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22, 2016

진영 주니어 GOT7 갓세븐 JUNIOR ICN 마크 출국 싱스트리트 오빠 시사회


주니어


OOOO160521 YYZ 진영♡ #갓세븐 #주니어 #GOT7 #Junior #장거리비행_고생했엉😢💕
OOOO160521 YYZ 진영♡ #갓세븐 #주니어 #GOT7 #Junior #숨지마세오🙈
OOOO#GOT7 #갓세븐 #Junior #주니어 #박진영 #눈발 160508 상하이 콘서트 진영오빠는 그 제일 빛나는 별이야✨✨✨✨
OOOO160519 K-Live 진영❤ #GOT7 #Junior #갓세븐 #주니어 #모찌모찌🐰🐰
OOOO160519 MEET & GREET 진영❤️ #갓세븐 #주니어 #GOT7 #Junior 🎤ヾ(´︶`*)ノ♬ #진영이는_음악과_교감중✨
OOOO160519 KLIVE 팬미팅💙 #GOT7 #Junior #주니어 #진영
OOOO160521 ICN - 진영이 잘다녀와아😗😗 #박진영 #갓세븐 #GOT7 #junior #주니어
진영 주니어 GOT7 갓세븐 JUNIOR ICN 마크 출국 싱스트리트 오빠 시사회 nyeonggi
OOOO갓세븐 주니어 박진영 진영이 넘나 잘생겨서 수니 우럭
OOOO150723 김포공항 입국 Up! #Junior 청초함, 깨끗함, 신비로움, 아름다움 #GOT7 #갓세븐 #진영 #주니어 #딱좋아 #JustRight
OOOO쎄씨 6월호 진영 ♥ #GOT7 #Junior #주니어
OOOO쎄씨 6월호 진영 마크 #GOT7 #Junior #주니어 #Mark
OOOO160519 mwave 밋앤그릿 진영이 뱀이 시강ㅋㅋㅋㅋㅋ #GOT7 #갓세븐 #junior #주니어 #밋앤그릿 #mwave
OOOO어깨 으쓱 얼굴 동그래진 진영잉 💕 #주니어 #박진영 #Junior #GOT7
OOOO160521 ICN 출국 진영❤️ #GOT7 #Junior #갓세븐 #주니어 #캐나다고고✈️✈️조심히~✨
OOOO160521 ICN 출국 진영❤️ #GOT7 #Junior #갓세븐 #주니어 #꽃미남브로맨스⁉️☺️🌸
OOOO160521 ICN 출국 진영❤️ #GOT7 #Junior #갓세븐 #주니어 #눈눈눈👀✨✨✨
OOOO160521 ICN 출국 진영❤️ #GOT7 #Junior #갓세븐 #주니어 😀😆😆💕💕
OOOO160519 K-Live 진영❤ #GOT7 #Junior #갓세븐 #주니어 🍑🍑😊😊
OOOO진영잉 💕🎈 #진영이보고싶어 #박진영 #주니어 #Junior #GOT7
OOOO[HQ] 160430 진영이 눈물 그렁그렁 😢😢💧💧 #GOT7 #갓세븐 #주니어 #마크 #Junior #Mark #FlyinSeoulDay2 #마앤쥬
OOOO160505 대전 팬사인회 ♡ Jr #Jr #진영 #주니어 #GOT7 #갓세븐
진영 주니어 GOT7 갓세븐 JUNIOR ICN 마크 출국 싱스트리트 오빠 시사회 ganpppp
OOOOㅇㅏ...예쁜데 잘생겼고 잘생겼는데 예쁨...배고파서 뭐 먹으려고했는데 내가 감히 먹어도 되는걸까^ㅠ^? 오빠 정답을 알려줘... #주니어 #박진영 #진영 #갓세븐 #jr #got7
OOOO갓세븐 주니어 박진영 얼굴도 본업도 연기도 열일하는 진영파새오
OOOO160514 Fly in Osaka 진영❤️ #GOT7 #Junior #주니어 #갓세븐 😍😍😍
OOOO160519 mwave 밋앤그릿 진영❤️ #GOT7 #Junior #주니어 #갓세븐 #재범 #맞춘게신기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160519 mwave 밋앤그릿 진영❤️ #GOT7 #Junior #주니어 #갓세븐 #말잇못...😭😭
OOOO맠녕 💓love love day 💓 160519 #GOT7 #홀로그램콘서트_팬미팅 #Junior #주니어 #진영 #마크
OOOO151119 일산 팬싸인회 #진영 #주니어 #마크 #갓세븐 ㅠㅠㅠㅠ💖💖💖💖
OOOO160521 진영이 ICN 출국 ✈️💕 오늘 기분이 넘 좋아 ~ 사랑하는 형이있고 친한 친구도 있어 ㅎㅎㅎ ☺️ 귀여운 진여이 항상 따뜻한 마음이 있어 🍑💕💕 #GOT7 #Junior #갓세븐 #주니어 #진영
OOOO160424 갓세븐 코엑스팬싸 ♡ 진영이 💕 우리 녕 최고 🍑🍑 귀여워 귀여워 🌻🌻 #GOT7 #Junior #Jinyoung #갓세븐 #주니어 #진영 #눈발 #มีความน่ารัก #จูอ๊อง 🌸🌸
OOOO[HQ] 160513 진영이 웃는게 젤 귀엽징😆😆💕💕 #박진영 #갓세븐 #GOT7 #junior #주니어

