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2, 2016

솔지 EXID SOLJI SOULG 하니 세정 차희 이엑스아이디 텐아시아1 정화 경주


EXID


OOOO[vid] 160811.해투.예린, 세정, 써니, 솔빈, 차희, 솔지 - Gee #GFRIEND #SNSD #LABOUM #구구단 #EXID
OOOO[#EXID] #해피투게더3 에 #솔지 가 출연합니다!! 무더운 목요일밤 솔지투게더! KBS 11시 10분 채널 고정! #LEGGO
OOOO160811 #EXID #솔지 & #2NB 가 네이버 실급에! #Solji & 2NB is on Naver skyrocketing search world
OOOO160811 해피투게더 #EXID #솔지 x #구구단 #IOI #김세정 !! Happy Together #Solji x #Gugudan & IOI #Sejeong
OOOO[#솔지]예전에는 우리를 알아주세요라는 마음으로 무대를 했다면, 요즘은 같이 즐기자는 마음으로 무대를 한다. 가수 입장에서 정말 감사하다. 공연을 하면서 전율이 오는 순간이 있다.-141205 텐아시아1 #EXID
OOOO[vid] 160811.해투.예린, 세정, 써니, 솔빈, 차희, 솔지.좀비 댄스만 컷 #GFRIEND #SNSD #LABOUM #구구단 #EXID
OOOO[160804] 경주 캘리포니아 비치 #EXID #솔지 빵실빵실💕 #이엑스아이디 #허솔지 #solji #SoulG ( )
솔지 EXID SOLJI SOULG 하니 세정 차희 이엑스아이디 텐아시아1 정화 경주 HEOphoto
OOOO[160804] 경주 캘리포니아 비치 #EXID #솔지 대예쁨💕 #이엑스아이디 #허솔지 #solji #SoulG ( )
OOOO[160804] 경주 캘리포니아 비치 #EXID #솔지 세상 제일 예뻐!!!!!❤️😭 #이엑스아이디 #허솔지 #solji #SoulG ( )
OOOO160801 인천국제공항 입국 #솔지 고생해써~~~ #EXID #허솔지 #SolJi #허솔지닷컴
OOOO160801 인천공항 입국 #EXID #Solji #Soulg #솔지 #LE #엘리 #Hani #하니 #Hyelin #혜린 #정화 #Jeonghwa Preview
OOOO너무 귀여워~💕 물마시는 입도 귀여워~ 160806 해피투게더 출퇴근 #기억하니? #EXID () #솔지 #Solji #SoulG #허솔지
OOOO160804 경주 캘리포니아비치 #EXID #솔지 #엘리 #하니 효딩이 물먹는것봐 세젤귀ㅜ, 안자매 아이컨택
OOOO[160808] 불후의 명곡 #EXID #솔지 출근 언니라고 부르기만했는데 뒤돌아서 화보찍는다👍🏼💕 #이엑스아이디 #허솔지 #solji #SoulG ( )
OOOO#불후의명곡 녹화 출근길 #EXID #솔지 화보처럼 걷다가.. 이 이후의 상황은 어떻게 됐을까요? 솔지는 그냥 이쁘다♡
OOOO[160724] #EXID #솔지 경주캘리포니아비치 프리뷰 () 허솔지의 온도차🌡,, #이엑스아이디 #SOLJI #SOULG
OOOO혜린솔지 언니. 내년에 더 예뻐져. 언니가 메인보컬이라 참 행복혀~ 앞으로도 우리 리더로서 참 역할을 잘해주시고. 앞으로도 사랑할게요. -141205 텐아시아1 #EXID
OOOO[#솔지] Q. 위아래의 인기를 체감했던 적은? 솔지친구랑 카페에 갔는데 솔지 아니세요? 라며 사인을 해달라고 하더라. 다른 카페에서는 내 뒤에서 위아래를 듣고 있었다. -141205 텐아시아1 #EXID
OOOO[#하니] 정화굉장한 아름다움 뒤편에 많은 것이 숨겨져 있다. 예능감,보컬 등 다재다능하다. 하니아니다. 여기저기서 2인자다. 솔지어떤 것을 했을 때도 믿음이 가는 든든한 멤버다.-141205 텐아시아 2 #EXID
OOOO160702 #음악중심 #팬미팅 #솔지 #solji #soulg #hani #하니 #안희연 #le #엘리 #정화 #혜린 #EXID #fanmeeting 보고싶당 읷순이들 ㅠㅡㅠ https:…
OOOOheo solji (허솔지) • exid
솔지 EXID SOLJI SOULG 하니 세정 차희 이엑스아이디 텐아시아1 정화 경주 HEOphoto
OOOO솔지LE야, 너도 이제 반오십이다. 같은 언니로서 잘하자. 네가 있어서 든든해. 하고싶은 음악 많이 하고, 곡들이 많이 팔렸으면 좋겠어. 빨대 꽂을 수 있게. 하하. 잘 이끌어 나가보자.-141205 텐아시아1 #EXID
OOOO160811 #EXID #솔지 와 써니, 세정, 차희, 솔빈, 예린이 함께하는 해피투게더가 곧 방송됩니다 :) "Happy Together" with #Solji will be broadcasted soon t…
OOOOheo solji 허솔지 — exid
OOOO허솔지 ; 서혜린 ↳ exid

