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4, 2016

닌자터틀 롯데리아 6월 당첨 닌자거북이 영화 정글북 탐라에세번쓰면이루어진다 시사회 컨저링2 히어로


롯데리아


OOOO롯데리아 닌자터틀 피규어 주자나 시노부 데려오자~~ㅠ.ㅠ
OOOO#롯데리아 #닌자에이드 단돈 1700원에 #청포도에이드 를 먹을 수 있네요. 롯데리아에서 #닌자터틀 도 만나보고 왔어요 *_*
OOOO*신제품* 롯데리아 6월 닌자터틀 4종 풀세트 피규어!! 레오나르도! 미켈란젤로! 도나텔로! 라파엘! 닌자
OOOO뒷모습이 더 귀엽고 난리ㅋㅋ #닌자터틀 #롯데리아 #닌자거북이
OOOO나 롯데리아 가는데 닌자 터틀 보고 오버워치 인줄 알고 설랬어.... 미안해요 닌자터틀
OOOO롯데리아 이번 닌자터틀 피규어 (영화랑은 다르게) 귀엽네요 연질플라스틱 재질에 팔다리머리 어느정도 움직일수도있음
OOOO 대신 롯데리아에는 닌자터틀 한정 상품이 있네요. 청포도 있고 맛있어 보이는데요?
닌자터틀 롯데리아 6월 당첨 닌자거북이 영화 정글북 탐라에세번쓰면이루어진다 시사회 컨저링2 히어로 fq_n_2d
OOOO롯데리아 닌자터틀 진짜 그버전으로 나오는거야...? (흐리고 탁한눈
OOOO님들 스케쥴 알랴드림 ㅇㅇ - 닌자터틀2 팬아트 공모전 5월 17일~6월6일 - 닌자터틀2 익스트림무비 팬심 충만 이벤트 5월23일~6월6일 - 닌자터틀2 롯데리아 한정 메뉴 이벤트 6월1일~ 6월30일 - 닌자터틀2…
OOOO님들 스케쥴 알랴드림 ㅇㅇ - 닌자터틀2 팬아트 공모전 5월 17일~6월6일 - 닌자터틀2 익스트림무비 팬심 충만 이벤트 5월23일~6월6일 - 닌자터틀2 롯데리아 한정 메뉴 이벤트 6월1일~ 6월30일 - 닌자터틀2 개봉 6월16일
OOOO 13. 롯데리아 가서 받은 신제품 할인 쿠폰이 이번에 닌자터틀 콜라보해서 새로 나오는 신메뉴 할인 쿠폰이었군요 천원 할인..! (점점주제와벗어남)

6월


OOOO[닌자터틀어둠의 히어로] 로튼토마토 지수. 6월16일 국내개봉. (포스터출처Nickelodeon Movies)
OOOO현재 볼 생각 있는 개봉예정작 리스트를 적어보자면 6월:정글북,워크래프트,닌자터틀,인디펜던스 데이 리써전트 7월:고스트 버스터즈 8월:수어사이드 스쿼드,스타트렉 비욘드 10월:닥터 스트레인지 12월:로그 원 스타워즈, 어쌔신 크리드
OOOO6월에 닌자터틀나옴
OOOO '걸릴만한' 녀석들을 다시 정리해보겠습니다. 6월 9일워크래프트전쟁의 서막, 정글북 6월 16일닌자터틀 어둠의 히어로 6월 중레전드 오브 타잔, 뉴 스텝업어반댄스, 인디펜던스 데이리써전스
OOOO걸장판 국내 상영이 일러도 여름 지나서 될 것이라고 생각하는 이유, 6월에는 4DX 개봉 가능성이 높은 작품으로 워크래프트, 정글북, 닌자터틀 2, 인디펜던스 데이 2, 레전드 오브 타잔이 대기중(계속)
OOOO6월 볼거 / 닌자터틀2, 컨저링2, 더보이, 나우유어씨미2. 일단 여기까지 예고편 봐썽 ^^
OOOO6월달에 닌자터틀2 개봉한다 후우 ...... 도니랑 라프.. ...그거해..그거
OOOO6월 18일에 워크래프트, 컨저링2, 닌자터틀 다 상영하는 CGV 있으면 가서 하루 살다 와야지...
OOOO음 곡성보고 주말에 엑스맨 보고 6월에 아가씨보고 닌자터틀보면되겟군 여러분 아가씨 보러가실분 구합니다(꺼져)

