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22, 2016

레디 개학 아임 레이디 이즈 마이 목소리 지투 무삭제 트윗 취향


개학


OOOOㄱ 개학 ㄴ 님들 개학 ㄷ 다들 개학 ㄹ 레디 개학 ㅁ 미래 개학 ㅂ 바이바이 방학 ㅅ 수고 개학 ㅇ 인정하세요 개학 ㅈ 죄송하지만 개학 ㅊ 축하합니다 개학 ㅋ 크게 우세요 개학 ㅌ 통곡하세요 개학 ㅍ 파이팅 하세요…

아임


OOOO아유레디 아임레이디~ 우타오우타오~~~
OOOO예쓰 아임 레디 투 점프~~ 겟 레디 투 점프~~ 돈 에버 뤀 뱈 오우 베이베~
OOOO 바로 전날 홈크쏘리...아임 낫 레디,...아돈 햅 머니... 설모이런....sibal...
OOOO 코팅택... 뱃지... 트레카,.. 온리전.... . . . 홈크 thㅓㄹ모,,, ,? 설모 예쓰,,ㅡ 아임 레디 나우
OOOO 아임레디 (히죽)
OOOO아임레디 아임 레이디
레디 개학 아임 레이디 이즈 마이 목소리 지투 무삭제 트윗 취향 idol_mikan
OOOO아 유 레디 아임 레이디
OOOO 아 그 아임레디 아임레이디~하지메요오~ 하는거맞죠? 그것도있었네요
OOOO아유레디 아임레이디 하지메요오
OOOO 앗..ㅎㄱ큽...흑..읍...😣 흐으은..흥😖 흐으으으윽 흐으윽 😭 저..꾸금계 만들길 잘했읍니다..저..저는 복받았어요..저..너무나도 행복합니다..물론이죠..!! 물론이져!!1 저 받을준비가 되었습니다 아임레디(눕는다
OOOO 이거 가사 엄청 뜬금 없지않냐 ㅋ ㅋㅋㅋ 아임 레디 위아 올 레이디
OOOO 아임레디
OOOO 아임 레디 아이무 레이디 하면서 접근해보세요
OOOO큰 스피커로 아이마스 노래 빵빵 틀어보는데 처음엔 후임들이 이상하게 쳐다보다가 요즘엔 따라불러준다. 아유 레디~ 아임어 레이디~
OOOO아임 레디 아임 어 레이디 하지메 요오 야레바 데키루 킷토 젯타이 아타시 남바원~~
OOOO 아임 프리~!~!~!~!레디고~~~레디고~~
OOOO ㅅㅣ빨 아임레디 아이무레ㅡ디

이즈


OOOO 흑흑 네 무리하지 마시고요...!! 뭐든 내주시면 내주시는 대로 마이 지갑 이즈 레디...!!
OOOO 마이 바디 이즈 레디() 팦쟝 월요일만 비던가? 동대문 가려면 3~4인으로 여럿이 가는게 낫구 홍대갈거면 소수여도 괜찮구
OOOO참고로 내 프사 주제마이바디이즈 레디하는 하세베(30초)
레디 개학 아임 레이디 이즈 마이 목소리 지투 무삭제 트윗 취향 HANGANGMONSTER2
OOOO ... 마이 바디 이즈 레디를...? ^ ^ <(0ㅅ0) {읏흥??? ( )> / >
OOOO클러스터 차지 이즈 레디!
OOOO 진짜 이.치.카라판다면 이렇게 팔.수있었는데 초반엔 마이바이이즈레디였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소른))
OOOO 마이 바디 이즈 레디^^
OOOO (복칠라가 살 방을 비운다)마이 홈 이즈 레디
OOOO 에엣???!?엄훠엄훠////부끄러워라 세이님두 참...요즘 해도 길어서 아직 밝닥우여....'////' . . . . .. . 마이바디이즈레디♥

마이


OOOO 키미니 스마이루 아시타니 유메 아이카츠시요 레디고

목소리


OOOO 맞아여ㅜㅜㅜ 레디도 목소리 완전 까리해가지구ㅜㅜㅜㅜㅜ 완전 잘하는 모습 보여줬음 좋겠어요👍 넘나 기대되구ㅜㅜㅠ
OOOO 레디도 목소리 좋고 잘하는데 모르는 사람들좀 있는 애죠
OOOO레디 목소리 개좋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ㅋㅊㅋ그때 목이 남 쉬어가지고 스레기얏지만 나중에 만나면 더 스레디가튼 모습 보여드릴게욘., 대물님 목소리 존예,,. 또 가티 노래방 가욘 맛난것두 먹구 이번엔 제가 곱창 사드릴것 개인당 3닌븐씩.,.!.!.!.!(죤

