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c 13, 2016

낭만닥터 김사부 유연석 서현진 한석규 SBS 드라마 강동주 윤서정 윤나무 동주 찬성


유연석

OOOO#낭만닥터김사부 내가 선배 많~이 좋아합니다 @_@ 술 취한 동주(#유연석), 귀여움이라는 게 폭발했다!!
OOOO#낭만닥터김사부 김사부(#한석규)에게도 기죽지 않았던 강동주(#유연석)가 고개를 숙이고 있다니?! 이 심상치 않은 분위기는 뭘까요..?
OOOO#낭만닥터김사부 김사부(#한석규)와 동주(#유연석), 첫 사제지간 술자리! 무슨 대화를 했을지 궁금하다 궁금해 @_@
OOOO심장아 나대지마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낭만닥터김사부 #유연석
OOOO[메이킹] 촬영장 추위도 녹이는 따끈한 보리차 커플♥ (출처 #낭만닥터김사부 | 네이버 TV캐스트) #유연석 #서현진 으아우ㅠㅠ진짜 설렘대폭발 메이킹 ㅠㅠ 꼭보세여😭😭😭😭😭💕💕💕 ✔️
OOOO오늘은 드디어 낭만데이🎈😘 일주일 내내 동주쌤이 아른아른 ㅠㅜ #유연석 #yooyeonseok #강동주 #낭만닥터김사부 🙌🏻 (사진=kingkongent insta)
OOOO진짜 우주최강씹덕요정 유연석 ㅠㅠㅠㅠ 미치게써우우우유ㅠㅠㅠㅠ귀여웤ㅋㅋㅋ진짜사랑둥이😭😭😭😭😭💕💕💕💕 #유연석 #낭만닥터김사부

낭만닥터 김사부 유연석 서현진 한석규 SBS 드라마 강동주 윤서정 윤나무 동주 찬성 With_YOO

OOOO오빠 어깨 진짜 미친다ㅠㅠㅜㅜㅜ 또 내가 오빠 블랙폴라티 입은거 진짜 너무너무너무너무 좋아하는데ㅠㅠㅠ 이렇게 코트도 벗어주고여❤️❤️❤️❤️❤️ 얼른 보고싶댜아아😭😭😭😭💕 #유연석 #낭만닥터김사부
OOOO[ #낭만닥터 김사부 ] 김사부 생일파티 양세종 CUT 💕 진짜 웃는 모습 천사 아닐리..ㅠㅅㅠ 넘넘 조아해..💕 #양세종 #도인범 #yangsejong #유연석 #강동주 #서현진 #윤서정 #김사부 #김민재 #박은탁…
OOOO[PD노트] [비하인드] 열일하는 낭만팀에 응원의 (야광봉 대신) 야광폰 #낭만닥터김사부 #유연석 #서현진
OOOO6중 추돌 사고 현장을 목격한 우리동주랑 서정이 놀란 표정봐여ㅠㅠㅠ #유연석 #서현진 #낭만닥터김사부
OOOO사고로 인한 부상자들 케어하는 우리동주ㅜㅜㅜㅜ 혼란스럽고 난리난 사고현장에서 더욱 듬직한 의사강동주👍 #유연석 #낭만닥터김사부
OOOO잠바 벗어주는 우리 동주 스틸로 봐도 다시심쿵💘 설렘😭❣ 걱정가득한 우리 동주표정도봐여😭😭😭 #유연석 #서현진 #낭만닥터김사부
OOOO슬픔에 잠긴 서정이 위로해주는 동주😭 기댈 수 있는 남자 강동주ㅜㅜ 너무 듬직하고 멋있어❤️❤️❤️ #유연석 #서현진 #낭만닥터김사부

