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7, 2016

최유정 아이오아이 IOI 김도연 김청하 주결경 YOOJUNG 유정이 전소미 아이틴 청하


아이오아이


OOOO160805 전주얼티밋뮤직페스티벌 #JUMF #김청하 #주결경 #임나영 #최유정 #IOI #아이오아이
OOOO0724_JTN콘서트_날씨 너무 덥다..! #최유정 #아이오아이 #IOI
OOOO160805 JUMF 전주얼티밋페스티벌 - 어제도 애깅이 미모는 뿜뿜했지~ 😽✨ #최유정 #김청하 #김도연 #유정 #청하 #도연 #IOI #아이오아이 #ChoiYooJung #YooJung
OOOO도댕~~~ 평생지켜줄께 #아이오아이 #아이오아이유닛 #유닛 #도댕 #도댕케미 #케미 #최유정 #김도연 #판타지오
OOOO160726 상암 CJ E&M 센터 퇴근길 집에가는 소녀들 아이쁘다~~ ☺❤ #아이오아이 #IOI #최유정 #김청하 #주결경 #유정 #청하 #결경 #yoojung #chungha #Jieqiong t.…
OOOO유정이 보고시프다... 유정아~ 😂😂 #최유정 #유정 #아이오아이
OOOO머리염색한건 유정인데 왜인지 모르게 더 신나있는 도연 #김도연 #최유정 #아이오아이
최유정 아이오아이 IOI 김도연 김청하 주결경 YOOJUNG 유정이 전소미 아이틴 청하 fantagio_iTeen
OOOO160805 #전주얼티밋뮤직페스티벌 아이오아이 예.쁘.다.빛.난.다.좋.다❤️ #아이오아이 #아이오아이유닛 #IOI #김도연 #최유정 #김청하 #도연 #유정 #청하 #도댕술
OOOO[NEW] JUMF 전주얼티밋페스티벌 스탭들이랑 찍은건가 ? ☺ 그와중에 유정이 졸귀~~ #아이오아이 #IOI #최유정 #전소미 #김도연 #김청하 #임나영 #김소혜 #주결경 인별펌~
OOOO160805 JUMF 전주얼티밋페스티벌 - 오늘은 시원하게 머리 올리고왔네 ❤☺ #최유정 #유정 #IOI #아이오아이 #ChoiYooJung #YooJung
OOOO160801 인천공항 입국 프리뷰 #아이오아이 #IOI #최유정
OOOO160611 #아이오아이 #최유정 해투 출근길 프리뷰
OOOO좋아요?😁 #아이오아이 #IOI #최유정 #전소미 #유정 #소미 #ChoiYoojung #jeonsomi
OOOO유정이 오랜만이야ㅠㅠ #아이오아이 #IOI #최유정 #유정 #choiyoojung
OOOO160518 성균관대학교 축제 #정채연 #최유정 #ioi #아이오아이
OOOO160714 #아이오아이 #최유정 #주결경 #김도연 #상암에스플렉스센터 개관식 주결경 김도연 최유정 Photo by In Your Shadow
OOOOLook how cute you guys are 💕💕 #유정 #최유정 #아이오아이 #yoojung #KCON16LA 프리뷰
OOOO#전주얼티밋뮤직페스티벌 #최유정 #유정 #김청하 #청하 #아이오아이 #IOI 유정이 외모물오름!! 청하 화장진짜이쁘당~ 전주에서 물오른외모로 이쁨을 뿜뿜 힘들었는데 다잊고 경이롭게보다옴
OOOO[vid] 160805.랜선친구 아이오아이.최유정 프로듀스101 오디션(댄스&랩) 영상 #IOI #최유정
OOOO#전주얼티밋뮤직페스티벌 #최유정 #유정#아이오아이 #IOI 프리뷰 유정이땀좀봐!! 미치는 전주날씨~!!
OOOO[NEW] 술댕 직찍 KB국민은행 강남역 행사 #최유정 #유정 #청하 #김청하 #아이오아이 #IOI #ChungHa #YooJung #choiyoojung #kimchungha 인⭐펌~
최유정 아이오아이 IOI 김도연 김청하 주결경 YOOJUNG 유정이 전소미 아이틴 청하 fantagio_iTeen
OOOO2016 리우올림픽 한국선수들의 선전을 우리 아이오아이도 기원합니다 🇰🇷🇰🇷🇰🇷 👊❗ #아이오아이 #IOI #최유정 #유정 #김도연 #도연 #김청하 #청하 #yoojung #doyeon #chungha 인⭐펌
