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24, 2016

사이퍼스 대한 제보만 관련하여 일상생활에까지 감정소모가 퍼스나입니다 그에 되었습니다 숫자가 앞으로는


대한


OOOO안녕하세요, 퍼스나입니다. 불펌 관련하여 드릴 말씀이 있어요. 근 며칠사이 제가 받은 제보만 세자리 숫자가 넘어버렸고, 그에 대한 감정소모가 너무 심해져서 일상생활에까지 지장이 가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앞으로는 불펌제보를…
OOOO 어... 제가 말한건 중단에 의한 사과가 아니라 게임내 성적대상화에대한 사과인데요...😂 사이퍼스가 더 좋은 겜이 되었으면해요 수고가 많으시지만...
OOOO안녕하세요, 퍼스나입니다. 불펌 관련하여 드릴 말씀이 있어요. 근 며칠사이 제가 받은 제보만 세자리 숫자가 넘어버렸고, 그에 대한 감정소모가 너무 심해져서 일상생활에까지 지장이 가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앞으로는 불펌제보를 받지 않으려 합니다.(이어서)

사이에


OOOO이 둘 사이에서 태어난 고양이가 몽고제리/몽고럼플 남매라는 설정도 있는 것 같다. 그리들본이 샴에서 보낸 스파이라는 이야기도. 매미팀은 그로울타이거의 최후를 올리고 럼퍼스캣을 뺐음. 근데 최근 내한에서는 둘 다 올렸던 기억. 흐릿흐릿하구만
OOOO타론 에저튼 추꾸 관심없어서 너무 아쉽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크 스트롱이랑 킹스맨 촬영장에서 존나 극딜하고 막 그래야 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콜린퍼스랑 마크 스트롱 사이에 앉아서 막 삼사자랑 아스날 개드립치고 막...
OOOO 저도 사이에 긴토키 넣는 거 너무 좋아합니다!! 카구라 애기부터 학생때까지 긴파파가 키우는 거라든지 오키와 투닥거리는 듯하다 러브라인 생기는 거라든지...딸바보 긴파파 좋아요 퍼스나님 역시 아시는 분ㅋㅋ(찡긋😉

목떡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자요 무러보고... (두근두근 닉 목떡 듣고시ㅓ퍼.. 그그 사이퍼스 루이스 같은 데두섿시한 느낌이라 닉... 목떡... 넘....조을거같아...
사이퍼스 대한 제보만 관련하여 일상생활에까지 감정소모가 퍼스나입니다 그에 되었습니다 숫자가 앞으로는 hoya9108

사이퍼스


OOOO살짝 사이퍼스의 앨리셔 리사같은 느낌^^
OOOO 둘이 키스라도 할거야? ㅋㅋ 리스랑 퍼스코가 이런 말을 듣는 사이입니다 #존좋 체구차!!! ㅠㅠ 513 건물 샷들도 참 예뻤음
OOOO 사이퍼스의암밴드의시대가올겁니다
OOOO 흐으아아ㅏㄱ 짤도 너무 좋은... //// 아 썰이라면 아까 진님의 썰..! 흐흑 너무 조와요.. 꽃잎사이로 흐르는 피와 피퍼스라니ㅣㅣ....ㅠㅠㅠㅠ
OOOO그 논란된 사이퍼스 수영복짤을 보고 제가 맨 처음 생각한 건 성차별이니 뭐니 하는 개 아니라 그냥 '매쉬가 이상한데?' 하나 뿐이어서.… '무엇을 만들었느냐'에 대해서는 아무 관심없고 '잘 만들었느냐'만 보는 제 디폴트값의 문제가 아닐까 싶습니다.
OOOO사이퍼스 개흥겹네
OOOO 아뇨 사이퍼스 새로 나온 코스튬이...ㅋㅋㅋ...
OOOO사이퍼스 신 코스튬 뜰때마다 탐라가 핫하다... 구경하는거 우주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쿠로몬사이 이거 근데 어케축제할려고..운동장 하나없는 도시에있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캔퍼스쪽에서하ㅏㅁㅋㅋㅋㅋㅋ난 당연히 우리 캔퍼스에 할 줄 알아ㅏㅆ지..
OOOO조아 사이퍼스의암밴드를사자
OOOO 사이퍼스의 암밴드?
OOOO 그리고 퍼스널리티로 나오신 두분 사이가 너무 좋아서(...) 그 텐션을 따라가기가 힘들어서... ㅇ>ㅡ<
OOOO 7.한 휴! 퍼스고교 부캐로 뛰었다. 힐러능력자에 6번 율이랑 쌍둥이사이. 얘도 하얀브릿지
OOOO사이퍼스 마치코 아이마스 음반들(해피, 2주년, 알테코가, 발큐리아) 플포 플라마스 대충 70만 근처 찍겠네. 뭐냐 이거
사이퍼스 대한 제보만 관련하여 일상생활에까지 감정소모가 퍼스나입니다 그에 되었습니다 숫자가 앞으로는 PoiRinch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