OOOO오빠 미소가 진짜 너무 따뜻하고 예쁘다ㅠㅠㅠㅠㅠㅠㅠㅠ 헤헷하고 웃는 것 같아 귀여웡😭💕💕 #유연석 #서현진 #낭만닥터김사부
OOOO[ #낭만닥터김사부 ] 충격과 공포였던 6중 추돌 사고 현장 (with. 보리차 커플) (출처 SBS | 네이버 포스트) #유연석 #서현진 동주의 잘생김에 너무 감사하고😭❤️💕 ✔️


서현진

OOOO돌담병원 최고 조합아닌지.. 둘다 너무 귀여워😭 #낭만닥터김사부 #진경 #서현진 #오명심 #윤서정 #돌담병원
OOOO낭만닥터 김사부 오늘 처음으로 제대로 보는데 너무 발암덩어리에 서현진님 핵사이다..
OOOO낭만닥터 김사부 보는데 서현진 꿍얼꿍얼거리는거 귀여워..
OOOO낭만닥터 김사부 보는데 아 서현진 너무 예쁘다
OOOO윤서정(#서현진), K팝스타 1라운드 도전♬ 오~ 그루브 좀 타는데~ 춤추는 모습도 귀엽다!! 꺅 #김사부는_심사평도_핵직구 #낭만닥터김사부 + #K팝스타6

낭만닥터 김사부 유연석 서현진 한석규 SBS 드라마 강동주 윤서정 윤나무 동주 찬성 With_YOO


한석규

OOOO낭만닥터 김사부 보는데 울 엄마... 찬성이 보고 저 이쁘장한 애는 누구니?? 그러더니 바로 다음 씬에 한석규 보고는 늙었대... ㅋㅋㅋ 찬성이... 이쁘장한 애... ㅎㅎㅎ
OOOO낭만닥터 김사부 오늘은 최순실과 김기춘이 생각나는 에피였네 게다가 군대문제까지 한석규 넘 멋있음 😍😍
OOOO낭만닥터 김사부 재미써... 진짜... 한석규님 연기 대박이야ㅜㅜ 서비스차원에거 45도만 숙여서 하는데 존나 터짐ㅜㅜ 캐릭터 진짜 매력 쩔어.... 그런 유머감각 있는 사람 만나고 싶다..
OOOOsbs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재밌다. 역시 한석규 목소리는 최고다. 한석규 살아있네
OOOO낭만닥터 김사부볼까? 웰메이드 드라마 보고싶은데 응엥옹 한석규 배우 목소리 개전다


SBS

OOOO#황찬성 SBS <낭만닥터 김사부>가 오늘 밤 10시에 방송됩니다. #HwangChanSung’s SBS will air at 10PM(KST).
OOOOSBS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김일병과 백남기 농민 건을 동시에 투영하고 있다면 오버일까. 출세와 연줄, 욕망과 조직의 논리로 무고한 개인에게 상처를 가하는 사회는 얼마나 미개하고 폭력적인가. 밝힐 것 밝히고 관련자 벌주자. 메디컬 드라마의 공공 품격

OOOO[Preview] 161212 SBS 'Romantic Doctor, Teacher Kim' (Chansung) [예고] 161212 SBS ‘낭만닥터 김사부’ (찬성) t.…
OOOO10:00pm SBS 낭만 닥터 김사부 -찬성
OOOO[Preview] 161212 SBS 'Romantic Doctor, Teacher Kim' (Chansung) [예고] 161212 SBS ‘낭만닥터 김사부’ (찬성)
OOOO 찬성씨 오늘 월요일밤 10시 00분 SBS 낭만닥터 김사부 꼭 할게요!


드라마

OOOO낭만 닥터 김사부 너무....괜찮다...드라마에서 일어나는 일들이.다 우리나라에서 일어난 일이야ㅋㅋㅋㅋㅋㅋㅋ 참나 드라마속에서나 일어날법한 일들이 공공연하게 일어나는 나라라니 ㅜ드라마틱ㅜㅜ
OOOO오늘 낭만닥터 김사부 잠깐 보는데 음주운전자 까는 얘기 나오더라. 의식이 부족하다면 드라마를 통해서라도 보고 배우자. 음주운전은 정말 끔찍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는 범죄여, 범죄. 음주운전 나빠요. 누구라도 하면 안돼요, 나빠…
OOOO낭만닥터 김사부 개쩐다.... 김사부>강동주<도원장 이 관계 너무 좋다.... 웬만해선 드라마 이런식으로 감정이입 하고 싶진 않은데 이건 개쩐다고.... 메인 커플링보다 이런 관계가 더 좋아....