OOOO160505 세정이를 처음 만난 날❣ 세상 젤 좋았던 얌얌😍❣ #아이오아이 #ioi #아이오아이쇼케이스 #김세정 #김도연 #최유정 #전소미 #정채연 #김소혜 #yumyum #얌얌
OOOO160724 JTN콘서트 출근길 #아이오아이 #최유정 #김도연 #도댕
OOOO존댓말 어색해 #김도연 #최유정 #아이오아이 #IOI
OOOO소미 머시쪙.... #전소미 #임나영 #김청하 #최유정 #김도연 #주결경 #아이오아이유닛 #whattaman
OOOO2016/07/24 JTN콘서트 아이오아이 사진~ 이때 엄청 이뻣죠! #아이오아이 #최유정 #김청하 #김도연 #JTN콘서트 #이쁜이들
OOOO160726 상암 CJ E&M 센터 퇴근길 #WhattaMan 1위가자!! ☺👊 #아이오아이 #IOI #최유정 #김청하 #유정 #청하 #술댕 #yoojung #chungha
OOOO160805 #전주얼티밋뮤직페스티벌 #아이오아이 #최유정 프리뷰
OOOO최유정 과 김도연 의 케미를 응원합니다,,,❤ #아이오아이
OOOO애깅 폴짝 뛰어라 #최유정 #아이오아이 유댕 ㅠㅜㅠ
OOOO[16.05.20] 목동 팬싸인회 preview #최유정 #아이오아이 #IOI
OOOO[16.05.21] 백발백중 행사 preview #최유정 #아이오아이 #IOI
OOOO유정이 멋져....ㄷ_ㄷ #최유정 #아이오아이
OOOO춤동작 하나하나 살아있네...☆ #최유정 #아이오아이
최유정 아이오아이 IOI 김도연 김청하 주결경 YOOJUNG 유정이 전소미 아이틴 청하 fantagio_iTeen
OOOO[16.06.11] 해피투게더 녹화 출근 preview #최유정 #아이오아이 #IOI 녹화 화이팅 ^^!!
OOOO[16.07.02] 에뛰드 핑크플레이 콘서트 preview1 #최유정 #아이오아이 #IOI
OOOO[16.07.27] 인천공항 출국 preview1 #최유정 #아이오아이 #IOI 유정이 미소천사...♥
OOOO[16.07.27] 인천공항 출국 preview2 #최유정 #아이오아이 #IOI
OOOO[16.08.01] 인천공항 입국 preview #최유정 #아이오아이 #IOI
OOOO자 1층! 쏘리찔러!! 우리 유정이 오늘 너무 신나서 주체가 안되잖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IOI #아이오아이 #최유정 #JTN썸머페스티벌
OOOO[NEW] 괴담시티 뉴짤 대령이오~~↗↗ㅎㅎ #아이오아이 #IOI #최유정 #김소혜 #주결경 #김도연 #유정 #choiyoojung #yoojung 모비딕 인별 펌 ✨
OOOO우리 유정이가 랩은 잘하는데 멜로디는 잘해 #최유정 #아이오아이 #랜선친구 #WhattaMan
OOOO[랜선친구] 왜하는지 모르겠지만 초졸이 허그회 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소미 #소미 #임나영 #최유정 #김도연 #아이오아이유닛 #whattaman
OOOO160727 아이오아이 인천공항 출국 김소혜, 최유정, 주결경
OOOOyoo_jung_ah 2016 리우올림픽 한국선수들의 선전을 우리 아이오아이도 기원합니다 🇰🇷🇰🇷🇰🇷 👊❗ #아이오아이 #IOI #최유정 #유정 #김도연 #도연 #김청하 #청하 #yoojung #doyeon …
OOOO160611 #불후의명곡 #아이오아이 #IOI #불놀이야 랩, 청하 파트 cut #최유정 #임나영 #김청하 이 파트 너무 좋아서 소리 지름 ㅠㅠㅠㅠ 나영이 랩핑에 청하 음색 얹어질 때 ㅠㅠ 물개 박수 ㅠㅠㅠ
OOOO[NEW] 오늘 강남역 KB국민은행 행사 유정이 ☺💝 땡볕에 고생하네 울애깅이 ~ #최유정 #유정 #IOI #아이오아이 #yoojung #choiyoojung 인별펌
OOOO[NEW] 오늘 강남역 KB국민은행 행사 유정이 ☺💝 땡볕에 고생하네 울애깅이 ~22 #최유정 #유정 #IOI #아이오아이 #yoojung #choiyoojung 인별펌

