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24, 2016

이준 충무공 웨딩보이즈 출국 푸켓 광희 정용화 인천국제공항 웃으며 그렸네요 모습이


충무공


OOOO충무공 조영무 충무공 이순신 충무공 남이 충무공 구인후 충무공 정충신 충무공 이준 충무공 김시민 충무공 이수일 충무공 김응하 충무공 뭐 누구(...)

웨딩보이즈


OOOO정용화INS #광희 #황광희 #이준 #정용화 #윤두준 #웨딩보이즈
OOOOㅋㅋ 힘들게 그리 서서 얘기해야함??!!ㅋㅋ😆😆 포즈도 세젤귀얌~~😘😘 셋이서 꽁냥거리는 모습.. 넘 쪼아~~😝😝 #정용화 #이준 #광희 #웨딩보이즈
OOOO귀요미들 ~~ ♥ 자주 보여주세용~~~ ^^♡ #웨딩보이즈 #정용화 #이준 #광희
OOOO웨딩보이즈❤️ #이준 #용화 #광희 #두준
OOOO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 #웨딩보이즈 #이준
OOOO노래에 집중할 때가 가장 멋진 2준... #무한도전 #웨딩보이즈 #이준
이준 충무공 웨딩보이즈 출국 푸켓 광희 정용화 인천국제공항 웃으며 그렸네요 모습이 goldenbridgesfo

출국


OOOO160517 이준 푸켓 출국 #이준 1
OOOO160517 푸켓 출국 이준 :🙋 앙용!
OOOO160517 푸켓 출국 이준 :얼굴 보여줘 (빼꼼♡)
OOOO160517 푸켓 출국 이준 :카트끌고 달리는 개구쟁이♡ (뒷모습 귀여워 쓰러져...o-<- font="">
OOOO160517 푸켓 출국 이준 :잘생김이 도를 지나쳤네..o-<- font="">

광희


OOOO귀가 호강~ 눈이 호강~♬ 꽃미남 F4의 감미로운 무대! 기대하세요~ 오늘 밤 6시 20분! #무한도전 #웨딩싱어즈 #황광희 #정용화 #이준 #윤두준
OOOO앜ㅋㅋㅋ광희용화이준 셋이 주르륵 엿보는 거 졸귀야ㅋㅋㅋㅋ만화같아

정용화


OOOO이준윤두준정용화광히조합넘좋네

인천국제공항


OOOOCutieee "JUST2JOON160522 인천국제공항 이준 :힐링미소 흩뿌리며 빠잉! 🙋
OOOO160522 인천국제공항 입국 이준 :마중나와줘서 고맙다던, 아침 꼭 챙겨먹으라던 아침요정 준이♡
OOOO160522 인천국제공항 입국 이준 :땡그란 눈을 가진 토깽이가 왔어요♡ 🐰🐰🐰

웃으며


OOOO 친절한 이준군~(씨익 웃으며 네 머릿결을 쓸어주었다)착해요오
OOOO 아, 전 이준이요. 연이준. 잘부탁드릴게요. (웃으며 한 손을 네게 건넨다)
OOOO 그래요? (푸스스 웃으며 널 바라봐) 우리 그러고보니 초면이죠? 이름이? 전 연이준이예요.
이준 충무공 웨딩보이즈 출국 푸켓 광희 정용화 인천국제공항 웃으며 그렸네요 모습이 JUST2JOON

그렸네요


OOOO꼼데는 사랑이고 #이준 도 사랑입니다...♡ Thank you for ^-^!♡ 이로써 꼼데만 3개째 그렸네요! ㅋㅋㅋㅋㅋㅋ
OOOO이준 43명 그렸네요 지금까지 세상에 아직 50명이 안 됐단 말이에요 ㅇ0ㅇ?

모습이


OOOO 이준씨 표현 중에서 웃는 모습이 되게 맑고! 맑고 예쁘다고 생각했어요! 이거 백번 공감하구요ㅋㅋㅋ
OOOO 아ㅏ들레~~~~~ 이준이 ㅇ치마입으면 좋아할 산적이 모습이 눈앞에 선한디ㅣ말야 응~ㄷㄷㄷㄷ

땅이


OOOO[좋은 말] 땅이 크고 사람이 많은 나라가 큰 나라가 아니다. 땅이 작고 인구가 적어도 위대한 인물이 많은 나라가 위대한 나라다. - 이준 열사의 연설