지투


OOOO지투랑 레디 비와이 셋 좋았어 나머진 걍 취향 아니거나 왜 통과했는지 모르겠다(ㅋㅋㅋㅋㅋㅋ)
OOOO비와이 씨잼 지투 레디 면도
OOOO지투는 1차 예선 논란을 불식시킬 정도로 원탑이었고 레디 별로 안들어봤는데 진짜 잘하더라
레디 개학 아임 레이디 이즈 마이 목소리 지투 무삭제 트윗 취향 0218DK
OOOO레디 지투 진짜 멋있다... 말이 필요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할랕 레디지투 있는상황에서 심바 ㅋㅋㅋㅋ 재밌네
OOOO잠만 지투 옆에 레디임?
OOOO지투는 잘한다고 생각한적 한번도 없는데 레디는 키스에잎이랑 라이브 영상 보는데 예상외로 잘해서 신기했엇음 왜 자꾸 지투 힙합의 천재 이러고 우승후보 타령하는지 이해 젠혀 안감 국힙 미스테리도다-

무삭제


OOOOJ'aime une vidéo  "show me the money5 [무삭제] 레디 @ 2차 예선 무삭제 ver. 160520 EP.2" à l'adresse
OOOO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show me the money5 [무삭제] 레디 @ 2차 예선 무삭제 ver. 160520 EP.2"

트윗


OOOO머ㅓ지 트윗덱 레디 투 트윗 이거 없었던것같은ㄴ데 이거 어케 없애요 아님 계속 체크돼있게 하는 방법이라든가 없나여 진짜불편하내
OOOO근데 광우병이랑 쫌 다른것두있음. 그 카운트 파트가 정부여당이아니라 남성 집단인거. 그리고 (이트윗에 기분나쁠수있겠지만) 이건에 대해 생각크게 안해본 평범한 보편 남성들은 표창원이나 김광진도 욕먹는거 보면서, 결국 그들이 원하는 레디컬한 기준에 맞춰
OOOO멀티스레디드 커넥션 갯수를 최대치에서 기본값으로 줄임. 어차피 반 정도는 지웠으므로... 아니 근데 트윗 절반을 지웠는데 17만이야..(......)
OOOOㅇㅁㅇ..? 트윗할때마다 레디 투 트윗? 이거에 체크하고 올려야됨??

취향


OOOO이게 단순히 성격 차이나 취향은 아닌 것 같다고. 레디즘 멤버가 3천대, 워마드가 만이천대인데(...) 사실 워마드같은 경우는 호기심에 가입한 사람들도 꽤 될 거라고 치고...
OOOO나는 좀 재미있는 게 여초, 여혐혐, 남혐집단(여성시대, 메갈리아, 레디즘, 워마드)마다 성향차이가 꽤 있고 그게 취향으로 분류된다는 것이다... 아니 가치관 차이 정도가 아니라 분위기 차이를 말하는 것임.
OOOO저 어뜩하죠 레디 너무 내 취향이야 얼굴이 너무 내 취향..
OOOO 자캐 이름중에 루멘, 세크레틴은 과학시간, 라디안은 수학시간, 루미나리에는 신문... 적당히 듣다가 발음 취향이고 한글철자 맘에들면 가져옴ㅋㅋ 스칼리(sky) 레디아(red) 세이미즈(정령/물) 등 단어에서 따온것도 있고...
레디 개학 아임 레이디 이즈 마이 목소리 지투 무삭제 트윗 취향 _BowL_ED
OOOO개인적으로는 오늘 본 애들 중에는 레디가 제일 취향

개잘해


OOOO레디 랩 개잘해 헐...
OOOO 레디 개잘해ㅠㅠㅠ
OOOO레디님 개잘해 미친

얼굴


OOOO아까먹을뻔했다 오늘 깜짝놀랐다는듯이! 에서 웅븨가 레디큐하듯이 시키니까 짜증내다가 대박 예쁜얼굴로 놀라면서 한쪽손 자기가슴에올리고 벌떡일어난 백작보고 현웃터진 웅븨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
OOOO라디오인지 레디오인지 나랑 얼굴 좀 봤으면 좋겠다.
OOOO레디 얼굴 예쓰식
OOOO 저는 유따 셀카 볼때마다 내가 날 찍는게 아니다... 카메라가 날 찍는것이다 나는 레디투 아이돌 나카모토,,, 이런 느낌이라ㅋㅋㅋㅋ 웃기면서도 또 얼굴 최고 잘하고 좋고 그렇네요