SOLJI


OOOO허솔지 heo solji

하니


OOOO최저가 여행이라니까 안 되면 먹는 거라도 아끼자는 솔지와 그 말 듣자마자 급하게 최저가 음식점 찾아서 슬쩍 언니 떠보는 하니ㅋㅋㅋ솔지 반응도 웃기고 쓸데없이 진지한 하니도 웃김ㅋㅋ하니 솔지 배틀트립 유잼ㅋㅋ https:/…
OOOO[#하니] 정화굉장한 아름다움 뒤편에 많은 것이 숨겨져 있다. 예능감,보컬 등 다재다능하다. 하니아니다. 여기저기서 2인자다. 솔지어떤 것을 했을 때도 믿음이 가는 든든한 멤버다.-141205 텐아시아 2…
OOOO남편너무더워해서 내일은 패트병에물하나채워서얼려놓고 에어컨이랑은별개로 준비해놔야겠다 에어컨을 계속틀면춥고 끄면덥고 그래서 고생하네..나는 배ㄱ수이까솔지잠못자도 낮에조ㅁ자거나하면되는데 저양반은 출근해야하니까 두시간뒤면출근하네 ㅉㅉ
OOOO주간아 철이하니 친구특집 보는데 보라랑 솔지 족보정리 하는거 개웃ㄱ겨... 둘 다 목소리 크고 웃음많아가지고 난리난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솔지키 팔로워수 부질업음 소통하는분만 계속하니가 기억나는사람 몇 없고 그사람덜만 사랑할거얏 ㅠㅁㅠ,,,,나애 혼잣말애도 꿋꿋히 관심던져주시는분덜,,밍
OOOO솔지 좋아해 솔지가 하니보다 더 취향이야 그렇다고 하니가 싫은 건 아니고 그분 웃을때 너무 모든 걸 내려놓으셔서 취저
OOOO 병크라니요... 솔지ㅣㄱ히 달샘 병크라고말하기도그렇지만 제일 어이없던게 앓이란 익명저격이엿고.. 말하니까 갑자기 열이오르네요,,(씩씩

