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24, 2016

김호령 신종길 이범호 고영우 김주찬 스코어 양현종 수비 서동욱 기아 호수비


신종길


OOOO[KBO]기아 6-2 롯데 승리양현종 7이닝 2실점 9K 홀드김광수 1이닝 무실점 1K 결승타1회말 상대실책 *MVP이범호 3타수 2안타 1타점 1득점 김호령 4타수 2안타 2득점 *양현종 시즌 3승 *신종길 부상 복귀 후 전경기 안타
OOOO1회말, 톱타자 신종길의 큼지막한 3루타가 나옵니다. 이어 김호령의 3루수 땅볼에 1루 송구가 크게 빗나가며 3루 주자 홈인, 김호령은 2루까지 들어갑니다. 스코어 1:0
OOOO#GiantsvsTigers 챔피언스필드 KIA라인업)신종길(RF)-김호령(CF)-김주찬(LF)-이범호(DH)-필(1B)-서동욱(2B)-김주형(3B)-이홍구(C)-고영우(SS)-양현종(P)
OOOO 내가 보는 가장 감각적인 운동선수는 김호령과 신종길이다.
OOOO1회말, 선두타자 신종길과 김호령의 연속 2루타가 나오며 한점 만회, 스코어 1:3
OOOO2회말, 신종길-김호령의 안타로 만든 1사 1-3루의 찬스에 김주찬의 우중간 적시타가 나오며 스코어 5:5 동점
OOOO김주찬의 담장을 맞추는 2루타로 신종길. 김호령을 홈으로 불러들이고 점수는 5:5 동점.
김호령 신종길 이범호 고영우 김주찬 스코어 양현종 수비 서동욱 기아 호수비 yooning13
OOOO1회말, 신종길과 김주찬의 연속 안타에 이어 김호령 라인드라이브 아웃됐으나 이범호와 필이 다시 연속 볼넷 얻어내며 밀어내기 득점, 스코어 1:0, 1사 만루의 찬스 이어집니다.
OOOO 연속 안타가 아니고, 신종길 안타-김호령 라인드라이브-김주찬 안타
OOOO서동욱, 신종길, 김호령, 브렛필, 이범호, 김주찬, 백용환, 고용우, 나지완, 그리고 임준혁 홧팅!!
OOOO6회초 1아웃 이후 신종길과 김호령의 연속안타로 1,3루 기회를 만들며 상대 선발투수를 강판시킵니다. 소사 내려가고 신승현입니다. 타석엔 김주찬입니다.
OOOO신종길의 안타로 만든 1아웃 1,3루 계속된 기회에서 김호령의 2루수 땅볼로 1점을 더 추격합니다. 3-4를 만듭니다.
OOOO오늘의 라인업입니다. 1.신종길(우익수) 2.김호령(중견수) 3.김주찬(좌익수) 4.이범호(3루수) 5.필(지명타자) 6.서동욱(2루수) 7.김주형(1루수) 8.이홍구(포수) 9. 고영우(유격수) 선발투수 지크
OOOOKIA 5<6>4 LG 1사후 1번 신종길 2번 김호령의 연속안타로 만든 1,3루찬스 3번 김주찬이 바뀐투수 신승현상대 1타점적시타. 역전. #잠실
OOOOKIA 3<4>4 LG 계속된공격 1번 신종길의 안타뒤 2번 김호령의 땅볼로 득점. #잠실
OOOO오늘의 라인업입니다. 1.신종길(우익수) 2.김호령(중견수) 3.김주찬(좌익수) 4.이범호(3루수) 5.필(1루수) 6.오준혁(지명타자) 7.서동욱(2루수) 8.이홍구(포수) 9. 고영우(유격수) 선발투수 양현종
OOOOKIA 2<3>0 LG 고영우의 2루타 신종길의 몸맞는볼 김호령의 안타로 만든 무사 만루 김주찬의 땅볼로 1점. #잠실
OOOO#TigersvsTwins 잠실구장 KIA라인업)신종길(RF)-김호령(CF)-김주찬(LF)-이범호(3B)-필(1B)-오준혁(DH)-서동욱(2B)-이홍구(C)-고영우(SS)-양현종(P)
OOOO1. 신종길 RF 2. 김호령 CF 3. 김주찬 LF 4. 이범호 DH 5. 브렛필 1B 6. 서동욱 2B 7. 김주형 3B 8. 백용환 C 9. 고영우 SS
OOOO#BearsvsTigers 챔피언스필드 KIA라인업)신종길(RF)-김호령(CF)-김주찬(LF)-이범호(DH)-필(1B)-서동욱(2B)-김주형(3B)-백용환(C)-고영우(SS)-정동현(P)
OOOO#기아타이거즈 0616 #라인업 신종길9 김호령8 김주찬7 이범호D 브렛필3 서동욱4 김주형5 백용환2 고영우6 정동현1 등록 신종길 오준혁 백용환 말소 최병연 한기주 한승택 #기아 #두산 #kiatigers
김호령 신종길 이범호 고영우 김주찬 스코어 양현종 수비 서동욱 기아 호수비 _3B_1S_