영상


OOOO레디시 라이브영상이 저게 다야????????
OOOO 와 지금 레디하고 원썬 비교영상으로 붙이면 ㅋㅋㅋ너무 웃기겠네요 레디 역시 너무 잘해여...
OOOO아ㅏㅏㅏㅏ 맞다 영상 만들어야하는데 나는 레디 상탠데 거 뭐냐 필요 작업물들이 언제 올 지 몰라....
OOOO0519 도쿄돔 첫토크때 태민돔이흔들릴정도로노래하고춤추고스.........(까먹) 하고 눈양쪽에 브이 가져다대고 편집해달라고 가위처럼 싹둑싹둑 키오늘 영상찍는날이니까! 민호가 다시 레디~액션!! 해줘서 무사히…
OOOO김오빠 영상회,,가보셧냐구,,,얼마나 영혼을 갈아넣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진짜 딥디 레디액션보면서 박수를 쳤다고,,,
OOOO 진짜 데뷔하는구나 하구 또 앞에 영상 보여주다가 겟 레디할 때 다 같이 쇼타임했던것도 벅차오르고... 콘밴드도 넘 예뻤구...
레디 개학 아임 레이디 이즈 마이 목소리 지투 무삭제 트윗 취향 slaabom777
OOOO0519 도쿄돔 첫토크때 태민돔이흔들릴정도로노래하고춤추고스.........(까먹) 하고 눈양쪽에 브이 가져다대고 편집해달라고 가위처럼 싹둑싹둑 키오늘 영상찍는날이니까! 민호가 다시 레디~액션!! 해줘서 무사히 잘 말한 태민이는 박수를받음ㅋㅋ

나우


OOOO겟- 셋- 레디~고! 점핑! 예! 점핑! 예! 에브리바디~ 아이 돈 원투 스틱 앤 홈 나우~ 아이 돈 원쿠 스틱 앤 홈 나우~

옆에


OOOO 김치녀님 초멘 죄송해요ㅠㅠㅠㅠ레디즘링크 옆에 도탁스 이름이라니ㅠㅠㅠㅠㅠ레디즘 기분나쁘다 이고야8ㅁ8 군가산점 다른 장애인 남성이 항의해서 폐지...호호..자적자인가요?
OOOO원이 레디 옆에 앉아줘서 고마워
OOOO 저 챔치김밥 팔개요 새벽님 옆에서 콜라랑 감귤주스 팔아,,,레디 넘 잘하지요 무대 마니 보고십네요..
OOOO 쒸팔,옆에서 하이레디 하네,저걸 지상에서 하고싶다.
OOOO레디놈.. 키스에잎 숨넘어가서 죽을거같구만 옆에서 즐거워하지 말라구
레디 개학 아임 레이디 이즈 마이 목소리 지투 무삭제 트윗 취향 GMinning

웃는다


OOOO .... (풉, 입을 가리고는 큭큭 웃는다.) 그, 그거 엄청 안어울리는데.... 오히려 귀여운건 레디쪽이 아닐까 싶어요. (부끄러운지 손등으로 볼을 두어번 비빈다)
OOOO (자신을 부르는 소리에 레디를 빤히 본다) 어라, 일어난 사람이 있었네요.... ? (허니? 고개를 갸웃거리다 입꼬리를 말아올리며 웃는다) 안녕하세요.
OOOO ...! 이나 칭찬받았어~ 헤... (베시시 웃는다) 똑똑하다구 생각하는데... 레디형은 여기가 뭐 하는 곳 같아?

예선


OOOO오늘 쇼미더머니5 하는 날이다😂 그리고 이것은 저번 주 예선통과한 레디의 2014년 my team 본인 파트이다

엄청


OOOO 레 레디~고 ! 드 드디어 신시컴퍼니에서 연극 레드 이벤트 시작되었어요~ 엄청 기다려온 연극~ #무한레디~고 !