낭만닥터 김사부 유연석 서현진 한석규 SBS 드라마 강동주 윤서정 윤나무 동주 찬성 With_YOO

OOOO 응응그냥그랭ㅎㅎ요즘 재밌는건 드라마일뿐...푸른바다의전설,도깨비,낭만닥터김사부,역도의요정김복주 다재밌따...후..♡
OOOO오늘 낭만닥터 김사부 잠깐 보는데 음주운전자 까는 얘기 나오더라. 의식이 부족하다면 드라마를 통해서라도 보고 배우자. 음주운전은 정말 끔찍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는 범죄여, 범죄. 음주운전 나빠요. 누구라도 하면 안돼요, 나빠요.
OOOO사과하는 모습을 드라마 속에서만 보는 거 슬프다. #낭만닥터김사부
OOOO'낭만닥터 김사부' 11회는 누가봐도 국민드라마~최순실 갑질을 한방에 훅 날려버리는 핵사이다!를 터트려줘 감동, 백남기농민 사망진단 논란도 갑갑한 마음 풀어주시길...
OOOO우리학교 꼰대 한남의 결정체인 1학년 부장이 낭만닥터 김사부라는 드라마가 그냥 드라마가 아니라 메세지를 담고 있다고 볼꺼면 이런거 보라고 했는데 자기는 보면서 아무것도 못느낄까
OOOO낭만닥터 김사부..... 정말 진지하게 보게되는 의학드라마!!!!
OOOO요즘 드라마가 재밌네 낭만닥터 김사부 보는중인데 암걸리는데 계속보게된다

OOOO음주운전한 새끼들은 오늘자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꼭 봐야 한다
OOOO왠일이냐 울나라에 이런 드라마 스토리가 낭만닥터 김사부 핵사이다~!♡
OOOO낭만닥터 김사부 군대네 폭력 이야기인가? 제발 드라마에서라도 정의 좀
OOOO아 낭만닥터 김사부 너무 대박적..;;인생드라마 될듯 오바다ㅜㅜ
OOOO낭만닥터 김사부. 이렇게 자극만 가득한 의학드라마는 처음 본다.
OOOO내가 낭만닥터 김사부를 보는 것은 의학드라마이기 때문이다 물론 의학에서 멈추지 않고 감정을 싣는 의료로 발전하니까 더 감동적인 거고
OOOO다들 이둘 드라마를 꼭 보세요! "낭만닥터 김사부 하고 도깨비". 진짜 좋은 하고 재밌는 드라마 예요. 나의 생각

낭만닥터 김사부 유연석 서현진 한석규 SBS 드라마 강동주 윤서정 윤나무 동주 찬성 With_YOO


강동주

OOOORT) '#낭만닥터김사부' 패계현황 윤서정 () 강동주 ( ) 우연화 ()
OOOO그래서 그 대척점에 생존형 니마이 강동주를 세운 건 너무 당연한 선택이긴 하다. 낭만닥터 김사부 역시 다른 의드와 마찬가지로 정의와 권력의 대립이 있는데 그 사이에 니마이 강동주를 세운 게 차별점으로 작용해서 나름 신선한 갈등을 빚는다.
OOOO드론도 잘찍어 오빠😭 빠이빠이 뭐야ㅠㅠ씹덕💕 오늘 #낭만데이 인거 알고 계시죠? 이따 10시에 만나요~~^^ 빠이빠이 #낭만닥터김사부 #강동주 #우리스텝동생들❤️ #mavicpro #드론샷 ✔️t.…


