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22, 2016

인시디어스 컨저링 공포영화 영화 무서워 영화관에서 곡성 밤에 시리즈 봐서 방금


컨저링


OOOO 영화취향은 공포 영화 극호!!!!!! 겁은 겁나 많으면서 공포영화 진짜 좋아한다 정확히는 퇴마? 그런거 그래서 인시디어스랑 컨저링 애나벨 진짜 좋아하고 한국영화 중에서는 검사제 최고 그래도 요샌 공포영화 아니라도 좋아하긴 한다
OOOO새벽에 공포영화특집으로 컨저링~인시디어스1,2~오큘러스 하길래 봤는디 그거 땀시인가
OOOO 오! 당연하지! 아- 무서운 영화라...유명한걸로는 인시디어스나 컨저링 좋소!!...애나벨은 비추라오. 내용이 없소....인시디어스 2도 별로....으음. 돈 비 어프레이드는 분위기도 좋고 꽤 재밌다오!(신나서 방방거려
OOOO 헉 혹시 컨저링이나 인시디어스 같은 영화랑 비교하면 어때요...? 8ㅁ8
OOOO ㅇㅇ근데 내가 무서운거 잘버ㅏ서 너님은 어느정도잘봄 나 뭐얐지 컨저링 인시디어스는 그냥보는ㄴ데 나도 그렇겠ㅈ지ㅣ그럼 대충맞을ㄹ거야
OOOO 영화 취향? 나 공포영화도 좋아해. 컨저링! 인시디어스! 그리고 쥬라기공원도 좋아하고! 물론 디즈니 영화도ㅡ 아, 이건 캐시 때문이야.
OOOO 어제 티비 연등줘서 컨저링 봤는데 생각보다는 안무섭더라 인시디어스도 보고싶었는데 그거는 시간 다돼서 못보고 ㅠㅠ
인시디어스 컨저링 공포영화 영화 무서워 영화관에서 곡성 밤에 시리즈 봐서 방금 chans162
OOOO어제 밤에 컨저링, 인시디어스 시리즈 하는거 괜히 봐서 잠설침
OOOO아까 티비에 컨저링 나오는거 보다가 왔는데 인시디어스도 해줬나 보넹.. 집에 있을걸 공포영화 보고싶다. 갠적으로 공포영화중에 제일 무서웠던 건 이벤트 호라이즌의 지옥도씬.. 팔먹는 사람 1초도 안되서 지나갔는데아직도 생각하면 무서움.
OOOO 림 ,,, 저 방금 컨저링2 예고편 보고 왔는데 역대급이ㅕㅅ어욘.,,, 잠 다 잤어욤....... 살려줘... 인시디어스는 새 발의 피에욧.,,,
OOOO 개인적으로 인시디어스나 컨저링보다 무서워
OOOO 대박 님난줄 내가구래!!! 인시디어스도 다보고 컨저링도 보고 에나벨도 보고😁😁
OOOO 히히히 기말고사때문에 바쁘지만 않으묜~~ 나 컨저링시리즈 애호가야~~ 인시디어스도다봄~~~
OOOO 마ㅏ자효ㅜㅜㅜㅜㅜ연출 기괴해서 개좋았스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근데 인시디어스에서 빙의되는 아빠가 나중에 컨저링에서 악마퇴치하ㅏ더라요
OOOO 종교적 오컬트물은 그래도 괜찮은데 진심 컨저링 인시디어스 이런 거 눈뜨고 못봅니다 ㅠㅠ 저 엑소시스트도 겨우봣구...
OOOO 안녕하세요 솜 님.... 혹시 다른 분들 인시디어스나 컨저링 같은 건 보신 적 있으십니까...
OOOO 헉 재밌갰다;;;헐 개봉ㅇ한지 얼마안됔ㅅ넽ㅌㅋㅋㅌㅋㅋ 나는....인시디어스 이거 시리즈별로 봐;;;; 컨저링 이런ㄴ거...?? 그 감독이 만든거 좀 많이보는편이야,;;
OOOO 맞아요 인시디어스 노잼 차라리 컨저링을 봐요! @.@
OOOO자기 전 보면 안되는 것들 1. 인시디어스 1 2. 인시디어스 2 3. 컨저링 4. 어벤져스 멤버들 5. 맛있는 음식들
OOOO인시디어스랑 컨저링이 무섭다니?! 겁쟁이네 완전!
OOOO 꺄 >< 저도 인시디어스랑 컨저링 좋아해요!! 즐거운 주말이 되겠네요 히히
인시디어스 컨저링 공포영화 영화 무서워 영화관에서 곡성 밤에 시리즈 봐서 방금 bibibic408
OOOO컨저링시리즈들 진짜 실화에요??? 인시디어스도?? 그거 유체이탈맞죠? 실화면.. 유체이탈진짜 된다는거죠???
OOOO아 진짜 진짜 진짜 엄청나게 지릴정도로 무서운영화보고싶다. 애나벨 컨저링 인시디어스.... 등등 재미없어... 좀 재밌고 무서운거 결말도 다 별로고... 잔인한것도 잼있어!!! 솔직히 볼때는 사람인지라 약간 놀라긴하는데 여운이 안남아..
OOOO곡성 본다면 뭔가 컨저링-인시디어스-애나벨 보러 갈 때의 마음이 될 것 같군.
OOOO인시디어스는 안봤지만 컨저링이 넘 안무서워서 그럵듯합니다
OOOO혹시 인시디어스 본사람있어요..? 비티비서 나왓길래 볼라는데 겉에 컨저링보다 무섭다길래 왠지 안믿겨서()(
OOOO곡성 심야로 혼자가서 보려구 했지 나 뉴질랜드있을때 주말마다 밤에 혼자 컨저링 에나벨 인시디어스 돌려봤는데 불끄고 혼자......으읔 꺄악 무서워 하고 안겨보고 싶다.......
OOOO그놈의 컨저링 인시디어스를 들먹이는 <오큘러스>는 관객들에게 너의 100분의 시간과 9000원이 고작 이렇게 허망하게 사라지고 있다는걸 각인시키며 기존의 공포영화와는 전혀 다른 이색적인 공포를 선사합니다!! …

