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14, 2016

이병헌 영화 강동원 매그니피센트7 마스터 김우빈 밀정 매그니피센트 크리스 연기 연기는


영화


OOOO5.슬픔을 느낄수도없고 기쁨을 즐길수도없음 6.약간 결말자체도 미완성느낌에여운을 주려는건 알겠는데 뭐임 7.너무 이병헌만믿고가는것은 아니었나 8.프랑스영화를 한국판으로 옮겨온다면 이런느낌 1-1.제대로 설명을못했는데 도…
OOOO5.슬픔을 느낄수도없고 기쁨을 즐길수도없음 6.약간 결말자체도 미완성느낌에여운을 주려는건 알겠는데 뭐임 7.너무 이병헌만믿고가는것은 아니었나 8.프랑스영화를 한국판으로 옮겨온다면 이런느낌 1-1.제대로 설명을못했는데 도대체 한지민왜나오나싶음
OOOO이병헌 나오는거 영화 보고 왔어요 그냥 볼만합니다요
OOOO매그니피센트 볼만 하다 예엣날 서부영화를 말 그대로 현대에 리메이크한 느낌 크리스 프랫 넘나 크고 잘생겻구 이병헌은 멘탈안좋은 아부지 닦이.. 서로 좋다니 뭐^^;ㅎ 돈주고 보기 아까울 정도는 아니엇다
OOOO<마스터> 영화 1자 예고편 2016.12 ㅡ #master movie 1st teaser #leebyunghun (이병헌) #kangdongwon (강동원) #kimwoobin (김우빈)
OOOO그렇다고 이 영화가 잘 찍었나? 하면 딱히 그렇진 않고..그럼 뭐가 이 영화를 영화처럼 보이게하냐..면 이병헌의 외모와 황정민의 부재인듯..
OOOO헐리웃 영화에 유색인종들 많아 나오면 좋겠다ㅜㅜ 이번에 매그니피센트7도 이병헌 캐릭터 잘 나왔다는데 앞으로도 승승장구해랏ㅋㅋㅋㅋㅋ
이병헌 영화 강동원 매그니피센트7 마스터 김우빈 밀정 매그니피센트 크리스 연기 연기는 airdp36
OOOO[매그니피센트 7 평] 정의가 승리하는 그런영화 한국영화만 보니 말라는 이유가 있었네여 이병헌 역시 이런 연기력은 세계 톱
OOOO헐 강동원 이병헌 김우빈 나오는 영화 함,,...
OOOO크리스 프랫이랑 이병헌이 나온다는 것만 알고 본 매그니피센트7. 찾아보니 리메이크 한 영화라고 한다. 후반부 총격씬이랑 엔딩 크레딧이 좋았다
OOOO 넹ㅋㅋㅋㅋ 저는 진짜 둘 다 연출하거나 출연하는거 안보려구요. 이병헌 나오는것도 그래서 지금 다 좋다던 영화들도 안보는데.. 어휴...... 넘나 싫어요.........
OOOO미친 마스터티저강동원 볼생각으로봤는데 진짜 이병헌만아니면보는데 저딴인간말종 영화판에서받아주는꼴이란 강동원은존멋😍
OOOO아 맞다~ 밀정 봤는데 솔까 이병헌 나온 씬만 좀 지루했을 뿐 그빼곤 나름 소소 했습니다~ 특히 송강호가 맡은 친일파 변절자 이정출의 변화가 이 영화의 백미 이고 그리고 안타까운 썸을 타는 김우진과 연계순의 사이도 백미 입니다~
OOOO이병헌 영화 찍고 여전히 잘나가는데 김민희보고 걔도 찍으니 너도 영화 찍으라고 말하는 게 어째서 불륜 옹호가 되는거지,,?
OOOO여러분 진짜 제가 장담하는데요 내부자들이 19만 없었으면 이병헌 논란에도 불구하고 천만 걍 씹어먹습니다.. 이병헌+조승우(깡패+검사) 듀오 진짜 지리고요, 영화 클리셰가 좀 많이 있긴 한데 마지막에 오는 짜릿함은 여러분을 현자타임으로 이끌거라 장담함.
OOOO영화 #매그니피센트7 이 내일 한국에서 개봉합니다! 리퍼트 대사가 VIP 시사회에 참석해 주연배우 #이병헌, 시사회에 참석한 #조승우 도 만나고, 영화의 선전을 기원했습니다. #Mag7
OOOO이병헌은 영화 잘만 나오는데 김민희는 왜 안되냐, 남녀 차별이다. 하는데 그래서 이병현이 남의 가정을 파탄냈나? 이병헌이 잘만 나오는게 더러우면 불매운동을 하면 됨. 왜 그 빻은 논리 들고와서 이병헌은 되고 김민희는 안돼? 라고 반문하는지 모를.
OOOO영화 마스터가 이병헌 강동원 김우빈 주연이란다. 아무리 스토리를 훑어봐도 흔해빠진 한국형 영화라 보고싶은 마음이 1도 들지 않지만 개봉하고 나면 영화관으로 갈 것임을 알고 있다.... 참치야...!! 우리 참치가 경찰이니!
OOOO영화 <밀정> 재밌네요. 그런데 김지운 감독 영화인지는 끝나고 알았음. 잠깐 이병헌 나올 때는 다른 영화 같았어요. 예전에 익숙하게 본 어떤 영화들을 생각나게 하는 장면들이 있었고 어떤 장면들은 응?? 싶었지만 전반…
OOOO[영화리뷰]'밀정',불안한시대를 투영하는 암연속 신념을 구분케하는 흑과백의 스타일리쉬한 만주누아르의 미학.'암살' 조승우에 필적할만한 김지운의 페르소나 이병헌의 존재감과 엄태구의 메소드연기.별점★★★☆#밀정
OOOO오늘도 보고 내일도 보고 모레도 볼 것이다 이병헌이 나오지만 크리스 프랫을 위해 그 정도는 스루할 수 있지... 엄마한테 같이 보자고 영화 설명하다가 이병헌 나온대서 까였다 혼자 봐야한다 망할 이병헌... t.…