OOOO160801 KCON LA 공연 인천국제공항 입국 직캠 #아이오아이 #IOI #전소미 #김세정 #김청하 #김도연 #최유정 #임나영 #정채연 #김소혜 #주결경 #유연정 #강미나
OOOOcr. pinkydatayoo_jung_ah[NEW] JUMF 전주얼티밋페스티벌 스탭들이랑 찍은건가 ? ☺ 그와중에 유정이 졸귀~~ #아이오아이 #IOI #최유정 #전소미 #김도연 #김청하 … t…
OOOO[NEW] 오늘 강남역 KB국민은행 행사 술댕 ☺💝 땡볕에 고생하네 울애깅이 ~ 33 #최유정 #유정 #IOI #아이오아이 #yoojung #choiyoojung 인별펌
OOOO160805 #랜선친구 #아이오아이 #최유정 이번 앨범 대박나자.!!
OOOO160730 KCON 2016 LA Red Carpet 술댕솧도 #김청하 #최유정 #김소혜 #김도연 #IOI #아이오아이 #KCON16LA
OOOO안녀이 계세여~ 숨갓빳 대박나셓여↗↗↗ #최유정 #아이오아이 #IOI #아스트로기자쇼케이스
OOOO160801 Incheon Airport 입국 #ioi #아이오아이 #김세정 #세정 #소미 #전소미 #주결경 #결경 #최유정 #유정 #김소혜 #소혜 #정채연 #채연
OOOOcr. pinkydatayoo_jung_ah[NEW] JUMF 전주얼티밋페스티벌 스탭들이랑 찍은건가 ? ☺ 그와중에 유정이 졸귀~~ #아이오아이 #IOI #최유정 #전소미 #김도연 #김청하 …
OOOO모타님 아이오아이 최유정? 닮으셨는데 내 기준 걔보다 예쁨
OOOOD-6 !!! 2차 티저이미지 공개!!! #아이오아이 #유연정 #최유정 #강미나 #김도연 2016.5.4 아이오아이(I.O.I) 1st 미니앨범 #Chrysalis 발매!
OOOOMR 추가한 러브송!! 유정이가 빨리불러서 음원도 빨리감기했느ㅋㅋㅋ ㅇㅏㅏㅏ..ㅇ.... 계속 노래해줘..ㅓ... #최유정 #아이오아이 #뮤비뱅크 #LoveSong #범키
OOOO"Whatta Man~🎧!" 컴백기념 <티저 유조리카.ver>도 완성!!😝 역시 유조리카는 그리기 편한거 같네요ㅋㅋㅋㅋ 그리고 도댕은 붙어있어야 제맛이죠!!ㅎㅎ #아이오아이유닛 #컴백 #최유정 #김도연 https:/…
OOOO유댕이신나..기여워..머리씹덕포인트인가여ㅠㅠ #아이오아이 #최유정
OOOO[#결경] 인천 ✈️ LA! KCON 2016 콘서트🌸 cr pict #아이오아이 #주결경 #IOI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임나영 #김소혜 #강미나 #김청하
최유정 아이오아이 IOI 김도연 김청하 주결경 YOOJUNG 유정이 전소미 아이틴 청하 Two_JungJung
OOOO160727 인천공항출국 Incheon ✈ LA 유정이 챙겨주는 챈맘 ❤ 고마워요 ☺ #유정 #최유정 #아이오아이 #IOI #yoojung #정채연 #채연 #chaeyeon
OOOOgirlove_S2yoo_jung_ah160726 상암 CJ E&M 센터 퇴근길 집에가는 소녀들 아이쁘다~~ ☺❤ #아이오아이 #IOI #최유정 #김청하 #주결경 #유정 #청하 #결경… …
OOOO170724 최유정 Crush 직캠 프리뷰 #아이오아이 #최유정 #crush
OOOO160725 jtn콘서트 #아이오아이 #최유정
OOOO어머머머!!! 나랑 청하언니랑 유정 사진 티저 📷 답답해!!! 그치? ㅋㅋㅋㅋ 여러분 아이오아이 유닛 많이 기대해 주세요♥♥!! #IOI #WhattaMan #김소혜 #김청하 #최유정
OOOO[#결경] 우리 판이에요~ 진짜 감사합니다! 니가 너무 좋아용 #WhattaMan 많이 많이 사랑해주세요 ❤️ #아이오아이유닛 #주결경 #김도연 #전소미 #임나영 #김청하 #최유정 #김소혜 cr:dc gall
OOOO[#결경] #아이오아이유닛 갬백 엠카운트다운!! 2016.08.08 23:30 #아이오아이 #주결경 #전소미 #김도연 #김청하 #최유정 #김소혜 #임나영
최유정 아이오아이 IOI 김도연 김청하 주결경 YOOJUNG 유정이 전소미 아이틴 청하 offclASTRO
OOOO160724 JTN 썸머페스티벌 #아이오아이 #IOI #최유정
OOOOน่าารักกก 정말 귀여워~💕 น้องยูกับน้องแช😍 Cr.ไอจีแชยองค่ะ #아이오아이 #최유정 #정채연
OOOO160726 상암 CJ E&M 센터 퇴근길 집에가는 소녀들 아이쁘다~~ ☺❤ #아이오아이 #IOI #최유정 #김청하 #주결경 #유정 #청하 #결경 #yoojung #chungha #Jieqiong