공포영화


OOOO티비 딱 틀었는데 인시디어스하고있어서 당황해서 바로 넘겼다 이 시간에 공포영화를 본다면 잠을 못자게 될것이다
OOOO 4 공포 나 판타지 공포영화 보는건 진짜좋아하는데 후폭풍 개쩐다진짜로ㅋㅋ 엄청겁쟁이야 인시디어스시리즈 제일좋아한다 판타지 특히 마법쓰거나 엑스맨처럼 한명한명 초능력있는거 졸라리조아한다 엑스맨 퍼스트클래스 진짜 재밌게본것같다ㅜㅜ
OOOO아, 공포영화 보고싶다. 제일 최근에 본게 인시디어스 3이 끝이라..
OOOO공포영화중 재밌게본건 인시디어스3이랑.. 음...... 컨져링.. 데드사일런트도 조금 흥미로웠고 사일런트힐은 연출이너무조앗ㄱ담><
OOOO자꾸 소리지르게 되고 몸이 너무 떨려서 차라리 그럴바엔 공포영화를 보자!는 생각에 인시디어스2를 보기 시작했다ㅋ 1도 안무서운...
OOOO쫄깃한 공포영화의 계절이 돌아왔네요 인시디어스:두번째 집
OOOO인시디어스 공포영화 학원쌤이 보여준당ㅋㄱㅋㄱㅋ
인시디어스 컨저링 공포영화 영화 무서워 영화관에서 곡성 밤에 시리즈 봐서 방금 bibibic408
OOOO인시디어스 공포영화였나
OOOO공포영화 짱 오랜만에 본다 마지막으로 본게 작년에 본 인시디어스라니 www
OOOO 저도 놀래키는거 못보고 눈 가리고 힐끔힐끔봐요! 곡성은 스포를 당하고 본 뒤라 담담하게 봤나봐요... 무서워도 공포영화 챙겨보시는 편이라면 인시디어스 추천할게요~!
OOOO 아, 근데 공포영화는 싫어하는 편인데, 인시디어스는 너무 재밌게 봤다. 막 살인마만 툭튀 해서 무서운거나- 그냥 무섭게 생긴애가 툭튀해서 무서운 영화가 아니라, 뭔가 설정과 세계관에서부터 조금씩 으슬으슬한 그 기괴스러움이
OOOO 인시디어스처럼 재밋는 공포영화 난 본적이 없다.. 별로 무섭지도 않고 걍 소름끼치게 볼 수 잌ㅅ는 미국드라마같음 ㅌ ㅋ ㅋ ㅋ
OOOO 전 아예 안무서워하는 편은 아니지만 혼자있어도 괜찮은데ㅋㅋ심야로 인시디어스 보고 차 끊겨서 걸어들어온적도 있는걸요~ㅋㅋ근데 태풍오는날 집에서 공포영화 보는데 바람에 덜 닫혔던 현관문 벌컥 열려서 놀란적은 있어요ㅋㅋㅋ심장 멈추는 줄ㅋㅋ
OOOO 와 공포영화 밤에 본 적 1도 없음 아 인시디어스3 심야로 봤었는데 너무 노잼에 안무서웠어서 아무 생각이 안 났음ㅋㅋㅋㅋㅋ곡성 진짜로 무섭다며ㄷㄷㄷ 근데 누구 나오는지도 모름ㅋㅋㅋ배우 누구나와?
OOOO손님이랑 인시디어스랑 검은사제들이랑( ._.).. 이미 같이 본 공포영화만 3개야8▽8);; 호에엥...

