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24, 2016

여자의 비밀 아가씨 여자는 소녀와 KU시네마트랩 남자는 양장점의 조조 상영시간표 미나미 스트리트


아가씨


OOOOKU시네마트랩 6.23(목) 상영시간표;-) 10:00 싱 스트리트 (조조) 12:00 미나미 양장점의 비밀 14:00 레나 16:00 아가씨 18:40 소녀와 여자 20:30 아가씨
OOOOKU시네마트랩 6.22(수) 상영시간표;-) 11:00 소녀와 여자 (조조) 12:50 레나 14:50 미나미 양장점의 비밀 16:50 아가씨 19:30 싱스트리트
OOOOKU시네마트랩 6.19(일) 상영시간표;-) 11:00 아가씨 (조조) 13:40 미나미 양장점의 비밀 15:40 싱 스트리트 17:40 아가씨 20:20 소녀와 여자
OOOOKU시네마트랩 6.18(토) 상영시간표;-) 11:00 소녀와 여자 (조조) 12;50 미나미 양장점의 비밀 14:50 아가씨 17:30 싱스트리트 19:30 아가씨
OOOO프린세스 세레니티 앞에서 무릎을 꿇는 여자이지만 고백하자면 난 웨딩피치파였다....나름 반에서 이단으로 취급받았지만 내 친구는 천사소녀 네티파였으니 문제없었다....웨딩드레스를 입고 싸우는 아가씨들이라니 최고잖아 거기다 출생의 비밀(...)도 최고였음
OOOOKU시네마트랩 6.17(금) 상영시간표;-) 10:00 싱 스트리트 (조조) 12:00 소녀와 여자 13:50 아가씨 16:30 싱 스트리트 18:30 미나미 양장점의 비밀 20:30 아가씨

여자는


OOOO남자는 자기 자신의 비밀보다는 타인의 비밀을 한층 굳게 지키고, 여자는 그와는 반대로 타인의 비밀보다는 자기 자신의 비밀을 더욱 잘 지킨다고 하는구나. (라 브뤼에르)

OOOO[나의 이브] 이야기도 너무 재밌음. 외계인 창조주가 와서 여자랑 남자를 만들었는데 여자는 똑똑하고 남자는 멍청. 그래서 여자는 왜 똑똑하지? 하고 여자 복제 실험을 해서 비밀을 밝히려고 했는데 여자가 실험실 다 뿌셔…
OOOO"나는 산들도 언덕도 강도 비도 증오하고, 그 색깔이 무엇이든, 황혼도 증오한다. 나는 이곳의 아름다움도 마력도 그리고 내가 결코 알아낼 수 없는 비밀도 증오한다.나는 이 여자를 증오한다. 왜냐하면 이 여자는 그 마력과 아름다움의 일부이기 때문이다"
OOOO아 여기 만화방 넘 좋다 여자는 한시간에 천원이고 여기 비엘만화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 스니키레드 볼 수 있다!!!!!! 그녀석의순정9권이랑 아슴코 자까님 꺼랑 쌓아놓고 시미즈 레이코사마 비밀 읽고 있는 중ㅎㅎ
OOOO 이 여자의 비밀은 무능력이라는 사실이다. 실질적으로 능력을 쓸 수 있게 만든건 ★★이라는 걸 몸에 지니고 있기 때문 이 여자는 정말로 위험하고 머리가 좋으며 죽이기 어려운 흑막 캐릭터 이 여자도 자신을 이따구로 만든 사람을 보고싶어함
OOOO여자는 잘 모르는 남자의 비밀 - 고추편.
OOOO[나의 이브] 이야기도 너무 재밌음. 외계인 창조주가 와서 여자랑 남자를 만들었는데 여자는 똑똑하고 남자는 멍청. 그래서 여자는 왜 똑똑하지? 하고 여자 복제 실험을 해서 비밀을 밝히려고 했는데 여자가 실험실 다 뿌셔버렸다고 ㅋㅋㅋㅋㅋ
OOOO-출생의 비밀 -불치병 -서열1위 남주랑 평범한 여주 -서브남주는 :) <요런 캐릭터 -나한테 이렇게 한 여자는 네가 처음이야 -물을 끼얹는다 또 뭐있지ㅋㅋㅋㅋㅋㅋ