이병헌 영화 강동원 매그니피센트7 마스터 김우빈 밀정 매그니피센트 크리스 연기 연기는 Keimonz
OOOO[영화의전당 금주 신작] - <매그니피센트7> #이병헌 #덴젤워싱턴 - <물숨> #추석 #영화의전당 #풍성한한가위되세요
OOOO 총질이라니... 내 취향의 영화는 아니올시다..... 아? 이게 그 너가 말한 이병헌나온다던 그 영화야??
OOOO영화감독들은 이병헌 얼굴 봐도 아무생각이 안드나봐 나는 그의 카톡 메세지가 떠오름
OOOO 시사회 못 간 게 한이며 왜 크리스 프랫 내한 안 하냐 그래서 이병헌이야 너 때문에 내가 울며 영화를 보게 생겼으면 너가 내한 정도는 이끌어줬어야지...
OOOO오늘도 보고 내일도 보고 모레도 볼 것이다 이병헌이 나오지만 크리스 프랫을 위해 그 정도는 스루할 수 있지... 엄마한테 같이 보자고 영화 설명하다가 이병헌 나온대서 까였다 혼자 봐야한다 망할 이병헌...
OOOO이병헌 나오는 영화는 안 보려고 했는데 마스터에 이병헌이랑 강동원이랑 같이 나오네 ... 동원 이제 그만 벗어나
OOOO 정우성 감시자들 찍을때 와 여배우원톱 영화에 악역으로 나오다니 존멋이네 근데 영화도 재밌네 그랬는데 그뒤로 또 필모 너무 다 이상해서 속상하구여 근데 강동원이 이병헌 김우빈이랑 나오는 마스터 감독이 감시…
OOOO이병헌 안 나오는 영화 없겠다 이제 이경영되겠네
OOOO존조는 이병헌이 현재 헐리우드에서 하고 있는 그런 배역을 하기가 싫었던 것 같다. 그런데 동양인을 백인과 같은 포지션으로 캐스팅해서 이소룡 영화보다 히트치는 세상이 23세기 전에 올지는 불확실하다. 그렇게 보면 인생 자체가 무브먼트네.
OOOO 저도요 이병헌 너무 싫고 기무빈 등장하는데 진짜 아오 이 영화 진짜 아니다 판단 내렸숩니다..
OOOO2016.09.12 영화 밀정. 엄~청 재미있다라는 느낌은 없지만, 긴 러닝타임이 적어도 지루하진 않았다. 오히려 금방 지나갔다. 주연들 연기야 원래 알아주는거고, 의외로 분량은 적지만 이병헌배우가 인상적!
OOOO아니 나는 여기서 이병헌 오빠 못봤는데 ㅋㅋㅋㅋㅋㅋ 영화관 안에 잠깐 들어와서 인사하고 갈 때 봤는데 허... 저기에도 오셨구낭 흑흑...
OOOO 정우성 감시자들 찍을때 와 여배우원톱 영화에 악역으로 나오다니 존멋이네 근데 영화도 재밌네 그랬는데 그뒤로 또 필모 너무 다 이상해서 속상하구여 근데 강동원이 이병헌 김우빈이랑 나오는 마스터 감독이 감시자들 감독이더라구여 아옼ㅋㅋㅋ
OOOO앞에서 영화 소개할때 이병헌이 맡은 빌리 록스 캐릭터에 대해 설명할때 에단 호크가 맡은 굿나잇 로비쇼랑 끈적한 브로맨스를 보여준다고해서 이색기들 또 브로맨스 뜻도 모르고 막쓰네 했는데 아냐 이건 진짜야...
이병헌 영화 강동원 매그니피센트7 마스터 김우빈 밀정 매그니피센트 크리스 연기 연기는 kimseozu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는 이병헌 나오는 영화 영원히 안볼거니까 그 마스터란것도 이번에 크리스프랫 나오는것도 아마 다 안볼거같아옄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아수라는 그냥 안볼거에여 아수라 뭘로봐도 더럽게 재미없어 보여옄ㅋㅋㅋㅋㅋㅋㅋ
OOOO 차라리 강동원이 중국가서 만리장성을 구했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뭐한다고 한쿡에서 검사외전같은거 막 찍고 이병헌이랑 또 같이 영화 찍고 왜때무네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OOOO이병헌 올해에 영화 몇개냐 덜덜
OOOO#영화 '#매그니피센트7' #VIP시사회 포토월은 주인공들 중 한명인 #이병헌 배우 분의 등장과 함께 시작되었네요!^^ 환한 미소와 멋진 모습으로 등장해서 영화에 대한 응원을 부탁하신요~ #M7 파이팅!!
OOOO아 그러고보니 <마스터> 강동원만 나오는 거 아니었니? 이병헌 나와? 흐음... (이병헌 나온 영화 중 재밌다고 여긴 영화가 없다)
OOOO마스터 이상하면 어쩌지? 라는 내 걱정에 지인 왈 강동원과 이병헌이 선택한 영화니 걱정ㄴㄴ
OOOO 거기 이병헌씨온댕 저영화,,!
OOOO#매그니피센트7 시사회보러 코엑스 입성. 7:30분에 이병헌 온다고 해서 난리도 아니네. 영화권 두장 받았는데 한자리 비어서 안타깝다~~
OOOO09/12 19시-#네이버 #실검 1위#김주나 /2위#추석 /3위#추석특선영화 /4위:추석 인사말/5위:이병헌/6위:함태호/7위:위택스/8위:고속버스예매/9위:이재용/10위:이시영
OOOO한가위에 일본회사인 소니픽쳐스가 만든 영화에 나온 이병헌을 보려고 돈을 써야 할까 ?