GOT7


OOOO 박진영은 최소 대천사 #더쇼 최대 가브리엘 #GOT7 예쁘다 진영아
OOOO160507 #BamBam #GOT7 #뱀뱀 #갓세븐 뱀뱀진영 오빠~~~~~~ ㅋㅋㅋㅋㅋ
OOOO160503 전주고사 #눈발 무대인사 진영❤ #GOT7 #Junior #흑백에도_컬러에도_빛이나는_박배우님🌟

갓세븐


OOOO 컴백 #더쇼 #갓세븐 딱좋아~~JB 마크 잭슨 진영 영재 뱀뱀 유겸
진영 주니어 GOT7 갓세븐 JUNIOR ICN 마크 출국 싱스트리트 오빠 시사회 chonunnn

마크


OOOO 맞아요 드나의 충격이 아직 남아있어서 왠지 망설여졌는데 마크도 연기 잘하곸ㅋㅋㅋㅋ진영이 일진연기 대박적이에욤😂....
OOOO#Mark #Jr #마크 #진영 (≧∇≦)신난다 ㅋㅋㅋ

싱스트리트


OOOO160512 싱스트리트 VIP 시사회 진영왕자님💕 옆선도 너무 멋지구요😉
OOOO160512 싱스트리트 VIP 시사회 진영왕자님💕 출근도 멋지게 ㅜㅜㅜㅜ 다정하게ㅜㅜ
OOOO160512 싱스트리트 VIP 시사회 퇴근 진영왕자님💕 아ㅜㅜㅜ 진영이 넘 조타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세상에서 제일 좋아ㅠㅠㅠㅠ
OOOO160512 싱스트리트 VIP 시사회 퇴근 진영왕자님💕 오늘도 눈빛이 너무 조아😊

오빠


OOOO많이부족하지만 좋아해주셔서 정말감사합니다!! 진영오빠두고맙고맙🙌 Thank you for 20K😆😆💕
OOOO진영오빠 멋진진영오빠 신지원 지원이 한번만 기억해주세요~♡
OOOO♡민지S2공찬♡ ♡음비S2진영♡ @EUNBI980817 진영음비공찬오빠민지동생<공찬민지>영원히오빠들이랑행쇼♡
OOOO들움(@kelly36959)이는 진영오빠()를 들었다놨다 들었다놨다 요물♥ 우꼉()이는 바로오빠()를 들었다놨다 들었다놨다 요물♥
OOOO 진영오빠 성*현이가 많이 좋아해요 ! 끝까지 응원할게요 ! 밥*뭇*나*성*현이가 많이 좋아하고 응원하고 사랑합니다 !
OOOO진영오빠 보고 숨멎은 진수니 ♥ 볼펜 () 이랑 캐치(@jysh_01)♥ 진영오빠랑 행♡쇼♡롱♡런♡"
OOOO착하고 바른 서영이가 진영오빠 늘 사랑해요 ! ♡ ♡
OOOO♡♥♡♥항상 그래왔던거 처럼 채린이랑 진영오빠랑 행쇼♥♡♥♡
진영 주니어 GOT7 갓세븐 JUNIOR ICN 마크 출국 싱스트리트 오빠 시사회 Jr_ground
OOOO 저는 마진영짱이랑 🍻 한잔하구 집왔어요~ 오빠는 숙소도착했나요? 오늘두 열심히 무대하구 의상피팅하느라 힘들었을텐데 😴 푹자요💕 오늘도 진짜 수고많았어요🙆
OOOO 맞앜ㅋㅋㅋㅋㅋ진영오빠도별로안주고....
OOOO 진영 오빠! 좋아합니다 ♡ 빨리 저랑 결혼해 주세요 kk 오빠~언제든지 기다릴 kk 진영 오빠 사랑합니다 ♡ 결혼해 주세요 ♡
OOOO진영오빠 Time ♥️ 11:18
OOOO 진영타임 ^^ 축하해요~ㅎㅎ 진영오빠 사랑해요 앞으로도 사랑해 약속~❤❤
OOOO재범오빠 ♡ 진영언니