소녀와


OOOO다음주 개봉작들 중에는 우리들, 백엔의 사랑, 프랑코포니아, 소녀와 여자, 나츠미의 비밀여행에 관심이 간다. 극장 상영 스케줄이 문제인데. 사실 요즘 같아서는 멀티플렉스 관들은 솔직히 별 기대가 안된다. 아침 일찍 한번이거나…
OOOO6월 개봉영화 중 챙겨볼것 우리들 소녀와 여자 (다큐) 백엔의 사랑 비밀은 없다 서프러제트 썸머타임 아름다운 계절 (IPTV)

남자는


OOOO심판하려는 분위기. 남자는 도시에 새로 들어온 사람들에게 도시 가이드를 해주는 일을 하고 있음. 그러다 어떤 여자에게 도시 가이드를 해주고 있는데, 가이드가 도시의 비밀을 알고 있다는 소문이 퍼지고, 남자는 도망치는 신세가 되지만 도시를 빠져나가는 건
OOOO도대체가...여자들의 마음은 알 수가 없다니까요. 먹여주고, 재워주고, 돈도 줬는데, 이딴 남자와 손을 잡고 날 배신하려 하다니? 이 남자는 고작 손톱하나에, 묻지도 않은 은밀한 비밀들까지 술술 뱉어낸... 형편없는 남자인데 말이에요.

조조


OOOO낼 조조로 아갇씨 보고 다음날 울이들 패키지 보고 그 다음 평일날엔 비밀은 읍따 볼것이다.. 여자들 흥해라 진심.... 심지어 빵미감독의 미스 홍당무 3번 본 팬으로 빵미 감독까지 조아한댜,,,

여자들의


OOOO"곧 그녀도 비밀을 알지만 말하지 않는, 아니 말하지 못하는 다른 여자들의 대열에 낄 것이다. 그들은 말을 해보려고 노력하겠지만 결국 실패하고 만다. 그런 여인들의 모습은 두드러져 눈에 띈다."
OOOO 음...여자들의 비밀이라고 하면 그런게 있겠지..흠흠
여자의 비밀 아가씨 여자는 소녀와 KU시네마트랩 남자는 양장점의 조조 상영시간표 미나미 스트리트 sihyun28_b
OOOO"월경(越境)하는 여자들"이라는 표현이 오랜만에 떠올랐다. 월경을 하는 모든 여자들은 자연의 순환 속에서 경계를 넘고 다른 존재가 된다. 계속해서 변신하고 재생하는 이 힘이 여자들의 비밀. 사회적으로 규정된 '생리'라는 불편…
OOOO"월경(越境)하는 여자들"이라는 표현이 오랜만에 떠올랐다. 월경을 하는 모든 여자들은 자연의 순환 속에서 경계를 넘고 다른 존재가 된다. 계속해서 변신하고 재생하는 이 힘이 여자들의 비밀. 사회적으로 규정된 '생리'라는 불편을 넘어서는 말의 힘.
OOOO나는 남자다, 아이유 "여자들 급할 땐" 여자들의 비밀

여자가


OOOO...락커 안쪽에 있는 비밀의 방인것같은데 안에서 여자가 살려달라고한다. 문제는 너무 어두워, 그리고 흰색 무언가가 보인다.
OOOO"마틀로트는 꿈에서나 볼 수 있는 박색이다! 마틀로트는 하나의 괴물이다. 이 여자가 태어난 비밀은 이렇다.대성당의 홈통 주둥이를 만들던 어느 고딕의 피그말리온이 어느날 아침 제가 만든 가장 흉측한 홈통 주둥이 하나에 반해버렸다." #그랑테르

출생의


OOOO 출생의 비밀! 호구같은 주인공! 멍청한데 질투심 열라많은 악역 여자! 빠간지 아닌지 알수 없는 남주!
OOOO 04년생 13살/여자/출생의 비밀=섭생엄마 딸/존대도 하고 반모도 하고..

속에서


OOOO 결말이 아쉽네요. 그 여자분이 알고보니 성빈씨의 절친을 좋아해서 빗 속에서 슬프게 울었다던가, 하는 이야기를 기대했는데 말이죠. (얕은 웃음) 제 비밀. 사실 별 건 아니에요. 이거 코, 제 코 아닙니다. (검지로 코 끝을 건드려)

사랑


OOOO 금지된 사랑. 금지된 낭만. 허락되지 않은 이야기. 아름답지 않은 결말. 사라진 한 남자. 사라진 한 여자. 난 이 모든 일의 목격자. 말할 수 없는 비밀. 😭😭😭😭😭😭

6월


OOOOKBS2 #여자의비밀 6월 27일 저녁 7시 50분 첫방송입니다..!
OOOO#강지찬 역으로 연기하게 되었습니다. KBS2 #여자의비밀 6월 27일 저녁 7시 50분 첫방송!