강동원


OOOO최고다 강동원에다 중년 이병헌 꼭 봐약ㄸ
OOOO와... 이병헌은 정말 보기 싫은데 강동원 때메 봐야할거 같다
OOOO이병헌이 밀정에 나와서 안보고 강동원도 이병헌이랑 나오고 ㅡㅡ
OOOO강동원 김우빈 이병헌이라니,,,,,,,,,
이병헌 영화 강동원 매그니피센트7 마스터 김우빈 밀정 매그니피센트 크리스 연기 연기는 aksrld
OOOO이병헌 강동원 김우빈...오우 캐스팅 힘썼네
OOOO생각해보니까 마스커 무인 개힘들듯,, 이병헌김우빈강동원팬들 합하면 얼마나 많은ㄷ,,, 가려진시간에 내 모든 것을 건다
OOOO강동원 김우빈 이병헌 초호화캐스팅 마스터 예고편 오늘 나왔구여.. 문제는 이게 12월 개봉이라는 것이다
OOOO#마스터 #이병헌 #강동원 #김우빈 Teaser 마스터..
OOOO아 손떨려 #마스터 #이병헌 #강동원 #김우빈 #12월대개봉
OOOO강동원 땜애ㅣ 보고 싶고 이병헌 땜에 보기 싫은 영호ㅑ군
OOOO강동원 보고 싶은데 이병헌 나오냐 웨~~~~~~~???? 그만 좀 나와라~~~```
OOOO아 이병헌은 싫은데 강동원은 쫌 보고싶고.... 예고만 봐서는 또 남자판에 강동원이 히로인일거 같.......
OOOO와 근데 이병헌포스 개쩐다... 강동원 덕후다만 이병헌 포스가 너무 쩌러...
OOOO????????????????????????????????????????????????????????????????????????????????????????????????????????????????????????????ㅁ ㅓ?강동원? 이병헌?
OOOO이병헌 강동원 김우빈 ㄷㄷ
OOOO이병헌이랑 강동원 진짜 안 어울린다고ㅋㅋㅋㅋㅋㅋㅋ