준이


OOOO ..ㅋ..ㅋㅋㅋ..저번에 커뮤같이 뛴 애랑도 야썰 풀었어서...물론 이준이가 걔한테 해주는걸로..
OOOO ㅇㅂㅇ 이준이라면 머 프리(ㅈㄴ
OOOO준이 옆라인 ㄷ ㄷ ㄷ ㄷ #이준
OOOO#이재준 #이준재 #더러버 재준이 준재였을때가 진짜 최강미모였구나 아~새삼 왤캐 이뿌냐 이재준이준재 보고싶드아아아😢~~~
OOOO소실점 이준이 졸귀탱ㅋㅋ 그 상황에 담배사러 면세점 간다고ㅋㅋㅋㅋㅋ
OOOO 으아아아아강아아아아앙ㄱ ㅋ ㅋ ㅋ ㅋ ㅋㅋㅋㅋ ㅋ ㅋ ㅋ ㅋ 아므 정말 이준이 토오루에딱이다정망 ㅠㅠ 퓨
OOOO 이준이 토오루하고 지연이 쿄우시켜 오 대박딱
OOOO 차라리 다른걸 말해주라 응ㄷㄷㄷ 이준이는 지연이앞에서 아이스께끼 당하기(푸다다닥ㄱ
OOOO 아아...그럴수도 있겠네에.나도 제자리걸음하는기분 별로안좋아해서..이준이가 그럼꿈 걱정하느라 고생이 많아요오(까치발을들고 머리를 쓰다듬어주려다가 닿지않아서 어깨를두어번 토닥여주었다
이준 충무공 웨딩보이즈 출국 푸켓 광희 정용화 인천국제공항 웃으며 그렸네요 모습이 JUST2JOON
OOOO 아니 시력잃고싶얼???? 세라복은 은재랑 이준이꺼야ㄷㄷㄷ
OOOO ㅋ ㅋ ㅋ ㅋ ㅋ 이걸어떻게기억해 ?근데 이거좋ㄷ ㅏ (하지만 지연이준이역시짱이지!

윤산


OOOOLee Joon 이준 Ryu Tae Oh 류태오 Gapdongie Yoon San 윤산 Vampire Detective
OOOO#뱀파이어탐정 #이준 #윤산 출처 - #츄럽

하아


OOOO ㅋ]ㅋ ㅋ ㅋ ㅋ ㅋ ㅋ 하아 지연이준.... 오늘도 들어가서 내맘힐링해야겟다 ㅠ (남컾보는게왜이리좋은지 안돼..게임은내가할테니..들레님이 그랴주삼 ㅠ