B1A4


OOOO눈만 봐도 서로에 대해 알수 있을 만큼 우리 오래 오래 함께 해요~! 14.01.13 진영 (BY.B1A4)
OOOO[W 6월호 신 아이돌 지형도 中 #진영 #B1A4 ] #갓진영 우리 진영왕자님♥ 항상 좋은 음악 들려줘서 고마워요! 앞으로도 화이팅🙌
OOOOB1A4 #B1A4 SOLODAY #SOLODAY 은 진영자작곡
OOOO[#ChoiceThursday] it! Which male idol looks best on choker? 넘나 예쁜! 취향저격 남돌 초커룩은? #B1A4 #Jinyoung #진영 (~5/25)

사랑합니다


OOOO여러분들의 힐링의 존재가 되도록 노력 할께요 열심히 하는 것도 중요 하지만 여러분들 행복하고 여러분들 즐거우면 그걸로 됐어요 고마워요 사랑합니다. 진영 (더 클래스 콘서트)
OOOO항상 고맙구 사랑합니다 미확인진영찡 예진이랑평생행쇼해여~♡_♡

고마워요


OOOO그리고 항상 멋지고 상큼하고 예뻐줘서 고마워요💕 매일매일 행복하게 해주는 우리 진영이😍

배틀로얄


OOOO< 2차 수요조사 > "난 너 때문에 죽을 거야." 고등학교 배틀로얄 / 진영 대립 / 복합 / 조사 / 부상 사망 심장이 뛸 때 당신과 당신의 친구는 서로 …
진영 주니어 GOT7 갓세븐 JUNIOR ICN 마크 출국 싱스트리트 오빠 시사회 1theK
OOOO1차 수요조사 │ RT=♥ 오랫동안 내 금기였던 너를 꺾는다 - 허연, 갈대에게 00 │ 글 │ ALL │ 3일 단기 │ 시리어스 │ 이능력자 │ 진영 대립 │ 배틀로얄
OOOO1차 홍보 │ RT=♥ 절대로 묻히거나 잊히지 않는 일은 존재했다. / 허연, 무념무상 2 00 │ 글 │ ALL │ 3일 단기 │ 시리어스 │ 이능력자 │ 진영 대립 │ 배틀로얄

