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18, 2016

미녀공심이 민아 남궁민 걸스데이 단태 준수 온주완 맞혀보세요 안단태 갤러리 힘내서


민아


OOOO오늘 7시 #민아 #V앱 #빵민아의개인의취향 EP.5 #미녀공심이 편 많은시청바랍니다*^..^*
OOOO#미녀공심이 '갑자기 훅 들어오는 단태(#남궁민)의 심쿵 멘트 vs 돌려 말하지 않는 준수(#온주완)의 달달 멘트' 서로 다른 매력을 뽐내는 공심(#민아)이의 썸남들!
OOOO#미녀공심이 단태(#남궁민)가 공심(#민아)이 생일 선물로 줬던 씨앗! 다 자라면 무엇이 될까요? 맞혀보세요 ^.^
OOOO#미녀공심이 우리 공심(#민아)이 머리가 더 짧아졌죠?! 새로운 마틸다 가발과 함께 단심 커플의 알콩달콩한 에피소드도 펼쳐질 예정! ^.^
OOOO#미녀공심이 공심(#민아)이 생일날, 단태(#남궁민)는 어떤 선물을 줬을까요?! 맞혀보세요 ^.^ #공심력테스트
OOOO#미녀공심이 안단택시, 옥탑 총각, 그옹심, 꽁심 등 단태(#남궁민)랑 공심(#민아)이는 별명도 여러 개~ 앞으로 또 어떤 별명이 탄생할지 같이 지켜봐요 ^.^
OOOO#미녀공심이 톡톡튀는 공심(#민아)이의 공항패션~ 오늘(11일)은 제주도로 내려가게 된 공심이의 좌충우돌 적응기가 펼쳐집니다!
미녀공심이 민아 남궁민 걸스데이 단태 준수 온주완 맞혀보세요 안단태 갤러리 힘내서 opendoor0077
OOOO#미녀공심이 알바왕 공심(#민아)이가 새로 구한 알바는 뭘까요?! 맞혀보세요 ^.^ 정답 확인은 본방에서! #공심력테스트
OOOO160512 미녀공심이 제작발표회 출근 #걸스데이 #민아 ( )
OOOO160512 #미녀공심이 제작발표회 퇴근 #걸스데이 #민아 ( )
OOOO귀여운 공심이 💜ㅇ3ㅇ💙민아() 이리오슈 냉큼오슈 🙉🙈 #민아 #minah #미녀공심이
OOOO#미녀공심이 인사동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공심(#민아)이와 준수(#온주완). 두 사람이 한복을 입고 뛰어야 했던 이유는 뭘까요?
OOOO©SBSNOW #미녀공심이 톡톡튀는 공심(#민아)이의 공항패션~ 오늘(11일)은 제주도로 내려가게 된 공심이의 좌충우돌 적응기가 펼쳐집니다!
OOOO©SBSNOW #미녀공심이 단태(#남궁민)가 공심(#민아)이 생일 선물로 줬던 씨앗! 다 자라면 무엇이 될까요? 맞혀보세요 ^.^

OOOO 예쁜 유라언니 올려주셔서.. 하정말 고맙습니다! #여신유라 #걸스데이 #미녀공심이 #미녀는 민아지 ㅎㅎ #소진여신이여ㅠ#1더하기1은 이잉.. 혜리
OOOO#미녀공심이 공심(#민아)이와 준수(#온주완)가 결혼을?! 사실은 준수에게 기습 심쿵당한 공심이의 귀여운 상상이라는 거 ^.~
OOOO미녀 공심이... 이 드라마 뭐지, 귀엽다... 민아 연기도 괜찮고
OOOO#미녀공심이 보기 하루 전 촬영장의 비타민 꽁심씨 비하인드 컷으로 워밍업! 볼 뿌우=3 하는 공심(#민아)이 완전 귀엽죠?!
OOOO미녀 공심이 1회부터 다시 봐야겠습니다. 민아 얼굴이 떠나지 않네요 ㅎㅎㅎ
OOOO'미녀공심이' 에서 공심이는 설정이 모쌩인데..연기하는 배우 방민아(걸스데이 민아)는 모쌩을 연기하기엔 너무 귀엽다. 그리고 예쁘다.
OOOO미녀 공심이 역의 민아가 왜 그리 예뻐 보이는지, 저 헤어스타일에 옷차림. 누구 닮아서였구나 ㅎㅎㅎ
미녀공심이 민아 남궁민 걸스데이 단태 준수 온주완 맞혀보세요 안단태 갤러리 힘내서 Kkomdoo
OOOO미녀 공심이 재미있다는 소문이 자자하기를 바랍니다. 자 자 소문냅시다. 여주인공 민아가 아주 매력적입니다.
OOOO#미녀공심이 안단태(#남궁민) 보고 있나~ 단태의 질투를 부르는 공심(#민아)이와 준수(#온주완)의 영화관 데이트! 같이 영화를 본 건 현실이지만 달달한 데이트는 공심이의 상상^^;

