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22, 2016

도댕 김도연 유정 최유정 아이오아이 차이 서공예 도연 유정이가 제발 엉덩이


김도연


OOOO김도연 힘들때 어떻게 힐링하는지 물어보는데 최유정뭐하는거죠?ㅋㅋㅋㅋ #도댕
OOOO도댕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도연
OOOO160516 #아이오아이 #IOI #김도연 #최유정 #도댕 택시 게릴라 콘서트 엉덩이 도댕 부분 엉덩이 씰룩씰룩 미쳐 😭😭 도댕 엉덩이 쿵짝쿵짝해쪄😭
OOOO아닠ㅋㅋㅋㅋ 이게 몇번째 도댕동기화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둘이 평생 도댕하는걸로ㅎ #아이오아이 #최유정 #김도연 #도댕
OOOO도댕 노네 모야모야~~ 엉덩이 모야모야~~ #아이오아이 #ioi #김도연 #도연 #최유정 #유정 #도댕 #엉덩이 #게릴라콘서트
OOOO도댕 이불정리 차이봐 최유정은 인형부터 시작해서 너무 유아이고 김도연 침대에서는 단장님 냄새가 난다,,,,
OOOO도댕 팬싸 퇴근길 둘 다 리액션 넘 웃기다고 ㅋㅋ귀엽 ㅋㅋㅋ #아이오아이 #김도연 #최유정
도댕 김도연 유정 최유정 아이오아이 차이 서공예 도연 유정이가 제발 엉덩이 JerryJuIiet
OOOO오늘자 가위바위보 도연이승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기고 놀리는게 더웃곀ㅋㅋㅋㅋㅋㅋ유정이 억울함의 제스쳐 #아이오아이 #김도연 #최유정 #도댕
OOOO여기에 도댕이 들아갔다는 것에 넘나 행복한 것.... #김도연#최유정#아이틴
OOOO김세정없었으면 김도연 이였을듯...물론 도댕이지만
OOOO오늘도 도댕ㅎㅎ #최유정 #김도연
OOOO160513 아이오아이 영등포 팬싸인회 핸드폰..ㅡ영상 캡쳐로 보는 도댕 ㅠㅠ #도댕 #최유정 #김도연 #아이오아이
OOOO도댕 이 짤이 위대한 이유는 한가지 사진에서 여러가지 연출이 가능한 상황이라는거다.. 김도연 최유정 허리 꽉 감싸고 있는고같구~~ 둘 팔 엉켜있고~~ 수많은 영화속 장면들이 스쳐지나네!!!!

유정


OOOO도댕전학가나봄 유정 시험보고 왔어요 유정 전학가서.. 도연 사진 여~열 장넘게 찍었어 유정 이렇게 찍어야지. 자꾸 이렇게 찍으시면서 내 얼굴 너무 크게 나오신다고 자꾸 카메라 이렇게 드시는거야 …
OOOO도댕전학가나봄 유정 시험보고 왔어요 유정 전학가서.. 도연 사진 여~열 장넘게 찍었어 유정 이렇게 찍어야지. 자꾸 이렇게 찍으시면서 내 얼굴 너무 크게 나오신다고 자꾸 카메라 이렇게 드시는거야
OOOO오늘도 도댕 도도쭈가 뭐에용? 도연 저도몰라요ㅋㅋ아니 유정이가 갑자기 막 그렇게 불러가지고~~
OOOO서선배 팬미팅에서 도댕 둘이 올라와서 멘트 좀 했는데 도댕이들이 서ㄱㅏㅇ준 연습생 선배란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구 귀여워ㅠㅠ 도연이 유정이가 연습생 선배라니요!
OOOO쳬{유정 금방전 금붕어각ㅌ다면서 도욘한탠 강아지같다고 기엽다고 그럼,.저런걔 바로 콩깢지이셔녜,...도댕,,,뽀랩헤라,,
OOOO도댕 #도연 #유정 #ioi
OOOO승자의 포효 패자의 안타까움 ㅋㅋㅋㅋ #도댕 by유댕구리 최유정갤러리
OOOO아낰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 도연 미나를 제외한 나머지 멤버분들로 바꿔주실분 이테 써야하는데 도댕이 넘나 익숙해져버린 나머지 유정 도연을 제외한 이케 써버렸다곹ㅋㅋㅌㅌㅌㅌㅌㅋㅌ
도댕 김도연 유정 최유정 아이오아이 차이 서공예 도연 유정이가 제발 엉덩이 peach_ABA
OOOO오늘도 도댕이들은 예뻤다😭😭😭😭😭😭 도댕 전광판 들고 있으니 도연이랑 유정이가 다 봐 주더라😭😭😭😭😭😭😭😭😭😭😭😭😭😭😭
OOOO나 도댕 그거 나 어떻게 생겼어? 그때 그거 보고 나서 유정이 약간 댕무룩+살짝 삐짐 겹쳐보여서 나중에 유정이가 그렇게 물어보면 자세히 대답해줄거 같다는 그런 망상을 품어봐써