윤서정

OOOO낭만닥터 김사부 볼 때 마다 속 시원한 점... 모브(의사를 아가씨라 칭함) 의사아가씨 아니고요, 닥터 윤서정입니다. 으악 너무 속시원함!!!!!!!!!!.!.!.!..!.!.!.!.!.!!!!
OOOO캬 낭만닥터 김사부 볼때마다 느끼지만 김사부보다 윤서정이렁 오명심이 더 사이다야ㅋㅋㅋㅋㅋㅋㅋ 막 속이 다 시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흓윽 낭만닥터김사부 윤서정 넘 사이다ㅠ
OOOO허 ㄹ 낭만 닥터 김사부보는데 의사보고 아가씨라고 하니깐 닥터 윤서정ㅇ입니다 이랬어 ㄷㄷㄷ 멋져


윤나무

OOOO161205 낭만닥터 김사부 9회 윤나무 배우님 cut - 3 #낭만닥터김사부 #윤나무 #정인수
OOOO161206 낭만닥터 김사부 10회 윤나무 배우님 cut-2 #낭만닥터김사부 #윤나무 #정인수 인수선배 목폴라는 사랑입니다★_★


동주

OOOO#낭만닥터김사부 #11회 도원장은 동주를 자기 사람으로 만들기 위해 동주에게 파격적인 조건을 제시하고,이 사실이 김사부의 귀에 들어가게 된다.한편, 서정은 인수를 통해 김사부의 제자였던 ‘장현주’에 대해서 알게되는데... /파격조건ㅋㅋ열시 얼른와라ㅠㅠ


찬성

OOOO어제(29일) #낭만닥터김사부 에 깜짝 등장한 #찬성() 아악으어어억 마취 주사 맞는데 내가 다 아프네 T^T


백남기

OOOO오늘 낭만닥터 김사부에 나온 탈영병 에피소드는 백남기 농민 사망사건을 극화한 게 분명하다! 강은경 작가, 대단하다!
OOOO낭만닥터 김사부... 백남기 농민 사망 진단서 극화?


음주운전자

OOOO여러분 낭만닥터김사부 보시나요ㅜㅜ 보세여진짜ㅜㅜ 회차마다레전드다ㅜㅜㅜㅜ 음주운전자 진짜 뒤지려면 혼자뒤져ㅜㅜㅜ 갓석규ㅠㅠ 연기구멍없는 김사부보세여ㅜㅜㅜ

낭만닥터 김사부 유연석 서현진 한석규 SBS 드라마 강동주 윤서정 윤나무 동주 찬성 With_YOO


얘기

OOOO낭만닥터김사부 재밌당 오늘 약간 최순실 정유라 디스하는 얘기 나와서 꿀잼이당 동생은 극혐한다 왜냐면 의학용어 들으면 흠칫흠칫 놀랜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OOOO 도깨비도 재밌지요~! 낭만닥터 김사부 나도 시간나면 봐야겠네. 다들 재밌다더라..!
OOOO다들 낭만닥터 김사부 보자


낭만데이

OOOO#낭만데이 #낭만닥터김사부 #본방사수 궁금하다...


돌담병원

OOOO낭만닥터 김사부 그 돌담병원 본가에 있는 곳이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인범이랑 간호사로 나오는 은탁쌤 넘 좋아 ,, 오늘 김사부 하는날 !!!


낭만닥터 김사부

OOOO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알지 근데 안 봄 나 그거 봐 낭만닥터 김사부
OOOO열어분 낭만닥터 김사부 꼭 보세여 ㅠ ㅠ 존잼임ㄴ니다 ㅠㅠㅠ ㅠㅠㅠ ㅠㅠㅠ