워마드


OOOO ...애초에 메갈 재기한 지가 언제인데(봊무룩) 쟤네는 워마드 레디즘 언제 알아줄까요?
OOOO이와중에 성재기 고인드립하는 레디즘(워마드분파) 등신.
레디 개학 아임 레이디 이즈 마이 목소리 지투 무삭제 트윗 취향 i_m_pepper
OOOO 메갈리아도 여시도 하지 않고 워마드 레디즘하지만 우선 제보는 감사히 받겠습니다. 리튬 저 놈 정말 근성은 인정해줘야됌. 으휴

쩐다


OOOO레디 쩐다
OOOO레디도 쩐다
OOOO쩐다 레디였나? 쩐다진심

레디


OOOO ㅋㅋㅋ진짜 보고 싶어요 규의 헤드윅 ㅋㅋㅋㅋ 미드나잇 레디오랑 위키드 리를 타운 듣고 싶네요
OOOO피아포르아-유레디- 횡성한우 횡성한우 아-유레디- 사가정그린파워
OOOO레디 형 너 무이 뻐요 저 랑사귀 어 요
레디 개학 아임 레이디 이즈 마이 목소리 지투 무삭제 트윗 취향 lovelyjm1201
OOOO 자 시작은 책을 읽으려다 핸드폰을 잡는 시퐁입니다 알겠죠? 자, 촬영 시작합니다~ 레디, 큐!
OOOO어빠 생일맞이 유물 싱가폴 #굿보이 👬 오빠 유레디!에 손과 동공 함께 지진..🙄 넘나 죠은 굿보이 댄~스🙈❤️💜 #HAPPYTAEYANGDAY #GDYB #태양 #TAEYANG #지드래곤 #GDRAGON https:/…
OOOO레디 잘한닥
OOOO 에.... 거기까진 생각을 못했어....!! 왠지 그렇게 말하니까 속은 느낌인걸? (레디군을 살짝 째려본다)
OOOO레디 액션 < 채영이 표정과 애티튜드와 딕션 < 가장 완벽한 처음 중 하나일 것이다😌
OOOO 아씨.... 내가설레디져버려 언니라니까 내가막설레...시상에.......
OOOO[레디즘] 남성혐오vs여성혐오
레디 개학 아임 레이디 이즈 마이 목소리 지투 무삭제 트윗 취향 HANGANGMONSTER2
OOOO사퍼 레디 브금은 시즌1꼐 더 좋아 그 땐 들으면 막 심장 떨려서 마우스를 못 잡았는데 ㅋㅋ
OOOO ㅋㄱㄱㅋㄱㅋㅋㄱㄱㅋㄱㄱㅋㄱㄱㅋㄱ다시 눈감으세요..레디썬...딥슬립...
OOOO 마자여ㅠㅠ도넛맨 플로우가 아쥬그냥....👍독보적이예여...ㅠㅠ저 레디도좋은데ㅠㅠㅠㅠ레디존멋!!!
OOOO난 정말 너가 미드나잇 레디오 부르는 그날까지 그날을 기원하며 조용히 열심히 응원할께..지치지 않고...........
OOOO말레피센트 츤데레 디리데레디레
OOOO
OOOO 이치닌 마에노 레디ㅡ인 내가 있잖아! 여기! 오늘의 파칭코비야!
레디 개학 아임 레이디 이즈 마이 목소리 지투 무삭제 트윗 취향 __xSOLx__
OOOO 레디즘 커여워요 u_u
OOOO라디오인지 레디오인지 진ㅁ심 부스취소해줬으면 좋겠다. 실수라도 옆부스든 뒤부스든 맞은편이든 아니 같은 행사장 안에 있는거 자체가 혐오스럽다 진짜.
OOOO 위켄드 레디~
OOOO미가 일발개그 물어봤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루밖에 생각안나.... 콘콘콘 콘사트 레디ㅡ가가!
OOOO 흐허흐 레디님 오늘 만나서 너무 조아써요/-\ 생일축하드립니다아ㅏ아ㅏ아ㅏ
OOOO알티번역) 헉 사이먼페그가 수염을 시른 이유가 "레디 플레이어 원"의 오그딘 모로 역할을 소화하기 위해 기른거라고 하네요 전에도 설명한적 있듯이 흰수염과 백발의 마법사같은 용모로 묘사되는 캐릭터입니다
OOOOㅇ..나쓰레기 집갈때쓰레디사여재
레디 개학 아임 레이디 이즈 마이 목소리 지투 무삭제 트윗 취향 0622X0203
OOOO 앤 암 저스트 레디투 리슨 리잘 텔미 왓유씨