IOI


OOOO노메이컵 inst 키 맞춰서 깔고 타이밍 조금 맞췄어요..! 허ㅓ어엉 유정아... ㅜㅠㅜ퓨ㅠㅠㅠ #최유정 #IOI #랜선타임 #자장가 #노메이크업
OOOO160714 디지털 허브 에스플렉스 센터 개관식 축하무대 #최유정 #ioi 네 평생을 담고 싶어 날마다 조바심이 나

김도연


OOOO짜증나게 귀여운 ㅠㅠㅠ #김도연 #최유정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도연 #최유정 #도댕
최유정 아이오아이 IOI 김도연 김청하 주결경 YOOJUNG 유정이 전소미 아이틴 청하 YoojungCandy
OOOO유정 따라하는 도연 메잌 쌈 노잊 ~! #김도연 #최유정
OOOO계란최유정썰 (김세정,김도연)
OOOO도댕 윈솔 최유정 x 캡아 김도연 ㅋㅋㅋㅋㅋㅋㅋㅋ 올만에 윈솔 보다가 낙서..
OOOO#전주얼티밋뮤직페스티벌 #소미 #전소미 #SOMI #somi #김도연 #김청하 #최유정 프리뷰 진짜욕나오는 공연이었다 무료공연도 이렇지 않은데 완전 고소각이야 ㅠㅁ ㅠ 새치기 난무중 스텝들은 모여놀고있고 …
OOOO[#헬로비너스 #아스트로 #최유정 #김도연] 오랜만에 한자리에 모인 판타지오뮤직 완전체😶 모두 모이니 넘나 좋은 것💕
OOOO빰빠라밤빰빰~~~🎉🎉 드디어!!! 헬로비너스 선배님들 노래가 나왔어요ㅎㅎㅎ😆 어제부터 계속 듣고 있는데.....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 #빛이내리면 꼭 들어보세요!! 짱짱 좋습니다💕 #아이틴 #최유정 #김도연
OOOO도연 유정입니다ㅎㅎ 국민프로듀서님들의 투표와 큰 응원덕분에 저희가 그토록 바라던 데뷔를 할 수 있게 되었어요😢 초심 잃지않고 열심히해서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께요!!😘 싸랑합니당🙈 #아이틴 #최유정 #김도연
최유정 아이오아이 IOI 김도연 김청하 주결경 YOOJUNG 유정이 전소미 아이틴 청하 IOI_Kyulkyeong
OOOO서로가 찍어준 사쥔~ #최유정 #김도연 #도댕
OOOO도댕 대표짤! 프듀 포옹짤😭을 모티브로 하루종일 그린 팬아트입니다ㅎㅎ 제 나름 스토리를 넣어봤어요ㅋㅋㅋ 재밌게 봐주세요👏 근데 마우스로 그릴려니까 손가락이 아프네요...😖ㅠ #도댕 #팬아트 #김도연 #최유정
OOOO[#아이틴 #김도연 #최유정] 오늘밤 11시! 아이틴 김도연&최유정이 출연하는 #프로듀스101 #마지막회! 본방사수 잊지마시고 생방송 문자투표도 꼬옥>.< 마지막까지 따뜻한 응원 부탁드립니다^^♥ #틴맨