낭만닥터 김사부 유연석 서현진 한석규 SBS 드라마 강동주 윤서정 윤나무 동주 찬성 720327COM

OOOO낭만닥터 김사부!!!! 오늘 시청해주세요^^ 헤헤 촬영장 분위기도 너무 좋고 선배님들 께서 너무 편하게 잘 해주셔서 촬영 재밌게 했습니다!^^
OOOO 오늘 낭만닥터김사부 잘봠씁니당💜 ㅜㅠㅠ진짜 미모도연기도 쑥쑥쑥 넘좋아여...ㅗ짜오늘도굿밤😉😉😉
OOOO12/13 00시-#네이버 #실검 1위#문정희 /2위#국가장학금 /3위#빅뱅 에라 모르겠다 /4위:빅뱅/5위:김남길/6위:비정상회담/7위:노블레스/8위:계좌통합관리서비스/9위:v앱/10위:낭만닥터 김사부
OOOO낭만닥터 김사부 11회 12/12 #낭만닥터김사부11회 #낭만닥터김사부 ..
OOOO선생님... #낭만닥터김사부
OOOO낭만닥터 김사부 볼때마다 내 감상은 "딱 2008년도 일드 감성" 인데 볼때마다 확신이 되어감ㅋㅋㅋㅋ 내용, 연출, 대사까지 딱 그거자나.... 좀 오글거리긴 해도 그시절 일드덕후였던 느낌을 되새기며 나름 꼬박꼬박 보고 있음 ㅋㅋ
OOOO낭만닥터 김사부에서 우리나라 현모습을 잘 보여주고 있다. 진실을 은폐하고 사람을 죽이려는 장면은 세월호와 메르스, 신해철 사망 사건을 떠올랐다. 갑질 장면은 땅콩 회항이 떠올랐다. 4년간 박근혜 정부에서 나온 사건을 다 보여주고 있다. #낭만닥터김사부

낭만닥터 김사부 유연석 서현진 한석규 SBS 드라마 강동주 윤서정 윤나무 동주 찬성 YOOYEONSEOKcom

OOOO가해자의 갑질, 군대가혹행위, 불공정한 상사의 지시. '어쩌다가 세상이 이렇게 됬을까' 라는 대사가 유달리 마음에 든다. #낭만닥터 #김사부
OOOO 낭만닥터 김사부보고 이제 하려거💦 힝ㅜㅜㅜㅡ하기 싫다
OOOO맞아 낭만닥터 김사부 재밌어...!!
OOOO낭만닥터 김사부 보는데 자꾸 세훈이 생각나서 뭐랄까 세훈이도 능글 거리는 의사 역할 해줬으면......그 우옆엑에서 '문제가 이따..침대가 업따....' 이런 말투로.....막 해주세요....
OOOO낭만닥터 김사부 매번 아빠가 보던거 오늘 좀 옆에서 봤는데 재밌었당
OOOO낭만닥터 김사부. 사망 진단서 조작... 외인사 에서 병사로.... 이거 어디서 많이본 그림인데....
OOOO낭만닥터 김사부~부모 잘만나 돈도 실력, 외인사를 병사로 둔갑. 오늘 방송 죽인다!!@@

낭만닥터 김사부 유연석 서현진 한석규 SBS 드라마 강동주 윤서정 윤나무 동주 찬성 2PMagreement211

OOOO왜 내 주위에는 낭만닥터 김사부 보는 사람 없눈거지 ,, ? 혹시 보시는분 있나요 ,,,
OOOOㅈㄴ 졸려서 자다가 알람으로 9시 55분에 일어난 담에 낭만 닥터 김사부봐따 다시 자야지..
OOOO#낭만닥터김사부 너무재밌어😁😁🤗
OOOO낭만닥터 김사부? 촬영병원이 우리 막내이모 근무하는 병원이네
OOOO낭만닥터 김사부 그거 엄마가 보길래 같이 봤는데 왜이렇게 잼있ㅇ..ㅓ......?
OOOO오늘 낭만닥터 김사부 너무 슬퍼써😢
OOOO 낭만닥터김사부 봐쪄