차이


OOOO 와 초멘나사이 달팽님덕에..도댕..팔래요.. 역시 덩치차이 바수니 마음을 뒤집어노으셔따
OOOO 그리고 저사진에서 줜나 치이는건 도댕의 손 크기 차이ㄷㅏ!!!슈발!!!!!!!!원근감이고뭐고!!!!!!!
OOOO여돌에선 알페스가 그리 활성화 돼있지 않아서 맘무 문썬 빼곤 리얼인 컾링을 잘못봤는데 도댕이라니........ 키차이도 매우 감사하다 게다가 같이 데뷔해서 한팀이고 그 팀이 활동 끝나도 한팀으로 데뷔 거의 확정인데다 절친.... 행복해 도댕..
OOOO도댕 너네는 키 차이 때문에 데뷔를 걱정할 필요가 없다...이런 역대급 키차이캐미를 따로 데뷔시키는 멍청이회사는 없을 것이다..
OOOO도댕 커플시계 하며... 손크기 차이 하며...
OOOO오늘이였어?????그나저나 도댕 키차이 흐뭇
OOOO아 도댕 진짜 나와서 서있다ㅠㅠㅠㅠㅠ키 차이 핵설렘 도연아♥♥♥♥
OOOO도댕 키 차이 새삼 실감,,,
OOOO도댕 키차이 미쳤고 왕왕 설레네요………도댕 안녕……? 언니야……(동공지진
OOOO 도댕 키차이도 영원하길 바래요,,
OOOO도댕 키 차이 봐ㅠㅠㅠㅠㅠㅠ 정말 바람직한 키 차이다 제발 같이 데뷔 좀, 진짜 둘이 꼭 붙어야 해
OOOO도댕 키 차이 오졌다
도댕 김도연 유정 최유정 아이오아이 차이 서공예 도연 유정이가 제발 엉덩이 gamsangnara

서공예


OOOO도댕 서공예가치다녀라
OOOO도댕 서공예,,,, 그럼 미나가 동기고 결경이가 고3,,, 졸업선배는 채연이가 있군 그외 예빈 은우가 고3이고,,, 고1에 시연이도 있고,, 헉 그럼 아오아 4명이서 나란히 노랭교복 입겠군,,,
OOOO무ㅜ야 도댕 서공예감...?
OOOO도댕 서공예... 내가 내년에 서공예를 쓸 이유가 하나 더 생겨버림
OOOO헐...도댕 서공예..?
OOOO도댕이들 진짜 서공예??? 나름 가까운 거리인데 서공예 앞에서 죽치고 있으면 얼굴 볼 수 있는겁니꽈?
OOOO도댕이들 서공예,,?
OOOO세상에 도댕 서공예라니............!

도연


OOOO외쿠긴들 자꾸 도연정 하이파이브 짤 인용해서 도댕 얘기 하지 마로라..... 짜증나니까........ 도댕이랑 도연정이랑 비교하지 말라고 그 우정이랑 이 우정이랑 비교해서 뭐해....
OOOO 도차타의 도연과 마은진 분 느낌이니까요,,, 도댕은 무슨~!~~~!
OOOO근데 아직도 모르겠는게 왜 도댕이 8년우정인것...? 도연이 연습생 기간 2년 미만 아닌가?
OOOO도연이한테 도댕이 짱이라고했다..도댕이뭐냐 도댕이...아휴..
OOOO도댕 저거 머리 쓰다듬어주는거 진짜... 도연이가 더 망뭉이 같고... 진짜 둘이 넘나 좋고... 흑 같이 데뷔시켜줘 제발