세정


OOOO아쉬파 솔지세정 죄송
OOOO세정x솔지...
솔지 EXID SOLJI SOULG 하니 세정 차희 이엑스아이디 텐아시아1 정화 경주 EXID_TV
OOOO해투 보는데.... 애들 너무 이쁘고 으엉 세정아 ㅠㅠㅠ 으엉 예린아 ㅠㅠㅠ 솔지님 ㅠㅠㅠㅠ 그렇지만 물총 쏘는거 ㅈ같다. 남돌도 불러놓고 춤시키고 물총 쏘시져.... 보고싶으니까<ㅡ
OOOO플러팅하잔아요! 의문갖지마시고 지켜보면 솔지♥세정 탄생한다!
OOOO[해피투게더 3] 써니-솔지-차희-솔빈-예린-세정, 6인 6색 ‘해투행’! (출처 네이버 포스트) L
OOOO솔지 세정이 더쿠인가바(?
OOOO해투보면서 거만함 1도 못느꼈는뎈ㅋㅋㅋㅋㅋ솔직히 막말로 솔지는 2000년도부터 활동했으니 예외로 쳐도 나머지는 다 까마득한 후배아닌갘ㅋㅋㅋㅋ차희인가 세정인가 누가했는지는 몰라도 연습생때 다 다만세 배운다몈ㅋㅋㅋ그만…
OOOO솔지x세정 개좋아
OOOO해투보면서 거만함 1도 못느꼈는뎈ㅋㅋㅋㅋㅋ솔직히 막말로 솔지는 2000년도부터 활동했으니 예외로 쳐도 나머지는 다 까마득한 후배아닌갘ㅋㅋㅋㅋ차희인가 세정인가 누가했는지는 몰라도 연습생때 다 다만세 배운다몈ㅋㅋㅋ그만큼 걸어온 거리가 다른데 태도타령이여
OOOO세정이 파트 하자마자 자기 몸 챙길생각안하고 바로 수건들고 세정이 감싸줌. 솔지 멋진여성
OOOO근데 솔지 세정이 오빠있는 거 어디서 어떻게 보신 거지
OOOO솔지가 세정 맘에 들어한다니가
OOOO세정 차희 솔지 님들의 친목을 응원합니다
OOOO솔지님이 말씀하신 솔지님 & 세정 언니의 닮은 점 1.오빠가 있고 각별한 사이 2. 팀에서 보컬담당 3. 털털한 성격
OOOO솔지님 왜 세정과 자기 비슷하다햇는지 ㅇㅏㄹ거같아 ㅋㅋㅋㅋㅋㅋ (`벌써 백번째 개닫고 잇다 ㅣ) 조아하는 사람이나 귀여운사람보면 아아악 ㅋ갸악 하면서 몸 ㅈㅜ체못함ㅋㅋㅋㅋ넘 귀여우심 ㅠㅠ 세정 만이 사랑해주세요
OOOO세정도 이쁘고... 솔지도 이쁘고... 후눈하네..😁
솔지 EXID SOLJI SOULG 하니 세정 차희 이엑스아이디 텐아시아1 정화 경주 good_ducku

차희


OOOO호감..리스트... 차희.... 솔지... 📝
OOOO 남은 거라곤 (역시)솔지와 차희의 보조개뿐 차희 멍충미+보조개 보는 것 너무 재미졌다

써니


OOOO 잡은구도가 써니와 후배들이였는지는 덕후들 빼고 아무도 모름. 왜냐하면 대외적 컨셉이 예능행 열차였기 때문이죠. 거기다 솔지가 써니보다 먼저 데뷔해서 써니만 마냥 선배라기엔 애매한 컨셉이였어요.
OOOO어제 해피투게더에 써니, 솔지, 예린이까지 나왔는데 아무도 얘기 안해주더라...
OOOO... 써니에다가 솔지라니... 머 왠만한 토크쇼는 쌈싸먹겠다... 실제 방송은 모르겠지만 포탈 공식 짤막한 동영상은 조회수 차이가 허덜덜... 나머지 다 병풍으로 만들 수 있지...