당첨


OOOO앗싀 닌자터틀 이벤트 당첨됨 좋게따..ㅠㅁㅠ........
닌자터틀 롯데리아 6월 당첨 닌자거북이 영화 정글북 탐라에세번쓰면이루어진다 시사회 컨저링2 히어로 Reislet0
OOOO악어님닌자터틀정모당첨되게해주세요 악어님닌자터틀정모당첨되게해주세요 악어님닌자터틀정모당첨되게해주세요 #탐라에_세번쓰면_이루어진다
OOOO#탐라에_세번쓰면_이루어진다 닌자터틀 영화시사회 당첨 + 가는거 닌자터틀 영화시사회 당첨 + 가는거 닌자터틀 영화시사회 당첨 + 가는거 갸아아ㅏ아아악ㄱ 서술형평가 포기한다 가게만 해줘ㅠㅜㅠㅜㅠㅜㅠㅜ
OOOO#탐라에_세번쓰면_이루어진다 닌자터틀 시사회 이벤트 당첨 닌자터틀 시사회 이벤트 당첨 닌자터틀 시사회 이벤트 당첨
OOOO닌자터틀 시사회 당첨 + 애장품도.. 닌자터틀 시사회 당첨 + 애장품도.. 닌자터틀 시사회 당첨 + 애장품도.. #탐라에_세번쓰면_이루어진다
OOOO밑힌!!!!!!!!!!!늪지대니랑 닌자터틀 시사회니!!!!!!!!!!!!((미침 당첨 되리가ㅈ없으니 일단 신청한다!!!!!!!!!!

닌자거북이


OOOO닌자거북이 검색해 보니까 요번에 개봉될 영화 제목 왜 닌자터틀로 굳이 바꿨냐구 그런 글들 많아보이냉ㅇ 그그 이미 전에 닌자거북이로 개봉한 영화들 있어서 그거 중복 막으려고 그런다고 들었는데
OOOO닌자터틀은..영화가 제법 많이 나오는 것 같은데...별로 흥하는걸 못본 것 같아 한국에서 아예 흥하질 않아서 그런가..외국에선 이것보다 좀 나으려나..? 사실..닌자거북이를 좋아하기엔 이제 멋있고 간지나는 히어로가 너무 많지 않냐는 생각도 든다..
OOOO근데 진짜 볼수록 느끼는데 리붓 닌자거북이 진짜 내가 평생 산ㅅ면서 본 애들중 젤못생긴거같아 굳이 리얼리티 살렸어야했니 나 닌자터틀보면서 애들 너무 반갑고 보고싶었는데 영화보는 내내 눈 계속 찌르고 싶었어(넘
OOOO닌자거북이 왜 닌자터틀로 나옴...? ㅋㅋㅋㅋ 그냥 닌자거북이 하면 되잖아
OOOO닌자터틀보다 닌자거북이가 익숙해서 그런지 터틀..이상해.. 왠지 거북이가 목티 입고있을 거 같고.. 미켈란젤로랑 라파엘로 좋아했었는데 지금은 구분도 안가..ㅋㅋ
OOOO닌자거북이 닌자터틀 이름으로 개봉하네; 굳이 그럴 필요가 있나...