매그니피센트7


OOOO매그니피센트7 이병헌 서부극이고 단도 써가지고 박창이 같다고 생각했는데 후기에서 그냥 박창이라는 얘기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꼭봐야지
OOOOToday at The Magnificent Seven <매그니피센트7> to support 이병헌 선배님
이병헌 영화 강동원 매그니피센트7 마스터 김우빈 밀정 매그니피센트 크리스 연기 연기는 gold_O_moon
OOOO160912 매그니피센트7 VIP시사회 #이병헌
OOOO160912 매그니피센트7 VIP시사회 #이병헌 프리뷰
OOOO#코엑스 #메가박스 #레드카펫 #시사회 #매그니피센트7 #레드카펫 #이병헌 #변사마 확실히 진짜 잘생기긴 잘 생겼네요.근데 정우성씨는 더 넘사벽입니다 ㅋ 나중에 집에 가서 영상도 올려야겠어요 ㅎ
OOOO[매그니피센트 7] 이병헌씨 친필 사인 OST받았습니다.#매그니피센트7 #이병헌 #이병헌사인
OOOO뭔가 이병헌 매그니피센트7 에서 나온 모습이 리 밴 클리프 생각나서 감회가 새롭네.. 이건 꼭 보러 가야지

마스터


OOOO생각보다 빨리 개봉하네. 근데 참... 강참치는 볼 때마다 딕션 너무 아쉽다. 마스터에선 옆에 이병헌 있어서 더 비교될 듯......
OOOO 이병헌 나오는 거 안 봅니댜 마스터 예고 보자마자 드랍시켰숩니다. 가려진 시간만 보러 가야지ㅣ
이병헌 영화 강동원 매그니피센트7 마스터 김우빈 밀정 매그니피센트 크리스 연기 연기는 ratti_il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미친 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스터 예고편 이병헌 보고 미쳐버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쳐서 아무 헛소리나 지껄이고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병헌하고 조승우 정말루 친한가보다 매그니7. Vip 시사회도 오고 마스터도 하면 오는거아니냐

김우빈


OOOO 네 김우빈도 나오고 이병헌도 나오고 예쁜 언니도 니와요 이름을 모르겟네
OOOO 예고편뿐이긴 하지만 정말 너무 심하게 재탕이지 않나요? 김우빈은 그냥 <기술자들> 캐릭터 그대로인 것 같고 이병헌도 저런 역할 지금까지 백번은 하지 않았는지..... ㅠㅠㅠㅠ
OOOO이병헌 시사회 보러 갔다가 김우빈 진구 조승우랑 하이터치하구 왔네ㅋㅋㅋㅋㅋㅋ 김우빈 손 왜 그리 촉촉해 핸드크림 들이부었냐ㅋㅋ 오늘의 개이득이었다👏👏

밀정


OOOO밀정 보고옴 느낀점:이병헌 대사 너무 송강호에게 프로포즈하고있는것...(애절) 그와중 공유 너무 잘생겨서 저렇게 생기면 변장이 소용없구나를 깨달았음. 하시모토역 배우의 연기가 너무 대단했다.
OOOO밀정) 공유, 송강호, 한지민, 이병헌, 엄태구, 츠루미 신고
이병헌 영화 강동원 매그니피센트7 마스터 김우빈 밀정 매그니피센트 크리스 연기 연기는 iclicknews
OOOO밀정. 연기는 송강호, 이병헌한테만 기대했는데도 좀 심한듯... 하시모토는 그게 무슨 친일파연기야 일진짱이세요? 눈에 힘만 주면 다인가.. 목소리 톤부터 어색. 강호신한테 꼬라지 부릴때 넘나 발연기라 극장 나오고 싶었네😥
OOOO크하악 밀정 또 보고 싶다ㅠㅠ 이번엔 송강호랑 이병헌만 눈에 담아오고 싶어ㅠㅠㅠ
OOOO밀정 마지막에 이병헌의 밀지를 전할때 울컥하는~ 감정이. "달콤한 인생"에서의 복잡미묘한 감정선이 연장되며.. 사생활이야 어떨지 모르지만 배우로써 이병헌의 연기는 극과 극을 넘나드는 눈빛과 감성의 힘을 가졌다는 생각이 들었다.
OOOO어제 본 "밀정" 아쉬움이 진하게 남는다. 역시 송강호,이병헌의 발성,호흡과 연기는 나무랄데 없고 하시모토의 엄태구!! 밀정의 히든카드이다. 울 공유 어쩔! 남편왈 "너무 잘생겨서"ㅠㅠ혼자 동동뜬다. 이 멋진 배우들로 쫌 더 잘 갈수 있었는데 아아아.
OOOO일말의 고민이나 생각 없이 개저씨 감성 넘쳐나고 여캐 아무렇게나 씀 진짜.. 아니 시대가 바뀌었잖아요 밀정에 이병헌은 아무렇지 않게 잘 나오고-심지어 멋있게 그려짐- 한지민이 맡은 캐릭터는 정말 개빻은 방식으로 그려지는 거 보고 할 말 잃었다
OOOO밀정을 광해처럼 찍었어야 했다고요 소재는 천만에 도전헤볼법한거였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다 이병헌 때문임 다 오빠가 너무 김지운식으로 생겨버려서 그럼
OOOO암튼 밀정은 송강호 독야청청. 그리고 특별출연한 이병헌과 박희순이 다른 주요출연진 가볍게 누름.
이병헌 영화 강동원 매그니피센트7 마스터 김우빈 밀정 매그니피센트 크리스 연기 연기는 USEmbassySeoul