진영


OOOO명단을 확인해두지 않아도 내가 참전한다는 건 기억하고 있었다. 나를 포함해 열 명의 사람이 모이고, 그가 공간의 문을 열었다. 함께 이동 가능한 것은 다섯 명까지. 적이 될 진영이 먼저 이동하고, 잠시 뒤 돌아온 그의 문에 가까이 다가 서며,
OOOO각 진영의 진영 지원 이유를 공개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OOOO진영 때문에 심쿵해써 160519 k-live #잭슨 #JacksonWang
OOOO그... 2-1 에 n시는... 제가 버틸 수 있는 시간인데... 전 밤샐생각이엇ㅅ으니 정말... 한쪽 진영 몰살시키고 싶었다....
OOOO귀여운 비키가 하나 알려주지! AOS라는 게임은 특이하게도 진영을 나눠 상대 진영의 거점을 공격하는 게임이라네. 보통 5:5로 나누는 게 일반적이고, 여럿이서 하다보니 직업간 밸런스나 팀플레이가 중요시 되지. 그만큼 욕도 많이 왔다갔다 하지만.
진영 주니어 GOT7 갓세븐 JUNIOR ICN 마크 출국 싱스트리트 오빠 시사회 uo0323
OOOO근데 생각보다 엔딩 일찍 났어요... 킹 안 잡히구 어 한쪽 진영 몰살로 갈 줄 알았거든... 그럼 건물 붕괴시키는 것도 조금 말... 되지 않을까 생각하구.
OOOO내일(22일 자정)부터 각 진영의 간부급 신청을 받습니다! 21시간 정도 남았네요. 간부신청에서 떨어지셔도 수정 및 새로운 캐릭터로 일반신청에 지원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기간의 일정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t.c…
OOOO이능력 진영대립 시리커 3일단기 이 모든게 너무 내취향인데,,
OOOO160516 할리스 시그니처 빙수 런칭쇼 출근 진영왕자님💕 따뜻한 햇빛 아래 따뜻한 진영이👦
OOOO160516 할리스 시그니처 빙수 런칭쇼 출근 진영왕자님💕 읔 심쿵😍 오늘도 바쁜 진영이네
OOOO오늘도 사랑하는 진영이시♥
OOOO진영 걸그룹 노래 만ㄴ드는거 너무좋음 아오 오마걸ㄹ다음 앨범 진영ㅇ작사작곡 타이틀 소취핮니다,,,
진영 주니어 GOT7 갓세븐 JUNIOR ICN 마크 출국 싱스트리트 오빠 시사회 19911118net
OOOO 패시브 진영은 어캐되시나요
OOOO바나들도 힘든 일이 있더라도 긴 인생중 겪게 되는 아주 작은 에피소드라고 생각하고 크게 숨 한번 쉬어보면 그 뒤에 분명 웃을수 있는 일들이 올꺼예요. 13.07.20 진영
OOOO진영 작사 너무 잘해 아나 소녀아님?
OOOO영상 확인차 찍었는데 진영이 너무 잘생겼어ㅠㅠㅠㅠㅠㅠㅠ손도 ㅠㅠㅠㅠㅠ
OOOO(운동진영 성폭력사건 2차 가해를 폭로하자 단체장과 활동가들이) 객관적인 사실도 아니고 증거도 없는 본인의 일방적인 주장일 뿐인데 이렇게 공개적인 자리에서 비난하는 건 잘못된 거다. ༽΄◞ิ౪◟ิ‵༼ #탈곡기
OOOO 넹...! 저도 그래서 진영 막 옮기고 나서 한동안 고통받았던...ㅠㅠ 중사부터 조달가능하니까여..,
OOOO 맞ㅇㅏ,, 진영 짜릿해! 늘 새로워 잘생긴게 최고야!(•̀o•́)ง