낭만닥터 김사부 유연석 서현진 한석규 SBS 드라마 강동주 윤서정 윤나무 동주 찬성 720327COM

OOOO 낭만 닥터 김사부 !!
OOOOㅠㅠ #낭만닥터김사부
OOOO낭만닥터 김사부 오늘 레전드 되시겠다
OOOO낭만닥터 김사부... 김일병... 사인조작...한꺼번에 다루고 있다... 강은경 작가...
OOOO낭만닥터 김사부 잠깐봣는데.. 정주행각나오는듯 재밋어보이네ㅋㅋ
OOOO낭만닥터김사부 보는데 화가난다ㅜㅜㅜㅜㅠ
OOOO와 낭만닥터 김사부 사이다 오졋고 지렷고 렛잇고 냉장고

낭만닥터 김사부 유연석 서현진 한석규 SBS 드라마 강동주 윤서정 윤나무 동주 찬성 SBSNOW

OOOO낭만닥터 김사부 작가 대본 굉장한데? 절묘하게 엮었어. 이런 대본은 정말 탐난다
OOOO 낭만닥터김사부보고해야지...
OOOO낭만닥터 김사부 진짜 존나 재밌어ㅠㅠㅠㅠ
OOOO낭만닥터 김사부 재밌는데 현실적인 이야기 너무 현실적이게 나와서 미쳐버리겟다 인간이 제일나빠
OOOO낭만닥터김사부 11화 잠자다가 초반 놓쳐버렸 ... 오늘도 교훈극이 하나 진행되고 있는 것 같고.
OOOO낭만닥터 김사부? 의사들 멋있다...
OOOO낭만닥터 김ㅅㅏ부 보는데 맴찢어져ㅠㅜㅜㅠㅜㅜㅠ

낭만닥터 김사부 유연석 서현진 한석규 SBS 드라마 강동주 윤서정 윤나무 동주 찬성 SBSNOW

OOOO 나 낭만닥터 김사부 보다가 너무 화나서 쳐움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OOOO 낭만 닥터 김사부 보는데 난
OOOOㅋㄱㄱㄱ낭만닥터 김사부 최고닼ㅋㅋㅋㄱ ㄲ
OOOO낭만닥터 김사부 진짜 사이다 크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오오 낭만닥터 김사부 여자 주인공 캐릭터 넘 맘에 듦... 단호하고 똑똑하고 정의륩다
OOOO낭만 닥터 김사부!!! 세상이 변했나 보다 많이 건드린다.
OOOO낭만닥터 김사부 대박이다 진짜 와

낭만닥터 김사부 유연석 서현진 한석규 SBS 드라마 강동주 윤서정 윤나무 동주 찬성 SBSNOW

OOOO 저 낭만닥터 김사부요 !
OOOO우상욱배우님 #낭만닥터김사부
OOOO오 방금 낭만닥터 김사부에ㅓ서 여의사가 '아가씨'라는 호칭으로 불리니까 아가씨 아니고 자긴 닥터라고 쐐기박는거 너무조앗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하 낭만닥터 김사부 너무 보고싶은데 시험기간이라 못봄;;; 다 찾아볼테다 자꾸 띄엄띄엄 봐서 뭔 내용인지 참
OOOO 낭만닥터 김사부 빙시야..... 아 진짜...........
OOOO낭만닥터 김사부 첨에 엄마가 볼 때 그냥 싫다고 안본다고 했는데 재밌네 들어오는 환자들도 다 사회적 이슈됐던 사건들이라 굉장히 현실적이고
OOOO 엉...낭만닥터 김사부!