매그니피센트


OOOO매그니피센트 7도 처음엔 좋은것만 보려는 내 눈이 자체필터링해서 프랫만 보고 아 볼까? 했는데 대문짝만하게 걸린 포스터에서 이병헌 보고 볼 마음 바로 접음 프랫을 향한 사랑보다 이병헌 싫은 마음이 더 크다 진짜 짱싫음
OOOO님들 매그니피센트 7 꼭 보세용 일단 이병헌이 잘생겼기 때문에 봐야하고 그다음엔 이병헌이 잘생겼으므로 봐야하고 마지막엔 이병헌이 너무 잘생겨서 봐야합니다.
OOOO이병헌 존잘이자나.. 그것만으로 매그니피센트 볼 이유가 확립되어벌임,,
OOOO카톡 안되서 여기에올림...매그니피센트 7 VIP시사회옴...내 구진폰이찍은 이병헌..
OOOO매그니피센트도 이병헌은 그닥 안 좋아하지만 크리스 ...
OOOO"이병헌, '뱀만 잡는 스태프가 따로 있었다'...매그니피센트 촬영 비하인드 털어놔" 이런 기사가 분명히 나올 것이다... (이미 나왔을 수도...)

연기


OOOO이병헌 진짜 연기 하난 끝내준다 인간성은 모르겠지만
이병헌 영화 강동원 매그니피센트7 마스터 김우빈 밀정 매그니피센트 크리스 연기 연기는 mizu_saba
OOOO이병헌은...연기로는깔수가없어...
OOOO내부자들 나 왜인제봤어;;;; 진짜 잼있다,, 이병헌 눈빛,,, 정말 연기는 쵝오다,,
OOOO배우이름으로 적는건 그냥 평범하게 제가 이름외우기 고자라 못외우는것이구여... 어쨌든 그래서 이병헌->송강호<- font="">
OOOO하지만 이병헌이 근사한 아우라 뿜뿜 독립투사로 나오는건 어쩐지 보고 싶지가 않은 것이다. 좌우지간 연기는 정말 잘하나봐. 다들 칭찬칭찬...
OOOO 전부터 걱정 짱 마니 했는데 그 걱정 그대로 나왔고(ㅎㅏ 진짜 기차씬 정말ㅋㅋㅋㅋㅋㅋ;;;;;;) 공유는.... 와우.. 초반엔 정말 말을 잇지 못하고 이병헌-공유-송강호 대작씬은.......ㅎ.... 물론 이병헌 송강호가 연기 개쩌
OOOO 치는 줄 알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그 목소리...랑 딕션 완전 배우연기에 최적화됐음; 걍 배우하기 위해 태어나신 듯 함미다..... 오짐... 근데 이병헌 연기 괘쩔고 송강호.... 진짜 송강호에 대해서 2194712904729자
OOOO 2. 이병헌 특풀이람서 짱 많이 나옴; 난 진짜 암살 조승우 급인 줄 알았는데;; 어쨌든 이병헌 배우는 배우구요... 연기 정말 좋은데 무엇보다 딕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ㅎㅏ 딕션 너무 좋아 미
이병헌 영화 강동원 매그니피센트7 마스터 김우빈 밀정 매그니피센트 크리스 연기 연기는 Frostrose1
OOOO사생활은 번잡해도 이병헌 연기 따라갈 자가 있나요 << ㅋㅋ
OOOO송강호랑 공유랑 이병헌 세 명 중에 증기기관차가 제일 연기 잘 합니다
OOOO이병헌 또 이병헌 연기하는데도 달라. 대단해
OOOO송강호 연기잘해ㅐ 공유연기잟해ㅐㅐ 이병헌은 특별출연아님 박희순도 특별출연아님ㅁ

위해


OOOO왜 이병헌은 죠에게 미국대사를 소개해줬을까 그게 아직도 궁금하고 권력을 실어주기 위해(?) 그랬을까 헐리웃 진출을 위해? 걍?