진영 주니어 GOT7 갓세븐 JUNIOR ICN 마크 출국 싱스트리트 오빠 시사회 19911118net
OOOO진영 mix 듣는 중 (같은 곳에서 - 벚꽃이 지면 - 한 발짝 두 발짝)
OOOOHaskell vs lisp vs clojure vs scheme 리습진영 폭망했네 리습같은거 인터넷에서 점점 안보이더니 멸종하는중이라서 그런거였어. 그렇다고 리습의 지분을 다른 리습이 가져간것도 아니고 t.co…
OOOO계정 아이디 양식은 @LGam_(이름) 이며, 프로필은 [ 진영 / 나이 / 키 / 체중 ] , 위치는 레이시 겜 으로 고정해주시고, 링크에는 비공개란을 지운 신청서를 올려주세요.
OOOO사실ㄹ 이제와서 말하는건데 애리얼한ㄴ테 내기하자고 했을ㄹ때 이겨서 소원ㄴ빌려고했어요 무슨ㄴ소원인지는 비ㅡ밀 그그런ㄴ데 그 두ㅏ에 진영변ㄴ경이벤트 뜨고 애리얼이 너무 예뻐서..옮겼어....아리스 보듬보듬해주고 싶은 것도 있었지만...
OOOO산들이 얘기하는 B1A3 넘 귀엽다.. 쇼맨십이 좋았다고 굳이 콕찝어 말해주는 바로.. 그걸 또 따라하는 진영.. 말보다 행동으로 보여주는 공찬.. 서울에서 산들이사진 보여주던 신우..
OOOO 진영이는 과외땜애 못와ㅜ
OOOO로우진영 악마들 진짜 재수없음 카오스진영은 좀 덜 재수없는 척하는 애들 많은데 로우는 그럴 의지 x.... 결국 다들 재수없는건 똑같다
진영 주니어 GOT7 갓세븐 JUNIOR ICN 마크 출국 싱스트리트 오빠 시사회 19911118net
OOOO 나 라이너 ....? 정진영라이너 ? 아니면 진영송이?음 아니면 ~~~라이너
OOOO * 롤리타.... 왜.... 타진영이지요..........(관음하며 광고ㅑㅇ 우렀다)
OOOO맨날 하는 말이지만 한 번만 더 들어줄래요? 진짜 사랑하고 감사합니다. 진영(더클래스)
OOOO여성혐오 논리가 굉장히 비겁한만큼 페미니즘 진영의 사람들이 얼마나 멘탈이 비브라늄이 되는지 알아야함... 역시 가장 대표적인 게 김신명숙 씨 아닐까 이사람 인터뷰를 보면 뭔가 인간을 초월한 멘탈이 느껴짐 t…
OOOO 와, (까르르 웃고서는 눈을 휘며 그를 바라보았다.) 난 진영 선생님께서 기억하시는 조각 중에 하나라는게 너무 좋아요.
OOOO 야 현지는 진영이를 좋아하다가 신우로 갈아탔뎈ㅋㅋㅋ 그 새끼는 진짜 장난 아님ㅋㅋㅋㅋ
OOOO공항에서의 진영이 진짜 최고야
진영 주니어 GOT7 갓세븐 JUNIOR ICN 마크 출국 싱스트리트 오빠 시사회 tab940922
OOOO ㅋ ㅋㅋ ㅋ ㅋㅋ 아니..걔는 인간이면서 왜 자이특성을갖고있대요 재수없게;;(심드렁;; 맥스랑 알테어랑 둘 다 인간인데 맥스는 자이진영에서 알테어는 엘프진영에서 큰것도 보고싶다ㅜㅜ에린판 로미오와줄리엣..^^(너무
OOOO 헛 대단하셔...♡♡ 잌ㅋㅋㅋㅋ진짜에요!! 알제 오너님하고 엠마양 너무 매력있다고 야광봉 붕붕대고 나는 엠마 진영이다! 부럽지!! 까지 하고 놀았는걸요!! (연화님 어화둥둥
OOOO160521 진영이 토론토에 잘 가다와 ~~ 꽃 잎이 내 눈을 적시고 아름다운 기억 푸른 하는만 .. 🌸🍃🍃 벌써 보고싶어 🍑🍑 💕💕
OOOO 그리고 모든방면에서 진보적이라는 사람들조차 진영논리 흑백논리에서 벗어나지 못하는중....