된다


OOOO결국 옆집여자의 살인동기를 이해하게 된 하나. 하나와 옆집 여자, 앨리스는 서로에게 커다란 비밀을 하나씩 숨긴채 친구가 된다. 하나와 앨리스 외전으로 어때?
OOOO78. 호그와트의 병동 세트장은 '비밀의 방'에 나오는 여자 화장실의 분수대에서 시작된다.

어느


OOOO5층 여자화장실에서 아일린이라고 하는 여자 유령을 만났어요. 300년 정도 그곳에서 지냈다고 했고, 300년 전 쯤에 비밀의 방을 연 사람과 아는 사이였어요. 그는 아주 잘생긴 래번클로 반장 오빠라고 답해주었어요. 그런데 어느 날 갑자기 죽어버렸다고.
여자의 비밀 아가씨 여자는 소녀와 KU시네마트랩 남자는 양장점의 조조 상영시간표 미나미 스트리트 sihyun28_b
OOOO맨 처음 기억에서 자신을 인간이라 생각했으며, 인간 여자랑 결혼하여 딸을 낳고(허나 DNA가 동일하지 않음(친딸이라 못함)) 딸이 6살 생일 때, 어느 비밀 단체에 납치 당하여 가둬진 채 연구됨. 그 단체와 적대적인 조직의 싸움에서 어쩌다가 탈출구가

남자


OOOO대체 무슨일이지 싶어서 죽은 남자의 일기를 읽어보니까 같이 죽은 여자에게 프러포즈하려고 둘만의 비밀장소에서 만났다가... "동반지 밖에 준비하지못했지만 내년에는 은반지로, 그 후년에는 은반지에 루비가 박힌걸로, 언젠가는 더 좋은것을 선물해줄것이다."
OOOO 한여자만 바라본다는건 나같은놈을보고 하는거임 모든걸 오픈함 폰부터 비밀같은거없음 대신 상대은 최소한의 딴남자나 술약속등 미리 이야기해줘야됨 내가 너무나 걱정하고 있으니까!
OOOO나는 남자다' 아이유, 여자의 비밀 밝혀장동민 "탕웨
OOOO리얼 겉보기에 호모컾 연출하려고 남자가 남장여자한테 끌리는거 보여주는거..개별로...남장여잔줄알고 '너의 비밀을..지켜줄게..☆' 생각하며 썸타고 고백했다가 진짜 남자였어서 당황했다가 그래도 좋아서 사귀는거보고싶다(?
OOOO 사라진 한 남자 사라진 한 여자 난 그 모든 일의 목격자~ 말 할 수 없는 비밀~
OOOO- 설정 - 전직 유능한 암살자로 활동하던 그녀. 그리고 현재는 한 대기업의 비서로 일하고 있다. 돈 많고 꼬이는 남자 많은 여자. 끊었던 담배도 시작했다. 물론 딸과 동생에게는 비밀이지만. 하지만 아직까지도 암살자의 몸놀림은 녹슬지 않았다.
OOOO지금 운동하면서 용감한 기자들 봤는데 남자연예인의 비밀스러운 비밀이던가? A 아이돌은 바비인형 모으는 게 취미여서 외국 가서 사고 경매 낙찰받고 직접 옷도 만든다 중년 연기자 B씨는 여자 속옷을 모으는데 본인 맞을 사이즈 사고