이범호


OOOO8회말, 선두타자 김호령의 2루타 이후 김주찬 삼진 당했으나 이범호 고의4구로 출루합니다(대주자 박찬호) 이어 브렛필의 적시타가 나오며 김호령 홈인, 스코어 6:2, 현재 1사 주자 1-2루
OOOO이어 김주찬 유격수 에러로 출루하며 만루찬스 맞습니다. 이어 이범호 투수 앞 땅볼로 출루했으나 김호령 런다운 아웃, 서동욱의 타석에 투수 폭투 나오며 한 점 만회, 스코어 2:3
OOOO 역시 베테랑의 힘이죠~ 김주찬 이범호가 맹활약 중이고 서동욱 김호령이 준수한데다 필이 최근 살아나는 분위기라(게다가 나지완까지) 요즘 나쁘지 않네요~ㅋ
OOOO오늘의 라인업입니다. 1.김호령(중견수) 2.오준혁(우익수) 3.김주찬(좌익수) 4.이범호(3루수) 5.필(1루수) 6.나지완(지명타자) 7.서동욱(2루수) 8.이홍구(포수) 9. 고영우(유격수) 선발투수 헥터

고영우


OOOO1탄은 김호령이고.. 2탄은 고영우 인가.... 고영우의 재발견!

김주찬


OOOO 김호령이 김주찬을 살렸다.
OOOO두산 2<3>3 KIA 1사후 김호령,김주찬의 안타뒤 2사후 필의 역전 3점홈런(시즌7호) #챔피언스필드

스코어


OOOO김호령의 하루 1안타는 이제 공식인가 요새 야구 거의 못보는데 매 경기 박스스코어 확인할 때마다 김호령은 자동 1안타 적립되어있네
OOOO5회말, 서동욱 볼넷 출루했으나 강한울이 2루수 땅볼치며 서동욱은 2루에서 포스 아웃됩니다. 이어 강한울 도루성공, 이진영 볼넷, 김호령 몸에 맞는 볼로 만들어진 만루 상황, 나지완도 몸에 맞으며 밀어내기 득점, 스코어 2…

양현종


OOOO김호령이 저거 잡으니까 양현종 진짜 환하게 웃으면서 나오는 것도 보기 좋고 호돌이가 어깨 주물러주는 것도 귀엽고
OOOO 우와 김호령❤️ 양현종 선수도 진짜 너무 잘했어요 9k!!

수비


OOOO여러분 김호령 호수비 보고 천국가자
OOOO 그러지 않을까? 김호령 수비 너무 잘함 진짜 ㅋㅋㅋㅋ
OOOO 헤헿 감사해여,, 기아 김호령이라는 선수에여,,,, 수비릉 엄청 잘한답니다,,,
김호령 신종길 이범호 고영우 김주찬 스코어 양현종 수비 서동욱 기아 호수비 goldnp
OOOO군산상고 출신 외야수 하면 딱 떠오르는 선수 이진영ㅇㅇ 김호령ㅇㅇ 둘 다 수비 잘함ㅇㅇ
OOOO왘ㅋㅋ 김호령ㅋㅋㅋ 반해버림 #기아타이거즈 #김호령 #호수비
OOOO김호령 수비 방금 봤당 와우와우와우
OOOO와 진짜 김호령 수비범위는 개오진다
OOOO김호령은 지인짜 수비가 좋으니까 3할만 하면 올림픽 엔트리에 들어가지 않을까 생각된다
OOOO김호령 수비 굿~ 기아 타이거즈 승리!!
OOOO 캬 김호령 수비 존나게 잘함ㅜㅜ
OOOO진짜 김호령의 수비는.. 진짜 보물이다.
OOOO김호령 정말 대단한 수비다. 다시 한번 위닝 시리즈!!
OOOO김호령방금 수비개멋잇었다 ;
OOOO오늘 마지막 타석만 재미있었다 김호령 호수비 쩌렀다
OOOO오늘의 호수비 김호령~!!!
OOOO김호령선수 마지막 호수비 넘나 멋있고요......
OOOO김호령 수비 완전 멋져!!!😍😍😍
김호령 신종길 이범호 고영우 김주찬 스코어 양현종 수비 서동욱 기아 호수비 J_4235
OOOO김재유 꾸준한 기회와 심적 편안함만 주면 기아 김호령 정도는 한다고 장담함. 그런데 꼴데는 감독이나 팬이 20타석도 못 기다림. 조원우 있을 태 중견 수비 레슨 받고 꾸준히 기회만 주면 전준호 이후 쌕쌕이 나올건데 꼴빠들이 그 기회부여 기간을 못 참음
OOOO김호령 수비는 최고지.
OOOO김호령 수비는 정말 최고다. 아두치의 저런 타구를 쉬운 플라이볼로 만들다니...
OOOO가아아끔 공 잃어버리고 차기도 하지만 그래도 대체로 안구정화수비하는 김호령 파세요...
OOOO김호령의 외야 수비는 예전 이순철 아저씨 만큼 믿고 보게 된다.
OOOO김호령은 이제 수비는 믿는다