OOOO ㅇㅏ낀다라닠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엽잖ㅇㅏㅠㅠㅡㅠㅠ,, 말만 들었는데도 너무 좋은 진영소개(?,, 그러면 나는 코이 영재 소개시켜줄ㄹ래,,?!
OOOO 정없어 ,,, 마진영짱이라니 ,,,,,,
OOOO진영이의 썸띵 스페셜~ (만우절이라 사진 털어 봤습니다..1위 축하드려요)
진영 주니어 GOT7 갓세븐 JUNIOR ICN 마크 출국 싱스트리트 오빠 시사회 at_mark94
OOOO 그것이 바로 "응가향"입니다 ㅎ ㅏ..저저...ㅈㅈ ㅓ...ㅈ.저저칭찬에 너무 약해요!!!!!!!!!!!(이사람 ㅈ니진심부끄러워서 아무말못함...) 지구.ㅠ.ㅠ.ㅠㅠㅠ.ㅠ.ㅠ.ㅈㅣ구야 ㅠㅠㅠ ㅠ ㅠㅠㅠ다른진영이어도 우린친구야(?
OOOO하멜진영망토 흰색같애
OOOO진영님;;; 기대해요 >_<
OOOO 와 콘서트도 가셨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집은 떡고가 모두 코러스 했을걸요? 잘들어보면 너무나 진영팍 목소리...
OOOO#자캐들은_팀캡틴or팀아이언맨 급 뿅차올라서 두 진영으로만 나타낸다면. 여기서 따지는 것은 유엔에 동의하는 쪽과 반대하는 쪽. 팀 캡틴 다소니, 잭, 홍위, 아르만 팀 아이언맨 유진, 단미, 원범
OOOO이치류노 마피아AU 류노실수로 그림죠랑 이치고가 다쳐서 빡돈우리누님 지혼자 적진영에 처들어가서 다 싸잡아죽이고있는데 다친이치고가 헐레벌떡 따라와서 류노진정시키고..막 외투 입혀주면서 진정하라고..
OOOO 너무 맘 아픈데요?! (오열) 유진이라면 팀 아이언맨 진영에 설 것 같습니다. “나도 네 친구야.“ 라고 했던 대사가 런시리 때의 대립을 보는 느낌이라..
진영 주니어 GOT7 갓세븐 JUNIOR ICN 마크 출국 싱스트리트 오빠 시사회 B1A4_speak
OOOO재마루의 일원이라는 사람들이 한 진영 수장이나 되는 분의 말을 저리 가벼이 들어서야 되겠습니까.
OOOO 난 진영이로 할 거임 . . . 이상한 think nono
OOOO 이거 너무 싱크로가 좋지 말입니다(왈칵) 유진이 시빌워하면 어느쪽 진영에 서나요...?(두근
OOOO 앤캐ㅐ뉴짤받았어ㅗ유 ㅠㅠㅠㅠ진영넘ㅁ넘올만
OOOO 허거거거걱ㄱ거거거거걱거거거거거걱ㄱ거걱! 그럼 진영오빤 원래 성진영이었나요;;;;;;;;;???
OOOO 정진영이랑 신동우 말하는 거지 ? 진영이 내동생인데 ㅎ
OOOO6시 14분은 진영시♥ #진영자트
진영 주니어 GOT7 갓세븐 JUNIOR ICN 마크 출국 싱스트리트 오빠 시사회 19911118net
OOOO으ㅏ아ㅠㅠㅠㅠ진영아...찬식아ㅠㅠㅠㅠㅠㅠㅠㅠㄱ저게모람.ㅋ..ㅋ 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핑스도 그랫고,,., 잠깐 내 진영전캐가 누구누구잇지.
OOOO미아가 들어간 진영 거의 필패진영임
OOOO진영전 하니까 생각났는데
OOOO진영전 우승토템이 대환장쇼에서 주거부렸습니다
OOOO진영이 셀카 찍고 있는거뉘이?
OOOO 오마이그랜파는 영화관에서 육성으로 터진영화구... 아더우먼은.. 예븐여자셋이서 남자하나 족치는(?