남궁민


OOOO#미녀공심이 뛰뛰빵빵~ 안단택시 나갑니다~ 숨길 수 없는 단태(#남궁민)의 잘생김 +_+
OOOO미녀공심이 미공미공 #남궁민 오빠 궁심이가 되었네 나보다 더 예쁜건 비밀... 이번주 첫방이에요~ 주말에 10시면 다들 집에 있자나요 우리...?? 허허허
OOOO#미녀공심이 단태(#남궁민)랑 준수(#온주완)의 매력에 빠질 시간! 잘생김 가득 묻은 비하인드 컷 공개~
OOOO#커피소년 이 ost 부르고 #소란 #고영배 씨가 이름 출연하셨으니 #푸른밤 식구로서 #쫑디 #종현 도 뭐 하나 하셔야 할 듯. 카메오라던지.... ㅎㅎㅎ #sbs드라마 #미녀공심이 #남궁민 왤케좋아~♥
OOOO 사실 요새 러브라인이 살짝 비중이 적어진 것 같고 단태공심 둘 관계가 살짝 늘어진 것 같긴 해서 조금 지루하진 않을까 걱정하는 부분도 있었거든요 근데 남궁민씨 정말 대단합니다 오늘만큼은 제목이 미녀공심이 가 아니라 미남안단태 인듯요

걸스데이


OOOO#Bbangstagram 160617 - 힘든 미녀공심이 스텝분들이랑 디시인사이드 걸스데이 갤러리 에서 보내준 간식차 덕분에 힘내서 촬영하고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잘먹었습니다!!
OOOO#Bbangstagram 160617 - 힘든 미녀공심이 스텝분들이랑 디시인사이드 걸스데이 갤러리 에서 보내준 간식차 덕분에 힘내서 촬영하고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잘먹었습니다!!
OOOO(빵스타그렘) 힘든 미녀공심이 스텝분들이랑 디시인사이드 걸스데이 갤러리 에서 보내준 간식차 덕분에 힘내서 촬영하고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잘먹었습니다!!
OOOO힘든 미녀공심이 스텝분들이랑 디시인사이드 걸스데이 갤러리 에서 보내준 간식차 덕분에 힘내서 촬영하고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잘먹었습니다!!

단태


OOOO#안단태안단태~ #미녀공심이 #Andante ㅋㅋㅋㅋ노래 찾았지요
OOOO귀여운 안단태 😚😚 #미녀공심이
OOOO미녀공심이... 공심이 귀엽다... 난 솔직히 준수 같은 애가 취향인데 단태랑 잘 되겠지...
미녀공심이 민아 남궁민 걸스데이 단태 준수 온주완 맞혀보세요 안단태 갤러리 힘내서 rkdalswl5702
OOOO어제 안단태 수트입은거 보고 심쿵했다 #미녀공심이
OOOO미녀 공심이 단태가 또 손목잡고 비상계단으로 싫다는 공심이 끌고 감.... < 이거 로맨스 아니라고 몇번 말함? 아주 드라마에 개씹치들 가득에 여자 상사들도 일부러 공심이 괴롭힘 그럼에도 공심이는 캔디기믹 겁나 개…
OOOO힘을 내요 💕💕 #안단태 #미녀공심이
OOOO석준표 너무 귀여워.ㅠㅠ 단태 오빠>_< #미녀 공심이
OOOO요즘은 개인적으로 이드라마가 제일 꿀잼💕 #미녀공심이 #공심 #안단태 #석준수

준수


OOOO뮤지컬 #뉴시즈 엄청 힘받고가요! 드라마도 뮤지컬도 같이 하느라 힘들텐데 힘내야되요! #온주완 오빠 멋있다~~~!! 준수 멋있다~~~! 오늘밤 10시 sbs #미녀공심이 도 본방사수!!