이준


OOOO 이특, 이준, 송재림, 지드래곤을 허지웅과 동류로 치는데 예민하고 단추구멍 같은 눈에 까맣고 빈티 나며 복 없고 꿍꿍이 있어 보이는 쥐새끼상이다. 지드래곤이나 아이유는 동안이고 아이상인데 치명적인 척 해서 거슬린다. 정형돈이나 조세
OOOO미루다미루다 드디어 했어요! 조금 더 남았는데 언제 할 지 모르겠다.. #특별한여행 #이준 #LEEJOON
OOOO 이준ㄱl ㅅrㄹ6ㅎHㄷㄷㅏ.......☆
OOOO웃고있지 않아도 똑 닮았네요~ 이준씨 마음 백퍼 이해함ㅋㅋ
OOOO이준씨😘
OOOO 겨울이준예감 비비가 부른거 한소절만ㅋㅌㅌㅋㅋㅋ해주세옼ㅋㅋㅋㅋㅋ
OOOO하남시사장색기덜.월200백많이준다4인가족..꼴통색기덜..저소득층한국정부지원..4인가족월280만원
OOOO하남시.사장색기덜.월200백많이준다..그런개색기덜이.전혀뭘모름100%꼴통들.덧셈밖에모르는색기덜
OOOO하남시..한국정부지원영세민4인가족..월240. 정도..사장색기덜..태권도관장색기덜..4인가족..월200백많이준다..장난하냐.십세끼덜
이준 충무공 웨딩보이즈 출국 푸켓 광희 정용화 인천국제공항 웃으며 그렸네요 모습이 JUST2JOON
OOOO조심히 잘 갔다오세요~~😃 #이준 #멋짐주의 #셀고탈출 #세젤잘
OOOO[시크포토] #이준, '선글라스로 완성한 공항패션'
OOOO화보 찍으시는.. 주느님~~~ 😁😁 #이준 #멋짐주의보 #형광등백만개
OOOO셀카 찍기 전 진지모드~~ 😃😃 #이준
OOOO헉법전석판만이준다...
OOOO틔터에 돌던 그림퀄업??그거 갭이준그림으로해봤당 개인적인 주제는 새로운 왕의 등장이다. 안따르는 신하들은 사과로 죽여뿌.. 😒
OOOO으읔... 블님이준 여러가지들어있는 초콜릿먹는데 어..빨간색..복병이다... 얘..얘뭐죠... 혼자맛이 넘튀는데...
OOOO처음 만난 엠블랙 이준선배님!! 정말 잘 생기셨어요~~ 헷. ^_^
OOOO뭔가 방성준 서지석 김종현 이준 현빈을 잘 믹스해놓은거같이 생겨따
OOOO난..다시 이준 그리러...☆☆
OOOO김재환이 공에 스핀을 믹이준다는 양준혁 의견
OOOO 헐대박 겁나좋네요 그래서 사장님이준안경아끼는건가
OOOO미친ㅋㅋㅋㅋ 지드래곤이래ㅋㅋㅋㅋㅋㅋ아 진짜ㅋㅋㅋㅋㅋㅋ진짜 지디인줄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저번에 이준?이 민아랑 지디랑 묘하게 닮았다고 한걸 본 것같은뎅
OOOO 님이준 아메와 함께 먹습니다 감사합니다 케이크 너무 단데 아메 오아시스같음
이준 충무공 웨딩보이즈 출국 푸켓 광희 정용화 인천국제공항 웃으며 그렸네요 모습이 chocawai
OOOO자살한 사람을 추모하자는 무리들 그네들을 찍이준 국민들과 갖은 하늘 아래서 살며 숨을 쉬고 있다는 것이 참 부끄럽다 현재 세상은 말세로다
OOOO 키시멘이 뭘까 검색하구왔어요 넓은 파스타면같아요 흐으은 라멘 먹고싶어라..ㅠㅠ 헐레벌덕 팬이준거라 함부러 버릴수도 없구말이에요 공양을 하러가는겁니다 ㅋㅋㅋㅋㅋㅋㅋ아맙소사 ㅋㅋㅋㅋㅋ 귀엽지만 호러틱해요 맞아 그렇다!(짤랑짤랑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명ㅋㅋㅋㅋㅋㅋㅋ토이준ㅋㅋ쿄지연ㅋㅋㅋㅋㅋㅋ대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ㅠㅠㅠ토오루이준정ㅁㅏㄹ 최고넻넘기엽다츄ㅠㅠㅠ ㅠ ㅠㅠ 자꾸 토이준쫄래쩔래 쫒아다녀서 눈치주는 쿄지연까지도요 <
OOOO러닝투ㅜ호라이준0
OOOO 헐 이준 토오루 반박불가ㅏ ㄹㅇ 'ㅇㅈ'합니ㅏㄷ ㄷㄷㄷㄷㄷ
OOOO 염치가없네요 이준군- 그래도 내가살게에(키득웃어)원래사주려고했어. 나가자아
이준 충무공 웨딩보이즈 출국 푸켓 광희 정용화 인천국제공항 웃으며 그렸네요 모습이 Grey_with_Joon
OOOO요즘 친구들이 이준 존잘인 걸 지금 깨달았다며 연락해 온다..ㅎ...(뿌듯
OOOO밋쨔ㅏㅇ이준고 아까워서ㅓㅇㅜ떨게먹지??
OOOO@soraloverc ㅋ ㅋ ㅋ ㅋㅋㅋㅋㅋ해시태그.. 트친이준 세단어로닉넴...(먼산) 헉 ㅠㅜㅠㅠㅠㅠㅠ아아냐 찬 그림ㅁ엄청 예쁘구 마니발전한거같은데 왜!!!ㅠ어ㅓ어엉 내존잘님이ㅣ그런말을...888 난 찬그림 엄청 조아해!! 그그리구 나두 느끼는걸..


이준 충무공 웨딩보이즈 출국 푸켓 광희 정용화 인천국제공항 웃으며 그렸네요 모습이 fancheeks

이준 충무공 웨딩보이즈 출국 푸켓 광희 정용화 인천국제공항 웃으며 그렸네요 모습이 joon_dahong
이준 충무공 웨딩보이즈 출국 푸켓 광희 정용화 인천국제공항 웃으며 그렸네요 모습이 kwang_kki
이준 충무공 웨딩보이즈 출국 푸켓 광희 정용화 인천국제공항 웃으며 그렸네요 모습이 goldenbridgesfo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