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4, 2016

천상의 약속 강태준 서준영 본방사수 드라마 결방이야 시청바랍니다 내일도 많은 끝까지 KBS


강태준


OOOO#천상의약속 87회 #서준영 #강태준 세진이가 도희의 정체를 알았어요 다음주를 기대하며 주말 잘 보내세요 모두 아자아자~!!
OOOO#천상의약속 83회 #서준영 #강태준 앞으로 한달이면 끝나요 행복한 결말 기대해도 될까요, 다음주도 #본방사수
OOOO#천상의약속 82회 #서준영 #강태준 오늘도 #본방사수 결말이 점점 궁금해집니다 즐거운 저녁되세요~♡
OOOO#천상의약속 81회 #서준영 #강태준 날마다 밝혀지는 진실들, 오늘 저녁 7시 50분 82회 많은 시청바랍니다♡
OOOO#천상의약속 오늘 87회는 중계방송 관계로 쉽니다 내일은 꼭 #본방사수 끝까지 많은 시청바랍니다~♡ #서준영 #강태준 "서준영만을"이 응원합니다~!!
OOOO#천상의약속 80회 #서준영 #강태준 오늘 저녁 7시 50분 #본방사수 많은 시청바랍니다♡
OOOO#천상의약속 79회 #서준영 #강태준 이번주도 #본방사수 많은 시청바랍니다~♡
천상의 약속 강태준 서준영 본방사수 드라마 결방이야 시청바랍니다 내일도 많은 끝까지 KBS nct_mango
OOOO#천상의약속 78회 #서준영 #강태준 이번주 즐거우셨나요, #본방사수 다음주도 기대해주세요~♡
OOOO천상의 약속에서 강태준으로 열연…하고 싶은데 매일 하는 말/표정이 똑같아서 초- 답답해보이는 서준영..마스크가 너무 아까워…
OOOO#천상의약속 77회 #서준영 #강태준 나연(도희)의 아버지가 누군지 밝혀졌군요 내일도 #본방사수
OOOO#천상의약속 76회 #서준영 #강태준 내일도 #본방사수
OOOO#천상의약속 75회 #서준영 #강태준 아프니까 우리도 아파요 결방 자막으로 헷갈리게 해드려 죄송해요 내일도 #본방사수
OOOO#천상의약속 86회 #서준영 #강태준 5년 전 옥탑방으로 돌아가자는 태준, 어이가 없네 내일도 #본방사수
OOOO#천상의약속 85회 #서준영 #강태준 눈물 뚝뚝, 휘경 삼촌에게 이러면 아니되옵니다 준영 배우님 끝까지 홧팅~!!
OOOO#천상의약속 84회 #서준영 #강태준 오늘은 옆모습으로 끝까지 홧팅입니다~!! #본방사수
OOOO천상의약속 강태준 너무싫다 아....진짜...내가딱싫어하는스타일의남자

서준영


OOOO 천상의약속 요즘 광팬으로 보고또보며 응원한답니다^^피로쌓이지않게 서준영님 촬영 곧 종영까지힘내세요♥
OOOO천상의약속 담주내용 기대됨ㅋㅋ 서준영배우님 너무멋져요~~

본방사수


OOOO 점점 줄거리가 궁금해져서 평일만 기다려지네요♥매일 카페출첵에 본방사수 에 천상의약속에 푹 빠져있답니다요즘엔^^ 한가지아쉽다면 곧 종영이라는거죠 준영님의건강 을위해선 아쉽더래도 다시보며 응원하면되죠♥

