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22, 2016

정상수 쇼미 쇼미더머니 나왔네 명사 나와 명사수 쇼미더머니5 쇼미더머니에 나오네 시러


쇼미


OOOO정상수는 뭐 쇼미더머니 고정멤버야? 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
OOOO아 쇼미 보는데 쿠시의 정상수 사랑 너무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제 쇼미더머니에 정상수 안 나오면 위화감이 느껴질 정도다.
OOOO정상수 붙인거 누구야(ㅋㅋㅋㅋㅋ)작업하다가 못봤는데 아...올해 쇼미 참 흥미롭군
OOOO쇼미더머니에 정상수 또나와???????? 대환장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mnet_smtm[#쇼미더머니5] 첫 방송에서 나오지 않아 아쉬웠던, 궁금했던 래퍼들. 정상수, 우태운, 스내키챈의 1차 예선 영상을 공개합니다! [영상보기 ▶ …
OOOO정상수는 쇼미 직원이냐 힙합계의 리동진? 왜 맨날 나와
정상수 쇼미 쇼미더머니 나왔네 명사 나와 명사수 쇼미더머니5 쇼미더머니에 나오네 시러 realesteverest
OOOO정상수 직업 쇼미더머니 열혈참가자
OOOO 난 정상수 라임 맞춰서 스타카토 찍는거 너무 좋더랔ㅋㅋㅋㅋㅋ(진심)근데 쇼미더머니5 해는거야?
OOOO쇼미더머니 보고있는데 정상수 또 나왔네. 정준하가 간간히 보이고 있다 👀👀
OOOO정상수 또 나왔네ㅋㅋㅋ 직업이 쇼미 참가자인가
OOOO 정상수 ㅋㅋㅋㅋㅋㅋ 직업이 쇼미더머니 같아욬ㅋㅋㅋ
OOOO쇼미더 5에도 나온다는 소문이 있는 진지한 개그캐릭터 정상수.... 부산사나이다운 술자리를 예전 쇼미더머니에서도 대중들에게 선보인적있다.... 의외로 곡이 멜로디컬하고 단순하면서 들썩이는 플로우가 매력!
OOOO정상수 명사수 쇼미 또 나오시네......
OOOO정상수 양동근이 그렇게 밀어줬는데 쇼미더머니 갑자기 잠수타서 자동탈락된;;

나왔네


OOOO정상수 또 나왔네

명사


OOOO나는 정상, 수! 백발백중하는 명사, 수!!!!!!!
OOOO 정상! 수! 명사! 수!
OOOO정상! 수! 명사! 수! 유명가! 수! 성장! 중!
OOOO오늘 쇼믜더머니를 하는 날이네 ... 넘 싫지만 언제나 본방으로 챙겨본답니다 정상수 명사수
OOOO 와진자개심ㅁ했ㄴ다...나는 정상 수!명사 수!
정상수 쇼미 쇼미더머니 나왔네 명사 나와 명사수 쇼미더머니5 쇼미더머니에 나오네 시러 deulday0320

나와


OOOO정상수는 맨날 나와?ㅋㅋ시즌마다 나오네
OOOO아니 정상수 또 나와?!

나오네


OOOO씨잼 진돗개 정상수 다 나오네 무슨 올스타 게임 같은건가

시러


OOOO정상숰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진짜 많이 늘은거 같앜ㅋㅋㅋㅋㄱㅋ하지만 시러....
OOOO정상수 존나 시러 ㄱ얼굴이

나옴


OOOO정상수님 나옴?
OOOO정상수 또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미친 정상수 또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왔넼


OOOOSMTM5 정상수 나왔넼ㅋㅋㅋㅋㅋㅋㅋ 아 개기대된다ㅋㅋㅋㅋ
OOOO정상수 또 나왔넼ㅋㄱ

언더그라운드


OOOO부산진구.. 정상수 와 제이통.. 국힙 언더그라운드 씬에서 "OOO"을 만들고 있음... <- font="" ooo="">
OOOO생각해보니 정상수는 언더그라운드 씬도 아니네