낭만닥터 김사부 유연석 서현진 한석규 SBS 드라마 강동주 윤서정 윤나무 동주 찬성 2PMesicy

OOOO낭만사부 김닥터 첨 보는데 보자마자 아주 산이 마와루하는 장면을 봐서 방에 들어옴....
OOOO낭만닥터 김사부 보는데 ㅈㄴ발암;;;; 안볼래.....
OOOOㅁ뭐지 낭만닥터 김사부 저 어머니 좀 발암물질인데..?
OOOO낭만닥터 김사부 보다가 분조장 올ㄹ것같음...
OOOO 아니 낭만닥터김사부 아아ㅏㅏ아아악
OOOO아니 왜자꾸 낭만사부김닥터를 낭만사부김닥터라하지?
OOOO 저능 낭만닥터 김사부 보고이쯥니다 >__<

낭만닥터 김사부 유연석 서현진 한석규 SBS 드라마 강동주 윤서정 윤나무 동주 찬성 dlwns97

OOOO미쳐 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낭만닥터김사부인데 시라부라고그럼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ㅋㅌㅌㅋㅋㅋ엄ㅁ마한테 ㅋㅌㅋㅌㅋㅌㅌㅋㅌ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험 시른데여ㅋ 낭만닥터 김사부 바야됨ㅎ
OOOO낭만닥터김사부 재미따
OOOO전 낭만닥터김사부 보러갈깨욤 빠빠!!!
OOOO오늘 낭만닥터 김사부 하는데 도깨비가 더 보고싶다 도깨비 일일 연속극 해주세요 제발요
OOOO낭만닥터 김사부 보세욤
OOOO 낭만 닥터김사부 보고잇음 ㅌㅋ

낭만닥터 김사부 유연석 서현진 한석규 SBS 드라마 강동주 윤서정 윤나무 동주 찬성 dlwns97

OOOO크으... #낭만닥터김사부 #진경 #오명심
OOOO낭만닥터 김사부 보고오 빅뱅 븨앱 보구 12시에 노래듣규 뮤비보규 우아아어ㅓ어 넘 좋다ㅠㅠ
OOOO 당연히 알져. 😜 닥본사 #낭만닥터김사부 ❤️
OOOO 초멘 ㅎ 요즘에 푸른바다의 전설이랑 낭만닥터김사부 엄청 인기있던데 낭만닥터는 안본다고 쳐도
OOOO나중에 수의사되면 낭만닥터 김사부처럼 어류 조류 포유류 다 공부할것이다
OOOO 오오~👏🏻 '낭만닥터 김사부' 이전에도 출연하고 있었군요? 무릎에 주사하는 곳, 보았어요…😅
OOOO교수님한테 계속 낭만닥터 김사부에 나오는 도원장 교수님 같아요 목소리는 존똑이다ㅎㅎ 그랬더니 삐져서 톡도 안본다 에베베베

낭만닥터 김사부 유연석 서현진 한석규 SBS 드라마 강동주 윤서정 윤나무 동주 찬성 blooming0411

OOOO 낭만닥터 김사부 도하는날입니다. 재밌어요 봅시다
OOOO낭만닥터김사부보는데 1화 전개가 존나 빨라서 띠-용함
OOOO낭만닥터 김사부 1회보는데 이야기 잘가다가 갑자기 무슨 러브스토리야;; 진짜왕뜬금
OOOO손가혁분들중에 저번주인가 낭만닥터 김사부에서 음주운전으로 인한 교통사고 장면 보신분들....아무도 없으신가? 술쳐먹고 운전한 ㅆㅂㄴ들 때문에 사고나서 죽거나 다리 절단하거나... 4살짜리 애기는 대수술하게되고....한…




낭만닥터 김사부 유연석 서현진 한석규 SBS 드라마 강동주 윤서정 윤나무 동주 찬성 2PMesicy

낭만닥터 김사부 유연석 서현진 한석규 SBS 드라마 강동주 윤서정 윤나무 동주 찬성 With_YOO

낭만닥터 김사부 유연석 서현진 한석규 SBS 드라마 강동주 윤서정 윤나무 동주 찬성 With_YOO

낭만닥터 김사부 유연석 서현진 한석규 SBS 드라마 강동주 윤서정 윤나무 동주 찬성 YOOYEONSEOKcom

낭만닥터 김사부 유연석 서현진 한석규 SBS 드라마 강동주 윤서정 윤나무 동주 찬성 SBSNOW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