OOOO 후헤헼.... 전 도일ㄹ에 소질이 있는것 같아요 왠지... 스텔라보다 훨배 좋기도 하구 진영 털어버리는걸ㄹ 잘하는것 3ㅏㅌ아여!!!
OOOO진영대립...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브이앱 ㅋㅋㅋㅋㅋㅋㅋ 하마터면 비원에이포 진영 생일때처럼 될빤했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ㅋㅋㅋㅋㅋ아니근데 걔는 안죽어요...흑막이 저희진영이면 저희가 몰살이에요
OOOO자신들이 남자들에게 맞거나 살해당하는건 무섭지만 그렇기에 자신의 진영이 아닌 여자들을 증오하며 그들에게 남자들에게 쳐맞고 뒤지라는 저주를 퍼부을 수 있는 걸지도 모르겠다.
OOOO엄지 엄지 척 엄지 엄지 척👍 이번 진영누나 노래 엄지 척 인데요? 같이 들어요 #엄지척 #👍
OOOO진영아 사랑해
진영 주니어 GOT7 갓세븐 JUNIOR ICN 마크 출국 싱스트리트 오빠 시사회 B1A4_speak
OOOO뱃대숲에서 아쉬웠던 것 중에. 영화 "설정"상으로는 친-슈퍼맨과 반-슈퍼맨 진영의 세력이 만만치 않게 팽팽하다는 것일 텐데, 영화에 표현되기로는 반-슈퍼맨 쪽에 무게가 훨씬 실려 보인다. 그러니까 영화가 더 삐걱거리고.
OOOOHaskell vs lisp vs clojure vs scheme 리습진영 폭망했네 리습같은거 인터넷에서 점점 안보이더니 멸종하는중이라서 그런거였어. 그렇다고 리습의 지분을 다른 리습이 가져간것도 아니고
OOOO광주항쟁을 취재했던 브래들리 마틴씨는 한국 보수진영이 자신의 글을 왜곡인용하여 북한 간첩잠입설을 주장했다며 문제를 제기했습니다. 자신의 취재결과 터무니없는 낭설이었다고 합니다. 36년이 지난 지금, 그렇게 믿고 있…
OOOO진짜 사회의식을 둘러싼 전쟁이 벌어지는중인데, 현재 페미니즘 진영은 얼마나 유리한 고지를 점령중인가. 전력은 충분한가.
OOOO 예송님 이러다간 예송님 진영 밝혀진다구?
OOOO 근데 또 재범이가 진영이 하는 대로 가만 있잖아요 뭐든. 그 믿음이 느껴져서 전 또 죽을 거 같았어요ㅠㅠㅋㅋㅋㅋㅋ
OOOOroanna0922 저도 그게 넘 귀여웠어요. 근데도 포기하지 않고 계속 졸라서 결국엔 들은 진영이 ㅋㅋㅋ
진영 주니어 GOT7 갓세븐 JUNIOR ICN 마크 출국 싱스트리트 오빠 시사회 tab940922
OOOO듯이 표현하고, 과격파 남초 웹에 그 정보가 퍼져서 남초들이 그에 반발하게 되고 그에 또 페미진영이 반발하고…그런 부정적인 연쇄가 계속되며, 일반 시민들도 점점 과격해지는 그런 양상이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이런 연쇄는 의미가 없을 뿐더러 상황을
OOOO진영아 ㅠㅠㅠㅠ사랑해 ㅠㅠㅠㅠㅠ
OOOO공감. 무슨 일만 일어났다하면 남녀 진영간의 싸움으로 번지는 것도 저 "혐오"라는 단어 때문이 아닐까 싶다. 사실 misogyny라는 단어가 말하는 바와, 사회의 통념 상 통용되는 "혐오"의 어감이나 의미는 다소 차이가…
OOOO나 진짜 예쁜 것만 저장하려고 했는데 다 저장하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이고 진영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첫만남부터 짜야할가요 ㅈ저희 (아바다맞ㅈ고죽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ㅋ ㅋ 그래도 적대진영이었읜까요 배신하기 전까지만 해도 제대로 대치햇으럴거샅용
OOOO부르주아의 시대는 계급 간의 적대 관계를 단순화했다는 뚜렷한 특징을 지니고 있다. 사회는 점점 더 직접적으로 대립하는 부르주아와 프롤레타리아라는 두 개의 커다란 계급, 두 개의 커다란 적대 진영으로 분열되고 있다.-공산당 선언 中
OOOO110521 진영 트위터 업데이트 이쁘게 앉아있는 찬이도 귀엽구 진영이의 물결도 넘 귀엽지ㅜ #사랑아진영해
진영 주니어 GOT7 갓세븐 JUNIOR ICN 마크 출국 싱스트리트 오빠 시사회 19911118net
OOOO총독:타츠마의 말을 빌려 탔다가 넘어져서 다쳤다. 진영으로 돌아오니 긴토키가 달려와서 "왜 이래? 누가 그랬어?" 라고 하길래 "타츠마 말을 빌렸는데 익숙치 않아서 낙마했어" 라고 말하려 했는데, "타츠마..." 까지만 듣고 긴토키가 뛰쳐나갔다.
OOOO 플루토는 조은 친구예요(수담....) 진영승패를 떠나서 제피는 단테거임
OOOO같은진영에서 해주는 리트윗이 무슨 의미가 있냐 ㅋㅋ
OOOO zzzzz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립커열엇는데..메이진영지면 안타까워서어ㅓㄷㄱ해..ㅜㅋㅋㅋㅋ


진영 주니어 GOT7 갓세븐 JUNIOR ICN 마크 출국 싱스트리트 오빠 시사회 19911118net

진영 주니어 GOT7 갓세븐 JUNIOR ICN 마크 출국 싱스트리트 오빠 시사회 jinsaem_jr
진영 주니어 GOT7 갓세븐 JUNIOR ICN 마크 출국 싱스트리트 오빠 시사회 vitamin_852
진영 주니어 GOT7 갓세븐 JUNIOR ICN 마크 출국 싱스트리트 오빠 시사회 jr_ram_n94922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