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28, 2016

주간아이돌 비투비 5주년 트와이스 이창섭 여자친구 특집 6시 창섭 수요일 갓세븐


비투비


OOOO#비투비 잘난외모에 비주얼쇼크! 😎 본방인증샷을 찍어 #주간아이돌 홈페이지 시청소감란에 올려주세요! 싸인cd 준다는 소문이이~?
OOOO160727 5주년특집 주간아이돌 WOW 2배속 댄스 끝나구 성공적이였다는듯이 섭오빠 씹덕이야ㅠㅠㅠㅠㅠㅠㅠ맞아 짱이였어 👍❤ #주간아이돌 #비투비 #이창섭 ( )
OOOO160727 #주간아이돌 #비투비 #이창섭 #창섭 거짓말 안하고 이창섭 진짜 잘생김..😢😢😢
OOOO160727 주간아이돌 비투비 등장 ! 벌써부터 정신없는ㅋㅋㅋㅋㅋㅋ역시 비글미 그와중에 은광오빠 덤블링 👍 갓은광 ㅠㅠㅠㅠㅠㅠ #주간아이돌 #비투비 #서은광_덤블링
OOOO160727 주각아이돌 비투비 등장 #비투비 #주간아이돌
OOOO160727 #주간아이돌 #비투비 #이창섭 #창섭 우리애들 이상한사람 아니에옄ㅋㅋㅋ 섭이..해파리춤인가😆😆아..존잘😍😍
OOOO160727 주간아이돌 비투비 생일케이크ㅋㅋㅋ #비투비 #주간아이돌
주간아이돌 비투비 5주년 트와이스 이창섭 여자친구 특집 6시 창섭 수요일 갓세븐 2nd_night_
OOOO160727 #주간아이돌 #비투비 #이창섭 #창섭 이상한춤 공개전 해맑은 섭이 ㅋㅋ
OOOO160727 #주간아이돌 #비투비 #이창섭 #창섭 #wow 공식 아이돌 포즈 🖒🖒🖒
OOOO#비투비 #이창섭 #창섭 #주간아이돌 예고 진짜 웃는거 이쁘지아나여? ㅠㅠ
OOOO160727 주간아이돌 트와이스 다현을 이겨라 ! 마성의 이민혁 ,,,,,,,,,,,,,,,,,,,, ❤ ( ) #주간아이돌 #비투비 #이민혁
OOOO160727 주간아이돌 _ 은광이를 이겨라 ! 으앙 섭오빠두 너무 수고했어요 ❤ 귀여워ㅠㅠㅠ #주간아이돌 #비투비 #이창섭 👍
OOOO160727 #주간아이돌 #비투비 #wow 2배속 비투비는 역시 아이돌이였슴다😍
OOOO160727 #주간아이돌 #비투비 #이창섭 #창섭 박수박수 열일하는 손😆