영화


OOOO어제 인시디어스2 를 봤는데 생각보다 괜찮아서 놀람...!! 왜냐면 1은 실소만 나왔기 때문에...()() 여전히 무섭진 않았고 호러의 탈을 쓴 가족 영화였음 3는 뭔내용일까 궁금해짐 2까지가 딱 좋은데 뒤에 뭘 더했을까
OOOO실트에 인시디어스 있네 티비에서 해주나보다 3편만 봤는데 넘 충격적으로 무섭지 않아서 무서웠다 영화관에서 보는데 같이 본 친구한테 민망해지는 영화
OOOO실트에 인시디어스 떠있네 저거 내가 정말조아하는 영화다!!ㅜㅜㅜ
OOOO4. 영화를 사실 즐기질 않습니다..... 어...개인적으로 비긴어게인같은 영화 좋아하고....제일 좋아하는건 귀신 나오는 호러영화에요. 인시디어스나 위자 참 재밌게 본 것 같다. 수능 끝나면 쏘우 정주행할겁니다.
OOOO 인시디어스3 우습게보고 극장에서 남친이랑 보다가 영화관에서 파들거리며 눈 거의 다가리고 봤어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인시디어스가 유독 튜ㅣ어나오는게 많아서 다들 놀랐다지만...ㅂㄷㅂㄷ...
OOOO진짜 곡성 귀신 안 나오는 영화 중 최고 무섭다 무섭다기 보다는 쪼이는 느낌 인시디어스 이후로 최고네 결론은 나홍진 미친사람
인시디어스 컨저링 공포영화 영화 무서워 영화관에서 곡성 밤에 시리즈 봐서 방금 ljh777333
OOOO뜬금없는데 어제 인시디어스2를 봤는데 진짜 안무섭더라 내가 안무서울정도면 정말 망한 영화라는 소리다
OOOO 내가 본 건 인시디어스3,, 영화관에서 봤눈데..후반부에서 빵 터짐 그냥 관객들 다 빵 터짐ㅋㅋㅋㅋ
OOOOOcn에서 28주후를 보신 어머니께서 내가 추천한 월드워z를 보시더니 공포/좀비영화들을 찾기 시작하셨다.... 지금은 인시디어스 어떠냐고 문자왔음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
OOOO인시디어스 같은 영화랑 클라스가 다르다구 들엇서,, 볼 수 있겠지 모,,
OOOO 아 정말요?? 저 인시디어스3만 봐서.. 영화관에서 보다 콜라와 팝콘을 엎어뜨릴 뻔했다죠ㅋㅋㅋㅋ
OOOO 사실 인시디어스보다 더 무서운거 보고싶은데 무료영화에는 없ㄷ어

무서워


OOOO 아니 안 자 인시디어스 보는데 무서워 죽겠네
OOOO인시디어스 연속으로 보는데 무서워죽겠음이다(쫄보
OOOO아 미친인시디어스 넘 무서워 미쳤다
OOOO 나 겁도 없이 인시디어스 봤다가 새벽에 울었음ㅋㅌㅌㅌㅋㅌ무서워섴ㅋㅋㅋㅋㅋ식은 땀 흘리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컨져링이랑 인시디어스 막상보면 안 무서워!!!!
OOOO ㅇㅂㅇ 전 인시디어스 시리즈는 그닥 별루 안 무서워서..