송강호


OOOO 너도 보면 인정할거야 분명 이병헌이 송강호에게 프로포즈를 하고있단걸....(감독님:응 아니야
OOOO이병헌송강호공유가 술마시는장면이랑 못생긴경찰이 싸대기때리는장면이 젤 웃기당 아 싸대기때리는거 넘 임팩트 컷어시밬ㅋㅋ
이병헌 영화 강동원 매그니피센트7 마스터 김우빈 밀정 매그니피센트 크리스 연기 연기는 kimwoobinz

예고편


OOOO아니 이병헌이 왜 공식석상에서 일일염색 그거 머야 스프레이같은거 그거 왜 하고나오는지 대체 왜그런건지 나는 너무 궁금햇는데 예고편 보고 바로 이해해버렷잖아

시사회


OOOO 이병헌 오빠가 시사회에 얼굴 비추러 오셔서 열배로 대박이었습니다 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와 그리고...전혀 예상 못했는데 시사회 와서 이병헌씨 실물로 본거 처음이네요..
OOOO시사회하는데 이병헌왔나봐
OOOO코엑스에서 시사회때문에 이병헌온다구 사람 무지많고..

불륜


OOOO바람/불륜 절대 이해도 안되고 이해해서도 안되는거라고 봄ㅋㅋㅋㅋㅋ 내기준 인생최고쓰레기 연예인 성격이나 구설수에 따라 싫어한다거나 그러지 않는 편인데(여자연예인 최애 설리,아이유) 이병헌이나 김민희 설경구 송윤아 이런애들…
OOOO바람/불륜 절대 이해도 안되고 이해해서도 안되는거라고 봄ㅋㅋㅋㅋㅋ 내기준 인생최고쓰레기 연예인 성격이나 구설수에 따라 싫어한다거나 그러지 않는 편인데(여자연예인 최애 설리,아이유) 이병헌이나 김민희 설경구 송윤아 이런애들은 존나 씹지뢰~~
이병헌 영화 강동원 매그니피센트7 마스터 김우빈 밀정 매그니피센트 크리스 연기 연기는 ActorWoob89