제발


OOOO도댕 사귀라고 결혼하라고 제발...
도댕 김도연 유정 최유정 아이오아이 차이 서공예 도연 유정이가 제발 엉덩이 YuuuuuuuJaS2
OOOO도댕 너네 데뷔하면 절대 청순가련연약 그딴 컨셉으로 안갓으면 조오케따아,,,, 제발 각이 살아있고 힘 빡들어간 춤을 춰조,,,,

엉덩이


OOOO그리고 한 오백만년 만에 도댕은 엉덩이 무대에서 하이파이브를 합니다
OOOO엉덩이의 하이라이투는 도댕의 하이파이브여부가 아닐ㄲㅏ,,,

둘이


OOOO도댕 너무 운명이고 둘이서 맨날 작품 한장면 찍는다

연습생


OOOO늼들 연습생 이렇게 챙겨주시는 매니저가 있는 갓타지오 하세요 (역시 데뷔는 판타지오에서 하자 도댕아,,,
OOOO(심심해서 찌는 투명글) 160520 서강준 팬이벤트 서선배 아니지 도댕이들 연습생 후배 프리뷰 잘생겼다.. 도댕은 내 현눈에 담느라 안 찍음😁

하이파이브


OOOO도댕 오늘자 하이파이브 움짤 올리고싶다...........트위터 5MB 이상 움짤 올리는법 아시는분....
OOOO도댕 하이파이브 안 하고 이번엔 또 뭐한 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


OOOO도댕 헤더할때마다 한번에 두 얼굴다 안들어온다구ㅋㅋㅋ

움짤


OOOO ㅎㅎ 매일 좋은 움짤 감사합니다! 전 도댕 젤 좋아하거든요! 트윗할 때마다 알람 받구 있어요💛
OOOO도댕 움짤 다운 받은 거 어디가찌... 썰 쓰려고 보니까 움짤이 실종되어부럿다 (??

정신


OOOO개님-탐라에 양갈레사진 올림 나-모냐고요 개-도댕타임이라고요 나-헉 그런 거야? 같이해 호롱불님-같이해 (잠깐 정신 판 사이 두분이서 드립핑퐁) 나-님들 저 왓네욯ㅎㅎ 구치만 새솜터지고 팽 당함 억울하고 분통하네요 #pla…
OOOO개님-탐라에 양갈레사진 올림 나-모냐고요 개-도댕타임이라고요 나-헉 그런 거야? 같이해 호롱불님-같이해 (잠깐 정신 판 사이 두분이서 드립핑퐁) 나-님들 저 왓네욯ㅎㅎ 구치만 새솜터지고 팽 당함 억울하고 분통하네요 #playforgunbae