드라마


OOOO kbs "천상의약속"에 출연하시네요~ 아침드라마라 못보다, 방금 재방송보고 알았네요. 아는 얼굴이 나와 어찌나 반갑던지~^^ 앞으로도 멋진 얼굴 많이 보여주세요~♡
OOOO천상의 약속 진짜 꾸르잼이다 일일드라마라서 감사함
천상의 약속 강태준 서준영 본방사수 드라마 결방이야 시청바랍니다 내일도 많은 끝까지 KBS dohplus
OOOO왜 어제 천상의약속 안해써..? 흑 내가 유일하게 보는 드라마인디
OOOO여러분, 제가 저녁에 잠깐 나갔다 왔는데.... <천상의 약속> 오늘 안 했나요? (무엇보다 중요한 드라마 스케줄.) 재방송을 어제 걸 하고 있다..
OOOO요즘 내 일상의 즐거움은 소미와 드라마 천상의 약속 뿐이었는데 오늘부로 아가씨도 추가함. 오늘 축구때문에 드라마 안했는데 해투하니까 괜찮아^0^
OOOO드라마 천상의 약속 안했.. 네 ㅜㅜ 이상하다하면서 께속 보는 드라마 허허
OOOO으앙 천상의 약속인가 결방이네 자주보는데 제목을 못외우는 일일드라마ㅎㅎ
OOOO천상의 약속 개꿀잼이야... 이렇게 막장인 드라마 개조음ㅇㅅㅇ)b 쥔공들도 잘생기고 이쁘고 죠타!! 하루의 마지막은 천약과 함께!!!!
OOOO 두편씩은 해줘야 하는거 아닌가여?ㅠㅠㅠㅠ 천상의 약속만큼 안지루한 드라마인데ㅠㅠㅠ
OOOOKBS 일일드라마 천상의 약속에 세진 역 배우분 반달친구 서우? 20년 후 같닼ㅋㅋㅋㅋ닮앗오
OOOO간만에 이유리 나오는 천상의 약속 보는데 또 중년남성이 중년여성의 뺨을 때리고 너무 보기 불편하다. 한국 드라마 이대로 괜찮은 걸까.
OOOO일일드라마에서 가장 어려운 점은 제목과 내용이 아무런 필연적 연관이 없으므로 제목을 기억하기가 힘들다는 것이다. 별난 가족, 천상의 약속, 다시 시작해..제목만 보고 이게 무슨 내용인지 어떻게 안단 말인가!
OOOO어지간한 일일드라마 이야기 다 이해하겟는데 대체 천상의 약속 먼얘긴지 모르겠다... 그래서 지금 이유리가 백도희야 김나연이야
OOOO여러분 천상의약속 보세요 개막장인데 개재밌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보고잘건데 84화까지있음,, 일일드라마의 힘이란
OOOO요즘보는 드라마...천상의약속 워킹맘육아대디 몬스터....몬스터 넘잼씀...ㅠㅠ
OOOO 파니니 브런치는 드라마 천상의 약속 8번째 노래를 불렀으니 가창력 보장이죠 ㅎㅎ
천상의 약속 강태준 서준영 본방사수 드라마 결방이야 시청바랍니다 내일도 많은 끝까지 KBS JUNYOUNG_LOVE
OOOO 엄마가 저녁 드라마 죠아하시는데 영업당해쓰옄ㅋㅋㅋㅋㅋㅋㅋ 저 주중엔 천상의약속도 봐여 🤗
OOOO와... 방금 <천상의 약속>이란 드라마에서 남편이 아내의 뺨을 내리쳤다... 하하... 2016년 불반도의 가족 드라마... 즐겁고 화목하네...
OOOO아 그러고보니 가림님 나오는 천상의 약속, 얼마전에 사촌집 놀러가니 할머니가 보고계셨다 ㅋㅋ 내가 그 드라마를 안봐서 가림님 특징 말하니까 할머니가 응응 보조개 예쁜 사람 말이지 연기 잘하더라해주셔서 뭔가 내가 뿌듯함??
OOOO드라마 천상의 약속 OST 조금만 천천히 떠나가요 제가 불렀습니당!!!!!많이 사랑해주세요!!!!^^
OOOO역시 드라마는 막장이야!!!! 천상의 약속 존잼 ㅋㅋㅋㅋ

결방이야


OOOO악 ㅡ ㅡ천상의 약속 왜 결방이야!!!!
OOOO아ㅡㅡ 천상의 약속 결방이야ㅡㅡ 짜증나ㅡㅡ 축구 9번에서 해라ㅡㅡ
OOOO아니이런 미친 천상의약속 결방이야?!?!?!?!?
OOOO오늘 천상의 약속 결방이야??????????????????
OOOO....천상의 약속 결방이야? ㅠㅜㅜ헐..

KBS


OOOO엄마의 일일 연속극 패턴은 sbs 마녀의성 -> kbs 천상의 약속 인데 보다보면 정말 빡치곸ㅋㅋㅋㅋㅋㅋㅋㅋ 대본 저렇게 밖에 못쓰나 싶을 정돜ㅋㅋㅋㅋㅋㅋㅋㅋ kbs꺼는 이유리가 연기로 하드캐리 하니까 그러려니 하는데 시방새꺼는 진짜 갈데까지 가버림

축구때문에


OOOO천상의약속 보려고 집에 뛰어오다시피 왔는데 축구때문에 안하네;;;;
OOOO지금이라도 늦지않았으니 내일 축구때문에 천상의 약속 결방하기로 한거 제발 취소합시다