김청하


OOOO교미#최유정#김청하

유정이


OOOO으아아아악😫 숨가쁠정도로 더운 폭염이 계속 되고 있어요😭 여러분 더우실텐데 잘 지내고 계신가요~? 공부도 일도 쉬엄쉬엄 하세요~ 😍 유정이가 응원합니당💕 화이팅!😘 #아이틴 #최유정
OOOO생각해보니까 최유정이랑 백예빈이랑 머리색깔 비슷한듯
OOOO안녕하세요 유정이에용~ 벌써 이렇게 따듯한 5월이 되었네요><허허 오늘은 5월8일 어버이날!!부모님께 꼭꼭 사랑한다고 감사인사를 드려보아요~~ 저도 그럴테니까요!! (엄마 아빠 사랑해요!♡) #아이틴 #최유정

OOOO[정채연 두뇌피셜] 최유정이 이거 찍음
OOOO전최유정이라니까요...
OOOO[#유정] 으아아아악😫 숨가쁠정도로 더운 폭염이 계속 되고 있어요😭 여러분 더우실텐데 잘 지내고 계신가요~? 공부도 일도 쉬엄쉬엄 하세요~ 😍 유정이가 응원합니당💕 화이팅!😘 #아이틴 #최유정
OOOO[#유정] 안녕하세요 여러분~ 유정이에용😘 오늘 비가 많이 오네요ㅠㅠ ☂우산은 챙기셨나용?? 얇은 겉옷 꼭 챙기시구요~ 감기 조심하세요! 알라뷰입니당><♡ #아이틴 #최유정
OOOO아니 세정이랑 유정이 투샷을 내가 어서옵쇼에서 봐야겠어요!??! 어서 고화질을 풀어라!!!!!! #김세정 #최유정 #어서옵쇼
OOOO오히려 랩은 ㄹㅇ 최유정이 더 ㅏㅊㄹ진
OOOO헐 도연.... 너무 청량해 이것 정말 최유정이 찍어주어습니까? 애정이 가득하니 역시 사진도 잘나오고..(^ ^)
최유정 아이오아이 IOI 김도연 김청하 주결경 YOOJUNG 유정이 전소미 아이틴 청하 11XO2
OOOO160513 영등포 팬싸인회 #최유정 유정이가 너무도 보고싶은 저녁, I.O.I unit D - 6
OOOO여러분~ 유정이예요! 잘 지내고 계신가요? 점점 날씨가 따듯따듯 포근해지고 있어요!! 유후💋 다행이네요 허허 밥 잘챙겨드시고! 아프지말기! 약속♡ #아이틴 #최유정
OOOO안녕하세요 여러분~ 유정이에용😘 오늘 비가 많이 오네요ㅠㅠ ☂우산은 챙기셨나용?? 얇은 겉옷 꼭 챙기시구요~ 감기 조심하세요! 알라뷰입니당><♡ #아이틴 #최유정

아이틴


OOOO그렇다면 나도..크하하 도연이가 찍어준 사진이에요ㅎㅎ🤗 나도 미국에서 참 즐거웠지..♡ 나도 또 가고싶당! 나중에 꼭 또 가자~~🛩✈#아이틴 #최유정 #LA #포토작가도연 #도도쮸 #고맙다 #근데내가더잘찍은듯
OOOO여러분! 2016년 올해도 좋은일만 가득하시고, 모든 일들 잘 풀릴 수 있도록 응원하겠습니다! 행복한 명절 보내시고~ 새해 복 많이 많이 엄청 많이 받으세요!!♡♥︎ #최유정 #아이틴 #판타지오 t.…