도댕


OOOO ..저장..할ㄹ래여이거..ㅋㅋㅋㅋㅋㅋ 프듀 0.1도 안봤는데 도댕 찾아보려면 정주행 한번 해야겠어옄ㅋㅋㅋ(⁎ᵉ̷͈ ॣ꒵ ॢᵉ̷͈⁎)
도댕 김도연 유정 최유정 아이오아이 차이 서공예 도연 유정이가 제발 엉덩이 choi_IOI
OOOO도댕영원하세야,,^^
OOOO난 닫혔는데 난 닫혔는데 난 닫혔는데 난 닫혔는데 같이데뷔해야되는데 같이데뷔해야되는데 같이데뷔해야되는데 같이데뷔해야되는데 같이데뷔해야되는데 같이데뷔해야되는데 같이데뷔해야되는데 사스가 도댕 영원해.. https:/…
OOOO개인적인 도댕 이미지
OOOO도댕 넘나 좋구요...
OOOO도댕 selca(s)!✨
OOOO ㅠ도댕
OOOO님들,, 어제 도댕 또 터짐요ㅠㅜㅠㅠㅠㅠㅠ 유댕 나랑..사길래..?ㅎ 도여니 😐?!?! 도여니 좋아!!!!!! 좋아!!!!!
도댕 김도연 유정 최유정 아이오아이 차이 서공예 도연 유정이가 제발 엉덩이 Two_JungJung
OOOO도댕 팬싸후기:여러분 도댕하세요ㅠㅠㅠ 도갤펌)
OOOO도댕에게 올해의 아이돌 백합상 줬으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둘 때문에 아이도루 백합계의 미래가 밝음
OOOO도댕도댕!!!8ㅅ8❤️
OOOO도댕 한림예고로 왔으면 좋게따,,,(사심
OOOO도댕 사랑해요 💕
OOOO 그랬군여!!! 와 댑악적 모든 게 도댕을 돕고 있음이다
OOOO아맞다 도댕 99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생각해도 놀랜다
도댕 김도연 유정 최유정 아이오아이 차이 서공예 도연 유정이가 제발 엉덩이 ioi10in
OOOO 감사합니다ㅎㅎ 저도 도댕이들이 너무 좋아서 계속 찌게되네여ㅋㅋㅋ모태귀찮음러라 맨날 뒷북 치는거긴 하지만여ㅋㅋㅋ
OOOO...?도댕이들 서공ㅇㅖ...?
OOOO 도댕이랑 유연정을 한팀으로
OOOO ㅋㅋㅋㅋㅋ 세도가 많이 터져서 그래욬ㅋㅋㅋㅋㅋㅋ 도댕도 많이 찝니다만ㅋㅋㅋㅋㅋㅋ
OOOO ㅋㅋㅋㅋㅋㅋㅋ 드림걸스 세도 도댕 없었어옄ㅋㅋㅋㅋㅋ
OOOO아악 백발백중 자리 위치 도댕 사이의 연정
OOOO내 플듸즈 최애 씨연이며,,, 차애 얘븐이고,,, 판타즈 도댕 내 호모이고,,, 잴피즈 라영 내 언니이며,,, 재왚즈 쏨 자매 같은 존재이다
도댕 김도연 유정 최유정 아이오아이 차이 서공예 도연 유정이가 제발 엉덩이 do_daeng
OOOO 팔ㅋㅋ8ㅋㅋ 도댕을 알아주는 사람이 있어서 저는 오늘도 행복합니다
OOOO도댕엄청귀여워서 체육대회때 도대윤♡를 목에 걸고 돌아다녔던 북끄러운 과거가 떠올라버려따
OOOO도댕 유닛 안 붙이면 가만 안둘꺼얏!!!
OOOO마지막화때 존나 슬펐는데 도댕 개많이 터졌닥우,,,
OOOO부그럽고 당황스러울 땐 도댕을 본다.... 습...하
OOOO#도댕 ㅎ커플시계니?개좋네
OOOO도댕 힘들어죽겠다고 진자... 오늘도 행사 두개나 있는데
도댕 김도연 유정 최유정 아이오아이 차이 서공예 도연 유정이가 제발 엉덩이 yumyum_101
OOOO도댕은 터진다의 개념이 아니라 상존하는것같다....더쿠들은 도댕의 숲에서 나뭇잎을 한 장 따왔을 뿐인거시고...
OOOO도댕도 좋은데 난 도결채 비쥬얼 보고 개발렸다구 근데 사실 셋이서 붙에있는 사진이 내 갤러리에 없음
OOOO정말이지 도댕 아주 미쳐줍니다
OOOO 도댕은 필수 포함인가 보네 ㅋㅋ
OOOO도댕 키때문에 치마길이 다른 거 너무 최고
OOOO 저 ㅎ 넘 익숙하네요 도댕?ㅎ
OOOO#도댕 하시는 분들 해주세요 같이 도댕합시다 예
도댕 김도연 유정 최유정 아이오아이 차이 서공예 도연 유정이가 제발 엉덩이 6950_422
OOOO 🐥🐥🐥도댕시!!!도댕도댕도댕시!!!🐥🐥🐥
OOOOㅏ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댕 가위바위보에서 화해했나봄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도댕이오면 나름 다모음
OOOO오늘 여사님 드린 도댕
OOOO 헉 너무 귀여오 슈스는 도댕이지
OOOO 오,, 그래서 난 몇 분후에 돌맞는대?? ;___;고마오 도댕님💕