저녁


OOOO 네 아까 저녁먹구 끄적끄적 하다가 천상의약속 보고..또 끄적거렸지말입니다(??)ㅠ.ㅠ헤헤 인어컨셉으로 그려봤어요...인어 미치루 보고싶구 시름시름...
천상의 약속 강태준 서준영 본방사수 드라마 결방이야 시청바랍니다 내일도 많은 끝까지 KBS JUNYOUNG_LOVE
OOOO 평일 저녁에는 당연히 천상의 약속을 봐줘야합니다ㅜㅜㅜㅜㅜ 장세진년 부들부들...
OOOO오늘 저녁은 어무니가 계시니까 천상의 약속을 봐야지 캬캬😎

가족


OOOO천상의 약속 빨리 장세진네 가족 파멸해라!!!

안해


OOOO천상의 약속 짜증나ㅜㅠㅠㅠㅠㅠㅠㅠ 왜 안해ㅜㅜㅜㅠㅠㅠㅠ
OOOO오늘 천상의 약속 안해..
OOOO아 대미친 오늘 주말이네 천상의약속 안해

천사


OOOO뭐지.. 천상의약속...? 천사의 약속...? 쯔꾸르였는데.. 약속의 천사...? 협곡의 천사....?
OOOO살육의 천사 이름을 자꾸 까먹는데 하필 요즘 즐겨보던 천상의 약속과 오버랩된다

짜증나


OOOO천상의 약속 뭔데 결방이냐 짜증나 왜 하필 오늘ㅜㅜㅜㅜ

결방이네


OOOO헐 오늘 천상의약속 결방이네 안돼 휘경삼촌 보고싶은데ㅠㅠ

그러고보니


OOOO아. 그러고보니 천상의 약속을 완전히 잊고 있었다.

정체


OOOO헐 천상의약속 세진이 나연이 정체 알아버렸다
OOOO#천상의약속 복수를 하고 있기는 한거니??? #이나연 정체 다 들키면서 복수는 커녕 나연이 네가 파멸될거 같으다야😅 맨입에 고구마만 계속 먹는 기분이야😭

재방


OOOO어제 천상의약속 안 했구나 한줄알고 재방기다렸는데
천상의 약속 강태준 서준영 본방사수 드라마 결방이야 시청바랍니다 내일도 많은 끝까지 KBS JUNYOUNG_LOVE
OOOO천상의 약속 재방 보느라 못나감...🙄
OOOO또오해영과 천상의약속 재방 보면서 꿀꿀한 맘을 달래야지..