OOOO160727 #주간아이돌 #비투비 #이창섭 #창섭 앞구르기 전에 갭창섭....😍 미모 난리났다..
OOOO나한텐 이사람들이 마잭이고 크리스브라운 입니다 ,, #비투비 #주간아이돌 #와우
OOOO160727 #주간아이돌 비글 비글,,,, 비투비글,,,
OOOO#갓세븐 #비투비 #트와이스 #여자친구 가 총출동한 이 곳에 엠빅 눕겠습니다o<- 5="" 6="" every1="" font="" mbc="">
OOOO#주간아이돌 #비투비 #이민혁 #민혁 에게 심장폭행 당했다 전해라 희철님 대리설렘 감사합니다 (하튜하튜)
OOOO160727 #주간아이돌 비투비 등장
OOOO160727 주간아이돌 비투비 WOW 2배속 1 다른 노래보다 더 빨랐던것같은 WOW 2배속 ,, 자기파트는 쉬는타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간아이돌 #비투비 짱이야 짱 !!
주간아이돌 비투비 5주년 트와이스 이창섭 여자친구 특집 6시 창섭 수요일 갓세븐 twice_97mina
OOOO주간아이돌 5주년 특집! 코니철이하니 + 트둥이 + 여친이 + 칠투비 + 갓칠이 지하3층 인구 폭발!! <이번주 수요일 6시 #주간아이돌 5주년 특집 #트와이스 #여자친구 #비투비 #갓세븐 >
OOOO도합 31명의 흥과 열정!! 날도 더운데 난로 100대 켜놓은듯 후끈 후끈한 지하 3층의 열기!! 이번주 수요일 6시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 5주년 특집 #트와이스 #여자친구 #비투비 #갓세븐 기대해주세요
OOOO#비투비 #육성재 #성재 160727 주간아이돌 웃음소리가 귀여워ㅋㅋㅋ
OOOO#주간아이돌 5주년 #비투비 #은광 #창섭 수고했어요 !
OOOO#주간아이돌 #비투비 #아직_끝나지않은_이야기 모여모여 ~ 다들 다음주수요일육시 / 여름방학주간이니 본방사수 ! 수요일 육시 , 꼭참고하세요 ! 귀엽다고한다
OOOO주간아이돌 5주년 특집 제 2탄 예고편 !!!!!!!!!!!!!!!!!! #주간아이돌 #5주년특집 #비투비 #트와이스 #여자친구 #갓세븐
OOOO160727 주간아이돌 _ 비투비 은광이를 이겨라 ! 어차피 우승은 서은광 = 어.우.서 (?)!ㅋㅋㅋㅋㅋㅋㅋ 주섬주섬 선물 뜯는게 씹덕포인트,, 우승 축하해 💕⁉ #주간아이돌 #비투비 #서은광 …
OOOO외국인이랑 싸우는 일훈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간아이돌 #5주년특집 #비투비 #정일훈 ❤👍
OOOO후배들 춤추는거보구 해맑게 웃는 창섭오빠 나도 모르게 계속 돌려보고있었던 ,, 너무 예쁘다 ♡ #주간아이돌 #비투비 #이창섭 ( )
OOOO이거를 어떻게 하냐곸ㅋㅋㅋㅋㅋㅋ그들은 최선을 다한 것입니다.. #비투비 #주간아이돌 #와우
OOOO주간아이돌 5주년특집 제3탄 (다음주) 예고 ! #주간아이돌 #비투비 #트와이스 #여자친구 #갓세븐

5주년


OOOO주간아이돌 5주년 넘 재밋네
OOOO#160727_오늘의_희철 ✔주간아이돌 261회 5주년 특집 2탄 방송 ✔인스타그램 업데이트 ✔단독팬미팅 우주대스타의 희천재쇼 아시아투어 상해 그랜드 스테이지 CST 19 30 ~
OOOO160727 #주간아이돌 5주년 특집 #트와이스 #TWICE #정연 #jungyeon 캡쳐보정
주간아이돌 비투비 5주년 트와이스 이창섭 여자친구 특집 6시 창섭 수요일 갓세븐 ssom__94
OOOO#주간아이돌 5주년 특집 패밀리데이 2부예고
OOOO#주간아이돌 5주년축하릴레이 [ 축하합니다 5주년 ] 역시 대단합니다 짱이다 !
OOOO5주년!! 우리는 이러고 있다... #주간아이돌 5주년 특집 제 1탄! 정규직돌(+ 정규직급 반고정돌)의 귀환!! #성규 #보미 #일훈 #잭슨 이번주 수요일 6시 기대해주세요
OOOO[#EXID] #하니와 함께하는 #주간아이돌 !!! 5주년 특집이 방송된다고 하니 오늘도 놓치지말고 본방사수해주실꺼죠? 6시 MBC애브리원에서 만나요! #LEGGO
OOOO#여자친구 #GFRIEND #신비 #주간아이돌 5주년이래요~❤️ 생일떡 먹었답니다😝 축하 많이 해주시고 잠시 후 6시에 본방사수 해주세요~! 수요일 6시는 주간아이돌! #수육주돌
OOOO[vid] 160727.주간아이돌.트와이스 5주년 축하댄스 #TWICE
OOOO#주간아이돌 #정일훈 #일훈 5주년축하합니다 지금바로 MBC에브리원 보세요 ~ 사랑스러운 이루니매력에 풍당풍당빠져들어가 ~ #주간아_마스코트_정일훈

OOOO주간아이돌 5주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현! 꺄아아아아! #주간아이돌 #TWICE #트와이스
OOOO160727 #EXID #하니 주간아이돌 5주년 특집 캡쳐! 하멍뭉 웃는거봐 ㅋㅋㅋ #Hani with Weekly Idol 5th anniversary Special Capture :)
OOOO160727 #주간아이돌 5주년 특집 #트와이스 #TWICE #사나 #SANA 캡쳐보정