언니


OOOO솔지 대스윗 영상 찍고 있는 스텝보고 같이 할래?힘들지? ㅠㅠㅠㅠㅠ설렌다 이 언니ㅠㅠㅠ
OOOO솔지 성격 짱좋아보여......언니나랑친하게지내요.......
OOOO솔지 울언니였으면 좋겟다고생각했는데 저런아빠 줄수없고 남남이길 천만다행
OOOO갑자기 등에 싸인해준다고 해준 솔지언니.... 빨기엔 지워질거같고 놔두기엔 좀 꿰죄죄하고...........어짜지
OOOO허솔지언니 제 마음 속 1등 언니로 모시겠다.. 무엇을 하면 되는지 스밍을 주구장창하면 언니 통장에 돈이 들어가는지

피카츄


OOOO솔지 피카츄!! 피카츄!!!!!!!!!
OOOO솔지 피카츄 커엽네 ㅋ

해피투게더


OOOO기억하자 160811..해피투게더..허솔지 눈빛 대란..

솔지


OOOO 솔지키,, 로또 사야한다,,, (?
솔지 EXID SOLJI SOULG 하니 세정 차희 이엑스아이디 텐아시아1 정화 경주 YJ960917_
OOOO허솔지 존나조타고 ㅠㅠㅠ
OOOO© 허솔지닷컴 ()
OOOO솔지왜케 애기같음 8ㅅ8
OOOO 초반에는 너랑 친해지구 시펏는데 지금은 잘 모르게써.. 되게 정 있게 말해주다가 요즘은 무뚝뚝하게 말해조서 솔지키 살짝 맴이 아팠다
OOOO 나 딱한번 막콘 스탠딩 잡구,, 아 넘 어려워 솔지키,,
OOOO 그치ㅣㅣ그치ㅠㅠ ㅠ ㅠㅠㅠㅠㅠ솔지키 담배갑이 저렇게 예쁘면 어떡해ㅐㅠㅠㅠ
OOOO솔지로 다스리자 내맘
솔지 EXID SOLJI SOULG 하니 세정 차희 이엑스아이디 텐아시아1 정화 경주 shaytyen
OOOO솔지키 쵸큼 돈 아까운 느낌이지만 이쁘니 돼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솔지 리액션에 희생당한 조세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지 예 가짜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나마 저희두명이 꾸준히 내는경우라 어쩔수가 업서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앤솔지라도 개최하지 않으면 다들 개인지를 안내셔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솔지키 호텔수영장 수건정도는 내 돈 아니냐?ㅜㅜㅜ광광
OOOO 저 렵리 데뷔여덕인데 솔지키 실력 딸린다는 말 들을 때마다 귀에다 들려주고 시퍼요,,, 부둥부둥,,,ㅠㅠㅠ
OOOO솔지키..저정도면 너무 막굴린 것 같긴한데....
OOOO솔지키 다섯살이지?
솔지 EXID SOLJI SOULG 하니 세정 차희 이엑스아이디 텐아시아1 정화 경주 soIjipics
OOOO솔지키 넘 닮았다 ,,,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아냐ㅑ!!!내 갤러리에 몇번이고 저장되어잇ㅅ단말ㅇㅑ솔지ㄱ히 이거보자마자 너무 예뻐서 기절할뻔했오ㅜㅠ 여신???헉ㄱ누가ㅏ요....걔 못생긴거 공식이라구
OOOO 그래도 시켜주지 아느까,,,? 솔지키 리마크라면,,갠적으로 만능열쇠 분이랑 해씀 좋겠드ㅏ 영어랩 찰지게 하시던드ㅔ
OOOO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경수 솔지키 말해 색깔별로 다있지 ...
