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12, 2016

복면가왕 스포 음악대장 음악대장님 기분 갔다가 못본 매번 안찾아보는 트위터 앞으로도 잇는데


음악대장


OOOO복면가왕ㅇ 안보는데 음악대장한테 치여ㅕ서 음악대장 나오는 회차부터 보는데 엄마한테 출연자(탈락자) 스포당함
OOOO복면가왕 글케 열심히 챙겨보는 편은 아니긴 하지만 굳이 음악대장님 뿐만 아니더라도 매번 새 가왕 등극하면 이번 가왕 누구라더라!!! 가 일파만파 퍼지는게... 으음 전지적 겜덕 시점으로 설명하자면 스토리 있는 게임의 엔딩을 스포당해버리는 기분 아닐까
OOOO 아나 그런거였냐고 전 다른분들이 스포당하실까봐(?) 전 진명 스포당해도 사실 별 상관없습니다 복면가왕 안봐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악대장이 그렇게 노래를 잘 부른다고 들어서 듣고싶어서 킨거였음(?
OOOO복면가왕 30대 스포뜬거 보니까 음악대장 하현우한테 너무 빠져 있었나봐. 마음이 쓰리다... 뭔가에 중독되지 않고는 배겨날 수 없는 일상인건지..😢
OOOO저 솔직히 음악대장 아직도 누군지 모르고요 서치하면 나오겠지만 서치해서 알고 싶지도 않구요. 복면가왕은 그런 느낌으로 보는거잖아요?? 일부러 안찾아보는 사람도 잇는데 가면 뒤 스포 오지구요
OOOO탐라로 복면가왕 스포당했다. 그런데 기분 좋다. 음악대장님ㅠㅜㅜ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

기분


OOOO음... 기분이 좋아서 이벤트 하는 건 좋은데 복면가왕 사정상 본방 못본 사람들은 뭔 죄인가 싶다, 트위터 봤다가 그냥 스포당하는 거네?

갔다가


OOOO 다들 오후3시에 시작이래서 오^^ 암만 길어도 10시 전엔 끝나겠지 하고 갔다가 피보고 돌아오고... 스포 하고 싶어도 넘 힘들어서 입도 못떼게 된다는... 복면가왕 공방!!ㅋㅋㅋㅋ
OOOO시붤ㄹ탱 내가 노래 들으러 갔다가 복면가왕 스포를 당해야ㅑ하냐ㅑ고

앞으로도


OOOO이번 복면가왕은 양파가 됐어야하는건데ㅜ 늘 떠도는 스포는 맞는 말이구만... 몇 주전에 가왕전에서 떨어졌다더니만.. 양파는 나가수에서 가왕 먹고~하현우는 나가수에선 안습~ 참 아이러니하네~ 내 또래라 더 정감 가는 가수 양파.. 앞으로도 화이팅!

지뢰였나


OOOO복면가왕 페북만 지뢰가 아니라 트윗도 지뢰였나ㄷㄷㄷㄷ 스포 겁나많아ㅠㅠ

모르겠넴


OOOO아 난 바보야... 복면가왕 무의식적으로 스포한거같은데 괜찮나 모르겠넴....

복면가왕 스포


OOOO복면가왕 다음편 얘기가 벌써 스포되는 건가... 여튼 난 그분 공연 티켓을 끊은 입장이라 내려오시고 좀 쉬었으면 함.
OOOO 해서 제가 스포는 최대한 자제하고있어요ㅋㅋ 해서 정말 가끔씩 복면가왕 라이브 같이 볼때 쟤 누구냐 할때마다 현웃터지는중이죠ㅋㅋㅋ
OOOO복면가왕 초창기땐 거의 방청객스포가 주였는데 이제는 네티즌들의 집단지성의 힘이 거의 영향력끼쳐서
OOOO제발 복면가왕 음원올리는곳 바꿨으면....벅스 저번에도 음원으로 스포날렸다며....ㅠㅜㅜㅜ..
OOOO 오랜만에 스포를 안 당한 채(정확힌 당했지만 잊은 채) 맞이하는 복면가왕이로군... 행복하다 근데 이번에도 이길거 같긴한데
OOOO아.. 인터넷 서핑하다 복면가왕 스포를 거하게당했다( mm)
OOOO복면가왕 스포 피해야지 하면서 계속 찾아보게 되는구나 ㅠㅠ..... 9연승 여부는 절대 안 찾아봐야지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