영화


OOOO무슨 영화를 봐야 하실지 모르겠다고요? 답은 닌자터틀 입니다^^
OOOO19일에 영화볼때 동생 안데려가면...닌자터틀 콤보를 살 수 없다
OOOO 아니 닌자터틀 영화판 시러해......
닌자터틀 롯데리아 6월 당첨 닌자거북이 영화 정글북 탐라에세번쓰면이루어진다 시사회 컨저링2 히어로 addl3333
OOOO방법은 하나 뿐이다 정글북을 동물학대의 영화로! 닌자터틀을 일본 우익 영화로 그리고 인디펜더스데이를 미국 서사 중심의 나쁜 영화로 몰아 취서시키는거 뿐이다!!! 쿨럭쿨럭(될리가!)
OOOO영화관 들어옴 데이터 끕니다 근데 예고편보니 워크보다 닌자터틀이 재밌어보임
OOOO야 마이클 베이도 영화 아직도 찍고 닌자터틀 2가 나오는데 클루리스 찍은 여자 감독은 가쉽걸 에피 몇 개 찍고 그런다더라 여자 인생 진짜 모ㄴ ㅑ..
OOOO 저도 요즘 영화쪽은 잘몰라서ㅠㅜㅠ후엥ㅠㅜㅜㅠ그래도 올해 꽤 여러 영화들 나오는걸로 알구있어요 닌자터틀(...)이나 워크래프트나 뭔가 여러가지!!!
OOOO그동안 나온 3d애니메이션 제외한 실사 영화판 거북이들 보다가 닌자터틀보니까 리얼함은 장난없네요.. 움직임이 묵직해서 좋음
OOOO닌자터틀 전 시리즈보면 거북이들이 슈레더보다 약간 실력이 떨어지는것뿐이였는데 진짜 영화에서 넘사벽수준으로 실력차이가 나서 너무 안습임 ㅋㅋㅋㅋㅋㅋㅋ
OOOO늪지대 맴버와 함께하는 영화시사회는 좋은데 닌자터틀이 싫은데...
OOOO즈희집은 올ㄹ티비라.. 닌자터틀1 은 물론이고 1990년도에 나왔다는 TMNT 영화도 한편 봄..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확하게 몇년도 무슨 영화인질 모르곘지만 여튼웃겼음..
OOOO닌자터틀 예고편을 보고 있으니... 딘이 영화관에 닌자터틀 보러가는게 상상되곸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유료영화 케이블채널 넘나 신기해 대체 누가 닌자터틀 실사무비를 돈주고 볼거라 생각하며 삼십초 맛보기를 주는 거지
OOOO닌자터틀 감독이 마이클 베이면 이 영화도 잔뜩 터지겠군

정글북


OOOO이번달 정글북 워크레프트 닌자터틀2 지금까지는
OOOO곡성 이딴 쓰레기 볼 바에야 차라리 시빌 워 재탕하거나 좀 더 기달려서 정글북이나 닌자터틀 보는 게 낫다고 생각함
OOOO이제 남은게 나우유씨미 닌자터틀 정글북. 또 뭔가 있었던 거 같은데 뭐더라.
닌자터틀 롯데리아 6월 당첨 닌자거북이 영화 정글북 탐라에세번쓰면이루어진다 시사회 컨저링2 히어로 chosuhyung
OOOO 아가씨-워크래프트-정글북-닌자터틀-비밀은 없다 저 종강전까지 위시리스트 ㅎㅎ

시사회


OOOO<닌자터틀 어둠의 히어로> 4D 시사회
OOOO닌자터틀 시사회.. 신청해볼까 했는데 역시 안해야겠음😂😂😂 나보다 더 좋고 애정 많으신 분들이 가셔야지..

컨저링2


OOOO아 닌자터틀!!!! 컨저링2 얼른 보고싶다

님들


OOOO님들 왜 닌자터틀 안봐여ㅠㅠㅠ 걔네 무려 10대라고

라프


OOOO닌자터틀2 라프 너무 내 취향이고... 두건으류 바꾼겅 정말 나에게 심쿵보스이고... 심장 터질거같고...하아...
OOOO라프아 지겨워 난 이 집을 나갈거야 마이키그건 안 돼 너 나랑 앨범내기로 했잖아?! 레오시끄러워 라프는 나가지 않을거야 분명 니네들 그랬었는데 지금쯤 앨범냈니? 랖마 앨범 들으려면 어디로 가야하죠 닌자터틀2?
OOOO닌자터틀1은 라프가 주인공인것같구요 마이키 대사중에 라프가들어가는 대사가 많으니까 참 좋네요