OOOO 솔지키 너무 충격이였음 어뜨케 저게 잘못된거라고 생각을 안하지!!!!!!! 이러고 멘탈 나갔얶지... 그래도 지금 우리반은 덜해서 그나마 다행..
OOOO왜 벗벗 그냥 메이킹영상같지.......?.....그나저나 역시펌프여신이야 허솔지,,,,,,
OOOO6. 결론은 허솔지 귀여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솔지 EXID SOLJI SOULG 하니 세정 차희 이엑스아이디 텐아시아1 정화 경주 hidediver
OOOO그리고 다들이거봐주셈 킹프리 코믹앤솔지2권 존나...................타이가랑 윤세찬이랑 카케루랑 저셋 ...........조아죽어벌임
OOOO허솔지한테 뻥칠래
OOOO허솔지한테 500원뜯길래
OOOO솔지키 쟈나콘때 비어맨 부르면서 힉 헥 흑 히이익 히던거 다들 겁나 귀여웠다 ㅇㅅㅇ
OOOO 솔지키 왜 잃어버리는지 몰게씀ㅋㅋㅋㅋㅋ끈 안했다는 소리 아니고
OOOO 허솔지가 이렇게 만듬
OOOO솔지깋 말벌에게 있어서 솜은... 아파트 같은 존재인데... 아파트가 솜 때리면 죽잖아.
솔지 EXID SOLJI SOULG 하니 세정 차희 이엑스아이디 텐아시아1 정화 경주 ioipickme
OOOO 솔지키 개뜬금없음ㅋㅋㅋㅋ
OOOO 헉 솔지키 백설기는 하얘야한다구요 흑ㄷ흑... 건포도 별로 안조아해요 글구 빵이나 떡에 넣으면 그 주변이 물들어서..
OOOO 잉간들 솔지키 면접비라두 빵빵하게 챙갸쥬라~!~!! 슈리스타형이랑 현피뜨러 서울 ㄱ ㅏ고시푼 심정임니다💕💕💕 오늘 고생하셔쓰니 맛있눈 것두 챙겨드시기에용💕💕
OOOO허솔지 ㄱㅇㅇ,,
OOOO 진짜요"!!~~!~!~!~!헉 그러면 앞으로도 욕 마니 해주세요 일기 쓸거야 8월..12일.,양갱님이 욕을 하셨다...솔지키 인간적으로 넘나 기여웠다...이렇게 쓸래요...😚😚😚💕ㅋㅋㅋㅋㅋ배키 귀여움 업읍니다(단호)
OOOO 솔지키 나 넘 다 티낫지 😂😂,,, 정답임니다 ❤️
OOOO돈뺏는 허솔지랑 자다깨서 게임하는 ㄴㅌ
솔지 EXID SOLJI SOULG 하니 세정 차희 이엑스아이디 텐아시아1 정화 경주 mezing_solji
OOOO솔지키 지관통만 아니며능,,,, 매장으류 받으면 되눈ㄷ0,,,
OOOO 그쵸 공식 미소녀에 우리장르 아이돌인데 당연히 천년에 나올까 말까한 천년돌이 맡는게 당연합ㄴㅣ다;; 솔지키 넘 생각 안하고 말하는거 넘 티나여ㅜ 흑흑 양옆에 나야님이랑 카구라쨩 끼구 꽃길 걷겠습니다
OOOO솔지 분량이 엄청났다고 한다 마리오 모자 긔여워ㅠㅠㅠㅠ
OOOO허솔지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찍고있는 스텝한테 팔 안아파? 팔 아프지? 이러는데 스윗걸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
OOOO매니저분이 곤약젤리 가져가니까 다급한 허솔짘ㅋㅋㅋㅋ
OOOO 그거가 재일조음 ㅠㅠㅠ 진짜 ㅠㅠㅠㅠ 솔지키 엑소노래 다조은 그중에 저거 두개가 재일 내꺼스러오 ㅠㅠㅠ
OOOO솔지 덕분에 행복한 오후다 :D
솔지 EXID SOLJI SOULG 하니 세정 차희 이엑스아이디 텐아시아1 정화 경주 EXIDofficial