곡성


OOOO곡성/귀향/잡아야산다/검은사제들/베테랑/미션임파서블/인사이드아웃/인시디어스3/살인의뢰/조선명탐정2/내심장을쏴라/허삼관/마다가스카의 펭귄/국제시장/인터스텔라/비긴어게인/해적/해무/명량/그랜드부다페스트호텔
OOOO인시디어스보고 엄마랑 잣는대 뭔 곡성을 보겟어. . 포기한다

밤에


OOOO헉 밤에 인시디어스 했었어? 볼껄...인시디어스4편 제작때문에 보여주눈건강...

시리즈


OOOO 인시디어스 시리즈 더 안나오나,, 난 이게 더 내 취향 같은 궁예를 하는거지만 범위가 좁다고 해야하나
OOOO 공포면 인시디어스 시리즈 / 멜로? 잔잔한거면 비긴 어게인 , 청설, 나 우 유씨미?
OOOO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ㅋ 저 그래도 여기서 그나마 튼튼이 심장인 것 같아요 저 무려 인시디어스 시리즈를 다 봤다구요!!!

봐서


OOOO 물론 인시디어스로 봐서 그렇지!
OOOO증맬루 귀신만 쏙쏙골라보기때문에 .. 공포란이아니면 쳐다두안봐서 흐흑흑 . 그나마 안무서운건 어어..인시디어스??진짜 평범
OOOO 전 검은사제들을 안봐서욬ㅋㅋ큐ㅠㅠㅠ제가 보면서 제일 무서웠던게 데모닉이랑 인시디어스2인데 그것보다 무서운지...잘 모르겠어요ㅠㅠㅠㅠ

방금


OOOO 방금 제 CGV 기록 봤는데옄ㅋㅋㅋㅋ검은사제들/베테랑/미션임파서블/인사이드아웃/인시디어스3/살인의뢰/조선명탐정2/내심장을쏴라/허삼관/마다가스카의 펭귄/국제시장/인터스텔라/비긴어게인/해적/해무/명량/그랜드부다페스트호텔
OOOO인시디어스2 해주길래 보고잇는데 와.... 방금 장면 존ㄴ나 소름돋랐다

공포


OOOO공포는 딱 인시디어스3정도로만 만들어주시길 ㅎ
OOOO 4-3. 여동생이랑 봐요😂ㅋㅋㅋㅋㅋ 근데 귀신나오는 공포는 잘 안보는데 인시디어스같은건 갠차나요!🙆

다들


OOOO헐ㅋㅋㅋㅋㅋ 다들 인시디어스 봐ㅋㅋㅋㅋ
OOOO휴..그래도 인시디어스3 후기보면 다들 존1나 놀라고 역대급이라고 하긴하는데ㅔ...ㅇ<- font="">

무서운


OOOO왜 인시디어스가 실트지? 저거 기억은 잘 안나는데완전 무서운거아냐?? ㅜㅜㅜㅜ
OOOO 어지간한건 다 봤던거같움 인시디어스 셔터 링 더 웹툰 무서운이야기,,,
OOOO 저 무서운 거 완전 좋아해요!!!! 어제도 인시디어스 재탕함,,, 😍👍🏻

티비


OOOO헐 오늘 티비에서 인시디어스 해줬구나 볼ㄹ걸 그랬나?ㅠㅍ
OOOO인시디어스 왜 실트인가 햇더니 지금 티비서 방영중인가.... 난 영호ㅏ관에서 봤는데 넘 무서웟..다...ㅋ ㅋ ㅋㅋ...ㅠ
OOOO아ㅓ 맞아 인시디어스 볼려고했는데 막 시작하려던 참에 엄마와서 꺼벌임..ㅠ 엄마 오면 티비 비켜줘야대서 폰 사용량이 존나어마무시하게 많음..
OOOO이나님 파라노말 액티비티 하니까 인시디어스 생각난다(연관없음