애들


OOOO닌자 거북이를 좋아하는데 닌자터틀 볼까말까 초 고민중...애들이 갈수록 징그러워지고 있어
OOOO닌자터틀 애들 넷 다 예술계 거장들의 이름 갖고 있는 거 방금 알았는데 너무 웃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닌자터틀2 부제가 중2하다.. 하긴 얘들 나이대가 그 정도니까 (뭐래) 1편에서 만15세로 추정되었나 그랬던 듯. 어쨌든 10대 애들. ㅋㅋ

롯리


OOOO롯리 닌자터틀 먹었당
OOOO닌자터틀도 나왓나?? 롯리 이벤트하네.,그래봤자 난 비비 피규어사긋지
OOOO일본분들 닌자터틀 롯리 이벤트 퍼가시고 "일본에도 있었으면 좋겠어" 라고 하시는
닌자터틀 롯데리아 6월 당첨 닌자거북이 영화 정글북 탐라에세번쓰면이루어진다 시사회 컨저링2 히어로 thefuturistz

마이클


OOOO음? 닌자터틀 마이클베이??
OOOO마이클 베이 뭐하나싶었네 닌자터틀만들엇냐
OOOO닌자터틀 광고를 보면 남동생도 나도 언니도 마이클베이를 욕한다... 그 귀요미들까지 건들냐고 하면서

피규어


OOOO롯데에 닌자터틀피규어파네 귀엽다
OOOO내일 닌자터틀 피규어세트 사러 갈 거라구ㅠ....
OOOO 존나 ㅋㅋㅋㅋ 닌자터틀이래서 실사피규어인가... 시무룩 들어갔다가 심멎할뻔 ㅠㅠㅠㅠㅠㅠㅠ하 ㅠㅠㅠ다 모으고 말테다 😂😂

워크래프트


OOOO쒸이펄 워크래프트랑 닌자터틀은 왜 전쟁닦이 거북닦이 됐냐
닌자터틀 롯데리아 6월 당첨 닌자거북이 영화 정글북 탐라에세번쓰면이루어진다 시사회 컨저링2 히어로 ROKAF595