OOOO 거봐 나뿐이지 엉 내가 처ㅣ거지 외쳐줘ㅜ도댕짱 나짱
도댕 김도연 유정 최유정 아이오아이 차이 서공예 도연 유정이가 제발 엉덩이 udon_1112
OOOO 도댕이래구해요~!~!!
OOOO강준이형도 보고 도댕도 보고 개이득!
OOOO 도댕 나온대여
OOOO 허얼 나두 조아해 도댕이 자주 멘션해조서 기억하구 이써 헿
OOOO 도댕이>____< 내꺼 왔네?
OOOO 갸아아다아강!!!!!!!!이름모르는데🙈 당첨자명단에서차자따고요...흑흑도댕보고오셔라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OOOO 도댕이 먼저나왔으니까요<
도댕 김도연 유정 최유정 아이오아이 차이 서공예 도연 유정이가 제발 엉덩이 choiyoojung_kr
OOOO흐흐후후하하 도댕 봐주세요 여러분 ^//^
OOOO이재 바켠시 도댕연성볼수잇나요?
OOOO사람이라는 종족은 창조자의 자식들에 의한 장난감들로 번식을 한다는 다른 세계관에서의 도댕이 맺어졌으며ᆞ
OOOO 진짜 도댕 둘만의세계..
OOOO팬픽 작가인 도댕이 서로 글 너무 못 쓴다고 댓글 달고 그러는데 남이 봤을 때는 도토리 키재기였으면...
OOOO투정은 솔직히 커플케미보단 그냥 따로따로 최애인느낌... 좀 더 보면 둘중에 확실한 최애 나올거같은데 일단 정혜랑 도댕은 결혼한듯
OOOO와중에 도댕케미 개쩔고요... 너희 둘은 결혼했지?;;;
도댕 김도연 유정 최유정 아이오아이 차이 서공예 도연 유정이가 제발 엉덩이 Y_Y_pd
OOOO도댕 귀여워 짱이얀(오열)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댕 캡쳐 왜이렇게 됬지
OOOO도댕 ㄱㅇㅇ
OOOO 도댕도댕~
OOOO도댕 너무 이상해다 왜 친구이지?
OOOO그래서 도댕 드디어 대화 하나욜~?
OOOO 죽여줘,,,,도댕새끼말존나많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댕
도댕 김도연 유정 최유정 아이오아이 차이 서공예 도연 유정이가 제발 엉덩이 yoojungflower
OOOO유잼맨ㅋㅋㅋㅋㅋㅋㅋ도댕을 거느리다
OOOO 뭐요?!?!?! 누가 도댕타임인데 저 껴주셔아고 지금 저에 탐라에는 오렌지양갈레폭격밖에 없구만!!!!!
OOOO 아외요~~!!~! 한창 도댕타임인데 껴들어셔라고
OOOO 도댕
OOOO(갤펌) 도댕은 좋갯다,. 하다하다못해 싸인으로까지 ~~~!!
OOOO도댕은 존나 완벽해 ㅠㅅ 너넬 덕질해사 행벅해
OOOO 여름이를 필두로 도댕넣어서 새그룹데뷔
도댕 김도연 유정 최유정 아이오아이 차이 서공예 도연 유정이가 제발 엉덩이 yumyum_101
OOOO 우리 도댕은 성공해야지
OOOO오늘도 새벽에 잠이안오는난 트위타로 도댕을 검색한다.....휴
OOOO푸듀에서 유일하게 파는 컵플링 도댕하고 수현×해인...
OOOO 세상 모든 귀여움은 도댕ㅇㅔ게 ... 🌟
OOOO도댕은 이것으로...모든 설명 끝이다
OOOO도댕도댕하고 울면 되는건가ㅠㅠㅠㅠㅠㅠㅠ
OOOO 도댕에 미쳐벌엿,,,~!
도댕 김도연 유정 최유정 아이오아이 차이 서공예 도연 유정이가 제발 엉덩이 yoojungflower
OOOO 그중 도댕은 영원해야 합니다 정말로 ,,
OOOO 도댕넘좋아요..잘찍으셧어요🖒🖒🖒🖒🖒🖒
OOOO림들 왜 안 도댕?
OOOO 두장 샀는데 미나연정 나왔다구요... 도댕 교환 안된다구요... 걍 포기했다구요... 가지실라면 드리고


도댕 김도연 유정 최유정 아이오아이 차이 서공예 도연 유정이가 제발 엉덩이 azureU_U
도댕 김도연 유정 최유정 아이오아이 차이 서공예 도연 유정이가 제발 엉덩이 choi_IOI
도댕 김도연 유정 최유정 아이오아이 차이 서공예 도연 유정이가 제발 엉덩이 ioipickme
도댕 김도연 유정 최유정 아이오아이 차이 서공예 도연 유정이가 제발 엉덩이 yoojugrn
도댕 김도연 유정 최유정 아이오아이 차이 서공예 도연 유정이가 제발 엉덩이 YJ_smile12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