WHATTAMAN


OOOO#최유정 안영하세요 여러븐 잘 지내서? 우리 검백은 이지마세요 네! I.O.I 파이팅 ♥ #WhattaMan

김세정


OOOO김세정최유정 이거 고화질 풀어듀러고오옹오오오오 둘다넘예쁜거아냐?ㅠㅠㅠㅠㅠ
최유정 아이오아이 IOI 김도연 김청하 주결경 YOOJUNG 유정이 전소미 아이틴 청하 IOI_Kyulkyeong
OOOO원본 내놔 당장 #최유정 #김세정 #투정

최유정


OOOO 최유정 또는 쯔위
OOOO하암 저희 아부지두 저랑 프듀 보셧음이구 최유정 응원 하셧답니다~~~ 차에 뱅뱅 (심지어 음원추출한 버젼)이 오백번쯤 울려퍼졌음이고,,,,
OOOO 사오정 최유정 왈 저희도 유닛으로 나와요
OOOO미친 무ㅜ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최유정 표정 왜이렇게 아련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그러고보니 소속사가 #판타지오 였구나 그래서 나온거구나 #아스트로 #최유정 둘다 잘되길 멤버중에 #문빈 이라는 친구가 괜찮던데;; 그리고 #차은우 는 오빠네 무튼 이사람 진짜 잘생겼더라
OOOO#아스트로 요즘 #음악방송 보면 눈에 들어온다 #귀엽고 #청량하다 음 데미소다같은..?ㅋㅋㅋㅋ 그런데 #숨가빠 뮤직비디오 보는데 최유정..? 뭔가 방송에 나오는 #최유정 스럽게 찍은듯 너무너무 귀여워
최유정 아이오아이 IOI 김도연 김청하 주결경 YOOJUNG 유정이 전소미 아이틴 청하 MN_Jeju_Diva
OOOO비가 많이 내립니다. 어버이연합, 홍만표 최유정 법조비리, 가습기살균제, 대우조선해양 정피아 비리, 백남기 농민, 세월호, 조희팔, 갑질 피해 자살 검사, 이정현 전 청와대 홍보수석 KBS 보도통제에 이어 잔두환 아들과 처남 황제…
OOOO최유정 슬리퍼도 졸귀
OOOO최유정 장난꾸러기이
OOOO노래부르는 최유정 최고야 진짜 목소리에서 꿀떨어져
OOOO최유정 그냥 수학여행 온 고딩임
OOOO최유정 이짤 고화질 있으신분ㅜㅜㅜ
OOOO아 최유정 너무 멍뭉이야ㅜㅜㅜㅜㅠ
최유정 아이오아이 IOI 김도연 김청하 주결경 YOOJUNG 유정이 전소미 아이틴 청하 yoo_jung_ah
OOOO 나사실최유정임 크으 엄청난스포
OOOO#최유정 #왕뚜껑 유정아.... ㅜㅜㅜㅜㅜㅠㅜㅜㅠ
OOOO 최유정?
OOOO숨길 수 없는 최유정 부치소울 어떡하니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전학갔을걸? 최유정네로!! 거기가 출석 잘 해줘서
OOOO인정합니다; 최유정 세계최고귀여움!
OOOO유정아 최유정 유정 이이ㅣ이ㅜ구가아ㅜ유ㅠㅠㅠㅠㅠㅜㅜㅡㅡ 🔫🔫🔫🔫🔫 날 밟고가시오 🔫🔫🔫🔫🔫
최유정 아이오아이 IOI 김도연 김청하 주결경 YOOJUNG 유정이 전소미 아이틴 청하 Doyeoni_Duck
OOOO아 보고싶다 최유정
OOOO최유정.... 😂
OOOO ㅋㅋㅋㅋㅋㅋㄴㄴ 최유정 같은 목소리로 저러면 난 듸짐.. ..
OOOO 최유정 개쩌네진자ㅠㅠㅠㅠㅠ
OOOO최유정 뒤에서 지혼자 이러고 있었는 줄 알앗는데 찍히고 있었구나....
OOOO #더위먹은_기념으로_헛소리를_해보자 저 최유정만큼 귀여워요