나옴


OOOO헐 닌자터틀 나옴?
OOOO 그거 암? 닌자터틀 2편 나옴ㅋㅋ

닌자터틀


OOOO닌자터틀 재밌을까
OOOO흐아아아아ㅏㅇ 닌자터틀 시사화 안됏어어ㅓㅇ ㅠㅜ
OOOO닌자터틀되신분...? ㅋ ㅋ ㅋ ㅋㅋㅋ
OOOO 돌연변이 닌자거북~! 아닌가요ㅠㅠㅠ 저도 아까 닌자터틀을 보며 어색어색
OOOO모지 닌자터틀 평가 안좋나
닌자터틀 롯데리아 6월 당첨 닌자거북이 영화 정글북 탐라에세번쓰면이루어진다 시사회 컨저링2 히어로 OH_DI8692
OOOO나 영ㅇ화 5차 뛴건 피바디고... 3차뛴건 닌자터틀이고.....
OOOO....19일날 개봉하나보네.... 으으으닌자터틀...텍마머니...
OOOO닌자터틀(≥∀≤)/
OOOO닌자터틀 아쉽다...
OOOO닌자터틀ㅋㅌㅋㅋㅋㅋㅋ 미켈란젤로 피~자 뭐냐
OOOO닌자터틀 먹어야된다!!!
OOOO닌자터틀 콤보 먹어야된다
닌자터틀 롯데리아 6월 당첨 닌자거북이 영화 정글북 탐라에세번쓰면이루어진다 시사회 컨저링2 히어로 Giparang_
OOOO 닌자터틀 맛있음?
OOOO닌자터틀 망한 거 아니었나 어떻게 2가 나왔지
OOOO저라면 이중에서 닌자터틀 빼고 걸판4DX 넣습니다. #이해시를_보면_무조건_최근주운_짤
OOOO닌자터틀 재밌을것같아...
OOOO 크큭 >>>>닌자터틀<<<<< 인것이다~~!!!!1 11
OOOO 닌자터틀 ㅌ콜라인것이다!!!!
OOOO 닌자터틀 보러가자
닌자터틀 롯데리아 6월 당첨 닌자거북이 영화 정글북 탐라에세번쓰면이루어진다 시사회 컨저링2 히어로 gimbyeol0413
OOOO닌자터틀 재밌어보인다.
OOOO닌자터틀이랑 오만과 편견 좀비 보자고 했다가 모두에게 다 까여서 혼자 봄
OOOO엑스턴 파파라찌들 때문에 저렇게 안겨서 가나 싶었는데 그냥 잠든거였어ㅋㅋㅋ 신발도 닌자터틀이고 귀여워
OOOO닌자터틀 정말 재밌었는데 이렇게 시리즈로 또 나와서 정말정말 기대됩니다 ㅠㅠ 비글미 넘치는 닌자터틀4인방도 보고싶고ㅠㅠ에이프릴도 ㅠㅠ 얼른 보고싶네요 ㅠㅠ 닌자터틀 흥하기를 바래요♥️-(null)
OOOOOMG 닌자터틀 개봉한닼ㅋㅋㅋ 저번에 나온 닌자터틀도 재밌게봤는데
OOOO버스광고로 닌자터틀을 봤는데 괜히 어릴 때 티비로 보던 애니가 생각난다. 재미지게 봤었는데
OOOO닌자터틀 보러가실분 엣 저는 스티븐 아멜 보러가는겁니다...
닌자터틀 롯데리아 6월 당첨 닌자거북이 영화 정글북 탐라에세번쓰면이루어진다 시사회 컨저링2 히어로 Lyuganji
OOOO닌자터틀 평가가 '잘 만들진 않았지만 재밌다'라니, 딱 닌자터틀 퀄리티잖아. 꼭 보러 가야지.
OOOO닌자터틀 로튼이 31%까지 올랐네. 잠시뿐일지도 모르지만 돈옵저를 능가했서...
OOOO라고 닌자터틀 2015만 본 늅늅이가 징징 댑니다
OOOO 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닌자터틀.. 그냥 보면 뭐야 저 슈렉 개구리 할 수 있는데 진짜 보면 진짜 다 존잘생 ㅠㅠㅠㅠ 진짜루 ㅠㅠㅠ엉ㅇ어 보고싶어
OOOO 닌자터틀 좋아ㅠㅜㅜㅜㅜ감독은 싫지만 1편도 그렇게 나쁘지않았구ㅜㅜㅜㅠ
OOOO닌자터틀 1도 관심 업었는대 ㄹㄱ님 연성 때문에 조곰 관심이가
OOOO아가씨 곡성 엥그리버드 닌자터틀 머이런 포스터박에업던데..
닌자터틀 롯데리아 6월 당첨 닌자거북이 영화 정글북 탐라에세번쓰면이루어진다 시사회 컨저링2 히어로 uzzining