OOOO ㅋㅋㅋㅋㅋ 내가 어이가 없어서 손이 안움직이네 하나하나 답변하려다 여아낙태부터 모순인데 출처를 봤더니 레디즘 ㅋㅋㅋㅋㅋ 진짜 자료라고 가지고 온 수준부터 이해를 했어야 됬는데
OOOO레디셋고! ¡¡¡¡¡¡¡!!!!!! #마음준_트친들에_대한_생각을_익명으로_말해본다
OOOO 레...레디 투 파이트?! 조금 쉬다가 한 40분쯤 들어가면 될까욬ㅋㅋㅋㅋ
OOOO 와아앙 레디언니 생일츄카해*/♡\*
OOOO레디도 잘생겼다 ㅋㅋ ;; 아 쇼미더머니 또 보고싶다
OOOO겟셋 레디
레디 개학 아임 레이디 이즈 마이 목소리 지투 무삭제 트윗 취향 Sindle_lin_Sobi
OOOO 망태기준비완료됏나여,,,,?준비하시고 레디 꼬 아아,,오늘불꽃놀이 바써 이뿌지><
OOOOㄴㅣ5샵 의상 정말 예쁘다,,, ㄹㅔ디~~~
OOOO레디디 언니 실종
OOOO(레디님은 신성영역이라 물리공격이안통하실것)
OOOO 베이스팀@ 투쿨 겟레디 듀얼 프라이머 아리따움 세범 컨트롤 프라이머 미샤 24k 골드 마유비비 지베르니 뷰아워 브이 비비 베리때 UV 멀티쿠션 DX 투쿨 바이로랭쉐딩 맥 라이트풀씨 쿠션파데
OOOO 왜인지 커크 아버지가 타던 함선 같지 않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얘네 막 무슨 은퇴한 애들처럼 '레디 투 고 백 투 스페이스?' 이러는데 순간 '움 10년 지났나' 싶었덬ㅋㅋㅋㅋㅋ
OOOO#자캐별_과목_선생님 블-화학 믈-물리 제페토-국어 애소드-도덕 레디-체육 노마-넌 학생 비플라-영어
레디 개학 아임 레이디 이즈 마이 목소리 지투 무삭제 트윗 취향 exomorningstar
OOOO갓레디즘
OOOO와여기 레디 나온다
OOOO 레디 투 다이!!🇰🇷 (Ready To Die)
OOOO 아 그분이 쓴다니까 되게... 레디컬해서 별로 설득력없을듯한 ㅋㅋ
OOOO160305 대련콘 아유레디?!? #종대 #첸 #김종대 #CHEN 종대만에 숫자세는 법
OOOO버스터 레디! 어때요?
OOOO 소스는 아직 나도 정복하지 못해따... 난 요즘 왠지 모르게 홀스 레디쉬에 빠져부럿어... 와사비+생크림 소스인데 의외로 매력적...??!!?! 씨푸드에 잘 어울림..!!
레디 개학 아임 레이디 이즈 마이 목소리 지투 무삭제 트윗 취향 PaRamPam_m
OOOOㅋㅋㅋㅋㅋㅋㅋ돌겠다 또 혼자 신청서 스레디,,,
OOOO3. 비프리,레디-Love Last Forever (feat. Coke Jazz) 쾌락은 영원하지 않아~ 돈도 영원하지 않아~
OOOO레디 존멋
OOOO ㄷ드레디ㅣ어욧!!! 이미 생각하셧나...!!
OOOO 아이엠 레디 패치끝나고 켜지는즁입니다
OOOO 겟레디해여 겟레디
OOOO 겟레디 해요
레디 개학 아임 레이디 이즈 마이 목소리 지투 무삭제 트윗 취향 JHS_1008
OOOO 레디님메일호ㅓㄱ인점영!
OOOO레디 좋아
OOOO??????? 왜 갑자기 레디가 안 되는 거야
OOOO레디 좋다
OOOO카스르킨 스쿼드 레디 뽀 워
OOOO마침 여기에 있었군. 바이론과 레디는?
OOOO괴체는 아직 리버풀 행을 결정하지 못함 카리우스는 수요일에 딜던 via 멜리사 레디
레디 개학 아임 레이디 이즈 마이 목소리 지투 무삭제 트윗 취향 ArikaoAri
OOOO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유레디~~~야레바데키루~~
OOOO 숙취해소제 먹어 레디큐!