여자의 비밀


OOOO 홈 이름 여자의 비밀로 바꿔
OOOO새 드라마 제목이 여자의 비밀이야?
OOOOMi5 정보 -> 송일국이 그냥 정승연하고 결혼하는게 아닙니다. 무슨 정씨냐부터 다 나오고 김좌진이 안동김가에 송일국은 무슨 송씨가 다 나옵니다. 정승연이 서울법대 여자면 블로그를 만들고 비밀을 풀어서 김용옥 교수의 한을 좀 풀어줍시다.
OOOO여담은 이만하고, 최근에 발견한 비밀을 말씀드릴까요? 나를 자만심 강한 여자라고 하시지 않겠어요? 꼭? 그럼 말하겠어요; 나는 미인이에요. 정말이에요. 방에 있는 세 개의 거울을 바라보면서, 그 사실을 발견 못했다면 어지간한 멍청이에요.
OOOO부운영자님... 이 맞나 기억이 확실치 않은데 여러분이 아무리 비밀엄수해도 꼭 알아내서 참가하고 말겠다고 해서 여자회원 소모임장이 빡쳐서 다 취소함ㅋㅋㅋㅋ 그렇게 기드의 처음이자 마지막 정모시도는 물거품이 되었삽
OOOO#바보엄마 [1회] #김영주 #김현주 하지만 아무리 감추려고 발버둥을 쳐봐도, 감추어지지 않는 빌어먹을 비밀이라는 것도 있다. 그것이 내게는... 한 핏줄로 연결된 가족이고... 언니... 라는 이름의 여자다.
OOOO 흐음? (그녀의 목소리톤을 따라하며 입꼬리를 올려 웃었다.) 여자의 비밀?
OOOO15시 #다음 #실검 #daum 1위:강수연/2위:소이현/3위:원티드/4위:신해철/5위:브렉시트/6위:한동근/7위:부산행/8위:비밀은 없다/9위:하현우/10위:여자의 비밀
OOOO...하프의 여자아일 여동생으로 받아들였다고 우리 수장님께 말하면 제정신이냐며 혼내실게 분명하니까...지금은 비밀이야.
OOOO (비밀은 여자를 아름답게 만든다고 들었다,,,) 저는 이길 거라는 생각 자체를 안 하고 있었는데, 이겨서 놀랐어요! 의외의 재능인걸까요~? 사실 형이 하루라도 푹, 일찍 잤으면 좋겠다는 소원을 빌어보려고 했는데
OOOO아.....아무것도 아니야! 몰라도 돼! 여자의 비밀이라는거야! (주워들은대로 내뱉는다)
OOOO 마자여 결말 비밀로 하고 스토리 진행하는 역극 재밌을거가태오 마을사람 중에 진실을 아는사람 박제를 도와준사람 여자의 부모님 섞어서..
OOOO 헉ㄱ진짜 히메스럽구 어케 대사만으로 일케 히메스럽게 하실ㄹ수 있는지 신기하구 넘 머싯ㅅ구 그래 조아 신 여자의 비밀을 알아버리다니 죽어라(푸욱
OOOO지금 나이가 몇살 이냐구? 호호♡ 여자의 나이는 비밀ㅡ 이야!
OOOO싫어요~ 여자의 비밀을 그렇게 쉽게 알려고 하다니!
OOOO비밀의 방에서는 몇몇 학생이 돌처럼 굳는 사건이 일어나고 원인을 찾아 알려주려 가던 헤르미온느마저 돌처럼 굳게되 그러던중 론의 여동생 지니는 사라지지. 지니를 찾기위해 어디위친지는 까먹었는데 머틀이 있는 여자화장실 개수대 앞에서 파셸통크를 하니 입구가
OOOO (웃음을 터뜨린다)예쁜이는 비밀 없이도 여자야 예쁜아 비밀도좋지만 조용히 드러내는것이 예쁠수도 있고?(네 머리칼의 끝을 부드럽게 매만진다
OOOO 응? 물론~ (자기 두 손을 한 번 모았다 떼고) 이지~ (다시 소리는 나지 않게 손바닥을 맞대고 모았다. 생글생글 웃고 있다.) 여자의 비밀 같은 걸 베개처럼 안고 자거든요. 그러니 문은 잠가둬야지~
OOOO 근데 이웃집 예쁜이는 몇 살~? 아차, 여자의 나이는 비밀이라고 했지? 불편하다면 안 알려줘도 괜찮아.
OOOO인간이란 정말 단순한 생물이에요. 아무리 긍지높고, 충성심이 흔들리지 않고, 고귀하다 해도 살기 위해서라면 결국 다 던져버리더라구요. 어떻게 아냐구요? 훗..여자의 비밀은 함부로 묻는 것이 아니에요.
OOOO그래서 남은 몇달이라도 함께 하며 모든걸 다 해주고 싶었는데, 내 병을 알면 뇌가 가출한 여자의 해맑은 웃음 같은 건 죽을 때까지 못 보게 될 것 같아서 비밀로 하려고 했던거야. #나인 2화
OOOO오 우리 집근처에서 여자의 비밀 촬영하나보네
OOOO 여자의 비밀은 묻는 거 아냐!!!
OOOO비밀암살단의 암호가 아닐까... 저 탁상시계에 나온 시간에 저 여자모델의 눈동자가 가닿는 곳의 땅을 파야 함 그 밑에서 우리 요원이 탈출하기 때문
OOOO 여자의.나이는.비밀~
OOOO 음..비밀이야! 여자의 비밀!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