재밌게


OOOO인시디어스는 그래도 재밌게 봤는데 이건 영...... 보고 찜찜한것도 아니야 무섭지도 않아 기분나쁜것도 없고 남는거라곤 보낸 시간에 대한 후회

잘못


OOOO-이상- 인시디어스 보면서 생각한 슈준ㅋㅋㅋㅋㅋㅋ원래부터 둘은 명계 주민이었다고...이왕이면 염라대왕이나...뭐 그런 거 있짢아요...준은 인간들 다시 환생시켜 보낼때 마시게하는 기억지우는 걸 잘못 먹어버렸다고...그래서 슈가 쫓아다닌 거라고 ㅋㅋㅋㅋ
OOOO 아! 인시디어스 얘기얐는데 작년에 나왔었네요 ㅋㅋㅋ 2016년으로 잘못 보고 그만 ㅠㅠㅠ

인시디어스


OOOO 인시디어스는 딱 2까지가 진짜 괜찮아요! 3은...쪼끔....😖😖 실망하싷 수도 있어요😖
OOOO 인시디어스...!!!!! 볼 사람 없으면 나 불러줘...크킄
OOOO 주토피아는 보고싶었는데 못봤고ㅜㅜ 나중에 인시디어스 나오면 보러갈라고!
OOOO제임스 완 감독의 '인시디어스2', 개봉 첫날 흥행 2위
OOOO 맞아요..인시디어스가 더무서웠어요...8ㅅ8볼쨔마가 제머리카락에 브러쉬와 드라이를...?!!!비..비단결이 될것같은 이느낌~~~~!!8///ㅅ///8♥♥♥(훅훅... /볼님:...(진저리
OOOO 인시디어스...
OOOO인시디어스... 이번에 컨져링2나온다던데 데모닉은똥망이더만
OOOO머야 인시디어스 실트여서 감독 신작 또 나왔나 했더니 한국에서 방영중이구나 두 편 다 별로 안무서움...
OOOO투모로우-인시디어스2-인시디어스3 불타는새벽ㅋㅋㅋㅋㅋ 카인들리 갔다가 약속가려고했는뎋ㅎㅎㅎ망했구여...과연 제시간에 일어날수있을까 ㅎㅎㅎㅎㅎㅎㅎ
OOOO인시디어스2 이어진 내용 4에 나오지 않을까 궁예! 그리고 이만 자러..
OOOO글구 실트랑 실검에 인시디어스왜있는것,,?
OOOO처음부터 긴장하고 들어가서 그런지 엄청 무섭지는 않았음;;; 인시디어스 느낌? 좀 잔인한 장면들 있어서 짜증났지만 ㅜ ㅜ
OOOO인시디어스1편 보고 취향아니라서 2는 안봤는데 반응보니까 또 보고싶고..ㅋㅋㄲㅋㅋㅋ
OOOO오 인시디어스 실트에 있다 아까 호러특집 연속방송하던데
OOOO아원피스보고기분조앗는데 인시디어스보고잠들기힘들어졌다.... 하이킥보며마음을다스리는중😂
OOOO 인...인시사이드....아닌가...뭐더라....인사시이드...아닌데.........(핵멍청 인시디어스!!!!
OOOO인시디어스... 보고 싶은데 무서어...
OOOO 지금 인시디어스 두번째초반나오는 중이에요 볼쨔마!!♥
OOOO남들 인사이드아웃볼때 인시디어스 본사람이 여기잇구요,,,,,너무무서웟구요,,,,
OOOO인시디어스2한다 ㅋㅋㅋ
OOOO인시디어스 눈가리고 본거 정말 수치스럽다 ..
OOOO아 오늘 인시디어스 보고 판타지에유나 기억상실에유 ㄱ메속생ㅇ각햇는데 ㅋㅋㅋㅋ 하아..
OOOO ㅋ ㅋ ㅋ 아그맘이해함...나도 인시디어스3?그거보고 일주일동안잠못잣어...
OOOO아까..슈퍼액션에서 인시디어스 봤는데~~마지막 반전 그거 하난 무서웠네 ㅎ
OOOO인시디어스 보는데 여장소년...십파... 무섭지만 좋다..
OOOO인시디어스 유치해....