OOOO 그러게요..ㅠㅠ솔지키 만명정도 들어는 곳에서 해도 시야방해되는 자리 제외하고 무대 뒷편 제외해도 꽉 채울텐데.
OOOO 저흰ㅋㅋㅋㅋ 본가가 그렇게 나와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솔지키 원룸이 한달에 9만원나오먄 진자 문제있는거 아닌가여....
OOOO지금솔지 의뢰받아서물건만들어서파는것보다 재료자체를 걍 시장에파는게이득인거같은데
OOOO포스터 두개라니까 두개만살까..... 솔지키 팬싸안될것두 알고...돈도업구...ㅠㅠ
OOOO 그치그치 솔지키 5분은 해야지이
OOOO 저분도 솔지처럼 웃을때 인디언보조개ㅋㅋ
OOOO저희알바피카님이(눈물질질) 다른게 아니라 내독훈련의 성과로 온몸의 피가 맹독이 되어서(훌쩍) 다른사람들이 다칠것을 염려해서(눈물주룩주룩) 그만 솔지를(서럽)
솔지 EXID SOLJI SOULG 하니 세정 차희 이엑스아이디 텐아시아1 정화 경주 hidediver
OOOO농담아니고진짜솔지임
OOOO뭔소리임 미노스->알바피카 짝관임 알바피카는 솔지야
OOOO님 솔지키 히카게도 죤 마이너엿구
OOOO솔지 너무 예쁨...
OOOO솔지키 도진청명 알면 다 안거지
OOOO (어이엄슴)선생님이 아니묘는 머라구부르져 솔지키 저다음 부분은 이어쥬셔야대는것 아님미까??(황당(어이엄슴(슬픔(울컥(눙물(오열
OOOO ㅋㅌㅋㅋㅌ마자요..솔지키..번개는ㄴ다간지나.. (끄덖!) 아저...저는ㄴ마법진어케ㅔ그려야할지몰겟어요...뭘로 그려야하지?....어떻게ㅔ그리지...무슨 프로그램같은거없나..ㅋㅋ..ㅋ..
솔지 EXID SOLJI SOULG 하니 세정 차희 이엑스아이디 텐아시아1 정화 경주 LeggoEnt
OOOO솔지키 오늘,..옷....대박인듯
OOOO 솔지키 에쬬만난게 로또 당첨 아닙니까(?
OOOO2. 솔지이이익히 막 멘숀 드리구 싶은데 선멘 진짜 못해서 넘나 어렵다8ㅅ8 탐라에선 정말 자주 보여서 혼자 내적 친분 쌓아가고 있는 중,, 더 친해졌으면 좋겠서요 희희 종종 썰 푸시는데 다 조아서 맨날 보고 이따❗❗❗👀👀
OOOO솔지키 저만 이런거 아니잔ㅇ하 6월 컴백 7월 콘서트 했는데 또 리팩을 내면 누구나 돈이 없는거 아니냑오,,
OOOO솔지키 지쨔 ㅊ첸백시 런앤건 같이해 푸러죠라....
OOOO 그래요...솔지키...투영..을..
OOOO 솔지키 부슨관 제주도 사투리 자주해죠라
솔지 EXID SOLJI SOULG 하니 세정 차희 이엑스아이디 텐아시아1 정화 경주 O506__
OOOO솔지키 장혜진선수 넘 이쁘지않나요...반해버림
OOOO 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솔지키 셉틴 우주최고웃기다,,, 리얼리티 소취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어짜피 우승은솔지 ~ #SWAG #EmbarrassingRap
OOOO허솔지 🐥쪼쪼쪼쪼쪼쪼 안효진 우이씨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지 존ㄴ나 웃갸
OOOO나 솔지키 매화부인은 오조억번 볼자신 없ㄱ는대..
OOOO 솔지키 에어컨은 켜줘야지...
솔지 EXID SOLJI SOULG 하니 세정 차희 이엑스아이디 텐아시아1 정화 경주 LeggoEnt