맞혀보세요


OOOO#미녀공심이 본방 1시간 전 풀어보는 #공심력테스트 공심이가 첫 월급으로 누구에게 밥을 샀을지 맞혀보세요 ^.^


드라마


OOOO 주니엘이 SBS 드라마 '미녀 공심이' OST에 딘딘과 함께 참여합니다. 음원이 언제 발매되는지는 언급되지 않 았으나, 내일 발매될 가능 성이 유력합니다.
OOOO릠들 주말 드라마 미녀 공심이 봐요? 완전 율래임 <캡진지
OOOO주말에 나는 잘쉬고있음.. 드라마도 많이 보는것같고, 요즘 챙겨보는 드라마 마녀보감, 미녀공심이,디어마이프렌즈 특히 미녀공심이는 보면볼수록 웃게됨.. 그러고보니 주말드라마만 보는것같네.. 이게 사는것인가??
OOOO<미녀 공심이>와 같은 못생긴 여주가 잘생긴 남자한테 꼬이는 지겹고 전형적인 신데렐라 같은 드라마를 대체 왜 만드는지 너무 감사합니다.

귀여운


OOOO미녀 공심이 ost -커피소년의 [찾았다] 이진아의 [배불러]에 꽃힘ㅠㅠ [찾았다]는 커피소년의 힘있는 보이스를 느낄 수 있고 뭔가 절절함이 가슴을 울린다 [배불러]는 매우 귀여운 가사와 멜로디다 그리고 개사하기 쉽게 만들어짐ㅋㅋ

정주행


OOOO시험 끝나고 할 일 1. 연애의 발견 정주행 2. 또 오해영 정주행 3. 미녀 공심이 정주행 ...할 수 있을까

미녀공심이


OOOO55분에 숙소에서 나가야징 미녀공심이 존나재밌엌ㅋㅋㅋ
미녀공심이 민아 남궁민 걸스데이 단태 준수 온주완 맞혀보세요 안단태 갤러리 힘내서 MinahStudio
OOOO죽기전에는 미녀공심이 봐야지
OOOO미녀 공심이 에서 공심이 언니가 석상무 살려냈자나 근데 왜 그거 공심이한테 말안함? 공심이 언니 왜 그럼?
OOOO미녀 공심이 촬영중 찾은 미니홈피 감성 하두리시절이 생각난다
OOOO#미녀공심이 설렘 가득한 짤로 5,6회 복습하고 내일(4일) 본방에서 만나요 우리!!
OOOO 미녀 공심이~~ ㅋㅋㅋ
OOOO미녀공심이 재방으로 몇번봤는데 후 벌써스토리 다 알게되
OOOO 미녀공심이 재밌어서 엄마볼때 조금씩 봤었는데 언니가 ost를 부를줄이야....