천상의 약속


OOOO금요일 티비프로 라인업 천상의약속-디어마이프렌즈-쇼미더머니
OOOO천상의 약속 남주가 너무 쓰레기라 못보겠다 어우
OOOO천상의 약속은 저 더럽게 연기 못하는 아줌마가 제일 악녀다 ㅋㅋㅋㅋㅋ 진짜 연기 더럽게 못해
OOOO천상의 약속보고 야구 다시 보니 더블 홧병
OOOO천상의 약속 이거 대체 뭐지
천상의 약속 강태준 서준영 본방사수 드라마 결방이야 시청바랍니다 내일도 많은 끝까지 KBS JUNYOUNG_LOVE
OOOO천상의약속 너무재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엄마때매옆에서보기시작했는뎈ㅋㅋㅋㅋ
OOOO설거지 해놓고 외출해서 7시에 귀가해서 씻고 천상의 약속을 보면 딱이겠군!
OOOO천상의 약속보는데 둘이 진ㅉㅏ 닮아써,,..
OOOO 천상의 약속 결방 ?
OOOO맞아 오늘 천국의 약속? 천상의 약속? 암튼 그거 못봐서 우울
OOOO아 도키도키 하면서 봤느디 천상의약속 결방했네 으어ㅜㅜ
OOOO내.. 하루의 행복이 천상의 약속인데 왜 결방입니까
천상의 약속 강태준 서준영 본방사수 드라마 결방이야 시청바랍니다 내일도 많은 끝까지 KBS JUNYOUNG_LOVE
OOOO헉 천상의 약속 봐야해
OOOO그깟 공놀이 때무네 천상의약속 결방이라니 왜죠래
OOOO아 뭐야 천상의약속 ㄱㅕㄹ방함 ㅜ
OOOO 천상의 약속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천상의약속 축구땜에 결방임? 이무슨 장난 똥때림?!! 아띠...운동이나 가야겠똬😤
OOOO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악??이게 왠 날벼락???천상의약속 결바앙!!!ㅠ
OOOO아왜 축꾸하냐 ㅜㅠㅠㅠ 천상의약속 ㅠㅠㅠㅠㅠㅠㅠㅠ
천상의 약속 강태준 서준영 본방사수 드라마 결방이야 시청바랍니다 내일도 많은 끝까지 KBS JUNYOUNG_LOVE
OOOO아... 천상의 약속 안 하고 축구하네.... ㅇㅅㅠ...... 힝.....
OOOO우엥 오늘 축구해서 천상의 약속 안나왕 ㅠㅠ 오늘 준공이 큰반격하는데 ㅠ
OOOO천상의약속이 안하니깐 오랜만에 한국인의밥상 봐야지
OOOO박유경은 도대체 몇명을 죽이는거야;; #천상의약속
OOOO천상의약속 미쳐따......
OOOO천상의약속 볼때마다 육성으로 욕나와 ㅂㄷㅂㄷ..
OOOO진짜 천상의 약속은 은근 탄탄한 막장이야ㄷㄷ
천상의 약속 강태준 서준영 본방사수 드라마 결방이야 시청바랍니다 내일도 많은 끝까지 KBS JUNYOUNG_LOVE
OOOO오늘자 천상의 약속ㅋㅋㅋㅋ반응 개웃걐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나도 똑같이 반응하고 있엌ㅋㅋㅋㅋㅋㅋㅋ (사슴조각상) ???? (cctv) !!!!!!!!!!!!!!!!!!!!!!!!!
OOOO천상의약속 내일 사이다일까 아닐까 (짜증
OOOO와진짜 개쩌러 천상의약속 아니 어떻게 동상 눈 속에 저런 카메라를 넣을 생각을 했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천상의약속 제대로 막장ㅋㅋㅋㅋㅋ
OOOO천상의 약속 작가 웃기네 박수경이 행동하는 행동이 별짓거리를 다하는데 이번 박휘경 사건을 왜 혼자는 못할거라 생각하는걸로 만든건지... 신기하네 ㅋㅋㅋ
OOOO머야 천상의약속 휘경씨? 왤케 냉담해져써...뭔일이 있던겨
OOOO잉 천상의 약속 보고 싶은데 넘나 졸림
천상의 약속 강태준 서준영 본방사수 드라마 결방이야 시청바랍니다 내일도 많은 끝까지 KBS planeswalkerfru
OOOO천상의..약속 언제끝나지.... 끝날때쯤 봐야재미있눈데...
OOOO다음 달에 천상의 약속 끝난다 태준이 진짜 조은데 이제 못 본다 슬프다
OOOO난 변보고 천상의약속보러간다! 빠이!
OOOO아... 누가 나랑 천상의약속 이야기해줬으면 좋겠다....
OOOO 요즘 천상의약속에 푸욱 빠져있답니다^^연기너무 잘하세요~ 멋지시구요~광팬이랍니당!!♥
OOOO근데 오늘 천상의약속 에서 유경이한테 나연이가 제가 이나연이면 어쩌실건데요? 라고 도발하면서 씩 웃어제낄때 연민정이 보였어...😂
OOOO천상의약속 보면 카베진 피피엘 매일나오던데 ㅋㅋㅋㅋㅋ 계속 위가안좋은데 함 먹어볼까? ㅋㅋㅋㅋ
천상의 약속 강태준 서준영 본방사수 드라마 결방이야 시청바랍니다 내일도 많은 끝까지 KBS JUNYOUNG_LOVE