OOOO솔지랑 모든 아이돌이랑 친해졌으면 좋겠다 케미가 개쩌네
OOOO개인적으로 국대2 아쉬웠던 점 선공개 너무 많이함ㅋㅌ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솔지키 영화초반 거의 그냥 선공개영상 이여붙여놓은거 같아서 전개 너무 빠르다고 느껴졌다 좋은점 <<<박채경>>>
OOOO뭔가 무모증이었으묜 하는거 솔지ㄱ히 있어...
OOOO 이놈의인기! 진짜 너무 조타ㅜㅜ솔지키 트랙리스트떴을때는 과연이게 뮤슨 노랠까했는데ㅔ 너무 죠은 노래다 콘서트때 들으니까 더좋은것같구우
OOOO 정사신ㅋㅋㅋㅋㅋㅋㅋ 역시새벽다운 다이렉트한 단어넘나죠흠 ^.^* 우악악솔지키 다좋기때무내 다보고싶네오
OOOO아 진짜ㅋㅋㅋㅋㅋㅋ솔지ㅋㅋㅋㅋㄱㅋ
OOOO솔즤키 후타쿠치는 테루시ㅣ마의 ㅎ=1놀림에 한 두번ㄴ감탄 한 게 아니다 , , ,^^ <어이
솔지 EXID SOLJI SOULG 하니 세정 차희 이엑스아이디 텐아시아1 정화 경주 YH_167
OOOO나 솔지키 탈덕하고 나서도 미련 남아서 사진 못 지우고 냅뒀는데 오늘자로 다 지워버림
OOOO 그치? 솔지키 자업자득이야(존ㅋ ㅋ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평소에 잘못햇서!!!!!
OOOO예린 오구오구길만 걸어,, 귀여워라고 하시는 솔지분한태 저런 다크한 효과 준 편집팀 OUT
OOOO 증맬입니다 솔지키 타락젬 페리의 발차기한방이면 다나을것이에요 (((아무말대잔치)
OOOO 마져 ㅠㅠ 탱이랑 같이 다 했어 ㅠㅠㅠ 👍👍👍 솔지키 탱이 연기천재견임 ㅠㅠㅠㅠㅠ
OOOO할 허솔지 진짜 잘하넹
OOOO솔지키 엄마랑 아빠가 싸웠거나 이혼해서 갈라진 가정보고서 상담이나 챙겨주는거 아님니다... 동정해주는거같아서 보기싫음
솔지 EXID SOLJI SOULG 하니 세정 차희 이엑스아이디 텐아시아1 정화 경주 loleunha97
OOOO가아끔 보다보면 김청하랑 허솔지랑 겹쳐보인다.. 왜지
OOOO가만가만 계속 리트윗되는 밈석핬뚜짤 솔지키,,,세젤귀다,,인정..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지깋 우리커뮤 맞관 몇 명 있음 근데 고록을 안 파네 님들이 종용해바요 ㅠ,ㅠ 빨랑 컾겜 신청해~!!
OOOO 조나 ㄴ솔지키 정현서보다 장이류가 더 편허다 아님?
OOOO 솔지키 신극미쳤어여,,, 끝의 취급이 좋진않지만 유우기 성장한거같아서 넘나 조쿠요ㅠㅠㅠㅠㅠㅠㅠ
OOOO허솔지때매 심장 다 빠개졌는데 희연이 또 존예야
OOOO마자 . 솔지키 앤캐가 해준 거면 나 숯덩이도 먹을 수 잇음 앤캐야. . . .
솔지 EXID SOLJI SOULG 하니 세정 차희 이엑스아이디 텐아시아1 정화 경주 worry001
OOOO 헉 체고 저랑 같이 밀어요 솔지키 미야코 상알파자나
OOOO 그 컷들이면 잉기가요 말하시는거 맞죸ㅋㅋㅋㅋㅋㅋㅋㅋㅋ인ㄱ기가요는 솔지키 짧은시간에 너무 씹덕포인트가 많아서 그냥 지나칠수가 없어요 ㅜㅜㅠㅠㅜ아니 왤케 귀여운지,,,인가엠씨된거 넘 조와요,,,민석은 어떨지 몰겠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솔지키 서련이 안들키려고 그렇게 뛰어다니는거 한편으로는 사진마다 다뛰어다니니까 웃긴데 한편으로는 안쓰러움 이젠 다치지말거 걸어다니세여
