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14, 2016

수상레저 가평 바나나보트 나두 즐기고 타다가 펜션 시원한 갓다가 탈수있잖아 블롭점프랑


가평


OOOO오늘 가평 가서 수상레저 즐기고 왔는데...ㅎ
OOOO나두 놀러가면 숙소에서 잘 안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 가평갔을때돜ㅋㅋㅋㅋㅋㅋㅋ 다 수상레저 즐기러 나가는데 혼자 쇼파에 드러누워서 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는게 최고야,,((((((((((윤기분량))))))))))
OOOO 우리 차라리 가평 수상레저 하는데 갈래? 거기 가면 수상스키나 바나나보트 같은거 탈수있잖아
OOOO 오늘 수상레저하러 가평갔다왔는데 타다가 무서워서 울었어요... 열오빠정말대단해요...👍
OOOO160709 가평 수상레저🚅🏄 & 용산 드래곤힐스파 수상레저하는데 타다가 무서워서움ㅠㅠㅠ 다신안탈꺼다..재밌긴했당😊
OOOO경기도 가평 클럽피쉬리조트 이름만 들어도 시원함이 느껴지는 수상레저, 보기만 해도 시원한 넓디 넓은 강, 클럽피쉬는 수상스키, 수상보트, 바나나보트 등 물에서 할수 있는 모든 수상레저를 즐길 수 있는 곳이예요

바나나보트


OOOO 헉 그거좋다ㅠㅁㅠ!!!!나도 계곡가고시퍼어어ㅓㅓ어ㅓㅓㅓ 바나나보트타구싶다!!!!!!!!수상레저!!!!!!!!!!

OOOO오늘 바나나보트랑 등등 수상레저스포츠 햇ㄴ더니 뒤질꺼같다

나두


OOOO 나두 친구들이랑 빠지가서 블롭점프랑 저런 수상레저 할라했눙데 그냥 글램핑하구 계곡서 놀기루해쏘~ 담쥬에 놀루강~~😝

즐기고


OOOO8월 13~15일 중 1박 2일 또는 2박 3일 펜션 잡아 놀려고 합니당 수상레저도 즐기고 바베큐도 먹고 동방신기 콘서트 영상도 볼 예정이니 혹시 관심 있으신 분은 뎀주세요 ㅎㅎ

펜션


OOOO애들 이번 휴가에 놀러가서 펜션 이용자는 수상레저 1개에 만원이래서 하나나 두 개 정도만 타자~ 했는데 넘 잼써서 대표님한테 전허ㅏ했는데 맘껏 타래서 진짜 맘껏 탔대 ㅋㅋ 그래서 가격 폭탄이라고
OOOO여름에 카블리들 펜션에서 수상레저도 하고 저녁에 바베큐 먹고 밤에 울 오빠들 콘서트영상 보면서 노실 분 있으신가요오

시원한


OOOO▶HOT해도 너무 HOT한 올 여름 ! ! ! 더위를 쓰-윽 날려줄 <수상레저체험교실>로 시원한 여름 보내세요~ (제작.김연수.양유정)

갓다가


OOOO수상레저 갓다가 잘생긴 일본인 봣던 얘기 햇는데 일본인이 잘생길 리가 없다고 그래섴ㅋㅋㅋㅋㅋ어휴씨 와다상 보여줄라카다 참음ㅋㅋㅋㅋㅋ

리조트도


OOOO볼 수 있는 곳이에욤 리조트도 많고 수상 레저도 많아요 ㅋㅋㅋ 휴양지로 딱입니다! 사막에서 모래썰매타구... ㅋㅋㅋㅋㅋ 호치민 사람들이 열심히 휴양하러 가는 곳이에요!

고통을


OOOO수상레저팀이 고통을 호소하고있다 ㅋㄱㅋ,.ㅋㄱㄱㄱㅋㄱ ㄱㄱㅋㄱㄱㄱ

수상레저


OOOO조아써어 내가 수상레저 하러간다아~~~♡
OOOO 나 어제 수상레저스포츠 타서...,너무 힘들어😂😂😂😂😂 안빠지려고 발악(?)해서....
OOOO 낼 일찍 일어나서 아침 먹고 수상레저 해야 대서 그럴걸...?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아...수상레저도전. ..?
OOOO아...비...내일...여행...수상레저...계곡...모두안녕....
수상레저 가평 바나나보트 나두 즐기고 타다가 펜션 시원한 갓다가 탈수있잖아 블롭점프랑 hyonghyong
OOOO 주말에 수상레저 갓다왓더니 전신탈골 직ㅈ전ㅎㅅㅎ))......미친언니병원갓다왓어:?????????
OOOO 수상레저는 물무서워해서 못하겠는데 번지점프 하고시퍼요ㅠㅜㅠㅠㅜ춘천여행때 하려다가 비싸서 못한ㅋㅋㅋㅋ
OOOO 수상레저스포츠+태풍=?
OOOO 오빠!!오빠저오늘수상레저하러놀러갔다왔는데 다신 오빠못보는줄알아써요😢😢😢 다신안탈꺼에여...
OOOO오따꾸들이랑 수상레저 하러 간다제~~!!
OOOO헉ㅁㅊ 동아리 학생회하고있는데 학생회만 수상레저하러가재...행보캐...


수상레저 가평 바나나보트 나두 즐기고 타다가 펜션 시원한 갓다가 탈수있잖아 블롭점프랑 myunmoon
수상레저 가평 바나나보트 나두 즐기고 타다가 펜션 시원한 갓다가 탈수있잖아 블롭점프랑 cos_ayun
수상레저 가평 바나나보트 나두 즐기고 타다가 펜션 시원한 갓다가 탈수있잖아 블롭점프랑 happysejongsi
수상레저 가평 바나나보트 나두 즐기고 타다가 펜션 시원한 갓다가 탈수있잖아 블롭점프랑 ghkdyd73






No comments:

Post a Comment