OOOO천상의 약속 오늘방영된 거 봤는데 애기가 장세진한테 아이스크림쏟았는데 장세진이 괜찮다고 말해주는데도 애새끼 내 아이스크림 징징 대질 않나 애엄마는 아무것도 모르는애가 그럴수도 있지 우리 애 기를 죽여욧 이러고 있고..적이..각본좀...;;개판이네오
OOOO천상의 약속 OST Promise 가사가 지호가 골든타임 OST로 불렀던 오아시스 가사와 일치함;; '우린 하나여서 하나를 빼면 하나도 안 남아'
OOOO엄마가 천상의 약속 보길래 같이 봤는데 박휘경 캐릭터에서 짠내나는 거 나만 그런건ㄷ가.... 송종호 배우 되게 오랜만에 착한 역할 하는 느낌인 걸 ㅋㅋㅋㅋㅋ
OOOO하..오늘 천상의약속 휘경이 짠내특집 이었음ㅜㅜ진짜 영고휘경ㅜㅜ작가님 휘경이한테 넘해쓰요ㅜㅜ
OOOO 아니 또 오해영이라고 내가 썻쟈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천상의 약속은 어디서 나온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나는 지금하는거 보고잇서 ㅋㅋㅋ이거 보는거 맏아???천상의 약속??
OOOO천상의 약속 요즘 진짜 존잼이다..
천상의 약속 강태준 서준영 본방사수 드라마 결방이야 시청바랍니다 내일도 많은 끝까지 KBS JUNYOUNG_LOVE
OOOO천상의 약속 태준시 사랑에 미친남자넼ㅋㅋ
OOOO천상의약속 연기엄청 잘햌ㅋㅋㅋㅋ무섭닼ㅋㅋ
OOOO미친 천상의약속 나여니 개쎄 웃는 거 쩌러
OOOO 천상의 약속 끝나고 할게요오ㅠ
OOOO천상의 약속 보세여
OOOO 그런 김에 짤 추천 받습니다...^^ 일단 천상의 약속 좀 보고 오게뜸(조명테러 영상은 시러여... 보정힘들어
OOOO천상의 약속 다보려면 이번주 내내봐야할듯 ㅜㅜ ,, 고로 난 일단 잔다,, 왜냐면 훈스타가 떠쓰니까,,,
천상의 약속 강태준 서준영 본방사수 드라마 결방이야 시청바랍니다 내일도 많은 끝까지 KBS JUNYOUNG_LOVE
OOOO 오늘 천상의 약속은 보신?
OOOO김치싸대기랑 오영실 나오는것만 알겠닼ㅋㅋㅋㅋ 김치싸대기는 모두다김치고 후자는 천상의약속이곸ㅋㅋ
OOOO 천상의 약속...
OOOO천상의 약속에 나오는 세진이 리얼얀데레 대사를 해서 존나...정떨어진ㄷ ㅏ........ 현실에 존재하는 얀데레는 걍 범죄자인것
OOOO천상의 약속 휘경 삼촌 너무 멋있어ㅠㅠㅠㅠㅠ 착하고 진짜 좋은 남자😭
OOOO 나 또오해영이랑 딴따라랑 천상의 약속..ㅎㅎㅎㅎㅎ
OOOO다들 천상의약속 보자 진짜 재밌음
천상의 약속 강태준 서준영 본방사수 드라마 결방이야 시청바랍니다 내일도 많은 끝까지 KBS JUNYOUNG_LOVE
OOOO천상의약속 역시 재밌어 (ㅋㅋㅋㅋ
OOOO와우...!!! 담주 천상의 약속 잼나겠다ㅠㅠ
OOOO아 천상의약속 너무 재밌음 다들 봐주세요 ㅋㅋㅋㅋ
OOOO 지금 천상의 약속 보고있는데 너무 잘생겼어요 ㅎㅎ
OOOO천상의 약속 오늘자 5분 까지의 주요 내용 장경환 회장 M으로서의 새로운 취향에 눈을 뜸
OOOO 천상의 약속 보고 오신? 이유리도 집 나갔나요?
OOOO미친ㅋㅋㅋㅋ 천상의 약속 ㅋㅋㅋㅋ 이젠 팀태준 팀휘경이라고 ㅋㅋㅋㅋ 팀태준넘들 나연이랑 잘어울린다고 다시 잘되게 하자 하면 팀휘경에서 극딜 ㅋㅋㅋㅋㅋㅋㅋㅋ
천상의 약속 강태준 서준영 본방사수 드라마 결방이야 시청바랍니다 내일도 많은 끝까지 KBS JUNYOUNG_LOVE
OOOO천상의 약속 싸다구 핵사이다
OOOO미친 왠 송창식이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천상의 약속 보고있는데 송창식의 약속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천상의 약속 보러 가시는?
OOOO천상의 약속 100부작임? 호르얼마안넘아짜낭
OOOO천상의 약속 남자 주인공 백현 닮았다ㅋ딸한테 말해줘야지
OOOO 마치 라잌 <천상의 약속> 같이요???ㅋㅋㅋㅋㅋㄱㅋㅋㄱㄱㅋㅋㄱㅋㅋㄱㅋㅋㅋ
OOOO ㅋㅋㅋㅋㅋㅋ그 양반도 요즘 천상의 약속에서 막 왘왘 해요 재미집니다 껄껄
천상의 약속 강태준 서준영 본방사수 드라마 결방이야 시청바랍니다 내일도 많은 끝까지 KBS MINGINEW59
OOOO천상의 약속 재밌네...


천상의 약속 강태준 서준영 본방사수 드라마 결방이야 시청바랍니다 내일도 많은 끝까지 KBS JUNYOUNG_LOVE
천상의 약속 강태준 서준영 본방사수 드라마 결방이야 시청바랍니다 내일도 많은 끝까지 KBS _yoon48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