OOOO롯데월드 아쿠아리움 #닌자터틀
OOOO닌자터틀..보러 가자고 하니까 다 스루하네..슬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닌자터틀 후속 또 나오나보넹?
OOOO 원피스 닌자터틀 어디까지 갈지모르겠어욬ㅋㅋㅋㅋ햄버거 가게 포기했나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던킨도 베어브릭 내놨던뎈ㅋㅋㅋㅋㅋㅋㅋ
OOOO닌자터틀 혜진이 줬다😊
OOOO닌자터틀 볼까
OOOO헉 닌자터틀 개봉 16일이잖아. 시험기간이라 개봉날 보러 가긴 힘들겠군 ㅠㅠ
닌자터틀 롯데리아 6월 당첨 닌자거북이 영화 정글북 탐라에세번쓰면이루어진다 시사회 컨저링2 히어로 jj8433
OOOO아 젠장 플래시터짐 닌자터틀?
OOOO쿠폰은 닌자터틀이 적혀있어서 가져오고 봉지는..보관해야지 닌자토네이도,닌자에이드는 뭔맛이지
OOOO ㅋㅋㅋ지금ㅁ닌자터틀 영ㅎ화 어쩌고 이벤트하더라공 웅ㅋㅋㅋ집앞에서 먹고 스레기 처리ㅇ하고 들가려다ㅠ 망함...내 콜라..
OOOO집에오자마자 나엄마~ 햄버거 세개사왔어~(닌자터틀은 몰래먹고옴) 엄마떡볶이 시켰는데. 나헐.
OOOO현충일에 닌자터틀 보러가야지
OOOO닌자터틀2도 보러가야지...
OOOO초록색이면 다 닌자터틀..
닌자터틀 롯데리아 6월 당첨 닌자거북이 영화 정글북 탐라에세번쓰면이루어진다 시사회 컨저링2 히어로 baekdb
OOOO닌자터틀 조어하지않아서...
OOOO사실 나도 닌자터틀1은 안 봤지만 쥬시제이랑 위즈칼리파 노래만 들었음
OOOO 닌자터틀1 노래만 좋아했음
OOOO 닌자터틀..?
OOOO닌자터틀2 보고싶은데 애인이 같이 봐줄지 의문... 이 시골구석탱이에서 나 혼자봐야할 가능성이 다분..
OOOO닌자터틀은 예상했음 ㅋㅋㅋㅋ
OOOO닌자터틀 보고 싶다
닌자터틀 롯데리아 6월 당첨 닌자거북이 영화 정글북 탐라에세번쓰면이루어진다 시사회 컨저링2 히어로 hellojo011_WB
OOOO이번주 캠씨네21 표지는 닌자터틀인데 속에ㅋㅋㅋㅋ엑스맨시리즈입덕포인트있엌ㅋㅋㅋㅋ
OOOO어 나방금 닌자터틀2 예고편 봤어 티비로!!!!
OOOO닌자터틀...더빙개봉 안 하겠찌8ㅅ8?
OOOO아...닌자터틀 광고를 본거같운데 내가 잘못본건가(외면
OOOO닌자터틀2 감독ㄱ이 마베던ㄴ데 이걸 기뻐해야해 울어야해
OOOO 그러면 닌자터틀이 탄생해
OOOO지난 닌자터틀도 나쁘지 않았고, 이번에 개봉하는 닌자터틀도 기대가 큰 편. 뭐 플롯이 좀 구리지만 나름 재밌게 잘 풀어냈다고 생각.
닌자터틀 롯데리아 6월 당첨 닌자거북이 영화 정글북 탐라에세번쓰면이루어진다 시사회 컨저링2 히어로 tailorcontents
OOOO 틴에이지 뮤턴트 닌자터틀
OOOO토요일날 엑아칼 보는데 상영전에 닌자터틀2 예고편 나와서 넘나 좋았음ㅠㅠㅠㅠㅠㅠㅠㅠ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닌자터틀은 거북닦이라서 어처구닠ㅋㅋ
OOOO닌자터틀2 6/30 개봉이라니 넘 늦엉...
OOOO 닌자터틀은요 ㅠㅠ
OOOO닌자터틀 나오는구나!!
OOOO이번에 닌자터틀 광고 보니깤ㅋㅋㅋ '생각보다 빠릅니다' 뭐옄ㅋㅋㅋㅋㅋㅋㅋ
닌자터틀 롯데리아 6월 당첨 닌자거북이 영화 정글북 탐라에세번쓰면이루어진다 시사회 컨저링2 히어로 fhknb6842