OOOO솔지키... 새벽이니까 하는 말이지만.. 나즁에 대학들가기 전에 주량이나 술주정 확인한다고 엄마랑 같이 술 마셔보기로 했지만 마시고 츄ㅣ해서 개이쎄ㄲ쓰❗❗를 외칠까봐 무서움.....
OOOO 나 착하지않냐..솔지키...두움님 한테 욕도 않하자나..😓😓
OOOO토크 스타일 보면 솔지는 다른 사람 얘기할 때 절대 안끊고 안끼어듦 그래서 사실 토크쇼 나와서 토크로 비중 많이 잡히진 않는데 대신 그걸 리액션으로 채움 ㅋㅋㅋ
OOOO솔지키...사람이..이럴케 생겨두 되냐.... 요뎡이지...
솔지 EXID SOLJI SOULG 하니 세정 차희 이엑스아이디 텐아시아1 정화 경주 hidediver
OOOO 내년ㄴ에살빼구하께요 홍홍 솔지키 배트걸디자인진짜 심각하게이뻐서
OOOO 솔지키 덕질 2주년까진 챙겻눈데,,(애기였다 이젠 시간이 넘 빨리가서 얼마나 됐는지도 잘 모르고 산다,, 그냥 내가 나에 나이를 세거나 년도셀때 이때 뭐했지? 생각할 때 13년14년 말고 을으렁땐가? 즁독? 이렇게 구분한다,,
OOOO솔지끼 화면ㅇ킬때마다 넘 기분이조아
OOOO솔지님 사는 동안에 많이 버세요... 오늘 솔지님 너모 우리애 잘 챙겨주셨고 그 따수운 눈빛 감동이다...
OOOO솔지쌤 ㅜ
OOOO아 허솔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솔지 보시자!!!
솔지 EXID SOLJI SOULG 하니 세정 차희 이엑스아이디 텐아시아1 정화 경주 leggoossolji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솔지키너귀여운거인정하자나
OOOO 에이....솔지키,,램온님 방에 씻티빈 오래전에 달아놨죠,,,이제 영상 떠서 캦쳐도하고 움짤도 만들게요 (왕허세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막 ㅇㅇ한 사람 솔지키 알티; 함서 쿨병걸린거 싫어하는데 알티타는건 조아해요 에헤라디야~!!!!~! 친창아 터져라아~!!!!~!~! ‘ㅅ’
OOOO 글어게오 ㅠㅠㅠ 이노무 시키,,, 솔지키,,, 지 혼자 놀러 다니겠지만,, 큽,,,
OOOO솔지키 콘서트때 스밍타임 있어야된다 오빠가 눈앞에서 어머어머~~ 다들 스밍합시다~~~~~~~ 이랬는데도 안하는애는 없겠지 #더쇼 #빅스 #TheRoadTo_HADES #Hades #fantasy


솔지 EXID SOLJI SOULG 하니 세정 차희 이엑스아이디 텐아시아1 정화 경주 leggoossolji
솔지 EXID SOLJI SOULG 하니 세정 차희 이엑스아이디 텐아시아1 정화 경주 leggoossolji
솔지 EXID SOLJI SOULG 하니 세정 차희 이엑스아이디 텐아시아1 정화 경주 coco_exo0506
솔지 EXID SOLJI SOULG 하니 세정 차희 이엑스아이디 텐아시아1 정화 경주 HeoSolJi_com
솔지 EXID SOLJI SOULG 하니 세정 차희 이엑스아이디 텐아시아1 정화 경주 hei_exid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