OOOO미녀 공심이 보고싶다 공신이 가발이 진짜 신기함
OOOO미녀공심이 존잼 어여 토욜이 되어라
OOOO아 미녀공심이 넘웃곀ㅋㅋㅋㅋㅋ
OOOOIve been binge watching "미녀 공심이" and its so good
OOOO여러분 왜 미녀공심이 안봐요?
OOOO겁나 방금 미녀 공심이?? 이거 봤는데 겁나 여주인공 배우분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미녀공심이 재방하는거 보다가 한복데이트하는거나왔는데 엄마한테 엄마우리둘이저거하러가자했다가 까였음...(시무룩
미녀공심이 민아 남궁민 걸스데이 단태 준수 온주완 맞혀보세요 안단태 갤러리 힘내서 MinahStudio
OOOO웃겨ㅋㅋㅋㅋㅋㅋ #미녀공심이
OOOO미녀 공심이 보고 나니 또오해영이 약간 시들해졌습니다. 제 스똬일은 공심이인가 봅니다.
OOOO크아ㅏ아 미녀공심이 존잼이야.. ㅠ
OOOO님들 미녀공심이 보세요
OOOOKetika satu minggu lo itu ada ini. Rasanya.. SeninSelasa 또! 오해용 RabuKamis 딴따라 JumatSabtu 마녀보감 SabtuMinggu 미녀 공심이 Minggu 뱀파이어 탐정
OOOO미녀공심이 대체 뭔내용이야 ㅋㅋㅋㅋ재밋긴재밋는데
OOOO<아이가 다섯> 작가가 골고루 뿌려준다. 골고루 (배우들) 맛이 익어간다 //<미녀 공심이> 안단데?단데?
미녀공심이 민아 남궁민 걸스데이 단태 준수 온주완 맞혀보세요 안단태 갤러리 힘내서 MinahStudio
OOOO미녀공심이 봤는데 공심이가 너무 불쌍해서 울다가 공심이 말하는게 너무 웃겨서 웃다가 졸도할뻔;;;
OOOO미녀공심이 졸잼ㅋㅋㅋㅋ 미녀공심이 보세요 안단테가 졸귀임
OOOO미녀 공심이 보면서 생각한건데.. 어르신들에게 살가운 사람이 좋아. 왠지 믿음직 스러울거 같아. 난 내 남편될 사람이 어르신들에게 예의도 바르고 살갑게도 대하고 그랬으면 좋겠다.^^ 지훈이도 24시 캠프 보니까.. 할머니한테 막 애교도 부리고 #이상형
OOOO하 요즘 HL에 살육의 천사 잭레이랑 미녀공심이 단공 커플한테 빠져가지고는 일상생활이 안댄다;;;
OOOO미녀공심이 오스트중에서 내가 좋아하는노래... 중독성도 강하고 가사도 이쁘다ㅠㅠ
OOOO미녀공심이 보세요! 미녀공심이 보세요! 미녀공심이 보세요!
OOOO미녀공심이 다들 많이 봤으면....
미녀공심이 민아 남궁민 걸스데이 단태 준수 온주완 맞혀보세요 안단태 갤러리 힘내서 MinahStudio
OOOO미녀 공심이 10회 06.12
OOOO미녀공심이 dmc 촬영도 했나보네 뭔가 익숙한 장면
OOOO 미녀공심이 ! 존잼임 ㅜ
OOOO미녀공심이 보는데 공심이 대체 어디가 못생겼다는 부분...?
OOOO미녀공심이 너무 재밌는거 아니냥.. 꼨😵
OOOO쉬벌 미녀 공심이 넘 재미남
OOOO여러분ㄴ 미녀 공심이 보심까ㅜㅜㅜㅜㅠ 저ㅓ 거기 안단테가 너무 좋아서 미쳐버릴것같움ㅠㅜㅡㅠㅜㅜㅜㅜㅜㅜㅠ
미녀공심이 민아 남궁민 걸스데이 단태 준수 온주완 맞혀보세요 안단태 갤러리 힘내서 SBSNOW
OOOO저랑 미녀공심이 안단테 파실분ㅜㅜ💕💕 넘 귀여워!!💕💕
OOOO로코에서 스릴러로 장르 변경 _미녀공심이
OOOO아 또 일주일을 어떻게 기다리지?? ㅠㅠ #미녀공심이
OOOO고것 참.. 미녀 공심이 재미지네 ^^
OOOO미녀 공심이 재밌네 ㅋㅋㅋ
OOOO미녀공심이 저기 프리즘타워????
OOOO미녀공심이 전개 점점 산으로 가는듯한....
미녀공심이 민아 남궁민 걸스데이 단태 준수 온주완 맞혀보세요 안단태 갤러리 힘내서 M93BANG
OOOO왜 하필 동생이랑 같은 여자를 좋아하니?? #미녀공심이
OOOO아 존나 ...미녀 공심이 에서 나오는 공심이 친구 말하는거 진짜 내가 그말 들으면 엎어버릴것...초면인 남자친구 데려다놓고 그딴말 짓거리면...슈벌년
OOOO미녀공심이 남자주인공 이름뭐냐... 존나 성격 미쳤네
OOOO미녀 공심이 악덕 지사장 이름이 고영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ㅋㅌㅌㅋ
OOOO일단 공심이 본반 사수. #미녀공심이
OOOO미녀공심이 한다
OOOO앗 미녀공심이 시작한다!나머진 나중에!
미녀공심이 민아 남궁민 걸스데이 단태 준수 온주완 맞혀보세요 안단태 갤러리 힘내서 SBSNOW
OOOO미녀공심이 보고 잘래
OOOO휴일이 간다. 시간이 간다. 내일이온다. 미녀공심이 할 시간이당^♡^ 기다림 두근두근^♡^ㅎ
OOOO미녀 공심이 무슨이야기야


미녀공심이 민아 남궁민 걸스데이 단태 준수 온주완 맞혀보세요 안단태 갤러리 힘내서 SBSNOW
미녀공심이 민아 남궁민 걸스데이 단태 준수 온주완 맞혀보세요 안단태 갤러리 힘내서 SBSNOW
미녀공심이 민아 남궁민 걸스데이 단태 준수 온주완 맞혀보세요 안단태 갤러리 힘내서 SBSNOW
미녀공심이 민아 남궁민 걸스데이 단태 준수 온주완 맞혀보세요 안단태 갤러리 힘내서 fyeahminah_
미녀공심이 민아 남궁민 걸스데이 단태 준수 온주완 맞혀보세요 안단태 갤러리 힘내서 fyeahminah_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