독 비욘드 beonyeokJ
저스틴 린 퀸토 스타트렉 감독님 크리스 파인 사이먼 페그 재커리 감독 비욘드 wisecrack07
저스틴 린 퀸토 스타트렉 감독님 크리스 파인 사이먼 페그 재커리 감독 비욘드 sioness
저스틴 린 퀸토 스타트렉 감독님 크리스 파인 사이먼 페그 재커리 감독 비욘드 _pavane_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