이병헌


OOOO이병헌에겐 김지운이 필요해
OOOO이병헌 필모캐 누가 더 못생김
OOOO옛날하고 별차이없는 이병헌 동안외모
OOOO저거봐... 무서운 사람이야... 수근수근.,.. 이수근수근... 이병헌병헌...
OOOO아 진짜 이병헌 존멋 이병헌 보고나니까 공유 안보임ㅋㅋㅋ
OOOO 이병헌처럼 빼박인 증거도 없는데 왈가왈부하는거 개 쩔어 걍 자기가 재밌을대로 생각하는거잖아 연예인이 자기들 장난감이냐
OOOO너무 이병헌같이 생김
이병헌 영화 강동원 매그니피센트7 마스터 김우빈 밀정 매그니피센트 크리스 연기 연기는 jamdria
OOOO 전 거기 대장이 김씨 얐는데ㅐ 혼자 이병헌씨 생까나서 ㅋㅋㅋ
OOOO아 근데 이병헌 볼때마다 창이가 여기있네..? 계속 생각함 ㅋㅋㅋㅋㅋ 창도 제일 조아햇었는데...
OOOO~왜하는지 모르겠지만 갑자기 하고싶어져서 하는 최애소개~ 잉피 김성규 빅스 켄(이재환) 보프 이정민 틴탑 엘조(이병헌) 업텐션 한규진
OOOO헐랭방구 이병헌 잘생겼네 수염남 최고다
OOOO 무려ㅕ 이병헌님이ㅣ 나오신다그ㅡ
OOOO여기저기서 어제 영상 찾아보는데 잣님 긔여워여~! 너므 잘한거같다 이병헌 흐흫 하고 웃는거 너무 졸귀임 아아ㅡㅇ에엥
OOOO이병헌 서양인들 사이에서 하나도 꿀림
이병헌 영화 강동원 매그니피센트7 마스터 김우빈 밀정 매그니피센트 크리스 연기 연기는 pb_pplatee
OOOO이병헌이 실수하자 (응원봉을흔들며)괜찮아~!
OOOO ㅋㅋㅋㅋㅋ 정말 공공의적 이병헌이고 그의 지갑에 돈 한푼 넣어주기 싫긴해요...
OOOO 저두요. 이병헌씨도 같은 맥락에서 안보고 있는 중이고 앞으로도 안볼꺼구요. 그냥 그런 일 저지른 사람들은 저는 딱 싫은.
OOOO 이병헌 머리가 허얀데..
OOOO 그럼 90년대인가 조성모의 투해븐의 뮤직비디오에서 이병헌이 김하늘에게 키스하는 장면은 머냐? 그거보고 항의햇단 이야기 들어본적엄따 과거의 일은 그 당시의 시각으로 ..
OOOO메그니피센트7 봤음...오오오~이병헌!!! 에단호크고 덴젤 워싱턴이고 포스로 다 눌러버린다!!! 이 영환 이병헌 하나만으로도 충분한 가치가 있음👍
OOOO예전에 놈3 보고 이병헌 괘조아했는데
이병헌 영화 강동원 매그니피센트7 마스터 김우빈 밀정 매그니피센트 크리스 연기 연기는 MisTRaL_BR
OOOO방민수 이찬희 이병헌 안다니엘 유창현 최종현
OOOO 이병헌 팬이신 어무이를 위하야 👍👍👍
OOOO으아ㅏㅏㅏㅏㅏ 이병헌 세젤예8ㅅ8
OOOO이병헌 캐릭터 이름이 빌리던데 B. H. Lee에서 따온 걸까 생각했다 논리적이야<
OOOO 이병헌님 머리색 정말 멋진데요~~ 소화하기힘든색!
OOOO에단호크 굿나잇이랑 이병헌 빌리랑 너무 퀴어엿다,,,
OOOO이병헌도 사건 뒤 남우주연상 받는 마당에 김미니라고 못 받을것도 없지
이병헌 영화 강동원 매그니피센트7 마스터 김우빈 밀정 매그니피센트 크리스 연기 연기는 Meang_
OOOO아 진짜 존나 남자만 존나게 처나오는데 정말 칙칙하고 정말 희망이라고는 공유 정도였다 흑흑흑.... 그리고 이병헌의 목소리만... 목소리만은 정말 최고야 이병헌은 그냥 하츠네 미쿠 이런거 한국판 만들어서 목소리 제공하는걸로 새로운 직업을 갖자
OOOO김미니랑 이병헌 동반출연 함 해라
OOOO 이병헌이요???
OOOO이병헌도 나오는데 뭐 김미니라고 나오지말란법있나
OOOO이병헌 너무 싫지만 잘생겼음 더 싫어
OOOO 이병헌! 난 정말 사랑해요 병아
OOOO엘조오빠와 나의 유일한 소통 요기><트위터ㅜ!! 이병헌 황재희 싸랑햐영
이병헌 영화 강동원 매그니피센트7 마스터 김우빈 밀정 매그니피센트 크리스 연기 연기는 gejbeak
OOOO 실패를 해도 우리는 앞으로 가야 합니다. 이병헌 멘트가 더... ㅋ
OOOO"둘이 만날 수 있게..혼자 살 집 사달라"..이병헌 협박녀, 결국 구속 기소
OOOO어이 없어서. 드라마에서 이병헌이 첨 본 여자에게 강제로 키스한 것도 성범죄 맞거든요.. 그런 연출을 한 제작진이 범죄와 로맨스를 구분 못할 만큼 의식이 뒤처졌던 거지..
OOOOㄹㅌ) 아 이병헌 싫은데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대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병헌 머로 생각하는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병헌이 저렇게 환히 웃는 짤 보니 기분은 좋은데 직접 내 눈으로 볼 기회가 거의 없을거라 생각하니 동시에 우울해지고 지진걱정에...뭔가 표현할수없는 복잡한 기분이다
OOOO이병헌 옵하 죠승우가 월매나 당황했겠어요...암만 연예인이라지만 접점도 크게 없는 미국 대사랑 같이 사진을 찍어야 하는 죠의 심정을 생각해봐