트와이스


OOOO[vid] 160727.주간아이돌.트와이스 모모.희철심장어택!."니코니코니~" "오하요~" #TWICE 읔..모모짱 혼또니 카와이이...
OOOO오늘도 주간아 촬영을 잘 끝냈습니다! 감사합니다 원스 여러분^^ #ONCE #원스 #TWICE #트와이스 #DAHYUN #다현 #주간아이돌
OOOO주간아이돌 트와이스 채영 챙이 분위기깡패야.. ㅠㅠ너무이쁨ㄴㅇㄹ #채영 #트와이스
OOOO주간아이돌 다현이 두부두부한피부와 콧대좀보소..♥ #다현 #트와이스
주간아이돌 비투비 5주년 트와이스 이창섭 여자친구 특집 6시 창섭 수요일 갓세븐 JYPETWICE
OOOO아 맞다 주간아이돌에 트와이스 나왔지
OOOO[vid] 160727.주간아이돌.트와이스 - Cheer Up. 2X #TWICE #Cheerup

이창섭


OOOO왼손잡이의7과 오른손잡이의7 #이창섭 #서은광 #주간아이돌

여자친구


OOOO[vid] 160727.주간아이돌.여자친구 등장댄스타임 #GFRIEND #여자친구 그중 으나가 젤 잘 흔든댷
OOOO몰래 온 깜짝 아이돌 ; 여자친구 지하 3층 등장 & 그리고 10분 경과 <이번주 수요일 6시 #주간아이돌 #여자친구 >
OOOO멀쩡한 소녀들은 지하 3층에서 왜 이지경이 됐나? 이번주 수요일 6시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 #여자친구 #구구단 따로 따로!! 기대해주세요
OOOO[vid] 160727.주간아이돌.여자친구 - 너 그리고 나.2X #GFRIEND #여자친구 #너그리고나 #NAVILLERA


6시


OOOO잊지말자 오늘 6시... MBC 에브리원... 갓세븐...주간아이돌...

갓세븐


OOOO[160727 주간아이돌] 갓세븐 ...머시따 ....ㄷㄷ..
OOOO#맠네 맠사지샵ㅋㅋㅋㅋㅋ #GOT7 #갓세븐 #MARK #마크 #주간아이돌

일훈


OOOO#주간아이돌 #정일훈 #일훈 자칭 연기돌일훈 지금바로 MBC에브리원 보세요 ~ 센스굿잡월드 / 역시 주간킹돌 #주간아_마스코트_정일훈
OOOO#주간아이돌 #정일훈 #일훈 자칭 센스돌 일훈 지금바로 MBC에브리원 보세요 ~ 쒼났어 ~ 쒼났어 ~ 에헤라디야 ~ 센스가있네 센스가있어 #주간아_마스코트_정일훈
OOOO[등장순간부터 밀려오던 뭉클함 , 다시해봐도 괜찮겠다 생각은 했는데 추억은 추억속에 (ㅋㅋㅋㅋㅋㅋㅋㅋ) ] #주간아이돌 #정일훈 #일훈 자칭 센스유머돌 #주간아_마스코트_정일훈

2배속


OOOO160727 #주간아이돌 와우 2배속 댄스
주간아이돌 비투비 5주년 트와이스 이창섭 여자친구 특집 6시 창섭 수요일 갓세븐 JYPETWICE
OOOO주간아이돌 니가하면 2배속cut 1/2
OOOO 주간아이돌 니가하면 2배속cut 2/2
OOOO주간아이돌 다 봤다 갓칠 2배속 댄스 넘나 멋진 것👍

등장


OOOO[160727 주간아이돌] 등장!