걸요


OOOO부산진구에는 정상수와 제이통이 있지... 나는 너무 슬픈 걸요

봤다


OOOO정상수 이번 쇼돈 일차 클립 봤다. 이양반 진짜 멋지다. 잘한다. 리릭이 찰진게 아주 그냥!
정상수 쇼미 쇼미더머니 나왔네 명사 나와 명사수 쇼미더머니5 쇼미더머니에 나오네 시러 zzzimtong
OOOO몇달전에 정상수 부산에서봤다고 싸인받은분 있었잖아 ㅋㅋㅋㅋ

상당히


OOOO정상수 방송 몇번하더니 이제 긴장같은거 안하는거 같다. 상당히 여유로워 보인다

VER


OOOO정상수 또 외?? 왜 나오냐구요 정상수 편집본 (clean ver.) 방영 부탁해요

정상수


OOOO으 정상수
OOOO정상 수 존나 싫다 ㅋㅋ
OOOO정상수 우승해라
OOOO정상수 랩하는거 보고싶다
OOOO 정상수!!!!!"
OOOO정상수 나이 40 가까운줄 알았는데 젊은이였네
OOOO개피 니 어제자 쇼돈에 정상수 나온 거도 따라할 수 잇어 밤에 연습햇어
OOOO저분 정상수님아니냨ㅋㅋㅋㅋㅋㅋㅋㅋ 뤠펔ㅋㅋㅋ
OOOO정상수?? 저사람 뭐지 너무 이상하고 대단하다 탈모??? 왜 저 몇가닥을 남겨두는거지 그냥 밀지
OOOO쿠시 정상수한테 좋다고하눈거 존나 귀엽닼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쇼돈의 저격수 정상수~
정상수 쇼미 쇼미더머니 나왔네 명사 나와 명사수 쇼미더머니5 쇼미더머니에 나오네 시러 Moonhyunadogen
OOOO정상수는 또있네 ㅋㅋㅋㅋ
OOOO정상수 붙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근데 정상수 랩 은근 좋다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쇼돈3때 배틀랩 한 거 ,,,
OOOO정상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ㅂ84년생정상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ㅂ84년생?
OOOO정상수 왜이리 잘하냐
OOOO정상수는단골이얔ㅋㅋㅋㅋㅋㅋㅋ
OOOO ㅋㅋㅋㅋ정상수꺼 보셨나여,,
OOOO그러고보니 정상수씨랑 반바지는 나이도 같군
OOOO제이통보다 정상수
OOOO정상수 1차예선붙었네
OOOO메인스트림에서 낭인을 담당하고 계신 정상수 님...
OOOO정상수 박정희 김재규
OOOO친구랑 서면 왔는데 정상수님봄....대박
OOOO 3. 포기를 모르는 정상수
정상수 쇼미 쇼미더머니 나왔네 명사 나와 명사수 쇼미더머니5 쇼미더머니에 나오네 시러 barbxsooj
OOOO더콰이엇 매드크라운 레디 정상수 동갑임
OOOO화질구지로 겨우 알아본 사람 넷정상수 원 샵건 MC 민지 ← ㅋㅋㅋㅋㅋㅋ
OOOO씨잼ㅁ이랑 정상수는.......
OOOO정상수는 매년 출전하는건가...?
OOOO진자 정상수 미친 비주얼임 ㅋㅋㅋ
OOOO정상수는 참가인가......?
OOOO아니 정상수 또나왔엌ㅋㅋㅋㅋㅋㅋ
정상수 쇼미 쇼미더머니 나왔네 명사 나와 명사수 쇼미더머니5 쇼미더머니에 나오네 시러 dnsgkd
OOOO정상수 몇번 나오는거냐
OOOO꺄악 정상수오빠💕💕💕💕💕💕💕💕💕💕💕💕💘💘💘💘💘💘💘💘
OOOO정상숰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돌아온 탕아? 정상수?
OOOO 슈퍼ㅂㅣ 비오ㅏ이 우ㅌㅐ운 원 .. .... ... 정상수..
OOOO와 정상수ㅋㅋㅋㅋㅋㅋㅋ
OOOO정상수 또나온듯ㅋㅋㅋㅋㅋㅋ
OOOO정상수랑 슈퍼비 너무 기대된다
OOOO 님ㅁ남편 정상수
OOOO정상수 잘하는거 같은데 뭐라하는지는;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