OOOO단발유조리카 폰배경 가져왔습니다!😉😉 저번 배경보단 잘 나온거 같네요ㅎㅎㅎ 사이즈는 (1136*640) (1920*1080) 순입니다! 예쁘게 쓰세요😎 저도 지금 쓰는 중! 굳굳 #유조리카 #폰배경 #최유정
최유정 아이오아이 IOI 김도연 김청하 주결경 YOOJUNG 유정이 전소미 아이틴 청하 YMC_ent
OOOO아니진짜 최유정 유노유갓미씽잉 와라맨와라맨 와↗↗우 핏대세우면서 열일하는거 어떡하냬고 제발 싸비 24356765432354번 불러주셔라고,,,
OOOOB구역에서 어제도 왔었던 머리 양갈래로 귀엽게 땋았고 웃을 때 최유정 닮은 18세 열수니 성열이 팬 친구 오늘 만나서 반가웠어요... 내가 트위터 계정 물어보려다가 인간파도에 휩쓸려 뒤로 가서 막판에 인사도 못했네... 찾지도…
OOOO내친구오빠 개웃곀ㅋㅋㅋㅋㅋ시험때 컴싸두고와서 존나 큰소리로 빌려줄사람!!!이랬나봄 근데 최유정 조심스럽게 선배 제가 빌려드릴게요 이래서 고맙다는표시로 와썹~이러면서 다가갔댘ㅋㅋㅋㅋ그때 프듀였나 뭐 나오는때였는데 최유정인지 진짜 몰랐다고,,ㅋㅋㅋㅋ
OOOO모비딕 인스타그램 업데이트 넘 귀여워 최유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를 따르라!!!
OOOO 6. 닮은연예인......? 김고은....? 이란소리좀들어보고 최유정?도들어보고 아이러다블락먹겟네요
OOOOB구역에서 어제도 왔었던 머리 양갈래로 귀엽게 땋았고 웃을 때 최유정 닮은 18세 열수니 성열이 팬 친구 오늘 만나서 반가웠어요... 내가 트위터 계정 물어보려다가 인간파도에 휩쓸려 뒤로 가서 막판에 인사도 못했네... 찾지도 못하겠지
OOOO"단발 유조리카"팬아트! 이건 곰발이 뽀인트!!😍😍 원본이 사기적이지만 나름 잘나온 거 같아서 뿌듯😎😎 갠적으로 이건 움짤로 만들고 싶다는....ㅋㅋㅋ #최유정 #유조리카 #귀요미
최유정 아이오아이 IOI 김도연 김청하 주결경 YOOJUNG 유정이 전소미 아이틴 청하 dreaming_ioi
OOOO 최유정진짜너무빼박이얔ㅋㅋ큐ㅠ귀여워ㅠㅠㅠㅠㅠ
OOOO숨가빠 대박🎉!!! 아스트로 최유정 화이팅👍 #아스트로 #최유정 #숨가빠 #대박 #🐥
OOOO최유정 존나 옙버
OOOO방금 김새정 최유정 밧다고 라루ㅜ푸퍼픞
OOOO 에..? 최유정님 팬분들이 욕하게ㅆ...
OOOO ..?라덴밈 왜케 입후죠..?최유정님 닮으신고 가타요😭
OOOO최유정 랩 하는거 너무 짜릿하다
최유정 아이오아이 IOI 김도연 김청하 주결경 YOOJUNG 유정이 전소미 아이틴 청하 yoo_jung_ah


최유정 아이오아이 IOI 김도연 김청하 주결경 YOOJUNG 유정이 전소미 아이틴 청하 yoo_jung_ah
최유정 아이오아이 IOI 김도연 김청하 주결경 YOOJUNG 유정이 전소미 아이틴 청하 yoo_jung_ah
최유정 아이오아이 IOI 김도연 김청하 주결경 YOOJUNG 유정이 전소미 아이틴 청하 ThreeStation
최유정 아이오아이 IOI 김도연 김청하 주결경 YOOJUNG 유정이 전소미 아이틴 청하 wjdtpgml0
최유정 아이오아이 IOI 김도연 김청하 주결경 YOOJUNG 유정이 전소미 아이틴 청하 19991112_net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