OOOO 후움 저도 터틀이 보고싶으니까 이르지 말아야지! 나올때마다 닌자터틀이가 되겠네요 슝슝슝(????)
OOOO아 악어님ㅁ 닌자터틀 그거 한다는데ㅔ 신청해버림ㅁ
OOOO2년전에 닌자터틀 얘기 많이 했는데 탐라에 보는 사람이 없었다. 이번에도 없을 거 같다. 나도 딱히 추천하진 않고. ㅋㅋㅋㅋㅋ
OOOO여튼 닌자터틀2보기전에 한번쯤은 꼭 봐야한다고생각해서 이번에 봤는데 너무너무기대를안해서 너무 재밌게봤네요
OOOO그리고 얼마전에 꽤 최근인데 막 갑자기 닌자터틀 얘기 막 했던거 뭐임? 세로운트레일러 나왓던거셈?
OOOO근데 닌자터틀을 보고 일단 느낀건 아무래도 시리즈를 거듭할수록 어느정도 그 시리즈에 맞는 스토리 변형을 살짝씩하는데 닌자터틀도 그 수위를 어느정도 적절하게 지키는선에서 변형해서 완전나쁘게 보진않았다...
OOOOㄵㄷ 닌자터틀 신청하신 트친분계신가용..............?
닌자터틀 롯데리아 6월 당첨 닌자거북이 영화 정글북 탐라에세번쓰면이루어진다 시사회 컨저링2 히어로 Rb_Loah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닌자터틀조올라귀엽네^^
OOOO 닌자터틀이군요~(코쓱
OOOO젠ㄴ쟝 서울 잠실 닌자터틀ㄹ..,, 가고 싶어요 가고 싶다고,.,,
OOOO늪지대도 좋고 닌자터틀도 좋아하는 영환ㄴ데 딱히 신처앟궹ㅇ아왜지우기안돼왜앉징 ㅓ워져아무튼 그런데 딱히 신청하고 싶진 않다
OOOO볼 게 넘 많다 심포니엄도 봐야하고 사키도 봐야하고 스유도 봐야하고 닌자터틀도 봐야하고 쿄애니 신작도 봐야하고 럽라 선샤인도 봐야하고 세일러문 크리스탈 3기도 봐야하고
OOOO닌자터틀 개봉하면보러가야...
OOOO곧 닌자터틀 개봉해지요?​( ͡° ͜ʖ ͡°)
닌자터틀 롯데리아 6월 당첨 닌자거북이 영화 정글북 탐라에세번쓰면이루어진다 시사회 컨저링2 히어로 runenied
OOOO도니가 제일 잘생겼어요 귀염둥이 닌자터틀 짱~!
OOOO 난 눈뽕만 좋으면 재밌게 보는 타입인데(트랜스포머 닌자터틀도 재밌게 봄) 엑스맨은 볼지말지 고민됨ㅋㅋ
OOOO오 닌자터틀 나와?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닌자터틀 광고베너 붙어있는 버스봤는데 문구가 생각보다 귀엽습니다<< 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닌자터틀도 흥되야 하는데 ㅠㅠ
OOOO닌자ㅌㅓ틀2 얼른보고싶당^^
OOOO헉그럼 액스맨흥이면 닌자터틀망이고 수스쿼 흥리듬>?
닌자터틀 롯데리아 6월 당첨 닌자거북이 영화 정글북 탐라에세번쓰면이루어진다 시사회 컨저링2 히어로 minggo_77
OOOO여러분 닌자터틀보세요,,,,,,, 솔직히 재밌다,,,,,,
OOOO닌자터틀 이벤트....! 88 저번에 미소님이 우리 곧 만날수있을거에요 라고 했었는데 정말이었다......ㅠㅠ////ㅠ
OOOO닌자터틀게임 잘 안되나보네
OOOO뭐혀?? 닌자터틀 또나와??? 오예?????????오예!!!!!!!! 닌자터틀나오는구나!!! 여러분!! 닌차터틀 나와요!!!!!!!!! 캭!!! 이번엔 적어도 삼주는 걸려라.. 젭알...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