OOOOReddy แร็พดีมากเว่ออออ 레디 #SMTM5
OOOO 레디 잘햇음?
OOOO 레디도 좋은 아침~!
OOOO올레디는 진짜 들을때마다 소름
OOOO쑈미에 레디가 나왔다니
레디 개학 아임 레이디 이즈 마이 목소리 지투 무삭제 트윗 취향 ehsjttbrk
OOOO 레디여
OOOO아멀 레디세! ㅋㅋㅋㅋ 패로 마타태 아미기타 트르차! 대시래 "아멀" 아 에스타!
OOOO후! ㄹㅔ디고! 커ㅓ몬 쩜!!!!
OOOO 아~ 그렇구나! (손뼉 한번 치더니) 창문하나 없어서 긴가민가 했어! (레디군꺼 보다가 자기 팔찌를 이것저것 만져본다.)
OOOO 하하, (쓰다듬는 손이 나쁘지만은 않은 듯 가만히 시선을 이리저리 굴린다) 뭔가 허니라고 불러주니 나도 특별하게 불러야할 것 같네요. 레디는 이 시간에 혼자 뭘 하고 있었어요?
OOOO (마주잡은 손을 두어번 살살 흔들고는 곧 놓아준다) 하하, 아무래도 다들 잘 시간이었나봐요. 일찍 일어나는건 나뿐인가~ 잘부탁합니다 레디. (곰곰히 생각하다) 그 허니라는 호칭은 굉장히..귀엽네요.
OOOO레디 프레디~?
레디 개학 아임 레이디 이즈 마이 목소리 지투 무삭제 트윗 취향 hiliterecords
OOOO✨Quizz groupe n°10✨💜 Qui est-ce ? 레디벨벳
OOOO 틀려? (입을 누르는 손가락을 붙잡곤 이리저리 움직인다) 설치류... 레디형은 똑똑하구나!
OOOO레디고 닭닭닭 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레디형! 반가워~ (손 흔들어 준다) 이나는 이나~ 형은 쥐야?
OOOO아진짜 켄느 노래 너무좋고 노래 들을때마다 신기한게 새벽아라이벌 별밤왈츠 봄바람과종달새 댄스인더라이트 겟레디투나잇 러브유어스팅 노무라에루있는곡(수식어조차 생략함) 번갈아 들으면 이게 같은 사람인지조차 혼란이 옴 창법 대체 몇개지 한 백개는 되는듯...
OOOO 아니에요!!! ㅋㅋ 할일있어서 하다보니까...ㅋ으ㅡㄱ.ㅠㅠ 레츠 레디!!! 원래 글자쓰기가 뭔가 애매하기도하고 그러죠 (손수건으로 닦아드림) 몽님도 얼른 주무세요 ㅠㅠ~!! 너무 늦은 시간이에요!!ㅠㅠ!
OOOO튀기는 폭력'에 관한 옴니버스 영화 레디액션 폭력영화
레디 개학 아임 레이디 이즈 마이 목소리 지투 무삭제 트윗 취향 silyeo_
OOOO아니 스레디
OOOO 레디, 좋은이름이구만! 내는 이리스키 고! 대애충 맘대로 불러라-!
OOOO레디 투 잍...
OOOO 아유레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같이 외쳐요!!!!!!!원! 투! 쓰리! 포!
OOOO ㅎㅎ ㅎㅎ ㅎㅎ 아진짜너무기엽고좋아요ㅜ내사랑루아야ㅜㅜ좋아해좋아해ㅜㅜㅜ 음... 루아요 (레디님:아좀ㅋㅋ) 으으음..으음...음...루아요...음....루아...(언어회로고장남 ㅠ ㅜ일단저를칠거구요...불특정다수를...
OOOO 레디오빠 돈 다 가져가라
OOOO쇼미더머니 안볼라 햇는데 레디가 나오니까 레디만 봐야지 치트키 안써도 한국대표지만 돈벌려고 나온 레디님 응원해요 아 이런기분인가 ㅜ 나만알고시픈가수ㅋㅋㅋ
레디 개학 아임 레이디 이즈 마이 목소리 지투 무삭제 트윗 취향 DO_granny
OOOO 오냐 레디향뎌 앤캐몽~!~
OOOO레디 앨범내주라...생각해같은노래 너모너모조아...
OOOO 난 비와이랑 면도ㅋㅋㅋㅋㅋㅋ마자 레디 평소랩스타일이랑다르게해서 머싯엇어
OOOO 난 오늘 레디가 젤 머싯ㅅ엇엉