OOOO무서움도를 1에서 10으로 잰다면 인시디어스는 몇 쯤 되는거지? 나 한 3정도 보면 쪼는 거 같은데 봐도 될까 물론 혼자
OOOO엌ㅋㅋㅋㅋㅋㅋ인시디어스 해주네!!!!
OOOO역시 난 인시디어스를 볼거야....그 괴기한 분위기가 너무 좋다....
OOOO 인시디어스!! 제 최애.ㅋ...ㅋ.ㅋ.ㅋ. 쳇 저는 인시디어스 무서웠는데 조금 ㅠㅠ흑흑 안되게써 담요님 옆에 붙어야 겠에요 ㅋㅋㅋㅋㅋㅋ
OOOO인시디어스 갑툭튀 진짜 개 너무하다고 심장 박살 날 것 같았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헉 인시디어스4 나와????우왕!
OOOO제임스 완 감독의 '인시디어스두 번째 집', 12월 5일
OOOO존나 인시디어스 일그러진땅 하는 기분이야. 다크아카나랑
OOOO인시디어스가 벌써 4편째야?
OOOO헐 인시디어스3 너무 무서웡
OOOO인시디어스 재밋ㅅ당
OOOO 아오... 진짜 내 커트라인은 딱 인시디어스까지였어 ㅎㅏ 게다가 친구에게 스포당함ㅋㄱㅋㅋ
OOOO 에 그럼 별거아니네염 전 인시디어스보고 별 감흥이 없었어여
OOOO인시디어스는 구냥 구래써..
OOOO친구들한테 끌려서 인시디어스봤을때 이어폰 준비해가서 음량 최대로해놓고 잤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돈낭비 갑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인시디어스는 남이 어떤타입인지 알려주는 거야 그래서 내가 너보고 흡혈귀라고 했잖아
OOOO 음...그건 어떻게 알았냐면 인시디어스로 알았지
OOOO인시디어스ㅡ무서웟더 ㅠ
OOOO인시디어스가 더 나을 것 같아ㅓ요(급기야
OOOO 아맞아 인시디어스3
OOOO인시디어스 두번째집 { 내 통장잔고가 10배는 더무섭겠다 }
OOOO인시디어스본당 ><><><
OOOO 아앗...! 삼편 저도 봤는데 까먹고 있었어요...! ^ㅇ^ 인시디어스 얘기셨구나 ^ㅇ^ 마쟈요 그것도 삼편이 있죠!!
OOOO 인시디어스 3 무섭슴니다....
OOOOㅋㅋㅋㅋㅋ 치킨먹으면서 인시디어스 볼거당
OOOO인시디어스2 감상평 =Go to hell!!!
OOOO세상에, 세상에, 세상에, 세상에!!!!!!!! 인시디어스 보고왔어요! 등골이 서늘하네!
OOOO (인시디어스 발동..속도가 점점 빨라져400km으로 뛴다) 아..겁나 힘드네...
OOOO 인시디어스!! 재밌지 않아요??
OOOO인시디어스 감상평 =혼란스런 체크
OOOO ㅋㅋㅋㅋㅋㅋ나 처음이자마지막으로 인시디어스 3 극장에서봤ㄴ느데 내용기억이안나서 짖에서 존나환할때 다시봄 ㅋ ㅋ ㅋ ㅋ (눈만감고있어소 내용을 못봄
OOOO아침에 본 저는 이렇게 멀쩡히 술쳐마시면서 인시디어스 2 봅니다
OOOO인시디어스 두번째집...
OOOO 아니 뭔ㄴ ㅇㅣㄴ사이드 아웃이야 인시디어스 ㅋ ㅋ ㅋ ㅋ
OOOO 엏.... 인시디어스그런거좋아하면봐야하나여?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