이병헌 영화 강동원 매그니피센트7 마스터 김우빈 밀정 매그니피센트 크리스 연기 연기는 ANKLE_BONE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드2인가 이병헌 배우 생각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 이병헌 너무귀 엽다
OOOO이병헌 존나 잘생김
OOOO이병헌이 헐리웃에서 먹히는 이유.jpg
OOOO 기다려 ... 하나, 둘, 셋, 날짜까지 .... 당신의 개를 맞이 .... 나는 당신을 사랑합니다이병헌♡
OOOO스물 스틸컷만 봤는데도 너무 쓰레기고 황미영 고기뷔페씬에서 이병헌감독 머리에 토하고 싶은 충동 듦
OOOO물론 배우 자체의 매력도 너무 뛰어나지만 대표적으로 놈놈놈의 정우성님 장총들고 서로 반대방향으로 말 달리던 씬이라던가 달콤한 인생에서 마지막 이병헌님의 쉐도우복싱... 아름다움 그 자체 아니냐
이병헌 영화 강동원 매그니피센트7 마스터 김우빈 밀정 매그니피센트 크리스 연기 연기는 KOOZZING
OOOO한국인 이병헌밖에 없ㅅ는데 배급사나 수입쪽인가
OOOO이병헌 존잘ㅜㅜ
OOOO도랏다 이병헌 죠승우 넘 잘생겼잖아,,???
OOOO 제말이여 전 진짜 이병헌 보이콧 당연히 할 줄 알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니 이병헌 너무 잘생겼음
OOOO혹시 누구 내가 귀여워여~~! 하고 난 다음 이병헌 반응짤 있으면 내가 감사드림
OOOO잣님이 직전에 귀여워여 외치는 바람에 이병헌 "추석에는 역시 뭐니뭐니해도 서부영홥니다" 드립 하나도 안재밌게 느껴져버림
이병헌 영화 강동원 매그니피센트7 마스터 김우빈 밀정 매그니피센트 크리스 연기 연기는 ILCHIRI
OOOO이병헌 직찍이다 원본은 공개할 수 업다 넘나 개판이기 때문이고,,, 집 다와가며 어.. 음료수가 마시고 싶내요...
OOOO님들 잘생긴 이병헌 보세요 진짜 콧대에 베이는줄 사실 베임 손해배상 청구각
OOOO앆앀ㅋㅋㅋㅋㅋㅋ저거 그 이병헌이냐곸ㅋㅋㅈㅋ
OOOO이병헌 뽕차서 나ㅏ는 레드 다시봐
OOOO이병헌 왜 계속나오냐~
OOOO에단호크×이병헌 이거 뭐냐 아니야 아니라고 아니야
OOOO이병헌!!!♡♡~♡/♡♡@♡!^!/!
이병헌 영화 강동원 매그니피센트7 마스터 김우빈 밀정 매그니피센트 크리스 연기 연기는 chung_y
OOOO 진짜 최곱니다 꼭 보세용...이병헌씨도 비중 꽤 있어서 좋았습니다
OOOO이병헌님 존재감은 역시...동원님은 발성이 더 좋아지신듯 기대된다..👏👏👍👍
OOOO 저 이병헌 티비나 극장광고에서 보일 때마다 혐오하는 표정을 짓고 있숩니댜.. 파렴치한...
OOOO이병헌 흰머리 있으니까 대박 우리아빠랑 똑같이 생김.....
OOOO 이병헌 협녀... 읍읍
OOOO헉 이병헌 너무 잘생겼어...
OOOO의열단장 사기단장 이병헌의 대단한 전직
이병헌 영화 강동원 매그니피센트7 마스터 김우빈 밀정 매그니피센트 크리스 연기 연기는 krmdaon
OOOO 이병헌이가 처음본 여자에게 강제로 키스하는건 왜 성폭력이라고 지적하지않고 오히려 낭만적인 장면이 되냐는겁니다
OOOO이병헌땜시 간건가
OOOO한국하면 떠오르는 사람 1. 박근혜 2. 배용준 3. 김연아 4. 김대중 5. 최지우 6. 이승만 7. 동반신기, 박정희 9. 카라 10. 이병헌 11. 장근석, 이보미
OOOO그려보고 싶은 얼굴과 움직이는걸 보고싶은 얼굴이 있는데 확실히 이병헌은 움직이는 쪽이야..
OOOO이병헌은 그럴만한 얼굴이지 ㅇㅇ 배우상이지..
OOOO이병헌이 이렇게 잘생겼습니다 목소리도 좋아요
OOOO 이병헌 + 김정은인줄 알앗서요,,,
이병헌 영화 강동원 매그니피센트7 마스터 김우빈 밀정 매그니피센트 크리스 연기 연기는 chung_y
OOOO삼성역에 이병헌있대ㅋㅋㅋㅋㅋ!!
OOOO코엑스에 이병헌 옴..............
OOOO 서부극인데 거기에 이병헌도 나오나봐요.
OOOO이병헌의 몇개안되는 애교😅 엘조꽃🌹여깄써염😂 나왜음성지원되는거같지...ㅋㅋㅋ
OOOO오늘은 추석선물로 엄마에게 이병헌 무대인사를 보여주기로 했다. 이걸로 퉁쳐야지.
OOOO이병헌;;;;;;; 시밤


이병헌 영화 강동원 매그니피센트7 마스터 김우빈 밀정 매그니피센트 크리스 연기 연기는 Hato_nim
이병헌 영화 강동원 매그니피센트7 마스터 김우빈 밀정 매그니피센트 크리스 연기 연기는 artgihun
이병헌 영화 강동원 매그니피센트7 마스터 김우빈 밀정 매그니피센트 크리스 연기 연기는 honeymk1123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