OOOO 워어어 워어어어~~ 워어어~~ 유레디걸스
OOOO 탈덕은 아니야... 그냥... 보면 조은데....으음... 모르게써 나 스레디야
OOOO 글 좀 써라 레디! (님)
레디 개학 아임 레이디 이즈 마이 목소리 지투 무삭제 트윗 취향 boojang_kim
OOOO레디 사랑해여
OOOO레디 노래 facetime걸어 그 소절이 넘 조아서 바로 찾아보고 다운받았당
OOOO레디형이 나를 뒤집어놓으셔따...
OOOO 언니 레디해주세용...
OOOO 레디했는데ㅎ
OOOO오늘 낙서 미소년 레디리 탱글로드 ...야이씨
OOOO레디 근데 진짜 극초반에는 위험했음
레디 개학 아임 레이디 이즈 마이 목소리 지투 무삭제 트윗 취향 quri111
OOOO레디 절었나ㅋㅋ
OOOO항상 전기충격기라도 주머니에 들구다녀야하나. 근데 갑자기 칼부림하면 꺼낼 시간도 없잖아. 그럼 밖을 돌아다니는 내내 사주경계하면서 누가 다가오면 언제든 전기충격기 레디 할 준비를 해야되는건가? 밥을 먹을때도 화장실에 갈…
OOOO 레디고?
OOOO 암 레디
OOOO레디 진짜로 ㅠㅠ 너무ㅜ ㅠㅠ 사랑해 ㅠㅠ
OOOO레디 all pass #SMTM5
OOOO레디 사는동안 ㅂ많이 벌어서 차도 사고 여친이랑 멀리 여행도 가고 하십쇼..
레디 개학 아임 레이디 이즈 마이 목소리 지투 무삭제 트윗 취향 h_olden
OOOO레디는 실력으로 까일 래퍼는 아니지 당연히 ㅇㅇ
OOOO레디 존나 잘한다 아 머시씀
OOOO레디 존좋 역시ㅠㅠ 쩌러 진ㅁ자 개쩌러
OOOO레디 처음엔 별로더니 잘했네 후반부 살짝 위험했음
OOOO어휴 레디
OOOO레디는 그냥 스타일
OOOO레디 넘 조아해...
레디 개학 아임 레이디 이즈 마이 목소리 지투 무삭제 트윗 취향 humikasspls
OOOO와레디는진짜존나잘한다
OOOO레디커밋시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헐...레디님 내스탈
OOOO와레디존나잘해ㅐ
OOOO와...반할거가타...레디..개짱...
OOOO뭐지 레디 쓰는 비트 뭐임?
OOOO오 레디 잘해
레디 개학 아임 레이디 이즈 마이 목소리 지투 무삭제 트윗 취향 cydnql69
OOOO레디 공연 가면 매너 겁나 좋다,, 할랕 덕질할때 제일 마지막에 들어온 멤버
OOOO아 하이라이트 젤 좋아하는 회사였는데 이제 레디랑 헠피만 남았다구...레디 잘하고 인스타 조금만해죠라
OOOO마쟈 레디도 약간 기리보이 같은...
OOOO나 레디 생각해 맨날들어,,
OOOO레디 생각해 진짜 좋은데
OOOO레디랑 심바랑 1:1 대결 안하나
OOOO레디 노래 오늘도 들옷는데
레디 개학 아임 레이디 이즈 마이 목소리 지투 무삭제 트윗 취향 19860925_net
OOOO앜 헐 쇼돈에 레디 나왔어
OOOO레디 우리 삼촌닮아러
OOOO레디 라이브 잘하더라
OOOO레디닷
OOOO레디🙆🏻
OOOO레디 사기캐아닌가요?
OOOO 그치요 새벽님이랑 같이 보니 더 재밋내요 (질척) 으ㅏㅏ아라아ㅏㅇ라ㅏ 레디다ㅏㅏㅏㅏ
OOOOㅋㅋ레디
OOOO 그럼요 오리스가 못알아보자나요?!?! 그리고...................아 둘다 넘 이쁜..라한사마ㅠㅠ.ㅠㅠㅠ 너무귀엽고에쁘고최고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엄..(레디님거기까지
OOOO오널은 레디시 풀뿌리 같은 이름.. 벗 파워풀!!!
OOOO레디 누군지 모르는 아