기아


OOOO김호령 때문에 기아야구본다 진짜
OOOO오늘 기아 미쳤다미쳤어! 마지막 김호령 플라이아웃 진짜 핵존잘 개멋있었음.... 날아서 공 잡아냈어.....
OOOO와.... 기아 김호령 완전 슈퍼캐치 대박.....

마지막


OOOO어제 마지막 김호령 캐치는 못봤지만 다시한번 꿀잼☺️
OOOO와 김호령 수퍼캐치 경기를 끝내는 9회 마지막 아웃카운트 착지가 진짜 멋있네요

중견수


OOOO우리 예비 국대 중견수입니다..... 국대 중견수는 김호령이죠 역시 호령이죠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김호령 넘조아... 김호령 군대가면 중견수 빌거 생각하니까 막 벌써부터 현기증난다구ㅜㅜㅜ
OOOO저건 김호령이었으면 가차없이 중견수 플라이인데...
김호령 신종길 이범호 고영우 김주찬 스코어 양현종 수비 서동욱 기아 호수비 Pio_neers

나오며


OOOO2회말, 1사 만루 찬스, 박찬호의 내야 안타 이후 김호령의 적시타가 나오며 3:0으로 앞서나갑니다.

오늘의


OOOO20160623 오늘의 나 열흘 동안 기침감기 버티다 병원행, 약 잘 챙겨먹었다 / 맑은 눈빛으로 얘기 잘 들어주고 의견 명확히 밝히는 예쁜 후배, 언제나 친절한 엔드앤드 사장님, 시식 많이 준 효자베이커리 직원분, 젠틀 택시기사님, 호령호령김호령

KIA


OOOOKIA~ 김호령!!!