주간아이돌


OOOO[160727 주간아이돌] 예쁜 분들끼리 만남...💗
OOOO주간아이돌 다음주 예고
OOOO[160727 주간아이돌] 신발이 짜가가지구...아파가지구... 진녕이 짱잘해 ㅠㅠ
주간아이돌 비투비 5주년 트와이스 이창섭 여자친구 특집 6시 창섭 수요일 갓세븐 GFRDofficial
OOOO주간아이돌 유겸 댄스cut
OOOO[160727 주간아이돌] 우리 겸이 사랑해
OOOO[160727 주간아이돌] 축하로 탑 쌓는 열정만 가득한 아이도루....
OOOO모모 검색어 장악 모덕이라 행복해여💞💕💞 주간아이돌 네이버캐스트 같이 올라온 동영상들 2-3만 수준인데 모코모코니 조회수 11만 넘음 다른 7월27일은 모모데이었음 응 나 모모빠😝🍑💋❤️😁 꿈같은하루였다 https:/…
OOOO주간아이돌 마크cut
OOOO오늘자 주간아이돌 4장요약
OOOO[160727 주간아이돌] 유겸 커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간아이돌 비투비 5주년 트와이스 이창섭 여자친구 특집 6시 창섭 수요일 갓세븐 withMBC
OOOO그나저나 주간아이돌 모자 부여잡고 춤추는 뎨 귀엽지 아늠..?😭👏👏👏
OOOO160727 #주간아이돌 민스타의 유혹 ...★
OOOO#주간아이돌 본방사수 18:00~ #GOT7 #니가하면
OOOO160720 주간아이돌 출근 #주간아 #오마이걸 #비니 - 우리 유빈이 머리 다듬었어요ㅠㅠㅠㅠㅠ 똑단발ㅜㅠㅜㅜㅜㅠ 빈애기ㅠㅠㅠㅠ #OHMYGIRL #BINNIE
OOOO 그냥 새벽에 오빠가 너무 보고싶어서..❤ 오늘 주간아이돌 봤는데 오랜만에 봐서 그런지 더 잘생겨진거같아요💓 또 심쿵했잖아요흐흐❤💚💜💙💛 잘자고 내일도 행복한하루되길😍
OOOO컴백했으니까 주간아이돌 불러주세요!! #쉽지않아 #틴탑 #TEENTOP #EXITO
OOOO 토닥토닥... 힘내세요... 주간아이돌은 김남준씨의 그늘을 응원합니다
주간아이돌 비투비 5주년 트와이스 이창섭 여자친구 특집 6시 창섭 수요일 갓세븐 twice_97mina
OOOO 나 지금 주간아이돌보는중!
OOOO어제자 주간아이돌 시청각이네,,
OOOO 오빠 안뇽 주간아이돌 넘 재밌게 봤어요 팩트는 오빠들 넘 예쁘다는 것이고 희철님이 되고싶어써요 그리고 배속 댄스는 제일 체고! 인스타도 안올라와서 넘 심심해요ㅠㅅㅠ 마쟈 트이터 야간모드 생겨써요 넘 죠아요 그럼 안뇽히 주무세요 🌛
OOOO약 150명 정도 되는 분들이 신청해주셔서 메일로 주간아이돌 영상 다 보냈습니다❕답댓글도 다 달았으니 확인부탁드려요💓 + 댓글로 예쁜 말 고운 말 써주신 분들 복받으실거에요 😁
OOOO모모 검색어 장악 모덕이라 행복해여💞💕💞 주간아이돌 네이버캐스트 같이 올라온 동영상들 2-3만 수준인데 모코모코니 조회수 11만 넘음 다른 7월27일은 모모데이었음 응 나 모모빠😝🍑💋❤️😁 꿈같은하루였다
OOOO160727 주간아이돌 주니어 의상 CHISWICK CROMER BLACK-15F152 154000won 지녕이한테 작았던 신발👟 #GOT7 #Junior #패피주니어
OOOO주간아이돌 채널은 마음에들으나, 자막이 시청자와팬들이 불쾌한 언어들이 많이실러져있어서 방송보면서자막도함께보는데 보기엔 껄끄러운자막이 있어서 일단은 객관적으로보면 자막이마음에안들었다는점, 채널은좋으나 자막개선이되었으면…
주간아이돌 비투비 5주년 트와이스 이창섭 여자친구 특집 6시 창섭 수요일 갓세븐 GGOONERR_
OOOO주간아이돌 ㅅㅇㅅ


주간아이돌 비투비 5주년 트와이스 이창섭 여자친구 특집 6시 창섭 수요일 갓세븐 9_shower
주간아이돌 비투비 5주년 트와이스 이창섭 여자친구 특집 6시 창섭 수요일 갓세븐 oHonight_0321
주간아이돌 비투비 5주년 트와이스 이창섭 여자친구 특집 6시 창섭 수요일 갓세븐 GGOONERR_
주간아이돌 비투비 5주년 트와이스 이창섭 여자친구 특집 6시 창섭 수요일 갓세븐 QOO_jb
주간아이돌 비투비 5주년 트와이스 이창섭 여자친구 특집 6시 창섭 수요일 갓세븐 shaytyen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