OOOO미러링 필요한 이유 존나 깨달음 내가 메갈 웜드 레디즘 및 기타 트위터리안들의 미러링을 하도 보다보니깐 진심으로 자위하는 남자가 너무 더럽고 조신하지 못하게 보이는 것이다
OOOO이거 너무 이뽀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저렇게 웃을ㄹ일 ㅠㅠㅠㅠㅠ 설레디조
OOOO 레디!!!!!! 레디렏ㄷ!!!!
OOOO레디 기사 읽어보는데 안올거면 안온다 그러고 오면 올거라 해라 내 지인이였음 진짜 한마디 속시원하게 하겠는데 독일까지 들리지도 않겠지 -_-
OOOO 언니에게도 노래선물? ㅋㅋㅋㅋㅋ 아유레디?
OOOO 앜ㅋㅋㅋㅋㅋ닠ㅋㅋㅋㅋㅋㅋㅋ 그그 레디액션하는 감독은 아니예욬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 그냥 스텝의 1으로 취급되는 그런ㄴ 역할입니다
OOOO레디안녕안녀엉ㅇ/
OOOO레디 어서왕!
OOOO 레디 안녕!
OOOO싱글 '#생각해'를 발표하고 많은 호응을 얻고 있는 #Reddy의 인터뷰가 '#Maxim' 한국판 5월호에 게재되었습니다. #레디 #맥심 #맥심코리아 t.c…
OOOO멜리사레디가 최근에 비교적 가장 빠르고 정확한 소식 뽑는 걸로 알고 있는데. 하아~. 한숨.
OOOO ㅏㅇ 임 레디!
OOOO레디! #트럼펫_준비
OOOOㄹㅔㄷㅣ액션 몇번째 씨디 봐야지 약속이 있는거지ㅠ
OOOO트리스탄이 레디를 세계평의회에 상계대표로 보냈을 거에요'ㅁ'
OOOO레디~액션!
OOOO사퍼 레디? 대기중? 일 때 브금은 예전게 더 좋았는데.. 지금거 너무 뿜빰빰- 한다..
OOOO#엑소사립고등학교썰 12 #레디 이씽은 올해 엑소사립고에 중국인 교환학생으로 오게 됨. 3학년으루. 기대를 잔뜩 품고 한국에 왓지만 같은반 학생들은 모두 씽에게 무관심. 혼자 학교생활 적응하려니 넘 힘든 씽 https:/…
OOOO그렇대여 레디님
OOOO헐ㅋㄱㄱㅋㄱㄱㄱㅋㄱㄱㄱ 용감한기자들 전엔 끝날때 추격자더니 이것도 예전꺼긴 하지만 지금 재방은 비슷흐 레디고 나왔다ㅋㅋㄱㅋㅋ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ㅋㅋ ㅋ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수정님 한두번 눌러본 솜씨가 아니신데옄ㅋㅋㅋㅋㅋㅋ 얘가 아유레디↑↑↑ 외치는것두 듣고싶네여..!
OOOO 윙가르디움 레디오우사.(방향을 창문 밖으로 향하게 한다)
OOOO 막 그러다가 다른 ㅅ쌤한테 레디 이카는데 발ㄹ림......
OOOO 레디스마일이 타입이 두개잖아 뭐 사게
OOOO 저는 요번에 레디스마일과 엔딩시디만 구매할꺼라서~~
OOOO O -h 회 사 그 곳은 인 크 레디 블 한 광 범위 우주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상상가요뭔가 히로무가 중간에서 오랜만에 가보죠, 류상, 요코 하면서 고버스터즈 레디 고! 하는거 넘 보고싶어요 으아아 ㅠ0ㅠ 오랜만이라고 꼭 해줘 얘뜰아..안그러면 상처라구..!! ㅠ0ㅠㅠㅠㅠ
OOOO 레디셋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
OOOO돈 우편드리면 되나요? 네 (말없이 확인하고 말없이 레디한다 (모두 따라 레디한다 (닥치고 시작한다
OOOOㅇㅏ 그래도 레디엄마랑 같은조야(눈물줄줄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