김호령


OOOO근데 저쯤되면 김호령 모자 사이즈에 문제있는거 아니냨ㅋㅋㅋㅋㅋㅋ
OOOO김호령 뛸때 모자 벗겨지는거 왤케 멋진지 모르겠음
OOOO아... 며칠 전부터 유니폼 마킹 누구할까 계속 고민하고 있는데 김호령 한번 밀어봐?
OOOO어제 김호령 개오졋다..
김호령 신종길 이범호 고영우 김주찬 스코어 양현종 수비 서동욱 기아 호수비 adore13
OOOO출근길 어제 김호령의 슈퍼슈퍼슈퍼캐치를 열댓 번 돌려보며 얼굴이 상기된 사람이 있다고 합니다 #그게나야
OOOO 나중에 김호령 대박날것 같음요
OOOO김호령 대박이었네👏👏👏
OOOO이야 김호령 이야 개쩐다
OOOO호령 호령 김호령 타이거즈 김 호령 호령 호령 김호령 승 리를 위해
OOOO오늘 야구 김호령 세젤멋인것.... 엉엉
OOOO김호령 이즈 뭔들 ㅠㅠㅠㅠㅠ 차기 국대감 맞을 듯 ㅜㅜㅜㅜㅜㅠㅠㅠ 중요할 때 마다 쳐주기만 해서 다음 국대는 너였으면 돟겠다ㅜㅠ
OOOO 김호령이 슈퍼캐치해서 끝났슴미다......?(아무말
OOOO타이거즈 김호령.. 멋있게 야구하는 친구... 최고다^^
OOOO❤김호령❤사랑해❤
OOOO김호령 선수 슈퍼캐치를 다들 봐줘.... 진짜 개멋있어..
OOOO오늘 세이브는 김호령?
OOOO아....미친...갸부심...갸부심.... 김호령....
OOOO미친 김호령 개쩔어
OOOO김호령 슈퍼세이브 ㅠㅠㅠㅠ 쩔었다
OOOO김호령 슈퍼캐칰ㅋㅋㅋㅋㅋㅋㅋ
OOOO호령 호령 김호령
OOOO와 김호령.... 지렸다
OOOO 김호령 귀여워ㅠㅠㅠㅠㅜㅠㅠ뜬 공 잡고 ㅂ붕붕방방
OOOO이건 정훈이 잘쳤는데 김호령이 더 잘 잡았다
OOOO김호령. 멋지다!
OOOO김호령 진짜 ㅎㄷㄷㄷㄷ
OOOO김호령 많이 컸네
OOOO뭐야 김호령 저걸 잡아?
OOOO존나 소리지름ㅋㅋㅋㅋㅋㅋㄱㅋㅋ미쳤머 김호령
OOOO와 김호령저걸잡네 내돈
OOOO김호령 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슈퍼세이브급
OOOO김호령 날았네ㅋㅋㅋㅋㅋㅋ
OOOO캬 김호령
OOOO김호령개소름ㄷㄷㄷㄷㄷ
OOOO이야 김호령
OOOO휴 김호령 멋있어...
OOOO그렇지 김호령 ㅅ
OOOO 저는 세잎이라 봤어요 김호령이 발이 빨랐던 느낌도 들었고요
OOOO그런데 제대로 던졌어도 세잎이었을듯 김호령이 발이 빨라서... #LOTTE
OOOO내 인생 망친 김호령 나온다
OOOO서로 한번씩 직관 같이 가준 갸빠랑 꼴빠의 대화... 실로 난 집에서 김호령 응원가를 부갈만큼 부르고 다닌다
OOOO김호령 뭐하냐
OOOO 나의 김호령 안타쳤네!!!
OOOO김호령 등신이네
OOOO 나의 김호령 나왔다. 이런 재미라도 있어야지...
OOOO 모든 면에서 타고난 김호령.. 타고났어..
OOOO 내가 보는 김호령은 타고난 운동선수다. 갈수록 잘할 것 같은..
OOOO 아.. 아직까지도 김호령이 3할이구나..
OOOO 우~~~~~~~~ 나의 김호령 적시타^^
OOOO 김호령이랑....필도....? 1점냈네요..??? 필이....?
OOOO김호령 굿
OOOO 얇은 눈매의 사람을 보면 한승혁-박찬호-김호령-이홍구 누굴 닮았다고 기억하면 될까요...?
OOOO김호령 2루타에여?
OOOO김호령 미쳤냐
OOOO와 김호령이 정상호 안타쳐줬어
OOOO김호령 잘한다. 2안타 경기네.
OOOO김호령 장난하냐?
OOOO다시 만난 92행동대장과 실세. 부상으로 돌아가면서 마음고생을 하고 엇갈렸었다. 꼭 붙잡고 가길ㅎ. '대세 92라인' 박준표 한승혁 홍건희 이준영 김호령 오준혁.
OOOO예이이 김호령 도루
OOOO김호령.. 참 괜찮다....
OOOO김호령 안타치고 출루~
OOOO김호령 개느려
OOOO김호령 축구했구나.
OOOO김호령 왜 축구하냐 ㅋㅋ
OOOO믿었던 김호령의 삼진.....
OOOO호령아 희생플라이나 안타나 홈런 하나만 부탁해여ㅜㅜㅜㅜㅜ 오오오오오옹 김호령!
OOOO김호령 안타~ 무사 주자 만루
OOOO김호령 잘 쳤다
OOOO김호령 체력이 떨어졌나 요새 영 못치네
OOOO 김원섭올릴때 이진영2군내리고 김민우도후딱올려라 신인놀이할때가아니다 김호령오준혁노수광이면충분하다 나머지는백업용 후반기에 부담없을때올려라 팬은 돈주고 경기다운경기보길원한다 김기태의 이상한 운영더이상 원칠않는다
OOOO 저 진짜 ... 호령호령 김호령 ~~ 부터 바끼남 오에오에오랑 ... 주찬찬 주주찬 ..... 미ㅣㅊㅣ겠어요 .. ㅠㅠ
OOOO김호령 이름부터 별로였어
OOOO오올 김호령
OOOO김호령 존나 천사 아니냐 제발 병살 쳐줘
OOOO호령호령김호령 존나 비곰이야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